화상강의로 듣는 잠재고객 DB 확보 특강

당신의 고객은 누구입니까?

정기적으로 당신의 제품을 찾는 고객은 몇 명쯤 되시나요? 그리고 새로운 신규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마케팅은 준비가 되어있습니까? 무작정 남들이 하는 그대로 파워링크나 구글 GDN광고, 그리고 기본적인 페이스북 스폰서광고를 통해 하고 있진 않나요? 그렇다면 광고의 랜딩페이지는 어떤 것을 말하고 있습니까?

불특정 다수는 헛 된 돈의 낭비입니다.

현재의 마케팅은 불특정 다수가 아닌 내 제품을 알진 못해도 관심있을만한 대상만을 골라 그들을 결국엔 구매고객으로 만드는 작업을 해야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누가 내 타겟인지 정해야하는데 그것을 정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고객은 온라인에 있고 그들은 특정 관심사나 특정 키워드를 검색해서 반응한 사람들의 이메일주소나 전화번호를 확보하는 방식입니다.

고객의 DB는 전화번호나 이메일 주소 중 하나만 확보하면 됩니다. 전화번호는 문자를 통한 마케팅을, 이메일은 이메일마케팅으로 고객을 만드는 작업입니다.

우리는 홍보와 매출을 올리기 위해 블로그를 쓰고 상위노출을 노려야 하고, 페이스북을 하면서 소통을 통해 알리고 있으며 인스타그램에서도 게시물을 올려 홍보하고 있습니다. 이런 일은 매일매일 아니면 자주 올려야 효과를 볼 수 있지요.
너무 힘들고 그리고 효과 또한 원하는만큼 얻지도 못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하지 않으면 안되는 마케팅입니다.

소수의 당신의 고객만 만드세요

그렇다면 SNS를 하면서 조금 더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방법은 없을까하고 생각해봤습니다. 그것은 바로 내 고객만을 골라내는 타겟마케팅 입니다. 매장에서는 고객의 명함을 받아 이메일과 전화번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그 명함에 있는 고객의 데이터로 여러분은 무엇을 하고 계시나요?

어쩌다 보내는 세일 문자, 가끔 보내는 홍보성 문자일 것입니다. 결과는 뻔하지요. 효과가 거의 없을겁니다. 물론 안하는 것 보단 그나마 나을 수 있습니다. 명함에 있는 이메일로는 거의 아무것도 하지 않을 겁니다. 그 이유는 ” 누가 이메일을 보겠어? 그리고 이메일로 마케팅을 하겠어?” 라는 의구심이 있기 때문이지요.

고객의 DB를 모으는 방법은?

그리고 고객의 전화번호로는 거의 대부분이 문자만 보내는 용도로 쓰이고 있습니다. 그러다가 스팸번호로 수신차단을 당하면 그나마 있었던 고객의 데이터가 없어지게 됩니다. 여러분들은 고객의 전화번호와 이메일로 페이스북에서 스폰서광고를 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나요?

고객의 이메일주소로 페이스북 스폰서광고를 한다는 사실을 알고 계시나요?
거의 대부분이 그 사실을 모르고 계시더군요.

그리고 고객 DB가 조금이거나 더 필요할때는 어떤 방법으로 고객의 데이터를 얻는지 알고 계시나요? 이번 화상강좌에서는 내 제품에 관심있을만한 고객의 DB를 얻는 방법에 대한 노하우를 제공하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즉, 고객의 니즈에 의해 자신의 정보를 나에게 제공하는 방식이므로 개인정보법에 위반되지 않습니다. 그들 스스로 원해서 나에게 정보를 주는 것이니까요.

고객을 모아 구매로까지 연결되는 마케팅자동화

그렇게 획득한 전화번호와 이메일주소를 활용하여 그들이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면서 결국엔 그들이 내 제품을 구매하도록 이끄는 방식이 바로 기업들과 마케팅회사들이 사용하고 있는 방식입니다.

이번 강의에서는 여러분이 현재 가지고 있는 전화번호나 이메일주소를 페이스북 스폰서광고로 낼 수 있는 방법을 실습을 통해 알려드립니다.

또한 고객의 전화번호나 이메일주소를 확보할 수 있는 방법을 공개합니다. 고객의 정보를 받기 위해 제일 먼저 할 것은 랜딩페이지나 구독폼을 생성하여 그 곳을 통해 고객의 정보를 받아 콘텐츠를 통해 구매고객으로까지 연계해야 합니다.

이것이 기업과 마케팅 회사들이 사용하고 있는 자동화시스템 입니다.

5월9일과 23일 토요일 중 편하신 날짜에 신청하세요

화상강의에 참여하시게 되면 노트북이나 PC, 그리고 스마트폰 중 편하신 기기로 참여하시면 됩니다. 사무실에서나 집에서나 카페에서나 편하신 곳에서 이어폰을 꼽고 편하게 들으시면 되는 화상 강좌 입니다. 요즘 이 화상강의란 말, 많이 들어보셨지요?

이제는 원하는 마케팅교육을 이렇게 화상을 통해 좋은 컨텐츠를 보실 수 있는 시대입니다. 반대로 여러분이 하고 계시는 일도 이렇게 화상을 통해 여러분의 고객들을 참여시킬 수 있습니다.

이 강의는 오는 5월9일과 23일 토요일 중 편하신 날짜에 신청하셔서 그 날에 참여하시면 됩니다. 신청하시게 되면 강의 시작 30분전에 여러분 문자나 카톡으로 입장하실 수 있는 주소를 보내드리면 그것을 클릭하여 입장하시면 됩니다.

2020년 최신 마케팅트렌드를 들으시고 여러분의 마케팅에 큰 날개를 달아보시기 바랍니다.

화상강의 신청은 아래 양식을 통해 신청하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https://bit.ly/2zmeC8c

오프라인 강좌는 5월21일(서울)과 25일(대구) 아래에서 안내해 드립니다.

https://bit.ly/2W87K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