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마케팅교육 11월15일 3주과정 개강

과거 국내 사업자가 제일 선호하는 마케팅은 블로그마케팅이었습니다.

그러나 최근 블로그에 대한 절대적인 맹신이 서서히 허물어져 가면서 글로벌 기업인 페이스북이 기업들에게 꼭 필요한 마케팅 툴로 인식되고 있는 시점입니다.

그러나 모든 것이 그렇듯 체계적인 교육을 받고 운영하는 것과, 어깨너머로 배워 운영하는 것의 차이는 큽니다. 그리고 시중에 떠도는 카더라 형식의 지식은 오히려 회사의 브랜드를 망가트리는 결과를 초래하기때문에 반드시 전문적인 교육을 체계적으로 받으신 후 운영하는 것이 무엇보다 필요합니다.

1인사업자, 소상공인, 중소기업 등 아직 브랜딩이 크지 않은 업종의 경우엔 대표 자신이 직접 배우시거나 혹은 마케팅부서 담당자분들이 페이스북마케팅교육을 직접 받으신 후 운영하시기를 추천합니다.

 

페이스북은 엣지랭크라는 알고리즘으로 운영되는 플랫폼입니다.

라스트액터, 스토리범핑 등 몇 가지의 알고리즘을 이해하시고 페이스북을 운영하신다면 지금 하시는 것보다 훨씬 더 효과적으로 페이스북을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왜 이사람의 글이 나에게 자주 보이는지, 왜 이 페이지의 글이 나에게 보이는지 하는 모든것의 비밀은 나와  관련된 데이터에 의해 보여지는 것이기때문에,  사업자들에게 페이스북은 자신의 타겟을 살펴보는데 아주 유용한 마케팅 툴 입니다.

세계 회원 20억명, 국내 사용자 19,000,000만명이 들어와 움직이는 페이스북은 기업에겐 기회의 마켓이 될 것입니다. 사람이 많이 모이는 곳에선 반드시 비즈니스가 발생하기때문에 기업들이 페이스북을 찾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거기에 더해 회사가 필요로하는 타겟만을 골라 타겟팅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본 페이스북마케팅 교육은 ‘페이스북마케팅CAMP(캠프)’이름으로 운영되며, 꼭 들으셔야 하는 회사는

 

+ 페이스북을 개인계정부터 광고까지 체계적으로 배우고자 하는 사업자

+ 페이스북의 A부터 Z까지 알고자 하는 사업자

+ 페이스북 페이지를 운영하고자 하는 사업자

+ 페이스북을 판매플랫폼이나 브랜딩플랫폼으로 활용하고자 하는 사업자

+ 페이지를 활성화시키고자 하는 사업자

+ 공유되는 콘텐츠 발행하고 싶은 사업자

+ 카드뉴스 제작방법을 알고싶은 사업자

+ 내 타겟을 정확하게 설정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사업자

+ 페이스북마케팅을 통해 사업을 널리 알리고자 하는 사업자

+ 페이스북의 정확한 알고리즘을 익히고자 하는 사업자

+ 페이스북을 통해 성공한 기업들의 사례를 배우고자 하는 사업자

+ 업종별 타겟 설정과 그들의 관심을 파악하고자 하는 사업자

+ 페이지 게시물 광고를 효과적으로 집행하고자 하는 사업자

+ 게시물 광고를 효과적으로 집행하고자 하는 사업자


 

페이스북마케팅CAMP(캠프) 교육은,

 

+ 일정 : 2017년 11월15일,22일,29일 (매주 수요일 오후1시~5시)

+ 장소 : 토즈 강남2호점

+ 교통 : 신논현역 6번출구 30여미터, 강남역 10번출구 100여미터 백암빌딩 3층(교보타워 정면 왼쪽)

+ 주차장 : 백암빌딩 지하주차장(조금 비싸니 가급적 지하철 이용 권장합니다)

+ 준비물 : 노트북 (없을 시 교육장에서 유료 임대 가능합니다)

+ 수강료 : 40만원 (세금계산서, 카드 결제 시 부가세 10% 별도)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 (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입금 선착순 20명 마감합니다.

+ 강의 교안 제공합니다.


수강하실 분들은 아래 양식을 작성하셔서 보내주시거나, 입금 후 연락을 주셔도 됩니다.

[contact-form][contact-field label=”이름”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전화번호”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회사이름,업종” type=”text” required=”1″][/contact-form]

 

 

 

페이스북 광고 개인계정에 공유하는 방법

최근에 개인사업자나 회사에서 페이스북 스폰서광고를 집행하는 업체들이 많습니다. 그 이유는 특정한 곳에 광고를 보이게 하는 정교한 “하이퍼타겟팅”이 가능하기때문에 시간과 비용을 페이스북 광고에 투자하고 있는 현실입니다.

그러나 많은 회사들이 광고로만 그치는 경우가 많은데, 광고를 개인계정과 페이지, 그룹등에 공유하면서 더 널리 퍼지는 것엔 소홀히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페이스북 스폰서 광고를 광고를 보는 사람에게만 알리는 것보단 자신의 개인계정이나 운영하고 있는 페이지, 그리고 가입해 활동하고 있는 그룹등에 공유하면서 알린다면 더 많은 사람들에게 퍼질 수 있을겁니다.

페이스북 광고개인계정이나 페이지, 그룹등에 공유하는 방법을 많은 분들이 모르는 경우가 많이 여기에서 그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이미지와 함께 자세한 설명을 서술하였으니 쉽게 접근하실 수 있을겁니다.

 

우선 첫번째,

페이스북 광고를 볼땐 “광고관리자”로 들어가야 합니다.
“광고관리자”로 들어가 지금 진행하고 있는 광고를 선택하신 후 광고 앞에 있는 “사각박스”를 선택합니다. “사각박스”를 선택하지 않으면 활성화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구요. “사각박스”를 서택하시면 우측에 있는 “연필” 메뉴가 활성화 됩니다.

 

두번째,

“사각박스”를 선택하시면 우측에 “광고 1개” 파란칼라 글씨를 클릭합니다.
이 페이지는 광고 집행 시 순서인 “캠페인(목표)>광고>광고세트” “광고” 부분에 해당됩니다.

세번째,

“광고 1개”를 선택하시면 “광고세트”로 넘어옵니다.
여기서 중간 우측에 보이는 “우측 위로 향한 화살표”를 클릭합니다.
이 화살표는 페이스북 광고를 여러 곳으로 보내는 메뉴입니다.

네번째,

여기에서는 ” 페이스북 데스크톱 뉴스피드”를 선택합니다.
이것을 사용해 보신 후 다른 것도 해 보시면서 다양하게 공유하는 법을 익히시면 좋을 듯 합니다.

다섯번째,

” 페이스북 데스크톱 뉴스피드”를 클릭하시면 위와 같은 이미지가 보일겁니다.
여기에서 “공유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여섯번째,

“공유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공유하기” 버튼과 “페이지에 공유” 버튼이 나오는데 여기에서는 “공유하기” 버튼을 눌러 자신의 “개인계정”에 공유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일곱번째,

제일 위에 있는 “내 타임라인에 공유” 버튼을 선택합니다.

여덟번째,

“내 타임라인에 공유” 버튼을 클릭하면 위와 같이 개인계정으로 연결됩니다.
위 이미지와 같이 “내 타임라인에 공유” 아래 공간에 이 광고를 공유하는 이유를 간단하게 적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그냥 공유하는 것 보단 이 광고에 대한 좋은 점을 간단하게 적시한 뒤 아래 우측 “게시” 버튼을 눌러 개인계정에 공유하게 됩니다.

 

부산 페이스북 광고 교육 11월21일 특강


부산에서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이 11월21일 서면토즈점에서 열립니다.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이 11월21일 화요일 오후4시부터 7시까지 부산 토즈서면점에서 개강합니다.

페이스북은 타겟팅이 가장 큰 핵심입니다.
즉, 내가  원하는 고객만을 찾아 내 그 고객들에게만 페이스북 광고를 보여주게 하는 것이 페이스북이 자랑하는 하이퍼타겟팅 입니다.

페이스북은 지역별, 연령별, 성별, 관심사별로 기업이 원하는 고객들에게 광고를 보이게 하는 알고리즘으로 움지이기때문에, 기업 측면에서는 가장 선화하는 광고 중 하나입니다. 구글의 애드센스, 네이버의 키워드 광고 등도 저마다 좋은 특징을 가지고 있지만 페이스북은 그 어떤 광고보다도 타겟팅에 최적화가 되있어 많은 기업들이 활용하고 있습니다.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은 이런 내용을 알려드립니다.

+ 홈페이지에 픽셀코드 심는 방법

+ 경쟁사 네이버 카페 회원 이메일 추출하여 페이스북에서 맞춤타겟 하는 방법

+ 내 키워드 검색시 경쟁사 사이트에 같이 내 웹사이트를 같이 띄워 픽셀에 담는 방법

+ 내 사이트를 방문한 사람을 추적하는 추적코드 심어 맞춤타겟 활용하기

+ 맞춤타겟과 유사한 유사타겟 설정하는 방법

+ 장바구니, 찜, 회원가입 등 회사가 원하는 페이지에 방문한 사람 전환추적픽셀 심어 추적하기

+ 고객 전화번호, 이메일주소를 사용하여 페이스북에서 맞춤타겟하여 광고하는 방법

+ 공유되는 컨텐츠 발행하는 방법

+ 페이지 활성화가 필요한 회사 등

+ 클릭을 유도하는 헤드라인작성과 카피 작성하는 방법

+ 구매유도하는 랜딩페이지 설정하는 방법

[회사 홈페이지가 없는 사업자도 페이스북 광고가 가능합니다]

+ 회사 웹사이트가 있으면 클릭한 사람을 상대로 맞춤타겟 광고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회사 홈페이지가 없어도 페이스북 페이지만 있어도 페이스북 광고가 가능합니다.

단,페이스북 페이지가 없으면 광고할 수 없으니 꼭 페이지가 있어야 본 강의를 들으신 후 응용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가 있어야 픽셀코드를 심을 수 있으나, 블로그나 카페, 스토어팜 등으로도 페이스북에서 광고를 집행하실 수 있습니다. 즉, 페이스북 픽셀만 심을 수 없다는 이야기입니다. 페이스북 페이지가 있어야 페이지 이름으로 광고를 집행합니다.


 


 

부산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은 이런 회사들에게 추천합니다.

+ 페이스북 광고를 하고 있는데 실질적인 효과를 보지 못하는 회사

+ 페이지 게시물 광고만 하고 있어 분석할 수 없는 회사

+ 광고 결과가 좋은지 안좋은지 분석하지 못하는 회사

+ 빈도와 관련성점수가 잘 안나오는 회사

+ 페이스북광고를 체계적으로 배워 스스로 페이스북 광고 집행하고자 하는 회사

+ 페이스북을 판매채널로 확보하고자 하는 회사

+ 페이스북을 통해 잠재고객을 확보하고자 하는 회사

+ 페이스북을 통해 기존고객에게 재구매를 유도하고자 하는 회사

+ 많은 쇼핑몰 제품을 손쉽고 간편하게 광고를 집행하고자 하는 회사

+ 페이스북광고를 통해 고객의 전환흐름을 파악하고자 하는 회사


 


+ 일시 : 2017년 11월21일 오후 4시~7시

+ 장소 : 토즈 서면점 (부산진국 신천대로 62번길 59(부전2동 233-1 마리포사 4층)

+ 교통 : 부산 1호선 서면역 1번출구

+준비물 : 노트북 (있어도 되고 없어도 됩니다)

+ 수강료 : 22만원 (세금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재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 (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임성빈) / 카톡 : SNS9804

+ 20명 선착순 입금마감 입니다.(입금 선착순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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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 소셜 미디어 이용 보고서

2017 소셜 미디어 이용 행태 및 광고 접촉 태도 분석 보고서

지난 27일 페이스북은 전세계 사용인구 중 27%인 20억여명이 페이스북을 사용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전 세계인을 페이스북인으로 만들고자하는 마크주커버그의 말이 점점 실현되가고 있는 듯한 느낌이다.

뒤를 이어 역시 페이스북이 인수한 인스타그램의 사용자 수가 7억명, 3위는 트위터가 3억2,800명으로 소셜미디어를 사용하고 있다는 보고다.

DMC 리포터가 발표한 분석에 따르면 소설미디어가 성장 성숙기를 지나 이제는 안정 성숙기로 접어들었다고 분석하고 있는데, 특히 비즈니스를 하는 기업들이 속속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마케팅 영역으로 적극 활용하고 있어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의 광고비 비중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 자세한 기사는 아래 그림 클릭

강남 페이스북광고 강의 심화과정 7월26일 개강


강남에서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이 7월26일 열립니다.

페이스북광고의 목표는 광고를 보고 클릭한 고객들의 유입을 통해 구매전환까지 이르게하는 것입니다.
또한 클릭한 사람을 계속 따라 다니며 재구매를 유도하는 타겟팅이 가능해야 하는데, 구글이나 네이버 등 검색엔진의 경우엔 컴퓨터의 IP와 쿠키등을 추적해 광고를 보이게 하는 알고리즘 입니다.

그러나 페이스북 광고의 경우엔 사이트를 클릭한 사람들의 로그인 계정을 따라 광고를 보이게 하는 알고리즘을 지니고 움직입니다. 그래서 페이스북에 광고를 하려는 회사들은 랜딩페이지에 반드시 광고를 클릭한 사람들의 계정을 추적하는 ‘페이스북픽셀’를 심어줘야 합니다.

클릭한 유저들을 추적하지 않으면 광고를 할때마다 계속 광고비가 줄줄 새는 경우가 됩니다.

광고를 클릭한 사람들을 모아 다시 그들에게 광고를 보이게 하는 ‘맞춤타겟’을 설정한 후, 제품을 구매하도록 유도해야 광고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맞춤타겟’을 통해 재구매를 유도한 후엔 그들이 사이트에 들어와 어떤 페이지에 들어왔나 살핀 후 그들에게 광고를 보이게 하는데 그것을 페이스북에서는 ‘리타겟팅’이라고 부릅니다.

그리고 ‘리타겟팅’을 통해 페이지에 방문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또 다른 구매를 유도하는 광고를 내게 되는데 그것을 ‘전환맞춤’ 이라고 부릅니다.

즉, 브랜드를 알리는 첫 광고에서, 광고를 클릭한 사람들을 모아주는 ‘맞춤타겟’ 후 각 각의 랜딩페이지에 방문한 사람들에게 재구매를 요구하는 광고 ‘전환맞춤’ 을 통해 구매를 유도하게 되는 구조로 집행하게 됩니다.


 


많은 사업자들은 페이지에 쓴 게시물을 광고하면서 좋아요를 많이 받으면 페이스북광고 효과 좋다고 하는 말씀을 많이 하십니다. ‘좋아요’가 많으면 구매는?

모든 광고는 고객의 소비 이동경로를 파악해 그들이 찾아다니는 사이트마다 따라 다니면서 제품을 구매하도록 유도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본인이 사이트를 클릭할때마다 자신의 컴퓨터 화면에 특정업체의 광고가 계속 보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런식으로 내 광고에 관심을 보인 사람들에게 구매를 유도하도록 따라 다니게 하는 전략이 필요합니다.

바로 그 중심에 페이스북 픽셀이 그 역할을 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페이스북광고의 순서는 이렇게 하시면 됩니다.

처음 브랜드 인지도 광고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브랜드를 알린 후,
다음 광고를 통해 내 광고를 클릭한 사람들을 모아주는 ‘맞춤타겟’을 확보한 후,
어떤 페이지에 방문했나 추적한 후, 그 페이지에 방문한 사람들에게 또 다른 제품을 구매하도록 유도하는 ‘맞춤픽셀’ 광고를 집행하시면 됩니다. 이런 식의 광고집행이 페이스북에서는 반드시 필요합니다만, 많은 회사들이 그저 페이지 좋아요 광고나 혹은 클릭만 하는 것으로 끝내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7월26일 강남에서 진행하는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에서는 유입을 통해 구매전환으로 이어지는 페이스북 픽셀을 사용하는 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

+ 페이스북픽셀 사용법을 익혀 스스로 페이스북에 광고를 집행하고자 하는 사업자,

+ 기존 고객데이터(전화번호, 이메일 등)를 사용하여 페이스북 광고를 하는 맞춤타겟,

+ 네이버에서 내 키워드를 치는 사람들을 확보하는 방법,

+ 동종업체 카페 회원들의 데이터를 확보하여 페이스북 광고에 활용하는 방법,

+ 페이지의 활성화 노하우을 알고자 하는 사업자,

+ 온라인쇼핑몰을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매출증대가 필요한 사업자,

+ 페이스북 타겟팅을 정확히 알고자 하는 사업자,

+ 관심사를 정하는 방법을 정확히 알고자 하는 사업자,

+ 클릭을 부르는 광고기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 순차에 따르는 광고전략과 구매효과를 불러 일으키는 랜딩페이지의 노하우를 알고자 하는 회사,


 


+ 일정 : 2017년 7월26일 수요일 오후4~8시

+ 장소 : 토즈 강남2호점

+ 교통편 : 신논현역 6번출구 30여미터, 강남역 10번출구 100여 미터 백암빌딩 3층(교보타워 옆)

+ 주차장 : 지하 주차장 (조금 비싸니 가급적 지하철 이용을 추천합니다)

+ 준비물 : 노트북 (없을 시 강의장에서 유료 임대 가능)

+ 수강료 : 220,000원(계산서 발행, 카드 결재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 (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문의 SNS9804

+ 참석 수강생에게 강의 교안을 드립니다.

+ 선착순 입금 20명 마감합니다.


[contact-form to=’sns9804@naver.com’][contact-field label=’참석자 성함’ type=’name’ required=’1’/][contact-field label=’전화번호’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주소’ type=’email’/][/contact-form]

Facebook, 월간 활동사용자 20억 명 돌파

Facebook, 전 세계 월간 활동사용자가 20억 명을 돌파했다고 합니다.

전 세계 플랫폼 중 가장 거대하고 효과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Facebook CEO 인 마크 저커버그는 미국 현지 시각 6월27일 게시물을 통해 페이스북의 월간 활동 사용자가 20억 명에 진입했다고 말했습니다. 여기서 월간 활동사용자란 한 달에 한 번 이상 실제적으로 페이스북에 접속하는 사용자를 뜻 합니다.

자세한 기사는 아래 링크로

http://bit.ly/2tAfba4

sns마케팅 제대로 배워, 제대로 써야, 제대로 매출효과가 나타납니다


 

비용을 들여 하는 마케팅을 가리켜 흔히 ‘광고’라고 하며, 블로그, 웹사이트 등을 활용하여 마케팅 하는 것을 “홍보”라고 한다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등 마이크로블로그를 활용하여 알리는 마케팅을 ‘SNS마케팅’이라고 합니다.

지금은 마이크로블로그를 활용하여 마케팅하는 ‘SNS마케팅’에 많은 기업들이 시간과 비용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비용은 적게 들어가는 대신에 효과는 크기때문에 그렇습니다만, 여기엔 많은 시간과 정성이 들어가야 성공할 수 있는 것이 바로 ‘SNS마케팅’ 입니다.


 


SNS 마케팅이 홍보에 좋다는 건 이미 모든 분들이 다 아실겁니다.

또한 카카오스토리리와 인스타그램은 여성들이 좋아할만한 업종이 잘 된다는 것도 아실겁니다.
그러나 아직도 많은 분들이 페이스북이 어떻게 마케팅에 활용하는지 잘 모르는 분들이 상당히 많은데, 페이스북을 정확하게 하고 운영한다면 페이스북에서도 커다란 플랫폼을 구축하여 브랜딩하는데 큰 도움이 되는 SNS 툴 입니다.


인천, 부천, 상동 SNS마케팅 매출전략 6주 전략과정 18기는


 

*  6월16일 (1주차)  :  2017년 네이버 지도, 사이트상위노출 방법/참여업체 마케팅 구조 분석과 방향 제시


*  6월23일 (2주차)  : 홈페이지같은 블로그디자인(포토스케이프) / 블로그 세부디자인 세팅/PC, 모바일 최적화 포스팅 방법/ 키워드 전략 활용 방법


*  6월30일 (3주차)  : 위젯 설치 / 검색엔진최적화(SEO) / 상위노출 알고리즘 / 연관검색어 만드는 방법 / 네이버 모두앳 홈페이지 제작 실습


*  7월07일 (4주차)  : 페이스북마케팅 / 개인계정, 페이지, 그룹 활용전략 / 공유되는 컨텐츠란? / 페이스북 광고 실습


*  7월14일 (5주차)  : 카카오스토리마케팅 / 스토리채널과 플러스친구(구, 옐로아이디) 활용전략  / 성공사례 분석을 통한 벤치마킹 방법 / 스토리채널 소식받기 늘리는 방법 / 타겟 친구 사귀는 방법


*  7월21일 (6주차)  :  인스타그램마케팅 / 팔로워, 좋아요 많이 받는 방법 / 인기게시물 9개 안에 드는 전략 / 성공사례 분석을 통한 벤치마킹 / 개인, 기업계정 성공사례 분석 / 해시태그 활용전략 방법 / 수료식


 


*  일정 : 6월16일부터 7월21일까지 ( 매주 금요일 오후7시~10시까지 3시간씩 6주, 총 18시간)


+  주소 : 원미구 상동 538-4번지 (상동역 8번 출구, 상록 그린힐 6층, 이지스터디)


+  주차장  : 지하주차장


+  준비물 : 개인 노트북


+  수강료 : 50만원 ( 세금계산서 발행 및 카드결재 시 부가세 10% 별도)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 (국민은행)


+  강의 동영상을 카페에 올려 놓았으므로 언제든지 복습하시면서 익히실 수 있습니다.


+  교육 후 언제든지 피드백을 해드립니다.


+  교육문의 : 010-4857-9804 (임성빈) / 카톡 : SNS9804


+ 15명 선착순 입금마감 입니다.


+ 동문 단톡방을 운영하면서 각 자의 사업에 협업을 도와드립니다.


+ 모든 과정을 기초부터 체계적으로 알려드리면서 중, 고급과정까지 모두 포함된 SNS마케팅 교육입니다.



* 본 교육이 필요한 사업자는


+ 마땅한 홍보방법을 잘 모르는 사업자


+ 매출이 부진한 회사


+ 네이버에서 회사외 제품 검색이 잘 안되는 회사


+ 지도, 사이트 상위노출 원리가 궁금한 회사


+ 네이버블로그를 체계적으로 배워 마케팅에 활용하고자 하는 사업자


+ 블로그 상위노출 알고리즘을 배워 상위노출이 필요한 회사


+ 페이스북을 체계적으로 배워 회사 마케팅에 활용하고자 하는 사업자


+ 페이스북 개인계정, 페이지, 그룹, 광고를 배워 페이스북에서 브랜딩하고자 하는 사업자


+ 인스타그램마케팅을 통해 판매채널을 확보하고자 하는 사업자


+ 카카오마케팅을 전략적으로 배워 판매를 증진시키고자 하는 사업자


 


[contact-form to=’sns9804@naver.com’ subject=’페이스북광고를 통해 신청한 사람’][contact-field label=’신청자 성함’ type=’name’ required=’1’/][contact-field label=’전화번호’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 주소’ type=’email’/][/contact-form]

 

 

 

 

 

 

 

 

강남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 강의 6월29일 특강


기업에게 페이스북이 꼭 필요한 이유는 자명합니다.

모든 사람들의 손에 쥐어진 스마트폰으로 움직이는 플랫폼은 페이스북으로 통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페이스북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회사이름으로 움직이는 페이스북의 경우, 내 개인 이름으로 움직이는 개인계정으로는 한계가 있기에 회사이름으로 운영되는 페이지 운영이 필수적입니다.
또한 타겟팅이 가능한 페이스북 광고를 하기 위해선 페이스북 광고계정이 있어야 가능합니다.



그래서 기업들은 페이스북 광고를 집행해야 합니다.

그 이유는 페이스북 광고는 철저하게 타겟팅에 최적화 된 알고리즘으로 운영되기 때문입니다.
지역별, 성별, 연령별, 관심사, 행동별에 따라 고객들을 세분회 시켜 내가 정한 내 타겟들에게만 회사에서 집행한 광고가 그들에게만 도달되도록 하는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무엇을 의미하냐면, 내 제품을 사고자 하는 사람들의 데이터를 페이스북이 가지고 있기에 페이스북한테 내 고객 좀 내 대신 찾아줘, 대신 내가 너에게 광고비를 낼께 라는 것 입니다.

즉, 페이스북이 가지고 있는 페이스북 개인들의 관심사를 빅데이터로 가지고 있어 그 데이터를 내가 돈을 줄께 조 빌려쓰자라는 것 입니다.



강남 페이스북광고 고급과정이 필요한 회사는,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매출증대가 필요한 회사,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쇼핑몰의 활성화가 필요한 회사,
페이스북 픽셀을 배워 스스로 페이스북 광고를 집행하려는 회사,
페이스북의 최신 알고리즘을 익혀 브랜딩이 필요한 회사,
페이스북 광고를 배워 고객확보가 필요한 회사,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잠재고객을 확보하고자 하는 회사,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고객의 흐름을 파악하고자 하는 회사,
페이스북 광고인 맞춤타겟,유사타겟,리타겟팅,파워에디터,비즈니스관리자 등을 익히고자 하는 홍보팀 등

페이스북광고 마케팅을 통해 매출을 올리고자 하는 사업자 분들께 추천합니다.



페이스북 광고의 특징은 바로 내 고객이 누군지 확보할 수 있다는 것 입니다.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클릭한 유저들의 행동을 계속 쫓아다니면서 그들에게 꾸준히 내 광고를 보여주는 알고리즘으로 인해 구매효과가 크게 일어납니다.



* 페이스북 픽셀코드

페이스북 광고를 집행한 회사의 랜딩페이지에 픽셀을 심어 광고를 클릭한 사람들의 데이터를 확보해, 그들에게 꾸준히 내 광고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그것이 페이스북 픽셀입니다.

랜딩페이지에 추적을 할 수 있는 자바스크립트 언어나 html을 일정한 곳에 삽입하면 됩니다.



*  페이스북 맞춤타겟

광고를 집행할 때 내가 정한 타겟들입니다.
지역별, 성별, 관심사별, 연령별 등 내 제품을 살만한 사람들을 미리 세팅하여 그들을 대상으로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광고를 보여주는 방식입니다.

그것을 바로 페이스북 맞춤타겟이라고 부릅니다.



* 페이스북 유사타겟

페이스북 유사타겟은 맞춤타겟을 통해 만들어진 고객의 데이터로 유사한 사람들을 범위를 더 많게 보여주는 방식입니다. 맞춤타겟으로 만들어진 고객의 데이터가 만약에 500명이라고 한다면, 그 500명과 비슷한 관심사와 행동을 보인 사람들을 찾아 그들에게 광고를 보여주는 방식을 유사타겟이라고 합니다.


 


* 페이스북 리타겟팅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내 광고를 클릭한 사람들에게 꾸준히 내 광고를 볼 수 있도록 하게 하는 방법입니다.
이것은 대단히 중요한 부분입니다.
페이스북을 통해 보인 광고를 클릭한 사람이라면 최소한 내 광고에 관심이 있는 유저들일 겁니다.
그렇다면 지금 광고를 보고 구매하지 않았더라도 차 후에 그 광고가 페이스북 내 뉴스피드에서 다시 한번 보인다고 한다면 아마 그 광고를 기억하고 클릭할 확률이 커질겁니다.


 


* 페이스북 맞춤전환

특정한 페이지에 픽셀코드를 심는 것인데, 흔히 이벤트코드 라고 불립니다.
특정한 랜딩페이지를 추적할 때, 장바구니에 담은 고객을 파악할 땐 장바구니에 이벤트코드를 심는 등, 구매를 위해 행동을 한 사람들을 추적하기 위해 행하는 방식입니다.
쇼핑몰을 운영하는 페이지의 경우 장바구니에, 쌩큐페이지에, 회원가입 페이지 등에 유용한 코드입니다.


 


* 페이스북 파워에디터

페이스북 광고를 많이 집행할 경우 광고가 많아지게 됩니다.
그럴 경우 늘 타겟별, 연령별, 성별, 관심사별로 나눠 광고할때마다 세팅을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시간이 많이 낭비가 되는 경우, 이것을 한꺼번 쉽게 세팅할 수 있도록 할때 사용하는 기능이 바로 파워에디터 입니다.


* 강남 페이스북 광고 고급과정 특강 일정

_ 일시 : 2017년6월29일 목요일 오후4시~9시
_ 장소 : 토즈 강남2호점 (신논현역 6번출구 30여미터, 강남역 10번 출구 100여미터 백암빌딩 3층)
_ 주차 : 백암빌딩 지하주차장 (주차비가 조금 비싸니 가급적 지하철 이용이 좋습니다)
_ 준비물 : 노트북(없으면 강의실에서 유료로 임대 가능합니다)
_ 수강료 : 220,000(부가세 포함)
_ 입금계좌 : 287701-04-264770 ( 국민은행, 한국SNS마케팅연구소)
_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 SNS9804
_ 20명 선착순 입금 마감합니다.


 

[contact-form][contact-field label=’신청자 이름’ type=’name’ required=’1’/][contact-field label=’전화번호’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주소’ type=’email’ required=’1’/][contact-field label=’운영하는 플랫폼’ type=’select’ options=’페이스북 개인계정,페이스북 페이지,페이스북 그룹,인스타그램,블로그,홈페이지,스토리채널,옐로아이디’/][contact-field label=’본 과정에 신청하게 된 플랫폼은?’ type=’select’ options=’페이스북 광고,네이버 검색,지인의 추천,카카오스토리’/][contact-field label=’본 과정을 통해 얻고자 하는 것은?’ type=’textarea’/][/contact-form]

4월18일 대구 페이스북마케팅 광고 고급과정 강의

페이스북마케팅은 기업에겐 필수입니다.

그 이유는 충성스런 잠재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툴이며, 타겟을 따라다니면서 광고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또한 사람들이 페이스북에 들어와서 하는 모든 행동들을 줏어 모아 필요한 기업들에게 보여주는 알고리즘을 지니고 있기 떄문입니다. 바로 관심사와 행동을 파악하여 내 제품과 가장 적합한 사람들에게 광고를 보여주는 방식입니다.


대구에서 진행하는 페이스북마케팅 고급 광고전략에 필요한 회사는,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제품을 판매하고 싶은 회사,

페이스북의 광고 알고리즘을 배워 스스로 광고집행을 하고자 하는 회사,

맞춤타겟, 유사타겟, 리타겟팅, 파워에디터 등을 익히고자 하는 회사,

페이스북의 새로운 알고리즘을 익히고자 하는 사업자,

페이스북의 고객흐름을 알고자 하는 사업자,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쇼핑몰의 판매증진이 필요한 사업자 등


대구에서 진행하는 페이스북마케팅 광고 고급과정은,

4월18일 화요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영남이공대학교 내 천마스퀘어 강의실(미래 3관) 에서 진행합니다.

페이스북은 24시간 로그인되어 움직이는 플랫폼입니다.

유저들의 프로필을 바탕으로 페이지의 참여관계, 그룹의 참여관계, 선호하는 업종, 친한 사람들을 토대로 데이터를 확보해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는 거대 네트워크 플랫폼입니다.

내 홈페이지에, 내 쇼핑몰에 한번이라도 방문한 사람들이라면 내 제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입니다.

 

그런 사람들을 모아 그들에게 다시 내 광고를 보여주도록 하는 알고리즘을 지니고 있는 플랫폼이 바로 페이스북 입니다.

또한 유사한 사람들을 찾아 또 다시 광고를 보여줄 수 있는 알고리즘을 지니고 있기에,

페이스북 내에서 잠재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페이스북에 광고를 집행하면 페이스북을 통해 광고가 어떤 효과를 냈는지 반드시 파악하여야 합니다. 그 이유는 내 광고에 반응한 사람들을 추적해야 또 다른 충성스런 고객을 만들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게 하면서 광고비를 줄이면서 정확한 타겟에게 내 광고를 보여줘야만 매출이 일어나기 때문 입니다.

대구에서 SNS마케팅 강의를 제일 잘하는 ‘한국SNS마케팅연구소(소장 임성빈)”에서 작년에 이어 다시 대구에서 페이스북마케팅 광고 고급과정을 열게 됐습니다.

페이스북광고는 타겟팅에 최적화 된 툴 입니다.

키워드 검색광고로 이어지는 네이버 키워드 광고와는 전혀 다른 광고 플랫폼입니다.

네이버 키워드광고는 검색어를 치고 들어오는 알고리즘이라 고객 추적이 불가능하지만, 페이스북 광고는 고객의 흐름을 추적하여 그들을 계속 따라 다니며 보여주는 방식이라, 기업들에게 꼭 필요한 마케팅 툴 입니다.


* 페이스북 픽셀코드

페이스북 광고를 집행한 회사의 랜딩페이지에 픽셀을 심어 광고를 클릭한 사람들의 데이터를 확보해, 그들에게 꾸준히 내 광고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그것이 페이스북 픽셀입니다.

랜딩페이지에 추적을 할 수 있는 자바스크립트 언어나 html을 일정한 곳에 삽입하면 됩니다.

 

*  페이스북 맞춤타겟

광고를 집행할 때 내가 정한 타겟들입니다.
지역별, 성별, 관심사별, 연령별 등 내 제품을 살만한 사람들을 미리 세팅하여 그들을 대상으로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광고를 보여주는 방식입니다.

그것을 바로 페이스북 맞춤타겟이라고 부릅니다.

 

* 페이스북 유사타겟

페이스북 유사타겟은 맞춤타겟을 통해 만들어진 고객의 데이터로 유사한 사람들을 범위를 더 많게 보여주는 방식입니다. 맞춤타겟으로 만들어진 고객의 데이터가 만약에 500명이라고 한다면, 그 500명과 비슷한 관심사와 행동을 보인 사람들을 찾아 그들에게 광고를 보여주는 방식을 유사타겟이라고 합니다.

 

 

* 페이스북 리타겟팅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내 광고를 클릭한 사람들에게 꾸준히 내 광고를 볼 수 있도록 하게 하는 방법입니다.
이것은 대단히 중요한 부분입니다.
페이스북을 통해 보인 광고를 클릭한 사람이라면 최소한 내 광고에 관심이 있는 유저들일 겁니다.
그렇다면 지금 광고를 보고 구매하지 않았더라도 차 후에 그 광고가 페이스북 내 뉴스피드에서 다시 한번 보인다고 한다면 아마 그 광고를 기억하고 클릭할 확률이 커질겁니다.

 

* 페이스북 맞춤전환

특정한 페이지에 픽셀코드를 심는 것인데, 흔히 이벤트코드 라고 불립니다.
특정한 랜딩페이지를 추적할 때, 장바구니에 담은 고객을 파악할 땐 장바구니에 이벤트코드를 심는 등, 구매를 위해 행동을 한 사람들을 추적하기 위해 행하는 방식입니다.
쇼핑몰을 운영하는 페이지의 경우 장바구니에, 쌩큐페이지에, 회원가입 페이지 등에 유용한 코드입니다.

 


* 페이스북 파워에디터

페이스북 광고를 많이 집행할 경우 광고가 많아지게 됩니다.
그럴 경우 늘 타겟별, 연령별, 성별, 관심사별로 나눠 광고할때마다 세팅을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시간이 많이 낭비가 되는 경우, 이것을 한꺼번 쉽게 세팅할 수 있도록 할때 사용하는 기능이 바로 파워에디터 입니다.


일시 : 2017년 4월18일 오후1~6시

교육장소 : 영남이공대학교 내 천마스퀘어 (미래교육원 3관)

교통편 : 영대병원 1번역

주차 : 지하주차장 (3시간 1,000원)

준비물 : 노트북(없으셔도 무방합니다)

수강료 : 220,000원(부가세 포함가격)

입금계좌 : 287701-04-264770 (국민은행/ 임성빈 ,한국SNS마케팅연구소)

교육문의 : 010-4857-9804 (임성빈소장)

* 선착순 입금 20명 마감입니다.


[contact-form][contact-field label=’참석합니다’ type=’checkbox’ required=’1’/][contact-field label=’신청자 성함’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전화번호’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 주소’ type=’email’/][contact-field label=’운영하는 SNS’ type=’select’ required=’1′ options=’페이스북,페이스북페이지,페이스북그룹,블로그,인스타그램,스토리채널,옐로아이디’/][/contact-for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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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년 3월 페이스북이 오큘러스를 23억달러에 인수하면서 팔머는 페이스북에 합류했다. (기사보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