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마케팅 페이스북 강의 2017년 4월19일 개강합니다

기업에게 필요한 마케팅 중 최근 가장 필요한 것이 바로 페이스북마케팅 입니다.

페이스북은 개인이든 기업이든 브랜딩과 플랫폼 구축에 가장 좋은 효과를 보이고 있으며, 무엇보다  내 고객을 내 맘대로 골라 그들에게 내 광고를 보이도록 하는 알고리즘을 지니고 있습니다.
마케팅의 가장 큰 목표는 내가 필요로 하는 목표 집단에 정확하게 도달하는 것 입니다.
바로 페이스북이 그런 알고리즘을 지니고 움직이기에, 기업의 브랜딩에, 기업의 잠재고객 확보에 꼭 필요한 마케팅 툴 입니다.

페이스북은 무엇보다 타겟팅에 최적화 된 SNS이며, 사람들의 관심사를 토대로 이루어지는 알고리즘을 지니고 있어 사람과 사람을 끊임없이 이어줍니다.
개인의 프로필을 토대로 좋아하는 페이지, 포스팅에 쓰는  문장들, 댓글, 좋아요, 공유하기 등을 파악하여 페이스북은 본인의 데이터를 가져가 뉴스피드에 보이도록 하는 구조입니다.

무작정 하는 페이스북은 시간낭비일 뿐 입니다.
개인계정, 페이지, 그룹, 콘텐츠 발행방법 등을 체계적으로 배워 광고의 극대화를 이루어야 합니다. 그런 교육을 ‘한국SNS마케팅연구소’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4월19일 강남에서 ‘페이스북마케팅 CAMP’ 가 개강합니다.


 


본 ‘페이스북마케팅CAMP(캠프)’는 이런 분들이 들으시면 좋습니다.

* 페이스북을 체계적으로 배워 마케팅에 활용하고 싶은 사업자
* 페이스북을 하고 있는데 효과가 나지 않는 사업자
* 페이스북의 페이지를 활용하여 브랜딩이 필요한 사업자
* 페이스북의 광고를 습득하여 스스로 광고를 집행하고자 하는 사업자
* 좋은 콘텐츠를 발행하고 싶은 사업자
* 카드뉴스 제작을 배우고 싶은 사업자
* 개인계정의 브랜딩이 필요한 사업자
* 페이스북의 광고를 배워 광고를 직접 집행하려는 사업자
* 페이스북의 픽셀코드를 활용하려는 사업자
* 페이스북의 최신 흐름을 익히고자 하는 사업자


 


페이스북마케팅CAMP 일정,

* 일정 : 2017년 4월19일~5월17일 ( 매주 수요일 오후6시~9시, 6주 과정)
* 장소 : 토즈 강남2호점
* 교통편 : 신논현역 6번출구 30여미터, 강남역 10번출구 100여미터 백암빌딩 3층
* 준비물 : 노트북
* 수강료 : 400,000원 (세금계산서 발행시, 카드 결재 시 부가세 10% 별도)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 (국민은행, 임성빈/한국SNS마케팅연구소)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 SNS9804
* 강의교안을 드리며, 언제든 피드백을 해 드립니다.


 


[contact-form][contact-field label=’신청합니다’ type=’checkbox’/][contact-field label=’운영하는 SNS’ type=’select’ options=’페이스북,페이스북페이지,페이스북그룹,인스타그램,블로그,카페,스토리채널’/][contact-field label=’성함을 적어주세요’ type=’name’ required=’1’/][contact-field label=’전화번호를 적어주세요’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을 적어주세요’ type=’email’ required=’1’/][contact-field label=’본 수업에서 이루고 싶은 내용’ type=’textarea’ required=’1’/][/contact-form]

부천 상동 SNS마케팅, 4월7일 17기 개강합니다

이 글을 보고 계시는 분은 제품을 구매할 때, 혹은 어떤 정보를 원하고자 할 때 어떤 행동을 보이고 계십니까?

분명 지인에게 물어 본다거나 혹은 검색엔진을 통해 홈페이지나 블로그, 지도 등을 보면서 원하는 정보를 얻으실겁니다.
혹시 귀사의 제품이나 브랜드는 검색되고 있으신지요?
아, 회사이름을 치고 검색하면 당연히 검색이 되겠지요, 귀사가 추구하고자 하는 키워드로 검색해 보시면 어느 정도 검색이 되는지 따져 보시면 아실겁니다.
본 SNS마케팅 교육은 검색이 되게 하여, 유입을 하고, 결국에 구매까지 이르게 하는 알고리즘을 알려드리는 ‘SNS마케팅 매출증대 6주 전략과정’ 입니다.

SNS는 농사와 같습니다.

그렇기때문에 긴 호흡으로 운영해야 그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각 채널 별 특징을 파악하여 그 채널에 맞는 콘텐츠를 발행해야 공감을 얻을 수 있으며, 그 공감을 바탕으로 좋은 평판으로 이어질 때 비로소 매출이라는 단 맛을 볼 수 있다는 것이지요.

 


 

4월7일부터 5월19일까지 매주 금요일 저녁7시부터 10시까지 6주간 진행되는 SNS마케팅 강의입니다.

본 SNS마케팅 교육 커리큘럼은

네이버 각 영역에서 잘 검색되는 방법,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검색과 매출을 올릴 수 있는 로직,
네이버블로그 상위검색을 통한 매출이 필요한 회사,
페이스북의 운영방법과 페이지, 그룹, 그리고 페이스북 광고기법을 통해 매출 올리는 방법이 필요한 회사,
사진 한 장으로 표현되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매출을 올리는 방법이 궁금한 회사,
스토리채널과 옐로아이디를 통해 플랫폼을 구축하는 방법과 고객관리가 필요한 회사 등을 위해 최적화 된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본 부천 상동SNS마케팅 교육이 필요하신 업체는,

네이버의 각 영역에서 검색이 필요한 업체,
네이버블로그를 통해 홍보와 검색, 유입이 필요한 업체,
홈페이지 모두앳 사이트 제작이 필요한 업체,
페이스북 페이지 활성화가 필요한 업체,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타겟들에게 광고를 알리고 싶은 업체,
페이스북을 체계적으로 익혀 마케팅에 접목하고자 하는 업체,
인스타그램을 통해 매출을 올리는 방법이 필요한 업체,
스토리채널과 옐로아이디를 통해 홍보가 필요한 업체 등

검색을 통해 유입이 되고 구매전환까지 이르게 하는 알고리즘을 익히는 SNS마케팅 교육입니다.

 


* 일정 : 2017년 4월7일부터 5월19일까지 (매주 금요일 저녁 7시~10시, 6주 과정)
* 장소 : 상동역 8번출구 100여미터 상록그린힐 (6층 이지스터디/ 부천터미널, 소풍 맞은편)
* 준비물 : 노트북
* 수강료 : 50만원 (세금계산서 발행, 카드 결재 시 부가세 10% 별도)
*  입금 계좌 : 287701-04-264770 (국민은행, 임성빈(한국SNS마케팅연구소)
* 교육 문의 : 010-4857-9804 / 카톡 : SNS9804


[contact-form][contact-field label=’성함을 적어주세요’ type=’name’ required=’1’/][contact-field label=’전화번호’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주소’ type=’email’/][contact-field label=’참석인원’ type=’select’ required=’1′ options=’1명,2명,3명,4명’/][contact-field label=’운영하는 SNS’ type=’checkbox-multiple’ options=’페이스북,페이스북페이지,페이스북그룹,인스타그램,스토리채널,옐로아이디’/][contact-field label=’본 과정을 알게 된 경위’ type=’select’ required=’1′ options=’네이버 검색,페이스북 광고,카카오스토리,스토리채널,지인 추천’/][/contact-form]

페이스북마케팅 맞춤타겟과 리타겟팅이 핵심입니다

페이스북의 알고리즘은 단순 명료합니다.

마케팅의 핵심은 목표로한 집단에 정확히 도달하는 것이 그것입니다.
그것이 가능한 도구가 바로 페이스북입니다. 페이스북의 알고리즘은 회사가 목표로한 대상을 정해 그들의 뉴스피드에 정확히 보이게 하는 것이 가능한 툴 입니다.

1차적으로 회사가 원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광고를 집행한 후 그 랜딩페이지를 클릭한 사람들만을 대상으로 다음 광고를 집행합니다. 그것을 페이스북에서는 ‘리타겟팅’ 이라고 합니다.

 

페이스북에서 광고를 보고 클릭했다는 것은 그 광고에 관심이 있다는 것 입니다.

그렇다면 그들은 언제고 내 제품을 구매할 확률이 높은 잠재고객이 된다는 의미입니다.
페이스북은 사람과 사람을 끊임없이 이어주면서 그들의 관심사를 모아 우리들에게 관심을 가질만한 광고를 보여주는 알고리즘을 지니고 있기때문에, 이런 리타겟팅 광고가 가능합니다.

우리나라 인구 중 17,000,000만여명 정도가 페이스북을 통해 사람들과 소통을 하며 자신의 브랜딩을 하고 있습니다. 그저 취미로 들어와 소통하는 사람들이 있는가 하면, 브랜딩이라는 목적성을 가지고 페이스북을 하는 사람들, 그리고 회사에서도 마케팅을 위해 페이스북을 이용하는 업종도 상당히 많습니다.

 

페이스북의 알고리즘은 친밀도 위주로 움직이는 알고리즘을 지니고 있는데, 그것을 ‘Edgerank(엣지랭크)’라고 합니다.

Edgerank는 크게 3가지로 나뉘는데 Affinity(친밀도), Weight(가중치), Time Decay(시간배점) 등으로 나뉘어집니다.

 

이러한 페이스북의 알고리즘을 이해하고 익혀 회사의 마케팅에 활용한다면 소중한 내 고객들을 확보할 수 있을 겁니다.

한국SNS마케팅연구소(소장 임성빈)에서는 이러한 기업들의 니즈에 부합하고자 ‘페이스북마케팅CAMP’ 라는 4주 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2기를 마치고 3기 개강을 앞두고 있습니다.

페이스북마케팅캠프, 혹은 페마캠 이라고 부릅니다.

 

이 시간에는 페이스북의 기초부터 중,고급과정인 광고까지 수업내용이 포함되 있으며, 페이스북을 체계적으로 배워 회사에서 스스로 페이스북을 활용하여 마케팅을 할 수있도록 이끌어 주는 커리큘럼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1주차에는 개인계정 활용하여 운영하는 전략과

 

2주차에는 페이스북의 꽃인 페이지와 그룹의 운영전략을,

 

3주차에는 카드뉴스를 발행하는 방법을 직접 실습하여 콘텐츠를 올리는 시간과 커뮤니티 카페 개념과 판매 플랫폼인 그룹의 운영전략을,

 

4주차에는 타겟마케팅의 기본인 페이스북 광고시간 입니다.

지역별, 성별, 연령별, 그리고 행동별, 관심사별 등 페이스북이 자랑하는 하이퍼타겟팅의 설정 연습과 함께 수업 중 광고를 직접 집행하는 시간도 같이 갖게됩니다.

본 과정은 1인 사업자, 소규모사업자, 소상공인, 중소기업 등 마케팅을 담당하는 부서나 스스로 페이스북마케팅을 하고자 하는 사업자에게 유익한 시간이 될 겁니다.

 

자세히 보기

대구 SNS마케팅 교육 배워야번다 개강 모집합니다

소비자들의 구매패턴이 과거에 비해 서 섬세해지고 더 세분화되었으며, 각 개인에게 특성화된 콘텐츠에 반응을 보이는 시대입니다. 자신에게 이득이 되지 않으면 외면하고 자신의 생활에 이득이 되고 좋은 변화를 주는 제품만을 구매합니다.

수 많은 정보가 넘쳐나고, 그 많은 정보들 중에서 무엇을 구매할까는 제품을 사용한 사람들의 피드백에 의해 전파나 추천에 의한 구매를 으뜸으로 칩니다. 즉 주변 지인의 추천에 의한 구매가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 말은 내가 신뢰하는 지인의 추천에 의한 결정이 중요하다는 사실입니다.

또한 그 반면에 포털사이트의 검색을 통해 제품을 접한 후, 여러차례의 조사와 비교검색을 거친 후 , 가격비교라든지 후기를 본다든지해서 최종적으로 call to action(카톡, 문자, 전화, 구매 등) 행동을 하게 되는 패턴을 보이고 있습니다.

 

사람들의 중요 소비패턴은 우선 검색을 한다는 것 입니다.
본인이 작성한 컨텐츠를 포털사이트에 올린 후 포털사이트에서는 그 정보를 수집하고 색인을 통해 사람들에게 노출을 시켜줍니다.

노출된 컨텐츠는 검색이라는 과정을 통해 내 랜딩페이지로 유입되는 과정을 거친 후 사람들에 의해 흥미를 유발한다거나 주목을 받는다면, 바이럴이라는 효과를 통해  더 많은 채널로 퍼지게 되는 과정을 거칩니다.

또한 각 개인에 최적화된 콘텐츠가 더욱 더 필요한 시대이며, 그것을 마이크로타겟팅을 의미합니다. 불특정 다수가 아닌 개개인이에 맞는 콘텐츠를 발행하여 그를 설득하는 마케팅이 필요합니다.

이것이 바로 자연스럽게 매출로 이어지는 마케팅의 흐름입니다.

 

그런데 이러한 흐름도 그냥 되는 것이 아니라, 정확한 교육을 받으신 후 전략적으로 운영을 해야 한다는 것 입니다. 네이버나 다음 등 포털사이트에 노출되고 검색된다는 것이 생각보다 쉽지 않다는 것이 문제입니다.

포털사이트의 여러가지 로직을 알고 있어야 더 많은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 입니다.
블로그에서 흔히 말하는 상위노출이라든지, 검색엔진최적화(SEO)라든지, 저품질탈출 이라든지 하는 검색을 제한하는 알고리즘을 파악해 운영해야 합니다.

또한 페이스북의 경우에도 그냥 쓰는 것이 아니라, 소통하는 방법을 통해 브랜드를 알리는 전략을 배우셔야 합니다.페이스북은 네이버와는 다른 광고 알고리즘을 지니고 있는데, 현존하는 타겟마케팅 중 가장 전략적인 것이 바로 페이스북광고 입니다. 페이스북 광고는 지역별, 성별, 연령별, 관심사별, 업종, 직종별 등 각기 다른 관심사를 지민 사람들을 내가 원하는 것 만을 골라 내 타겟들에게만 보이게 하는 광고 알고리즘을 지니고 있습니다.

 

그리고 유튜브가 모든 마케팅플랫폼의 메인 채널로 떠오르고 있는데, 이용자들이 선호하는 플랫폼이기에 판매자라면 반드시 유튜브마케팅에 진입하여 최신 트렌드를 익혀야 합니다.

마케팅이라고 해서 거창한 이론이 아니고, 네이버 등 포털사이트에 내 제품이, 내 상호과 잘 검색되게 해서 유입을 통해 구매를 이끌어내는 과정을 말합니다. 그리고 SNS라는 것 역시 거창한 개념이 아닌 운영방법만 제대로 이해하신다면 쉽게 홍보할 수 있는 플랫폼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겁니다.

대구에서 개강하는 SNS마케팅 #배워야번다 강의가 2021년 2월8일 화상으로 개강 합니다.

대구에서 벌써 51기를 마쳤으니 모두 대구에 계신 분들 덕분에 꾸준히 운영되고 있는 과정입니다. 본 과정에 교육을 이수하신 업종들도 무척 다양합니다.

동성로미용실, 커피 프랜차이즈, 한식프랜차이즈, 떡 프랜차이즈, 치킨프랜차이즈, 네일아트, 뉴스킨사업자, 유니시티 사업자, 독서모임, 변호사그룹, 회계사, 가맹업, 떡집, 온라인마케팅회사, 광고대행사, 뷰티패션, 대구맛집, 막창맛집, 파스타맛집, 영어학원, 수학학원, 애견카페, 건강식품, 와인회사, 대구웨딩샵, 골프부킹회사, 수입의류회사, 중고명품회사, 맛집프랜차이즈, 승무원아카데미, 정형외과, 치과, 농기계회사, 수산물회사, 여성의류 쇼핑몰,피부과병원, 카센터, 사무용가구, 심리상담, 도장마트,자동차렌트가, 한국타이어, 방문과외, 죽전통증의학과, 침산동파스타맛집, 부동산중개인, 호텔사업, 신용협동조합, 주얼리, 청과도매상,봉수아피자프랜차이즈 본사,차오차이, MS뷰티, 석고방향제, 대구애견훈련소, 세제몰, 강아지옷도매, 부동산중개업, 속눈썹연장 등 대구의 유명 회사들이 참여하셔서 매출증대를 이루고 있습니다.

 

본 과정은 2021년 2월8일부터 23일까지 매주 월,화요일 오후 7시에서 10시까지 3시간씩 화상으로 6회 운영되는 SNS교육 입니다.

[ 본 교육은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

+ 온라인과 SNS에서 알리고 홍보하는 방법
+ 지도검색(스마트플레이스) 상위노출 방법이 필요한 분
+ 블로그를 처음부터 체계적으로 시작하고자 하는 분
+ 블로그를 하고 있으나 잘 안되고 있는 분
+ 페이스북 스폰서광고를 진행하고자하는분
+ 페이스북 개인계정,페이지,그룹운영을 체계적으로 진행하고자 하는 분
+ 인스타그램으로 홍보와 매출을 일으키고자 하는 분
+ 인스타그램 팔로워,좋아요 늘리는 방법
+ 유튜브채널을 운영하고자 하는 분
+ 유튜브영상 편집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교육 일정 및 안내

일시 : 2021년 2월8일~2월23일까지 총 6회
시간 : 매주 월,화요일 오후 7시~10시(3시간)
장소 : 인터넷 잘 되는 지금 계신 그 곳에서
수강료 : 250,000원
입금계좌 : 287701-04-264770 (국민은행 / 임성빈)
교육문의 : 010-4857-9804(임성빈) 카톡 :  SNS9804
* 회사명으로 입금하셨다면 입금 후 입금하셨다는 연락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은 유,무선을 통해 문의를 주시거나, 혹은 아래 신청서를 작성하셔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http://bit.ly/3giXP7E


내가 목표로 한 집단에 정확히 도달하는 마케팅이 바로 페이스북마케팅 입니다

강의모습광고
페이스북마케팅은 내가 정한 사람들에게 정확하게 도달하는 알고리즘을 갖고 있습니다.

한가지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첫째, 성별을 내가 정할 수 있습니다.남자 혹은 여자.
둘때, 지역을 정할 수 있습니다. 서울, 경기도, 인천, 대구, 경북, 전라도 등
세째, 정한 지역을 중심으로 반경을 정할 수 있습니다. 강남역중심 1km,2km,3km등 내가 거리를 정할 수 있습니다.
네째, 강남역 중심 반경 3km내에 있는 여성들에게만 광고가 도달한다는 의미입니다.
다섯째, 그들의 관심사 입니다. 네일아트를 좋아하는 여성, 안드로이드폰을 가지고 있는, 혹은 아이폰을 가지고 있는 여성, 그 여성이 쓰고 있는 맥켄토시 혹은 아이비엠컴퓨터, 이들이 여행을 좋아한다, 혹은 패션에 관심이 있다..

이런식으로 내 제품을 살 만한 사람들을 내가 정해서 광고할 수 있는 것이 바로 페이스북광고 입니다.

페이스북에 광고를 하게 되면 내 광고가 내가 정한 사람들에게 보여집니다.
그러나 그 광고를 본 사람들이 한 번에 그 제품을 구매하지는 않습니다.
한 번보고, 두 번본 후 구매를 한다거나 혹은 다음에 구매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나중에 구매를 할 사람들에게 또 다시 내 광고를 노출시켜야 하는데, 시간이 지난 후 그 사람에게 내 광고를 보여주고자 하는 기법을 우리는 ‘리타겟팅’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내 고객들과 유사한 사람들은 모아주는 기능을 하는 것 역시 페이스북이 도와줍니다.
이것을 우리는 ‘유사타겟’ 이라고 합니다.
이런 것을 ‘전환픽셀’이라고 하는데 이러한 기법을 알려드리는 ‘페이스북마케팅 고급광고전략’이 9월22일 강남에서 열립니다.

본 페이스북마케팅 고급광고전략 강의가 필요하신 분들은,

_ 페이스북광고를 통해 브랜드를 알리고 싶은 분 또는 회사
_ 페이스북광고를 통해 제품을 판매하고 싶은 분 또는 회사
_ 페이스북광고를 통해 전환픽셀을 배우고 싶은 분 또는 회사
_ 리타겟팅을 통해 고객을 관리하고 싶은 분 또는 회사
_ 페이스북 개인계정의 효과적인 운영전략을 알고 싶은 분 또는 회사
_ 페이스북 페이지의 효과적인 운영전략을 알고싶은 분 또는 회사
_ 페이스북 그룹의 운영전략을 알고 싶은 분 또는 회사

강남-페이스북특강0922

한국SNS마케팅연구소 임성빈소장 프로필

프로필사진2


신청안내 입니다.

* 일시 : 9월22일 목요일 오후 5~9시
* 장소 : 토즈강남2호점
* 주소 : 서초구 강남대로 459 백암빌딩 3층(차는 지하주차장에 대시면 됩니다.유료입니다)
* 교통 : 강남역 10번출구 100여미터 좌측 / 신논현역 6번출구 30m 우측
* 수강료 : 150,000원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 (국민은행/임성빈)
* 입금 후 입금자명과 함께 입금하셨다는 문자를 꼭 주시기 바랍니다.(신청자와 참석자가 다를 경우 꼭 문자를 주셔야 합니다)
* 신청서를 작성해 주신 후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 문의전화 : 010.4857.9804(임성빈) / 카톡 : sns9804

[contact-form][contact-field label=’신청합니다’ type=’checkbox’ required=’1’/][contact-field label=’신청자 이름’ type=’name’ required=’1’/][contact-field label=’연락 전화번호’ type=’textarea’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주소’ type=’email’ required=’1’/][contact-field label=’운영하시는 SNS’ type=’checkbox-multiple’ options=’페이스북,인스타그램,블로그,카페,스토리채널,옐로아이디,지식인’/][/contact-form]

강남 페이스북마케팅 심화광고전략 강의

* 2017년 4월25 강남 페이스북광고 고급과정 특강 업데이트 소식(클릭)!

 

강남-페북특강0721

모든 회사들이 원하는 광고가 있습니다.

바로 내가 필요로 하는 고객들에게만 보이게끔 하는 광고가 바로 그것입니다.

네이버 키워드 광고의 경우에는 키워드로 움직이는 불특정 다수에게 보이는 광고인 반면,페이스북 광고는 내가 정한,내가 필요로 하는 고객들에게만 보이도록 하는 “하이퍼타깃”이 가능한 SNS 입니다.

즉, 내가 정한 목표지점에 정확하게 도달한다는 의미입니다.

강남-페이스북특강-3


이런 분들에게 추천하는 페이스북마케팅 심화광고전략 입니다.

1. 내가 낸 광고가 내가 고른 내 고객들에게만 보이고 싶은 회사
2. 네이버 키워드광고로 별 효과를 못 본 회사
3. 페이스북의 “하이퍼타깃” 광고를 알고 싶은 회사
4. 광고대행사를 안끼고 직접 페이스북광고를 집행하고 싶은 회사
5. 페이스북광고를 통해 각 페이지별 광고통계를 측정하고 싶은 회사
6. 타겟 별 광고를 대량으로 집행하고 싶은 회사
7. 페이스북의 개인계정,페이지,그룹의 운영전략을 알고싶은 회사
8. 페이지를 통해 팬 수를 늘리고 싶은 회사
9. 공유를 받을 수 있는 컨텐츠를 만드는 방법을 알고 싶은 회사
10. 적은 광고비용으로 최대의 광고효과를 보고 싶은 회사


페이스북마케팅 심화광고전략 커리큘럼

1.개인계정, 페이지, 그룹 활성화 방법
2. 좋은 컨텐츠 발행하는 방법
3. 카드뉴스 만드는 방법
4. 페르소나 별 타깃 세분화하는 방법
5. 페이스북광고 기본타깃 설정하는 방법
6. 추적코드 심는 방법
7. 맞춤전환, 전환픽셀, 리타깃팅을 설정하는 방법
8. 파워에디터 활용하여 다량의 광고를 집행하는 방법
9. 그래프서치를 이용한 광고하는 방법
10. 위치기반을 활용하여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방법
11. 광고 입찰방법
12. url 태그 사용방법


일시 : 7월21일 오후 2시-6시

장소 : 토즈 강남2호점(서초구 서초동 1303-34 백암빌딩 3층)

교통편 : 신논현역 6번출구 30여미터 우측/강남역 10번출구 100여미터 좌측) / 지하주차장 (유료)

수강료 : 150,000원(세금계산서 발행 시 부가세 10% 별도)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 임성빈)


[contact-form][contact-field label=’강남 페이스북 광고 신청합니다’ type=’checkbox’ required=’1’/][contact-field label=’성함’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전화번호’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주소’ type=’email’ required=’1’/][contact-field label=’운영하시는 SNS’ type=’select’ options=’블로그,카페,페이스북 개인계정,페이스북 페이지,페이스북 그룹’/][contact-field label=’궁금하신 점’ type=’textarea’/][/contact-form]


 

페이스북마케팅, 이번엔 대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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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은
고객이 흘린 데이터를 주워, 각 각의 관심사에 맞는 콘텐츠를 보여주는 식으로 운영하는 플랫폼입니다.

내가 무심코 누르는 ‘좋아요’ 내가 무심코 ‘공유하기’를 바탕으로 내가 좋아하는 모든 관심사를 보여주는 마케팅 플랫폼입니다. 그렇다면 이 페이스북 안에서 내 제품을 알릴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 관심사를 모아 그들에게 내 브랜드를 보여주는 방법도 가능할 것 입니다.

그것을 우리는 ‘페이스북마케팅’이라고  합니다.

지인기반으로 움직이는 페이스북 ‘뉴스피드(newsfeed)’ 그들에게 내 제품을 팔기에는 다소 무리가 따릅니다.그래서 필요한 것이 바로 페이스북에서 하고 있는 ‘페이스북 스폰석광고’ 입니다.

광고를 하는 이유는 자명합니다.

눈팅을 하고 있는 숨어있는 내 고객들에게 내 제품을 “툭”하고 보여주는 것과,숨어있는 관심사를 찾아 그들에게 내 광고를 보여주는 것이 목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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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 광고기법은 몇가지가 있습니다.

맞춤타겟,유사타겟,리타겟 등이 있는데, 내가 정한 사람들을 모으게 하고, 그 모은 사람들과 비슷한 관심사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 내가 낸 광고를 다시 한 번 그 타겟들에게 보여주는 광고입니다.

내가 아무리 마음에 들어하는 제품일지라도 한 번보고 구매하는 소비자는 이 세상에 없습니다.

그렇게 맘에 드는 광고를 보고 “나중에 구매해야지”하고 기억했다가 바쁜 업무때문에 놓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 소비자들에게 “내가 여기 있소” 하고 그 사람 뉴스피드에 보여지게 하는 기법을 우리는 “리타겟팅” 이라고 부릅니다. 이 모든 타겟들에게는 픽셀이라고 하는 추적코드를 심습니다. 이것이 바로 페이스북이 자랑하는 “하이퍼타깃” 이라고 부릅니다.

페이스북에서 광고를 하는 하는 이유는 위에서 언급했다시피 숨어있는 소비자들을 찾아내기 위함입니다.

그리고 페이스북은 페이지와 그룹이 있습니다.
그리고 더 중요한 개인계정이 있습니다.

강남페북-3

광고가 광고로 끝나면 그 효과는 반감됩니다.

광고를 집행한 후에 개인계정과 페이지, 그룹으로 연계시키는 것이야말로 최적의 효과를 낼 수있는 전략입니다.
그런 내용으로 이루어지는 수업입니다.

바로 네이버에서 하고 있는 ‘키워드광고’하고는 완전히 다르게 움직이는 전략입니다.

6월16일 대구 동성로에서 ‘페이스북마케팅 고급광고전략’이란 이름으로 특강을 합니다.

매출로 고민이신 대구에 있는 회사들에게 좋은 시간이 되실겁니다.

대구-페이스북-하루-특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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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시 : 6월16일 목요일 오후 5시~9시
장소 : 대구광역시 중구 삼덕1가 9-1 (해럴드 외국어학원 건물 7층)
오시는 길 : 대구지하철 1호선 중앙로역 2번(구 동인호텔 맞은 편)
장소 문의전화 : 053-427-6336
준비물 : 노트북 있으시면 좋고, 없으셔도 좋구
수강료 : 150,000원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임성빈)
궁금하신 사항은 유,무선으로 연락주시면 상세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6월13일부터 같은 장소에서 “SNS마케팅 매출증대 6주 전략과정” 11기 개강소식도 알려드립니다.
SNS마케팅 매출증대 6주 전략과정 11기 개강(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