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광고 개인계정에 공유하는 방법

최근에 개인사업자나 회사에서 페이스북 스폰서광고를 집행하는 업체들이 많습니다. 그 이유는 특정한 곳에 광고를 보이게 하는 정교한 “하이퍼타겟팅”이 가능하기때문에 시간과 비용을 페이스북 광고에 투자하고 있는 현실입니다.

그러나 많은 회사들이 광고로만 그치는 경우가 많은데, 광고를 개인계정과 페이지, 그룹등에 공유하면서 더 널리 퍼지는 것엔 소홀히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페이스북 스폰서 광고를 광고를 보는 사람에게만 알리는 것보단 자신의 개인계정이나 운영하고 있는 페이지, 그리고 가입해 활동하고 있는 그룹등에 공유하면서 알린다면 더 많은 사람들에게 퍼질 수 있을겁니다.

페이스북 광고개인계정이나 페이지, 그룹등에 공유하는 방법을 많은 분들이 모르는 경우가 많이 여기에서 그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이미지와 함께 자세한 설명을 서술하였으니 쉽게 접근하실 수 있을겁니다.

 

우선 첫번째,

페이스북 광고를 볼땐 “광고관리자”로 들어가야 합니다.
“광고관리자”로 들어가 지금 진행하고 있는 광고를 선택하신 후 광고 앞에 있는 “사각박스”를 선택합니다. “사각박스”를 선택하지 않으면 활성화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구요. “사각박스”를 서택하시면 우측에 있는 “연필” 메뉴가 활성화 됩니다.

 

두번째,

“사각박스”를 선택하시면 우측에 “광고 1개” 파란칼라 글씨를 클릭합니다.
이 페이지는 광고 집행 시 순서인 “캠페인(목표)>광고>광고세트” “광고” 부분에 해당됩니다.

세번째,

“광고 1개”를 선택하시면 “광고세트”로 넘어옵니다.
여기서 중간 우측에 보이는 “우측 위로 향한 화살표”를 클릭합니다.
이 화살표는 페이스북 광고를 여러 곳으로 보내는 메뉴입니다.

네번째,

여기에서는 ” 페이스북 데스크톱 뉴스피드”를 선택합니다.
이것을 사용해 보신 후 다른 것도 해 보시면서 다양하게 공유하는 법을 익히시면 좋을 듯 합니다.

다섯번째,

” 페이스북 데스크톱 뉴스피드”를 클릭하시면 위와 같은 이미지가 보일겁니다.
여기에서 “공유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여섯번째,

“공유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공유하기” 버튼과 “페이지에 공유” 버튼이 나오는데 여기에서는 “공유하기” 버튼을 눌러 자신의 “개인계정”에 공유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일곱번째,

제일 위에 있는 “내 타임라인에 공유” 버튼을 선택합니다.

여덟번째,

“내 타임라인에 공유” 버튼을 클릭하면 위와 같이 개인계정으로 연결됩니다.
위 이미지와 같이 “내 타임라인에 공유” 아래 공간에 이 광고를 공유하는 이유를 간단하게 적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그냥 공유하는 것 보단 이 광고에 대한 좋은 점을 간단하게 적시한 뒤 아래 우측 “게시” 버튼을 눌러 개인계정에 공유하게 됩니다.

 

강남 페이스북 광고 매출증대 교육 11월23일 강남 토즈 강의


강남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에서는 이러한 내용을 알려드립니다.

 

+ 우리 회사 웹사이트를 방문한 사람을 추적하는 픽셀코드 심는 방법

 

+ 장바구니, 회원가입, 찜 등 고객이 방문한 페이지마다 추적코드를 심어 고객 따라 다니기

 

+ 고객의 DB를 활용하여 페이스북에 맞춤타겟 하는 방법

 

+ 내 키워드 검색 시 관련 카페에 가입한 회원 이메일 추출하여 맞춤타겟 하는 방법

 

+ 경쟁사 웹사이트 검색 시 내 홈페이지 같이 띄워 픽셀코드 심어 홍보하는 방법

 

+ 정밀한 타겟팅 설정으로 전환늘리는 방법

 

+ 클릭을 부르는 헤드라인과 이미지 설정하는 방법

 

+ 클릭은 많은데 전환이 안 일어난다면 그 이유는?

 

+ 지역별, 성별, 연령별, 관심사별, 행동 별 다양한 조합을 통해 타겟팅 하는 방법

 

+ 페이지 활성화가 안되는 이유는?

 

+ 공유되는 컨텐츠 발행방법은?

 

+ 쇼핑몰의 많은 페이지의 상품을 손쉽게 효율적으로 광고할 수 있는 파워에디터 사용방법

 

+ 맞춤타겟, 유사타겟, 전환맞춤, 리타겟팅, 파워에디터, 그래프서치, 광고관리자 설정하는 방법

 

[회사 홈페이지가 없는 사업자도 페이스북 광고가 가능합니다]

+ 회사 웹사이트가 있으면 클릭한 사람을 상대로 맞춤타겟 광고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회사 홈페이지가 없어도 페이스북 페이지만 있어도 페이스북 광고가 가능합니다.

단,페이스북 페이지가 없으면 광고할 수 없으니 꼭 페이지가 있어야 본 강의를 들으신 후 응용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가 있어야 픽셀코드를 심을 수 있으나, 블로그나 카페, 스토어팜 등으로도 페이스북에서 광고를 집행하실 수 있습니다. 즉, 페이스북 픽셀만 심을 수 없다는 이야기입니다. 페이스북 페이지가 있어야 페이지 이름으로 광고를 집행합니다.

 


 


페이스북 광고가 타겟 마케팅에 적합한 이유는,

 

+ 사람들은 페이스북에 지나칠 정도로 개인정보를 알려주기 때문

 

+ 자신의 전화번호, 이메일, 출신학교, 자신의 직장, 자신의 관심사 , 결혼여부, 들렀던 장소, 친한 지인, 방문했던 맛집, 좋아하는 페이지, 가입한 그룹, 하고 있는 일에 대한 컨텐츠 제공 등 다양한 방법으로 페이스북에 기록함으로써 페이스북이 그 정보를 바탕으로 타겟팅 해 줌.

 

+ 자신과 자신의 친구들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기업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알고리즘

 

+ 직접적인 광고 이미지보다는 정보성 컨텐츠로 하는 네이티브(Native ad)형식이 더 효과적

 

+ 회사가 원하는 형식으로 광고를 집행할 수 있음

 

+ 회원가입, 앱 다운로드, 정보제공 등으로 고객의 DB를 확보하여 잠재고객 확보에 유리

 

+ 고객의 관심사로 이루어지기때문에 스팸광고로 인식될 확률을 최소화

 

+ 개인계정, 페이지, 그룹과 연동하여 광고하게 되면 효과가 더 커질 수 있음


 


매출증대를 위한 강남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은

 

+ 2017년 11월23일 토즈 강남2호점에서 오후4시부터  7시까지 3시간 진행

+ 신논현역 6번출구 30여미터와 강남역 10번출구 100여미터 좌측 백암빌딩 3층(교보타워 정문 좌측)

 

+ 지하주차장이 있으나 조금 비싸니 가급적 지하철 이용을 추천

 

+ 노트북은 있어도 되고 없어도 됩니다.(필요 시 강의장에서 유료 임대 가능)

 

+ 수강료는 22만원 ( 세금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재 가능)

 

+ 입금계좌는 287701-04-264770 (국민은행)

 

+ 교육문의는 010.4857.9804(임성빈), 카톡 문의는 SNS 9804

 

+ 20명 입금 선착순 마감합니다.


 


페이스북광고의 목적은 분명한 목표를 정하여 그에 맞는 광고세트 ,광고를 집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 페이지에 쓴 게시물을 광고할 것인지, 페이지의 좋아요를 많이 받는 것인지,

 

+ 회사브랜드를 알리는 브랜드인지도 광고인지,

 

+ 클릭율 유도하는 트래픽광고인지,

 

+ 회원가입을 유도하는 광고인지,

 

+ 정보를 제공하는 광고인지,

 

+ 구매를 유도하는 광고인지,

 

+ 이러한 광고를 단일이미지 광고로 할 것인지, 동영상광고로 할 것인지, 슬라이드 형식으로 할 것인지 여러가지 방법으로 진행하여 내 고객이 선호하는 광고형식으로 운영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 또한 이러한 광고를 어떤 경매형식으로 집행할것인지, 클릭 당 비용으로 할 것인지, 1,000회 당 비용으로 할 것인지, 총액기준으로 할 것인지 등 입찰방식도 정해야합니다.


 


이 광고가 어떤 지역 어떤 사람들에게 어떤 연령대의 사람들에게 도달할 것인지와 이들이 어떤 관심사를 가지고 있는지 타겟설정을 세심하게 해야 합니다.

그러나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페이스북 광고를 보고 클릭한 유저들을 알아 그들에게 맞춤광고를 통해 리타겟팅하는 식으로 광고를 집행해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 광고를 보고 내 사이트의 구매페이지를 클릭한 사람들을 추적할 수 있는 페이스북픽셀을 내 웹사이트에 심어 고객들을 추적할 수 있어야 그 다음 광고에서 그들을 상대로 내 광고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흔히 말하는 리타겟팅 입니다.

신규고객을 확보하는 것 보단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구매를 유도하는 비용은 훨씬 절감되며, 그 효과는 더 커지기 때문입니다.

아래 양식을 작성하셔서 신청하시면 연락드립니다.

[contact-form][contact-field label=”이름” type=”name”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 type=”email” required=”1″][contact-field label=”전화번호”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회사이름,업종” type=”text” required=”1″][/contact-form]


 

 

 

 

 


[contact-form to=”sns9804@naver.com” subject=”강남페북광고 0830 신청”][contact-field label=”이름” type=”name” required=”1″][contact-field label=”전화번호”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 type=”email” required=”1″][contact-field label=”회사이름, 업종” type=”text” required=”1″][/contact-form]

강남 페이스북광고 강의 심화과정 7월26일 개강


강남에서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이 7월26일 열립니다.

페이스북광고의 목표는 광고를 보고 클릭한 고객들의 유입을 통해 구매전환까지 이르게하는 것입니다.
또한 클릭한 사람을 계속 따라 다니며 재구매를 유도하는 타겟팅이 가능해야 하는데, 구글이나 네이버 등 검색엔진의 경우엔 컴퓨터의 IP와 쿠키등을 추적해 광고를 보이게 하는 알고리즘 입니다.

그러나 페이스북 광고의 경우엔 사이트를 클릭한 사람들의 로그인 계정을 따라 광고를 보이게 하는 알고리즘을 지니고 움직입니다. 그래서 페이스북에 광고를 하려는 회사들은 랜딩페이지에 반드시 광고를 클릭한 사람들의 계정을 추적하는 ‘페이스북픽셀’를 심어줘야 합니다.

클릭한 유저들을 추적하지 않으면 광고를 할때마다 계속 광고비가 줄줄 새는 경우가 됩니다.

광고를 클릭한 사람들을 모아 다시 그들에게 광고를 보이게 하는 ‘맞춤타겟’을 설정한 후, 제품을 구매하도록 유도해야 광고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맞춤타겟’을 통해 재구매를 유도한 후엔 그들이 사이트에 들어와 어떤 페이지에 들어왔나 살핀 후 그들에게 광고를 보이게 하는데 그것을 페이스북에서는 ‘리타겟팅’이라고 부릅니다.

그리고 ‘리타겟팅’을 통해 페이지에 방문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또 다른 구매를 유도하는 광고를 내게 되는데 그것을 ‘전환맞춤’ 이라고 부릅니다.

즉, 브랜드를 알리는 첫 광고에서, 광고를 클릭한 사람들을 모아주는 ‘맞춤타겟’ 후 각 각의 랜딩페이지에 방문한 사람들에게 재구매를 요구하는 광고 ‘전환맞춤’ 을 통해 구매를 유도하게 되는 구조로 집행하게 됩니다.


 


많은 사업자들은 페이지에 쓴 게시물을 광고하면서 좋아요를 많이 받으면 페이스북광고 효과 좋다고 하는 말씀을 많이 하십니다. ‘좋아요’가 많으면 구매는?

모든 광고는 고객의 소비 이동경로를 파악해 그들이 찾아다니는 사이트마다 따라 다니면서 제품을 구매하도록 유도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본인이 사이트를 클릭할때마다 자신의 컴퓨터 화면에 특정업체의 광고가 계속 보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런식으로 내 광고에 관심을 보인 사람들에게 구매를 유도하도록 따라 다니게 하는 전략이 필요합니다.

바로 그 중심에 페이스북 픽셀이 그 역할을 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페이스북광고의 순서는 이렇게 하시면 됩니다.

처음 브랜드 인지도 광고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브랜드를 알린 후,
다음 광고를 통해 내 광고를 클릭한 사람들을 모아주는 ‘맞춤타겟’을 확보한 후,
어떤 페이지에 방문했나 추적한 후, 그 페이지에 방문한 사람들에게 또 다른 제품을 구매하도록 유도하는 ‘맞춤픽셀’ 광고를 집행하시면 됩니다. 이런 식의 광고집행이 페이스북에서는 반드시 필요합니다만, 많은 회사들이 그저 페이지 좋아요 광고나 혹은 클릭만 하는 것으로 끝내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7월26일 강남에서 진행하는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에서는 유입을 통해 구매전환으로 이어지는 페이스북 픽셀을 사용하는 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

+ 페이스북픽셀 사용법을 익혀 스스로 페이스북에 광고를 집행하고자 하는 사업자,

+ 기존 고객데이터(전화번호, 이메일 등)를 사용하여 페이스북 광고를 하는 맞춤타겟,

+ 네이버에서 내 키워드를 치는 사람들을 확보하는 방법,

+ 동종업체 카페 회원들의 데이터를 확보하여 페이스북 광고에 활용하는 방법,

+ 페이지의 활성화 노하우을 알고자 하는 사업자,

+ 온라인쇼핑몰을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매출증대가 필요한 사업자,

+ 페이스북 타겟팅을 정확히 알고자 하는 사업자,

+ 관심사를 정하는 방법을 정확히 알고자 하는 사업자,

+ 클릭을 부르는 광고기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 순차에 따르는 광고전략과 구매효과를 불러 일으키는 랜딩페이지의 노하우를 알고자 하는 회사,


 


+ 일정 : 2017년 7월26일 수요일 오후4~8시

+ 장소 : 토즈 강남2호점

+ 교통편 : 신논현역 6번출구 30여미터, 강남역 10번출구 100여 미터 백암빌딩 3층(교보타워 옆)

+ 주차장 : 지하 주차장 (조금 비싸니 가급적 지하철 이용을 추천합니다)

+ 준비물 : 노트북 (없을 시 강의장에서 유료 임대 가능)

+ 수강료 : 220,000원(계산서 발행, 카드 결재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 (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문의 SNS9804

+ 참석 수강생에게 강의 교안을 드립니다.

+ 선착순 입금 20명 마감합니다.


[contact-form to=’sns9804@naver.com’][contact-field label=’참석자 성함’ type=’name’ required=’1’/][contact-field label=’전화번호’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주소’ type=’email’/][/contact-form]

Facebook, 월간 활동사용자 20억 명 돌파

Facebook, 전 세계 월간 활동사용자가 20억 명을 돌파했다고 합니다.

전 세계 플랫폼 중 가장 거대하고 효과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Facebook CEO 인 마크 저커버그는 미국 현지 시각 6월27일 게시물을 통해 페이스북의 월간 활동 사용자가 20억 명에 진입했다고 말했습니다. 여기서 월간 활동사용자란 한 달에 한 번 이상 실제적으로 페이스북에 접속하는 사용자를 뜻 합니다.

자세한 기사는 아래 링크로

http://bit.ly/2tAfba4

페이스북마케팅 강의, 2017년 7월15일 토요일 3주과정 개강


페이스북은 거대한 플랫폼이기 때문에 많은 기업들이 마케팅의 장으로 활용하고자 하는 거대한 마켓입니다.

한국SNS마케팅연구소에서 ‘페이스북마케팅CAMP”를 2017년 7월15일,22일,29일 주말 3주과정으로 개강합니다.

페이스북의 기초부터 페이지, 컨텐츠, 그룹, 광고까지 아우르는 페이스북만을 공부하는 주말 3주 과정입니다.
본 과정은 개인 강사분이나, 개인사업자, 일반회사, 프랜차이즈 본사, 중소기업 등 페이스북을 통해 브랜딩이 필요한 사업자분들에게 꼭 필요한 과정입니다.

기초부터 중급까지의 과정을 공부하게 되며, 본 과정을 이수하게 되면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을 배워 페이스북 전문가로 나아가실 수 있습니다. 모든 교육이 마찬가지겠지만 뿌리가 튼튼하지 않으면 쉽게 허물어집니다. 그래서 한국SNS마케팅연구소에서는 페이스북을 어려워하시는 분들과 페이스북을 플랫폼으로 활용하여, 궁극적으로는 페이스북을 통해 판매를 하고자 하는 사업자들에게 필요한 페이스북마케팅캠프 입니다.

그렇기때문에 어설프게 접근해서는 안되며, 철저한 전략과 기획을 바탕으로 처음부터 운영하는것이 옳습니다.
어깨너머로 배운 지식은 정확하지 않기때문에 페이스북의 기초부터 튼튼히 하면서 운영하는 것이 기업 브랜딩에도 유리합니다.
페이스북은 개인의 관심사와 행동, 상태 등에 의해 움직이는 알고리즘을 갖고 있기에 기업들이 타겟팅하기에 적합한 플랫폼입니다.
그래서 최근에는 많은 기업과 개인들이 페이스북을 또 하나의 판매채널로 이용합니다.


 


페이스북은 24시간 로그인되어 움직이는 플랫폼이며, 로그인하지 않으면 페이스북 입장 자체가 안되는 구조를 갖고 있습니다.

또한 실명으로 이루어지기때문에 개인의 모든 행동이 페이스북에 축적이 되어 기업의 타겟으로 사용되기도 합니다.
처음엔 하버드대생들만의 게시판으로 운영되다가 근처에 있는 유명 대학들이 가입하게 되고, 기업들이 호시탐탐 노리다 페이지계정을 부여 받고 기업계정으로 운영되는 구조를 지니고 있습니다.

페이스북은 철저히 1인1계정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2개의 계정으로 운영하다가는 나중에 메인계정이 피해를 보는 수가 있으며, 회사의 홍보, 광고, 마케팅용으로는 반드시 페이지를 운영해야 개인계정과 기업계정을 효과적으로 운영할 수 있습니다.

본 “페이스북마케팅CAMP”에서는

+ 개인계정 브랜딩 운영전략,
+ 페이스북페이지 활성화 방법,
+ 공유 잘 되는 컨텐츠 발행방법,
+ 파워포인트로 손 쉽게 카드뉴스 발행하는 방법,
+ 동영상편집기를 활용한 손 쉬운 동영상 컨텐츠 발행하는 방법,
+ 그룹 활성화 방법,
+ 페이스북광고 중 페이지 게시물광고와 트래픽광고 세팅방법 등을 배워,
+ 페이스북을 효과적으로 운영하고자 하는 회사들에게 추천하는 과정입니다.

 


본 ‘페이스북마케팅CAMP’를 이수한 후에는,

+ 회사 페이지를 계획적으로 운영할 수 있게 된다.

+ 개인계정으로 탄탄한 브랜딩을 할 수 있다.

+ 좋은 컨텐츠를 발행하는 방법을 익혀 페이지를 브랜딩할 수 있다.

+ 개인계정와 페이지, 그룹, 스폰서광고를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익힐 수 있다.

+ 페이지의 오디언스 타겟을 설정할 수 있어 타겟팅이 가능하다.

+ 그룹의 중요성을 인식할 수 있어 더 큰 플랫폼으로 사용할 수 있다.

+ 페이스북 스폰서광고로 잠재고객과 맞춤타겟을 만들어 광고를 집행할 수 있다.


 


페이스북의 개인계정, 페이지, 그룹, 공유되는 컨텐츠 발행방법, 그룹, 광고까지 체계적으로 교육을 하기 위해, 한국SNS마케팅연구소(소장 임성빈)는 “페이스북마케팅캠프”를 7월15일, 22일, 29일 매주 토요일 3주 과정을 개강합니다.

+ 일시 : 2017년 7월15일, 22일, 29일 / 매주 토요일 1시~5시, 4시간씩 3주 과정 총 12시간

+ 장소 : 토즈 강남2호점

+ 교통 : 신논현역 6번출구와 강남역 10번 출구 100여미터 (백암빌딩, 교보타워 옆)

+ 주차장 : 백암빌딩 지하 주차장(조금 비싸니 가급적 지하철 이용 추천합니다)

+ 준비물 : 노트북

+ 수강료 : 400,000원 (세금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재 시 부가세 10% 별도)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 (국민은행)

+ 선착순 10명 입금순 입니다.

+교육문의 : 010-4857-9804(임성빈)


 


[contact-form to=’sns9804@naver.com’ subject=’강남 페이스북마케팅캠프 신청서’][contact-field label=’이름’ type=’name’ required=’1’/][contact-field label=’전화번호’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주소’ type=’email’/][contact-field label=’회사이름’ type=’text’ required=’1’/][/contact-form]

강남 페이스북마케팅CAMP 강의 주말 3주 과정 특강

페이스북마케팅CAMP(캠프)에서는 페이스북을 체계적으로 배워 스스로 페이스북에서 마케팅을 하실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강좌입니다.

페이스북이 기업에게 꼭 필요한 마케팅인 이유는, 개인의 관심사를 중심으로 움직이는 알고리즘 때문입니다.  페이스북의 알고리즘은 엣지랭크(Edge Lake)에 의해 뉴스피드에서 소통하는 커뮤니티입니다.
뉴스피드에 보이는 친구들의 소식은 그냥 보여지는 것이 아니라 친밀도, 가중치, 시간에 따라 움직이는데, 페이스북에서 친하게 지내는 사람들의 소식이 내게 먼저 보이고, 최근에 친분이 두터운 사람의 소식이 먼저 보이는 알고리즘으로 운영됩니다.

그 외 3시간마다 변하는 뉴스피드의 적용, 이미지, 텍스트, 영상 등에 가중치를 매겨 뉴스피드의 친구들에게 보여지는 방식의 플랫폼입니다.

페이스북은 엄청난 데이터를 기반으로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는 거대 SNS입니다.

지역을 이어주고, 성별을 이어주고, 연령을 구분하여 움직이는 알고리즘 덕분에 타겟팅이 필요한 기업들에게 딱 안성맞춤인 마케팅 툴 입니다. 물론 단순하게 소통을 위한 플랫폼으로 페이스북을 이용하는 분들도 많지만, 판매를 목적으로 하는 사업자의 입장에서는 페이스북이 브랜딩하기에 적합한 SNS 플랫폼입니다.

 

6월10일, 17일, 24일 매주 토요일 3주과정으로 진행하는 ‘페이스북마케팅CAMP’ 에서는 페이스북은 마케팅으로 운영하고자 하는 사업자분들에게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입니다.

페이스북은 본인 이름으로 운영하는 개인계정과 회사 기업계정인 페이지, 커뮤니티 성격의 그룹, 그리고 페이스북의 꽃인 광고, 이렇게 4분야로 이루어집니다.

본 과정에서는 개인계정의 활성화를 위한 전략, 페이지의 활성화를 위한 운영전략, 그룹을 통한 플랫폼 역할, 그리고 광고 세팅까지 페이스북을 3일 동안 체계적으로 제대로 배울 수 있는 시간이 될 것 입니다.

 

페이스북마케팅캠프(CAMP) 가 필요한 사업자는,

* 페이스북을 체계적으로 배워 브랜딩에 활용하고자 하는 회사,
* 페이스북을 마케팅용으로 활용하고자 하는 회사,
* 페이스북 페이지를 활성화하고자 하는 회사,
* 페이지를 운영하고 있는데 활성화가 필요한 회사,
* 개인계정을 정확히 이해하고 페이스북마케팅을 하려고 하는 회사,
* 페이스북 광고를 배워 스스로 광고를 집행하고자 하는 회사,

 

본 페이스북마케팅CAMP 일정은,

* 일시 : 2017년 6월10일(토), 17일(토), 24일(토) 오후1시~5시 (1주 4시간씩 3주 과정, 총 12시간)
* 장소 : 토즈 강남2호점
* 교통편 : 신논현역 6번출구 30미터, 강남역 10번출구 100미터 백암빌딩 3층
* 주차장 : 지하주차장 ( 주차비가 조금 비싸니 지하철 이용을 권합니다)
* 준비물 : 노트북 (없을 시 강의장에서 유료 임대 가능합니다)
* 수강료 : 400,000원 (세금계산서 발행 시 카드 결재 시 부가세 10% 별도)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 (국민은행)
* 15명 선착순 입금 마감입니다.

 

[contact-form][contact-field label=’이름’ type=’name’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 type=’email’ required=’1’/][contact-field label=’전화번호’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운영하는 플랫폼’ type=’select’ required=’1′ options=’페이스북 개인계정,페이스북 페이지,페이스북 그룹,인스타그램,블로그,스토리채널’/][/contact-form]

 

 

대구 페이스북 광고 강의 심화과정 6월27일 특강

대구에서 페이스북 광고 맞춤타겟, 유사타겟, 리타겟팅, 맞춤전환, 파워에디터, 비즈니스관리자 등 심화과정이 6월27일 열립니다.

페이스북의 국내 유저는 대략 1,800,000명 정도가 가입해 있는 거대 플랫폼입니다. 네이버와 다음, 구글 등의 검색엔진과는 다른 플랫폼이며 소통과 관심사, 행동 등에 의해 사람을 찾아 다니는 관계형 플랫폼으로 운영됩니다.

 

페이스북 광고는 그래서 필요합니다.

페이스북을 이용하는 사람들의 성향과 관심사, 취미, 행동 등을 파악한 페이스북에 그 데이터를 빌려 광고를 하는 시스템으로 움직이는 페이스북 광고는 잠재고객 확보와 기존 고객들에게 재구매를 유도하는 식으로 다가설 수 있습니다. 내가 알고 있던 제품 광고가 페이스북을 보고 있는데 보인다면 그것을 스팸으로 인식하기 보단 오히려 더 반가울 수 있습니다. 물론 구입한 제품에 대해 만족한 경우겠지만요.

 

대구에서 6월27일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진행하는 페이스북 광고
심화과정이 필요한 회사는

* 페이스북마케팅을 통해 브랜딩이 필요한 회사,
* 페이스북 광고를 전문적으로 배워 매출을 올리는데 사용하고자 하는 회사,
* 페이스북 광고로 쇼핑몰의 활성화가 필요한 회사,
* 페이스북 광고의 알고리즘을 알고 전략적으로 운영하고자 하는 회사,
* 페이스북의 타겟팅 알고리즘을 정확히 알고 운영하고자 하는 마케터,
*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타겟팅의 알고리즘을 알고 광고를 집행하고자 하는 회사 등

페이스북 광고를 매출증대가 필요한 기업들에게 추천하는 페이스북 광고 강좌 입니다.

 

본 대구 페이스북 광고 고급과정 일정은,

* 일시 : 2017년 6월27일 오후5시~10시
* 장소 : 영남이공대학교 내 천마스퀘어 1층
* 준비물 : 노트북
* 교통편 : 영대병원역 1번 출구
* 주차장 : 넓은 지하 주차장 (3시간 1,000원)
* 수강료 : 22만원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 수업 전 강의 교안이 제공됩니다.
* 20명 선착순 입금 마감합니다.

페이스북 광고는 개인계정,페이지,그룹 등과 함께 연계하여 운영하는 것이 훨씬 더 효율적입니다.
페이스북에서 그냥 광고만 집행하는 것 보단 회사의 페이지를 같이 운영하고, 개인계정도 같이 운영한다면 소통과 광고라는 플랫폼을 다 같이 품을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은 사람 관계로 이어지는 플랫폼입니다.

그렇기때문에 페이스북마케팅은 잠재고객을 확보하는데 유리한 알고리즘을 지니고 있습니다.
또한 사람이 많이 모이는 곳이기때문에 페이스북 비지니스가 딱 어울리는 플랫폼입니다.

 


[contact-form][contact-field label=’신청자 이름’ type=’name’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 type=’email’ required=’1’/][contact-field label=’핸드폰 번호’ type=’text’/][contact-field label=’운영하는 플랫폼’ type=’select’ required=’1′ options=’페이스북 개인계정,페이스북 페이지,페이스북 그룹,인스타그램,블로그,카페,스토리채널’/][/contact-form]

 

페이스북광고의 목적은 잠재고객 확보와 구매전환

기업들은 마케팅에 활용하기 위해 페이스북을 운영합니다.

물론 개인들이 취미 활동과 친구들과 소통만을 목적으로 페이스북을 운영하는 경우도 많지만, 작은 회사든 큰 회사든 페이스북 페이지를 운영하는 경우엔 광고를 통해 브랜딩을 하고 있으며 또한 광고를 집행하면서 페이스북을 또 하나의 판매채널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페이스북에서 광고를 하려면 광고계정이 있어야 하며, 그것은 또 비즈니스 페이지가 있어야 광고가 가능합니다.

물론 페이지를 만들어서 무의미한 보도자료식 자료만 올리는 페이지가 대부분이지만, 반대로 페이지를 하나의 거대한 플랫폼으로 활용하는 회사에서는 페이지에 상당한 시간과 비용을 투자하면서 공격적인 마케팅을 하고 있습니다.

기업에게 페이스북이 필요한 이유는 단 한가지, 브랜딩을 하여 매출을 올리기 위함입니다.

많은 회사들이 페이지를 만들어 페이지를 키우기 위해 애쓰고 있으며, 실제로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상당한 효과를 보고 있는 회사들도 많이 있습니다. 기업 입장에서는 반드시 페이지를 키우는 것이 필요합니다. 그 이유는 좋은 컨텐츠를 발행하는 페이지의 경우엔 팬 수가 몇 십만명이 있을 정도로 거대한 플랫폼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페이지의 팬 수가 많다는 것은 회사의 브랜드가 많은 사람들에게 호의적으로 보이고 있다는 이유입니다.

그래서 페이지의 활성화를 통하여 거기에 더해 광고까지 더한다면 그 효과는 배가 될 것입니다.
거이게 더해 그룹까지 활성화되게 한다면 페이스북은 성공할  확률이 커지게 될 것입니다.

 

페이스북은 관심사와 행동 등 사람들의 습관을 파악하여 그 사람의 데이터를 확보해 유저들에게 그들이 좋아할만한 무언가를 보여주게 됩니다. 그것이 페이스북 알고리즘입니다.

친한 사람, 최근에 친분이 두터워진 사람,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른 사람, 특정한 기사에 좋아요를 누른 사람등 내가 한 모든 행동을 취합하여 개인이 좋아할 만한 컨텐츠를 보여주게 됩니다. 그 사람들을 우리 회사에 맞는 타겟으로 정해 내 광고를 관심 가질만한 사람들에게만 광고가 보여지게 되는 알고리즘으로 움직이는 것이 페이스북 광고 알고리즘입니다.

그렇다면 내 고객을 어떻게 설정해야 하느냐가 핵심일 것 입니다.
그것을 가장 고객이라고 하는데 흔히 말하는 ‘페르소나(persona)’ 라고 합니다.
기업 입장에서는 ‘페르소나’를 어떻게 정하느냐에 따라 광고의 승패가 나나탈 것 입니다.

+ 여러분은 온라인에서 잠재고객을 어떻게 확보하고 계십니까?

+ 확보된 잠재고객을 구매로 유입하기 위해 어떠한 방법을 활용하십니까?

+ 내 광고의 랜딩페이지에 추적코드를 심어 고객을 따라다니는 방법을 픽셀이라고 합니다.

+ 장바구니에 제품을 담은 고객에게 리타겟팅 합니다.

+ 저장된 고객의 전화번호를 활용하여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리타겟팅을 합니다.

+ 고객들은 어떤 광고에 반응을 보일까요?

+ 랜딩페이지의 구성은 고객을 유혹하고 있습니까?

+ 마케팅의 핵심은 충성스런 고객을 확보하여 그들에게 꾸준하게 재구매를 유도하는 것 입니다.

 

2017년 6월29일 목요일 강남에서 그러한 모든 것을 알려드리는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이 열립니다.

본 과정이 필요한 회사는,
*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판매채널이 필요한 회사,
* 페이스북 광고를 전략적으로 활용하고자 하는 회사,
* 페이스북 광고의 알고리즘을 정확히 알고자 하는 마케터,
*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쇼핑몰의 판매를 올리고자 하는 회사,
* 페이스북 유저를 고객으로 확보하고자 하는 회사,
* 페이스북 광고를 점 더 전문적으로 활용하고자 하는 마케팅회사,
* 고객의 데이터를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재구매로 이어지고자 하는 회사,
* 신규 고객을 확보하고자 하는 회사 등 입니다.

강남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 일정은

* 일시 : 2017년 6월29일 목요일 오후4시~9시
* 장소 : 토즈 강남2호점(백암빌딩 3층)
* 교통편 : 신논현역 6번출구 30여미터, 강남역 10번출구 100여미터 교보타워 옆 백암빌딩(빠리바게트 건물3층)
* 주차장 : 백암빌딩 지하주차장 (조금 비싸니 가급적 지하철 이용이 좋습니다)
* 준비물 : 노트북 (없을 시 교육장에서 유료 임대 가능합니다)
* 수강료 : 22만원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 (국민은행)
* 선착순 입금 20명 마감합니다.
* 일정 인원 미비 시 강좌가 연기합니다(개별 통보 드립니다)


[contact-form][contact-field label=’이름’ type=’name’ required=’1’/][contact-field label=’전화번호’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 type=’email’ required=’1’/][contact-field label=’본 강좌를 본 플랫폼은’ type=’select’ options=’페이스북광고,네이버검색,구글검색,페이스북페이지,스토리채널’/][/contact-form]

강남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 강의 6월29일 특강


기업에게 페이스북이 꼭 필요한 이유는 자명합니다.

모든 사람들의 손에 쥐어진 스마트폰으로 움직이는 플랫폼은 페이스북으로 통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페이스북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회사이름으로 움직이는 페이스북의 경우, 내 개인 이름으로 움직이는 개인계정으로는 한계가 있기에 회사이름으로 운영되는 페이지 운영이 필수적입니다.
또한 타겟팅이 가능한 페이스북 광고를 하기 위해선 페이스북 광고계정이 있어야 가능합니다.



그래서 기업들은 페이스북 광고를 집행해야 합니다.

그 이유는 페이스북 광고는 철저하게 타겟팅에 최적화 된 알고리즘으로 운영되기 때문입니다.
지역별, 성별, 연령별, 관심사, 행동별에 따라 고객들을 세분회 시켜 내가 정한 내 타겟들에게만 회사에서 집행한 광고가 그들에게만 도달되도록 하는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무엇을 의미하냐면, 내 제품을 사고자 하는 사람들의 데이터를 페이스북이 가지고 있기에 페이스북한테 내 고객 좀 내 대신 찾아줘, 대신 내가 너에게 광고비를 낼께 라는 것 입니다.

즉, 페이스북이 가지고 있는 페이스북 개인들의 관심사를 빅데이터로 가지고 있어 그 데이터를 내가 돈을 줄께 조 빌려쓰자라는 것 입니다.



강남 페이스북광고 고급과정이 필요한 회사는,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매출증대가 필요한 회사,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쇼핑몰의 활성화가 필요한 회사,
페이스북 픽셀을 배워 스스로 페이스북 광고를 집행하려는 회사,
페이스북의 최신 알고리즘을 익혀 브랜딩이 필요한 회사,
페이스북 광고를 배워 고객확보가 필요한 회사,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잠재고객을 확보하고자 하는 회사,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고객의 흐름을 파악하고자 하는 회사,
페이스북 광고인 맞춤타겟,유사타겟,리타겟팅,파워에디터,비즈니스관리자 등을 익히고자 하는 홍보팀 등

페이스북광고 마케팅을 통해 매출을 올리고자 하는 사업자 분들께 추천합니다.



페이스북 광고의 특징은 바로 내 고객이 누군지 확보할 수 있다는 것 입니다.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클릭한 유저들의 행동을 계속 쫓아다니면서 그들에게 꾸준히 내 광고를 보여주는 알고리즘으로 인해 구매효과가 크게 일어납니다.



* 페이스북 픽셀코드

페이스북 광고를 집행한 회사의 랜딩페이지에 픽셀을 심어 광고를 클릭한 사람들의 데이터를 확보해, 그들에게 꾸준히 내 광고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그것이 페이스북 픽셀입니다.

랜딩페이지에 추적을 할 수 있는 자바스크립트 언어나 html을 일정한 곳에 삽입하면 됩니다.



*  페이스북 맞춤타겟

광고를 집행할 때 내가 정한 타겟들입니다.
지역별, 성별, 관심사별, 연령별 등 내 제품을 살만한 사람들을 미리 세팅하여 그들을 대상으로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광고를 보여주는 방식입니다.

그것을 바로 페이스북 맞춤타겟이라고 부릅니다.



* 페이스북 유사타겟

페이스북 유사타겟은 맞춤타겟을 통해 만들어진 고객의 데이터로 유사한 사람들을 범위를 더 많게 보여주는 방식입니다. 맞춤타겟으로 만들어진 고객의 데이터가 만약에 500명이라고 한다면, 그 500명과 비슷한 관심사와 행동을 보인 사람들을 찾아 그들에게 광고를 보여주는 방식을 유사타겟이라고 합니다.


 


* 페이스북 리타겟팅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내 광고를 클릭한 사람들에게 꾸준히 내 광고를 볼 수 있도록 하게 하는 방법입니다.
이것은 대단히 중요한 부분입니다.
페이스북을 통해 보인 광고를 클릭한 사람이라면 최소한 내 광고에 관심이 있는 유저들일 겁니다.
그렇다면 지금 광고를 보고 구매하지 않았더라도 차 후에 그 광고가 페이스북 내 뉴스피드에서 다시 한번 보인다고 한다면 아마 그 광고를 기억하고 클릭할 확률이 커질겁니다.


 


* 페이스북 맞춤전환

특정한 페이지에 픽셀코드를 심는 것인데, 흔히 이벤트코드 라고 불립니다.
특정한 랜딩페이지를 추적할 때, 장바구니에 담은 고객을 파악할 땐 장바구니에 이벤트코드를 심는 등, 구매를 위해 행동을 한 사람들을 추적하기 위해 행하는 방식입니다.
쇼핑몰을 운영하는 페이지의 경우 장바구니에, 쌩큐페이지에, 회원가입 페이지 등에 유용한 코드입니다.


 


* 페이스북 파워에디터

페이스북 광고를 많이 집행할 경우 광고가 많아지게 됩니다.
그럴 경우 늘 타겟별, 연령별, 성별, 관심사별로 나눠 광고할때마다 세팅을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시간이 많이 낭비가 되는 경우, 이것을 한꺼번 쉽게 세팅할 수 있도록 할때 사용하는 기능이 바로 파워에디터 입니다.


* 강남 페이스북 광고 고급과정 특강 일정

_ 일시 : 2017년6월29일 목요일 오후4시~9시
_ 장소 : 토즈 강남2호점 (신논현역 6번출구 30여미터, 강남역 10번 출구 100여미터 백암빌딩 3층)
_ 주차 : 백암빌딩 지하주차장 (주차비가 조금 비싸니 가급적 지하철 이용이 좋습니다)
_ 준비물 : 노트북(없으면 강의실에서 유료로 임대 가능합니다)
_ 수강료 : 220,000(부가세 포함)
_ 입금계좌 : 287701-04-264770 ( 국민은행, 한국SNS마케팅연구소)
_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 SNS9804
_ 20명 선착순 입금 마감합니다.


 

[contact-form][contact-field label=’신청자 이름’ type=’name’ required=’1’/][contact-field label=’전화번호’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주소’ type=’email’ required=’1’/][contact-field label=’운영하는 플랫폼’ type=’select’ options=’페이스북 개인계정,페이스북 페이지,페이스북 그룹,인스타그램,블로그,홈페이지,스토리채널,옐로아이디’/][contact-field label=’본 과정에 신청하게 된 플랫폼은?’ type=’select’ options=’페이스북 광고,네이버 검색,지인의 추천,카카오스토리’/][contact-field label=’본 과정을 통해 얻고자 하는 것은?’ type=’textarea’/][/contact-form]

4월18일 대구 페이스북마케팅 광고 고급과정 강의

페이스북마케팅은 기업에겐 필수입니다.

그 이유는 충성스런 잠재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툴이며, 타겟을 따라다니면서 광고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또한 사람들이 페이스북에 들어와서 하는 모든 행동들을 줏어 모아 필요한 기업들에게 보여주는 알고리즘을 지니고 있기 떄문입니다. 바로 관심사와 행동을 파악하여 내 제품과 가장 적합한 사람들에게 광고를 보여주는 방식입니다.


대구에서 진행하는 페이스북마케팅 고급 광고전략에 필요한 회사는,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제품을 판매하고 싶은 회사,

페이스북의 광고 알고리즘을 배워 스스로 광고집행을 하고자 하는 회사,

맞춤타겟, 유사타겟, 리타겟팅, 파워에디터 등을 익히고자 하는 회사,

페이스북의 새로운 알고리즘을 익히고자 하는 사업자,

페이스북의 고객흐름을 알고자 하는 사업자,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쇼핑몰의 판매증진이 필요한 사업자 등


대구에서 진행하는 페이스북마케팅 광고 고급과정은,

4월18일 화요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영남이공대학교 내 천마스퀘어 강의실(미래 3관) 에서 진행합니다.

페이스북은 24시간 로그인되어 움직이는 플랫폼입니다.

유저들의 프로필을 바탕으로 페이지의 참여관계, 그룹의 참여관계, 선호하는 업종, 친한 사람들을 토대로 데이터를 확보해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는 거대 네트워크 플랫폼입니다.

내 홈페이지에, 내 쇼핑몰에 한번이라도 방문한 사람들이라면 내 제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입니다.

 

그런 사람들을 모아 그들에게 다시 내 광고를 보여주도록 하는 알고리즘을 지니고 있는 플랫폼이 바로 페이스북 입니다.

또한 유사한 사람들을 찾아 또 다시 광고를 보여줄 수 있는 알고리즘을 지니고 있기에,

페이스북 내에서 잠재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페이스북에 광고를 집행하면 페이스북을 통해 광고가 어떤 효과를 냈는지 반드시 파악하여야 합니다. 그 이유는 내 광고에 반응한 사람들을 추적해야 또 다른 충성스런 고객을 만들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게 하면서 광고비를 줄이면서 정확한 타겟에게 내 광고를 보여줘야만 매출이 일어나기 때문 입니다.

대구에서 SNS마케팅 강의를 제일 잘하는 ‘한국SNS마케팅연구소(소장 임성빈)”에서 작년에 이어 다시 대구에서 페이스북마케팅 광고 고급과정을 열게 됐습니다.

페이스북광고는 타겟팅에 최적화 된 툴 입니다.

키워드 검색광고로 이어지는 네이버 키워드 광고와는 전혀 다른 광고 플랫폼입니다.

네이버 키워드광고는 검색어를 치고 들어오는 알고리즘이라 고객 추적이 불가능하지만, 페이스북 광고는 고객의 흐름을 추적하여 그들을 계속 따라 다니며 보여주는 방식이라, 기업들에게 꼭 필요한 마케팅 툴 입니다.


* 페이스북 픽셀코드

페이스북 광고를 집행한 회사의 랜딩페이지에 픽셀을 심어 광고를 클릭한 사람들의 데이터를 확보해, 그들에게 꾸준히 내 광고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그것이 페이스북 픽셀입니다.

랜딩페이지에 추적을 할 수 있는 자바스크립트 언어나 html을 일정한 곳에 삽입하면 됩니다.

 

*  페이스북 맞춤타겟

광고를 집행할 때 내가 정한 타겟들입니다.
지역별, 성별, 관심사별, 연령별 등 내 제품을 살만한 사람들을 미리 세팅하여 그들을 대상으로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광고를 보여주는 방식입니다.

그것을 바로 페이스북 맞춤타겟이라고 부릅니다.

 

* 페이스북 유사타겟

페이스북 유사타겟은 맞춤타겟을 통해 만들어진 고객의 데이터로 유사한 사람들을 범위를 더 많게 보여주는 방식입니다. 맞춤타겟으로 만들어진 고객의 데이터가 만약에 500명이라고 한다면, 그 500명과 비슷한 관심사와 행동을 보인 사람들을 찾아 그들에게 광고를 보여주는 방식을 유사타겟이라고 합니다.

 

 

* 페이스북 리타겟팅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내 광고를 클릭한 사람들에게 꾸준히 내 광고를 볼 수 있도록 하게 하는 방법입니다.
이것은 대단히 중요한 부분입니다.
페이스북을 통해 보인 광고를 클릭한 사람이라면 최소한 내 광고에 관심이 있는 유저들일 겁니다.
그렇다면 지금 광고를 보고 구매하지 않았더라도 차 후에 그 광고가 페이스북 내 뉴스피드에서 다시 한번 보인다고 한다면 아마 그 광고를 기억하고 클릭할 확률이 커질겁니다.

 

* 페이스북 맞춤전환

특정한 페이지에 픽셀코드를 심는 것인데, 흔히 이벤트코드 라고 불립니다.
특정한 랜딩페이지를 추적할 때, 장바구니에 담은 고객을 파악할 땐 장바구니에 이벤트코드를 심는 등, 구매를 위해 행동을 한 사람들을 추적하기 위해 행하는 방식입니다.
쇼핑몰을 운영하는 페이지의 경우 장바구니에, 쌩큐페이지에, 회원가입 페이지 등에 유용한 코드입니다.

 


* 페이스북 파워에디터

페이스북 광고를 많이 집행할 경우 광고가 많아지게 됩니다.
그럴 경우 늘 타겟별, 연령별, 성별, 관심사별로 나눠 광고할때마다 세팅을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시간이 많이 낭비가 되는 경우, 이것을 한꺼번 쉽게 세팅할 수 있도록 할때 사용하는 기능이 바로 파워에디터 입니다.


일시 : 2017년 4월18일 오후1~6시

교육장소 : 영남이공대학교 내 천마스퀘어 (미래교육원 3관)

교통편 : 영대병원 1번역

주차 : 지하주차장 (3시간 1,000원)

준비물 : 노트북(없으셔도 무방합니다)

수강료 : 220,000원(부가세 포함가격)

입금계좌 : 287701-04-264770 (국민은행/ 임성빈 ,한국SNS마케팅연구소)

교육문의 : 010-4857-9804 (임성빈소장)

* 선착순 입금 20명 마감입니다.


[contact-form][contact-field label=’참석합니다’ type=’checkbox’ required=’1’/][contact-field label=’신청자 성함’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전화번호’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 주소’ type=’email’/][contact-field label=’운영하는 SNS’ type=’select’ required=’1′ options=’페이스북,페이스북페이지,페이스북그룹,블로그,인스타그램,스토리채널,옐로아이디’/][/contact-f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