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페이스북마케팅 교육 개인계정 활성화를 위한 초급과정 2월6일 개강 모집

20억명의 회원을 거느린 페이스북은 국내 회원 19,000,000만명 정도가 활동하고 있습니다.

사업을 하는 분들이라면 많은 마케팅 활동을 하겠지만, 최근엔 페이스북마케팅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비용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체게적이고 전문적인 페이스북 교육을 받지 않고 운영하는 사업자들이 많아 운영하다가 효과가 없어 중도에 포기하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회사의 홍보와 매출증대를 위해서는 페이스북을 초급과정부터 체계적으로 배워 운영해야 회사가 목표로 하는 지점만큼 도달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한국sns마케팅연구소 (임성빈소장) 에서는 2월6일 페이스북의 초급과정 교육을 시작으로 심화과정까지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는 과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지나온 10년의 기술이 이제는 1년이면 따라갈 정도로 기술의 변화가 빨라지고 있는 것과 동시에, 소셜미디어의 환경도 산업의 발달로 인해 빠르게 변하고 있습니다.

소셜미디어의 변화 속에서 페이스북은 어떤 모습으로 우리들의 생활에 파고들고 있나를 살표봅니다.

그리고 본인의 실명으로 운영되는 개인계정의 프로필 작성과 함께 페이지, 그룹, 스폰서광고에 대한 운영전략을 소개합니다.

 

개인계정 운영에 대한 확실한 전략을 알고 하신다면 개인 계정을 통해 충분한 브랜딩이 가능하며, 개인계정을 운영할 때는 #엣지랭크 라는 알고리즘을 잘 이해한다면 큰 무리없이 좋은 결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초급교육에서는 기초를 탄탄하게 하기 위한 체력훈련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개인계정이 튼튼해야 페이지와 그룹, 광고계정도 같이 건강하다는 의미입니다.

페이스북은 이것저것 아무거나 의미없이 올리는 플랫폼이 아니고, 페이스북 친구들과 교감할 수 있는 커뮤니티 형식입니다.

그렇기때문에 포스팅 하는 글과 이미지 등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페이스북 친구들이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는 어떤 것이 있고, 어떤 콘텐츠가 어떤 경로를 통해 널리 퍼트리는 구조일까를 잘 파악하여 전략적으로 운영한다면, 페이스북을 통해 거대 브랜딩이 가능할겁니다.

 

페이스북 뉴스피드엔 각 업종의 전문가들이 올리는 좋은 콘텐트가 끊임없이 올라옵니다.

그래서 내가 사귀는 친구의 질이 무엇보다 중요한데, 나에게 필요한 친구들과 그들이 나를 필요하게끔 만드는 운여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페이스북에서 해야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을 구분하는 방법을 통해 건강한 페이스북을 운영할 수 있습니다.

 

강남 페이스북 교육 초급과정은

+ 일시 : 2018년 2월6일 화요일 오후1시~4시

+ 장소 : 강남 예인스페이스

+ 교통 : 강남역 9번, 10번출구

+ 준비물 : 노트북 (없을 시 강의실에서 유료 임대 가능)

+ 수강료 : 165,000원 ( 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 (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10명 입금 선착순 마감합니다.

+ 정족 수 미달 시 연기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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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음 과정은 중급과정(페이지 활성화)
https://goo.gl/CXo538

 

-> 중급과정을 이수한 후 고급과정(광고제작 실습)
https://goo.gl/qKbxRm

 

-> 본격적인 구매전환을 위한 심화과정(구매전환 전략과정)
https://goo.gl/9RiRCX

 

 

강남 페이스북교육 페이지활성화를 위한 중급과정 2월7일 개강 모집


 

페이스북의 기업계정은 ‘페이지’ 입니다.

미국의 하버드대학 등 유명한 대학들로 제한된 페이스북에 기업들이 들어오면서 생긴 것이 ‘페이지’ 입니다.

개인계정의 친구 제한 숫자는 5,000명이므로 더 많은 팔로워를 거느리려면 페이지를 운영해야 합니다.

개인계정은 개인 이름으로 운영되며, 페이지는 기업이름이나 다른 키워드로 운영하며 페이스북 스폰서 광고를 하려면 반드시 기업계정페이지가 있어야 합니다.

지난 시간 페이스북 교육 초급과정에 이어 이번엔 기업계정인 ‘페이지’ 운영에 대한 교육을 갖습니다.

 

기업에게 페이지가 꼭 필요한 이유는 기업의 브랜딩때문 입니다.

개인계정은 본인의 실명으로 운영하기에 사업을 하는 기업 입장에서는 회사 이름을 알리기 위한 명목으로 페이지를 운영합니다.

그리고 친구 제한이 없는 페이지를 운영해야만 많은 사람을 회사의 팬으로 확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페이지가 있어야만 페이스북에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를 운영하는 또 하나의 이유는 우리 회사의 주 고객층이 어떻게 되는지 파악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페이지를 운영하면 페이지의 팬들이 어느 지역에 많고, 성별은 어떻게 되며, 기혼인지 미혼인지 등 팬들의 분포도를 파악할 수 있어 그들을 대상으로 하는 리타겟팅 광고 등을 집행할 수 있어 충성고객으로 확보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페이지에 올리는 콘텐츠가 무엇보다 중요한데, 어떤 콘텐츠를 올려야 팬들의 공감 등 반응을 이끌 수 있는 전략을 제시합니다.

최근 유저들이 가장 좋아하는 콘텐츠 형식은 #카드뉴스 형식 입니다.

커다란 사진 한 장에 한 두줄 정도의 주목을 끌 수 있는 헤드라인을 넣어 만든 형식이 ‘카드뉴스’ 입니다.

디자이너라면 어렵지 않게 그러한 카드를 제작할 수 있지만 일반인들은 그렇지 못합니다.

그래서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도록 파워포인트로 ‘카드뉴스’를 만들어 보는 실습시간을 갖습니다.

기업의 페이지가 커지게 되면 자연스럽게 회사의 가치가 올라가게 됩니다.

즉, 팬들에 의해 가치가 높아진다는 의미입니다.

그렇게 되면 마케팅 비용은 적게 들면서 오히려 광범위하게 퍼질 수 있다는 의미가 됩니다.

페이지를 키우기는 무척 어렵고 힘듭니다.

그렇기때문에 페이지를 키우기 위한 장기적인 전략이 필요한데, 그러기 위해서는 페이스북이 가지고 있는 알고리즘을 정확히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페이스북의 팬 수에 따라 팬들에게 도달하는 도달률이 다 다르게 나타납니다.

초기에 비해 점차적으로 페이지 게시물이 팬들에게 도달되는 비율이 점차 떨어지고 있는데, 그를 극복하기 위한 방법은 무엇일까  하는 부분을 제시해드립니다.

그리고 콘텐츠에 쓰이는 폰트나 이미지, 동영상들도 함부로 사용하시면 안됩니다.

공식적으로 무료로 사용해도 되는 폰트나 이미지, 영상을 사용해야 하는데 그러한 정보를 공유해드리며 직접 다운받아 영상을 만드는 등 실습하는 시간도 갖습니다.

페이스북 교육 중급과정인 페이지 운영은,

+ 일시 : 2018년 2월 7일 수요일 오후1시~4시

+ 장소 : 예인스페이스 강남점

+ 교통 : 강남역 9번, 10번 출구

+ 준비물 : 노트북 (없을 시 강의장에서 유료 임대 가능)

+ 수강료 : 165,000원 ( 세금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 (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10명 선착순 입금 마감입니다.

+ 정족 수 미달 시 연기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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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페이스북을 처음하시는 분들을 위한 초급강좌는

https://goo.gl/N9XNc7

 

-> 광고제작 실습을 위한 고급과정은

https://goo.gl/CXo538 

 

-> 구매전환을 위한 심화과정은

https://goo.gl/9RiRCX

 

 

강남 페이스북교육 고급과정 2월20일 개강 모집

페이스북 초급과정개인계정중급과정 ‘페이지 운영’을 통해 페이지 활성화 전략을 배우셨다면 이번에 페이스북 스폰서 광고에 쓰이는 광고형식을 실습을 통해 세팅하는 고급과정을 배우셔야 합니다.

 

페이스북 광고는 왜 해야만 할까요?

그 이유는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잠재고객을 확보할 수 있고, 확보된 잠재고객을 타겟팅하여 리타겟팅으로 충성고객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이 가능한 이유는 바로 정확한 타겟팅 스스로 설정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스폰서 광고좋은 광고인지, 나쁜 광고인지, 이상한 광고인지 판단할 수 있는 근거를 제시하여 광고가 타겟들에게 잘 도달할 수 있는 광고전략을 제시합니다.

 

페이스북 교육 고급과정에서는 페이지 좋아요 광고와, 게시물 광고를 직접 실습을 통해 집행하는 방법을 배우고, 어떤 게시물을 어떤 방식으로 올려야 하는지 알려드립니다.

스폰서 광고는 이미지에 텍스트의 비중이 20%를 넘으면 광고가 집행되지 않으며, 페이스북이 금지하는 여러가지 조건들을 알려드립니다.

 

페이지 광고 이어 홈페이지와 쇼핑몰 등 별도의 웹사이트로 링크되는 트래픽 광고 실습을 합니다.

트래픽 광고를 집행할 때 주의할 점과 랜딩페이지의 구성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전략적인 부분을 소개합니다.

 

페이스북 광고에 있어 좋아요와 노출, 도달 등은 크게 중요하지 않습니다.

도달이 적어도 참여율과 전환률이 높으면 됩니다.

그렇다면 랜딩페이지를 어떻게 설정해야 구매까지 이르게 할 수 있는지 여러가지 사례를 통해 알려드립니다.

 

최근 페이스북에서 동영상 광고에 대한 참여율이 높게 나옵니다.

그래서 페이스북 교육 고급과정에서는 무료 영상을 다운 받아 자막을 넣고 간단한 편집을 할 수 있는 실습시간을 갖고, 만든 영상을 본인 페이지에 포스팅하는 실습도 있습니다.

그리고 광고에 쓰이는 페이스북의 여러 용어를 통해 광고관리자 보는 방법까지 소개해 드립니다.

 

예인스페이스 강남점에서 진행하는 ‘페이스북 교육 고급과정”은,

+ 일시 : 2018년 2월 20일 화요일 오후1시~4시

+ 장소 : 예인스페이스 강남점

+ 교통 : 강남역 9번출구, 10번출구

+ 준비물 : 노트북 (없을 시 강의장에서 유료 임대 가능)

+ 수강료 : 165,000원 (세금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 (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10명 선착순 입금 마감합니다.

+ 교육 후 항상 피드백을 해드립니다.

+ 정족 수 미달 시 연기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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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페이스북을 처음하시는 분들을 위한 초급강좌는

https://goo.gl/N9XNc7

-> 기업계정인 페이지 활성화를 위한 중급강좌는

https://goo.gl/CXo538 

-> 구매전환을 위한 심화과정은

https://goo.gl/9RiRCX

 

강남 페이스북 교육 매출증대를 위한 심화과정 2월28일 개강 모집

페이스북을 통해 브랜딩이 필요하고 판매 채널로 확보하기 위해선 심화과정을 통해 잠재고객을 확보하고 구매전환을 이르게 하는 광고전략을 배우시면 페이스북마케팅 교육은 끝!

페이지를 키우기 위해선 페이지 ‘좋아요’ 광고와 ‘게시물 광고’를 통해 페이지의 콘텐츠를 알리면 되고, 웹사이트로의 트래픽을 유입하기 위해서는 트래픽광고를 통해 랜딩페이지로 유입시키는 광고를 하시면 됩니다.

앱을 개발하셨으면 앱설치 광고를 통해 알리면 되고, 맛집을 하시면 맛집 반경을 짧게 설정하여 타겟을 정해 광고를 하면 됩니다.

누가 고객인지 모를 경우엔 ‘잠재고객확보’ 광고를 통해 미래의 고객을 확보하면 되고, 장바구니에 들어온 고객에게 다시 광고를하고자 한다면 ‘리타겟팅’ 광고를 집행하면 됩니다.

영업이나 광고대행을 한다면 제일 필요로 하는 것이 아마도 사업자들의 핸드폰 번호나 주소 등 고객 DB가 필요할텐데, 그럴 경우엔 본 강좌에서 그 방법을 받아가시면 됩니다.

 

 

페이스북 교육 심화과정에서 가장 중요한 내용은 내 사이트엑 방문한 사람을 추적하는 기능인 “페이스북 픽셀”을 본인 사이트에 심는 것 입니다.

유료광고인 페이스북 스폰서 광고를 통해 유입된 고객이 누구인지 아는 것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회사 사이트에 ‘페이스북 픽셀’을 심어 방문한 고객을 추적하여 잠재고객을 구매고객으로 발전시켜야 합니다.

페이지 좋아요 광고나 게시물 광고는 ‘페이스북 픽셀’을 심을 수 없어 리타겟팅에 사용할 수 없는 것 뿐이지 페이지 활성화에 중요한 광고입니다.

 

제품을 판매하는 쇼핑몰의 경우엔 회원가입, 찜, 검색, 장바구니, 구매 등 전환페이지에 별도의 ‘페이스북 픽셀‘을 심어 전환맞춤 광고에 별도로 집행할 수 있는데 이것을 ‘표준이벤트코드’라고 합니다. ‘표준이벤트’는 9가지의 픽셀을 제공합니다.

‘전환맞춤’ 광고는 ‘표준이벤트코드’로 할 수 없는 랜딩페이지에 별도로 심는 픽셀입니다.

 

페이스북에 처음 광고를 집행하는 회사의 가장 큰 애로사항 중 하나가 바로 내 물건을 사줄만한 잠재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광고입니다. 그래서 고객 DB가 많지 않을 경우엔 별도의 방법으로 데이터를 확보하여 운영하면 됩니다.

우리 회사와 관련된 네이버 카페에 가입한 회원들의 이메일 주소를 추출하여 그 데이터를 페이스북 맞춤타겟으로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내 사업과 관련 사업자들의 DB를 추출하여 그것을 페이스북 맞춤타겟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아마 유통회사라든지 특별한 광고대행사 같은 경우 많이 필요할 듯 합니다.

물론 모든 업종에 다 필요합니다.

 

네이버에서 관련키워드 검색 후 사이트 클릭해서 뜰 때, 내 사이트를 같이 띄워 픽셀에 담는 방법도 소개해 드리며, 페이스북 광고에서 가장 중요한 지표 중 하나가 바로 빈도 수, CTR(클릭율)과 관련성 점수입니다.

빈도 수는 직접 설정할 수 있어 빈도 수가 적으면 높일 수 있고, 빈도 수가 높으면 낮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가장 중요한 CTR(클릭율)관련성 점수 경우에도 좋게 나올 수 있도록 하는 전략을 소개합니다.

아마 대부분의 경우 CTR의 경우 1.8미만일 경우가 많고, 관련성 점수 역시 4이상이 안 나오는 회사가 수두룩합니다.

 

회사에서 확보하고 있는 고객의 핸드폰 번호이메일 주소 페이스북 맞춤타겟으로 집행하는 방법도 알려드립니다.

페이스북에서 처음부터 구매를 목표로 하면 실패할 확률이 큽니다.

그렇기때문에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잠재고객을 많이 확보하여 그들을 구매고객충성고객으로 유입하는 장기적인 목표로 운영하는 것이 정답입니다.

 

 

강남 페이스북 교육 심화과정은,

+ 일시 : 2018년 2월28일 수요일 오후1시~4시

+ 장소 : 토즈 강남2호점

+ 교통 : 신논현역 6번출구 30여미터/강남역 10번출구 100여미터 백암빌딩 3층

+ 주차 : 백암빌딩 지하 주차장

+ 준비물 : 노트북 (없을 시 강의장에서 유료 임대 가능)

+ 수강료 : 22만원 ( 세금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 (국민은행)

+ 20명 선착순 입금 마감합니다.

+ 정족 수 미달 시 연기될 수 있습니다(5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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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 페이스북광고 고급과정으로 광고제작 실습 마스터!

페이스북 광고를 하려는데 가장 많이 막히는 부분이 광고 세팅하는 부분입니다.

지역을 정하고, 성별을 정하고, 연령을 정하는 것은 쉽게 설정할 수 있지만 헤드라인을 정하는 것이나 이미지를 디자인하는 것이나, 동영상을 제작하는 것이나 모든 설정에서 꽉 막힌다고 하소연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페이스북 광고를 하기 위해 이렇게 광고만을 집행하기 위해 광고 실습을 하는 과정이 없는걸로 알고 있어, 한국SNS마케팅연구소(임성빈소장)에서는 2018년부터 광고를 집행하기 위해 광고 실습 과정을 개설했습니다.

페이스북 광고를 집행하려는데 구체적인 부분에서 막히는 분들께 추천하는 페이스북광고 고급과정 입니다.

 

이 고급과정에서는 페이스북에서 광고가 왜 필요한지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을 알려드리며, 올바른 방향으로 광고를 집행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좋은 광고란 타겟들에게 도달과 반응이 좋게 나타나고, 나쁜광고이상한 광고는 광고 비용을 소비한 만큼 효과를 볼 수 없습니다.

 

본격적으로 광고 제작을 위해 실습하는 부분에서는 페이지에 게시한 게시물을 광고하는 방법과 페이지 자체를 광고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그리고 홈페이지나 쇼핑몰에 포스팅한 게시물을 클릭하여 트래픽을 일으키는 광고하는 두 부분으로 나뉠 수 있습니다.

 

별도의 홈페이지나 쇼핑몰 랜딩페이지로 연결하는 트래픽광고를 집행하는 방법과 클릭하여 방문한 랜딩페이지에서 고객을 설득하는 페이지 구성을 효과적으로 하는 노하우를 제시합니다.

결국 구매전환은 고객이 방문한 페이지에서 설득하는 것에서 결정되기 때문에 랜딩페이지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랜딩페이지에서 고객이 머무는 시간은 대단히 짧습니다.

짧은 시간에 떠나는 페이지보단 체류시간이 긴 랜딩페이지가 효과적입니다.

그런데 페이스북 광고에서 랜딩페이지가지 오게하기 위해선 클릭을 부르는 헤드라인과 이미지가 중요합니다. 고객의 옆구리를 톡 찌르는 #Nudge(넛지) 전략이 필요하다는 이야기 입니다.

여러가지 사례를 들어 벤치마킹 할 수 있도록 전략을 제시합니다.

 

최근 스마트폰에서 가장 많이 소비되는 콘텐츠 형식이 바로 동영상 입니다.

동영상은 영상 도입부분에서 강렬한 인상을 주지 않으면 금방 이탈하게 됩니다.
그리고 눈길을 붙드는 영상과 문구 등이 중요한 요소입니다.

더군다나 폰트 디자인과 영상을 갖고 있지 않는 분들이 대다수이어서, 무료폰트와 무료 동영상, 무료 이미지 등을 다운 받을 수 있는 사이트 소개와 함께 동영상을 제작하는 방법을 실습을 통해 알려드립니다.

광고를 집행하게 되면 집행한 광고가 제대로 돌아가는지, 에러는 없는지, 원하는대로 효과를 보고 있는지 등을 살펴야합니다. 그러기 위해선 집행한 광고를 수정할 수 있는 ‘광고관리자’에서 광고를 자유자재로 분석하고 세팅할 줄 알아야하는데, 그 부분에 대한 자세한 전략도 제시합니다.

 

페이스북마케팅교육 고급과정 일정은,

+ 일정 : 2018년 1월23일 화요일 오후4시~7시

+ 장소 : 영남이공대학교 내 천마스퀘어 1층 미래3관

+ 주차 : 넓은 지하주차장(3시간 1,000원)

+ 교통 : 영대병원역 1번 출구

+ 준비물 : 노트북

+ 수강료 : 165,000원(세금 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20명 선착순 입금 마감합니다.

+ 정족 수 미달 시 연기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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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광고교육 심화과정 1월25일 개강

페이스북 광고를 할때 가장 중요한 점은 광고주가 원하는 랜딩페이지에 누가 방문했는지를 아는 것 입니다. 즉, 내 매장에 누가 들렀는지를 알아야 그들을 상대로 다음 마케팅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내 매장에 들렀다는 것은 회사에서 파는 제품에 관심이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1월25일 강남에서 진행하는 ‘페이스북광고교육 심화과정”에서는 내 사이트에 누가 방문했는지를 체크하는 방법인 ‘페이스북 픽셀’ 심는 방법을 시작으로, 고객 데이터를 페이스북에 올려 맞춤타겟 하는 방법, 페이스북 회원 중 내 제품에 관심가질만한 사람들을 모으는 잠재고객확보방법, 그리고 한 번 방문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마케팅하는 리타겟팅방법 등을 세팅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며, 방문한 사람들에게 향후 어떤 메시지로 설득해야 하는지 전략을 제시합니다.

쇼핑몰의 경우라면 수 많은 제품 광고를 일일히 다 광고를 세팅하게 되면 시간이 많이 소요되므로 한 번에 간편하게 세팅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페이스북 광고는 집행한 후에 광고분석을 통해 수정과 개선을 할 줄 알아야합니다.

그러나 많은 회사들이 광고를 한번 집행한 후 거의 수정없이 끝날때까지 진행하는 경우가 많은데, 페이스북 광고는 집요할 정도로 분석하고 수정,개선을 통해 효율적으로 집행해야 합니다.

 

‘페이스북 픽셀’이란,

내 사이트에 누가 방문했는지 추적하는 것을 의미하는 ‘자바스크립트’ 언어입니다.

픽셀을 사이트에 심지 않으면 처음 했던 광고 그대로 또 비용을 써서 집행하게되는데, 이는 광고비만 계속해서 들어간다는 의미입니다.

그러나 사이트에 픽셀을 심어 놓으면 누가 들렀는지를 알게되며, 향후 광고에서는 들렀던 사람들을 대상으로 내 광고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쇼핑몰의 경우엔 여러 페이지가 있습니다.

장바구니, 회원가입, 찜, 검색 등 다양한 상세페이지가 있는데 그 각 각의 페이지에 ‘전환맞춤코드’를 심으면 누가 들렀는지를 알 수 있습니다.

그럼 다음 광고에서는 그 특정 랜딩페이지에 들렀던 사람들을 대상으로 콕 집어 광고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그것을 ‘표준이벤트코드’ 라고 합니다.

 

광고에 있어서 가장 효과적인 것은 내 제품을 좋아할만한 사람들이 활동하고 있는 특정 플랫폼입니다.

내 제품 관련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네이버카페에 가입해있다면, 그 회원들의 이메일주소를 추출하여 그들을 상대로 페이스북을 통해 맞춤타겟을 할 수 있습니다.

즉, 관심있는 사람들에게 내 광고를 보여준다는것 입니다.

또한 관련 사업과 관련된 사업자들의 DB를 추출하여 그들을 대상으로 페이스북을 통해 맞춤타겟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경쟁사 사이트가 뜰 때 내 사이트를 같이 띄워 내 사이트를 본 사람들을 픽셀에 담아 페이스북을 통해 내 광고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광고를 집행하게되면 한 사람에게 광고가 몇 번 부여주느냐 하는 빈도 수가 있고, 내 광고가 타겟들에게 관련이 어느정도 있나를 점수로 보여주는 ‘관련성점수’가 있습니다.

빈도 수가 잘 나오고 관련성 점수가 잘 나와야 내 광고가 타겟들에게 좀 더 많이 도달되고 클릭까지 이끌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에서의 광고 구조는,

고객DB맞춤타겟으로 하여 광고를 집행한 후, 그 광고를 보고 클릭한 사람을 대상으로 다시 광고를 보여주는 리타겟팅 광고를 하는 구조가 되어야 합니다.

또한 고객 DB가 많이 없을때는 잠재고객확보 광고를 통해 고객들의 DB를 모을 수 있습니다. 그렇게 모은 DB를 활용하여 맞춤타겟 광고를 할 수 있다는 것 입니다.

 

2018년 1월25일 강남에서 진행하는 ‘페이스북광고교육 심화과정’은

+ 일정 : 2018년 1월25일 목요일 오후1시~4시

+ 장소 : 토즈 강남2호점

+ 교통 : 신논현역 6번출구 30여미터, 강남역 10번출구 100여미터 백암빌딩 3층

+ 준비물 : 노트북(없을 시 강의장 데스크에서 유료임대 가능)

+ 주차 : 백암빌딩 지하주차장(조금비싸니 가급적 지하철 추천합니다)

+ 수강료 : 220,000원(세금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임성빈)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20명 입금 선착순 마감합니다.

+ 정족 수 미달 시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광고제작 실습에 관한 과정은 고급과정을 추천합니다]

광고제작 실습은 고급과정에서(클릭)

 

초급과정을 이수하시면 다음은 중급과정 입니다]

페이스북교육 중급과정(클릭)

 

[ 페이스북을 기초부터 배우실 분들께 추천하는 초급과정을 추천합니다]

https://wp.me/p7oOSe-1M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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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마케팅 교육 고급과정 광고 실습으로 마스터!

페이스북 광고를 하려는데 가장 많이 막히는 부분이 광고 세팅하는 부분입니다.

지역을 정하고, 성별을 정하고, 연령을 정하는 것은 쉽게 설정할 수 있지만 헤드라인을 정하는 것이나 이미지를 디자인하는 것이나, 동영상을 제작하는 것이나 모든 설정에서 꽉 막힌다고 하소연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페이스북 광고를 하기 위해 이렇게 광고만을 집행하기 위해 광고 실습을 하는 과정이 없는걸로 알고 있어, 한국SNS마케팅연구소(임성빈소장)에서는 2018년부터 광고를 집행하기 위해 광고 실습 과정을 개설했습니다.

이 페이스북마케팅 고급과정은 초급과정, 중급과정에 이어 3주차에 진행하는 교육입니다. 페이스북 광고를 집행하려는데 구체적인 부분에서 막히는 분들께 추천하는 페이스북광고 고급과정 입니다.

 

이 고급과정에서는 페이스북에서 광고가 왜 필요한지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을 알려드리며, 올바른 방향으로 광고를 집행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좋은 광고란 타겟들에게 도달과 반응이 좋게 나타나고, 나쁜광고이상한 광고는 광고 비용을 소비한 만큼 효과를 볼 수 없습니다.

 

본격적으로 광고 제작을 위해 실습하는 부분에서는 페이지에 게시한 게시물을 광고하는 방법과 페이지 자체를 광고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그리고 홈페이지나 쇼핑몰에 포스팅한 게시물을 클릭하여 트래픽을 일으키는 광고하는 두 부분으로 나뉠 수 있습니다.

 

별도의 홈페이지나 쇼핑몰 랜딩페이지로 연결하는 트래픽광고를 집행하는 방법과 클릭하여 방문한 랜딩페이지에서 고객을 설득하는 페이지 구성을 효과적으로 하는 노하우를 제시합니다.

결국 구매전환은 고객이 방문한 페이지에서 설득하는 것에서 결정되기 때문에 랜딩페이지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랜딩페이지에서 고객이 머무는 시간은 대단히 짧습니다.

짧은 시간에 떠나는 페이지보단 체류시간이 긴 랜딩페이지가 효과적입니다.

그런데 페이스북 광고에서 랜딩페이지가지 오게하기 위해선 클릭을 부르는 헤드라인과 이미지가 중요합니다. 고객의 옆구리를 톡 찌르는 #Nudge(넛지) 전략이 필요하다는 이야기 입니다.

여러가지 사례를 들어 벤치마킹 할 수 있도록 전략을 제시합니다.

 

최근 스마트폰에서 가장 많이 소비되는 콘텐츠 형식이 바로 동영상 입니다.

동영상은 영상 도입부분에서 강렬한 인상을 주지 않으면 금방 이탈하게 됩니다.
그리고 눈길을 붙드는 영상과 문구 등이 중요한 요소입니다.

더군다나 폰트 디자인과 영상을 갖고 있지 않는 분들이 대다수이어서, 무료폰트와 무료 동영상, 무료 이미지 등을 다운 받을 수 있는 사이트 소개와 함께 동영상을 제작하는 방법을 실습을 통해 알려드립니다.

광고를 집행하게 되면 집행한 광고가 제대로 돌아가는지, 에러는 없는지, 원하는대로 효과를 보고 있는지 등을 살펴야합니다. 그러기 위해선 집행한 광고를 수정할 수 있는 ‘광고관리자’에서 광고를 자유자재로 분석하고 세팅할 줄 알아야하는데, 그 부분에 대한 자세한 전략도 제시합니다.

 

페이스북마케팅교육 고급과정 일정은,

+ 일정 : 2018년 1월24일 목요일 오후1시~4시

+ 장소 : 토즈 강남2호점

+ 교통 : 신논현역 6번출구 30여미터, 강남역 10번출구 100여미터 백암빌딩 3층

+ 준비물 : 노트북 (없을 시 프론트에서 유료임대 가능)

+ 수강료 : 165,000원(세금 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20명 선착순 입금 마감합니다.

+ 정족 수 미달 시 연기될 수 있습니다.

 

고급과정을 마치면 심화과정을 추천합니다(클릭)

 

초급과정을 이수하시면 다음은 중급과정 입니다]

페이스북교육 중급과정(클릭)

 

[ 페이스북을 기초부터 배우실 분들께 추천하는 초급과정을 추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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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 페이스북광고교육 심화과정 1월30일 강의

지난 달에 이어 대구에서 페이스북광고 교육 심화과정이 영남이공대학교에서 1월30일 화요일 오후4시에 개강합니다.

페이스북광고를 하는 가장 중요한 핵심은 타겟을 정확하게 정할수 있기때문에 광고의 목표가 정확하다는 것 입니다. 그 이유는 페이스북 사용자들은 자신의 시시콜콜한 정보를 자신의 타임라인에 쓰기때문에 그 정보를 가지고 타겟설정을 합니다.그래서 페이스북의 타겟팅이 가능하다는 것 입니다.

타겟이 중요한 이유는 충성스런 고객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불특정 다수보다는 내 물건에 관심이 있을만한 사람들에게 광고를 보여줘야 효과를 볼 수 있다는 뜻 입니다.

내 물건에 관심없는데 광고가 그 사람에게 보인다는 것은 그 사람에게 스팸으로 인식될 수 있지만, 평소에 관심있는 제품의 광고가 페이스북에 보일 때 스팸보다는 반갑다는 기분이 드는 것과 같을겁니다.

대구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에서는 이러한 자사의 타겟을 정확하게 골라, 그 타겟들에게 딱 맞는 광고를 집행하여 내 사이트로 유입한 후 구매전환까지 이르게 하는 알고리즘을 알려드리는 교육입니다.

우선 자신의 웹사이트에 ‘페이스북 픽셀’을 심으셔야 합니다.

그래야만 회사가 원하는 페이지에 누가 방문했는지를 알 수 있습니다.

그렇게 특정 페이지에 방문한 사람을 알아야 향 후 그들을 상대로 계속해서 자사의 제품을 보여주면서 재구매를 유도하는 마케팅을 진행해야 합니다.

표준이벤트코드 9가지, 전환맞춤

회원가입을 위한 랜딩페이지나, 장바구니나 구매페이지에 방문한 사람들을 타겟으로 그들에게만 특별한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할 때 사용하는 ‘표준이벤트코드 9가지’ 방법을 알아야 전환을 이룰 수 있습니다,

또한 표준이벤트코드에 하지 못하는 곳에는 ‘전환맞춤’ 픽셀을 사용하여 좀 더 상세한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대구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에서는

자사와 관련한 키워드 검색 시 네이버카페에 가입한 멤버들의 이메일을 확보하여 그들을 상대로 페이스북에서 맞춤타겟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특정 카페에 가입했다는 것은 자신의 필요에 의해 가입한 것이기때문에 관련카페에 대한 충성도가 다른 어떤 것보다 관심이 있다는 의미입니다. 그래서 특정 카페 회원들을 상대로 맞춤타겟 광고를 한다는 것은 무엇보다 정확한 타겟팅이 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를 서치할 때 갑자기 동시에 같이 뜨는 웹사이트를 경험하셨을 겁니다.

그럴때 그 사이트를 본 사람은 그 사이트에 픽셀을 심어놓았다면 그 사이트가 페이스북에 광고할 때 그 광고가 보일겁니다.

그것은 그 사이트에 픽셀을 심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광고를 집행했다면 반드시 광고분석표를 수시로 검토한 후, 수정을 해 나가야 합니다.

빈도수가 잘 안 나온다거나, 관련성 점수가 낮게 나온다면 그 광고는 타겟들과 적합도 면에서 맞지 않다는 의미이기에 광고를 내리거나 수정해서 좋게 나오게 해야 합니다.

 

여러분들이 사업을 하시면서 그동안 축척해 놓은 고객의 전화번호나 이메일주소가 있다고 한다면, 그 고객들의 데이터를 페이스북광고 맞춤타겟을 설정하여 광고할 수 있습니다.

광고의 클릭 당 단가나 좋아요도 중요하지만, 더욱 중요한 것은 클릭율, 즉 , CTR입니다.

클릭을 적게했더라도 클릭이 많으면 좋은 광고입니다.

그렇기에 클릭 당 광고단가에 너무 목숨 걸 필요는 없다는 것 입니다.

페이스북 광고는 또한 새로운 잠재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잠재고객들의 데이터를 확보할 수 있는 광고도 가능하기에, 고객 데이터가 필요한 회사의 경우에 딱 맞는 플랫폼이 바로 페이스북 입니다.

대구 페이스북광고 교육 심화과정은,

+ 일정 : 2018년 1월30일 화요일 오후4시~7시

+ 장소 : 영남이공대학교 내 천마스퀘어 1층 미래3관

+ 준비물 : 노트북

+ 교통 : 영대병원 1번출구

+ 주차 : 넓은 지하주차장 (3시간 1,000원)

+ 수강료 : 220,000원 ( 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 (국민은행)

+ 20명 입금선착순 마감합니다.

+ 교육 후 언제든 피드백을 해드립니다.

+ 정족 수 미달 시 폐강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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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교육 심화과정으로 구매전환까지 해결

사이트에 픽셀코드 심으셨나요?

페이스북픽셀이란 웹사이트에 누가 방문했는지 알아보는 자바스크립트 언어입니다.

매장에 들어온 손님이 누구인지 아는것과 모르는 것과의 차이는 실로 엄청난 결과를 일으킬 것 입니다.

내 고객이 누구인지 안다는 것은 마케팅을 하는 목적과 부합한 일이니까요.

 

본 과정에서는 페이스북광고의 꽃이라고 할 수있는 픽셀에 대한 내용과 함께 고객 데이터를 활용하는 방법, 그리고 고객의 데이터를 확보하여 맞춤타겟으로 활용하는 방법, 그리고 전환페이지에 픽셀을 심어 고객을 추적하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자신의 사이트에 방문한 사람들에게 재구매를 유도하는 쇼핑몰업체나, 회원가입을 위한 웹사이트, 특정 목적을 위한 웹사이트를 운영하는 회사들에게 꼭 필요한 교육입니다.

 

페이스북픽셀이란,

우리 회사의 웹사이트를 방문한 사람들을 추적하는 자바스크립트 언어입니다.

방문자가 누군지 알지 못한 채 광고를 계속한다는 것은 페이스북의 배만 부르게 하는 미련한 짓 입니다.

웹사이트를 운영하는 회사라면 반드시 사이트에 페이스북픽셀을 심으셔야 합니다.

 

페이스북픽셀은 웹사이트 자체를 방문한 사람을 추적하는 기능과 함께, 특정 페이지를 방문한 사람을 추적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광고를 집행한 랜딩페이지에 추적코드를 심어 광고의 효과를 분석하는 법과, 장바구니회원가입전환페이지픽셀코드를 심어 구매자를 추적하는 등의 활용을 할 수 있습니다.

표준이벤트코드 9가지에서는 장바구니, 검색, 찜 등의 전환페이지픽셀코드를 심는 것이고, 전환맞춤코드는 표준이벤트에 심을 수 없을 경우 사용하는 코드방식 입니다.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의 특별한 내용은,

네이버에서 내 사업과 연관된 키워드 검색 시 특정카페에 가입한 회원의 이메일을 추출하여 페이스북광고 시 맞춤타겟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관련 키워드 검색 시 사업자 DB를 추출하여 맞춤타겟에 활용하는 방법도 알려드립니다.

웹 사이트 검색 시 내가 특정한 사이트를 클릭했을 때 동시에 또 하나의 사이트가 뜨는 것을 볼 수 있었을 겁니다. 이런식으로 관련 키워드 검색 웹사이트가 뜰때 내 사이트를 같이 띄워 내 사이트를 본 사람을 픽셀에 담아 맞춤타겟에 활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광고 집행 시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가 바로 빈도수관련성점수 입니다.빈도수를 높이고 관련성점수를 높여야 내 광고가 관련성있는 타겟들에게 더 도달할 수 있기때문에 무척 중요합니다.

 

여러분들이 확보하고 있는 고객의 전화번화이메일주소를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맞춤타겟을 설정할 수 있는 방법과, 클릭율(CTR)을 높이는 전략과, 페이스북광고의 리타겟팅 순환구조를 정확하게 얄려드리게 됩니다.

 

 

페이스북광고심화과정 교육은,

+ 일정 : 2017년 12월27일 수요일 오후1시~4시 (3시간)

+ 장소 ; 토즈 강남2호점

+ 교통 : 신논현역 6번출구와 강남역 10번출구 100여미터 백암빌딩 3층/교보타워 정문 좌측)

+ 준비물 : 노트북 (없을 시 교육장에서 유료 임대 가능)

+ 수강료 : 220,000원 (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 (국민은행)

+ 교육 후 항상 피드백을 해드립니다.

+ 20명 선착순 입금 마감합니다.

+ 정족 수 미달 시 폐강할 수 있습니다.

+ 초급과정, 중급과정, 고급과정을 전부 수강한 분들은 본 과정 교육비를 50% 할인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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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마케팅교육 11월15일 3주과정 개강

과거 국내 사업자가 제일 선호하는 마케팅은 블로그마케팅이었습니다.

그러나 최근 블로그에 대한 절대적인 맹신이 서서히 허물어져 가면서 글로벌 기업인 페이스북이 기업들에게 꼭 필요한 마케팅 툴로 인식되고 있는 시점입니다.

그러나 모든 것이 그렇듯 체계적인 교육을 받고 운영하는 것과, 어깨너머로 배워 운영하는 것의 차이는 큽니다. 그리고 시중에 떠도는 카더라 형식의 지식은 오히려 회사의 브랜드를 망가트리는 결과를 초래하기때문에 반드시 전문적인 교육을 체계적으로 받으신 후 운영하는 것이 무엇보다 필요합니다.

1인사업자, 소상공인, 중소기업 등 아직 브랜딩이 크지 않은 업종의 경우엔 대표 자신이 직접 배우시거나 혹은 마케팅부서 담당자분들이 페이스북마케팅교육을 직접 받으신 후 운영하시기를 추천합니다.

 

페이스북은 엣지랭크라는 알고리즘으로 운영되는 플랫폼입니다.

라스트액터, 스토리범핑 등 몇 가지의 알고리즘을 이해하시고 페이스북을 운영하신다면 지금 하시는 것보다 훨씬 더 효과적으로 페이스북을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왜 이사람의 글이 나에게 자주 보이는지, 왜 이 페이지의 글이 나에게 보이는지 하는 모든것의 비밀은 나와  관련된 데이터에 의해 보여지는 것이기때문에,  사업자들에게 페이스북은 자신의 타겟을 살펴보는데 아주 유용한 마케팅 툴 입니다.

세계 회원 20억명, 국내 사용자 19,000,000만명이 들어와 움직이는 페이스북은 기업에겐 기회의 마켓이 될 것입니다. 사람이 많이 모이는 곳에선 반드시 비즈니스가 발생하기때문에 기업들이 페이스북을 찾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거기에 더해 회사가 필요로하는 타겟만을 골라 타겟팅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본 페이스북마케팅 교육은 ‘페이스북마케팅CAMP(캠프)’이름으로 운영되며, 꼭 들으셔야 하는 회사는

 

+ 페이스북을 개인계정부터 광고까지 체계적으로 배우고자 하는 사업자

+ 페이스북의 A부터 Z까지 알고자 하는 사업자

+ 페이스북 페이지를 운영하고자 하는 사업자

+ 페이스북을 판매플랫폼이나 브랜딩플랫폼으로 활용하고자 하는 사업자

+ 페이지를 활성화시키고자 하는 사업자

+ 공유되는 콘텐츠 발행하고 싶은 사업자

+ 카드뉴스 제작방법을 알고싶은 사업자

+ 내 타겟을 정확하게 설정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사업자

+ 페이스북마케팅을 통해 사업을 널리 알리고자 하는 사업자

+ 페이스북의 정확한 알고리즘을 익히고자 하는 사업자

+ 페이스북을 통해 성공한 기업들의 사례를 배우고자 하는 사업자

+ 업종별 타겟 설정과 그들의 관심을 파악하고자 하는 사업자

+ 페이지 게시물 광고를 효과적으로 집행하고자 하는 사업자

+ 게시물 광고를 효과적으로 집행하고자 하는 사업자


 

페이스북마케팅CAMP(캠프) 교육은,

 

+ 일정 : 2017년 11월15일,22일,29일 (매주 수요일 오후1시~5시)

+ 장소 : 토즈 강남2호점

+ 교통 : 신논현역 6번출구 30여미터, 강남역 10번출구 100여미터 백암빌딩 3층(교보타워 정면 왼쪽)

+ 주차장 : 백암빌딩 지하주차장(조금 비싸니 가급적 지하철 이용 권장합니다)

+ 준비물 : 노트북 (없을 시 교육장에서 유료 임대 가능합니다)

+ 수강료 : 40만원 (세금계산서, 카드 결제 시 부가세 10% 별도)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 (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입금 선착순 20명 마감합니다.

+ 강의 교안 제공합니다.


수강하실 분들은 아래 양식을 작성하셔서 보내주시거나, 입금 후 연락을 주셔도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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