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페이스북광고 운영전략과정 교육 2월21일 개강 모집

강남-페북이스북광고 교육

페이스북 광고는 타겟팅에 있어 현존하는 마케팅 툴 중 가장 정교하게 움직입니다. 내가 원하는 직종, 원하는 위치, 원하는 성별, 원하는 나이, 원하는 관심사까지 스스로 선택하여 그들의 피드에 내 광고를 도달하게 할 수 있기때문입니다. 

커플에게 파는 제품 이라면,

홍익대학교 근처에 있는 주얼리 매장이라면 이번에 나온 신상품이 커플에게 필요한 커플링을 판다고 할 때를 가정해서 설정을 해봅니다.

위치 타겟은 홍대역 반경 10km내, 성별은 여성이 남성에게 선물하는것을 가정하여 여성만, 연령대25세에서 32세 사이, 언어한국어만 사용하는 사람, 이들의 상세타겟팅은 현재 연애중인 사람을 설정하니 45,000명에게 광고가 도달한다는 예측을 페이스북이 해줍니다.

그럼 이 광고는 앞에 언급한 대상들의 뉴스피드에 도달하게 되어 타겟으로 정한 사람들이 보게 될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페이스북이 자랑하는 정교한 타겟 알고리즘입니다.

서울 페이스북광고 교육

그렇다면 여러분들의 타겟은 누구인지 정확하게 분석하고 계시는지요?

여러분들의 매장 주변에 여러분들의 타겟이 몇 명이나 페이스북을 하는지 알고 계시는지요?

여러분들의 제품을 살만한 사람들이 과연 무슨 행동을하는지 알고 계시는지요?

페이스북 스폰서광고를 통해 우리는 없었던 새로운 잠재고객을 확보할 수 있으며, 그 잠재고객을 어떻게 관리하느냐에따라 매출 증대를 누릴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오프라인 광고와 다르고, 네이버의 파워링크 광고와 전혀 다른 알고리즘으로 운영되는 페이스북 광고는 페이지 광고, 사이트 광고, 동영상광고, 앱광고, 메시지 광고 등 다양한 형식의 광고를 통해 내 광고에 반응한 사람들을 모아 그들을 타겟으로 재구매를 꾸준히 유도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많은 회사들이 페이스북 스폰서광고에 뛰어들고 있는 이유입니다.

2019년 2월21일 진행하는 페이스북 광고 운영전략 강좌에서는

  • 사이트에 방문한 사람을 추적하는 방법
  • 사이트에 페이스북 픽셀코드 설치하여 추적하는 방법
  • 쇼핑몰의 경우 장바구니, 찜, 구매, 서치 등 이벤트페이지 방문자를 추적할 수 있는 전환픽셀코드 설치하는 방법
  • 이벤트페이지 방문자에게 리타겟팅 광고하는 방법
  • 정교한 타겟 설정하는 방법
  • 네이버 검색창에 나와 관련된 키워드 실시간 키워드 검색자 DB 추출하는 방법
  • 네이버와 다음 지도에 등록된 사업자 DB 추출하는 방법
  • 네이버 특정 카페회원 DB 추출하는 방법
  • 그래프서치를 활용하여 페이스북 유저 DB 추출하는 방법
  • 위에 검색된 DB를 맞춤타겟으로 설정하여 광고하는 방법
  • 맞춤타겟 광고 후 유사타겟,리마케팅 설정하여 광고하는 방법
  • 구매를 위한 랜딩페이지 설정하는 방법
  • A,B 광고 테스트 하는 방법
  • 본 강좌는 광고를 한번이라도 해보신 분들께 권하는 강좌입니다.

교육 일정 및 장소

  • 일정 : 2019년 2월21일, 목요일 오후1시~4시
  • 장소 : 강남 예인스페이스
  • 주소 :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 77길 9, 세븐일레븐 건물 4층 
  • 교통 : 강남역 9번출구와 10번출구 사이
  • 주차 및 교통문의 : 02) 3481-1212
  • 준비물 : 노트북
  • 수강료 : 165,000원(세금계산서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20명 선착순 입금 마감합니다.

+ 신청하실 분들은 아래 양식을 제출해주시면 됩니다.(한번만 신청하셔도 잘 도착하니 여러번 보내지 않으셔도 됩니다^^)

[contact-form][contact-field label=”이름” type=”name”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 type=”email” required=”1″][contact-field label=”전화번호”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결제 방식” type=”select” required=”1″ options=”계좌이체,카드결제(현장)”][/contact-form]

서울 페이스북마케팅 교육 강의 11월28일 개강 모집

페이스북마케팅광고교육

페이스북광고의 목표는 전환입니다.

페이스북 광고의 목표는 전환입니다. 전환은 회원가입, 구매, 동영상 조회 등 목표에 따라 다르게 설정되며 그 목표를 이루기 위해선 정교한 타겟과 타겟의 반응을 이끌어내는 헤드라인과 이미지, 그리고 랜딩페이지입니다.

페이스북 광고는 설득입니다.

같은 제품의 광고라도 반응이 극과 극입니다. 반응이 좋은 광고가 있는 반면, 전혀 반응이 없는 광고가 있는데 그 이유는 딱 한가지입니다. 바로 타겟의 클릭을 부를 수 있는 메시지냐 아니냐의 차이입니다.

지금 페이스북 광고에서 반응들이 좋은 성공사례와 실패사례를 통해 귀사가 해야 할 광고의 방향을 제시합니다.

매출이 정체되있거나, 해도해도 안된다면

그것은 내 제품에 관심있을만한 타겟들의 정교한 DB가 없어서일 확률이 큽니다.

야구에 관심있는 사람들에게 수영에 대한 이야기를 하면 안 되듯이 내 제품을 살만한 사람들에게 정보나 광고를 보이게해야 하는데 그러기 위해서는 야구에 관심있을만한 고객의 데이트를 확보해야 합니다.

그 확보된 고객의 데이터는 전화번호나 이메일주소, 그리고 페이스북 사용자 중 야구에 관심있는 사람들의 데이터, 그리고 검색엔진에서 내 관련 키워드를 검색하는 사람 등 특정 행동을 한 타겟들의 DB를 알아 그들의 피드에 내 정보나 광고를 보이는 방식으로 하는 정교한 타겟팅을 해야만 사업의 확장성, 정체되 있는 매출을 증대시킬 수 있을겁니다.

본 강좌에서는 그러한 부분을 제시합니다.

페이스북 광고는 페이지 광고와 페이지 게시물 광고가 있습니다.

페이지 자체를 광고하는 것과 게시물을 광고하는 2가지가 있습니다.페이지를 키워기 위해 가장 많이 하는 광고방법입니다. 2가지 모든 일장일단이 있는데, 정보성 컨텐츠가 있는 게시물 광고를 통해 페이지 좋아요까지 이르게 하는 방법이 좋습니다.

다만 페이지 광고의 경우에는 누가 방문했는지 추적할 순 없습니다.

방문자를 추적하기 위해선 페이스북이 기업에게 제공하는 픽셀을 심어야 합니다.

 

강남페북이스북광고교육

페이스북 픽셀이란

내 사이트에 방문한 유저를 추적하는 코드를 말합니다. 사이트에 픽셀코드를 심어 놓으면 누가 방문했는지 흔적이 남게되며, 그 흔적은 페이스북에 고스란히 남아 그 흔적을 기업이 광고비를 내면 페이스북이 방문한 사람을 찾아내 그들에게 내 광고를 보이게 하는 것을 페이스북 픽셀이라고 부릅니다.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지속적인 효과를 보려면 사이트에 방문한 사람들을 계속적으로 모아 그들에게 계속해서 내 광고를 보이게 하여 전환까지 이르게 하는 것 입니다. 

쇼핑몰 전환페이지엔 표준이벤트9가지 픽셀 설치

쇼핑몰의 경우엔 장바구니, 찜, 구매 등 전환페이지에 들른 고객들을 추적하는 표준이벤트코드 9가지 픽셀을 설치하여 추적할 수 있습니다.

장바구니에 넣었다 구매하지 않는 고객만을 골라 리타게팅 광고를 통해 구매를 유도할 수 있으며, 내 쇼핑몰에서 검색한 유저들을 추적하여 그들에게 광고를 보여주고 구매를 유도할 수 있는 표준이벤트코드는 쇼핑몰 운영자에겐 필수 입니다.

내 샵에 들른 고객들을 놓치지 마십시오.

 

강남페북이스북광고교육

 

그러나 사이트가 없더라도 페이스북에서 여러가지 광고를 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나 카페 등을 랜딩페이지로 하여 그 곳으로 유입하여 제품을 알리거나 판매하면 됩니다. 그러나 블로그나 카페, 모두앳홈페이지, 스마트스토어 등엔 페이스북 픽셀을 심을 수 없다는 단점은 있습니다.

이처럼 페이스북 광고가 필요로 하는 것을 10월27일 수요일 강남에서 진행하는 페이스북 광고 운영전략 과정을 통해 알 수 있습니다.

그래프서치로 페이지 팬들의 정보를 추출

회사에서 운영하는 페이지 팬들의 이메일주소를 추출하여 페이스북에서 광고를 통해 보여줄 수 있습니다.페이스북엔 그래프서치란 것이 있는데, 내 팬들이 어떤 페이지를 좋아하고 어떤 그룹에 가입해있는지, 팬들이 활동하는 모든 행적을 추적하여 그들과 비슷한 사람들을 골라주기때문에 강력한 타겟팅이 될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구문을 통해 추출하는 방법과 유료로 운영되는 2가지 방법을 제시합니다.

내 제품을 살만한 타겟만을 골라 광고를 보여줄 수 있다면?

뭐니뭐니해도 내 제품을 구매할만한 잠재고객을 알아 그들에게 구매를 유도하는 광고를 보여줄 수 있다면, 어떤 일이 벌어질까요? 광고의 목표는 기업이 목표로 한 타겟들에게 정확하게 도달하는 것 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잠재고객이 누구인지 알아야하는데, 본 강의를 통해서 N사 키워드 실시간 검색자 DB추출하는 방법과, N사 D사에 지도 등록한 사업자 DB 추출하는 방법, N사 내 사업과 관련된 카페 회원 DB 추출 방법등을 알려드립니다.

포털사이트에서 나와 관련한 키워드를 검색한 유저들이야말로 정확한 타겟이 아닐까요?

 

+ 본 교육을 진행하는 한국SNS마케팅연구소 임성빈소장이 5월20일 따라하면 매출이 따라오는 페이스북마케팅 책을 출간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책을 보시고 시중에 나온 페이스북마케팅 책 중 가장 내용이 충실하다는 의견을 많이 주셨습니다~대형 서점이나 인터넷 서점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본 과정이 필요한 회사는

  • 페이스북 스폰서광고를 효과적으로 운영하고자 하는 회사
  • 페이스북 광고 운영전략을 자세하게 알고자 하는 회사
  • 내 사이트 방문자 추적하고자 하는 회사
  • 사이트에 페이스북 픽셀 심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 쇼핑몰 장바구니, 회원가입, 구매 페이지 등 전환페이지에 추적코드 9가지 심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 N사 키워드 실시간 검색자 DB 추출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 N사 카페 회원 DB 추출 방법이 필요한 회사
  • N사, D사에 지도 등록된 사업자 DB 추출 방법이 필요한 회사
  • 잠재고객 확보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 고객 전화번화이메일주소를 활용하여 페이스북 광고하는 방법
  • 클릭을 부르는 헤드라인과 이미지 설정하는 방법
  • 페이스북 광고 A,B 테스트 하는 방법
  • 페이지 활성화하는 콘텐츠 구성 방법 등

 

*강의 일정

  • 일정 : 2018년 11월28일 수요일 오후 1시~4시
  • 장소 : 예인스페이스 강남점
  • 주소 :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77길 9, 강남 누드죤빌딩 4층
  • 교통 : 강남역 9번출구와 10번 출구 사이
  • 준비물 : 개인 노트북 (없을 시 강의장에서 유료 임대 가능)
  • 수강료 : 220,000원(세금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20명 입금 선착순 마감합니다.

 

*신청서 양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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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 페이스북마케팅 광고 교육 11월27일 개강 모집

부산페이스북광고교육

페이스북 광고는 지속적이어야 한다

페이스북마케팅을 하려는 회사 입장에서는 여기저기서 주워들은 카더라식의 내용가지고 광고를 집행하게되면 효과를 거의 보지 못합니다.

그렇기때문에 반드시 회사의 담장자나 직접 운영하고하고 하는 분들은 페이스북마케팅 교육을 전문으로 하는 기관에서 체계적으로 배워 운영해야 큰 손실을 막을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마케팅 비용을 들여서 하는 광고라 효과를 봐야하지요.

이젠 네이버만으로 하는 마케팅 시대는 지났습니다.

시대가 변함에 따라 마켓의 환경도 변했기때문에 마케팅 방향도 바꿔야합니다. 과거 네이버 블로그만으로 하던 시대는 지났고, 이제는 모바일에 최적환 된 컨텐츠를 발행하면서 모바일 사용하는 사용자들의 관심사를 분석해야 합니다. 그 중심에 페이스북이 있고 인스타그램이 있습니다.

이 사용자들의 모바일 습관과 소비 형태를 분석하여 그들이 원하는 바를 제시하는 시대입니다.

내 제품에 관심있을만한 대상에게 보여줘야 합니다

불특정 다수에세 향하는 마케팅은 실패합니다. 내 제품에 관심있을만한 타겟을 골라 그들을 설득해야 합니다. 그래서 이제는 타겟의 정확성이 필요하며, 그 타겟을 고르는 방법을 잠재고객 확보라고 합니다.

페이스북 자체에서 제공하는 잠재고객 확보하는 방법과 검색엔진에서 활동하는 유저들의 데이트를 확보하여 잠재고객을 확보하는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이 2가지를 지속적으로 병행한다면 분명 지금보단 더 많은 매출을 올릴 수 있습니다.

 

부산페이스북광고교육

고객의 DB를 모으자!

페이스북 광고를 하는 분들이 가장 궁금해하는것이 바로 내 사이트에 방문한 사람을 추적하는 방법인 사이트에 페이스북 픽셀 심는 방법을 가장 궁금해 하십니다.

마케팅의 가장 큰 핵심은 누가 내 제품에 관심있을까와 내 마케팅에 관심을 보인 사람들을 모으는 일 입니다. 그것을 가능하게 해주는 것이 바로 페이스북이 광고를 하는 회사들에게 제공하고 있는 페이스북 픽셀입니다.

사이트에 픽셀코드를 심어야 클릭한 사람들의 DB를 모아 그들만을 대상으로 또 다른 광고를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본 강의를 들으신 회사들 모두 픽셀코드 심는 방법을 가장 궁금해하셔서 그 부분을 해소하고자 많은 회사의 임직원분들이 참석하시고 계십니다.

페이스북 자체 내에서 잠재고객을 확보하는 방법이 있는데, 특정 지역에 사는 사람, 특정 페이지를 좋아하는 사람, 특정 그룹에 가입해 있는 사람들의 메일 주소를 알아낼 수 있는 그래프 서치를 활용한 방법 등 다양하게 있습니다.

매출을 올릴 수 있는 전략을 알려드립니다.

본 페이스북 광고 교육은 하나하나 광고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는 메뉴얼식의 교육이 아니고, 어떻게 광고를 해야 타겟이 반응을 보이고 구매까지 이르게 하는 운영전략에 대한 수업입니다.

좋은 광고를 만들어야 전환까지 이루어집니다. 최근 페이스북에서 좋은 효과를 보고 있는 좋은 광고들의 성공 사례 분석을 통해 귀사가 나아가야할 방향을 제시해 드리는 페이스북 광고 교육입니다.

 

대구페이스북광고교육

+본 강의를 진행하고 있는 한국SNS마케팅연구소 임성빈소장이 단독 저서인 ‘따라하면 매출이 따라오는 페이스북마케팅’ 책을 출간했습니다.

페이스북을 제대로 운영하고자 하는 분들께 가이드가 될 것입니다. 대형 서점이나 인터넷 서점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부산페북이스북마케팅교육

 

페이스북 스폰서광고를 통해 회사가 획득할 수 있는 부분은,

  • 내 제품에 관심있을만한 잠재고객을 확보할 수 있다.
  • 사업의 부진을 벗어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있다.
  • 고객의 전화번호이메일주소를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집행할 수 있다.
  • 잠재고객 DB를 확보하여 정교한 타겟팅을 운영할 수 있다.
  • 사이트에 픽셀심는 방법을 알 수있다.
  • 사이트 방문자를 알 수있다.
  • 장바구니, 회원가입 등 이벤트가 일어나는 전환페이지에 픽셀코드를 심어 리타겟팅 광고를 집행하여 구매전환을 높일 수 있다.
  • 페이스북 광고의 정확한 타겟 설정을 배울 수 있다.
  • 페이지광고와 게시물 광고의 장,단점을 알 수 있다.
  • 그래프서치를 활용하여 페이스북 사용자의 이메일 주소를 추출할 수 있다.
  • N사 키워드 실시간 검색자의 DB를 추출할 수 있다.
  • N사 카페 회원 DB 추출하는 방법을 알 수있다.
  • N사,D사에 지도 등록된 사업자 DB 추출 방법을 알 수 있다.
  • 리타겟팅 픽셀 심는 방법을 통해 구매전환율을 높일 수 있다.
  • 잠재고객 DB 추출하는 방법을 통해 고객의 데이터를 많이 확보할 수 있어, 향후 페이스북 타겟팅이나 이메일마케팅, 문자마케팅 등에 자동화시스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

 

부산페북이스북마케팅교육

*일정 및 장소

  • 일정 : 2018년 11월27일 화요일 오후 1시~4시
  • 장소 : 부산 토즈 서면점
  • 주소 : 부산 진구 신천대로 62번길 59(부전2동 233-1, 마리포사 4층)
  • 교통 : 부산지하철 서면역 1번 출구
  • 준비물 : 개인노트북(없을 시 교육장에서 유료 임대 가능)
  • 수강료 : 22만원(세금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20명 입금선착순 마감입니다.

 

+ 아래 양식을 작성하셔서 신청해주시면 연락을 드리겠습니다.(한 번만 작성해도 잘 도착하니 여러번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contact-form][contact-field label=”이름” type=”name”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 type=”email” required=”1″][contact-field label=”핸드폰번호”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회사이름, 업종” type=”text”][contact-field label=”결제방식” type=”select” required=”1″ options=”계좌이체,현장 카드 결제”][/contact-form]

부산 페이스북광고 교육 5월24일 특강 모집

부산 페이스북광고교육

페이스북 광고를 배우시려는 분들

페이스북에 스폰서 광고를 집행하려고 하는데, 도대체 어떻게 세팅하고 어떻게 해야 효과를 보는지 잘 모르는 사업자분들이 많습니다. 본 강좌를 통해 페이스북 광고의 운영전략을 들으신 후 광고를 집행하시면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페이스북을 판매채널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목표 설정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여러가지 목표를 설정할 수 있는데, 가장 많이 하는 광고는 페이지 자체를 광고하는 좋아요 광고와, 페이지에 포스팅한 게시물을 광고하는 참여 광고가 있습니다. 참여 광고의 경우엔 페이지 자체를 홍보하기 위하여 하는 광고이며, 좋아요 갯수와 댓글등의 표면적인 인사이트를 확보할 수 있지만 방문자를 따로 모아 그들을 타겟으로 리타겟팅 광고를 집행하여 구매를 유도할 순 없습니다. 

사이트에 페이스북 픽셀을 심자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잠재고객을 많이 확보하여 그들을 기업의 충성고객으로 만드는 과정을 통해 우리 회사의 핵심고객을 만들기 위해서는, 내 사이트를 방문한 사람들을 모을 수 있는 방법이 필요합니다. 그것을 페이스북 픽셀을 통해 만들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픽셀이란 사이트에 간단한 자바스크립트언어를 붙여넣으면 그 순간부터 사이트에 방문한 사람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픽셀은 독립적인 홈페이지나 쇼핑몰 등에만 넣을 수 있고, 블로그나 카페, 모두앳, 스토어팜 등엔 페이스북 픽셀을 심을 수 없습니다.

 

 

본 페이스북광고 운영전략과정을 들으시면 좋을 분들은,

  • 회사의 홍보팀에 근무하고 있는 담당자
  • 회사의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는 담당자
  • 1인 사업자로 페이스북 광고를 집행하고자 하는 사업자
  • 소상공인으로 스스로 페이스북 광고를 집행하고자 하는 사업자
  • 중소기업의 팀장이나 실장 등 부서장
  • 페이스북 페이지 관리자
  • 1인 프리랜서로써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브랜딩이 필요한 사업자
  • 도매, 유통, 제조를 하는 사업자로써 특정 고객 DB가 필요한 사업자
  • 광고대행사 직원으로 페이스북 픽셀 활용방법을 알고자 하는 담당자
  • 회사의 임원으로써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기업이 얻을 수 있는 부분이 필요한 분
  •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회사의 브랜딩이 필요한 담당자 등

 

 

이 강좌를 청강하시면 이런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1. 페이스북에서 광고하는 여러가지 방법을 알 수 있다.
  2. 사이트에 방문한 고객을 추적할 수 있다.
  3. 페이스북 픽셀코드 심는 방법을 알 수 있다.
  4. 회원가입, 장바구니, 구매 등의 페이지 방문자를 추적할 수 있다.
  5. 전환페이지의 방문자를 추적하여 리타겟팅 광고에 활용할 수 있다.
  6. 고객의 클릭을 부르는 전략을 알 수 있다.
  7. 구매 전환을 일으킬 수 있는 랜딩페이지 전략을 알 수 있다.
  8. 고객의 페르소나를 정확하게 설정할 수 있다.
  9. 정확한 타겟팅 설정방법을 알 수 있다.
  10. 페이지 활성화 방법을 알 수 있다.
  11. 네이버 카페 회원 DB 추출방법을 알 수 있다.
  12. 네이버 키워드 실시간 검색자 DB 추출방법을 알 수 있다.
  13. 네이버, 다음 등에 지도 등록된 사업자 DB 추출방법을 알 수 있다.(이커머스 포함)
  14. 잠재고객확보 광고를 통해 고객 DB를 확보할 수 있다.
  15. 공유되는 컨텐츠 발행방법을 알 수 있다.

 

고객 DB 추출 프로그램

 

 

2018년 5월24일 부산 페이스북 광고 교육 일정은

  • 일시 : 2018년 5월24일 오후1시~4시
  • 장소 : 토즈 서면점
  • 주소 : 부산 부산진구 신천대로62번길 59 (마리포사 4층)
  • 장소문의 : 051-806-6767
  • 교통 : 부산지하철 서면역 1번출구 100여미터 
  • 준비물 : 노트북
  • 수강료 : 22만원(세금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 20명 입금 선착순 마감합니다.
  • 교육문의 : 010-4857-9804(임성빈) / 카톡 SNS9804

 

[contact-form][contact-field label=”이름” type=”name”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 type=”email” required=”1″][contact-field label=”전화번호”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회사이름, 업종” type=”textarea” required=”1″][contact-field label=”결재 방식” type=”select” required=”1″ options=”계좌 이체,현장 카드 결제,현장 현금 결제”][/contact-form]

페이스북광고 고객을 설득할정도로 매력적인가?

페이스북광고 엣지있게

클릭하고 싶은 광고를 만들어라!

광고를 보고 구매를 하기까지에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광고 헤드라인이나 디자인이 세련되고 멋진 광고를 선호할 수밖에 없을겁니다. 내가 사고 싶은 욕망이 있는 제품의 광고가 허접하거나 관심을 끌지 못하는 구성이라면 아무리 갖고 싶은 제품일지라도 구매하는데 주저할겁니다.

지금 귀사가 만든 광고나 메시지가 당신의 고객을 설득할 수 있을 정도로 매력적인지 자세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영화 ‘주유소습격사견’에 보면  한 배우가 이런 말을 합니다. ‘난, 한 놈만 팬다’라는 명언을 합니다. 그렇습니다. 타겟은 한 사람을 설득하는 메시지를 전달해야 합니다.

페이스북광고 엣지있게

한 사람을 설득하는 메시지

페이스북 광고를 하려면 한 사람만을 설득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메시지를 작성해야 합니다.
그러나 많은 회사들이 타겟층의 연령대를 너무 넓게 설정하기때문에 광고 효과가 없다고 투덜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연령대가 20대에서 40대까지 세대를 넘나들게되면 설득할 명분이 약해지는데, 많은 업체들이 한 가지 메시지로 3세대를 걸친 세대를 설득하려고 하기 때문에 실패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단 한 사람을 설득한다고 생각하고 타겟을 최대한 좁게 잡으면 타겟이 구체적이기때문에 설득한 메시지도 분명해집니다.

 

타겟의 DB가 정교해야 한다

또한 페이스북은 타겟을 정해 진행하는 플랫폼이라 타겟의 DB가 최대한 정확해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페이스북 광고만들기에 들어가 위치, 성별, 연령별, 상세타게팅을 설정하여 광고를 집행하는데 전문가가 아닌 이상 설정하는데 있어서도 그리 쉬운일이 아닙니다.

그래서 회사가 가지고 있는 고객의 핸드폰번호나 이메일주소를 활용하여 스폰서 광고를 진행하는 방법과, 우리 회사 홈페이지에 방문한 고객들을 따로 모아 재구매를 유도하거나 하는 맞춤타겟 광고를 하면 데이터의 정확도가 커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소비자들이 네이버에 들어가 자신이 원하는 특정 키워드를 검색하는데 이렇게 키워드를 검색한 사람들의 DB를 모아 광고를 한다면 정확하고 정교한 타겟팅 광고를 할 수 있을겁니다. 영업이나 유통회사를 한다면 네이버나 다음에 지도 등록한 사업자들의 DB를 추출하여 페이스북에서 맞춤타겟 광고를 한다면 고객 확보에 더욱 유용할 것 입니다.

여기에 더해 네이버 카페에 가입한 회원들의 DB를 확보하여 역시 맞춤타겟 광고를 진행한다면 그 어떤 타겟보다 정교하게 광고할 수 있을겁니다.

픽셀을 심었으면 활용해야 합니다

또한 사이트에 방문한 사람을 추적하여 재구매를 유도할 수 있는 방법이 바로 페이스북 픽셀입니다. 픽셀을 사이트에 심어 놓는 순간, 그 페이지를 방문한 사람의 흔적이 사이트에 남게되어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그 사람의 뉴스피드에 보이게 되는 알고리즘이 바로 픽셀코드 입니다.

픽셀코드를 심었으면 픽셀 설치가 잘 되었는지 확인해야하며, 그때부터는 추적한 사람들을 골라모아 그들을 상대로 리타겟팅을 하여 광고를 보여지게하고 구매를 유도하게 해야 합니다. 많은 회사들이 사이트에 픽셀만 심어놓고 그 픽셀을 어떻게 활용하는지 모르는 경우가 대다수 입니다.

쇼핑몰도 마찬가지 입니다. 구매, 회원가입, 검색, 장바구니 등 전환 페이지에 방문한 고객을 숫자만 보지말고 그 사람을 모아 추적하여 리타겟팅 광고를 통해 재구매를 유도하는 방식을 끊임없이 해야 잠재고객을 확보하는 작업을 해야 합니다.

픽셀로 확보된 DB를 모아 맞춤타겟, 유사타겟, 리타게팅 등을 통해 광고를 계속 보여지게 하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해야 기업이 원하는 잠재고객을 충성고객으로 만들 수 있을겁니다.

 

페이스북광고 엣지있게

5월23일 강남에서 진행하는 페이스북 광고 운영전략 교육에서는 이러한 부분들을 모두 공개합니다.

  • 페이지 광고만 하셨던 회사 : 페이지 광고는 방문자 추적이 안됩니다.
  • 페이스북 광고를 전략적으로 사용하고자 하는 회사
  • 내 사이트에 방문한 고객을 추적하고자 하는 사업자
  • 페이스북 픽셀 심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사업자
  • 특정페이지 방문자를 추적하고자 하는 사업자
  • 장바구니, 구매 등 전환페이지에 방문한 사람을 추적하고자 하는 사업자
  • 네이버 카페 회원 DB가 필요한 사업자
  • 네이버나 다음 등 지도에 등록한 사업자 DB가 필요한 사업자(이커머스 포함)
  • 네이버 키워드 실시간 검색자 DB가 필요한 사업자
  • 페이지 활성화가 필요한 회사
  • 정확한 타겟팅 방법을 알고자 하는 사업자
  • 클릭을 이끄는 헤드라인 설정과 이미지 제작하는 방법이 필요한 사업자
  • 랜딩페이지에서 설득하는 노하우가 필요한 사업자 등

 

고객 DB 추출 프로그램

 

페이스북광고 교육 일정

  • 일정 : 2018년 5월23일 수요일 오후1시~4시
  • 장소 : 예인스페이스 강남점
  • 주소 :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 77길 9(서초4동 1317-11) 세븐일레븐 건물 4층
  • 교통 : 강남역 9번출구와 10번출구 사이
  • 준비물 : 노트북(없을 시 강의장에서 유료 임대 가능)
  • 수강료 : 220,000원(세금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20명 선착순 입금 마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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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 픽셀 설치해야 하는 이유는?

페이스북 픽셀 설치 이유

퍼널전략(Funnel Strategy)으로 충성고객 확보

페이스북 스폰서광고가 마케팅에 좋은 이유는 사이트에 방문한 고객을 추적할 수 있다는 것 입니다. 보통의 경우 몇 명이 방문했는지, 어디를 통해 들어왔는지, 어떤 키워드로 검색해 들어왔는지는 알 수있지만 그 사람이 누군지는 알 수 없습니다.

그러나 페이스북이 제공하는 자바스크립트 언어인 페이스북픽셀을 사이트에 심어놓으면 그 사람의 흔적을 페이스북은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다음 광고를 집행할 때 전에 광고로 확보된 방문자를 모을 수 있는데 그것을 맞춤타겟이라고 합니다. 그렇게 추적한 방문자를 대상으로 다음 광고때 우리 회사의 다른 제품을 구매하도록 그들의 뉴스피드에 보여지게 하는 알고리즘으로 운영되는 것이 바로 페이스북 픽셀입니다.

이 페이스북 픽셀을 통해 잠재고객을 확보하는 단계를 걸쳐 충성고객으로 만드는 퍼널(Funnel Strategy)전략을 활용하여 평생 고객을 만드는 작업을 계속적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픽셀 설치 이유

다양한 목표 설정 가능

페이스북 광고는 페이지 광고와 사이트로 트래픽을 발생시키는 트래픽광고, 앱광고 등 목표에 맞게 다양한 광고를 집행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나 쇼핑몰이 없더라도 여러가지 목표를 정해 광고를 할 수 있습니다.

물론 페이스북 픽셀은 별도의 웹사이트에만 심을 수 있지만 웹사이트가 없더라도 페이지만 있으면 여러가지 광고를 하면서 잠재고객을 확보하거나, 회원가입을 유도하거나, 동영상 조회를 올리는 방법이나, 페이지 팬 수를 늘리는 좋아요광고나, 페이지에 포스팅한 게시물 광고를 알릴 수 있습니다.

즉, 페이스북 픽셀을 심을 수 있는 사이트가 없더라도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다양한 목표를 설정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페이스북 픽셀 설치 이유

랜딩페이지에서 설득이 필요

페이스북 광고가 성공하기 위해서는 사이트를 방문한 고객을 추적하는 페이스북 픽셀 설치가 기본이지만, 광고를 보고 클릭을 유도할 수 있는 헤드라인 작성이나 이미지, 또는 동영상 등 넛지(Nudge) 효과를 이끌어낼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가 필요합니다.

광고를 클릭하기전 가장 먼저 보는 것이 바로 이미지나 영상과 함께 있는 헤드라인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페이스북 광고의 성공 요인은 헤드라인, 이미지, 그리고 랜딩페이지의 구성입니다. 결국 소비자의 액션(Action)을 발생시키는 것은 랜딩페이지에서의 설득입니다. 

 

페이스북픽셀

페이스북 픽셀의 종류

페이스북 픽셀의 종류는 맞춤타겟, 유사타겟, 리타게팅 등 크게 3가지의 픽셀을 사용합니다.
맞춤타겟은 고객의 전화번화 이메일 주소, 사이트를 한 번이라도 방문한 사람을 대상으로 광고하는 것을 말합니다.

유사타겟은 맞춤타겟으로 확보된 고객의 모수가 적을때 그 모수와 비슷한 사람의 수를 180,000명까지 확장시켜 하는 광고를 유사타겟이라고 부릅니다.

리타게팅은 전환페이지의 방문자, 즉 장바구니, 회원가입, 구매 등으로 확보된 사람들을 대상으로 재구매를 유도하는 방식의 광고입니다.

 

그 외 페이스북 광고가 필요한 회사는

  • 페이스북 광고를 체계적으로 배우고자 하는 회사
  • 페이지 광고와 게시물 광고만 하는 회사
  • 사이트 방문자를 추적하고자 하는 회사
  • 사이트에 픽셀코드 심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 전환페이지에 전환픽셀 심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 네이버 카페 가입자 DB 추출 방법이 필요한 회사
  • 네이버와 다음 지도에 등록된 사업자 DB 추출 방법이 필요한 회사(이커머스 사업자 포함)
  • 네이버 키워드 실시간 검색자 DB 추출 방법이 필요한 사업자
  • 랜딩페이지에서의 설득하는 방법이 필요한 사업자
  • 클릭을 부르는 헤드라인 작성과 이미지 설정하는 방법이 필요한 사업자
  • A,B 광고 비교 테스트하는 방법

 

고객 DB 추출 프로그램

 

대구 페이스북광고 운영전략 특강 일정

  • 일시 : 2018년 5월15일 화요일 오후 7시~10시(3시간)
  • 장소 :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구벌대로 301길 14 진미빌딩 3층 (KPC자격 대구지역센터)
  • 장소문의 : 053-622-9402
  • 교통 : 대구지하철 2호선 용산역 5번출구 100여미터
  • 주차 : 도로 주변 및 교회 앞, 아파트 단지 내
  • 준비물 : 개인 노트북(없을 시 교육장에 설치된 노트북 사용 가능)
  • 수강료 : 220,000원(세금계산서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20명 입금 선착순 마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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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 픽셀 심는 방법,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 교육 4월25일 부산 특강

부산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 교육

페이스북을 하시면서 광고를 해보셨습니까?

페이스북 광고는 개인계정에서는 할 수 없으며 페이지가 있어야 광고를 할 수있습니다. 페이스북 광고는 페이지광고와 페이지에 작성한 게시물 광고를 할 수있으며, 회사 홈페이지로 유입하는 트래픽광고가 있습니다.

페이지에는 방문자를 추적할 수있는 기능인 페이스북 픽셀을 심을 수없으며 단지 사이트에만 픽셀코드를 심을 수 있는데, 쇼핑몰도 역시 마찬가지로 픽셀을 심을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광고의 특징은 이렇게 광고를 보고 클릭한 사람을 추적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어 매우 유용한 마케팅 플랫폼입니다.

개인계정만으로는, 페이지에 포스팅한 게시글만으로는 회사의 이름을 알리거나 제품을 알리기에는 한계가 있는데, 스폰서 광고를 통해서는 더 많은 타겟군들에게 회사를 보이게 하는 알고리즘을 가지고 있어 기업 입장에서는 반드시 필요한 부분입니다. 

 

부산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 교육

사이트에 페이스북 픽셀을 심어야합니다

 

페이지 광고는 페이지의 팬 수를 늘리거나, 게시된 컨텐츠를 알리는데 매우 유용합니다만 방문한 사람을 추적하여 다음 광고때 맞춤 타겟이나 유사타겟, 리타게팅으로 접근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사이트를 만들어 사이트에 페이스북 픽셀을 심어 방문자를 반드시 추적하여 타겟 마케팅으로 연결하여야 하며, 쇼핑몰의 경우엔 전환페이지인 구매, 회원가입, 장바구니 등 9가지 이벤트에 발행하는 페이지에 표준이벤트코드 라는 9가지의 픽셀을 설치하여 방문자를 추적해야 합니다.

구매버튼을 누른다거나, 장바구니 버튼을 누른다거나 하는 특정한 행동을 이벤트라고 하는데 그 부분을 클릭한 사람을 추적하여 다음에 리타겟팅 광고를 통해 다른 제품의 구매를 유도해야 합니다. 이 부분을 상세하게 알려드리는 교육인 부산 페이스북광고 심화교육 과정이 4월25일 열립니다.

 

단, 3분이면 픽셀을 심을 수 있을 정도로 아주 쉽습니다!

그리고 페이스북 광고 시 가장 중요한 요소는 우리 제품에 관심이 있을만한 정확한 타겟군을 확보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본 교육에서는 사업에 필요한 타겟군들의 정교한 DB를 추출하는 방법도 알려드리고 있으며, 그 DB를 가지고 페이스북 광고 중 맞춤 타겟하는 방법 등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페이지 활성화가 안되는 회사들의 페이지를 분석해 드리며 컨텐츠 제작 방향에 대한 부분까지 설명해 드립니다. 

 

부산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 교육

위 사진은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KFA) 산하 부울경지회 회원사를 대상으로 2018년 3월에 부산에서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을 강의하는 사진입니다. 이 특강 시 80여명의 프랜차이즈 회원사들이 참여하셔서 페이스북 광고에 대한 많은 인사이트를 가져 가셨다는 소식을 전해들었습니다.

 

페이스북 광고 심화과정 교육이 필요한 회사는

  1. 페이스북 광고를 체계적으로 배우고자 하는 회사
  2. 페이지 좋아요 광고와 게시물 광고만 하는 회사
  3. 사이트에 페이스북 픽셀 심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4. 랜딩페이지 방문자 추적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5. 전환페이지에 이벤트 코드 심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6. 자체 고객 전화번호이메일을 활용하여 맞춤 타겟 광고하는 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7. 특정 페이지 방문자 추적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8. 네이버 카페 회원 DB 추출하는 방법이 필요한 회사
  9. 네이버 지도 검색 자 DB 추출 방법이 필요한 회사
  10. 관련 키워드 검색자 DB 추출 방법이 필요한 회사
  11. CTR(클릭율)과 관련성 점수 높이는 방법이 필요한 회사

 

부산 페이스북 광고 심화과정 일정

  • 일정 : 2018년 4월 25일 수요일 오후1시~4시
  • 장소 : 부산 토즈 서면점
  • 주소 : 부산 진구 신천대로 62번길 59(부전 2동 233-1, 마리포사 4층)
  • 교통 : 부산 1호선 서면역 1번 출구
  • 준비물 : 노트북 (없을 시 교육장에서 무료 임대 가능)
  • 수강료 : 22만원 (세금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20명 입금 선착순 마감합니다.
  • 교육 후 피드백을 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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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광고의 성공은 정확한 타게팅과 랜딩페이지에서의 설득이다

페이스북마케팅 교육

페이스북 광고의 본질은 정확한 타겟 설정

광고의 본질은 사용자가 목표로한 그룹에 정확하게 도달하여 그들을 설득하는 과정이 포함되어 있어야 한다. 즉, 내 제품에 관심가질만한 사람들이 있는 곳에 도달해야하는데 그것이 가능하도록 하려면 타겟의 관심사, 성향, 성별, 지역별 등을 설정하여 그들이 있는 곳에 광고를 보이게 해야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충성스런 타겟의 퀄리티에 있어서 가장 정확한 데이터는 역시 마케팅으로 확보된 고객의 전화번호이메일 주소가 있다. 한 번이라도 우리 제품을 체험한 사람들이거나 특정한 이벤트로 인해 우리 회사를 인지하고 있는 고객 DB라 이들을 대상으로 재구매를 유도하거나 하는 리타겟팅 마케팅이 필요할 것이다.

 

페이스북마케팅 교육

전환은 랜딩페이지에서의 설득메시지가 좌우

페이스북에서 자신의 뉴스피드에 보이는 광고를 보고 클릭한다는 것은 그만큼 관심이 있다는 얘기다. 광고를 클릭하게되면 사용자가 원하는 랜딩페이지에 도달하게되는데 그것을 랜딩페이지라고 부른다. 랜딩페이지까지 들어온 타겟의 마음을 끌고 체류시간을 늘려 광고주가 원하는 행동을 하게 만들어야하는데 그러기 위해서는 타겟의 행동을 부르는 설득메시지가 무엇보다 중요할 것이다.

페이스북 광고는 타겟을 정하여 집행하는것이기 때문에 타겟이 누구인가를 알고 메시지를 작성하게 된다. 타겟의 행동을 이끌어낼 수있는, 타겟의 감성을 이끌어낼 수 있는 부분에 집중해야 고객이 행동을 하지 않을까. 그러기 위해서는 이 시대를 살고 있는 타겟의 사회적 분위기나 그 연령대의 사람들이 어떤 것에 관심을 갖고 있으며 어떤 것을 원할까하는 것을 충분히 파악한 후에 랜딩페이지를 구성해야 타겟을 설득할 수 있게 된다.

 

페이스북마케팅 교육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 4월26일 개강

4월26일 강남토즈에서 진행할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에서는 정확한 타겟팅을 통해 구매 전환까지 이르게 하는 강좌를 개설했는데,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 페이스북 광고를 정확하게 파악하고자 하는 분
  • 페이지 좋아요 광고와 게시물 광고만 하고 있는 분
  • 사이트 방문자 추적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 페이스북 픽셀코드 심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 장바구니, 검색, 회원가입 등 이벤트 방문자 추적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쇼핑몰 운영자
  • 구매전환 페이지에 방문한 고객 리타겟팅으로 추적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 고객의 전화번화, 이메일 주소 등 고객 DB로 페이스북에서 맞춤 타겟 설정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잠재고객 DB를 확보하고자 하는 분
  • 맞춤타겟, 유사타겟, 리타게팅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 CTR(클릭율)관련성 점수 높이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 클릭을 부르는 헤드라인과 이미지 설정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 랜딩페이지에서 설득하는 구조를 알고자 하는 분
  • 분석을 위한 비교 테스트 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 페이지 활성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 페르소나 설정하는 방법을 정확하게 알고자 하는 분

 

페이스북 광고 심화과정 교육 일정

  • 일정 : 2018년 4월26일 목요일 오후6시~9시
  • 장소 : 토즈 강남2호점
  • 교통 : 신논현역 6번출구, 강남역 10번출구 100여미터 백암빌딩 3층(교보타워 정면 좌측)
  • 주차 : 백암빌딩 지하주차장 및 주변 유료 주차장
  • 준비물 : 노트북 (없을 시 교육장에서 유료 임대 가능)
  • 수강료 : 22만원(세금계산서 및 카드 결제 가능 / 계산서 미 발행 시 20만원)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중요 내용을 동영상으로 제공합니다
  • 20명 입금 선착순 마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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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 광고 타게팅 운영 전략

부산 페이스북 광고 교육

부산 페이스북 광고의 목표잠재고객 확보를 통해 충성고객

광고의 퀄리티가 사람들의 이목을 끄는 그런 광고가 아닌 이상 페이스북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려고 하면 페이스북 유저들에게 좋은 정보를 꾸준히 보여준 후에 판매가 되도록 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입니다.

그러나 부산 페이스북 광고 교육에 참여하신 회사들 경우에 아주 적은 비용으로 짧은 기간 광고를 한 후 효과가 없었다는 말씀을 많이 하십니다^^ 그럴 경우엔 타겟들에게 광고가 도달 될 확률이 극히 적어지기때문에 효과가 없게 됩니다. 

그 이유는 광고라는 것이 어차피 매출을 올리기 위함인데 그러기 위해서는 타겟에게 조금 많이 보이도록 하는 것이 좋고, 그래야 잠재고객들을 좀 더 확보하면서 그들을 결국엔 충성고객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광고는 정확한 타겟을 선정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그것은 페이스북 자체에서 정해 놓은 타겟을 선택할 수도 있으며, 회사 자체에서 보유하고 있는 고객 데이터를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집행할 수도 있으며, 아니면 별도의 방법으로 잠재 타겟 고객의 데이터를 확보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한 모든 노하우를 제시하는 페이스북 광고 교육입니다.

 

부산 페이스북 광고 교육

부산 페이스북 광고 심화과정 교육은

+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매출을 올리고자 하는 회사

+ 페이스북을 통해 잠재 고객 확보가 필요한 회사

+ 사이트에 페이스북 픽셀을 심어 고객을 추적하고자 하는 회사

+ 쇼핑몰 각 카테고리에 표준이벤트 코드를 심어 고객을 추적하고자 하는 회사

+ 경쟁 네이버 카페 회원 이메일 주소 추출이 필요한 회사

+ 네이버 지도에 등록된 사업자 DB 추출하는 방법이 필요한 회사

+ 쇼핑몰 운영자

+ 업그레이된 페이스북 광고를 정확하게 알고자 하는 회사

+ 회사 홍보팀 직원

+ 마케팅 회사 임직원

+ CTR (클릭율)관련성 점수 높이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담당자

+ 페이지 활성화가 필요한 회사 등

 

대구 페이스북 광고 교육

페이스북 픽셀을 심어 고객을 추적하자

사이트에 ‘페이스북 픽셀’ 을 심어 고객을 추적합니다.

 

대구 페이스북 광고 교육

리타게팅으로 충성고객 확보

쇼핑몰의 각 카테고리에 ‘표준이벤트코드’를 심어 고객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벤트코드’에 심을 수 없을 경우 ‘전환 맞춤’ 코드를 심을 수 있습니다.

 

강남 페이스북 광고 교육

부산의 퀄리티있는 고객 DB 확보

부산 페이스북 광고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데이터의 정확도충성도입니다.

 

대구 페이스북 광고 교육

CTR(클릭율)과 관련성 점수 높이는 방법

광고가 매력적이지 않으면 고객이 클릭하지 않습니다. 클릭을 부르는 광고 작성법을 제시합니다.

 

강남 페이스북 광고 교육

광고의 목표는 구매전환

광고의 목표는 전환입니다. 전환을 위한 광고를 만들어야 합니다. 부산 페이스북 광고 교육 심화 운영 전략에서 구매 전환을 위한 전략을 제시합니다.

 

부산 페이스북 광고 교육

 

부산 페이스북 광고 심화과정은

+ 일정 : 2018년 3월29일 오후1시~4시

+ 장소 : 부산 토즈 서면점

+ 교통 : 부산 1호선 지하철 서면역 1번 출구

+ 준비물 : 노트북 (없을 시 강의장에서 유료 임대 가능)

+ 수강료 : 220,000원(세금 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중요 내용을 동영상으로 제공합니다.

 

본 부산 페이스북 광고 교육 심화과정을 들으시고 매출을 많이 올리는 후기를 듣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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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 페이스북 광고 교육 핵심은 잠재고객 확보

facebookmarketing

대구 페이스북 광고 교육

대구 페이스북 광고는 타겟팅입니다.

타겟의 종류가 어떤지에 따라 그 결과는 확연하게 차이가 날 것 입니다. 즉, 내 제품에 관심이 있을만한 타겟군에 도달해야 효과가 나타나는데, 불특정 다수에게 도달되는 건 큰 의미가 없을 겁니다. 특히 대구에서 사업을 하시는 사업자분들도 매장이나 제품에 관심있는 충성스런 데이터를 지니고 있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할 것 입니다.

타겟은 자체적으로 오랫동안 수집해 온 고객들의 전화번호이메일 주소가 있을겁니다. 그러나 많은 사업자들은 그런 데이터를 그저 문자나 카톡 등의 문자 발송 마케팅만을 하고 있어 좋은 효과를 보지 못하고 있다고 합니다. 만약에 고객의 데이터를 페이스북에 맞춤 타겟 광고를 집행하면 어떤 일이 발생할 것 같습니까? 문자나 카톡, 이메일 마케팅과 비교하면 어떤 쪽이 더 효과적일까요?

 

대구 페이스북 광고 교육

고객을 추적하는 페이스북픽셀

페이스북 광고의 가장 큰 장점은 인공지능형 알고리즘으로 형성되는 정확한 타겟팅이 가능하다는 것 입니다. 그러나 타겟을 정한 고객들이 내 사이트에 들어왔는데도 아무런 DB를 확보하지 못한다면 그것은 헛 된 광고비만 쓰는 것입니다. 그래서 사이트에 방문한 사람을 추적할 수 있는 페이스북픽셀을 설치해야 합니다. 픽셀은 추적코드라고도 하며, 내 사이트에 방문한 사람만을 골라 페이스북에 들어왔을때 내 광고를 보이게 하는 자바스크립트 언어입니다.

 

대구 페이스북 광고 교육

리타게팅은 페이스북 광고의 핵심

페이스북 픽셀도 종류가 있습니다. 특히 광고를 집행했을 때 특정한 행동을 한 사람을 추적하는 것을 표준이벤트코드 라고 합니다. 즉, 회원가입, 장바구니, 동영상조회 등 특정 행동을 했을때도 추적할 수 있는데 이때는 표준이벤트의 9개 코드를 심으면 추적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표준이벤트 코드를 심을 수 없는 사이트가 있을 수 있는데 그럴때 사용하는 것은 전환 맞춤 코드라고 합니다.

 

강남 페이스북 광고 교육

고객 DB의 퀄리티가 좌우한다.

자사의 고객 DB가 많지 않을 때 우리는 다른 곳에서 고객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는데, 바로 네이버 카페에서 그 데이터를 가져오는 방법이 있습니다. 우리 회사와 비슷한 업종이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에 가입한 회원의 이메일 주소를 추출하여 그것을 페이스북 맞춤 타겟 광고로 타겟팅 할 수 있는데, 특정 부분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가입한 카페라 데이터의 퀄리티가 그 어느 것보다 좋을 것 입니다. 그리고 사업자들 대부분은 네이버에 지도등록을 하게 됩니다.

그 지도에 등록한 사업자의 DB를 추출하여 그 역시 또한 페이스북에서 맞춤 광고를 집행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겁니다.

 

대구 페이스북 광고 교육

클릭율(CTR)과 관련성 점수를 높여야 한다.

페이스북 광고가 그 타겟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게 되면 광고 단가가 낮아지면서 오히려 도달이 잘 되는 경우가 있는데 그런 것은 대부분 클릭율관련성 점수가 높게 나오게 됩니다. 이는 타겟들이 우리 회사가 집행한 광고에 무척 호감이 가고 좋다라는 이야기가 되는데, 그러기 위해서는 어떤 부분을 어떻게 해야하느냐가 핵심입니다. 본 페이스북 교육에서는 CTR과 관련성 점수를 높이는 노하우를 제시합니다.

 

대구 페이스북 광고 교육

페이스북 광고의 승부는 랜딩페이지.

헤드라인을 아무리 좋게 만들어도, 이미지를 아무리 좋게 만들어도 광고를 클릭했을 때 나오는 랜딩페이지가 타겟들에게 외면을 받으면 아무 소용 없습니다. 랜딩페이지에서 고객이 머무는 시간은 고작 20초 내외. 그 안에서 클릭해서 들어온 고객을 설득해야 하는데 설득 메시지가 형편없으면 고객은 바로 이탈하게 됩니다. 체류 시간을 길게 하면서 충분히 랜딩페이지의 컨텐츠를 보도록 하고, 전환까지 이르게 하는 페이지의 구성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랜딩페이지가 성공하기 위한 조건은 여러가지가 있는데, 그 중 하나가 랜딩페이지를 보는 사람의 감성을 건드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타겟의 관심사가 무엇인지 정확하게 인지해야 합니다.

 

대구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

대구 페이스북 광고 교육 심화과정이 필요한 회사는

  1. 페이스북 픽셀 심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2. 사이트에 방문한 사람을 추적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3. 페이지 활성화가 안되는 회사
  4. 좋은 컨텐츠 발행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5. 맞춤타겟, 유사타겟, 리타겟팅 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6. 표준이벤트코드 심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7. 전환 맞춤 픽셀 활용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8. 경쟁사 네이버 카페 회원 이메일 추출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9. 네이버 지도에 등록된 사업자 DB가 필요한 회사
  10. 클릭을 부르는 헤드라인 작성과 효과적인 이미지 제작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11. 구매 전환을 이끄는 랜딩페이지 구성하는 방법이 필요한 회사

  • 일정 : 2018년 4월24일 화요일 오후1~4시
  • 장소 : 달서구 달구벌대로 301길 14 진미빌딩 3층(용산동 215-3)
  • 교통 : 대구 지하철 2호선 용산역 5번출구(우측 출구)
  • 준비물 : 노트북 (없을 시 교육장에 구비된 노트북 사용)
  • 수강료 : 220,000원(세금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20명 입금 선착순 마감합니다.
  • 대구 페이스북 광고 교육

    대구 페이스북 광고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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