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페이스북광고 운영전략과정 교육 2월21일 개강 모집

강남-페북이스북광고 교육

페이스북 광고는 타겟팅에 있어 현존하는 마케팅 툴 중 가장 정교하게 움직입니다. 내가 원하는 직종, 원하는 위치, 원하는 성별, 원하는 나이, 원하는 관심사까지 스스로 선택하여 그들의 피드에 내 광고를 도달하게 할 수 있기때문입니다. 

커플에게 파는 제품 이라면,

홍익대학교 근처에 있는 주얼리 매장이라면 이번에 나온 신상품이 커플에게 필요한 커플링을 판다고 할 때를 가정해서 설정을 해봅니다.

위치 타겟은 홍대역 반경 10km내, 성별은 여성이 남성에게 선물하는것을 가정하여 여성만, 연령대25세에서 32세 사이, 언어한국어만 사용하는 사람, 이들의 상세타겟팅은 현재 연애중인 사람을 설정하니 45,000명에게 광고가 도달한다는 예측을 페이스북이 해줍니다.

그럼 이 광고는 앞에 언급한 대상들의 뉴스피드에 도달하게 되어 타겟으로 정한 사람들이 보게 될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페이스북이 자랑하는 정교한 타겟 알고리즘입니다.

서울 페이스북광고 교육

그렇다면 여러분들의 타겟은 누구인지 정확하게 분석하고 계시는지요?

여러분들의 매장 주변에 여러분들의 타겟이 몇 명이나 페이스북을 하는지 알고 계시는지요?

여러분들의 제품을 살만한 사람들이 과연 무슨 행동을하는지 알고 계시는지요?

페이스북 스폰서광고를 통해 우리는 없었던 새로운 잠재고객을 확보할 수 있으며, 그 잠재고객을 어떻게 관리하느냐에따라 매출 증대를 누릴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오프라인 광고와 다르고, 네이버의 파워링크 광고와 전혀 다른 알고리즘으로 운영되는 페이스북 광고는 페이지 광고, 사이트 광고, 동영상광고, 앱광고, 메시지 광고 등 다양한 형식의 광고를 통해 내 광고에 반응한 사람들을 모아 그들을 타겟으로 재구매를 꾸준히 유도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많은 회사들이 페이스북 스폰서광고에 뛰어들고 있는 이유입니다.

2019년 2월21일 진행하는 페이스북 광고 운영전략 강좌에서는

  • 사이트에 방문한 사람을 추적하는 방법
  • 사이트에 페이스북 픽셀코드 설치하여 추적하는 방법
  • 쇼핑몰의 경우 장바구니, 찜, 구매, 서치 등 이벤트페이지 방문자를 추적할 수 있는 전환픽셀코드 설치하는 방법
  • 이벤트페이지 방문자에게 리타겟팅 광고하는 방법
  • 정교한 타겟 설정하는 방법
  • 네이버 검색창에 나와 관련된 키워드 실시간 키워드 검색자 DB 추출하는 방법
  • 네이버와 다음 지도에 등록된 사업자 DB 추출하는 방법
  • 네이버 특정 카페회원 DB 추출하는 방법
  • 그래프서치를 활용하여 페이스북 유저 DB 추출하는 방법
  • 위에 검색된 DB를 맞춤타겟으로 설정하여 광고하는 방법
  • 맞춤타겟 광고 후 유사타겟,리마케팅 설정하여 광고하는 방법
  • 구매를 위한 랜딩페이지 설정하는 방법
  • A,B 광고 테스트 하는 방법
  • 본 강좌는 광고를 한번이라도 해보신 분들께 권하는 강좌입니다.

교육 일정 및 장소

  • 일정 : 2019년 2월21일, 목요일 오후1시~4시
  • 장소 : 강남 예인스페이스
  • 주소 :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 77길 9, 세븐일레븐 건물 4층 
  • 교통 : 강남역 9번출구와 10번출구 사이
  • 주차 및 교통문의 : 02) 3481-1212
  • 준비물 : 노트북
  • 수강료 : 165,000원(세금계산서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20명 선착순 입금 마감합니다.

+ 신청하실 분들은 아래 양식을 제출해주시면 됩니다.(한번만 신청하셔도 잘 도착하니 여러번 보내지 않으셔도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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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 페이스북마케팅 광고 교육 11월27일 개강 모집

부산페이스북광고교육

페이스북 광고는 지속적이어야 한다

페이스북마케팅을 하려는 회사 입장에서는 여기저기서 주워들은 카더라식의 내용가지고 광고를 집행하게되면 효과를 거의 보지 못합니다.

그렇기때문에 반드시 회사의 담장자나 직접 운영하고하고 하는 분들은 페이스북마케팅 교육을 전문으로 하는 기관에서 체계적으로 배워 운영해야 큰 손실을 막을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마케팅 비용을 들여서 하는 광고라 효과를 봐야하지요.

이젠 네이버만으로 하는 마케팅 시대는 지났습니다.

시대가 변함에 따라 마켓의 환경도 변했기때문에 마케팅 방향도 바꿔야합니다. 과거 네이버 블로그만으로 하던 시대는 지났고, 이제는 모바일에 최적환 된 컨텐츠를 발행하면서 모바일 사용하는 사용자들의 관심사를 분석해야 합니다. 그 중심에 페이스북이 있고 인스타그램이 있습니다.

이 사용자들의 모바일 습관과 소비 형태를 분석하여 그들이 원하는 바를 제시하는 시대입니다.

내 제품에 관심있을만한 대상에게 보여줘야 합니다

불특정 다수에세 향하는 마케팅은 실패합니다. 내 제품에 관심있을만한 타겟을 골라 그들을 설득해야 합니다. 그래서 이제는 타겟의 정확성이 필요하며, 그 타겟을 고르는 방법을 잠재고객 확보라고 합니다.

페이스북 자체에서 제공하는 잠재고객 확보하는 방법과 검색엔진에서 활동하는 유저들의 데이트를 확보하여 잠재고객을 확보하는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이 2가지를 지속적으로 병행한다면 분명 지금보단 더 많은 매출을 올릴 수 있습니다.

 

부산페이스북광고교육

고객의 DB를 모으자!

페이스북 광고를 하는 분들이 가장 궁금해하는것이 바로 내 사이트에 방문한 사람을 추적하는 방법인 사이트에 페이스북 픽셀 심는 방법을 가장 궁금해 하십니다.

마케팅의 가장 큰 핵심은 누가 내 제품에 관심있을까와 내 마케팅에 관심을 보인 사람들을 모으는 일 입니다. 그것을 가능하게 해주는 것이 바로 페이스북이 광고를 하는 회사들에게 제공하고 있는 페이스북 픽셀입니다.

사이트에 픽셀코드를 심어야 클릭한 사람들의 DB를 모아 그들만을 대상으로 또 다른 광고를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본 강의를 들으신 회사들 모두 픽셀코드 심는 방법을 가장 궁금해하셔서 그 부분을 해소하고자 많은 회사의 임직원분들이 참석하시고 계십니다.

페이스북 자체 내에서 잠재고객을 확보하는 방법이 있는데, 특정 지역에 사는 사람, 특정 페이지를 좋아하는 사람, 특정 그룹에 가입해 있는 사람들의 메일 주소를 알아낼 수 있는 그래프 서치를 활용한 방법 등 다양하게 있습니다.

매출을 올릴 수 있는 전략을 알려드립니다.

본 페이스북 광고 교육은 하나하나 광고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는 메뉴얼식의 교육이 아니고, 어떻게 광고를 해야 타겟이 반응을 보이고 구매까지 이르게 하는 운영전략에 대한 수업입니다.

좋은 광고를 만들어야 전환까지 이루어집니다. 최근 페이스북에서 좋은 효과를 보고 있는 좋은 광고들의 성공 사례 분석을 통해 귀사가 나아가야할 방향을 제시해 드리는 페이스북 광고 교육입니다.

 

대구페이스북광고교육

+본 강의를 진행하고 있는 한국SNS마케팅연구소 임성빈소장이 단독 저서인 ‘따라하면 매출이 따라오는 페이스북마케팅’ 책을 출간했습니다.

페이스북을 제대로 운영하고자 하는 분들께 가이드가 될 것입니다. 대형 서점이나 인터넷 서점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부산페북이스북마케팅교육

 

페이스북 스폰서광고를 통해 회사가 획득할 수 있는 부분은,

  • 내 제품에 관심있을만한 잠재고객을 확보할 수 있다.
  • 사업의 부진을 벗어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있다.
  • 고객의 전화번호이메일주소를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집행할 수 있다.
  • 잠재고객 DB를 확보하여 정교한 타겟팅을 운영할 수 있다.
  • 사이트에 픽셀심는 방법을 알 수있다.
  • 사이트 방문자를 알 수있다.
  • 장바구니, 회원가입 등 이벤트가 일어나는 전환페이지에 픽셀코드를 심어 리타겟팅 광고를 집행하여 구매전환을 높일 수 있다.
  • 페이스북 광고의 정확한 타겟 설정을 배울 수 있다.
  • 페이지광고와 게시물 광고의 장,단점을 알 수 있다.
  • 그래프서치를 활용하여 페이스북 사용자의 이메일 주소를 추출할 수 있다.
  • N사 키워드 실시간 검색자의 DB를 추출할 수 있다.
  • N사 카페 회원 DB 추출하는 방법을 알 수있다.
  • N사,D사에 지도 등록된 사업자 DB 추출 방법을 알 수 있다.
  • 리타겟팅 픽셀 심는 방법을 통해 구매전환율을 높일 수 있다.
  • 잠재고객 DB 추출하는 방법을 통해 고객의 데이터를 많이 확보할 수 있어, 향후 페이스북 타겟팅이나 이메일마케팅, 문자마케팅 등에 자동화시스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

 

부산페북이스북마케팅교육

*일정 및 장소

  • 일정 : 2018년 11월27일 화요일 오후 1시~4시
  • 장소 : 부산 토즈 서면점
  • 주소 : 부산 진구 신천대로 62번길 59(부전2동 233-1, 마리포사 4층)
  • 교통 : 부산지하철 서면역 1번 출구
  • 준비물 : 개인노트북(없을 시 교육장에서 유료 임대 가능)
  • 수강료 : 22만원(세금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20명 입금선착순 마감입니다.

 

+ 아래 양식을 작성하셔서 신청해주시면 연락을 드리겠습니다.(한 번만 작성해도 잘 도착하니 여러번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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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광고의 성공은 정확한 타게팅과 랜딩페이지에서의 설득이다

페이스북마케팅 교육

페이스북 광고의 본질은 정확한 타겟 설정

광고의 본질은 사용자가 목표로한 그룹에 정확하게 도달하여 그들을 설득하는 과정이 포함되어 있어야 한다. 즉, 내 제품에 관심가질만한 사람들이 있는 곳에 도달해야하는데 그것이 가능하도록 하려면 타겟의 관심사, 성향, 성별, 지역별 등을 설정하여 그들이 있는 곳에 광고를 보이게 해야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충성스런 타겟의 퀄리티에 있어서 가장 정확한 데이터는 역시 마케팅으로 확보된 고객의 전화번호이메일 주소가 있다. 한 번이라도 우리 제품을 체험한 사람들이거나 특정한 이벤트로 인해 우리 회사를 인지하고 있는 고객 DB라 이들을 대상으로 재구매를 유도하거나 하는 리타겟팅 마케팅이 필요할 것이다.

 

페이스북마케팅 교육

전환은 랜딩페이지에서의 설득메시지가 좌우

페이스북에서 자신의 뉴스피드에 보이는 광고를 보고 클릭한다는 것은 그만큼 관심이 있다는 얘기다. 광고를 클릭하게되면 사용자가 원하는 랜딩페이지에 도달하게되는데 그것을 랜딩페이지라고 부른다. 랜딩페이지까지 들어온 타겟의 마음을 끌고 체류시간을 늘려 광고주가 원하는 행동을 하게 만들어야하는데 그러기 위해서는 타겟의 행동을 부르는 설득메시지가 무엇보다 중요할 것이다.

페이스북 광고는 타겟을 정하여 집행하는것이기 때문에 타겟이 누구인가를 알고 메시지를 작성하게 된다. 타겟의 행동을 이끌어낼 수있는, 타겟의 감성을 이끌어낼 수 있는 부분에 집중해야 고객이 행동을 하지 않을까. 그러기 위해서는 이 시대를 살고 있는 타겟의 사회적 분위기나 그 연령대의 사람들이 어떤 것에 관심을 갖고 있으며 어떤 것을 원할까하는 것을 충분히 파악한 후에 랜딩페이지를 구성해야 타겟을 설득할 수 있게 된다.

 

페이스북마케팅 교육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 4월26일 개강

4월26일 강남토즈에서 진행할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에서는 정확한 타겟팅을 통해 구매 전환까지 이르게 하는 강좌를 개설했는데,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 페이스북 광고를 정확하게 파악하고자 하는 분
  • 페이지 좋아요 광고와 게시물 광고만 하고 있는 분
  • 사이트 방문자 추적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 페이스북 픽셀코드 심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 장바구니, 검색, 회원가입 등 이벤트 방문자 추적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쇼핑몰 운영자
  • 구매전환 페이지에 방문한 고객 리타겟팅으로 추적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 고객의 전화번화, 이메일 주소 등 고객 DB로 페이스북에서 맞춤 타겟 설정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잠재고객 DB를 확보하고자 하는 분
  • 맞춤타겟, 유사타겟, 리타게팅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 CTR(클릭율)관련성 점수 높이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 클릭을 부르는 헤드라인과 이미지 설정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 랜딩페이지에서 설득하는 구조를 알고자 하는 분
  • 분석을 위한 비교 테스트 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 페이지 활성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 페르소나 설정하는 방법을 정확하게 알고자 하는 분

 

페이스북 광고 심화과정 교육 일정

  • 일정 : 2018년 4월26일 목요일 오후6시~9시
  • 장소 : 토즈 강남2호점
  • 교통 : 신논현역 6번출구, 강남역 10번출구 100여미터 백암빌딩 3층(교보타워 정면 좌측)
  • 주차 : 백암빌딩 지하주차장 및 주변 유료 주차장
  • 준비물 : 노트북 (없을 시 교육장에서 유료 임대 가능)
  • 수강료 : 22만원(세금계산서 및 카드 결제 가능 / 계산서 미 발행 시 20만원)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중요 내용을 동영상으로 제공합니다
  • 20명 입금 선착순 마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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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 광고 타게팅 운영 전략

부산 페이스북 광고 교육

부산 페이스북 광고의 목표잠재고객 확보를 통해 충성고객

광고의 퀄리티가 사람들의 이목을 끄는 그런 광고가 아닌 이상 페이스북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려고 하면 페이스북 유저들에게 좋은 정보를 꾸준히 보여준 후에 판매가 되도록 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입니다.

그러나 부산 페이스북 광고 교육에 참여하신 회사들 경우에 아주 적은 비용으로 짧은 기간 광고를 한 후 효과가 없었다는 말씀을 많이 하십니다^^ 그럴 경우엔 타겟들에게 광고가 도달 될 확률이 극히 적어지기때문에 효과가 없게 됩니다. 

그 이유는 광고라는 것이 어차피 매출을 올리기 위함인데 그러기 위해서는 타겟에게 조금 많이 보이도록 하는 것이 좋고, 그래야 잠재고객들을 좀 더 확보하면서 그들을 결국엔 충성고객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광고는 정확한 타겟을 선정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그것은 페이스북 자체에서 정해 놓은 타겟을 선택할 수도 있으며, 회사 자체에서 보유하고 있는 고객 데이터를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집행할 수도 있으며, 아니면 별도의 방법으로 잠재 타겟 고객의 데이터를 확보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한 모든 노하우를 제시하는 페이스북 광고 교육입니다.

 

부산 페이스북 광고 교육

부산 페이스북 광고 심화과정 교육은

+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매출을 올리고자 하는 회사

+ 페이스북을 통해 잠재 고객 확보가 필요한 회사

+ 사이트에 페이스북 픽셀을 심어 고객을 추적하고자 하는 회사

+ 쇼핑몰 각 카테고리에 표준이벤트 코드를 심어 고객을 추적하고자 하는 회사

+ 경쟁 네이버 카페 회원 이메일 주소 추출이 필요한 회사

+ 네이버 지도에 등록된 사업자 DB 추출하는 방법이 필요한 회사

+ 쇼핑몰 운영자

+ 업그레이된 페이스북 광고를 정확하게 알고자 하는 회사

+ 회사 홍보팀 직원

+ 마케팅 회사 임직원

+ CTR (클릭율)관련성 점수 높이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담당자

+ 페이지 활성화가 필요한 회사 등

 

대구 페이스북 광고 교육

페이스북 픽셀을 심어 고객을 추적하자

사이트에 ‘페이스북 픽셀’ 을 심어 고객을 추적합니다.

 

대구 페이스북 광고 교육

리타게팅으로 충성고객 확보

쇼핑몰의 각 카테고리에 ‘표준이벤트코드’를 심어 고객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벤트코드’에 심을 수 없을 경우 ‘전환 맞춤’ 코드를 심을 수 있습니다.

 

강남 페이스북 광고 교육

부산의 퀄리티있는 고객 DB 확보

부산 페이스북 광고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데이터의 정확도충성도입니다.

 

대구 페이스북 광고 교육

CTR(클릭율)과 관련성 점수 높이는 방법

광고가 매력적이지 않으면 고객이 클릭하지 않습니다. 클릭을 부르는 광고 작성법을 제시합니다.

 

강남 페이스북 광고 교육

광고의 목표는 구매전환

광고의 목표는 전환입니다. 전환을 위한 광고를 만들어야 합니다. 부산 페이스북 광고 교육 심화 운영 전략에서 구매 전환을 위한 전략을 제시합니다.

 

부산 페이스북 광고 교육

 

부산 페이스북 광고 심화과정은

+ 일정 : 2018년 3월29일 오후1시~4시

+ 장소 : 부산 토즈 서면점

+ 교통 : 부산 1호선 지하철 서면역 1번 출구

+ 준비물 : 노트북 (없을 시 강의장에서 유료 임대 가능)

+ 수강료 : 220,000원(세금 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중요 내용을 동영상으로 제공합니다.

 

본 부산 페이스북 광고 교육 심화과정을 들으시고 매출을 많이 올리는 후기를 듣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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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남 페이스북 광고 교육 3월22일 매출증대 특강

강남페이스북교육, 페이스북마케팅

페이스북 광고 교육

강남 페이스북 광고 교육

페이스북 광고가 업그레이드 된 것을 아시나요?

2018년 2월초부터 광고만들기 항목이 소폭 변경됐습니다. 가장 큰 변화는 많은 광고를 손쉽게 할 수 있도록 한 ‘파워에디터’ 메뉴가 사라지고 ‘광고관리자’ 첫 페이지에 아예 메뉴가 만들어져 있으며 사용자 입장에서는 한결 편해졌습니다.

그 외에는 ‘메시지광고’가 새로 신설되어 1:1 마케팅을 강화한 것이 눈에 띕니다.또한 동영상 컨텐츠를 확대하기 위한 페이스북의 의도가 보이고 있으며, 동영상을 본 고객들을 별도로 추적하도록 광고를 유도하고 있는 등 약간의 변화를 보이고 있는 것이 이번 2.0으로 업그레이드된 변화였습니다.

매달 강남에서 진행하고 있는 ‘페이스북 광고 교육 심화과정(운영전략)’이 3월 강의에서 변화된 페이스북광고 부분을 자세하게 설명해 드리고, 페이스북이 자랑하는 지독한 타게팅 방법을 제시합니다.

 

강남 페이스북 광고 교육

페이스북 광고에 있어서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광고를 보고 클릭한 유저들을 모아 그들을 대상으로 맞춤 타겟광고를 집행하는 것 입니다.
매장에 들어온 사람을 놓치면 안되듯이 페이스북 광고 역시 같은 방법으로 그들이 누구인지 알아야하는데 그러기 위해서는 사이트에 방문한 고객을 추적할 수 있는 ‘페이스북 픽셀’을 심어야 합니다.

 

강남 페이스북 광고 교육

표준이벤트와 전환 맞춤 코드 설정 방법

이벤트라는 것은 버튼을 말하는데 예를 들어 ‘회원가입’ ‘장바구니’ ‘찜’ ‘검색’ 등의 버튼을 클릭했을 때 발생하는 것을 말합니다. 그러한 행동을 한 사람을 추적하는 코드를 ‘표준이벤트’라고 페이스북은 말하는데, 그 부분에도 역시 ‘페이스북 픽셀’을 심을 수 있습니다.

‘전환 맞춤’ 이라는 것은 ‘표준이벤트’에 넣을 수 없을 때 별도로 코드를 심는 것을 말합니다.

 

강남 페이스북 광고 교육

목표 집단에 정확하게 도달하는 것이 마케팅의 핵심

이번 강남 페이스북 광고 교육 심화과정에서는 내 키워드 검색 시 네이버 카페에 가입한 회원들의 이메일 주소를 추출하여 그들을 상대로 페이스북 맞춤 타겟 광고를 집행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이는 곧 데이터의 퀄리티면에 있어서 탁월한 효과를 발휘합니다. 그렇게 하면 클라이언트가 목표로 한 집단에 정확하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네이버나 다음 지도에 등록한 관련 사업자 DB를 추출하는 방법을 통해 DM 마케팅이라든지, 이메일마케팅, 그리고 페이스북에서 DB를 활용한 맞춤 타겟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CTR(클릭율) 과 관련성 점수 높이는 방법

또한 본인이 소유하고 있는 고객 핸드폰 번화와 이메일 주소를 활용하여 페이스북에서 ‘맞춤 타겟’ 광고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페이스북 광고에 있어서 여러 항목들이 있는데 그 중 가장 중요한 요소가 바로 ‘CTR(클릭율)’‘관련성점수’ 입니다. 광고의 메시지와 타겟의 반응을 많이 이끌어냈을때 나타나는 항목이 바로 ‘CTR’ 과 ‘관련성 점수’ 입니다.

 

강남 페이스북 광고 교육

 

강남 페이스북 광고 교육

위 이미지는 한국SNS마케팅연구소에서 집행한 광고의 CTR과 관련성 점수 입니다.

이 부분을 높이는 운영 노하우를 제공합니다.

 

강남 페이스북 광고 교육

광고를 보고 클릭하세요?

광고를 보고 클릭을 이끌어내기 위해서는 그 광고를 클릭할 사람의 성향과 관심사 등을 알고 있을 때 가능합니다. 그 광고가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반응을 이끌어내야 하는데 바로 ‘NUDGE(넛지)’ 효과와 관련이 있습니다. 그 사람의 옆구리는 ‘톡’하고 치면 ‘뭐지?“하고 봐야된다는 의미입니다.

고객의 클릭을 이끌어 내는 헤드라인이미지는 광고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클릭을 이끄는 헤드라인 작성법과 이미지 작성법을 제시합니다.

내 페이지의 컨텐츠가 팬들에게 얼마나 도달하는지 통계를 알려드리고, 페이지의 컨텐츠는 어떻게 올려야 효과가 있을까하는 부분을 제시해드립니다.

 

강남 페이스북 광고 교육

 

강남 페이스북 광고 교육 심화과정 일정은,

+ 일정 : 2018년 3월22일 목요일 오후6시~9시

+ 장소 : 토즈 강남2호점

+ 교통 : 신논현역 6번출구 30여미터 / 강남역 10번출구 100여 미터 백암빌딩 3층 (교보타워 정문 좌측)

+ 준비물 : 노트북 ( 없을 시 교육장에서 유료 임대 가능)

+ 수강료 : 220,000원(세금계산서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 (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교육 후 늘 피드백을 해드립니다.

+ 20명 입금 선착순 마감합니다.

 

[contact-form][contact-field label=”이름”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전화번호”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 주소” type=”email” required=”1″][contact-field label=”회사이름 / 업종” type=”text”][/contact-form]

강남 페이스북 광고 교육

페이스북 뉴스피드 새로운 알고리즘은 이용자 경험 위주를 위한 것

페이스북의 뉴스피드엔 나와 친한 사람의 글, 좋아하는 페이지의 게시물, 가입해 있는 그룹의 게시글, 나를 타겟팅한 스폰서광고가 보여지는 곳이다.

그리고 최근에 친해진 페이스북 친구의 글이 자주 보여지고, 나의 글에, 혹은 친구의 글에 좋아요나 댓글 등 인터랙션이 많을 때 나의 뉴스피드에 더 자주 노출시켜주는 알고리즘으로 운영되어 왔다.

흔히 말하는 #엣지랭크 에 의한 알고리즘인데 그 안에는 친밀도, 가중치, 시간 등 3가지로 이루어지는 구조다.

그리고 본인의 뉴스피드에 들어가면 제일 처음엔 항상 친구의 글이 보이고 두번째 글은 페이스북 스폰서광고가 보이게 되있다. 그래서 페이스북 유저들이 광고가 뉴스피드에 너무 자주 보인다는 항의가 있어 뉴스피드에 스폰서광고의 노출이 좀 더 줄어들게 하고, 소통을 많이하는 친구들의 글이 우선적으로 노출시켜준다는 알고리즘을 한층 더 강화한다고 한다.

이런 발표를 작년 페이스북 CEO인 마크주커버그가 공식적으로 발표한 말이다.

이는 사실 새로운 정책이 아니고 페이스북이 처음부터 가지고 있는 페이스북 정책이다. 내 친구의 경험을 우선하고 페이스북에서 소통을 더욱 강화하기 위한 방향인데, 국내 유저들의 경우에 대체적으로 개인보다는 공동체 의식이 조금 낮다는 부분을 보강하기 위해 각 개인이 참여하고 있는 그룹에 대한 서포트를 강화할 계획을 지니고 있다.

 

이런 정책은 기업에게는 좋지 않은 정책이기도 하다고 기업들이 몰멘 소리를 하고 있다. 즉, 뉴스피드에 기업의 스폰서광고가 노출이 많아아하는데 친구의 글이 더 많아진다면 기업의 광고는 그만큼 줄어든다는 이야기가 된다.

페이스북 스폰서 광고는 페이지 이름으로 집행하고, 페이지 자체를 광고하거나 게시물 광고를 할 수 있다. 페이지 자체의 호응도나 게시물 자체의 인터랙션 즉, 댓글, 공감, 공유 등의 반응이 적은 페이지의 경우엔 뉴스피드에 노출이 적어질 수 있다는 것이다.

앞으로 회사의 브랜딩을 위한 페이지 운영에 있어서 콘텐츠의 중요성이 한층 더 중요해졌다는 사실이다. 이래저래 콘텐츠 능력이 없고 자본이 없는 사업자가 페이스북을 통해 브랜딩하기에 점점 더 힘들어졌다.

그러나 어디에나 블루오션이 있듯이, 자신만이 지니고 있는 유니크한 소재를 개발하여 팬들의 호응을 이끌어낼 수 있다면 오히려 더 좋은 기회가 아닐 듯 싶다.

 

강남 페이스북마케팅 교육 개인계정 활성화를 위한 초급과정 2월6일 개강 모집

20억명의 회원을 거느린 페이스북은 국내 회원 19,000,000만명 정도가 활동하고 있습니다.

사업을 하는 분들이라면 많은 마케팅 활동을 하겠지만, 최근엔 페이스북마케팅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비용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체게적이고 전문적인 페이스북 교육을 받지 않고 운영하는 사업자들이 많아 운영하다가 효과가 없어 중도에 포기하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회사의 홍보와 매출증대를 위해서는 페이스북을 초급과정부터 체계적으로 배워 운영해야 회사가 목표로 하는 지점만큼 도달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한국sns마케팅연구소 (임성빈소장) 에서는 2월6일 페이스북의 초급과정 교육을 시작으로 심화과정까지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는 과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지나온 10년의 기술이 이제는 1년이면 따라갈 정도로 기술의 변화가 빨라지고 있는 것과 동시에, 소셜미디어의 환경도 산업의 발달로 인해 빠르게 변하고 있습니다.

소셜미디어의 변화 속에서 페이스북은 어떤 모습으로 우리들의 생활에 파고들고 있나를 살표봅니다.

그리고 본인의 실명으로 운영되는 개인계정의 프로필 작성과 함께 페이지, 그룹, 스폰서광고에 대한 운영전략을 소개합니다.

 

개인계정 운영에 대한 확실한 전략을 알고 하신다면 개인 계정을 통해 충분한 브랜딩이 가능하며, 개인계정을 운영할 때는 #엣지랭크 라는 알고리즘을 잘 이해한다면 큰 무리없이 좋은 결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초급교육에서는 기초를 탄탄하게 하기 위한 체력훈련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개인계정이 튼튼해야 페이지와 그룹, 광고계정도 같이 건강하다는 의미입니다.

페이스북은 이것저것 아무거나 의미없이 올리는 플랫폼이 아니고, 페이스북 친구들과 교감할 수 있는 커뮤니티 형식입니다.

그렇기때문에 포스팅 하는 글과 이미지 등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페이스북 친구들이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는 어떤 것이 있고, 어떤 콘텐츠가 어떤 경로를 통해 널리 퍼트리는 구조일까를 잘 파악하여 전략적으로 운영한다면, 페이스북을 통해 거대 브랜딩이 가능할겁니다.

 

페이스북 뉴스피드엔 각 업종의 전문가들이 올리는 좋은 콘텐트가 끊임없이 올라옵니다.

그래서 내가 사귀는 친구의 질이 무엇보다 중요한데, 나에게 필요한 친구들과 그들이 나를 필요하게끔 만드는 운여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페이스북에서 해야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을 구분하는 방법을 통해 건강한 페이스북을 운영할 수 있습니다.

 

강남 페이스북 교육 초급과정은

+ 일시 : 2018년 2월6일 화요일 오후1시~4시

+ 장소 : 강남 예인스페이스

+ 교통 : 강남역 9번, 10번출구

+ 준비물 : 노트북 (없을 시 강의실에서 유료 임대 가능)

+ 수강료 : 165,000원 ( 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 (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10명 입금 선착순 마감합니다.

+ 정족 수 미달 시 연기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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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음 과정은 중급과정(페이지 활성화)
https://goo.gl/CXo538

 

-> 중급과정을 이수한 후 고급과정(광고제작 실습)
https://goo.gl/qKbxRm

 

-> 본격적인 구매전환을 위한 심화과정(구매전환 전략과정)
https://goo.gl/9RiRCX

 

 

강남 페이스북교육 페이지활성화를 위한 중급과정 2월7일 개강 모집


 

페이스북의 기업계정은 ‘페이지’ 입니다.

미국의 하버드대학 등 유명한 대학들로 제한된 페이스북에 기업들이 들어오면서 생긴 것이 ‘페이지’ 입니다.

개인계정의 친구 제한 숫자는 5,000명이므로 더 많은 팔로워를 거느리려면 페이지를 운영해야 합니다.

개인계정은 개인 이름으로 운영되며, 페이지는 기업이름이나 다른 키워드로 운영하며 페이스북 스폰서 광고를 하려면 반드시 기업계정페이지가 있어야 합니다.

지난 시간 페이스북 교육 초급과정에 이어 이번엔 기업계정인 ‘페이지’ 운영에 대한 교육을 갖습니다.

 

기업에게 페이지가 꼭 필요한 이유는 기업의 브랜딩때문 입니다.

개인계정은 본인의 실명으로 운영하기에 사업을 하는 기업 입장에서는 회사 이름을 알리기 위한 명목으로 페이지를 운영합니다.

그리고 친구 제한이 없는 페이지를 운영해야만 많은 사람을 회사의 팬으로 확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페이지가 있어야만 페이스북에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를 운영하는 또 하나의 이유는 우리 회사의 주 고객층이 어떻게 되는지 파악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페이지를 운영하면 페이지의 팬들이 어느 지역에 많고, 성별은 어떻게 되며, 기혼인지 미혼인지 등 팬들의 분포도를 파악할 수 있어 그들을 대상으로 하는 리타겟팅 광고 등을 집행할 수 있어 충성고객으로 확보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페이지에 올리는 콘텐츠가 무엇보다 중요한데, 어떤 콘텐츠를 올려야 팬들의 공감 등 반응을 이끌 수 있는 전략을 제시합니다.

최근 유저들이 가장 좋아하는 콘텐츠 형식은 #카드뉴스 형식 입니다.

커다란 사진 한 장에 한 두줄 정도의 주목을 끌 수 있는 헤드라인을 넣어 만든 형식이 ‘카드뉴스’ 입니다.

디자이너라면 어렵지 않게 그러한 카드를 제작할 수 있지만 일반인들은 그렇지 못합니다.

그래서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도록 파워포인트로 ‘카드뉴스’를 만들어 보는 실습시간을 갖습니다.

기업의 페이지가 커지게 되면 자연스럽게 회사의 가치가 올라가게 됩니다.

즉, 팬들에 의해 가치가 높아진다는 의미입니다.

그렇게 되면 마케팅 비용은 적게 들면서 오히려 광범위하게 퍼질 수 있다는 의미가 됩니다.

페이지를 키우기는 무척 어렵고 힘듭니다.

그렇기때문에 페이지를 키우기 위한 장기적인 전략이 필요한데, 그러기 위해서는 페이스북이 가지고 있는 알고리즘을 정확히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페이스북의 팬 수에 따라 팬들에게 도달하는 도달률이 다 다르게 나타납니다.

초기에 비해 점차적으로 페이지 게시물이 팬들에게 도달되는 비율이 점차 떨어지고 있는데, 그를 극복하기 위한 방법은 무엇일까  하는 부분을 제시해드립니다.

그리고 콘텐츠에 쓰이는 폰트나 이미지, 동영상들도 함부로 사용하시면 안됩니다.

공식적으로 무료로 사용해도 되는 폰트나 이미지, 영상을 사용해야 하는데 그러한 정보를 공유해드리며 직접 다운받아 영상을 만드는 등 실습하는 시간도 갖습니다.

페이스북 교육 중급과정인 페이지 운영은,

+ 일시 : 2018년 2월 7일 수요일 오후1시~4시

+ 장소 : 예인스페이스 강남점

+ 교통 : 강남역 9번, 10번 출구

+ 준비물 : 노트북 (없을 시 강의장에서 유료 임대 가능)

+ 수강료 : 165,000원 ( 세금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 (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10명 선착순 입금 마감입니다.

+ 정족 수 미달 시 연기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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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페이스북을 처음하시는 분들을 위한 초급강좌는

https://goo.gl/N9XNc7

 

-> 광고제작 실습을 위한 고급과정은

https://goo.gl/CXo538 

 

-> 구매전환을 위한 심화과정은

https://goo.gl/9RiRCX

 

 

강남 페이스북교육 고급과정 2월20일 개강 모집

페이스북 초급과정개인계정중급과정 ‘페이지 운영’을 통해 페이지 활성화 전략을 배우셨다면 이번에 페이스북 스폰서 광고에 쓰이는 광고형식을 실습을 통해 세팅하는 고급과정을 배우셔야 합니다.

 

페이스북 광고는 왜 해야만 할까요?

그 이유는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잠재고객을 확보할 수 있고, 확보된 잠재고객을 타겟팅하여 리타겟팅으로 충성고객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이 가능한 이유는 바로 정확한 타겟팅 스스로 설정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스폰서 광고좋은 광고인지, 나쁜 광고인지, 이상한 광고인지 판단할 수 있는 근거를 제시하여 광고가 타겟들에게 잘 도달할 수 있는 광고전략을 제시합니다.

 

페이스북 교육 고급과정에서는 페이지 좋아요 광고와, 게시물 광고를 직접 실습을 통해 집행하는 방법을 배우고, 어떤 게시물을 어떤 방식으로 올려야 하는지 알려드립니다.

스폰서 광고는 이미지에 텍스트의 비중이 20%를 넘으면 광고가 집행되지 않으며, 페이스북이 금지하는 여러가지 조건들을 알려드립니다.

 

페이지 광고 이어 홈페이지와 쇼핑몰 등 별도의 웹사이트로 링크되는 트래픽 광고 실습을 합니다.

트래픽 광고를 집행할 때 주의할 점과 랜딩페이지의 구성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전략적인 부분을 소개합니다.

 

페이스북 광고에 있어 좋아요와 노출, 도달 등은 크게 중요하지 않습니다.

도달이 적어도 참여율과 전환률이 높으면 됩니다.

그렇다면 랜딩페이지를 어떻게 설정해야 구매까지 이르게 할 수 있는지 여러가지 사례를 통해 알려드립니다.

 

최근 페이스북에서 동영상 광고에 대한 참여율이 높게 나옵니다.

그래서 페이스북 교육 고급과정에서는 무료 영상을 다운 받아 자막을 넣고 간단한 편집을 할 수 있는 실습시간을 갖고, 만든 영상을 본인 페이지에 포스팅하는 실습도 있습니다.

그리고 광고에 쓰이는 페이스북의 여러 용어를 통해 광고관리자 보는 방법까지 소개해 드립니다.

 

예인스페이스 강남점에서 진행하는 ‘페이스북 교육 고급과정”은,

+ 일시 : 2018년 2월 20일 화요일 오후1시~4시

+ 장소 : 예인스페이스 강남점

+ 교통 : 강남역 9번출구, 10번출구

+ 준비물 : 노트북 (없을 시 강의장에서 유료 임대 가능)

+ 수강료 : 165,000원 (세금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 (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10명 선착순 입금 마감합니다.

+ 교육 후 항상 피드백을 해드립니다.

+ 정족 수 미달 시 연기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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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페이스북을 처음하시는 분들을 위한 초급강좌는

https://goo.gl/N9XNc7

-> 기업계정인 페이지 활성화를 위한 중급강좌는

https://goo.gl/CXo538 

-> 구매전환을 위한 심화과정은

https://goo.gl/9RiRCX

 

강남 페이스북 교육 매출증대를 위한 심화과정 2월28일 개강 모집

페이스북을 통해 브랜딩이 필요하고 판매 채널로 확보하기 위해선 심화과정을 통해 잠재고객을 확보하고 구매전환을 이르게 하는 광고전략을 배우시면 페이스북마케팅 교육은 끝!

페이지를 키우기 위해선 페이지 ‘좋아요’ 광고와 ‘게시물 광고’를 통해 페이지의 콘텐츠를 알리면 되고, 웹사이트로의 트래픽을 유입하기 위해서는 트래픽광고를 통해 랜딩페이지로 유입시키는 광고를 하시면 됩니다.

앱을 개발하셨으면 앱설치 광고를 통해 알리면 되고, 맛집을 하시면 맛집 반경을 짧게 설정하여 타겟을 정해 광고를 하면 됩니다.

누가 고객인지 모를 경우엔 ‘잠재고객확보’ 광고를 통해 미래의 고객을 확보하면 되고, 장바구니에 들어온 고객에게 다시 광고를하고자 한다면 ‘리타겟팅’ 광고를 집행하면 됩니다.

영업이나 광고대행을 한다면 제일 필요로 하는 것이 아마도 사업자들의 핸드폰 번호나 주소 등 고객 DB가 필요할텐데, 그럴 경우엔 본 강좌에서 그 방법을 받아가시면 됩니다.

 

 

페이스북 교육 심화과정에서 가장 중요한 내용은 내 사이트엑 방문한 사람을 추적하는 기능인 “페이스북 픽셀”을 본인 사이트에 심는 것 입니다.

유료광고인 페이스북 스폰서 광고를 통해 유입된 고객이 누구인지 아는 것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회사 사이트에 ‘페이스북 픽셀’을 심어 방문한 고객을 추적하여 잠재고객을 구매고객으로 발전시켜야 합니다.

페이지 좋아요 광고나 게시물 광고는 ‘페이스북 픽셀’을 심을 수 없어 리타겟팅에 사용할 수 없는 것 뿐이지 페이지 활성화에 중요한 광고입니다.

 

제품을 판매하는 쇼핑몰의 경우엔 회원가입, 찜, 검색, 장바구니, 구매 등 전환페이지에 별도의 ‘페이스북 픽셀‘을 심어 전환맞춤 광고에 별도로 집행할 수 있는데 이것을 ‘표준이벤트코드’라고 합니다. ‘표준이벤트’는 9가지의 픽셀을 제공합니다.

‘전환맞춤’ 광고는 ‘표준이벤트코드’로 할 수 없는 랜딩페이지에 별도로 심는 픽셀입니다.

 

페이스북에 처음 광고를 집행하는 회사의 가장 큰 애로사항 중 하나가 바로 내 물건을 사줄만한 잠재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광고입니다. 그래서 고객 DB가 많지 않을 경우엔 별도의 방법으로 데이터를 확보하여 운영하면 됩니다.

우리 회사와 관련된 네이버 카페에 가입한 회원들의 이메일 주소를 추출하여 그 데이터를 페이스북 맞춤타겟으로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내 사업과 관련 사업자들의 DB를 추출하여 그것을 페이스북 맞춤타겟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아마 유통회사라든지 특별한 광고대행사 같은 경우 많이 필요할 듯 합니다.

물론 모든 업종에 다 필요합니다.

 

네이버에서 관련키워드 검색 후 사이트 클릭해서 뜰 때, 내 사이트를 같이 띄워 픽셀에 담는 방법도 소개해 드리며, 페이스북 광고에서 가장 중요한 지표 중 하나가 바로 빈도 수, CTR(클릭율)과 관련성 점수입니다.

빈도 수는 직접 설정할 수 있어 빈도 수가 적으면 높일 수 있고, 빈도 수가 높으면 낮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가장 중요한 CTR(클릭율)관련성 점수 경우에도 좋게 나올 수 있도록 하는 전략을 소개합니다.

아마 대부분의 경우 CTR의 경우 1.8미만일 경우가 많고, 관련성 점수 역시 4이상이 안 나오는 회사가 수두룩합니다.

 

회사에서 확보하고 있는 고객의 핸드폰 번호이메일 주소 페이스북 맞춤타겟으로 집행하는 방법도 알려드립니다.

페이스북에서 처음부터 구매를 목표로 하면 실패할 확률이 큽니다.

그렇기때문에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잠재고객을 많이 확보하여 그들을 구매고객충성고객으로 유입하는 장기적인 목표로 운영하는 것이 정답입니다.

 

 

강남 페이스북 교육 심화과정은,

+ 일시 : 2018년 2월28일 수요일 오후1시~4시

+ 장소 : 토즈 강남2호점

+ 교통 : 신논현역 6번출구 30여미터/강남역 10번출구 100여미터 백암빌딩 3층

+ 주차 : 백암빌딩 지하 주차장

+ 준비물 : 노트북 (없을 시 강의장에서 유료 임대 가능)

+ 수강료 : 22만원 ( 세금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 (국민은행)

+ 20명 선착순 입금 마감합니다.

+ 정족 수 미달 시 연기될 수 있습니다(5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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