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인스타그램마케팅교육 10월11일 특강 모집

대구 인스타그램마케팅 전략과정

가장 궁금해하시는게 팔로워와 좋아요 늘리는 방법이었습니다.

그동안 인스타그램 교육에 참여하신 분들의 대다수가 바로 팔로워와 좋아요를 많이 받는 방법을 가장 궁금해하셨습니다.

사실 모든 SNS의 알고리즘의 공통점이 있는데 그 공통점은 바로 소통입니다. 인스타그램에는 선팔과 맞팔이란 단순한 커뮤니케이션 도구가 있는데 그 커뮤니케이션이 가장 기본이자 중요한 핵심입니다.

본 강좌에서는 커뮤니케이션의 중요한 알고리즘과 그 이유에 대한 분석, 그리고 개선할 방향에 대해 제시해드립니다.

대구 인스타그램마케팅 교육

타임라인의 스타일과 패턴화

피드에는 잠깐 사이에 엄청난 량의 게시물이 올라오고, 내가 올린 게시물 또한 누군가의 피드에 그냥 스쳐 지나가 듯 보일 것 입니다.

그러나 자신의 관심사는 이상하게 손가락을 멈추게되는데 그것이 바로 인스타그램의 특성입니다.

페이스북은 콘텐츠의 내용과 상관없이 친구가 올린 게시물이면 손가락을 멈추는 구조인 반면, 인스타그램은 친구 이름보다는 사진이 먼저 보이는 구조입니다.

그렇기때문에 타임라인 구성이 매우 중요한 이유입니다. 내 타임라인을 어떤 방식으로 꾸밀것인지 스타일을 만들어 흐트러지지 않게 패턴화 시키는 작업이 필요한데, 그 방법을 제시합니다.

당신의 계정이 검색되시나요?

우리가 유명 인플루언서가 아닌 이상 내 계정으로 오게 하기 위해서는 검색이라는 관문을 통과해야하는데, 여기서 검색이 되기 위해서 반드시 필요한 것이 바로 상위에 노출되는 것 입니다.

블로그배우실 때 지겹게 들었던 단어가 바로 ‘상위노출’ 이지요.

페이스북은 검색마케팅이 아니지만 인스타그램은 해시태그를 통한 검색마케팅의 알고리즘으로 운영됩니다. 교육을 들으러 오신 분들 대부분 인스타그램에서 자신의 계정이 검색되지 않고 있었습니다.

간단한 방법으로 내 계정이 검색되게 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판매를 위해선 스폰서광고가 필요합니다.

순수하게 팔로워가 늘어난다면 가장 좋겠지만, 그렇게 될 경우엔 판매하는 제품 역시 광고비를 들이지 않고도 팔릴 수 있습니다. 그러난 그런 경우는 일반 판매자이더라도 특별하지 않으면 판매되는 구조가 아니겠지요.

또한 팔로워가 많더라도 제품 구매을 위한 팔로워가 아닐때는 매출에 큰 영향을 끼치지 않습니다. 그래서 많은 회사들이 광고를 통해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데 그것이 바로 페이스북이 자랑하는 인공지능형 알고리즘으로 운영되는 ‘스폰서광고’ 입니다.

인스타그램 쇼핑태그로 직접 판매하세요!

대구 인스타그램 쇼핑태그 교육 듣고 돈 많이 버세요~

인스타그램을 운영하면서 팔로워를 많이 모으고, 좋아요를 많이 받으면 무엇이 좋을까요?

그것은 바로 내편이 많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내 편이 많다는 건 내가 하는 일을 응원해준다는 의미이니 사업하는 입장에서는 궁극적으로 추구하는 바 일겁니다.

그러나 내 편을 만든다는게 그리 만만치는 않지요~

내 편을 만들기 위해 가장 좋은 방법은 역시 좋은 정보, 가치있는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면서 팬을 늘리는 방법과 팬이 된 팔로워들과 꾸준하고 지치지않는 소통을 하는 방법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지하철에 타고 있는 여성분들 중 열에 아홉명은 거의 인스타그램을 볼 정도로 인스타그램은 여성분들에게 인기를 끌고있는 채널인데, 그 이유 중 하나는 긴 글보다는 멋있고 이쁜 이미지를 보러 자주 방문합니다.

쭉 살펴보다가 자신의 마음에 드는 제품 사진이 있다면 클릭해서 그 제품을 판매하는 쇼핑몰까지 들어가 제품을 살펴보거나 구매 등 적극적인 소비 습관을 보이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그 제품을 구매하려고한다면 메인 프로필에 있는 곳으로 이동하여 거기에 있는 쇼핑몰 주소를 클릭해야만 갈 수 있었는데, 이제는 피드에 있는 이미지를 클릭하면 가격이 보이고 바로 쇼핑몰로 이동할 수 있으니 판매자는 판매하기 쉬워졌고 구매자는 구매하기 훨씬 쉬워졌습니다.

이것이 바로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는 사업자들이 많이 사용하고 있는 ‘쇼핑태그‘ 입니다. 온라인쇼핑몰을 운영하는 사업자라면 반드시 이 ‘쇼핑태그‘를 운영해야 합니다.

소비자들은 번거롭고 귀찮은 것을 싫어하기때문에 간편하게 구매하도록 이끄는 유입전략을 구성해야하는데 그것이 인스타그램에서는 바로 ‘쇼핑태그‘ 입니다.

현재 쇼핑태그는 모든 업종에 적용되는 과정이기때문에 온라인쇼핑몰을 운영하는 분들은 꼭 설치하시기 바라며, 반드시 페이스북페이지가 있어야하며 그 페이스북페이지에 샵 기능을 추가하여 샵에 판매할 제품을 상세페이지보다 간단하게 제품을 올려야 합니다.

그렇게 페이지에 올린 제품을 인스타그램에서 불러와 연동해야 쇼핑태그를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한번 더 정리해드리면,

페이스북 계정이 있어야 하고, 페이스북에서 페이지가 있어야 하고 페이지에 샵 메뉴를 추가하여 샵에 제품을 올려 그 제품을 인스타그램과 연동해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그리고 쇼핑태그는 반드시 온라인쇼핑몰이 있어야 됩니다.

우리가 많이 하고 있는 스마트스토어와도 연동이 가능하니 꼭 생성하셔야 되는데 혹시라도 스스로 만들지 못하는 분들은 대구 동성로에서 10월11일 개강하는 ‘쇼핑태그‘ 특강에서 도움 받으시기 바랍니다.

10월11일 동성로에서 인스타그램 쇼핑태그 실습 전략이 열립니다.

이번 대구인스타그램교육엔 이런 분들이 오셨으면 좋겠습니다.

* 인스타그램을 통해 홍보와 매출이 필요한 분

* 페이스북 페이지 샵에 제품을 올리는 방법을 알고 싶은 분

* 인스타그램에서 쇼핑태그 연동하는 방법을 알고 싶은 분

* 인스타그램에서 타겟 광고하는 방법을 알고 싶으신 분

광고는 반드시 크롬 환경 데스크톱에서 페이스북 광고관리자를 통해 해야 원하는 타겟에게 정확하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광고하는 방법을 강의시간에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신청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https://hoy.kr/58b2G

대구sns마케팅 배워야번다 매출증대 교육 2020년 7월20일 개강 모집

사업이 잘 안되는 이유는 당신의 고객들이 당신이 그 곳에서 그 제품을 판매한다는 사실을 잘 몰라서입니다.

사업이 잘 되기 위해서는 제일 핵심은 역시 내 제품을 살만한 타겟들에게 어디서 어떻게 어떤 콘텐츠가 제대로 전달되고있는지 살펴봐야합니다.

사업을 준비중이거나,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았거나, 사업을 하고 있는데 판매가 부진하거나, 지금 하고 있는 일을 바탕으로 확장성을 생각하고 있다면, 각 각에 맞는 마케팅전략을 실행해야 합니다. 그래서 핵심고객이 어떤 사람인지 정확하게 파악한 후 그들을 설득한 메시지를 만들어 광고든 SNS든 활용하여 알려야합니다.

콘텐츠는 소비자가 당신이 작성한 글이나 사진을 말하며, 마케팅은 그렇게 당신이 만든 콘텐츠를 당신의 소비자에게 어떻게 효율적으로 보이게하여 구매를 유도하느냐하는 방법을 말합니다.

SNS마케팅, 그렇게 하는거 아닙니다.

블로그에 포스팅을 해도, 인스타그램에 포스팅을 부지런히 해도, 페이스북에 부지런히 올려도 매출은 달랑 한 두개,

그 이유는 바로 각 채널에 대한 이해와 그 채널을 사용하는 사람들의 성향을 모르기때문입니다.

각 채널에 맞는 글과 사진을 올려야 사람들이 반응합니다. 그 방법을 제시하는 SNS교육 입니다.

온라인에서는 회사의 크고 작음의 차이가 없고 오로지 고객이 원하는 키워드로 검색 시 상위에 검색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 입니다. 그래서 많은 회사가 네이버나 다음 등 포털사이트에서 블로그나 지도검색인 스마트플레이스 등 온라인마케팅 활동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작은 회사의 경우에도 네이버에서 검색이 잘 되기만 한다면 매출을 올릴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도 합니다. 그것이 작은 회사가 살 길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것 역시 많이 알려지더라도 팔고자 하는 제품의 퀄리티나 콘텐츠가 고객의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오히려 마이너스가 될 수 있으니 제품의 퀄리티와 콘텐츠에 신경써야 합니다.

온라인과 SNS에서는 회사 규모가 크고 작음의 차이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그래서 온라인마케팅과 SNS마케팅을 잘 하는 작은 업체들이 생각보다 많은 매출을 올릴 수 있으니, 지금까지 이런 마케팅을 하지 않으셨던 회사가 계시면 반드시 전문적인 마케팅 교육을 받으시면 반드시 좋은 결과를 얻으실 수 있을겁니다. 배우지 않고 하면 실수와 실패가 동반되지만 올바른 사용방법을 알고 한다면 그 결과는 바로 홍보와 매출의 차이로 벌어진다는 것을 우리는 알 수 있습니다.

얼마 전 본 강좌를 수강하신 회사에서 반가운 소식을 또 전해주셨습니다~

범어동에서 위치한 살롱에이미용실은 원하는 키워드가 ‘수성구미용실’ 과 ‘ 범어동미용실’ 두가지 키워드가 대표키워드인데 두 키워드 검색 시 ‘스마트플레이스’에서 모두 모바일 검색 시 통합검색 1위를 차지했다고 제게 소식을 알려왔는데 얼마나 감사한지요^^

대구수성구미용실살롱에이
대구범어동미용실살롱에이

또 하나의 성공사례 도착!

그리고 대구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신사관창업학교에서 교육을 받으신 후 창업지원을 받아 사업을 운영하고 계시는 한소희대표‘히스토리히스타일’이 고객들에 의해 자주 언급되다보니 연관검색어에 떳다고 반가운 소식을 전해주셨습니다~

이렇게 한국SNS마케팅연구소에서 SNS교육을 청강하신 회사들의 성공사례가 매 기수마다 탄생하고 있으니, 잘하는 교육기관이 맞지요^^ 그래서 아마 추천하는 분들이 많으신가 봅니다~

대략 SNS마케팅 교육을 받으시려는 분들의 경우

_ 요즘 대세인 SNS마케팅을 배워 매출을 올리고자 하시는 분

– SNS를 배우고 싶었는데 스케줄이 맞지 않으셨던 분

– 너무 초보라 같이 배우는 교육엔 웬지 폐가 될 것같아 주저하셨던 분

– 배우고 싶었는데 어디서 배울지 모르셨던 분

– 블로그를 기초부터 배우고 싶으셨던 분

– 블로그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기초부터 체계적으로 배우고자 하는 분

– SNS마케팅이 업무이신 분

– 사업의 확장성이 필요하신 분

– 세상이 어떻게 변하고 있는지 따라가고자 하신 분

– 외주 대행사가 제대로 하고 있는지 살펴보고자 하시는 대표

– 홍보를 직원에게만 시키고 있어 그 일이 제대로 굴러가고 있는지 알고자 하시는 대표

– 외주 광고비를 줄이는 방법을 알고자 하시는 분

– 블로그 상위노출을 통해 매출을 올리고자 하시는 분

– 지도검색인 스마트플레이스 상위노출이 필요하신 분

– 페이스북 스폰서광고 하는 방법을 직접 배우고자 하시는 분

– 인스타그램을 통해 매출을 올리고자 하시는 분

– 유튜브를 어떻게 운영하는지 기초부터 배우고자 하시는 분

그동안 교육을 받으러 오신 분들의 답을 들어보니 위의 경우가 많았습니다.

위의 경우 중 한가지라도 궁금하신 분들은 본 SNS마케팅교육을 들으시면 반드시 좋은 결과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매주 월요일 서울역에서 대구로 출, 퇴근

대구 중앙로역에서 매주 월요일 오후7시부터 10시까지 6주간 진행하는 SNS마케팅 교육인 #배워야번다 를 진행하는 한국SNS마케팅연구소 임성빈소장은 매주 월요일 서울역에서 대구로 출, 퇴근을 하고 있습니다^^

대구 회사가 아니라 처음에는 불신의 시선이 있었지만 어느 덧 6년을 대구에서 교육을 하고, 그동안 저희 교육을 받으신 분들이 주위에 적극적으로 추천을 해주시고 신뢰를 주셨기에 지금까지 본 교육을 이어오고 있는 듯 합니다~

얼마나 감사한 일인지요~

블로그를 배운대로 작업했더니 상위노출!

인스타그램에서도 구매가 발생!

페이스북 스폰서광고를 통해 매출이!

유튜브를 통해 학원 수강생문의 급증!

회사 대표가 배우고 알아야 합니다

아직 SNS마케팅을 배우지 않고 실천하지 못하고 있는 사업자분들은 커리큘럼과 스케줄을 잘 살펴보신 후 꼭 필요하다 싶으신 분들은 사정없이 신청하셔서 꼭 배우시기 바랍니다.

내가 모르면 누구도 이렇게가라 저렇게가라 말해주지 않습니다.

현재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소상공인분들 중 배우지 않고 성공한 대표들은 거의 없다는 것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그 이유는 세상은 빠르게 변하고 있고 그 변하는 것에 대처하지 않으면 소비자는 어느샌가 우리곁을 떠나있을 거니까요.

회사 대표가 마케팅 방향을 정확하게 인지한 후 그것을 직원들에게(많든 적든) 공유하여 일관된 전략을 전개해야만 회사의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인지도가 서서히 알려지는 효과를 보실 수 있을겁니다.

제품의 아이덴티티,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확립한 수 전개해나가는 마케팅이야말로 회사의 백년대계를 위한 초석이 되지 않을까요.

이 강의에 이런 분들이 오셨으면 합니다.

+ sns마케팅의 활용 방법을 이해하고자 하는 분

+ 온라인을 통해 홍보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 SNS마케팅으로 홍보하고자 하는 분

+ 회사 지도(스마트플레이스)가 네이버에서 상위노출이 필요하신 분

+ 블로그를 기초부터 시작하려는 분

+ 블로그 상위노출 방법이 필요하신 분

+ 페이스북을 통해 홍보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 페이스북 스폰서광고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 인스타그램을 통해 마케팅을 활용하려는 분

+ 인스타그램에서 팔로워,좋아요 늘리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 유튜브마케팅을 어떻게하는지 알고자 하는 분

+ 유튜브채널을 만들고 운영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 찍은 영상 편집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신청양식입니다

아래 양식으로 신청해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https://bit.ly/3fwktYD

sns마케팅교육 제대로 배워야 홍보도 매출도 올라갑니다.

마케팅을 배우지 않으면 경쟁사와의 경쟁에서 이길 수 없습니다!

수십억, 수백억, 수천억을 버는 회사가 아닌 하루에 몇 십만원 혹은 하루에 백 몇십만원, 하루에 삼사백만원 쯤 버는 사업자들 경우에 조금 더 벌고 싶은 욕망이 있을겁니다.

매출이 지금보다 조금 더 오르기 위해서는 내 제품에 관심있을만한 사람들에게 더 많이 알려야하고, 그 사람들에 의해 인지가 되고 구매가 이루어져야 합니다.

즉, 지금까지 매출이 잘 오르지 않았거나 적자가 나는 현실이라면 사람들에게 알리는 행위를 하지 않으면 지금의 상태를 벗어날 수 없을겁니다. 왜냐하면 아직 당신 제품의 우수성을 많은 사람들이 모르기 때문입니다.

귀사의 제품에 관심있을만한 사람들에게 더 많이 알린다면 분명 매출은 올라간다는 사실을 꼭 기억하십시오.

SNS없이 사업을 한다는 것은 총,칼없이 전쟁터에 나가는 것과 같습니다!

사업을 하는데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를 하지 않는 건, 병사가 전쟁터에 총,칼없이 싸우러 나가는 것과 다름없습니다.

마케팅 비용이 충분하다면 광고비를 수억써서 광고하면 노출이 되어 내 홈페이지나 쇼핑몰 등으로 유입이 되겠지만, 1인사업자나 소상공인의 경우엔 홍보 비용이 절대적으로 모자랍니다. 그래서 무료로 운영할 수 있는 SNS를 반드시 해야 합니다.

큰 기업처럼 모든 곳에 광고할 수 없지만 사람들이 매일 들여다보고 있는 SNS를 통해 홍보하는 것만으로도 생각보다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들여다보는 사람들에게 우리 회사 제품의 좋은 정보를 전달해야하는데 그 전달 방식에 따라 구매가 이루어지는가하면 또 외면 당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갈리는 이유 중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정보의 내용입니다.

블로그에 쓴 글이나, 페이스북에 올린 글이나, 인스타그램에 올린 포스팅이나, 유튜브 등에 올린 내용이 보는 사람에 의해 ‘저거 광고네’라는 인식이 들면 그 정보는 쓰레기가 되지만, 광고라하더라도 광고같지 않게 공감을 줄 수 있는 내용이라면 반대로 구매까지 이르게 되는 것이 바로 SNS 운영 방식입니다.

저희 교육은 초보자분들과,하고 있는데 정확하게 운영방법을 알지 못하는 분들에게 최적화 된 SNS마케팅 교육입니다.

최고의 조력자가 되겠습니다.

성공하는 사람들 주위엔 항상 최고의 조력자가 등장합니다. 사업이 잘 안된다면 투자를 하거나 혹은 방향을 제시해주는 조력자가 있다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제품을 알리고 회사의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본 SNS교육을 배우더라도 인력 부족으로 SNS마케팅을 제대로 하지 못하거나, 하더라도 이게 잘하고 있는건지 의문이 들때 저희가 여러분들의 최고의 조력자가 될 것 입니다.

자신의 일에 조금이라도 방향을 제시하거나 자문을 구할 조력자가 있다는 건, 사업자 입장에선 큰 힘이 됩니다.

검색은 곧 고객의 질문입니다

국내 최대의 검색엔진이자 포털사이트인 네이버에서 스마트플레이스(지도검색), 네이버블로그 등을 잘 검색되게 해주는 수업입니다.

여성 업종이나 뷰티 관련 업종, 음식점, 펜션 등 특정 업종에서는 지도 검색이 앞 페이지에 노출되야 지도 검색을 통해 문의 전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비용이 들어가는 파워링크는 비용에 비해 효과가 크지 않습니다. 그러나 스마트플레이스나 블로그 등은 비용이 들어가지 않는 대신에 고객들에 의해 큰 신뢰를 받고 있는 영역입니다.

본 교육을 받으시면 지도 검색과 블로그 검색이 상위노출이 됩니다. 이미 많은 회사에서 큰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은 스타일입니다

여성 업종의 경우, 인스타그램이 대세입니다.

우리나라 37세 미만의 여성들 중 80% 이상이 인스타그램을 하고 있으며 그 중 쇼핑몰을 통해 구매하는 비중이 날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즉, 구매가 쉬워졌다는 것이며 판매자 입장에서는 판매하기 쉬워졌다는 의미도 됩니다. 또한 인스타그램에 그저 사진을 올리고 적당한 해시태그를 단다고 매출이 일어나지 않고 인스타그램 역시 정교한 전략을 세워 운영해야 합니다.

단순히 팔로워 수가 많다고 해서 좋아요 숫자가 많다고 해서 절대 구매가 일어나지 않습니다.

성공하고 있는 인스타그램 사례를 통해 당신의 스타일을 찾을 수 있습니다.

유튜브, 눈팅하지 말고 직접 운영하세요

유튜브를 하고 있냐고 물어보면 하진 않고 보기는 많이 본다고 합니다^^

이젠 구경하지 말고 본인이 직접 하셔야 합니다.

최근 가장 핫한 SNS채널이 바로 유튜브입니다. 전자제품을 구매해도 유튜브 영상을 통해 손쉽게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유튜브엔 없는 것이 없습니다. 사업을 접을 생각까지 했던 사업자 중 유튜브를 통해 보기좋게 성공한 사례가 많습니다.

사업이 부진했다가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면서 매출이 부쩍 오르는 사례가 많습니다. 어렵지 않습니다. 이젠 당신이 직접 유튜브를 운영해 홍보하는 시대가 됐습니다.

유튜브는 광고 수익을 얻거나 제품을 알리는 것 입니다.

본 교육은 초보자분들과 하고 있는데 잘 안되고 있는 분들에게 최적화 된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미 잘하고 계신 분들은 사양합니다.

교육 특징

+ 동영상 강의가 제공되기때문에 예습과 복습을 통해 자신의 것으로 만드실 수 있습니다.

+ 블로그나 페이스북 등 SNS를 기초부터 중,고급까지 체계적으로 진행하는 수업이기에 초보자분들도 큰 무리없이 참여하실 수 있는 교육입니다.

+ 네이버 지도 검색 시 상위노출이 안된 회사들의 지도가 상위노출될 수 있도록 실습을 통해 확인시켜 드립니다.

+ 블로그 상위노출 원리를 정확하게 알고 싶은 분들, 새로운 알고리즘인 씨랭크(C-RANK)와 DIA로직을 정확하게 알려드립니다.

+ 페이스북 스폰서 광고하는 방법을 실습을 통해 알려드립니다.

+ 인스타그램 팔로워와 좋아요 많이 받는 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

+ 유튜브 채널을 만든 후 업로드 하는 방법과 상위노출을 위한 키워드 전략을 제시합니다.

+ 교육 후 언제든 피드백을 해드립니다

+ 신청해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https://hoy.kr/zThHX

순천 페이스북교육 매출증대 전략과정 2월15일 개강 모집

순천에서 페이스북을 하는 사용자 중 우리가 원하는 타겟층이 몇 명쯤 되는지 알고 계시나요?

순천은 신대지구를 중심으로 많은 아파트가 들어서면서 주위 상권이 확장되고 있습니다.
광주에 비해서는 미치지 못하지만 순천은 나날이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도시가 되면서 그 곳에서 사업을 하는 사업자들의 마케팅 경쟁도 치열하게 전개되고 있습니다. 즉, 경쟁자가 많이 속출하고 있다는 것이 됩니다.

순천 페이스북광고교육

지역이 활성화되면서 마케팅 경쟁도 당연히 심해졌습니다.

블로그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등의 sns를 활용한 홍보 역시 치열하게 전개되고 있는데, 전문적인 sns교육을 받고 하는 회사들은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아직까지 홍보하면 네이버블로그만을 절대적으로 생각하는 회사가 많은데, 현실은 그렇지 않습니다.

광주페이스북광고교육

유저들은 스마트폰으로 무엇을 하고 있을까요?

소비자들은 손에 스마트폰으로 또 다른 소비패턴을 보이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특히 페이스북 타겟팅 광고를 통한 마케팅이 다른 지역에 비해 활성화가 되지 않고
있다는 소식을 접하고, 한국SNS마케팅연구소(임성빈소장) 가 순천에서는 처음으로 페이스북 스폰서광고 운영전략 특강을 마련했습니다.

서울까지 와서 듣고 가시는 분들이 꽤 계시다고 들었는데 이번 기회에 순천에서 하는 페이스북 광고 교육을 청강하시고 매출 향상에 큰 도움이 됐으면 합니다.

페이스북 광고는 지역별,성별,연령별,관심사별로 설정하여 타겟군을 만들어야합니다.

강의를 앞두고 전라남도 순천의 순천시청을 중심으로 하여 30km 반경에 살고있는
20세에서 60세까지 전체 성별을 설정했더니 페이스북 사용자가 무려 210,000명이
나왔습니다.

순천페이스북광고교육

순천시청 중심 30km 반경내 남성만을 설정하면 120,000명이 페이스북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엔 남성만을 조사해보니 120,000명 정도가 페이스북을 하고 있었으며,
이 중에서 남성 제품을 판매하는 회사의 경우엔 연령대 설정과 상세타겟팅을 설정하여 조금 더 도달 범위를 줄여야 합니다.

순천페이스북광고교육

여성만을 설정했을 땐 89,000명이 페이스북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우리 회사의 타겟을 설정하게 되면 사용자는 조금씩 줄어들게 됩니다.
의류나 네일아트,화장품 등 업종이라면 연령대가 20대에서 40대 정도, 영어학원이라면 학원 성격에 맞는 연령대를 설정하면 거기에 맞는 페이스북 사용자 인원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미혼인지, 기혼인지, 현재 연애중인지, 솔로인지, 아이를 둔 부모인지, 아닌지 등 정교한 타겟을 설정하여 그들의 피드에 내 광고를 보이게 하는 것이 페이스북이 자랑하는 인공지능형 스폰서광고 입니다.

광고 효과는 내 제품에 관심이 있는 고객만을 대상으로 해야 합니다.

페이스북 광고가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내 제품에 관심있을만한 고객을 대상으로
마케팅을 해야합니다. 즉, 잠재고객을 최대한 많이 확보하여 핵심고객으로 만드는 작업을 꾸준히 하는 것이 핵심이며 가장 중요합니다.

페이스북 회원의 데이터를 추출하는 방식, 특정 포털사이트에서 활동하는 유저들의 데이터를 확보하는 방법을 통해 정교한 타겟팅 광고를 통해 구매를 유도해야 하는 시대입니다.

전략이 좋아야 광고가 성공합니다.

마케팅은 내 제품에 관심있을만한 대상으로 했을때 그 효과가 좋게 나옵니다.
블로그만으로 마케팅 하던 시대는 지났으며 사람들은 스마트폰으로 인스타그램,
유튜브, 페이스북 등을 통해 정보를 얻고 머물고 있는데, 혹시 예전의 마케팅 방식으로만 홍보하는 건 아닌지요?


3시간동안 페이스북 광고를 어떤 방법으로 구성해야 성공할 수 있을까에 대한 내용으로 채워져 있습니다.

누가 내 광고를 클릭했는지 알아야 구매를 또 다시 유도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사용에 대한 수업이 아닌 어떻게 광고를 해야 효과를 볼 수 있을까하는
전략에 대한 수업입니다. 특히 내 사이트를 방문한 사람을 추적하는 기능인 픽셀코드 심는 방법을 통해 리타게팅으로 구매를 유도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네이버에서 본 광고가 페이스북에 오면 또 보이는 경우를 보셨을겁니다.

본 강의를 진행하는 임성빈소장은 지난 5월에 ‘따라하면 매출이 따라오는 페이스북마케팅’ 책을 단독으로 출간했습니다.
수업에 오시기 전 구매하셔서 들으시면 한결 더 이해하기 쉬우실겁니다.
검색하시면 구매하실수 있습니다^^


강의에 참석하실 분들은 아래 양식을 작성하셔서 신청해주시면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대구 SNS교육 배워야할 7가지 이유는?

1.아무도 가르쳐 주지 않아 열 받아서!

사업하는데 아무래도 블로그와 페이스북이 필요해 아이들에게 블로그하는 방법과 페이스북 하는 방법을 알려달랬더니, 얘들이 하는 말이 ” 인터넷 찾아보면 다 나와있는데 찾아서 해!’ 라는 말에 열 받으세요?

아이들은 지들 사느라 부모가 뭐 가르쳐 달라고하면 안면 몰수합니다. 정정당당하게 스스로 배우셔서 보란듯이 일어 서세요!

2. 어깨너머로 배운 블로그라서요.

블로그는 카더라식의 잘못된 정보가 많다는 걸 모르세요? 혹시 전문적인 교육을 받지 않고 블로그를 운여하시다가 회사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평판이 좋지 않으면 어떡하시겠어요? 네이버블로그가 많이 바꼈습니다. 예전에 줏어들은 블로그는 지금 아무 쓸모도 없습니다.

정확하게 블로그 하는 방법을 배워 건강한 블로그를 만드는 것이 중요한 시대입니다.

3. 매년 조금씩 매출이 떨어지고 있어요.

기존의 고객이 많고 나름대로 인지도도 있어 그동한 SNS마케팅을 안하고 있었는데, 이제는 고객들이 저절로 찾아오지 않더라구요. 주변에 있는 경쟁사들은 불경기에도 꾸준히 고객이 오고 있어 왜 그럴까 궁금했는데, 그 업체들은 모두 블로그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광고 등을 하고 있더라구요. 매출이 조금씩 떨어지는 이유가 아마 여기에 있지 않을까요?

고객이 어디에서 머물고, 어디에서 무엇을 하며 놀고 있는지 파악하여 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4. 요즘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많이 보더라구요.

업종 상 시각적인 제품이라 이제는 사람들이 블로그보다는 인스타그램이나 유튜브를 보고 문의하는 분들이 늘고 있는데, 전문적으로 배운바가 없어 효율적으로 운영하는데 애를 먹고 있어요 라는 사업자분들이 많아 졌습니다.

맞습니다. 마케팅은 사람이 많이 하는 플랫폼에서 해야합니다. 이미 그런 흐름을 알고 있다면 당신은 이미 반쯤은 성공하신 겁니다.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5. 경쟁사가 너무 많은 업종입니다

보편적인 제품이라 경쟁사가 너무 많습니다. 광고비 출혈도 상당하고 예전만큼 광고 효과도 없구요. 블로그를 해도 페이스북을 해도 별 효과를 못 보고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다른 업체들은 검색이 잘 되는데 저희는 잘 안 보이고, 인스타그램도 하고는 있는데 거의 효과도 없어요. 저희는 유튜브 채널도 없는데 유튜브는 꼭 해야하는 건가요?

레드오션 제품군이라도 컨텐츠만 좋으면 충분히 경쟁력이 있습니다. 문제는 내 제품을 소비하는 타겟군의 감성을 건드리지 못하는데 있습니다. 그리고 유튜브는 분명 귀사의 브랜드를 널리 알리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사람들은 유튜브에서 검색하고 있으니까요.

6. 광고대행을 하고 있는데 제가 모르니

회사 대표인 제가 마케팅을 제대로 모르니 블로그나 페이스북 광고대행을 맡겨도 이게 제대로 하고 있는건지 도통 알 수 없으니 너무 답답하더라구요. 그리고 광고비에 비해 효과는 거의 없으니 밑 빠진 독에 물 붓는거 같아 조금이라도 직접 알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습니다.

회사 대표나 직원이 홍보가 잘 되는지 모르면 광고 대행사만 돈 버는 겁니다. 본 과정을 이수하시고 나면 마케팅에 대한 전체적인 흐름을 파악하실 수 있고, 하기 여하에 따라 스스로 어느 정도 마케팅을 하실 수 있습니다.

7.해야하는데 하면서 못하고 있어요

SNS를 한번도 해보지 않아서 망설이고 있었는데, 지금이라도 하지 않으면 영원히 하지 못할 것 같아요. 그리고 컴퓨터에 능숙하지 않아 같이 배우시는 분들에게 민폐가 될 것 같아 주저하는 것도 있구요. 그리고 내가 이걸 배워 제대로 사용할 수 있을까하는 불안감도 있습니다.

저희 교육은 SNS를 처음 하시는 분들과 조금 알고 있는 정도의 분들에게 최적화 된 커리큘럼으로 짜여져 있습니다. 또한 처음 하시는 분들은 아무래도 한 번 들으면 잘 모르시는 경우가 많아 강의 내용을 영상으로 보실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배워야번다

배우지 않으면 벌 수도 없습니다.

반면 잘 배우면 많이 벌 수도 있습니다.

저희 한국SNS마케팅연구소홍보매출을 올리실 수 있도록 성심성의껏 도와드리겠습니다.

혹시 당신 회사의 매출이 부진한 이유 중 하나는 당신이 이 곳에서 이렇게 좋은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는 사실을 당신의 타겟이 잘 모르고 있어서입니다.

이 교육을 통해 당신의 제품이 당신의 타겟들에게 잘 도달될 수 있는 방법을 배우시게 됩니다.

신청양식을 작성하셔서 보내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https://bit.ly/2skQRdy

부산 페이스북 스폰서광고 교육 2019년 2월19일 개강모집

부산 페이스북스폰서광고 교육

페이스북 스폰서광고를 제대로 하려면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누구에게
내 광고를 보이느냐를 정하는 것입니다.


즉, 내 제품을 구매할만한 정확환 타겟을 정하는 일인데 그래야만 클릭할 확률이 커지겠지요. 왜냐하면 평소에 관심이 있었던 내용이 자신의 뉴스피드에 보이니까 클릭할 확률도 거진다는 의미입니다.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회사가 확보할 수 있는 것들이 많습니다.


일단 잠재고객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잠재고객이란 내 제품을 살만한 사람들을 말하는데 페이스북 광고엔 잠재고객확보라는 광고가 있는데 그 광고를 통해 고객의 정확한 DB를 확보하여 그들에게 좋은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하여 나중에 충성고객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내 사이트에 방문한 사람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의 경우 방문한 사람의 숫자는 보이지만 그들이 누구인지는 모릅니다.
그러나 페이스북엔 픽셀코드라는 자바스크립트가 있는데 그 소스를 사이트 메인에 심으면 방문한 사람을 모아 추적하여 그들의 페이스북 뉴스피드에 내 광고를 보여줌으로써 구매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쇼핑몰의 경우엔 장바구니나 검색, 구매, 찜 등의 이벤트페이지에 방문한 고객을 추적하는 전환픽셀을 심어 그들에게 리타겟 광고를 통해 뉴스피드에 재구매를 유도하는 광고를 집행할 수 있는 등, 내 사이트에 반응을 보인 타겟들을 꾸준히 관리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것이 바로 페이스북 스폰서광고 입니다.

그러나 그렇게 다양한 방식으로 페이스북 광고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제대로 된 광고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카더라식의 정보는 믿지 마시고 반드시 전문적인 페이스북 교육을 받으신 후 운영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과거엔 네이버 키워드 광고가 전부인 양 알고 있었지만 이제는 네이버 마케팅만으로 매출을 올리기엔 한계가 있습니다.


네이버 광고와 페이스북 광고는 전혀 다른 알고리즘으로 운영되기에 그 접근 방법과 운영 방법도 다릅니다.

페이스북 광고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정확한 타겟팅에 있습니다.


내가 원하는 위치, 내가 원하는 성별, 내가 원하는 연령대, 그리고 내가 원하는 관심사를 선택하게되면 선택한 사람들의 뉴스피드에 광고가 도달하게 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네이버의 경우엔 특정 지역, 특정 성별, 특정 연령대, 특정 관심사를 가진 사람에게만 보이게 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너무 넓게 연령층을 설정하게, 너무 넓은 반경을 설정하게 되면 그만큼 광고비가 많이 지출되어야 하는 단점이 있으므로 주의하셔야 합니다.

2월19일 열리는 부산 페이스북 광고 교육에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1.페이스북 광고를 제대로 배우고자 하는 분


2.페이스북 광고로 효과를 보지 못했던 분


3.페이스북 픽셀코드 심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4.내 사이트 방문자 추적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5.내 제품과 관련된 유저의 정확한 DB를 원하는 분


6.장바구니, 구매, 검색 등 이벤트페이지에 방문한 사람 추적하는 전환픽셀 심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7.네이버 검색창에서 나와 관련된 키워드 실시간 검색자 DB 추출 하는 방법


8.네이버 특정 카페회원 DB 추출하는 방법


9.네이버, 다음에 지도 등록된 사업자 DB 추출 방법


10.그래프 서치를 활용하여 페이스북 회원 DB 추출 방법


11.클릭을 부르는 좋은 광고 만드는 방법 등

신청을 원하시는 분은 아래 양식을 작성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한번만 신청하셔도 잘 도착하니 여러번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서울 페이스북광고 운영전략과정 교육 2월21일 개강 모집

강남-페북이스북광고 교육

페이스북 광고는 타겟팅에 있어 현존하는 마케팅 툴 중 가장 정교하게 움직입니다. 내가 원하는 직종, 원하는 위치, 원하는 성별, 원하는 나이, 원하는 관심사까지 스스로 선택하여 그들의 피드에 내 광고를 도달하게 할 수 있기때문입니다. 

커플에게 파는 제품 이라면,

홍익대학교 근처에 있는 주얼리 매장이라면 이번에 나온 신상품이 커플에게 필요한 커플링을 판다고 할 때를 가정해서 설정을 해봅니다.

위치 타겟은 홍대역 반경 10km내, 성별은 여성이 남성에게 선물하는것을 가정하여 여성만, 연령대25세에서 32세 사이, 언어한국어만 사용하는 사람, 이들의 상세타겟팅은 현재 연애중인 사람을 설정하니 45,000명에게 광고가 도달한다는 예측을 페이스북이 해줍니다.

그럼 이 광고는 앞에 언급한 대상들의 뉴스피드에 도달하게 되어 타겟으로 정한 사람들이 보게 될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페이스북이 자랑하는 정교한 타겟 알고리즘입니다.

서울 페이스북광고 교육

그렇다면 여러분들의 타겟은 누구인지 정확하게 분석하고 계시는지요?

여러분들의 매장 주변에 여러분들의 타겟이 몇 명이나 페이스북을 하는지 알고 계시는지요?

여러분들의 제품을 살만한 사람들이 과연 무슨 행동을하는지 알고 계시는지요?

페이스북 스폰서광고를 통해 우리는 없었던 새로운 잠재고객을 확보할 수 있으며, 그 잠재고객을 어떻게 관리하느냐에따라 매출 증대를 누릴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오프라인 광고와 다르고, 네이버의 파워링크 광고와 전혀 다른 알고리즘으로 운영되는 페이스북 광고는 페이지 광고, 사이트 광고, 동영상광고, 앱광고, 메시지 광고 등 다양한 형식의 광고를 통해 내 광고에 반응한 사람들을 모아 그들을 타겟으로 재구매를 꾸준히 유도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많은 회사들이 페이스북 스폰서광고에 뛰어들고 있는 이유입니다.

2019년 2월21일 진행하는 페이스북 광고 운영전략 강좌에서는

  • 사이트에 방문한 사람을 추적하는 방법
  • 사이트에 페이스북 픽셀코드 설치하여 추적하는 방법
  • 쇼핑몰의 경우 장바구니, 찜, 구매, 서치 등 이벤트페이지 방문자를 추적할 수 있는 전환픽셀코드 설치하는 방법
  • 이벤트페이지 방문자에게 리타겟팅 광고하는 방법
  • 정교한 타겟 설정하는 방법
  • 네이버 검색창에 나와 관련된 키워드 실시간 키워드 검색자 DB 추출하는 방법
  • 네이버와 다음 지도에 등록된 사업자 DB 추출하는 방법
  • 네이버 특정 카페회원 DB 추출하는 방법
  • 그래프서치를 활용하여 페이스북 유저 DB 추출하는 방법
  • 위에 검색된 DB를 맞춤타겟으로 설정하여 광고하는 방법
  • 맞춤타겟 광고 후 유사타겟,리마케팅 설정하여 광고하는 방법
  • 구매를 위한 랜딩페이지 설정하는 방법
  • A,B 광고 테스트 하는 방법
  • 본 강좌는 광고를 한번이라도 해보신 분들께 권하는 강좌입니다.

교육 일정 및 장소

  • 일정 : 2019년 2월21일, 목요일 오후1시~4시
  • 장소 : 강남 예인스페이스
  • 주소 :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 77길 9, 세븐일레븐 건물 4층 
  • 교통 : 강남역 9번출구와 10번출구 사이
  • 주차 및 교통문의 : 02) 3481-1212
  • 준비물 : 노트북
  • 수강료 : 165,000원(세금계산서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20명 선착순 입금 마감합니다.

+ 신청하실 분들은 아래 양식을 제출해주시면 됩니다.(한번만 신청하셔도 잘 도착하니 여러번 보내지 않으셔도 됩니다^^)

[contact-form][contact-field label=”이름” type=”name”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 type=”email” required=”1″][contact-field label=”전화번호”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결제 방식” type=”select” required=”1″ options=”계좌이체,카드결제(현장)”][/contact-form]

인천 부천 상동 sns마케팅 매출증대 교육 3월7일 개강 모집

+ 초보분들을 위해 본 카페에 동영상 강의를 올려놓았으므로 언제든 예습과 복습을 통해 자신의 것으로 만드실 수 있습니다.

부천SNS마케팅교육

회사의 매출을 위해 어떤 방법으로 마케팅하고 있으신가요?

회사의 궁극적인 목표는 이윤추구입니다.
그러기위해서는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져야 하는게 첫번째인데
그 첫번째를 위해 홍보는 어떻게 하는지 궁금합니다. 홍보라고하면 가장 쉽게 떠올리는 것이 카다로그나 전단지, 현수막, 스티커, 옥외광고, 신문광고, 방송 등을 생각할 수 있는데 이 방법은 많은 비용이 수반될 수있고, 널리 퍼트릴 수 있는 수단은 되지 않습니다. 물론 기본적인 홍보는 될 순 있습니다.

위에 언급한 홍보방법은 모두 오프라인에서 하는 마케팅입니다.

그러나 이제는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소비자들이 향하고 있는데 아직도 많은 회사들이 예전의 방식으로만 홍보를 하고 있는데, 앞서가는 회사들은 거의 모두 온라인에서 마케팅 활동을 하고 있다는 것 입니다.

물론 오프라인과 온라인의 경계가 허물어진지는 오래됐지만 초창기에 온라인에서 마케팅한 회사들은 매출이 많이 증가했습니다.

이제는 모든 회사들이 온라인과 sns를 활용한 마케팅에 많은 시간과 비용을 투자하고 있는데, 아직도 당신의 회사는 오프라인에서만 홍보를 하고 있고, 아니면 아무런 홍보조차 하고 있지 않다면 경쟁사들에게 시장을 빼앗기는 결과만 초래할 것 입니다.

최근의 마케팅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등을 활용한 sns마케팅에 힘을 쏟고 있는데 그 이유는 현대의 소비자들이 sns를 거의 다 한다는 것 입니다.

소비자들이 sns에 몰려 있다고 한다면 우리의 마케팅 역시 소비자들이 많이 사용하는 플랫폼에서 활동하는 것이 맞겠지요.

온라인마케팅과 sns마케팅을 시작하려는 분들의 경우엔 반드시 정확한 운영방법을 알고 하는 것이 기업의 입장에서는 훨씬 경제적이고 효과적입니다.

카더라식의 정보만 믿고 마케팅을 하면 오랫동안 지속적으로 효과적인 마케팅을 할 수 없고, 오히려 마이너스 결과를 받아들일 것 입니다. 그래서 반드시 정확한 정보와 트랜드를 알려주는 전문적인 sns교육기관에서 교육을 받고 운영하는 것이 효율적이며, 그래야만 건강하고 정교한 마케팅을 운영할 수 있습니다.

매출을 올리기 위한 SNS마케팅 교육의 목적은 효과적인 홍보하는 방법을 정확하게 알려주고, 그 홍보 방법을 어떻게 해야 회사가 원하는 타겟들에게 전달하느냐에 달려있습니다. 타겟들의 반응을 이끌어낼 수 있는 콘텐츠의 발행방법과 반응을 보인 타겟들을 어떻게 꾸준히 자사의 충성고객으로 만드느냐에 따라 매출이 상승할 것 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그 방법을 정확히 알고 있는 교육기관에게 교육을 받아야 홍보하는 정확한 방법과 매출을 올리는 로직을 확실히 알 수 있습니다.

인천 부천 상동에서 사업을 운영하는 회사들에게 전국적으로 sns마케팅 교육을 잘하고 인정받고 있는 한국sns마케팅연구소(임성빈소장)의 sns마케팅 강의를 추천합니다~

 

인천 부천 상동 sns마케팅 매출증대 교육이 필요한 분들은,

+ 오프라인에서 온라인과 SNS마케팅으로 진입하고자 하는 회사
+ SNS마케팅을 효과적으로 활용하고자 하는 회사
+ 회사 지도가 상위노출이 필요한 회사
+ 블로그를 기초부터 체계적으로 배우고자 하는 분
+ 연관검색어, 블로그 상위노출 등 블로그마케팅을 활용하고자 하는 분
+ 페이스북 개인계정, 페이지, 그룹 등을 체계적으로 배우고자 하는 분
+ 페이스북 스폰서 광고를 집행하고자 하는 분
+ 인스타그램의 사용방법을 통해 인스타그램마케팅을 활용하고자 하는 분
+ 유튜브 동영상을 시작하려는 분
+ 유튜브 동영상을 마케팅적으로 활용하려고 하는 분 등

 

본 강의가 필요하지 않으신 분들!!

+ 본 강의는 초보자분들과 중급 정도의 수업 내용이니 이미 잘 하고 계신분들에게 추천하진 않습니다.

+ 본 강의는 자영업하시는 분들과 소상공인, 중소기업 등으로 국내시장에서 sns마케팅을 활용하여 홍보하는 방법과 매출을 올리고자하는 분들이 대상입니다.

+ 온라인마케팅과 SNS마케팅을 기초부터 체계적으로 배워 스스로 마케팅 능력을 기르고자 하는 분과, 광고대행사를 관리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우고자 하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매출을 올려주는 SNS마케팅 교육 일정은,

+ 일시 : 2019년 1월10일부터 2월14일, 매주 목요일 오후7시~10시, 6주 교육
+ 장소 : 경기도 부천시 상동 544-5, 그랜드프라자 601호
+ 교통 : 상동역 3번출구 10여미터
+ 주차 : 지하주차장
+ 준비물 : 노트북
+ 수강료 : 50만원(세금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시 부가세 10% 별도)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 교육 후 항상 피드백을 해드립니다.
+ 수료 후 다음 기수에서 무료로 청강하실 수 있습니다.
+ 15명 선착순 입금 마감합니다.

+ 아래 양식으로 신청해주시면 됩니다(한번만 신청하셔도 잘 도착하니 여러번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신청후 연락을 드립니다)

[contact-form][contact-field label=”이름”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전화번호”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 type=”email” required=”1″][contact-field label=”회사이름, 업종” type=”text”][contact-field label=”결제 방법” type=”select” required=”1″ options=”계좌이체,카드 결제(현장)”][/contact-form]

부산SNS마케팅 매출증대 5주 교육 12월4일 개강 모집

부산 SNS마케팅 교육

 

부산에서 SNS마케팅 매출증대 5주 전략과정이 열립니다.

사업을 하시는 분들에게 가장 중요하지만 어려운 것이 바로 홍보에 대한 갈증이라고 합니다.
좋은 제품이 있는데 이걸 널리 알려야하는데 그 알리는 방법이 마땅치가 않고 또 어떻게 알리는지 그 방법을 잘 모르기때문에 마케팅에 가장 곤란을 겪고 있습니다.

그래서 한국SNS마케팅연구소(임성빈소장)에서 사업하시는 분들에게 네이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마케팅 등의 강좌를 개설했습니다. 국내에서 가장 많이 보는 포털사이트는 네이버입니다.

그리고 네이버블로그이며, SNS에서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그리고 최근 많이 사용하고 있는 유튜브마케팅인데 이런 플랫폼을 운영하고 싶어도 전략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잘 모르기 때문에 이런 교육을 받기 원하고 있습니다.

 

부산SNS마케팅매출증대교육

네이버에서는 통합검색에서 검색되는 것이 핵심입니다.

통합검색이라는 것은 내가 원하는 키워드를 검색했을때 나오는 첫 페이지를 말합니다.
그 통합검색에 우리회사 블로그나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지도, 지식인 등이 검색된다면 홍보 효과가 아주 클 것입니다.

그러한 부분들을 부산 SNS교육 시간에 자세하게 알려드리고 있는데 이 과정을 참여한 많은 회사들이 그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으며 매출 또한 큰폭으로 올른 회사도 있고, 서서히 증가하고 있는 회사들이 계속 탄생하고 있습니다. 모든 마케팅의 목표는 매출증대입니다.

그래서 내가 운영하는 모든 것들이 매출증대에 맞춰 이루어져야 합니다.
그리고 유저들이 가장 많이 보는 것이 블로그인데, 블로그 또한 상위노출이되야 블로그로 유입이 되어 전환까지 이루어져야 하는데 검색에서 상위노출이 그렇게 쉬운 것이 아니겠지요. 그래서 본 수업시간에 상위노출되는 노하우를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부산SNS마케팅매출증대교육

SNS마케팅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플랫폼이 단연 페이스북입니다.

페이스북은 사람을 사귀면서 은근슬쩍 내가 뭐하는 사람인지 알리는 커뮤니티 채널입니다.
그러나 페이스북을 처음 배우시는 분들은 그저 자신의 페이스북에 소통보다는 광고를 하다보니까  효과가 없다고 투덜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페이스북의 기업계정이 페이지 역시 온통 광고만 올리니까 팬이 늘지않고 효과없다고 또 말합니다. 그래서 페이스북을 배우다 중간에 포기하는 분들이 많은데 무척 안타까운 상황입니다.

그리고 페이스북에는 스폰서광고라는 영역이 있는데 세계에서 가장 정확한 타겟팅이 가능한 플랫폼입니다.
내 광고를 보이게 하는 지역, 성별, 연령별, 관심사 등을 내가 직접 설정하여 그들의 피드에 내 광고를 보이게 할 수 있어 많은 회사들이 페이스북광고를 하고 있습니다.

수업시간에 스폰서광고를 운영하는 방법을 실습을 통해 자세하게 알려드립니다.

 

 

인스타그램은 여성 업종에 가장 최적화 된 SNS입니다.

지하철을 타서 보면 대부분의 여성분들이 인스타그램을 많이 보고 있는데, 그 중 내 제품이 보인다고 한다면 금상첨화겠지요. 우리는 인스타그램을 그저 사진 올리고 해시태그 달면 자동적으로 매출이 일어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그렇게 쉽다면 누구나 인스타그램에서 돈을 많이 벌겠지요.

인스타그램 역시 소비자들이 어떤 곳에서 손가락을 멈추고 팔로워를 하는가를 정확하게 배우신 다음 운영하는 것이 맞습니다. 그리고 고객들에게 인기있는 인스타그램 운영방법과 해시태그 운영전략을 정확하게 인지하여 운영한다면 분명 인스타그램에서도 매출이 일어날 것 입니다.

또 최근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SNS가 바로 유튜브입니다.

네이버에서 TV캐스트라는 것이 있지만 역시 글로벌한 유튜브를 많이 보고 있습니다. 유튜브 운영방법을 실습을 통해 촬영도 해보고 편집도 하고 자신의 채널을 만들어 유튜브를 통한 마케팅도 하실 수 있습니다.
마케팅은 움직이는 소비자들을 따라 다녀야하고, 나중에는 소비자들을 리드하여 끌어들여야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본 과정은 12월4일부터 매주 화요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하루 3시간씩 총 5회로 운영되는 부산 SNS마케팅 매출증대 5주 전략과정 입니다.

 

부산 SNS마케팅 교육

부산 SNS교육은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 내 회사의 지도가 상위노출이 안되고 있는 회사
  • 블로그기초부터 체계적으로 배우고자 하는 분
  • 네이버에서 마케팅하는 방법을 정확하게 알고자 하는 분
  • 페이스북 개인계정, 페이지, 그룹, 스폰서광고를 정확하게 배우고자 하는 분
  • 인스타그램을 기초부터 체계적으로 배워 매출증대를 원하시는 분
  • 동영상마케팅인 유튜브를 운영하고자 하시는 분
  • 광고대행사를 관리하고 있는 마케팅팀 담당자
  • SNS마케팅의 큰 개념을 알고자 하는 회사 임직원
  • 스스로 SNS마케팅을 통해 홍보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 오프라인에서 온라인마케팅으로 홍보를 하고자 하는 분
  • 본 강좌는 초,중급의 수업이므로 이미 잘 하고 계시는 분은 안들으셔도 됩니다^^

본 강의가 필요하지 않으신 분들!!

+ 본 강의는 초보자분들과 중급 정도의 수업 내용이니 이미 잘 하고 계신분들에게 추천하진 않습니다.

+ 본 강의는 자영업하시는 분들과 소상공인, 중소기업 등으로 해외시장이 아닌 국내시장에서 sns마케팅을 활용하여 홍보하는 방법과 매출을 올리고자하는 분들이 대상입니다.

 

부산 SNS마케팅 교육

부산 SNS마케팅 매출증대 5주 전략과정 일정

  • 일정 : 12월4일~1월15일/매주 화요일 오후6시~9시
  • 장소 : 미라클팩토리
  • 주소 : 부산광역시 수영구 남천동 69-19 교원빌딩 5층
  • 교통 : 부산지하철 2호선 남천역 2번출구
  • 주차 및 장소문의 : 010-2587-5025
  • 준비물 : 개인 노트북
  • 수강료 : 400,000원(세금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IBK 691-02918101-026(미라클팩토리, 허준영)
  • 교육문의 : 010-2587-5025
  • 초보 분들을 위해 카페에 동영상 강의가 있으므로 언제든 복습과 예습을 통해 자신의 것으로 만드실 수 있습니다.
  • 20명 입금 선착순 마감합니다.(개강 1일전까지 취소 시 전액 환불해드립니다. 그러나 1주차라도 수업을 들으신다면 수강료는 환불처리되지 않습니다.)

 

[contact-form][contact-field label=”이름” type=”name”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 type=”email” required=”1″][contact-field label=”전화번호”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업종, 회사이름” type=”text”][contact-field label=”결재 방법” type=”select” options=”계좌이체,카드결제(교육일 당일 현장에서)”][/contact-form]

부산 인스타그램마케팅 교육 11월20일 개강 모집

부산인스타그램마케팅교육

인스타그램을 통해 매출을 좀 나시나요?

요즘 인스타그램 핫 하다고 해서 하고 있는데 매출은 커녕 어떻게 하는지 잘 모르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간단한 이미지 올리고, 해시태그 달고 하는 간단한 구조인데 누구는 잘되고, 누구는 안되는 이유가 분명히 있을겁니다.

그러나 인스타그램의 운영을 정확하게 알고 한다면 분명히 결과는 달라질 것 입니다.

 

부산 인스타그램마케팅 교육

잘 되는 인스타그램의 특징은?

현재 인스타그램을 통해 잘 되는 계정을 보면 분명한 차이점이 보입니다. 사진의 퀄리티가 좋다거나, 해시태그가 재밌다거나, 타임라임의 구성이 어떤 패턴이 있다거나, 소통을 잘하거나 하는 부분이 분명 있습니다.

그래서 인스타그램을 통해 브랜딩과 판매를 이루려면 정확한 컨셉을 가지고, 분명한 주제를 가지고 다양한 관점에서 바라보는 내용의 콘텐츠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최근 인스타그램이 인스타그램 사용자들에게 쇼핑 기능을 활성화시키기 위해 #쇼핑태그 기능을 쉽게 할 수 있도록 운영의 묘를 넓혀주었습니다. 

 

부산인스타그램마케팅교육

 

쇼핑몰을 운영하는 사업체라면 반드시 쇼핑몰과 인스타그램에 #쇼핑태그 기능을 연동하여 인스타그램에서도 판매가 될 수있도록 설정해야 합니다.

판매자는 판매 채널이 많으면 많을수록 좋습니다.

그 이유는 유통채널이 많으면 그만큼 쇼핑몰로 유입되는 곳이 많기 때문에 많은 곳에서 유입될 수 있도록 노력해야하는데, 지금은 인스타그램이 필수일 정도로 많이 사용하는 SNS 플랫폼이니 꼭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부산인스타그램마케팅교육

네이버에는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할 수 있고, 페이스북에서는 페이지나 그룹을 통해, 그리고 스폰서광고를 통해 판매할 수 있습니다.

다음도 다음 쇼핑에서 판매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는 쇼핑태그을 통해 판매할 수 있으니 꼭 이번 기회에 쇼핑태그하는 방법을 배워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판매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부산인스타그램마케팅교육

 

이번 강좌에서는 쇼핑태그를 설정하는 방법을 자세하게 안내해드립니다.

또한 인스타그램에서 제일 중요한것 중 하나가 바로 해시태그 입니다.
우리는 이미지를 올리고 남들이 많이 올리는 해시태그를 작성하는데 적어도 사업적으로 인스타그램을 운영한다면 해시태그도 전략을 세워야합니다. 즉, 내게로 찾아오는 해시태그를 세워야 하며, 내가 고객을 찾아가는 해시태그 전략도 반드시 알아야 팔로워와 팔로잉을 적절하게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팔로워를 늘리기 위해서 반드시 배워야 할 것이 바로 해시태그 전략 노하우 입니다.

11월20일 열리는 부산 인스타그램마케팅 교육에서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브랜딩과 매출이 필요한 분들께 좋은 교육이 되실겁니다.

 

부산인스타그램마케팅교육

 

부산 인스타그램마케팅 교육은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 인스타그램마케팅이 필요한 이유
  •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의 연동이 필요한 이유
  • 팔로워를 늘려주는 해시태그 사용 전략
  • 컨셉을 활용한 눈길 끄는 전략
  • 타임라인의 이미지 설정하는 방법을 통해 팔로워 늘리는 방법
  • 인스타그램 타겟팅 광고 설정하는 방법
  • 성공하는 인스타그램마케팅 전략
  • 인플루언서 활용하는 방법
  • 업종별 프로모션 성공 사례 분석
  • 쇼핑태그 설정하는 방법 등
  • 페이스북과 연동하여 스폰서 광고 설정하는 방법

 

부산인스타그램마케팅교육

11월20일 부산 인스타그램마케팅 교육 일정,

  • 일정 : 2018년 11월20일 오후 1시~4시
  • 장소 : 토즈 서면점
  • 주소 : 부산 진구 신천대로 62번길 59(부전 2동 233-1, 마리포사 4층)
  • 교통 : 부산지하철 서면역 1번 출구
  • 장소 및 주차 문의 : 051-806-6767
  • 수강료 : 165,000원(세금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20명 입금 선착순 마감합니다

 

+ 아래 양식으로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한 번만 신청하시면 잘 도착하니 여러번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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