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페이스북 스폰서광고 고급과정 교육 7월23일 개강

대구 페이스북교육

마케팅이란 타겟을 정확하게 정하고 해야합니다.

제품이 팔리려면 그 제품을 살만한 가능성이 있는 타겟들을 대상으로 해야 구매율이 높게 나옵니다.

불특정 다수가 아닌 소수일지라도 관심있는 대상에게 알려야 한다는 것이지요.

그렇게 타겟을 정해 그들이 볼 수 있도록 하는 광고가 바로 페이스북 스폰서광고 입니다.

페이스북 스폰서광고

이제 블로그만으로 홍보하는 시대는 지났습니다.

고객은 이제 자신이 좋아하는 다양한 경로를 통해 콘텐츠를 소비하는 시대입니다.

업종마다 광고 방법을 달리해야 한다는 것을 우리는 다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광고를 누구에게 보여야하는지도 이미 알고 있지만 쉽게 진행하지 못하고 있는데 그 이유 중 하나는 바로 불확실성때문이 아닐까합니다.

그 중심이 바로 블로그였지만 이제는 시대가 변했습니다. 블로그는 누가 방문했는지 통계는 보이지만 방문한 사람이 ‘콕’ 집어서 그가 누구인지는 모릅니다.

그러나 페이스북 광고는 그 사람이 누구인지 그 사람을 골라 그들의 피드에 내 광고를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대구페이스북교육

불확실성을 줄일 수 있는 광고가 바로 페이스북 스폰서광고 입니다.

페이스북 광고의 가장 큰 장점은 아무에게나 광고를 보이게 하는 것이 아니고, 우리 회사가 원하는 사람들에게만 광고가 도달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야만 제품이 팔릴 확률이 커지겠습니다. 지역, 연령, 성별, 그리고 그들의 관심사를 대상으로 광고가 집행되기에 그 어느 광고보다 타겟팅이 확실한 광고플랫폼 입니다.

불특정 10,000명이 아니라 특정 1,000명에게 향하는 광고가 훨씬 효율적이라는 뜻 입니다.

바로 그것이 타겟팅입니다.

원하는 지역, 원하는 연령대, 원하는 성별, 그리고 원하는 직군을 설정하여 광고하는 방식이 바로 많이 들었던 페이스북 스폰서광고 입니다.

또한 회사가 보유하고 있는 고객의 핸드폰번화를 활용하여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홍보할 수 있으며, 고객의 이메일주소를 활용하여 그들의 피드에 내 광고를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즉, 내 제품을 체험한 고객들에게 재구매를 유도할 수 있다는 의미가 됩니다.

전단지를 뿌려봤자 얼마나 보겠습니까?

그리고 그 전단지를 받아간 사람이 내 고객인지도 모르지 않습니까.
그래서 마케팅이란 내 제품에 관심있을만한 사람을 타겟으로 했을 때 비로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맛집을 한다면 원하는 지역 원하는 성별, 원하는 연령대를 정하여 가게 광고를 할 수 있고, 부동산을 하다면 내가 일하고 있는 지역을 중심으로 원하는 거리, 원하는 성별, 원하는 연령대, 원하는 직군이나 혹은 관심사를 설정하여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광고를 보고 온 사람은 바로 내 제품에 관심있는 사람입니다.

홈페이지가 있으면 훨씬 효과적입니다.

홈페이지가 있다면 홈페이지를 방문한 사람을 모아 그들에게 다시 광고를 보이게 할 수 있으며, 동영상 광고를 했다고하면 영상을 조회한 사람만을 따로 모아 그들에게 또 다른 제품을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쇼핑몰 운영자라고 한다면 장바구니, 검색, 구매, 찜 등 이벤트페이지에 방문한 사람만을 모아 다시 재구매를 유도하는 리타겟팅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이러기 위해서는 홈페이지나 쇼핑몰에 방문자를 추적하여 모을 수 있는 페이스북 픽셀을 심으면 간단합니다.

페이지에 게시한 게시물을 광고하는 기본적인 방식은 방문자를 추적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페이스북 광고가 효과적이려면 가능하면 별도의 홈페이지가 있으면 훨씬 효과적입니다.

쇼핑몰 회사의 경우 장바구니에 머물렀던 고객을 따로 모아 리타겟팅을, 구매했던 고객에게는 재구매를, 검색했던 사람들도 모아 리타겟팅을 할 수 있도록 이벤트 페이지에 추적코드 픽셀을 심어 리타겟팅에 사용해야 잠재고객을 계속해서 모을 수 있습니다.

이 부분 모두 강의 시간에 실습을 통해 하는 방법을 자세하게 알려드립니다.

광고에 반응했던 타겟을 모아야 합니다

내 광고에 반응했던 사람을 추적하여 그들을 평생고객으로 만드는 과정을 지속적으로 해야 합니다.

맞춤타겟은 내 사이트에 방문했던 사람을 모아 다시 구매를 유도하는 방식이며, 회사가 가지고 있는 핸드폰번호, 이메일주소로도 맞춤타겟 광고를 할 수 있습니다.

유사타겟은 맞춤타겟으로 만들어진 타겟의 수가 적을 때, 그와 유사한 타겟을 180,000명부터 모아 그들에게 보여주는 방식이며,

리타겟팅 광고는 첫번째 광고에 반응했던 사람들이 구매하지 않았을때 그들을 대상으로 다시 광고를 보이게 하여 구매를 유도하는 방식입니다.

마케팅의 성공은 잠재고객 입니다.

내 제품에 관심있는 사람이 소수라도 그들은 우리 회사를 먹여 살릴 사람들입니다. 그 소수의 사람을 모아모아 평생고객으로 만드는 작업을 꾸준히 해야하며, 반드시 고객의 정보 즉, 전화번호나 이메일주소 등을 항상 확보하십시오.

확보된 고객의 DB를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지속적으로 회사의 제품을 노출시키면서 타겟의 시선에 항상 보이게 해야 합니다.

고객의 시선에서 보이지 않으면 그 마케팅은 성공할 수 없습니다.

광고처럼 광고하지 마십시오.

페이스북 피드에 물건을 사라고 하는 직접적인 광고를 보면 어떤 기분이 드시나요? 아마 진짜 그 제품이 필요했던 사람이 아니면 휙 하고 건너뛸 것 입니다.

그러나 광고임에도 불구하고 광고답지 않게 내 감성을 건드리는 광고를 본다면 열에 아홉은 클릭을 하면서 관심을 보일겁니다.

이렇듯 광고라고할지라도 광고의 메시지가 클릭을 이끌 수 있는 구성으로 되있다면 성공적으로 회사가 원하는 랜딩페이지로 유입이 될 것 입니다.

본 강의에서는 광고답지 않은 광고가 성공하고 있다는 여러가지 사례를 알려드립니다.

7월23일 대구에서 진행하는 페이스북 스폰서광고 운영전략 특강

페이스북 광고는 광고하고자하는 콘텐츠가 어떤 종류냐에 따라 접근하는 방식이 달라야합니다. 즉, 업종과 직종, 그리고 제품의 특징에 따라 텍스트, 이미지, 동영상 등 전달하고자 하는 형식은 변화를 주는 것이 맞습니다.

블로그가 있어도, 카페가 있어도 거기에 광고할 포스팅을 하고 광고를 해도 되며, 페이지에 게시물을 작성하여 그 게시물을 광고해도 되는 등 다양하게 광고할 수 있습니다.

7월23일 대구에서 진행하는 페이스북 스폰서광고 운영전략 특강에서는 좋은 광고를 만들어 내 타겟들에게 많이 도달하게하여 클릭을 유도하여, 그들을 모아 다시 리타겟팅 광고를 통해 구매를 유도하는 여러가지 노하우를 공개하는 교육입니다.

특전 및 혜택

+ 3인 이상 등록 시 각 자 10% 할인해 드립니다.

+ 1회에 한 해 한 번 더 무료로 같은 강좌를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 강좌를 추천해주시면 추천하신 분과 새로 등록하신 분께 각 자 수강료 10% 할인해 드립니다.

아래 이미지 클릭하시면 고급과정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결제방식(한번만 작성하셔도 잘 도착합니다^^)

순천 페이스북교육 매출증대 전략과정 2월15일 개강 모집

순천에서 페이스북을 하는 사용자 중 우리가 원하는 타겟층이 몇 명쯤 되는지 알고 계시나요?

순천은 신대지구를 중심으로 많은 아파트가 들어서면서 주위 상권이 확장되고 있습니다.
광주에 비해서는 미치지 못하지만 순천은 나날이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도시가 되면서 그 곳에서 사업을 하는 사업자들의 마케팅 경쟁도 치열하게 전개되고 있습니다. 즉, 경쟁자가 많이 속출하고 있다는 것이 됩니다.

순천 페이스북광고교육

지역이 활성화되면서 마케팅 경쟁도 당연히 심해졌습니다.

블로그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등의 sns를 활용한 홍보 역시 치열하게 전개되고 있는데, 전문적인 sns교육을 받고 하는 회사들은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아직까지 홍보하면 네이버블로그만을 절대적으로 생각하는 회사가 많은데, 현실은 그렇지 않습니다.

광주페이스북광고교육

유저들은 스마트폰으로 무엇을 하고 있을까요?

소비자들은 손에 스마트폰으로 또 다른 소비패턴을 보이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특히 페이스북 타겟팅 광고를 통한 마케팅이 다른 지역에 비해 활성화가 되지 않고
있다는 소식을 접하고, 한국SNS마케팅연구소(임성빈소장) 가 순천에서는 처음으로 페이스북 스폰서광고 운영전략 특강을 마련했습니다.

서울까지 와서 듣고 가시는 분들이 꽤 계시다고 들었는데 이번 기회에 순천에서 하는 페이스북 광고 교육을 청강하시고 매출 향상에 큰 도움이 됐으면 합니다.

페이스북 광고는 지역별,성별,연령별,관심사별로 설정하여 타겟군을 만들어야합니다.

강의를 앞두고 전라남도 순천의 순천시청을 중심으로 하여 30km 반경에 살고있는
20세에서 60세까지 전체 성별을 설정했더니 페이스북 사용자가 무려 210,000명이
나왔습니다.

순천페이스북광고교육

순천시청 중심 30km 반경내 남성만을 설정하면 120,000명이 페이스북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엔 남성만을 조사해보니 120,000명 정도가 페이스북을 하고 있었으며,
이 중에서 남성 제품을 판매하는 회사의 경우엔 연령대 설정과 상세타겟팅을 설정하여 조금 더 도달 범위를 줄여야 합니다.

순천페이스북광고교육

여성만을 설정했을 땐 89,000명이 페이스북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우리 회사의 타겟을 설정하게 되면 사용자는 조금씩 줄어들게 됩니다.
의류나 네일아트,화장품 등 업종이라면 연령대가 20대에서 40대 정도, 영어학원이라면 학원 성격에 맞는 연령대를 설정하면 거기에 맞는 페이스북 사용자 인원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미혼인지, 기혼인지, 현재 연애중인지, 솔로인지, 아이를 둔 부모인지, 아닌지 등 정교한 타겟을 설정하여 그들의 피드에 내 광고를 보이게 하는 것이 페이스북이 자랑하는 인공지능형 스폰서광고 입니다.

광고 효과는 내 제품에 관심이 있는 고객만을 대상으로 해야 합니다.

페이스북 광고가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내 제품에 관심있을만한 고객을 대상으로
마케팅을 해야합니다. 즉, 잠재고객을 최대한 많이 확보하여 핵심고객으로 만드는 작업을 꾸준히 하는 것이 핵심이며 가장 중요합니다.

페이스북 회원의 데이터를 추출하는 방식, 특정 포털사이트에서 활동하는 유저들의 데이터를 확보하는 방법을 통해 정교한 타겟팅 광고를 통해 구매를 유도해야 하는 시대입니다.

전략이 좋아야 광고가 성공합니다.

마케팅은 내 제품에 관심있을만한 대상으로 했을때 그 효과가 좋게 나옵니다.
블로그만으로 마케팅 하던 시대는 지났으며 사람들은 스마트폰으로 인스타그램,
유튜브, 페이스북 등을 통해 정보를 얻고 머물고 있는데, 혹시 예전의 마케팅 방식으로만 홍보하는 건 아닌지요?


3시간동안 페이스북 광고를 어떤 방법으로 구성해야 성공할 수 있을까에 대한 내용으로 채워져 있습니다.

누가 내 광고를 클릭했는지 알아야 구매를 또 다시 유도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사용에 대한 수업이 아닌 어떻게 광고를 해야 효과를 볼 수 있을까하는
전략에 대한 수업입니다. 특히 내 사이트를 방문한 사람을 추적하는 기능인 픽셀코드 심는 방법을 통해 리타게팅으로 구매를 유도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네이버에서 본 광고가 페이스북에 오면 또 보이는 경우를 보셨을겁니다.

본 강의를 진행하는 임성빈소장은 지난 5월에 ‘따라하면 매출이 따라오는 페이스북마케팅’ 책을 단독으로 출간했습니다.
수업에 오시기 전 구매하셔서 들으시면 한결 더 이해하기 쉬우실겁니다.
검색하시면 구매하실수 있습니다^^


강의에 참석하실 분들은 아래 양식을 작성하셔서 신청해주시면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대구 페이스북마케팅 교육 12월17일 개강 모집

대구-페이스북광고 교육

페이스북 광고의 최종 목표는 역시 구매전환입니다.

전환이 없는 광고는 페이스북만 배부르게 하는 것이기때문에 광고의 타겟, 관심사, 헤드라인, 문구, 이미지, 동영상, 랜딩페이지 등 모든 구성이 타겟의 관심을 끌 수 있도록 구성해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내 타겟이 어떤 사람인지 정확하게 정의하고, 그 타겟을 향한 설득의 메시지가 분명해야 회사가 목표로 하는 전환을 이룰 수 있을겁니다.

고객은 모바일로 향한다.

요즘 고객들은 매우 심플하며 간결합니다. 그리고 거의 모든 매체의 소비를 모바일로 하고 있는데 혹시 우리 회사의 콘텐츠는 예전의 방식대로 하고 있지는 않은지 살펴봐야합니다.

모바일에 맞는 콘텐츠란 모바일을 보는 사용자들의 행동을 보면 될 것이고, 자신의 모습을 보면 어느정도 해답이 나올 것입니다.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잠재고객 확보에 힘써야 합니다.

매번 광고할때마다 광고에 반응을 보인 고객의 데이터를 확보하여 그 잠재고객의 모수를 확장시키는데 힘써야 합니다. 여기서 말한 고객의 데이터는 내 사이트를 방문한 사람들을 말합니다. 혹은 내가 집행한 동영상을 시청한 사람들을 말합니다.

동영상을 일정 시간 시청한 사람을 저장할 수 있으며, 내 사이트를 방문한 사람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방법을 통해 여러분들의 광고에 반응한 사람들을 모아 리타겟팅을 통해 구매전환을 이르게 하는 구조가 필요하다는 뜻 입니다.

잠재고객은 페이스북 자체내에서 모으는 방법이 있고, 외부에서 타겟팅에 사용할 잠재고객 DB를 추출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특정 행동한 사람을 추적

네이버 검색창에서 나와 관련된 키워드 실시간 검색자 DB를 추출하여 맞춤타겟광고를 할 수 있으며, 네이버 특정 카페회원 DB를 추출하여 맞춤타겟 광고를 할 수 있으며, 네이버와 다음에 지도 등록된 사업자 DB를 추출하여 맞춤타겟 광고를 집행하여 유사타겟 광고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프서치를 활용한 특정 타겟 추출.

페이스북에서 특정한 페이지를 좋아하는 사람들, 특정한 그룹에 가입해 있는 사람들, 삼성라이온즈를 좋아하는 사람들 등의 특정 행동을 하는 사람들의 이메일 주소를 추출하는 방법이 그래프서치라고 합니다.

고객DB를 맞춤타겟으로

유저들의 DB를 추출한 후 그 데이터를 페이스북 맞춤타겟 광고를 통해 그들의 피드에 내 광고를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가지고 있는 고객의 핸드폰 번호, 이메일 주소등이 포함됩니다.

그리고 회사 웹사이트의 특정페이지를 방문한 유저들을 모아 그들 역시 맞춤타겟 광고를 통해 그들의 피드에 광고를 보이게 할 수 있는 방법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과정들을 교육 중 실습을 통해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도록 알려드립니다.

 

어떤 마케팅을 하고 계십니까.

몇 년전까지는 별 다른 마케팅없이 네이버블로그 하나만 잘해도 그럭저럭 먹고살았습니다.그러나 이젠 네이버블로그만으로 마케팅 하는 시대는 지났음을 우리 모두 알고 있습니다. 잘 되는 회사들의 경우엔 한가지 특징이 있는데 바로 마케팅 활동을 여러 채널로 활발하게 한다는 것입니다.

블로그든 페이스북이든 카카오스토리든 인스타그램이든 최신 트랜드를 받아들이는 회사들은 여전히 잘 된다는 것 입니다.

특히 최근에는 페이스북 스폰서광고와 인스타그램 광고가 기업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 그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정교한 타겟팅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24시간 로그인 플랫폼입니다.

그동안 웨딩샵, 광고회사, 강사, 여행사, 맛집, 네일아트, 정형외과, 성형외과, 뷰티관련, 학원, 광고에이전시, 쇼핑몰, 제조, 도매, 유통 등 다양한 회사에서 본 강좌에 참여하셔서 이전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매출이 오르고 있습니다.

페이스북 광고는 다른 어떤 광고 플랫폼에도 없는 타겟팅이 가능하다는 것 입니다. 페이스북은 24시간 로그인 기반의 플랫폼이기때문에 사용자들의 습성을 페이스북이 알고 있기때문에 타겟팅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페이스북 광고는 지역별, 성별, 연령별, 관심사별로 다양하게 설정하여 그 곳에만 광고를 보이게 할 수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사이트에 페이스북 픽셀을 설치해야 합니다.

픽셀이란 내 사이트에 혹은 특정 페이지에 방문한 유저를 추적하는 기능입니다. 페이스북이 기업에게 제공하는 픽셀은 누가 내 사이트를 방문했는지 추적할 수 있도록 만든 자바스크립트 언어입니다.

자바스크립트나 html이란 말만 나와도 아예 닫아버리는 분들이 많으신데, 페이스북 픽셀은 그저 복사에서 회사 사이트내 특정페이지에 붙여넣으면 끝일 정도로 아주 쉽습니다. 픽셀은 전체 페이지 방문자를 추적하는 코드와 회원가입, 장바구니 등 전환페이지에 방문한 사람을 추적하는 전환추적코드로 나뉘어집니다.

3분이면 설치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도 가능한 작업이니 너무 어려워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대구페이스북광고교육

+ 본 강의를 진행하는 한국SNS마케팅연구소 임성빈소장이 5월20일 출간한 단독 저서인 따라하면 매출이 따라오는 페이스북마케팅 책은 대형서점이나 인터넷 서점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대구-페이스북광고 교육

* 페이스북 광고 교육을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 페이스북 광고의 고급 운영전략을 알고자 하는 사업자
  • 내 사이트 방문자를 추적하고자 하는 사업자
  • 사이트에 페이스북 픽셀 심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사업자
  • 장바구니, 구매, 회원가입 등 전환페이지에 표준이벤트코드 9가지 픽셀 심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사업자
  • 고객의 전화번호이메일주소를 페이스북 광고 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사업자
  • N사 키워드 실시간 검색자 DB 추출 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사업자
  • N사 카페 회원 DB 추출 방법을 알고자 하는 사업자
  • N사, D사에 지도 등록된 사업자 DB 추출 방법이 필요한 사업자(이커머스 포함)
  • 정교한 타겟팅 방법을 알고자 하는 사업자
  • 페이지 좋아요 광고와 게시물 광고만 하고 있었던 사업자
  • 페이지 활성화 방법을 알고자 하는 사업자
  • 클릭을 부르는 헤드라인과 이미지 설정하는 방법

 

대구-페이스북광고 교육

 

*일정 및 장소

  • 일정 : 2018년 12월17일 오후2시~5시
  • 장소 :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구벌대로 301길 14 진미빌딩 3F(용산동 215-3)
  • 교통 : 대구지하철 2호선 용산역 5번 출구
  • 주차 : 주변 도로 및 교회 주차장 및 아파트 단지 내
  • 준비물 : 개인노트북 (없을 시 교육장에 비치된 노트북 사용 가능)
  • 수강료 : 220,000원(세금계산서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20명 입금 선착순 마감합니다.

 

*양식을 작성하여 신청해주세요.(한번만 작성하셔도 잘 도착하니 여러번하지 핞으셔도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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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 픽셀코드 심는 영상을 신청합니다(이벤트기간이 끝났습니다)

페이스북 픽셀은 웹사이트가 있는 분들만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픽셀코드는 사이트가 없으면 심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 폼에 작성하셔서 발송하면 정상적으로 발송되니, 여러번 누르지 않으셔도 됩니다^^

 

+ 본 포스팅은 이벤트기간이 끝났습니다.

[contact-form][contact-field label=”이름을 적어주세요” type=”name”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 주소를 적어주세요” type=”email” required=”1″][contact-field label=”웹사이트 주소” type=”url” required=”1″][/contact-form]

광주 순천 페이스북광고 교육 5월25일 개강 모집

광주 순천 페이스북광고 교육

페이스북 스폰서광고로 매출증대

페이스북 스폰서광고는 이제 크든 작든 회사들에게는 꼭 필요한 판매 채널로 자리잡았습니다. 한국SNS마케팅연구소에서 서울 강남, 부천 상동, 대구 용산, 부산 서면 등에서 진행하고있는 ‘페이스북광고 운영전략과정’이 5월25일 광주와 순천등에서 사업을 하시는 사업자분들을 위해 충장로 토즈점에서 개강하게 되었습니다.

페이스북은 사용자들의 활동사항을 토대로 좋아할만한 사람, 페이지, 그룹, 광고 등에 반응을 보인 사람들의 관심사를 묶어 타겟팅할 수 있는 알고리즘으로 운영되는 거대 플랫폼입니다.

지금 이 페이지를 보고 계시는 분이 계시다면 저희가 집행하는 광고가 항상 뉴스피드에 보일 것 입니다. 그 이유는 페이스북이 제공한 ‘페이스북픽셀’ 이란 자바스크립트 언어를 이 사이트에 심어 놓았기때문입니다. 페이스북 픽셀은 광고를 보고 클릭한 사람을 계속 따라다니도록 만든 추적코드이기 때문입니다.

만약에 여러분들의 사이트에 픽셀을 심어놓으면 어떤 일이 생길까요?
맞습니다. 귀사의 페이지를 한 번이라도 방문한 사람들은 페이스북을 열때마다 귀사의 페이스북 광고가 보일 것 입니다. 페이스북 뉴스피드에 친구들의 소식이 보이면서 중간에 항상 스폰서 광고가 끼어있습니다. 그리고 그 광고가 본인에게 보이는 이유는 광고를 집행하는 회사에서 귀하를 타겟으로 설정했기 때문에 광고가 보이는 것 입니다.

 

페이스북픽셀

잠재고객을 충성고객으로 만드는 페이스북 스폰서광고

물론, 사이트(홈페이지,쇼핑몰 등 설치형 블로그)가 없어도 페이스북에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페이지의 좋아요 광고와 게시물 광고를 집행할 수도 있고, 블로그와 카페, 모두앳, 스마트스토어등에 링크를 걸어 광고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이트가 없어도 페이스북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잠재고객을 확보하는 광고를 할 수 있는 등 다양한 목표를 설정하여 광고할 수 있습니다. 다만, 페이스북 픽셀은 사이트에만 설치할 수 있기때문에 사이트를 방문한 유저만을 모아 타겟의 수를 광고를 할때마다 모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회사가 확보하고 있는 고객의 핸드폰번화와 이메일주소를 활용하여 페이스북을 통해 광고를 보여줄 수 있으며, 사이트의 특정페이지에 방문한 사용자들만을 모아 다음 광고때 또 다른 제품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이렇듯 페이스북 광고는 광고에 반응을 보인 사람을 계속 모아 잠재고객을 충성고객으로 만들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페이스북픽셀

페이스북 광고는 전문적으로 배워서 운영해야

페이스북 광고를 전략적으로 운영하기 위해선 반드시 전문적인 교육을 받으신 후 광고를 집행하는 것이 장기적인 면에서 훨씬 효과적입니다.

어깨너머로 배워 그리고 혼자 독학으로 배워 광고를 집행하게되면 아무래도 타겟 설정이나 헤드라인 작성과 이미지 설정하는 방법 등에서 그 효율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반드시 페이스북 광고에 대한 별도의 교육을 받으시기를 추천합니다.

 

페이스북픽셀

고객의 DB를 확보하여 맞춤타겟 광고를

페이스북 광고가 효과를 보려면 회사에서 운영하는 페이지와 광고가 설정한 타겟, 그 타겟이 이 광고와 밀접한 관계의 유무, 그리고 고객의 클릭을 이끌 수 있는 헤드라인 작성과 비주얼 등이 복합적으로 연결되있어야 타겟에게 도달을 많이합니다.

그리고 마지막 승부는 랜딩페이지에서 납니다.
광고를 보고 클릭한 페이지가 랜딩페이지인데 이 랜딩페이지에서 고객을 설득할 수 있는 메시지가 충분하게 설명되어야 합니다. 

또한 본 강의에서는 다양한 잠재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우리 회사와 관련한 네이버 카페 회원의 DB를 추출하여 페이스북에서 맞춤타겟으로 도달하는 방법, 네이버와 다음 지도에 등록된 사업자 DB 추출하여 DM 발송과 문자마케팅, 페이스북에서 맞춤타겟으로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잠재고객 모으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사업이 부진하거나, 잘 팔리지 않거나, 고전하고 있다면 아직까지 우리 회사 제품을 많은 사람들이 몰라서일 경우가 큽니다. 그래서 내 제품을 살만한 고객들을 모으는 작업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반드시 결과가 다르게 나올 것 입니다.

 

고객 DB 추출 프로그램

또한 네이버에서 키워드 실시간 검색자의 DB를 추출하여 마찬가지로 맞춤타겟 광고를 통해 타겟을 설득할 수 있는 내용들이 있습니다.

 

광주순천 페이스북광고 교육

 

5월25일 광주 충장로 토즈에서 열리는 페이스북광고 교육에서는

  • 페이스북 광고를 정확하게 배우고자 하는 분
  • 페이스북 스폰서광고를 통해 매출을 일으키고자 하는 분
  • 페이지 좋아요 광고와 게시물 광고만 하셨던 분
  • 내 사이트 방문자를 추적하고자 하는 분
  • 페이스북 픽셀코드를 심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 쇼핑몰의 장바구니, 회원가입, 구매 등 전환페이지에 방문한 고객을 추적하고자 하는 분
  • 고객의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를 활용하여 스폰서 광고를 하고자 하는 분
  • 맞춤타겟, 유사타겟, 리타게팅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 네이버 카페 회원 DB를 확보하고자 하는 분
  • 네이버와 다음 등 지도에 등록된 사업자 DB가 필요하신 분(이커머스 포함)
  • 네이버 키워드 실시간 검색자 DB 추출하는 방법
  • 페이지 활성화가 안되고 있는 분
  • 카페 24 쇼핑몰에 추적코드를 심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 광고관리자 분석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광주순천 페이스북광고 교육

 

광주 순천 페이스북교육은

  • 일정 : 2018년 5월25일 금요일 오후 2시~5시
  • 장소 : 광주 토즈 충장로점
  • 교통 : 금남로 4가역 1번 출구
  • 장소문의 : 062-229-0113
  • 준비물 : 개인 노트북(없을 시 강의장에서 유료 임대 가능)
  • 수강료 : 220,000원(세금계산서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20명 입금 선착순 마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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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 픽셀 심는 방법,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 교육 4월25일 부산 특강

부산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 교육

페이스북을 하시면서 광고를 해보셨습니까?

페이스북 광고는 개인계정에서는 할 수 없으며 페이지가 있어야 광고를 할 수있습니다. 페이스북 광고는 페이지광고와 페이지에 작성한 게시물 광고를 할 수있으며, 회사 홈페이지로 유입하는 트래픽광고가 있습니다.

페이지에는 방문자를 추적할 수있는 기능인 페이스북 픽셀을 심을 수없으며 단지 사이트에만 픽셀코드를 심을 수 있는데, 쇼핑몰도 역시 마찬가지로 픽셀을 심을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광고의 특징은 이렇게 광고를 보고 클릭한 사람을 추적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어 매우 유용한 마케팅 플랫폼입니다.

개인계정만으로는, 페이지에 포스팅한 게시글만으로는 회사의 이름을 알리거나 제품을 알리기에는 한계가 있는데, 스폰서 광고를 통해서는 더 많은 타겟군들에게 회사를 보이게 하는 알고리즘을 가지고 있어 기업 입장에서는 반드시 필요한 부분입니다. 

 

부산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 교육

사이트에 페이스북 픽셀을 심어야합니다

 

페이지 광고는 페이지의 팬 수를 늘리거나, 게시된 컨텐츠를 알리는데 매우 유용합니다만 방문한 사람을 추적하여 다음 광고때 맞춤 타겟이나 유사타겟, 리타게팅으로 접근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사이트를 만들어 사이트에 페이스북 픽셀을 심어 방문자를 반드시 추적하여 타겟 마케팅으로 연결하여야 하며, 쇼핑몰의 경우엔 전환페이지인 구매, 회원가입, 장바구니 등 9가지 이벤트에 발행하는 페이지에 표준이벤트코드 라는 9가지의 픽셀을 설치하여 방문자를 추적해야 합니다.

구매버튼을 누른다거나, 장바구니 버튼을 누른다거나 하는 특정한 행동을 이벤트라고 하는데 그 부분을 클릭한 사람을 추적하여 다음에 리타겟팅 광고를 통해 다른 제품의 구매를 유도해야 합니다. 이 부분을 상세하게 알려드리는 교육인 부산 페이스북광고 심화교육 과정이 4월25일 열립니다.

 

단, 3분이면 픽셀을 심을 수 있을 정도로 아주 쉽습니다!

그리고 페이스북 광고 시 가장 중요한 요소는 우리 제품에 관심이 있을만한 정확한 타겟군을 확보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본 교육에서는 사업에 필요한 타겟군들의 정교한 DB를 추출하는 방법도 알려드리고 있으며, 그 DB를 가지고 페이스북 광고 중 맞춤 타겟하는 방법 등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페이지 활성화가 안되는 회사들의 페이지를 분석해 드리며 컨텐츠 제작 방향에 대한 부분까지 설명해 드립니다. 

 

부산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 교육

위 사진은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KFA) 산하 부울경지회 회원사를 대상으로 2018년 3월에 부산에서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을 강의하는 사진입니다. 이 특강 시 80여명의 프랜차이즈 회원사들이 참여하셔서 페이스북 광고에 대한 많은 인사이트를 가져 가셨다는 소식을 전해들었습니다.

 

페이스북 광고 심화과정 교육이 필요한 회사는

  1. 페이스북 광고를 체계적으로 배우고자 하는 회사
  2. 페이지 좋아요 광고와 게시물 광고만 하는 회사
  3. 사이트에 페이스북 픽셀 심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4. 랜딩페이지 방문자 추적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5. 전환페이지에 이벤트 코드 심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6. 자체 고객 전화번호이메일을 활용하여 맞춤 타겟 광고하는 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7. 특정 페이지 방문자 추적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8. 네이버 카페 회원 DB 추출하는 방법이 필요한 회사
  9. 네이버 지도 검색 자 DB 추출 방법이 필요한 회사
  10. 관련 키워드 검색자 DB 추출 방법이 필요한 회사
  11. CTR(클릭율)과 관련성 점수 높이는 방법이 필요한 회사

 

부산 페이스북 광고 심화과정 일정

  • 일정 : 2018년 4월 25일 수요일 오후1시~4시
  • 장소 : 부산 토즈 서면점
  • 주소 : 부산 진구 신천대로 62번길 59(부전 2동 233-1, 마리포사 4층)
  • 교통 : 부산 1호선 서면역 1번 출구
  • 준비물 : 노트북 (없을 시 교육장에서 무료 임대 가능)
  • 수강료 : 22만원 (세금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20명 입금 선착순 마감합니다.
  • 교육 후 피드백을 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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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 페이스북광고 교육 잠재고객이 관건이다

마케팅은 물건을 판매하는 것과 물건을 사줄만한 사람들을 만드는 두 가지로 나뉠 수 있습니다.

즉, 기존고객에게 다가서는 방법과 새로운 신규고객을 창출하는 일인데, 잠재고객확보라는 것은 내 제품과 전혀 상관없는 고객이 아니라, 내 제품에 관심있을만한 사람들을 확보하는 것 입니다. 여러분들은 사업을 하면서 잠재고객확보를 어떤 방식으로 하십니까?

 

그리고 기존에 소유하고 있는 고객의 데이터를 마케팅에 어떤 방식으로 활용하고 계십니까?

스마트폰으로 카톡이라든지 문자발송을 한다든지, 그리고 이메일로 전하는 마케팅을 많이 하실겁니다.

혹시 고객의 데이터를 페이스북 스폰서광고 중 #맞춤타겟 광고를 집행한다면 어떨까요?
“맞춤타겟” 광고는 고객의 데이터 중 페이스북을 하고 있는 사람에게 광고가 보이는 형식으로 하는 광고를 말합니다.

이렇듯 페이스북 광고는 기존 가지고 있는 고객 데이터를 활용하여 할 수있고, 잠재고객을 확보하는 마케팅  수단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을 타겟팅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페이스북에 광고를 하려면 기업계정인 #페이지 가 있어야합니다. 그래야 인스타그램 광고도 같이 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광고는 원하는 지역, 성별, 연령별, 기혼 ,미혼, 커플, 도,소매, 유통, 물류, 웨딩, 결혼, 맛집 등 다양한 관심사를 선택하여 그들을 타겟으로 광고를 보이게하는 알고리즘으로 운영되는 타겟팅에 최적화된 플랫폼이기때문에 기업에게는 꼭 필요한 광고입니다.

페이지에 포스팅한 게시글을 광고하여 콘텐츠 반응을 보이게 할 수있고, 페이지 자체를 광고하여 좋아요 등 팬을 늘릴 수 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에 작성한 글을 광고할 수 있고, 쇼핑몰의 특정 제품 페이지를 광고하여 판매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특히 웹사이트의 특정페이지에 트래픽을 일으켜 광고하기전데 반드시 웹사이트에 고객을 추적할 수 있는 #페이스북픽셀 을 심어야합니다. “페이스북픽셀”이란 고객이 특정페이지를 방문했을때 누가 방문했는지 추적하는 자바스크립트 언어를 말합니다.

뭐, 그렇게 대단한 프로그램이 아니고 어려운 언어도 아닙니다. 그저 특정페이지에 “픽셀”을 심으면 됩니다.

 

2월27일 대구 영남이공대학교 내 천마스퀘어에서 개강하는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은

 

+ 일정 : 2018년 2월27일 오후4시부터 7시까지

+ 장소 : 영남이공대학교 내 천마스퀘어 1층 미래3관

+ 교통 : 영대병원역 1번출구

+ 주차 : 지하주차장 (주차하시고 1층으로 올라오시면 됩니다)

+ 준비물 : 노트북

+ 수강료 : 22만원 (세금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 (국민은행)

+ 교육 후 항상 피드백을 해드립니다.

+ 중요 내용을 동영상으로 제공합니다.

+ 20명 선착순 입금 마감합니다.

+ 정족 수 미달 시 연기될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 “페이스북픽셀”을 심어 고객을 추적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특정페이지 방문자를 추적하는 방법과 장바구니, 회원가입 등 전환페이지에 픽셀심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관련 업체 네이버카페 회원가입자 이메일주소를 추출하여 페이스북 스폰서광고로 “맞춤타겟” 설정하는 방법과, 네이버 지도영역에 등록되어있는 내 관련 사업자 DB추출하여 페이스북에서 “맞춤타겟” 광고하는 법을 알려드립니다.

다른 사이트 뜰때 내 사이트 같이 띄워 픽셀에 심는 방법과 CTR 높이는 방법과 관련성 점수를 높이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특히 거의 모든 광고를 살펴보면 CTR(클릭율)이 2 이상이 나오는 광고를 거의 볼 수없었고, 관련성 점수 역시 5이상을 넘은 광고를 볼 수 없었습니다. 광고대행을 맡기고 있는 회사들의 경우에 특히 그런 결과가 많이 나왔습니다. 돈 낭비고 대행사를 잘못 선정한 경우입니다.

 

소유하고 계신 전화번화와 이메일주소를 페이스북 “맞춤타겟” 광고를 집행하는 방법과 클릭을 부르는 헤드라인 작성방법과 이미지 설정하는 방법, 그리고 광고 집행 시 A,B 두가지 광고로 테스트 하는 전략을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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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광고교육 심화과정 1월25일 개강

페이스북 광고를 할때 가장 중요한 점은 광고주가 원하는 랜딩페이지에 누가 방문했는지를 아는 것 입니다. 즉, 내 매장에 누가 들렀는지를 알아야 그들을 상대로 다음 마케팅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내 매장에 들렀다는 것은 회사에서 파는 제품에 관심이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1월25일 강남에서 진행하는 ‘페이스북광고교육 심화과정”에서는 내 사이트에 누가 방문했는지를 체크하는 방법인 ‘페이스북 픽셀’ 심는 방법을 시작으로, 고객 데이터를 페이스북에 올려 맞춤타겟 하는 방법, 페이스북 회원 중 내 제품에 관심가질만한 사람들을 모으는 잠재고객확보방법, 그리고 한 번 방문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마케팅하는 리타겟팅방법 등을 세팅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며, 방문한 사람들에게 향후 어떤 메시지로 설득해야 하는지 전략을 제시합니다.

쇼핑몰의 경우라면 수 많은 제품 광고를 일일히 다 광고를 세팅하게 되면 시간이 많이 소요되므로 한 번에 간편하게 세팅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페이스북 광고는 집행한 후에 광고분석을 통해 수정과 개선을 할 줄 알아야합니다.

그러나 많은 회사들이 광고를 한번 집행한 후 거의 수정없이 끝날때까지 진행하는 경우가 많은데, 페이스북 광고는 집요할 정도로 분석하고 수정,개선을 통해 효율적으로 집행해야 합니다.

 

‘페이스북 픽셀’이란,

내 사이트에 누가 방문했는지 추적하는 것을 의미하는 ‘자바스크립트’ 언어입니다.

픽셀을 사이트에 심지 않으면 처음 했던 광고 그대로 또 비용을 써서 집행하게되는데, 이는 광고비만 계속해서 들어간다는 의미입니다.

그러나 사이트에 픽셀을 심어 놓으면 누가 들렀는지를 알게되며, 향후 광고에서는 들렀던 사람들을 대상으로 내 광고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쇼핑몰의 경우엔 여러 페이지가 있습니다.

장바구니, 회원가입, 찜, 검색 등 다양한 상세페이지가 있는데 그 각 각의 페이지에 ‘전환맞춤코드’를 심으면 누가 들렀는지를 알 수 있습니다.

그럼 다음 광고에서는 그 특정 랜딩페이지에 들렀던 사람들을 대상으로 콕 집어 광고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그것을 ‘표준이벤트코드’ 라고 합니다.

 

광고에 있어서 가장 효과적인 것은 내 제품을 좋아할만한 사람들이 활동하고 있는 특정 플랫폼입니다.

내 제품 관련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네이버카페에 가입해있다면, 그 회원들의 이메일주소를 추출하여 그들을 상대로 페이스북을 통해 맞춤타겟을 할 수 있습니다.

즉, 관심있는 사람들에게 내 광고를 보여준다는것 입니다.

또한 관련 사업과 관련된 사업자들의 DB를 추출하여 그들을 대상으로 페이스북을 통해 맞춤타겟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경쟁사 사이트가 뜰 때 내 사이트를 같이 띄워 내 사이트를 본 사람들을 픽셀에 담아 페이스북을 통해 내 광고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광고를 집행하게되면 한 사람에게 광고가 몇 번 부여주느냐 하는 빈도 수가 있고, 내 광고가 타겟들에게 관련이 어느정도 있나를 점수로 보여주는 ‘관련성점수’가 있습니다.

빈도 수가 잘 나오고 관련성 점수가 잘 나와야 내 광고가 타겟들에게 좀 더 많이 도달되고 클릭까지 이끌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에서의 광고 구조는,

고객DB맞춤타겟으로 하여 광고를 집행한 후, 그 광고를 보고 클릭한 사람을 대상으로 다시 광고를 보여주는 리타겟팅 광고를 하는 구조가 되어야 합니다.

또한 고객 DB가 많이 없을때는 잠재고객확보 광고를 통해 고객들의 DB를 모을 수 있습니다. 그렇게 모은 DB를 활용하여 맞춤타겟 광고를 할 수 있다는 것 입니다.

 

2018년 1월25일 강남에서 진행하는 ‘페이스북광고교육 심화과정’은

+ 일정 : 2018년 1월25일 목요일 오후1시~4시

+ 장소 : 토즈 강남2호점

+ 교통 : 신논현역 6번출구 30여미터, 강남역 10번출구 100여미터 백암빌딩 3층

+ 준비물 : 노트북(없을 시 강의장 데스크에서 유료임대 가능)

+ 주차 : 백암빌딩 지하주차장(조금비싸니 가급적 지하철 추천합니다)

+ 수강료 : 220,000원(세금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임성빈)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20명 입금 선착순 마감합니다.

+ 정족 수 미달 시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광고제작 실습에 관한 과정은 고급과정을 추천합니다]

광고제작 실습은 고급과정에서(클릭)

 

초급과정을 이수하시면 다음은 중급과정 입니다]

페이스북교육 중급과정(클릭)

 

[ 페이스북을 기초부터 배우실 분들께 추천하는 초급과정을 추천합니다]

https://wp.me/p7oOSe-1M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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