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sns마케팅 매출증대 교육 12월2일 개강 모집

강남 sns마케팅 교육

이제는 다채널의 시대

네이버 블로그 하나만으로 마케팅하던 시대는 끝났습니다. 이제는 모바일 위주로 움직이는 sns가 많은 기업들이 노리고 있는 플랫폼입니다. 이미 많은 업체들이 오프라인만으로 움직이던 홍보 매체를 모바일 안으로 옮긴지 오래입니다.

그 이유는 사람들의 손에는 모두 스마트폰이 있기 때문입니다.

전단지, 현수막, 카다로그,신문삽지 등의 ATL 광고는 이제 그 영향력이 예전같지 않고 이제는 스마트폰 안에 있는 여러 플랫폼이 대신하고 있는 추세인데, 아직도 예전의 홍보 방식으로 마케팅을 하고 있다면 지금 이 순간부터 홍보 플랫폼을 모바일로 갈아타셔야 합니다.

 

강남SNS마케팅교육

네이버 통합검색을 장악하라

사업을 하는 입장에서는 네이버라는 거대 검색엔진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
가장 많이 사용하는 플랫폼이기때문이며 그렇기때문에 사람이 많이 모이는 곳에서 마케팅을 해야 효과가 있을겁니다. 네이버에는 여러가지 영역이 있습니다.

키워드를 쳤을 때 첫 페이지를 통합검색이라고 하는데, 이 통합검색에서 우리 회사의 이름이나 위치, 제품등의 정보가 보여야 사람들이 클릭을 많이 하겠지요. 그러기 위해서는 통합검색에 노출되는 원리는 분석하여 최대한 많은 영역에서 검색되야 합니다.

이 통합검색에서는 회사 홈페이지가 검색되는 웹사이트에서 상위노출이 되야하며, 지도 검색인 스마트플레이스에서 상위노출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본 교육의 첫 주에 실습을 통해 수강생 중 80% 이상 상위노출되는 현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블로그 역시 키워드 검색 시 첫 페이지나 최소한 2페이지에는 검색되냐 블로그로 유입이 될 것이며, 오프라인 사업체가 있을 경우 네이버에 지도 등록을 하여 첫 페이지에 노출되야 또한 유입이 될 것 입니다.

그리고 페이스북은 현존 최고의 회원을 자랑하는 거대 플랫폼이며 우리나라 사용자도 2천만명 정도가 사용할 정도로 인기있는 SNS입니다. 페이스북은 자신의 이름으로 운영되는 개인계정, 회사이름이나 특정 제목으로 운영되는 페이지, 커뮤니티 성격의 그룹, 그리고 페이스북마케팅의 꽃인 스폰서광고 등 4개 영역으로 운영됩니다.

특히 페이스북 스폰서광고는 정교한 타겟팅 광고를 집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플랫폼입니다. 그리고 젊은층이 많이 사용하고 있는 유튜브동영상 역시 국내에서는 꼭 필요한 마케팅 플랫폼인데, 어떻게 영상을 만드느냐에따라 다른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최근 가장 핫한 채널을 역시 인스타그램 입니다.
페이스북을 모기업으로 두고 있는 인스타그램은 여성들이 특히 좋아하며 해시태그와 사진, 동영상 등으로 움직이는 이미지 기반의 채널입니다. 요즘 여성 업종들이 특히 좋은 결과를 얻고 있는 SNS 입니다.

5년뒤 바탕화면이 네이버일까요, 유튜브일까요?

네이버의 검색 영향력이 점점 줄어들고 있습니다.
그 자리를 대신하는 검색엔진은 어떤 플랫폼일까요? 많은 전문가들이 유튜브를 얘기하고 있습니다. 모든 정보를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동영상이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으며 또 많은 사람들이 유튜브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개인이든 기업이든 동영상콘텐츠는 앞으로 국내 마케팅 시장에서 큰 영향력을 발휘할 것이기때문에 본 강좌에서 처음으로 유튜브 운영방법을 알려드리기 위해 수업을 개설했습니다.

유튜브의 기본세팅과 채널개설, 촬영하여 간단한 편집툴을 사용하여 편집한 후 자신의 채널에 업로드하여 검색 잘 되게하기 위한 여러가지 노하우를 제공합니다.

 

강남SNS마케팅교육

SNS마케팅 매출증대 6주 전략과정 27기 개강

이렇게 위와 같은 특징을 가진 여러가지 SNS를 활용하여 마케팅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는 강좌가 있습니다. 바로 ‘SNS마케팅 매출증대 6주 전략과정’ 입니다. 서울 강남과 부천 상동, 대구에서 같은 이름으로 운영하고 있는 SNS마케팅 교육이며 서울 강남에서는 오는 11월11일 27기 개강을 앞두고 있습니다.

그동안 본 과정을 수료한 회사들은

한식 프랜차이즈 본사, 커피 프랜차이즈 본사, 치킨 프랜차이즈 본사, 키즈카페 프랜차이즈 본사, 아카데미, 게임회사, 앱개발회사, 강남맛집, 홍대맛집, 가로수맛집, 명동맛집, IT 기업, 스타트업, 주얼리 프랜차이즈, 유명학원, 정형외과 프랜차이즈, 성형외과, 치과, 미용실, 네일아트, 영어학원, 수학학원, 머슬마니아, 온라인광고대행사, 4차산업 스타트업, IT기업 등 여러 업종에서 본 과정을 수료하시고 좋은 효과를 내고 있습니다.

 

서울 강남 sns마케팅

 

11월11일 일요일 개강하는 SNS마케팅 교육은 총 6주 과정으로 진행하며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 오프라인에서 온라인마케팅으로 진입하려고 하는 분
  • 네이버에서 웹사이트와 지도검색 시 상위노출 원리를 알고자 하는 회사
  • 블로그를 체계적으로 배우고자 하는 회사
  • 블로그 상위노출이 필요한 사업자
  • 네이버블로그 새 알고리즘은 C-RANK 를 정확하게 알고자 하는 회사
  • 페이스북을 기초부터 체계적으로 알고자 하는 회사
  • 페이스북을 판매 플랫폼으로 활용하고자 하는 회사
  • 페이스북 스폰서광고를 알고자 하는 회사
  • 유튜브마케팅 활용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 인스타그램을 통해 매출을 올리고자 하는 회사
  • 인스타그램 팔로워, 좋아요 많이 받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등

 

서울SNS마케팅교육

 

*일정 및 장소

  • 일시 : 2018년 12월2일~1월13일 / 매주 일요일 오전11시~2시 / 6주 과정
  • 장소 : 예인스페이스 강남점
  • 주소 :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 77길 9 ( 서초 4동 1319-11) 세븐일레븐 건물 4층
  • 교통 : 강남역 9번출구와 10번 출구 사이
  • 준비물 : 개인노트북 ( 없을 시 교육장에서 유료 임대 가능)
  • 수강료 : 500,000원(세금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시 부가세 10% 별도)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 (국민은행)
  • 초보 분들을 위해 카페에서 동영상 강의를 제공하고 있어, 예습과 복습을 통해 언제든 자신의 것으로 소화하실 수 있습니다.
  • 자체 쇼핑몰은 #소셜마트 쇼핑몰에 입점하셔서 판매를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 교육 후 항상 피드백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15명 입금 선착순 마감합니다.

 

서울SNS마케팅교육

아래 양식을 통해 신청해주세요.(한번만 신청하셔도 잘 도착하니 여러번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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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광고 목표는 전환에 맞춰야 한다

페이스북광고의 목표는 구매전환이다

모든 마케팅의 최종 목적지는 전환입니다.
전환이란 광고때마다 다르게 나타나는데 그것이 장바구니나 회원가입, 동영상조회, 찜, 전화가 오게 하는 등 목표는 제 각기 다르게 나타나는 것입니다. 회원가입이 목표라면 회원가입을 하게끔 만드는 랜딩페이지의 구성이 필요하며, 판매가 목적이라면 랜딩페이지에서 구매를 일으키도록 설득할 수 있는 메시지가 있어야 합니다.

 

부천상동페이스북교육

메시지는 설득이다.

페이스북 뉴스피드에서 광고를 보고 클릭한다는 것은 대단한 의미를 갖습니다. 친구들 소식이 올라오는 뉴스피드 사이에 광고를 보고 아무거나 클릭하지 않고, 그 광고가 평소에 내가 생각하고 있었던 광고일 경우에 클릭하게 됩니다.

그렇게 어렵게 클릭한 타겟이 들어오는 페이지가 바로 랜딩페이지입니다. 그렇기때문에 힘들게 들어온 타겟을 최대한 설득하여 광고가 목표로한 행동을 하도록 해야 하는 것 입니다.

설득을 하려면 타겟의 마음을 건들 수 있는, 즉 넛지(Nudge)를 일으킬 수 있는 메시지와 이미지 등으로 구성되어야 한다는 것이지요. 너무나 제품을 홍보하는 광고성 메시지 보다는 충분한 정보와 고객의 후기 등이 있어주면 좋습니다.

고객이 없으면 만들면 된다

우리 회사 제품이 참 좋은데 잘 팔리지 않는 이유 중 하나는 우리 회사 제품을 많은 사람들이 알지 못해서일 경우가 있습니다. 홍보를 한다고 했는데도 잘 팔리지 않았다면 제품에 관심을 가질만한 사람에게 홍보한 것이 아닐 경우가 큽니다.

페이스북에는 이렇듯 우리 제품에 관심을 가질만한 사람의 정보를 확보할 수 있는 잠재고객확보 광고가 있습니다. 회사에서 제품이나 정보를 타겟에게 주면서 잠재고객의 이메일 주소나 전화번호를 확보하여 그들을 타겟으로 모아 그들에게 광고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많은 기업들이 목말라 하는 것이 바로 잠재고객 확보 입니다.

잠재고객을 사업의 성패를 가를만큼 큰 영향을 끼치는데, 이번 페이스북 광고 교육을 통해 속 시원하게 잠재고객 확보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부천상동페이스북교육

승부는 정확한 타겟 설정이다

랜딩페이지에서의 설득을 하려면 그 메시지를 보는 타겟의 정확성입니다. 제품을 구입할 연령대가 있다면 그 연령대를 설득할 메시지를 준비해야 하며, 그 연령대의 걱정거리와 관심사를 충분히 파악하여 그들이 보고자하는 내용을 보여줘야 합니다. 회사에서 준비해야 할 일은 이것입니다. 그들의 보편적인 특징을 미리 준비하는고객의 페르소나(Persona)를 미리 파일로 준비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고객을 추적해야 한다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목표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광고를 통해 사이트를 방문한 사람을 추적하는 것이 필요한데, 이것이 바로 페이스북 픽셀이라고 합니다. 사이트에 픽셀을 심으면 방문한 사람을 추적하여 다시 그들에게 재구매를 유도할 수 있는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픽셀로 확보된 유저들을 꾸준히 모으게 되면 많은 사람들을 회사의 잠재고객으로 확보할 수 있고 확보된 고객들을 꾸준히 관심갖게되면 향 후 충성고객으로 확장될 수 있기때문에, 페이스북 광고는 대단히 중요한 플랫폼입니다. 그래서 사이트가 있는 회사들은 반드시 사이트에 혹은 쇼핑몰에 페이스북 픽셀을 심은 후 광고를 집행하시가 바랍니다.

웹사이트가 없어도 광고가 가능합니다.

회사의 홈페이지나 쇼핑몰이 없을 경우에도 페이스북 광고를 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광고나 게시물 광고를 하면서 팬 수를 늘리거나 브랜딩할 수 있으며, 고객의 DB를 확보할 수 있는 잠재고객확보 광고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블로그나 카페, 스마트스토어 등에 컨텐츠를 올려 그 컨텐츠를 광고하면 됩니다. 그러나 이럴 경우엔 고객을 추적하는 픽셀을 심을 수 없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5월23일 부천 상동역 페이스북광고 운영전략과정 개강

  •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판매를 하고자 하는 회사
  • 페이스북 광고를 정확하게 이해하고자 하는 회사
  • 페이지와 게시물 광고를 효과적으로 하고자 하는 회사
  • 홈페이지로의 트래픽을 위한 광고를 하고자 하는 회사
  • 내 사이트에 방문한 고객을 알고자 하는 회사
  • 페이스북 픽셀을 심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 고객의 전화번화나 이메일 주소를 활용하여 페이스북에 광고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 맞춤타겟, 유사타겟, 리타게팅 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 네이버 카페 회원 DB 추출하는 방법
  • 네이버에서 관련 키워드 실시간 검색자 DB 추출하는 방법
  • 네이버, 다음에 지도 등록된 사업자 DB 추출하는 방법(이커머스 포함)
  • 회원가입, 구매페이지, 찜 등 이벤트페이지 방문자 추적하는 전환픽셀 심는 방법
  • CTR(클릭율)과 관련성점수 높이는 방법
  • 페이지 활성화 하는 방법
  • 카페24 쇼핑몰에 픽셀코드 심는 방법

 

고객 DB 추출 프로그램

부천 상동 페이스북광고 운영전략과정 일정

  1. 일정 : 2018년 5월23일 수요일 오후7시~10시
  2. 장소 : 부천시 상동 544-5 그랜드프라자 601호
  3. 교통 : 상동역 3번출구 10여미터 우측
  4. 주차 : 지하주차장
  5. 준비물 : 개인노트북
  6. 수강료 : 22만원(세금계산서 및 카드 결제 가능)
  7.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8. 20명 선착순 입금 마감합니다
  9. 교육 후 피드백을 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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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s마케팅, 유기적도달과 스폰서 광고를 병행해야 마케팅에 효과적

대구sns마케팅 21기

소상공인의 필수 SNS마케팅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긴 컨텐츠로 운영되는 블로그와는 반대개념의 짧은 컨텐츠로 이루어지는 것을 마이크로블로그(microblog), 즉 sns가 그것입니다.

그러나 최근 국내에서는 블로그까지 sns 범주안에 넣어 넓은 의미로 쓰이고 있는데, 사실 블로그를 통해서나 마이크로블로그를 통해 사업을 알린다는 것이 여간 힘든것이 아닙니다. 페이스북이나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등은 친구를  사귀면서 커뮤니티를 통해 장기적으로 자사의 브랜드를 알리는 것이 장점인데, 그렇게 커뮤니티 운영으로 과연 회사의 제품을 그들에게 사달라고 하기엔 소통이라는 좋은 의미가 퇴색되기 마련입니다.

자본력이 있는 기업에서는 마케팅 비용으로 충분한 홍보를 하면서 여러가지 이벤트를 통해 팬을 확보할 수 있지만, 1인 사업자나 소상공인들의 경우엔 마케팅 비용에 투자할만한 자본이 모자라 광고비 책정을 풍부하게 할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SNS마케팅과 유료 광고를 병행해야

그렇다면 작은 업체의 경우엔 광고비가 충분하지 않은 대신 sns친구들과의 관계를 돈독하게 하면서 은연 중 자신의 브랜드를 알리는 수 밖에 없으며,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포스팅에도 절묘하게 광고와 정보성 컨텐츠를 제공하면서 관계를 설정할 수 있는데, 그 또한 쉽지만은 않다는것이지요.

네이버블로그의 경우에도 경쟁이 심한 업종의 키워드 경우엔 블로그체험단이나 파워블로그등이 상위노출을 점령하고 있어 그 틈을 비집고 들어가기가 사실 불가능한 것이 네이버나 다음 등 국내 검색엔진의 한계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페이스북의 기업계정인 페이지의 경우에도 전문가들이 즐비한 자본력있는 회사들이 좋은 컨텐츠와 광고를 병행하면서 선점하고 있어, 혼자 북치고 장구치고 해야하는 사업자의 경우에 좋은 컨텐츠를 발행하면서 팬을 확보하는 페이지를 활성화시키기가 사실상 힘든것이 사실임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그렇다고 많은 사람이 사용하고 있는 sns를 포기할 수 없는데, 있는 범위내에서 경쟁자들과 경쟁하기 위해서는 좋은 컨텐츠를 발행하여 확산시키면서 팬을 확보하는 동시에 매출의 10% 정도는 반드시 유료광고를 같이 집행하여 마케팅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루 벌어 먹고 살기에도 바쁜데 광고비에 쓸 비용이 없다고 치부해버린다면 할 말이 없는데, 그러나 사업이라는 것이 어차피 경제적인 이득을 얻기 위한 것인데 벌기 위해서는 번 비용의 일부를 마케팅 비용으로 재투자해야 원하는 결실을 얻는다는 것은 분명한 일 입니다.

 

대구SNS마케팅

꾸준한 운영만이 해답

그렇다면 방법은 지금 본인이 가지고 있는 환경 내에서 최대한의 효과를 내는 수밖에 없는데, 그러기 위해서는, 누구나 알고 있듯이 시간을 쪼개고 쪼개 페이스북 개인계정을 통해 소통에 힘을 쓰고, 페이지를 만들어 좋은 컨텐츠를 부지런히 올리고, 인스타그램도 역시 하루에 3번 정도는 좋은 사진과 동영상을 올리면서 팔로워를 늘리고, 스토리채널역시 마찬가지로 정보성 컨텐츠를 올리면서 소식받기를 늘리고, 플러스친구를 통해 프로모션을 진행해야 합니다.

여기서 드는 질문은 혼자 북치고 장구치고 하는 소규모 사업잔데 손님 응대하고, 치우고, 주문받고, 퇴근하면 파김치가 되는데 어느 세월에 그런걸 다 하느냐인데 그래도 어떡하나, 그렇게라도 하지 않으면 sns마케팅은 할 수없는데.

 

대구SNS마케팅

스폰서광고는 필수다

여기에 정기적으로 병행해야하는 것이 바로 유료 광고 입니다.
페이스북에는 스폰서광고라는 것이 있는데, 지역별, 성별, 연령별, 관심사별로 타겟을 나눠 광고를 집행할 수 있는데 많은 기업이 이 타겟 광고를 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이 사용하고 있는 광고 플랫폼 입니다. 

 

대구SNS마케팅

 

네이버 파워링크, 쇼핑광고

그리고 네이버엔 파워링크비즈니스광고, 그리고 쇼핑 광고 등이 있다. 쇼핑몰의 경우엔 네이버쇼핑에 노출되는 쇼핑광고에 진행하면 되고 그 밖의 업종은 파워링크나 비즈니스광고를 통해 노출하면되는데, 자신이 할 수있는 광고비용을 책정하여 꾸준히 집행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대구SNS마케팅

 

구글 GDN 광고, 카카오애드

그리고 카카오스토리에는 카카오애드라는 광고매체가 있어 이 곳에도 광고를 집행할 수있으며, 그 외 구글 GDN((Google Display Network)광고를 통해 구글 검색자에게 광고는 노출시키는 방법 등을 활용하면 됩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광고라면 하면 비용이 많이 들어간다는 선입견과 함께 내가 직접 하면 너무 어려울 것 같아, 언마나 번다고 광고비 쓰면서까지 해야하나 하는 지레짐작과 걱정을 하고 있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광고비를 쓰지 않고 매출이 잘 일어나는 것이 최고지만 그렇지 않다는 것이 우리의 현실이지 않을까요.

 

대구SNS마케팅

많은 사람이 SNS마케팅을 하고 있다

그러나 지금 시점에서 SNS마케팅은 하지 않으면 안되는 마케팅 플랫폼입니다. 그 이유는 많은 사람들이 네이버를 보고 있고 페이스북을 사용하고 있으며, 인스타그램에 열광하고 있고 카카오스토리를 보고 있다는 점이다. 그렇다면 많은 사람들이 보고 있는 그 곳에 내 브랜드가, 내 제품이 보여줘야만 알려지기 때문입니다.

 

대구SNS마케팅

성공적인 sns마케팅을 위한 교육 과정

  1. 네이버 최신알고리즘를 반영한 웹사이트와 지도 검색인 스마트플레이스 상위노출원리를 실습을 통해 확인. 우리회사 키워드 검색하는 방법(키워드 도구 사용방법), 경쟁사와 우리 회사 온라인마케팅 분석 후 개선방향 제시

  2. 블로그 초급인 블로그 디자인, 블로그세팅, 위젯 설치, 데스크탑과 모바일 포스팅 실습

  3. 자동완성어, 연관검색어, 포스팅 상위노출 원리, 네이버블로그 새로운 알고리즘 C-RANK 분석, 정보성 키워드와 구매 키워드의 차이점과 접근 전략

  4. 페이스북 개인계정, 페이지, 그룹, 스폰서 광고 운영방법(기초부터 체계적으로 수업)

  5. 카카오스토리 개인계정, 기업계정인 스토리채널, 고객 관리 메신저 플러스 친구 활용 방법

  6. 인스타그램 좋아요와 팔로워 많이 받는 노하우, 사람들이 좋아하는 사진, 해시태그 전략. 기업들의 인스타그램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후 벤치마킹.

 

대구SNS마케팅

SNS마케팅 대구에서 5월14일 21기가 개강

  • 일정 : 2014년 5월14일~6월18일, 매주 월요일 오후7시~10시, 6주 과정
  • 장소 : KPC자격대구지역센터
  • 주소 :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구벌대로301길 14 진미빌딩 3층
  • 교통 : 대구지하철 2호선 용산역 5번출구
  • 주차 : 주변 도로변, 아파트 단지 내 등
  • 준비물 : 개인 노트북(없을 시 강의실 내 노트북 사용 가능)
  • 수강료 : 400,000원(세금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시 부가세 10% 별도)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임성빈)
  • 20명 입금 선착순 마감합니다

  • 초보 분들을 위해 카페에 동영상강의를 올려놓았으므로 언제든 예습,복습을 통해 자신의 것으로 만드실 수 있습니다.

  • 한국SNS마케팅연구소가 운영하는 쇼핑몰 소셜마트 에 입점하셔서 서로 판매를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 교육 수료 후 항상 피드백을 해드리므로, 평생 멘토 하나 두시는 셈입니다.

  • 교육 후 부족하시다 생각하면 언제든지 무료로 재수강을 하실 수 있습니다.

양식으로 신청해주시면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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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s 마케팅 교육, 어떤 강의를 들어야 홍보와 매출에 도움이 될까

 

부천상동sns마케팅

SNS는 농사짓는 마음으로 해야

길 가다가 보이는 현란한 네온싸인, 땅 바닥에 버려진 싼티나는 전단지, 길 거리에서 호객행위를 하는 알바생들의 치열한 손놀림 등 우리는 움직일때마다 광고를 보게됩니다. 혹시 그 중에 당신 마음에 드는 홍보 방법은 있으신지요. 

사업을 하는 입장이라면 자신의 입장에서 참 좋은 내 제품을 다른 사람이 관심을 가져주면 참 고마울텐데 하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그러나 소비자가 볼때는 수 많은 제품 중 한 가지로 치부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래서 기업 입장에서는 조금 더 튀게, 조금 더 화려하게, 조금 더 특이하게 마케팅을 하게 되는데 그리 쉽지만은 않은게 현실입니다.

그런 방법들을 배우기 위해 회사의 임직원들이 좋다고 소문난 sns마케팅 교육기관을 찾아 네이버를 분석하고, 지도상위노출을 위해 공부하고, 블로그 상위노출을 위해 꼼수를 배우고,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판매 노하우를 배우고, 인스타그램을 배우고, 카카오스토리를 배우지만 딱 그때 뿐. 그 이유는 블로그를 쓸 시간도 쓸 내용도 없고, 페이스북은 끊임없이 친구를 사귀고 댓글을 써줘야하고 내 타임라인에 포스팅도 해야하고, 페이지도 키워야 하고, 인스타그램 역시 마찬가지고 카카오스토리 역시 마찬가지. 결국엔 비싼 돈 주고 배운 sns마케팅을 포기하고 만다는 현실.

맞습니다.

sns는 그렇습니다.
시간이 많이 걸리는 플랫폼이고 4계절 농사짓는 마음으로 오랫동안 운영해야 효과를 볼 수 있는 논밭같은 공간입니다.

블로그를 통해 좋은 정보를 오랫동안 제공해야하고, 페이스북을 통해 자신의 브랜딩을 위해 소통을 해야합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좋은 이미지나 영상 ,그리고 재미있는 해시태그를 전략적으로 구성해야 팔로워가 늘어나고 좋아요가 늘어납니다. 카카오스토리 또한 마찬가지 입니다.

결국엔 좋은 컨텐츠를 누가 꾸준하게 발행하면서 끊임없는 커뮤니티를 잘 하느냐에 따라 그 결과의 차이가 커질 것 입니다.

컨텐츠 역시 그 어디에도 없는 나만의 독창적인 형식이어야 사람들이 반응할 것인데 그 또한 쉽지가 않다는 사실, 그래서 많은 회사들이 광고비를 써서 알리는 방식을 쓴다는 것 입니다. 아주 쉬운 방법이지요, 돈만 있으면 광고하면되니까^^

그러나 최소의 비용으로 좋은 효과를 보기 위한 방법이 있다면 그 방법을 따라 하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즉, 가성비 좋은 방법이 있다면 어떡하시겠습니까?

 

 

부천상동sns마케팅

4월27일부터 매주 금요일 6주간 개강

4월27일부터 상동역에서 네이버 지도검색(스마트플레이스) 상위노출, 웹사이트 운영전략, 네이버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등을 배워 검색와 매출을 올릴 수 있는 sns교육이 개강합니다.

이런 회사들에게 추천합니다

네이버에서 웹사이트지도 검색이 잘 되지 않는 회사,
블로그를 기초부터 체계적으로 배우고자 하는 분
블로그 상위노출이 안되는 회사,
인스타그램에서 매출이 필요한 회사,
팔로워좋아요 많이 받는 방법이
스토리채널플러스친구 활용방법을 배우고자 하는 회사들에게 추천합니다.

일정 및 장소

 

  • 일정 : 2018년 4월 27일부터 6월 01일까지 매주 금요일 오후7시~10시
  • 장소 : 이지스터디(상록그린힐 6층)
  • 교통 : 상동역 8번출구 100여미터(부천터미널 맞은 편 빌딩)
  • 준비물 : 노트북(실습에 필요합니다)
  • 수강료 : 50만원(세금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시 부가세 10% 별도입니다)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 교육 후 언제든 피드백을 해드립니다
  • 초보자분들을 위해 카페에 동영상 강의를 올려놓았으므로 언제든 예습과 복습을 하실 수 있습니다.
  • 본 교육은 초급부터 중급과정입니다(잘 하고 계시는 분은 오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 부천상동sns마케팅

     

  • 제품을 판매하시는 분들의 판매를 돕고자 한국SNS마케팅연구소에서 운영하는 쇼핑몰인 #소셜마트 를 통해 판매를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 [contact-form][contact-field label=”이름”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전화번호”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주소” type=”email” required=”1″][contact-field label=”회사이름, 업종” type=”text”][/contact-form]

부산 sns마케팅교육 3월28일 개강

부산sns마케팅교육

부산 sns마케팅 매출증대 교육

sns마케팅은 이제 모든 기업들에게 필수인 마케팅이 됐습니다. 블로그는 기본 마케팅으로 예전부터 운영해 왔으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마케팅을 병행하면서 매출증대를 위해 마케팅을 하고 있습니다. 부산에 있는 기업들 역시 활발한 sns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는데 이번에 한국sns마케팅연구소에서 부산sns마케팅 매출증대 4주과정을 개설했습니다.

 

네이버 통합검색의 변경

회사의 사이트가 검색되던 사이트 영역과 블로그와 SNS채널에서 검색되던 웹문서 영역이 웹사이트란 이름으로 변경되어 지난 2월22일부터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번 변경으로 인해 어떤 기업은 웃고 어떤 기업을 울상입니다. 그 이유를 분석하여 참여업체들에게 노하우를 제시합니다. 

 

부산sns마케팅교육

네이버 지도 검색 상위노출

오프라인 사업체가 있는 경우 거의 모든 업체들이 네이버 지도에 등록을 합니다. 지도는 지역 업체 우선으로 운영되는 알고리즘을 지니고 있으며, 지도 검색 역시 상위노출이 되야만 고객들의 문의를 받게 됩니다. 안산에서 네일샵을 운영하던 네일은 샵도 처음엔 지도가 5페이지에 있어 전화 문의가 그렇게 많지 않았는데 본 SNS교육을 들으시고 첫 페이지에 노출되어 많은 문의 전화를 받으면서 매출이 2배 이상 늘었던 경우입니다. 지도 검색 시 상위노출되는 원리를 실습을 통해 알려드립니다.

 

블로그디자인과 포스팅 방법

웹사이트지도 검색  실습에 이어 2주차엔 포토스케이프를 활용하여 블로그를 꾸미고 세팅하는 실습시간 입니다. 그리고 PC와 모바일로 포스팅하는 방법을 실습하며, 우리 회사의 키워드 찾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키워드는 블로그마케팅의 핵심이기때문에 키워드에 따라 블로그에서 전환이 이루어지느냐 아니냐가 정해집니다.

 

네이버블로그 C-RANK 알고리즘

네이버블로그 알고리즘은 총 3차례의 변화가 있었습니다. 리브라, 소나, C-RANK로 이어지는 알고리즘 변경으로 인해 여러 광고대행사들이 곤란을 겪었으며 사업체를 운영하면서 블로그마케팅을 하고 있었던 업체들 역시 울고 웃었습니다. 블로그 쓰는 방법에 따라 상위노출이 정해지며 키워드에 따라 전환이 일어나고 일어나지 않습니다. 이 모든 궁금증을 분석하여 효과를 낼 수있는 노하우를 제시합니다.

 

기업에게 꼭 필요한 페이스북마케팅

20억 인구가 사용하는 페이스북은 국내 사용자 19,000,000만명이 활동하고 있는 세계 최대의 플랫폼입니다. 이런 거대 플랫폼을 기업들이 가만 놔둘리 없고, 그렇기때문에 페이스북에서 마케팅이 매우 중요한 시대입니다. 개인계정, 페이지, 그룹, 그리고 광고로 이어지는 페이스북의 운영 전략기초부터 체계적으로 자세하게 알려드립니다. 또한 많은 사람이 궁금해 하는 페이스북 스폰서 광고 운영방법을 제시합니다.

 

카카오스토리마케팅

카카오스토리개인계정이라 판매가 이루어지기가 매우 힘든 구조입니다. 그래서 카카오스토리에서는 기업계정을 만들었는데 그것이 스토리채널이며 스토리채널을 3개를 만들 수 있고, 고객들을 메신저로 소통할 수 있는 플러스친구를 활용하는 정책을 펴고 있습니다. 소식받기 늘리는 방법, 카카오스토리 회원 중 내 고객이 있는 곳을 찾아가는 방법 등을 통해 카카오스토리에서도 매출을 올리는 방법을 소개하며, 플러스친구를 활용하여 고객들에게 프로모션 하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여성 업종이라면 반드시 인스타그램마케팅을!

해시태그와 이미자나 영상으로 포스팅하는 인스타그램은 여성 업종이라면 도전해야하는 플랫폼입니다. 왜냐하면 사람이 많이 모이는 곳에서 마케팅을 해야 하는 것은 당연하니까요. 아마 해시태그나 올린다고, 아무 사진이나 올린다고 팔로워가 늘고 좋아요가 늘어 매출이 일어나는 것이 아닙니다. 본 부산 SNS마케팅 매출증대 교육에서는 팔로워좋아요를 많이 받는 방법을 제시하고 효과적인 포스팅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부산sns마케팅교육

동영상 강의로 예습과 복습을.

초보자분들의 경우 한번 들은 SNS교육 내용을 완전히 이해할 수 없는 경우가 많은데, 그런 분들을 위해 한국SNS마케팅연구소가 운영하는 네이버카페에 본 수업에 관한 동영상 강의를 올려놓았습니다. 언제든 복습과 예습을 통해 충분하게 숙지하시면 스스로 SNS를 활용하여 마케팅을 하실 수 있을겁니다.

 

부산sns마케팅교육

소셜마트 쇼핑몰 입점 가능

부산에서 사업을 하시거나, 혹은 온라인쇼핑몰을 운영하시는 분들의 판매를 도와드리기 위해 한국SNS마케팅연구소에서 소셜마트 라는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쇼핑몰에서도 판매하시고 저희가 운영하는 소셜마트에서도 운영하면서 판매 채널을 다양하게 이용하시면 판매에 큰 도움이 되실겁니다.

 

부산 SNS마케팅 교육

부산 SNS마케팅 매출증대 4주 전략과정은

  • 일정 : 2018년 3월28일~4월18일 매주 수요일 오후1시~5시30분 4주과정
  • 장소 : 부산시 연제구 거제동 1490-2, 협성프라자 303호
  • 교통 : 부산지하철 3호선 거제역 6번출구 / 동해 남부선 거제역 10번 출구
  • 장소문의 : 051-761-2066
  • 준비물 : 노트북 필수
  • 수강료 : 400,000원(세금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시 부가세 10% 별도)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10명 선착순 입금 마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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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 뉴스피드 새로운 알고리즘은 이용자 경험 위주를 위한 것

페이스북의 뉴스피드엔 나와 친한 사람의 글, 좋아하는 페이지의 게시물, 가입해 있는 그룹의 게시글, 나를 타겟팅한 스폰서광고가 보여지는 곳이다.

그리고 최근에 친해진 페이스북 친구의 글이 자주 보여지고, 나의 글에, 혹은 친구의 글에 좋아요나 댓글 등 인터랙션이 많을 때 나의 뉴스피드에 더 자주 노출시켜주는 알고리즘으로 운영되어 왔다.

흔히 말하는 #엣지랭크 에 의한 알고리즘인데 그 안에는 친밀도, 가중치, 시간 등 3가지로 이루어지는 구조다.

그리고 본인의 뉴스피드에 들어가면 제일 처음엔 항상 친구의 글이 보이고 두번째 글은 페이스북 스폰서광고가 보이게 되있다. 그래서 페이스북 유저들이 광고가 뉴스피드에 너무 자주 보인다는 항의가 있어 뉴스피드에 스폰서광고의 노출이 좀 더 줄어들게 하고, 소통을 많이하는 친구들의 글이 우선적으로 노출시켜준다는 알고리즘을 한층 더 강화한다고 한다.

이런 발표를 작년 페이스북 CEO인 마크주커버그가 공식적으로 발표한 말이다.

이는 사실 새로운 정책이 아니고 페이스북이 처음부터 가지고 있는 페이스북 정책이다. 내 친구의 경험을 우선하고 페이스북에서 소통을 더욱 강화하기 위한 방향인데, 국내 유저들의 경우에 대체적으로 개인보다는 공동체 의식이 조금 낮다는 부분을 보강하기 위해 각 개인이 참여하고 있는 그룹에 대한 서포트를 강화할 계획을 지니고 있다.

 

이런 정책은 기업에게는 좋지 않은 정책이기도 하다고 기업들이 몰멘 소리를 하고 있다. 즉, 뉴스피드에 기업의 스폰서광고가 노출이 많아아하는데 친구의 글이 더 많아진다면 기업의 광고는 그만큼 줄어든다는 이야기가 된다.

페이스북 스폰서 광고는 페이지 이름으로 집행하고, 페이지 자체를 광고하거나 게시물 광고를 할 수 있다. 페이지 자체의 호응도나 게시물 자체의 인터랙션 즉, 댓글, 공감, 공유 등의 반응이 적은 페이지의 경우엔 뉴스피드에 노출이 적어질 수 있다는 것이다.

앞으로 회사의 브랜딩을 위한 페이지 운영에 있어서 콘텐츠의 중요성이 한층 더 중요해졌다는 사실이다. 이래저래 콘텐츠 능력이 없고 자본이 없는 사업자가 페이스북을 통해 브랜딩하기에 점점 더 힘들어졌다.

그러나 어디에나 블루오션이 있듯이, 자신만이 지니고 있는 유니크한 소재를 개발하여 팬들의 호응을 이끌어낼 수 있다면 오히려 더 좋은 기회가 아닐 듯 싶다.

 

강남 페이스북마케팅 교육 개인계정 활성화를 위한 초급과정 2월6일 개강 모집

20억명의 회원을 거느린 페이스북은 국내 회원 19,000,000만명 정도가 활동하고 있습니다.

사업을 하는 분들이라면 많은 마케팅 활동을 하겠지만, 최근엔 페이스북마케팅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비용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체게적이고 전문적인 페이스북 교육을 받지 않고 운영하는 사업자들이 많아 운영하다가 효과가 없어 중도에 포기하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회사의 홍보와 매출증대를 위해서는 페이스북을 초급과정부터 체계적으로 배워 운영해야 회사가 목표로 하는 지점만큼 도달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한국sns마케팅연구소 (임성빈소장) 에서는 2월6일 페이스북의 초급과정 교육을 시작으로 심화과정까지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는 과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지나온 10년의 기술이 이제는 1년이면 따라갈 정도로 기술의 변화가 빨라지고 있는 것과 동시에, 소셜미디어의 환경도 산업의 발달로 인해 빠르게 변하고 있습니다.

소셜미디어의 변화 속에서 페이스북은 어떤 모습으로 우리들의 생활에 파고들고 있나를 살표봅니다.

그리고 본인의 실명으로 운영되는 개인계정의 프로필 작성과 함께 페이지, 그룹, 스폰서광고에 대한 운영전략을 소개합니다.

 

개인계정 운영에 대한 확실한 전략을 알고 하신다면 개인 계정을 통해 충분한 브랜딩이 가능하며, 개인계정을 운영할 때는 #엣지랭크 라는 알고리즘을 잘 이해한다면 큰 무리없이 좋은 결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초급교육에서는 기초를 탄탄하게 하기 위한 체력훈련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개인계정이 튼튼해야 페이지와 그룹, 광고계정도 같이 건강하다는 의미입니다.

페이스북은 이것저것 아무거나 의미없이 올리는 플랫폼이 아니고, 페이스북 친구들과 교감할 수 있는 커뮤니티 형식입니다.

그렇기때문에 포스팅 하는 글과 이미지 등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페이스북 친구들이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는 어떤 것이 있고, 어떤 콘텐츠가 어떤 경로를 통해 널리 퍼트리는 구조일까를 잘 파악하여 전략적으로 운영한다면, 페이스북을 통해 거대 브랜딩이 가능할겁니다.

 

페이스북 뉴스피드엔 각 업종의 전문가들이 올리는 좋은 콘텐트가 끊임없이 올라옵니다.

그래서 내가 사귀는 친구의 질이 무엇보다 중요한데, 나에게 필요한 친구들과 그들이 나를 필요하게끔 만드는 운여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페이스북에서 해야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을 구분하는 방법을 통해 건강한 페이스북을 운영할 수 있습니다.

 

강남 페이스북 교육 초급과정은

+ 일시 : 2018년 2월6일 화요일 오후1시~4시

+ 장소 : 강남 예인스페이스

+ 교통 : 강남역 9번, 10번출구

+ 준비물 : 노트북 (없을 시 강의실에서 유료 임대 가능)

+ 수강료 : 165,000원 ( 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 (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10명 입금 선착순 마감합니다.

+ 정족 수 미달 시 연기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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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음 과정은 중급과정(페이지 활성화)
https://goo.gl/CXo538

 

-> 중급과정을 이수한 후 고급과정(광고제작 실습)
https://goo.gl/qKbxRm

 

-> 본격적인 구매전환을 위한 심화과정(구매전환 전략과정)
https://goo.gl/9RiRCX

 

 

페이스북교육 초급과정으로 페이스북을 제대로

페이스북을 제대로 배워 페이스북 통해 브랜딩과 판매 플랫폼으로 활용한다면, 네이버나 검색엔진에만 국한됐던 홍보를 폭 넓게 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을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과 페이스북을 하고 있는데, 어떻게 할지 잘 모르시는 분들, 그리고 처음부터 페이스북을 효과적으로 활용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한 ‘페이스북캠프 초급과정”을 개설했습니다.

 

페이스북캠프초급과정에서는 페이스북이 소셜미디어에서 어떤 위치에 있나는 살펴보고, 개인이름으로 운영하는 개인계정기업계정인 페이지, 커뮤니티  성격인 그룹, 그리고 기업들에게 꼭 필요한 스폰서광고의 각 부분을 설명해 드립니다.

이 수업에서 페이스북마케팅이 왜 이렇게 4가지 영역이 효과적으로 이루어져야하는지를 파악하실 수 있습니다.

 

1인  사업자나 강사, 컨설턴트 등 개인 브랜딩이 필요한 분들도 페이스북 개인계정으로 통해 브랜딩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페이스북 사용자들의 성격을 파악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고 어떤 글을 써야할지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그리고 페이스북은 ‘엣지랭크’라는 알고리즘을 통해 움직이고 있는 거대 플랫폼입니다. #엣지랭크 의 원리를 이해하고 페이스북을 운영해야만 페이스북을 통해 마케팅이 가능합니다.

 

페이스북은 페이스북의 친구들을 통해 내가 작성한 콘텐츠가 널리 공유되는 유통망을 지니고 있습니다.

그래서 좋은 콘텐츠야말로 광고비를 들이지 않고 효율적으로 널리 알릴 수 있기때문에 페이스북에서 반응하는 좋은 콘텐츠를 작성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 SNS입니다.

 

페이스북에 작성한 콘텐츠는 본인이 운영하는 타 채널을 통해 유통되는 부분과, 페이스북 친구들에 의해 그들의 유통망에 유통되는 2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또한 광고를 집행했을 때 광고를 보고 도달하는 것 말고도 페이스북 개인 플랫폼을 통해 광고를 알릴 수 있습니다.

광고를 광고에만 국한하지 않고 개인계정, 페이지, 그룹을 통해 알릴 수 있는 전략을 소개합니다.

 

페이스북에는 다양한 업종의 사업자들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들 거의 취미로 하는 것보단 모두 어떤 목적성을 가지고 페이스북을 운영하고 있다고 보면 맞습니다. 다양한 업종의 전문가들이 페이스북을 통해 어떻게 브랜딩하고 있나 분석하여 벤치마킹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페이스북을 통해 마케팅을 하려면 어떤 점을 주의할 것인가, 반대로 어떤 점을 부각시켜야 할 것인가를 살펴드립니다.

 

페이스북마케팅 초급과정은

+ 일정 : 2018년 1월17일 수요일 오후1시~4시

+ 장소 : 토즈 강남2호점

+ 교통 : 신논현역 6번출구 30미터, 강남역 10번출구 100여미터 백암빌딩 3층(교보타워 정문 좌측)

+ 준비물 : 노트북 필수 (없으면 강의실에서 유료임대 가능)

+ 수강료 : 165,000원(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20명 입금 선착순 마감합니다.

+ 정족 수 미달 시 연기될 수 있습니다.

 

[본 초급과정을 이수하시면 다음은 중급과정 입니다]

페이스북교육 중급과정(클릭)

 

[ 광고제작 실습에 관한 과정은 고급과정을 추천합니다]

광고제작 실습은 고급과정에서(클릭)

 

[ 광고운영에 관한 과정은 심화과정을 추천합니다]

https://wp.me/p7oOSe-1MY

 

 

[contact-form][contact-field label=”이름”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 type=”email” required=”1″][contact-field label=”전화번호”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회사이름, 업종” type=”text” required=”1″][/contact-form]

페이스북교육 중급과정 카드뉴스제작과 동영상광고 실습

페이스북 스폰서광고를 하기 위해선 반드시 페이지 계정이 있어야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인스타그램도 연동하여 광고를 할 수 있기때문에, 광고를 하기 위해선 페이지를 만들어야하는데 페이지를 만들었어도 페이지를 활성화시키지 못하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 이유는 역시 퀄리티있는 콘텐츠를 발행하는 것이 생각보다 쉽지 않다는데 있으며, 페이스북 페이지를 운영하는 업체 중 잘 운영하는 회사들은 거의 유명 회사들이거나 혹은 뉴스,출판 미디어 회사들입니다. 이미 전문가가 있는 조직들이니 그것이 가능할겁니다.

반대로 그런 양질의 콘텐츠를 발행하는 전문가들이 없는 소규모의 회사들은 사실 페이지를 키우기가 만만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최근 소비되는 콘텐츠의 형식이 이미지안에 텍스트를 넣어 만드는 “카드뉴스” 형식의 콘텐츠가 많이 소비되고 있으며, 간단한 동영상을 만들어 엣지있게 퍼트리고 있습니다.

페이스북교육 중급과정에서는 페이지 운영 시 페이지를 활성화시키는 전략과 함께, 카드뉴스 만드는 법, 공유되는 콘텐츠 작성방법, 무료폰트, 무료이미지, 무료 동영상 등을 다운 받아 활용하는 방법과 함께 간단한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으로 동영상을 만들어 보는 시간을 갖습니다.

페이스북 중급과정은 페이지를 운영하고 있는데 효과적으로 운영하는 방법을 원하는 사업자, 카드뉴스 작성방법을 알고자 하는 사업자, 콘텐츠 잘 만드는 방법이 필요한 사업자, 간단한 동영상 제작을 배우고자 하는 사업자 등 페이지활성화와 콘텐츠 잘 만드는 방법이 필요한 분들 입니다.

또한 본 과정은 거의 실습을 하는 시간이니, 아마도 그동안 실습에 목 말랐던 분들에게는 좋은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페이지를 운영하는 이유와 페이지의 활성화가 왜 필요한가에 대한 내용을 습득하게 됩니다.

페이지의 중요성을 인지한다면 그 효과에 대해 큰 인사이트를 얻게 되실겁니다.

 

페이지를 운영해야 우리 회사 고객들의 인사이트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고객들의 인사이트를 알아야 회사 페이지의 운영방향과 마케팅에 대한 전략을 조금 더 치밀하게 운영할 수 있습니다.

 

유행이 좋은 것은 아니지만 최소한 최신 트렌드 중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것은 쫓아갈 필요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부정적이 아니고 긍정적인 요소일땐 같이 동참하는 것이 맞습니다.

지금 콘텐츠 형식 중 가장 많이 소비되는 콘텐츠가 바로 ‘카드뉴스’ 형식입니다.

그리고 디자인이 서투른 분들을 위한 파워포인트로 카드뉴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페이지가 크면 고객이 많아지고, 고객이 많아지면 회사 브랜드가 널리 알려지게 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떤 콘텐츠를 올려야 팬들이 좋아할까를 생각해야하는데, 팬 수를 늘리기 위해선 페이지의 성격에 맞는 콘텐츠를 발행하여 팬들에 의해 자연스럽게 퍼지는 전략이 필요합니다.

 

큰 페이지, 중간 페이지 ,작은 페이지의 차이는 왜 그럴까요?

단순하게 회사의 규모때문에 그런 것이 아닙니다.

무엇보다 팬의 관심사를 잘 파악하여 그들이 원하는 콘텐츠를 발행하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어떤 내용으로 발행해야 할까요?

이미지를 만들거나, 동영상을 만들때도 아무 폰트나 아무 이미지나, 아무 동영상을 사용하면 저작원에 걸립니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폰트, 이미지, 영상을 활용하여 콘텐츠를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12월 21일 목요일 강남에서 진행하는 페이스북교육 중급과정은,

+ 일시 : 2017년 12월 21일(목) 오후1시~4시

+ 장소 : 토즈 강남2호점

+ 교통 : 신논현역 6번출구 30미터와 강남역 10번출구 100미터 백암빌딩 3층(교보타워 정문 좌측)

+ 준비물 : 노트북 (없을 시 교육장에서 유료 임대가능)

+ 수강료 : 165,000원 ( 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 (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20명 선착순 입금 마감합니다.

+ 교육 후 늘 피드백을 해드립니다.

+ 정족 수 미달 시 폐강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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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마케팅교육 11월15일 3주과정 개강

과거 국내 사업자가 제일 선호하는 마케팅은 블로그마케팅이었습니다.

그러나 최근 블로그에 대한 절대적인 맹신이 서서히 허물어져 가면서 글로벌 기업인 페이스북이 기업들에게 꼭 필요한 마케팅 툴로 인식되고 있는 시점입니다.

그러나 모든 것이 그렇듯 체계적인 교육을 받고 운영하는 것과, 어깨너머로 배워 운영하는 것의 차이는 큽니다. 그리고 시중에 떠도는 카더라 형식의 지식은 오히려 회사의 브랜드를 망가트리는 결과를 초래하기때문에 반드시 전문적인 교육을 체계적으로 받으신 후 운영하는 것이 무엇보다 필요합니다.

1인사업자, 소상공인, 중소기업 등 아직 브랜딩이 크지 않은 업종의 경우엔 대표 자신이 직접 배우시거나 혹은 마케팅부서 담당자분들이 페이스북마케팅교육을 직접 받으신 후 운영하시기를 추천합니다.

 

페이스북은 엣지랭크라는 알고리즘으로 운영되는 플랫폼입니다.

라스트액터, 스토리범핑 등 몇 가지의 알고리즘을 이해하시고 페이스북을 운영하신다면 지금 하시는 것보다 훨씬 더 효과적으로 페이스북을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왜 이사람의 글이 나에게 자주 보이는지, 왜 이 페이지의 글이 나에게 보이는지 하는 모든것의 비밀은 나와  관련된 데이터에 의해 보여지는 것이기때문에,  사업자들에게 페이스북은 자신의 타겟을 살펴보는데 아주 유용한 마케팅 툴 입니다.

세계 회원 20억명, 국내 사용자 19,000,000만명이 들어와 움직이는 페이스북은 기업에겐 기회의 마켓이 될 것입니다. 사람이 많이 모이는 곳에선 반드시 비즈니스가 발생하기때문에 기업들이 페이스북을 찾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거기에 더해 회사가 필요로하는 타겟만을 골라 타겟팅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본 페이스북마케팅 교육은 ‘페이스북마케팅CAMP(캠프)’이름으로 운영되며, 꼭 들으셔야 하는 회사는

 

+ 페이스북을 개인계정부터 광고까지 체계적으로 배우고자 하는 사업자

+ 페이스북의 A부터 Z까지 알고자 하는 사업자

+ 페이스북 페이지를 운영하고자 하는 사업자

+ 페이스북을 판매플랫폼이나 브랜딩플랫폼으로 활용하고자 하는 사업자

+ 페이지를 활성화시키고자 하는 사업자

+ 공유되는 콘텐츠 발행하고 싶은 사업자

+ 카드뉴스 제작방법을 알고싶은 사업자

+ 내 타겟을 정확하게 설정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사업자

+ 페이스북마케팅을 통해 사업을 널리 알리고자 하는 사업자

+ 페이스북의 정확한 알고리즘을 익히고자 하는 사업자

+ 페이스북을 통해 성공한 기업들의 사례를 배우고자 하는 사업자

+ 업종별 타겟 설정과 그들의 관심을 파악하고자 하는 사업자

+ 페이지 게시물 광고를 효과적으로 집행하고자 하는 사업자

+ 게시물 광고를 효과적으로 집행하고자 하는 사업자


 

페이스북마케팅CAMP(캠프) 교육은,

 

+ 일정 : 2017년 11월15일,22일,29일 (매주 수요일 오후1시~5시)

+ 장소 : 토즈 강남2호점

+ 교통 : 신논현역 6번출구 30여미터, 강남역 10번출구 100여미터 백암빌딩 3층(교보타워 정면 왼쪽)

+ 주차장 : 백암빌딩 지하주차장(조금 비싸니 가급적 지하철 이용 권장합니다)

+ 준비물 : 노트북 (없을 시 교육장에서 유료 임대 가능합니다)

+ 수강료 : 40만원 (세금계산서, 카드 결제 시 부가세 10% 별도)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 (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입금 선착순 20명 마감합니다.

+ 강의 교안 제공합니다.


수강하실 분들은 아래 양식을 작성하셔서 보내주시거나, 입금 후 연락을 주셔도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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