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페이스북 스폰서광고 고급과정 교육 7월23일 개강

대구 페이스북교육

마케팅이란 타겟을 정확하게 정하고 해야합니다.

제품이 팔리려면 그 제품을 살만한 가능성이 있는 타겟들을 대상으로 해야 구매율이 높게 나옵니다.

불특정 다수가 아닌 소수일지라도 관심있는 대상에게 알려야 한다는 것이지요.

그렇게 타겟을 정해 그들이 볼 수 있도록 하는 광고가 바로 페이스북 스폰서광고 입니다.

페이스북 스폰서광고

이제 블로그만으로 홍보하는 시대는 지났습니다.

고객은 이제 자신이 좋아하는 다양한 경로를 통해 콘텐츠를 소비하는 시대입니다.

업종마다 광고 방법을 달리해야 한다는 것을 우리는 다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광고를 누구에게 보여야하는지도 이미 알고 있지만 쉽게 진행하지 못하고 있는데 그 이유 중 하나는 바로 불확실성때문이 아닐까합니다.

그 중심이 바로 블로그였지만 이제는 시대가 변했습니다. 블로그는 누가 방문했는지 통계는 보이지만 방문한 사람이 ‘콕’ 집어서 그가 누구인지는 모릅니다.

그러나 페이스북 광고는 그 사람이 누구인지 그 사람을 골라 그들의 피드에 내 광고를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대구페이스북교육

불확실성을 줄일 수 있는 광고가 바로 페이스북 스폰서광고 입니다.

페이스북 광고의 가장 큰 장점은 아무에게나 광고를 보이게 하는 것이 아니고, 우리 회사가 원하는 사람들에게만 광고가 도달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야만 제품이 팔릴 확률이 커지겠습니다. 지역, 연령, 성별, 그리고 그들의 관심사를 대상으로 광고가 집행되기에 그 어느 광고보다 타겟팅이 확실한 광고플랫폼 입니다.

불특정 10,000명이 아니라 특정 1,000명에게 향하는 광고가 훨씬 효율적이라는 뜻 입니다.

바로 그것이 타겟팅입니다.

원하는 지역, 원하는 연령대, 원하는 성별, 그리고 원하는 직군을 설정하여 광고하는 방식이 바로 많이 들었던 페이스북 스폰서광고 입니다.

또한 회사가 보유하고 있는 고객의 핸드폰번화를 활용하여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홍보할 수 있으며, 고객의 이메일주소를 활용하여 그들의 피드에 내 광고를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즉, 내 제품을 체험한 고객들에게 재구매를 유도할 수 있다는 의미가 됩니다.

전단지를 뿌려봤자 얼마나 보겠습니까?

그리고 그 전단지를 받아간 사람이 내 고객인지도 모르지 않습니까.
그래서 마케팅이란 내 제품에 관심있을만한 사람을 타겟으로 했을 때 비로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맛집을 한다면 원하는 지역 원하는 성별, 원하는 연령대를 정하여 가게 광고를 할 수 있고, 부동산을 하다면 내가 일하고 있는 지역을 중심으로 원하는 거리, 원하는 성별, 원하는 연령대, 원하는 직군이나 혹은 관심사를 설정하여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광고를 보고 온 사람은 바로 내 제품에 관심있는 사람입니다.

홈페이지가 있으면 훨씬 효과적입니다.

홈페이지가 있다면 홈페이지를 방문한 사람을 모아 그들에게 다시 광고를 보이게 할 수 있으며, 동영상 광고를 했다고하면 영상을 조회한 사람만을 따로 모아 그들에게 또 다른 제품을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쇼핑몰 운영자라고 한다면 장바구니, 검색, 구매, 찜 등 이벤트페이지에 방문한 사람만을 모아 다시 재구매를 유도하는 리타겟팅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이러기 위해서는 홈페이지나 쇼핑몰에 방문자를 추적하여 모을 수 있는 페이스북 픽셀을 심으면 간단합니다.

페이지에 게시한 게시물을 광고하는 기본적인 방식은 방문자를 추적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페이스북 광고가 효과적이려면 가능하면 별도의 홈페이지가 있으면 훨씬 효과적입니다.

쇼핑몰 회사의 경우 장바구니에 머물렀던 고객을 따로 모아 리타겟팅을, 구매했던 고객에게는 재구매를, 검색했던 사람들도 모아 리타겟팅을 할 수 있도록 이벤트 페이지에 추적코드 픽셀을 심어 리타겟팅에 사용해야 잠재고객을 계속해서 모을 수 있습니다.

이 부분 모두 강의 시간에 실습을 통해 하는 방법을 자세하게 알려드립니다.

광고에 반응했던 타겟을 모아야 합니다

내 광고에 반응했던 사람을 추적하여 그들을 평생고객으로 만드는 과정을 지속적으로 해야 합니다.

맞춤타겟은 내 사이트에 방문했던 사람을 모아 다시 구매를 유도하는 방식이며, 회사가 가지고 있는 핸드폰번호, 이메일주소로도 맞춤타겟 광고를 할 수 있습니다.

유사타겟은 맞춤타겟으로 만들어진 타겟의 수가 적을 때, 그와 유사한 타겟을 180,000명부터 모아 그들에게 보여주는 방식이며,

리타겟팅 광고는 첫번째 광고에 반응했던 사람들이 구매하지 않았을때 그들을 대상으로 다시 광고를 보이게 하여 구매를 유도하는 방식입니다.

마케팅의 성공은 잠재고객 입니다.

내 제품에 관심있는 사람이 소수라도 그들은 우리 회사를 먹여 살릴 사람들입니다. 그 소수의 사람을 모아모아 평생고객으로 만드는 작업을 꾸준히 해야하며, 반드시 고객의 정보 즉, 전화번호나 이메일주소 등을 항상 확보하십시오.

확보된 고객의 DB를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지속적으로 회사의 제품을 노출시키면서 타겟의 시선에 항상 보이게 해야 합니다.

고객의 시선에서 보이지 않으면 그 마케팅은 성공할 수 없습니다.

광고처럼 광고하지 마십시오.

페이스북 피드에 물건을 사라고 하는 직접적인 광고를 보면 어떤 기분이 드시나요? 아마 진짜 그 제품이 필요했던 사람이 아니면 휙 하고 건너뛸 것 입니다.

그러나 광고임에도 불구하고 광고답지 않게 내 감성을 건드리는 광고를 본다면 열에 아홉은 클릭을 하면서 관심을 보일겁니다.

이렇듯 광고라고할지라도 광고의 메시지가 클릭을 이끌 수 있는 구성으로 되있다면 성공적으로 회사가 원하는 랜딩페이지로 유입이 될 것 입니다.

본 강의에서는 광고답지 않은 광고가 성공하고 있다는 여러가지 사례를 알려드립니다.

7월23일 대구에서 진행하는 페이스북 스폰서광고 운영전략 특강

페이스북 광고는 광고하고자하는 콘텐츠가 어떤 종류냐에 따라 접근하는 방식이 달라야합니다. 즉, 업종과 직종, 그리고 제품의 특징에 따라 텍스트, 이미지, 동영상 등 전달하고자 하는 형식은 변화를 주는 것이 맞습니다.

블로그가 있어도, 카페가 있어도 거기에 광고할 포스팅을 하고 광고를 해도 되며, 페이지에 게시물을 작성하여 그 게시물을 광고해도 되는 등 다양하게 광고할 수 있습니다.

7월23일 대구에서 진행하는 페이스북 스폰서광고 운영전략 특강에서는 좋은 광고를 만들어 내 타겟들에게 많이 도달하게하여 클릭을 유도하여, 그들을 모아 다시 리타겟팅 광고를 통해 구매를 유도하는 여러가지 노하우를 공개하는 교육입니다.

특전 및 혜택

+ 3인 이상 등록 시 각 자 10% 할인해 드립니다.

+ 1회에 한 해 한 번 더 무료로 같은 강좌를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 강좌를 추천해주시면 추천하신 분과 새로 등록하신 분께 각 자 수강료 10% 할인해 드립니다.

아래 이미지 클릭하시면 고급과정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결제방식(한번만 작성하셔도 잘 도착합니다^^)

페이스북 광고, 픽셀설치,잠재고객 DB확보 등 고급과정 7월12일 개강 모집

제품이 팔리기 위해선 사람들이 세상에 내 제품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사람들이 내 제품을 알기 위해선 사람들에게 내 제품이 보여야하는데 블로그를 통해 검색되고, 지식인을 통해 검색되고, 지도를 통해 보여지고, 뉴스를 통해 알려지는 구조입니다.

페이스북에서는 페이지를 통해, 그룹을 통해, 개인계정을 통해 알려지며
그 외엔 광고를 통해 타겟들에게 알려야 소비자들이 내 제품을 인식하게 됩니다.

그리기 위해서는 내 사이트나 내 광고를 한번이라도 관심있었던 타겟들을 그냥 버려두면 안되고 그들을 추적할 수 있도록 작업을 해야, 구매전환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광고 도달률 높이는 방법

페이스북은 인공지능형 알고리즘

특히 페이스북은 인공지능형 알고리즘으로 운영되는데 바로 내가 원하는 타겟들에게 광고를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효과를 보이기 위해선 내 제품에 관심있을만한 사람들에게 보이는 것이 중요한데, 페이스북 스폰서광고는 그런 조건을 충족시키고 있는 플랫폼입니다.

떨어지는 광고 도달률

정교함을 자랑하는 페이스북

원하는 지역, 원하는 성별, 원하는 연령대, 그리고 원하는 직종, 학교, 관심사 등을 스스로 설정할 수 있어 그 어느 광고 플랫폼보다 정교함을 자랑하는 것이 페이스북 입니다.

페이스북 광고를 하기 위해서는 비즈니스 계정인 페이지가 있어야되며 인스타그램과 연동하여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 블로그, 카페, 쇼핑몰 등 트래픽이 발생하는 다른 플랫폼으로 링크를 걸어 광고할 수 있는데, 광고의 목표에 따라 알맞게 설정하여 운영하시면 됩니다.

방문자를 추적하는 페이스북 픽셀코드

그리고 쇼핑몰의 장바구니, 검색, 구매 등 이벤트페이지에 방문한 사람을 추적하여 다음 광고때 또 구매를 유도하는 광고를 보이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 이는 그 이벤트페이지에 방문자를 추적하는 페이스북 픽셀코드인 전환픽셀을 심으면 간단합니다.

이렇게 내 제품에 관심있을만한 사람을 잠재고객이라 하며, 잠재고객들이 광고를 통해 내 사이트에 방문했다면 이제부터는 그 잠재고객을 모아 다시 광고를 보이게하여 구매를 유도하게 하는 방식을 리타겟팅 광고라 합니다.

평생고객을 만드는 페이스북 광고

제품을 경험하진 못했지만 알고 있는 고객, 내 제품에 관심을 보여 반응을 보인 고객, 그리고 내 제품을 구매한 후 다른 제품에 관심을 보일 수 있도록 끊임없는 순환구조를 만들어 나가야만 평생고객으로 발전 시킬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광고는 회사가 원하는 목표에 따라 맞게끔 집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 광고도달률이 점점 떨어지고 있는 기업들의 원성이 자자합니다.

같은 비용으로 과거보다 광고를 보는 사람들에게 덜 도달하고 있기때문에 광고 비용이 높아지고 있는데 그 원인이 매우 복잡합니다.

잠재고객 DB를 확보해야 합니다

내 제품에 관심있을만한 고객의 핸드폰번화 이메일주소를 확보하는 것이 타겟팅 광고를 십분 활용할 수 있기때문에, 모든 마케팅을 할때 반드시 고객의 DB를 확보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본 강좌를 통해 내 제품에 관심있을만한 잠재고객 DB를 확보하는 여러가지 방법을 알려드리며, 하는 방법까지 실습을 통해 제시합니다.

고객 핸드폰번호와 이메일주소로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그동안 고객의 핸드폰번호나 이메일주소를 확보해두셨다면 그 파일을 스폰서광고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메모장이나 엑셀파일로 만든 후 파일을 업로드하는 방법을 맞춤타겟 광고라고 하는데 교육 시간에 업로드하는 방법을 실습을 통해 알려드립니다.

좋은 광고란?

내 광고를 보는 사람들이 광고에 대한 호감도가 높다는 의미이며, 광고를 클릭할 확률이 높아 긍정적인 피드백을 내포하고 있어 타겟들에게 광고 도달률이 높아집니다.

즉, 페이스북 광고 도달률이 떨어진다는 것은 타겟들에게 광고가 별 반응이 없다는 뜻이며, 반대로 페이스북 광고 도달률이 높다는 것은 타겟들에게 내 광고가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그렇다면 도달률이 높게 나오게 하기 위해선 광고가 좋아야하는데 좋은 광고란 광고를 보는 타겟들이 공감을 갖는 메시지를 보여줘야 합니다.

광고지만 광고같지 않고 그 사람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구성이 필요합니다.

본 강의를 들으시면 이런 점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좋은 광고를 만들 수 있다.

페르소나에 대한 이해를 할 수 있다.

픽셀코드 설치 후 사이트 방문자를 추적하여 모을 수 있다.

맞춤타겟, 유사타겟, 리타겟팅 하는 방법을 알 수 있다.

광고관리자를 보며 광고에 대한 분석을 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장바구니, 서치, 구매 페이지 등)에 전환픽셀코드 심는 방법을 알 수 있다.

잠재고객 DB 얻는 방법을 알 수 있다(사업자 DB 추출 등).

신청서 양식

http://bitly.kr/sI39yH

초급 강좌를 들으신 후 본 강좌를 들으시면 훨씬 효과적입니다.(초급 강좌와 같이 들으시면 수강료 20%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부천 상동 페이스북마케팅 광고 교육 2019년 2월22일 개강 모집

부천 상동에서도 페이스북광고 교육이 열리고 있습니다.


그동안 인천이나 부천, 상동 등에서 사업하시는 분들이 페이스북 교육이나 광고마케팅 교육을 들으시려면 서울로 가 청강하는 경우가 많았었는데, 이제 한국SNS마케팅연구소(임성빈소장)에서 상동역 3번출구에 위치한 강의장에서 정기적인 페이스북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본 과정은 페이스북 기본과정인 운영하는 방법이 아닌, 페이스북 스폰서 광고 분야만을 알려드리는 광고 교육입니다.

뉴스피드에서 친구들 사이에 노출되는 스폰서 광고

페이스북은 회원들의 프로필을 기준으로 타겟을 정하며, 각 자가 활동하는 활동을 기반으로흔적들을 모아 나의 관심사를 모아 뉴스피드에 보여주는 식으로 운영되는 플랫폼입니다.


그리고 광고는 친구들과 나의 소식이 보여지는 뉴스피드에 노출되는데,
지금 페이스북에서 보는 광고는 기업에서 자신을 타겟으로 정했기때문에
그 광고가 보여지는 구조입니다.

반대로 생각하면 우리 회사에서 집행한 광고가 내가 정한 타겟들의 뉴스피드에 보여진다고 생각하시면 이해가 쉬우실겁니다.
그렇기때문에 페이스북 광고를 세팅할때 타겟과 연령, 지역, 성별, 그리고 그들이 관심가질만한 여러가지 요소들을 설정하는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사이트 방문자를 추적하는 알고리즘 그리고 페이스북에서는 광고를 통해 내 사이트를 방문한 유저들의 데이터를 모아 맞춤타겟이라는 설정으로 그들에게 다시 광고를 보여주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즉. 이번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내 사이트에 방문한 고객이 300명이라고 한다면, 그 300명의 숫자는 내가 볼 수있지만 그 300명이 누군지는 나는 알 수없습니다.
그러나 그 방문고객인 300명의 데이터는 페이스북이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내가 다음 광고할 때 그 300명의 데이터를 광고비를 내고 광고를 하는 구조입니다. 300명의 데이터라고 해서 그 사람의 생년월일이나 개인정보를 알 수있다는 것이 아니고 그 사람이 그 광고를 클릭했다는 것을 참고로 하는 것 입니다.


그래서 페이스북이 픽셀이라는 자바스크립트 언어를 광고하려는 기업에게 제공해서, 본인이 운영하는 사이트에 픽셀을 심으면, 그 픽셀로 인해 방문객의 흔적을 알 수있는 것이 바로 페이스북 픽셀입니다.
블로그와 카페엔 픽셀을 심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픽셀코드는 설치형블로그에만(홈페이지나 쇼핑몰) 심을 수 있으며 페이지에는 심을 수 없기때문에, 잠재고객을 확보하려면 반드시 사이트에 픽셀을 심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물론 사이트가 없고 페이지만 있더라도 페이스북 광고를 효율적을 집행하실 수 있습니다.


페이지에 작성한 게시물이 광고를 본 사람들에게 공감을 이끌어내고 댓글과 공유가 많이 일어난다면 페이지의 팬 수가 늘어나는 효과를 볼 수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페이지 광고와 함께 사이트 트래픽 광고를 병행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트랙픽 광고란 우리 회사 홈페이지나 쇼핑몰로 유입하는 것을 말합니다.


그리고 쇼핑몰 운영자의 경우 이벤트페이지인 장바구니, 찜, 구매, 회원가입 등에 방문한 고객을 추적하는 코드인 ‘표준이벤트코드’ 넣은 방법을 통해 리마케팅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2월22일 개강하는 인천 부천 상동 사업자들을 위한 페이스북광고 교육은,

-페이스북을 통해 브랜딩이나 판매 채널로 확보하려는 분


-페이스북 광고를 좀 더 전략적으로 운영하시려는 분


-페이스북 좋아요 광고와 게시물 광고만 하시는 분


-페이스북 광고는 하고 있는데 효과를 못 보고 계시는 분


-내 사이트 방문자를 추적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내 사이트에 페이스북 픽셀 심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고객의 전화번화와 이메일 주소로 페이스북에 광고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맞춤타겟, 유사타겟, 리타겟팅 하는 방법을 통해 전환을 발생시키려는 분


-CTR(클릭율)과 관련성 점수 높이는 방법이 필요하신 분


-회원가입, 장바구니, 구매, 찜 등 전환페이지 방문자 추적하는 방법


-잠재고객 DB가 필요하신 분


-네이버와 다음,이커머스 사업자 DB가 필요하신 분


-네이버 키워드 실시간 검색자 DB가 필요하신 분


-네이버 카페 회원 DB가 필요하신 분

상동역 3번출구 스터디허브 강의실에서 개강합니다.

일정 : 2019년 2월22일 금요일 오후 7시~10시


장소 : 그랜드프라자 (스터디허브 601호)


교통 : 상동역 3번출구 30미터


주차 : 지하주차장


준비물 : 노트북


수강료 : 165,000원(세금계산서 및 카드 결제 가능)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개강 하루 전까지 입금해주시거나, 카드 결제시면 미리 말씀해주시고 당일 교육장에 오셔서 결제해주시면 됩니다.


-20명 입금 선착순 마감합니다

서울 페이스북광고 운영전략과정 교육 2월21일 개강 모집

강남-페북이스북광고 교육

페이스북 광고는 타겟팅에 있어 현존하는 마케팅 툴 중 가장 정교하게 움직입니다. 내가 원하는 직종, 원하는 위치, 원하는 성별, 원하는 나이, 원하는 관심사까지 스스로 선택하여 그들의 피드에 내 광고를 도달하게 할 수 있기때문입니다. 

커플에게 파는 제품 이라면,

홍익대학교 근처에 있는 주얼리 매장이라면 이번에 나온 신상품이 커플에게 필요한 커플링을 판다고 할 때를 가정해서 설정을 해봅니다.

위치 타겟은 홍대역 반경 10km내, 성별은 여성이 남성에게 선물하는것을 가정하여 여성만, 연령대25세에서 32세 사이, 언어한국어만 사용하는 사람, 이들의 상세타겟팅은 현재 연애중인 사람을 설정하니 45,000명에게 광고가 도달한다는 예측을 페이스북이 해줍니다.

그럼 이 광고는 앞에 언급한 대상들의 뉴스피드에 도달하게 되어 타겟으로 정한 사람들이 보게 될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페이스북이 자랑하는 정교한 타겟 알고리즘입니다.

서울 페이스북광고 교육

그렇다면 여러분들의 타겟은 누구인지 정확하게 분석하고 계시는지요?

여러분들의 매장 주변에 여러분들의 타겟이 몇 명이나 페이스북을 하는지 알고 계시는지요?

여러분들의 제품을 살만한 사람들이 과연 무슨 행동을하는지 알고 계시는지요?

페이스북 스폰서광고를 통해 우리는 없었던 새로운 잠재고객을 확보할 수 있으며, 그 잠재고객을 어떻게 관리하느냐에따라 매출 증대를 누릴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오프라인 광고와 다르고, 네이버의 파워링크 광고와 전혀 다른 알고리즘으로 운영되는 페이스북 광고는 페이지 광고, 사이트 광고, 동영상광고, 앱광고, 메시지 광고 등 다양한 형식의 광고를 통해 내 광고에 반응한 사람들을 모아 그들을 타겟으로 재구매를 꾸준히 유도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많은 회사들이 페이스북 스폰서광고에 뛰어들고 있는 이유입니다.

2019년 2월21일 진행하는 페이스북 광고 운영전략 강좌에서는

  • 사이트에 방문한 사람을 추적하는 방법
  • 사이트에 페이스북 픽셀코드 설치하여 추적하는 방법
  • 쇼핑몰의 경우 장바구니, 찜, 구매, 서치 등 이벤트페이지 방문자를 추적할 수 있는 전환픽셀코드 설치하는 방법
  • 이벤트페이지 방문자에게 리타겟팅 광고하는 방법
  • 정교한 타겟 설정하는 방법
  • 네이버 검색창에 나와 관련된 키워드 실시간 키워드 검색자 DB 추출하는 방법
  • 네이버와 다음 지도에 등록된 사업자 DB 추출하는 방법
  • 네이버 특정 카페회원 DB 추출하는 방법
  • 그래프서치를 활용하여 페이스북 유저 DB 추출하는 방법
  • 위에 검색된 DB를 맞춤타겟으로 설정하여 광고하는 방법
  • 맞춤타겟 광고 후 유사타겟,리마케팅 설정하여 광고하는 방법
  • 구매를 위한 랜딩페이지 설정하는 방법
  • A,B 광고 테스트 하는 방법
  • 본 강좌는 광고를 한번이라도 해보신 분들께 권하는 강좌입니다.

교육 일정 및 장소

  • 일정 : 2019년 2월21일, 목요일 오후1시~4시
  • 장소 : 강남 예인스페이스
  • 주소 :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 77길 9, 세븐일레븐 건물 4층 
  • 교통 : 강남역 9번출구와 10번출구 사이
  • 주차 및 교통문의 : 02) 3481-1212
  • 준비물 : 노트북
  • 수강료 : 165,000원(세금계산서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20명 선착순 입금 마감합니다.

+ 신청하실 분들은 아래 양식을 제출해주시면 됩니다.(한번만 신청하셔도 잘 도착하니 여러번 보내지 않으셔도 됩니다^^)

[contact-form][contact-field label=”이름” type=”name”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 type=”email” required=”1″][contact-field label=”전화번호”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결제 방식” type=”select” required=”1″ options=”계좌이체,카드결제(현장)”][/contact-form]

광주 페이스북광고강의 매출증대 교육 1월18일 개강 모집

광주 순천 페이스북광고 픽셀

페이스북 스폰서광고가 중요한 이유

과거엔 네이버 키워드 광고만을 고집했지만 이제는 타겟팅이 가능한 페이스북 스폰서광고를 기업들이 많이 하고 있습니다. 네이버만으로 마케팅을 하던 시대는 지났다는 의미입니다. 바로, 사람이 많이 모이는 곳에서 광고를 해야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내 고객에게만 보이는 페이스북 타겟팅 광고

페이스북 스폰서광고의 장점은 내가 원하는 타겟을 직접 골라 그들의 뉴스피드에 내 광고를 보이게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커플링을 판매하는 회사라면 현재 연애중인 사람에게만 광고를 보이게 할 수 있고, 금남로4가역 주변 20km 반경에 있는 25세에서 35세 미혼 여성 중 현재 연애 중인 사람에게만 광고를 보이게 설정하니 현재 21,000명 정도가 페이스북 활동을 하고 있다는 통계를 보여줍니다. 이 25,000명의 뉴스피드에 내 광고를 노출시킬 수 있습니다. 

이렇듯, 업종에 상관없이 원하는 지역별, 연령별, 성별, 관심사별로 타겟을 설정하여 그들의 뉴스피드에 광고를 보일 수 있기때문에 정확한 타겟팅 알고리즘으로 운영되는 것이 바로 페이스북 스폰서광고 입니다.

고객의 정확한 DB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회원 데이터가 많지 않은 회사의 입장에서는 무엇보다 중요한 것이 바로 내 제품을 살만한 사람들의 정확한 DB일겁니다.

사진관이라면 가족사진을 찍고자 하는 사람, 그리고 리마인드웨딩을 찍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무료로 촬영을 해준다는 이벤트 광고를 한 다음 신청자의 정확한 전화번호를 받은 그들을 스튜디오까지 오게하는 것이 목표일겁니다.

이런 방법을 잠재고객확보 광고라고 합니다.

이 광고의 DB는 100% 정확한 고급 정보입니다. 이렇게 고객정보를 얻기 위한 여러가지 이벤트를 통해 매장으로 방문을 유도한다거나, 그들에게 좋은 정보를 보내준다거나 하면서 잠재고객을 충성고객으로 만드는 작업을 지속적으로 한다면 고객 정보가 많이 쌓일겁니다. 그것이 다 자산이지요.

사이트 방문자를 추적할 수 있다

또한 내 사이트에 방문한 사람이 누구인지 알아야 그들에게 마케팅을 할 수 있습니다. 보통의 경우 통계를 보면 방문자 숫자만 볼 수 있는데 그 방문자가 누구인지는 모릅니다.

그러나 페이스북에서는 픽셀이라는 것을 내 사이트에 심어놓으면 누가 방문했는지 알 수 있으며, 방문한 사람들을 모아 그들의 뉴스피드에 역시 내 광고를 보일 수 있습니다.
이러기 위해서는 페이스북이 기업들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페이스북 픽셀을 사이트에 심으면 됩니다.

즉, 내 매장에 방문한 사람의 숫자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그들이 누구인가를 아는 것이 핵심입니다.

이 광고가 왜 나에게 보일까?

여러분들은 페이스북 피드에 나오는 수 많은 광고가 왜 자신에게 보이는지 아시나요? 그리고 그 광고를 보고 어떤 점을 느끼십니까?

클릭을 부르는 광고인지, 아니면 스팸같은 쓸데없는 광고인지 판단이 되실겁니다. 이렇듯 내 광고가 타겟에게 보일때 과연 타겟이 내 광고를 클릭하게끔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광고같은 광고는 클릭하지 않지만, 좋은 정보라고 느끼면 클릭하게 되는 것이 페이스북 광고입니다.

그렇다면 어떤 식으로 만드는 광고가 좋은 광고인지 우리는 할 줄 알아야 합니다.

스폰서광고를 해야하는 이유!

이렇듯 페이스북 광고는 지역별, 성별, 연령별, 관심사별로 정교하게 세팅을 할 수있는 등 정확한 타겟팅이 가능한 것이 가장 큰 장점이기때문에 많은 회사들이 네이버 키워드 광고보단 페이스북 스폰서광고를 선호하는 이유입니다.

그 이외에도 페이스북 스폰서광고 집행 시 필요한 여러가지 노하우를 제시합니다.

1월18일 광주 금남로4가역에서 열리는 페이스북 스폰서광고 교육에서 아래와 같은 노하우를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 내 사이트 방문자 추적하는 방법
  • 페이스북 픽셀 설치 후 맞춤타겟, 유사타겟 설정하는 방법(실습)
  • 쇼핑몰 장바구니, 구매, 검색, 찜 등 이벤트페이지 방문자 추적하는 전환픽셀 설치한 후 리타겟팅 설정하는 방법(실습)
  • 타겟 정확하게 설정하는 방법
  • 고객이 좋아하는 광고 만드는 방법
  • 네이버 검색창에서 나와 관련된 키워드 실시간검색자 DB(이메일, 전화번호) 추출하여 맞춤타겟으로 광고하는 법
  • 나와 관련된 네이버 카페 회원 DB(이메일) 추출하여 맞춤타겟으로 광고하는 방법
  • 네이버와 다음에 지도 등록된 사업자 DB 추출하는 방법
  • 그래프서치를 활용한 페이스북 유저 DB 추출하는 방법
  • A,B 광고 테스트 하는 방법
  • 효과좋은 광고 제작하는 방법
  • 광고관리자 보는 방법

광주 페이스북 스폰서광고 교육 일정

  • 일시 : 2019년 1월 18일 오후2시~5시
  • 장소 : 광주광역시 동구 충장로 72 와이즈파크 8층
  • 교통 : 금남로 4가역
  • 장소 및 주차 문의 : 062-229-0113
  • 준비물 : 개인노트북
  • 수강료 : 220,000원(세금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 예금주 : 임성빈/한국SNS마케팅연구소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15명 선착순 입금 마감합니다.

+ 아래 신청서를 작성해주시면 됩니다.(한번만 보내셔도 잘 도착하니 여러번 보내지 않으셔도 됩니다)

[contact-form][contact-field label=”참석자 성함” type=”name” required=”1″][contact-field label=”전화번호”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주소” type=”email” required=”1″][contact-field label=”회사이름, 업종” type=”text”][contact-field label=”결제방식” type=”select” required=”1″ options=”계좌이체,교육장에서 카드 결제”][/contact-form]

광주 페이스북광고 교육 11월21일 개강 모집

광주 순천 페이스북광고 픽셀

페이스북 광고는 필수다

지난 달에도 광주에서 진행한 페이스북광고 운영전략과정은 광주에서 사업하시는 많은 회사에서 참여한 과정이며, 오는 11월21일 또 열리게 됐습니다. 페이스북 광고가 효율적인 이유는 바로 정교한 타겟팅 설정에 있어서 많은 회사들이 선호하고 있는 광고 플랫폼입니다.

상무지구에 매장이 있다면 매장 중심으로 반경을 정할 수 있고, 그 반경안에 있는 남성, 혹은 여성을 설정할 수 있으며 그 설정한 사람 중 연령대를 마음대로 최소와 최대를 설정하여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타겟의 뉴스피드에 도달

타겟의 뉴스피드에 도달되면 앞에 설정한 사람들에게 페이스북 광고가 그들의 뉴스피드에 보이게 되는 알고리즘이 바로 페이스북 스폰서광고 입니다. 지금 이 페이지를 보고 계시다면 저희 회사가 타겟으로 설정했기 때문에 광고가 보이는 것 입니다.

이렇듯 귀사에서 집행한 광고가 이런식으로 귀사가 설정한 타겟들의 뉴스피드에 도달되어 보이는 구조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페이지가 있어야 광고할 수 있다

페이스북 광고는 반드시 페이지가 있어야 광고를 집행할 수 있고, 페이지 광고와 웹사이트로 유입하는 트래픽광고, 동영상광고, 앱설치 광고 등 다양한 목표의 광고를 집행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회원가입을 통한 잠재고객확보 광고를 통해 고객의 DB를 확보하는 광고 역시 회원 수가 적은 회사들에게 적합한 광고일 수 있습니다. 

 

광주페이스북광고교육

페이스북 광고의 핵심은 역시 페이스북 픽셀입니다.

페이스북 픽셀은 픽셀이라고도 불리고, 추적코드, 픽셀코드라고도 부릅니다. 광고를 통해 내 사이트를 클릭한 유저를 추적하는 기능이 바로 픽셀코드 입니다. 즉, 타겟의 뉴스피드에 광고가 도달하고 그 광고를 클릭하게되면 바로 우리 회사가 정한 페이지로 오게되는게 그 페이지를 랜딩페이지라고 합니다.

광고에 반응한 타겟을 추적하는 픽셀코드

그럴 경우 랜딩페이지에 방문한 타겟들이 있는데 그 타겟들이 누구인지 모아 다음 광고때 그들에게 다시 한번 우리 회사 광고를 보이게 하기 위한 것인데, 그럴때 쓰이는게 바로 내 사이트에 픽셀을 심으면 되는 것입니다.

페이스북이 광고하는 회사들에게 픽셀을 무료로 제공하면 그 픽셀을 복사하여 우리 회사 사이트에 심으면 그때부터 방문자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픽셀을 사이트에 심는 시간은 단 3분이면 끝날 정도로 쉽습니다.

페이지를 활성화해야 합니다.

많은 회사들이 페이지를 그저 광고를 올리는 플랫폼으로 사용하고 있어 매우 안타깝습니다. 회사의 이름으로 운영되는 페이지야말로 회사의 브랜드를 잘 알릴 수 있은 채널인데 그저 의미없이 링크나 달고 있으니 팬이 늘지 않는것이 당연합니다.

페이지는 팬을 모으는 방식이기에 팬들이 좋아할만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행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페이지를 활성화시키는 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

 

광주페이스북마케팅광고교육

픽셀은 사이트에만 심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블로그, 카페, 모두앳홈페이지, 스마트스토어엔 픽셀을 심을 수 없습니다. 페이지에도 역시 픽셀을 심을 수 없으므로 고객을 추적할 수 없는 단점이 있지만 광고는 집행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좋아요 광고와 게시물 광고를 통해 페이지를 키울 수 있고, 랜딩페이지를 블로그나 카페, 모두앳, 스마트스토어로 하여 판매를 할 수 있습니다.

본 과정은 메뉴얼 교육이 아니라 운영전략 교육 입니다.

3시간으로 운영되는 본 교육은 이건 이렇게 만들고, 이렇게 넣고 하는 메뉴얼 교육이 아니라 매출을 올리기 위한 페이스북 광고 운영전략 수업입니다. 즉, 이렇게 하면 광고 효과가 좋아지면서 매출이 일어난다라는 교육입니다. 

 

광주 순천 페이스북광고 픽셀

본 페이스북 광고 운영전략 과정을 통해 이러한 점을 습득하실 수 있습니다.

  • 정확한 타겟팅 광고를 할 수 있습니다.
  • 사이트 방문자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 사이트에 페이스북 픽셀을 심을 수 있습니다.
  • 쇼핑몰 장바구니, 회원가입, 구매 등 전환페이지에 표준이벤트코드 9가지픽셀코드를 심어 방문자에게 리타겟팅 광고를 할 수 있습니다.
  • A,B 광고 테스트 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 잠재고객확보 하는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 N사 키워드 실시간 검색자 DB 추출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 N사 카페 회원 DB 추출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 N사, D사지도 등록사업자 DB를 추출할 수 있습니다.
  • 우리 회사 타겟 설정을 정확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 페이지 활성화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광주페이스북마케팅광고교육

일정 및 장소

  • 일정 : 2018년 11월21일 금요일 오후 2시~5시
  • 장소 : 광주광역시 동구 충장로 72 와이즈파크 8층 토즈 충장로점
  • 장소, 주차문의 : 062-229-0113
  • 교통 : 금남로 4가역 1번 출구
  • 준비물 : 개인노트북(없을 시 교육장에서 유료 임대 가능)
  • 수강료 : 22만원(세금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20명 입금 선착순 마감합니다.

 

+ 본 페이스북 광고 교육을 진행하는 한국SNS마케팅연구소 임성빈소장 단독저서인 ‘따라하면 매출이 따라오는 페이스북마케팅’ 책을 5월20일 출간했습니다. 시중에 나온 페이스북 책 중 가장 내용이 좋다는 소문이^^대형서점과 인터넷서점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 양식 입니다(한번만 작성하셔도 잘 도착하니 여러번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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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페이스북마케팅 교육 강의 11월28일 개강 모집

페이스북마케팅광고교육

페이스북광고의 목표는 전환입니다.

페이스북 광고의 목표는 전환입니다. 전환은 회원가입, 구매, 동영상 조회 등 목표에 따라 다르게 설정되며 그 목표를 이루기 위해선 정교한 타겟과 타겟의 반응을 이끌어내는 헤드라인과 이미지, 그리고 랜딩페이지입니다.

페이스북 광고는 설득입니다.

같은 제품의 광고라도 반응이 극과 극입니다. 반응이 좋은 광고가 있는 반면, 전혀 반응이 없는 광고가 있는데 그 이유는 딱 한가지입니다. 바로 타겟의 클릭을 부를 수 있는 메시지냐 아니냐의 차이입니다.

지금 페이스북 광고에서 반응들이 좋은 성공사례와 실패사례를 통해 귀사가 해야 할 광고의 방향을 제시합니다.

매출이 정체되있거나, 해도해도 안된다면

그것은 내 제품에 관심있을만한 타겟들의 정교한 DB가 없어서일 확률이 큽니다.

야구에 관심있는 사람들에게 수영에 대한 이야기를 하면 안 되듯이 내 제품을 살만한 사람들에게 정보나 광고를 보이게해야 하는데 그러기 위해서는 야구에 관심있을만한 고객의 데이트를 확보해야 합니다.

그 확보된 고객의 데이터는 전화번호나 이메일주소, 그리고 페이스북 사용자 중 야구에 관심있는 사람들의 데이터, 그리고 검색엔진에서 내 관련 키워드를 검색하는 사람 등 특정 행동을 한 타겟들의 DB를 알아 그들의 피드에 내 정보나 광고를 보이는 방식으로 하는 정교한 타겟팅을 해야만 사업의 확장성, 정체되 있는 매출을 증대시킬 수 있을겁니다.

본 강좌에서는 그러한 부분을 제시합니다.

페이스북 광고는 페이지 광고와 페이지 게시물 광고가 있습니다.

페이지 자체를 광고하는 것과 게시물을 광고하는 2가지가 있습니다.페이지를 키워기 위해 가장 많이 하는 광고방법입니다. 2가지 모든 일장일단이 있는데, 정보성 컨텐츠가 있는 게시물 광고를 통해 페이지 좋아요까지 이르게 하는 방법이 좋습니다.

다만 페이지 광고의 경우에는 누가 방문했는지 추적할 순 없습니다.

방문자를 추적하기 위해선 페이스북이 기업에게 제공하는 픽셀을 심어야 합니다.

 

강남페북이스북광고교육

페이스북 픽셀이란

내 사이트에 방문한 유저를 추적하는 코드를 말합니다. 사이트에 픽셀코드를 심어 놓으면 누가 방문했는지 흔적이 남게되며, 그 흔적은 페이스북에 고스란히 남아 그 흔적을 기업이 광고비를 내면 페이스북이 방문한 사람을 찾아내 그들에게 내 광고를 보이게 하는 것을 페이스북 픽셀이라고 부릅니다.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지속적인 효과를 보려면 사이트에 방문한 사람들을 계속적으로 모아 그들에게 계속해서 내 광고를 보이게 하여 전환까지 이르게 하는 것 입니다. 

쇼핑몰 전환페이지엔 표준이벤트9가지 픽셀 설치

쇼핑몰의 경우엔 장바구니, 찜, 구매 등 전환페이지에 들른 고객들을 추적하는 표준이벤트코드 9가지 픽셀을 설치하여 추적할 수 있습니다.

장바구니에 넣었다 구매하지 않는 고객만을 골라 리타게팅 광고를 통해 구매를 유도할 수 있으며, 내 쇼핑몰에서 검색한 유저들을 추적하여 그들에게 광고를 보여주고 구매를 유도할 수 있는 표준이벤트코드는 쇼핑몰 운영자에겐 필수 입니다.

내 샵에 들른 고객들을 놓치지 마십시오.

 

강남페북이스북광고교육

 

그러나 사이트가 없더라도 페이스북에서 여러가지 광고를 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나 카페 등을 랜딩페이지로 하여 그 곳으로 유입하여 제품을 알리거나 판매하면 됩니다. 그러나 블로그나 카페, 모두앳홈페이지, 스마트스토어 등엔 페이스북 픽셀을 심을 수 없다는 단점은 있습니다.

이처럼 페이스북 광고가 필요로 하는 것을 10월27일 수요일 강남에서 진행하는 페이스북 광고 운영전략 과정을 통해 알 수 있습니다.

그래프서치로 페이지 팬들의 정보를 추출

회사에서 운영하는 페이지 팬들의 이메일주소를 추출하여 페이스북에서 광고를 통해 보여줄 수 있습니다.페이스북엔 그래프서치란 것이 있는데, 내 팬들이 어떤 페이지를 좋아하고 어떤 그룹에 가입해있는지, 팬들이 활동하는 모든 행적을 추적하여 그들과 비슷한 사람들을 골라주기때문에 강력한 타겟팅이 될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구문을 통해 추출하는 방법과 유료로 운영되는 2가지 방법을 제시합니다.

내 제품을 살만한 타겟만을 골라 광고를 보여줄 수 있다면?

뭐니뭐니해도 내 제품을 구매할만한 잠재고객을 알아 그들에게 구매를 유도하는 광고를 보여줄 수 있다면, 어떤 일이 벌어질까요? 광고의 목표는 기업이 목표로 한 타겟들에게 정확하게 도달하는 것 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잠재고객이 누구인지 알아야하는데, 본 강의를 통해서 N사 키워드 실시간 검색자 DB추출하는 방법과, N사 D사에 지도 등록한 사업자 DB 추출하는 방법, N사 내 사업과 관련된 카페 회원 DB 추출 방법등을 알려드립니다.

포털사이트에서 나와 관련한 키워드를 검색한 유저들이야말로 정확한 타겟이 아닐까요?

 

+ 본 교육을 진행하는 한국SNS마케팅연구소 임성빈소장이 5월20일 따라하면 매출이 따라오는 페이스북마케팅 책을 출간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책을 보시고 시중에 나온 페이스북마케팅 책 중 가장 내용이 충실하다는 의견을 많이 주셨습니다~대형 서점이나 인터넷 서점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본 과정이 필요한 회사는

  • 페이스북 스폰서광고를 효과적으로 운영하고자 하는 회사
  • 페이스북 광고 운영전략을 자세하게 알고자 하는 회사
  • 내 사이트 방문자 추적하고자 하는 회사
  • 사이트에 페이스북 픽셀 심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 쇼핑몰 장바구니, 회원가입, 구매 페이지 등 전환페이지에 추적코드 9가지 심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 N사 키워드 실시간 검색자 DB 추출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 N사 카페 회원 DB 추출 방법이 필요한 회사
  • N사, D사에 지도 등록된 사업자 DB 추출 방법이 필요한 회사
  • 잠재고객 확보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 고객 전화번화이메일주소를 활용하여 페이스북 광고하는 방법
  • 클릭을 부르는 헤드라인과 이미지 설정하는 방법
  • 페이스북 광고 A,B 테스트 하는 방법
  • 페이지 활성화하는 콘텐츠 구성 방법 등

 

*강의 일정

  • 일정 : 2018년 11월28일 수요일 오후 1시~4시
  • 장소 : 예인스페이스 강남점
  • 주소 :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77길 9, 강남 누드죤빌딩 4층
  • 교통 : 강남역 9번출구와 10번 출구 사이
  • 준비물 : 개인 노트북 (없을 시 강의장에서 유료 임대 가능)
  • 수강료 : 220,000원(세금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20명 입금 선착순 마감합니다.

 

*신청서 양식입니다.

[contact-form][contact-field label=”이름” type=”name”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 type=”email” required=”1″][contact-field label=”전화번호”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회사이름, 업종” type=”text”][/contact-form]

대구 페이스북마케팅 교육 12월17일 개강 모집

대구-페이스북광고 교육

페이스북 광고의 최종 목표는 역시 구매전환입니다.

전환이 없는 광고는 페이스북만 배부르게 하는 것이기때문에 광고의 타겟, 관심사, 헤드라인, 문구, 이미지, 동영상, 랜딩페이지 등 모든 구성이 타겟의 관심을 끌 수 있도록 구성해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내 타겟이 어떤 사람인지 정확하게 정의하고, 그 타겟을 향한 설득의 메시지가 분명해야 회사가 목표로 하는 전환을 이룰 수 있을겁니다.

고객은 모바일로 향한다.

요즘 고객들은 매우 심플하며 간결합니다. 그리고 거의 모든 매체의 소비를 모바일로 하고 있는데 혹시 우리 회사의 콘텐츠는 예전의 방식대로 하고 있지는 않은지 살펴봐야합니다.

모바일에 맞는 콘텐츠란 모바일을 보는 사용자들의 행동을 보면 될 것이고, 자신의 모습을 보면 어느정도 해답이 나올 것입니다.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잠재고객 확보에 힘써야 합니다.

매번 광고할때마다 광고에 반응을 보인 고객의 데이터를 확보하여 그 잠재고객의 모수를 확장시키는데 힘써야 합니다. 여기서 말한 고객의 데이터는 내 사이트를 방문한 사람들을 말합니다. 혹은 내가 집행한 동영상을 시청한 사람들을 말합니다.

동영상을 일정 시간 시청한 사람을 저장할 수 있으며, 내 사이트를 방문한 사람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방법을 통해 여러분들의 광고에 반응한 사람들을 모아 리타겟팅을 통해 구매전환을 이르게 하는 구조가 필요하다는 뜻 입니다.

잠재고객은 페이스북 자체내에서 모으는 방법이 있고, 외부에서 타겟팅에 사용할 잠재고객 DB를 추출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특정 행동한 사람을 추적

네이버 검색창에서 나와 관련된 키워드 실시간 검색자 DB를 추출하여 맞춤타겟광고를 할 수 있으며, 네이버 특정 카페회원 DB를 추출하여 맞춤타겟 광고를 할 수 있으며, 네이버와 다음에 지도 등록된 사업자 DB를 추출하여 맞춤타겟 광고를 집행하여 유사타겟 광고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프서치를 활용한 특정 타겟 추출.

페이스북에서 특정한 페이지를 좋아하는 사람들, 특정한 그룹에 가입해 있는 사람들, 삼성라이온즈를 좋아하는 사람들 등의 특정 행동을 하는 사람들의 이메일 주소를 추출하는 방법이 그래프서치라고 합니다.

고객DB를 맞춤타겟으로

유저들의 DB를 추출한 후 그 데이터를 페이스북 맞춤타겟 광고를 통해 그들의 피드에 내 광고를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가지고 있는 고객의 핸드폰 번호, 이메일 주소등이 포함됩니다.

그리고 회사 웹사이트의 특정페이지를 방문한 유저들을 모아 그들 역시 맞춤타겟 광고를 통해 그들의 피드에 광고를 보이게 할 수 있는 방법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과정들을 교육 중 실습을 통해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도록 알려드립니다.

 

어떤 마케팅을 하고 계십니까.

몇 년전까지는 별 다른 마케팅없이 네이버블로그 하나만 잘해도 그럭저럭 먹고살았습니다.그러나 이젠 네이버블로그만으로 마케팅 하는 시대는 지났음을 우리 모두 알고 있습니다. 잘 되는 회사들의 경우엔 한가지 특징이 있는데 바로 마케팅 활동을 여러 채널로 활발하게 한다는 것입니다.

블로그든 페이스북이든 카카오스토리든 인스타그램이든 최신 트랜드를 받아들이는 회사들은 여전히 잘 된다는 것 입니다.

특히 최근에는 페이스북 스폰서광고와 인스타그램 광고가 기업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 그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정교한 타겟팅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24시간 로그인 플랫폼입니다.

그동안 웨딩샵, 광고회사, 강사, 여행사, 맛집, 네일아트, 정형외과, 성형외과, 뷰티관련, 학원, 광고에이전시, 쇼핑몰, 제조, 도매, 유통 등 다양한 회사에서 본 강좌에 참여하셔서 이전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매출이 오르고 있습니다.

페이스북 광고는 다른 어떤 광고 플랫폼에도 없는 타겟팅이 가능하다는 것 입니다. 페이스북은 24시간 로그인 기반의 플랫폼이기때문에 사용자들의 습성을 페이스북이 알고 있기때문에 타겟팅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페이스북 광고는 지역별, 성별, 연령별, 관심사별로 다양하게 설정하여 그 곳에만 광고를 보이게 할 수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사이트에 페이스북 픽셀을 설치해야 합니다.

픽셀이란 내 사이트에 혹은 특정 페이지에 방문한 유저를 추적하는 기능입니다. 페이스북이 기업에게 제공하는 픽셀은 누가 내 사이트를 방문했는지 추적할 수 있도록 만든 자바스크립트 언어입니다.

자바스크립트나 html이란 말만 나와도 아예 닫아버리는 분들이 많으신데, 페이스북 픽셀은 그저 복사에서 회사 사이트내 특정페이지에 붙여넣으면 끝일 정도로 아주 쉽습니다. 픽셀은 전체 페이지 방문자를 추적하는 코드와 회원가입, 장바구니 등 전환페이지에 방문한 사람을 추적하는 전환추적코드로 나뉘어집니다.

3분이면 설치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도 가능한 작업이니 너무 어려워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대구페이스북광고교육

+ 본 강의를 진행하는 한국SNS마케팅연구소 임성빈소장이 5월20일 출간한 단독 저서인 따라하면 매출이 따라오는 페이스북마케팅 책은 대형서점이나 인터넷 서점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대구-페이스북광고 교육

* 페이스북 광고 교육을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 페이스북 광고의 고급 운영전략을 알고자 하는 사업자
  • 내 사이트 방문자를 추적하고자 하는 사업자
  • 사이트에 페이스북 픽셀 심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사업자
  • 장바구니, 구매, 회원가입 등 전환페이지에 표준이벤트코드 9가지 픽셀 심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사업자
  • 고객의 전화번호이메일주소를 페이스북 광고 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사업자
  • N사 키워드 실시간 검색자 DB 추출 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사업자
  • N사 카페 회원 DB 추출 방법을 알고자 하는 사업자
  • N사, D사에 지도 등록된 사업자 DB 추출 방법이 필요한 사업자(이커머스 포함)
  • 정교한 타겟팅 방법을 알고자 하는 사업자
  • 페이지 좋아요 광고와 게시물 광고만 하고 있었던 사업자
  • 페이지 활성화 방법을 알고자 하는 사업자
  • 클릭을 부르는 헤드라인과 이미지 설정하는 방법

 

대구-페이스북광고 교육

 

*일정 및 장소

  • 일정 : 2018년 12월17일 오후2시~5시
  • 장소 :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구벌대로 301길 14 진미빌딩 3F(용산동 215-3)
  • 교통 : 대구지하철 2호선 용산역 5번 출구
  • 주차 : 주변 도로 및 교회 주차장 및 아파트 단지 내
  • 준비물 : 개인노트북 (없을 시 교육장에 비치된 노트북 사용 가능)
  • 수강료 : 220,000원(세금계산서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20명 입금 선착순 마감합니다.

 

*양식을 작성하여 신청해주세요.(한번만 작성하셔도 잘 도착하니 여러번하지 핞으셔도 됩니다~)

[contact-form][contact-field label=”이름” type=”name” required=”1″][contact-field label=”전화번호”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주소” type=”email” required=”1″][contact-field label=”회사이름, 업종” type=”text”][contact-field label=”결제 방식” type=”select” required=”1″ options=”계좌이체,카드 결제(교육 당일 현장에서)”][/contact-form]

 

 

부산 페이스북마케팅 광고 교육 11월27일 개강 모집

부산페이스북광고교육

페이스북 광고는 지속적이어야 한다

페이스북마케팅을 하려는 회사 입장에서는 여기저기서 주워들은 카더라식의 내용가지고 광고를 집행하게되면 효과를 거의 보지 못합니다.

그렇기때문에 반드시 회사의 담장자나 직접 운영하고하고 하는 분들은 페이스북마케팅 교육을 전문으로 하는 기관에서 체계적으로 배워 운영해야 큰 손실을 막을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마케팅 비용을 들여서 하는 광고라 효과를 봐야하지요.

이젠 네이버만으로 하는 마케팅 시대는 지났습니다.

시대가 변함에 따라 마켓의 환경도 변했기때문에 마케팅 방향도 바꿔야합니다. 과거 네이버 블로그만으로 하던 시대는 지났고, 이제는 모바일에 최적환 된 컨텐츠를 발행하면서 모바일 사용하는 사용자들의 관심사를 분석해야 합니다. 그 중심에 페이스북이 있고 인스타그램이 있습니다.

이 사용자들의 모바일 습관과 소비 형태를 분석하여 그들이 원하는 바를 제시하는 시대입니다.

내 제품에 관심있을만한 대상에게 보여줘야 합니다

불특정 다수에세 향하는 마케팅은 실패합니다. 내 제품에 관심있을만한 타겟을 골라 그들을 설득해야 합니다. 그래서 이제는 타겟의 정확성이 필요하며, 그 타겟을 고르는 방법을 잠재고객 확보라고 합니다.

페이스북 자체에서 제공하는 잠재고객 확보하는 방법과 검색엔진에서 활동하는 유저들의 데이트를 확보하여 잠재고객을 확보하는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이 2가지를 지속적으로 병행한다면 분명 지금보단 더 많은 매출을 올릴 수 있습니다.

 

부산페이스북광고교육

고객의 DB를 모으자!

페이스북 광고를 하는 분들이 가장 궁금해하는것이 바로 내 사이트에 방문한 사람을 추적하는 방법인 사이트에 페이스북 픽셀 심는 방법을 가장 궁금해 하십니다.

마케팅의 가장 큰 핵심은 누가 내 제품에 관심있을까와 내 마케팅에 관심을 보인 사람들을 모으는 일 입니다. 그것을 가능하게 해주는 것이 바로 페이스북이 광고를 하는 회사들에게 제공하고 있는 페이스북 픽셀입니다.

사이트에 픽셀코드를 심어야 클릭한 사람들의 DB를 모아 그들만을 대상으로 또 다른 광고를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본 강의를 들으신 회사들 모두 픽셀코드 심는 방법을 가장 궁금해하셔서 그 부분을 해소하고자 많은 회사의 임직원분들이 참석하시고 계십니다.

페이스북 자체 내에서 잠재고객을 확보하는 방법이 있는데, 특정 지역에 사는 사람, 특정 페이지를 좋아하는 사람, 특정 그룹에 가입해 있는 사람들의 메일 주소를 알아낼 수 있는 그래프 서치를 활용한 방법 등 다양하게 있습니다.

매출을 올릴 수 있는 전략을 알려드립니다.

본 페이스북 광고 교육은 하나하나 광고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는 메뉴얼식의 교육이 아니고, 어떻게 광고를 해야 타겟이 반응을 보이고 구매까지 이르게 하는 운영전략에 대한 수업입니다.

좋은 광고를 만들어야 전환까지 이루어집니다. 최근 페이스북에서 좋은 효과를 보고 있는 좋은 광고들의 성공 사례 분석을 통해 귀사가 나아가야할 방향을 제시해 드리는 페이스북 광고 교육입니다.

 

대구페이스북광고교육

+본 강의를 진행하고 있는 한국SNS마케팅연구소 임성빈소장이 단독 저서인 ‘따라하면 매출이 따라오는 페이스북마케팅’ 책을 출간했습니다.

페이스북을 제대로 운영하고자 하는 분들께 가이드가 될 것입니다. 대형 서점이나 인터넷 서점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부산페북이스북마케팅교육

 

페이스북 스폰서광고를 통해 회사가 획득할 수 있는 부분은,

  • 내 제품에 관심있을만한 잠재고객을 확보할 수 있다.
  • 사업의 부진을 벗어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있다.
  • 고객의 전화번호이메일주소를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집행할 수 있다.
  • 잠재고객 DB를 확보하여 정교한 타겟팅을 운영할 수 있다.
  • 사이트에 픽셀심는 방법을 알 수있다.
  • 사이트 방문자를 알 수있다.
  • 장바구니, 회원가입 등 이벤트가 일어나는 전환페이지에 픽셀코드를 심어 리타겟팅 광고를 집행하여 구매전환을 높일 수 있다.
  • 페이스북 광고의 정확한 타겟 설정을 배울 수 있다.
  • 페이지광고와 게시물 광고의 장,단점을 알 수 있다.
  • 그래프서치를 활용하여 페이스북 사용자의 이메일 주소를 추출할 수 있다.
  • N사 키워드 실시간 검색자의 DB를 추출할 수 있다.
  • N사 카페 회원 DB 추출하는 방법을 알 수있다.
  • N사,D사에 지도 등록된 사업자 DB 추출 방법을 알 수 있다.
  • 리타겟팅 픽셀 심는 방법을 통해 구매전환율을 높일 수 있다.
  • 잠재고객 DB 추출하는 방법을 통해 고객의 데이터를 많이 확보할 수 있어, 향후 페이스북 타겟팅이나 이메일마케팅, 문자마케팅 등에 자동화시스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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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정 및 장소

  • 일정 : 2018년 11월27일 화요일 오후 1시~4시
  • 장소 : 부산 토즈 서면점
  • 주소 : 부산 진구 신천대로 62번길 59(부전2동 233-1, 마리포사 4층)
  • 교통 : 부산지하철 서면역 1번 출구
  • 준비물 : 개인노트북(없을 시 교육장에서 유료 임대 가능)
  • 수강료 : 22만원(세금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20명 입금선착순 마감입니다.

 

+ 아래 양식을 작성하셔서 신청해주시면 연락을 드리겠습니다.(한 번만 작성해도 잘 도착하니 여러번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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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 광고 교육 매출증대는 정확한 타겟을 확보하는 것이 핵심

서울페이스북광고교육

페이스북 광고를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

페이스북 스폰서광고가 좋다고해서 페이스북 광고를 하고 싶은데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하는지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그리고 광고를 보는 타겟 설정에 있어서도 생각보다 어렵다는 말도 합니다. 그러나 페이스북 광고하는 방법을 정확히 배우시고 두어번 광고를 하다보면 그렇게 어렵지 않을 것을 느끼실 겁니다. 처음엔 페이지 좋아요광고와 페이지에 포스팅한 게시물 광고를 통해 페이지에 반응한 타겟들의 통계를 분석해보는 것도 필요한 부분입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내 제품에 관심이 있을만한 가상의 타겟을 설정해야하는데 광고를 집행하기 전 반드시 우리 회사의 고객이 어떤 고객인지를 분석한 후 파일을 만들어 놓아야 광고 집행에 큰 무리가 없을겁니다. 특정 지역이 필요한 제품광고인지, 성별은 나눠야되는지 안 나눠도되는지, 연령은 몇 살부터 몇 살까지 정해야하는데, 그들의 관심사가 어떤 것인지를 설정한 후 메뉴얼대로 집행하면 큰 무리가 없습니다.

그런 후 제일 중요한 픽셀입니다.

픽셀이란 페이스북이 광고를 하려는 회사에게 주는 자바스크립트 언어입니다. 픽셀을 복사하여 광고하고자하는 회사 사이트내 html 페이지를 열어 그 곳에 붙여넣어주면 그 순간부터 광고를 보고 내 사이트를 클릭한 사람의 흔적이 남아, 그 방문한 사람들을 찾아 우리 회사 광고를 부여주는 구조입니다. 그렇게 광고를 통해 사이트를 방문한 사람을 잠재고객이라 부릅니다. 그런 잠재고객의 수를 많이 많들어 놓으면 향후 충성고객으로 확보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전화번화와 이메일주소

그리고 회사가 보유하고 있는 고객의 핸드폰번호와 이메일주소 파일을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그 데이터 중 페이스북을 하는 고객에게 우리 회사 광고가 보여지게 하는 광고를 맞춤타겟 광고라고 합니다. 위에 언급한 특정 사이트 방문한 고객을 모아 하는 광고 역시 맞춤타겟 광고라고 합니다.

 

서울페이스북광고교육

유사타겟광고

맞춤타겟을 확보된 모수가 적으면 맞춤타겟과 비슷한 성향의 사람 180,000명을 모아 그들에게 광고를 보여주는 것을 유사타겟이라고 합니다. 본 수업을 들으시고 가장 효과를 많이 본 광고형식이 바로 유사타겟입니다.

그리고 다음은 리타겟팅 광고가 있습니다.

전환페이지에 방문했던 사람들, 즉 장바구니나 회원가입, 구매 등의 페이지에 방문한 사람만을 대상으로 다시 그들에게 광고를 보여주는 광고를 리타겟팅 광고라고 하며, 페이스북에서는 이 곳에서 페이스북 픽셀코드를 제공하는데 그 코드를 표준이벤트코드라고 하며 총 9가지의 픽셀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환률이 가장 높은 광고이기도 합니다.

다음은 제일 중요한 잠재고객을 확보하는 일 입니다.

잠재고객이라함은 아직 우리 제품을 모르는 사람일 확률이 크지만, 우리 제품에 관심을 가질만한 대상이라고 보면 맞습니다. 페이스북 자체내에서 잠재고객 확보하는 광고를 집행할 수있도록 양식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 하나는 별도의 방법으로 잠재고객을 확보할 수도 있습니다.

포털사이트 행동 추적 DB 추출

즉, N사 카페에 가입한 회원 DB를 가져올 수 있으며, N사 검색창에서 특정 키워드를 검색한 유저를 실시간으로 DB를 추출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또한 N사 D사에 지도 등록을 한 사업자들의 DB를 추출하는 방법도 있는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우리 회사 제품과 연관된 잠재고객의 데이터를 확보하는 방법도 같이 병행하시면 큰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을 처음 집행하시는 분들이라도 페이스북 광고하는 방법을 정확하게 배우신 후 집행하신다면 큰 무리없이 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건, 한두번 해서 광고 효과가 없다고 해서 하지 않으면 안됩니다. 그 이유는 유저들은 우리 회사가 어떤 회사인지 거의 모릅니다. 큰 회사라면 상관없지만 규모가 크지 않은 회사의 광고를 한 두번 보고 제품을 구입할 유저는 그렇게 많지 않을 겁니다. 입장을 바꿔 생각한다면 그 이유를 아실겁니다.

 

서울페이스북광고교육

6월 27일 서울 강남에서 진행하는 페이스북 광고 매출증대 운영전략 과정은 이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제품 판매 하려는 회사
  • 페이지광고와 게시물 광고만 하는 회사
  • 내 사이트 방문자를 추적하고자 하는 회사
  • 사이트에 페이스북 픽셀코드 심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 쇼핑몰 이벤트페이지에 표준이벤트코드 9가지 심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 N사 키워드 실시간 검색자 DB 추출 방법이 필요한 사업자
  • N사 카페에 가입한 가입한 DB 추출 방법이 필요한 사업자
  • N사, D사에 지도 등록한 사업자 DB 추출 방법이 필요한 사업자
  • 타겟 페르소나 설정하는 방법이 필요한 사업자
  • A,B 광고 테스트 하는 방법이 필요한 사업자
  • 좋은 광고 만드는 노하우가 필요한 사업자

 

*일정 및 장소

  • 일정 : 2018년 6월27일 수요일 오후 7시~10시
  • 장소 : 예인스페이스
  •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77길 9 강남 누드죤빌딩
  • 교통 : 강남역 9번출구와 10번출구 사이
  • 준비물 : 개인노트북(없을 시 강의장에서 유료 임대 가능)
  • 수강료 : 220,000원(세금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20명 입금 선착순 마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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