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교육 중급과정 1월18일 개강

페이스북엔 자신의 실명으로 운영하는 ‘개인계정’이 있고, 회사 이름으로 운영하는 ‘페이지’가 있습니다. ‘개인계정’은 페이스북에서 친구를 사귀면서 그들과 소통을 하면 브랜딩하는 것이 필요하며, ‘페이지’에서는 좋은 콘텐츠를 발행하여 팬을 모으는 형식으로 운영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흔히 연예인들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팬이 있듯이, 우리 회사 페이지에 팬이 있다고 보면 맞을겁니다. 중요한 건, 페이지는 회사계정이기에 본인의 일상을 올리는 것 보단 회사가 추구하는 콘텐츠를 발행하여 그 콘텐츠를 좋아하는 팬을 많이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번 페이스북마케팅캠프 ‘중급과정’ 에서는 팬들이 좋아할만한 콘텐츠를 만들어 그들의 친구들에게 공유가 될 수 있도록 공감가는 콘텐츠 만드는  방법에 대한 교육입니다.

 

기업이 페이스북 페이지를 운영하는 이유는 과연 무엇이겠습니까?

바로 기업의 브랜딩을 위해 팬들이 좋아할만한 콘텐츠를 발행하여 팬들을 모으는 것 입니다. 기업 입장에서는 마케팅 비용을 들이지 않으면서 브랜딩하기에 딱 좋은 플랫폼이 바로 #페이지 입니다.

 

페이스북 페이지를 운영하면 팬들의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어떤 지역에 있는 팬들이 좋아하는지, 남성과 여성 중 어떤 성별이 많은지, 그 성별 중에서 나잇대는 어떻게 되는지 등을 볼 수있어 향 후 마케팅하는데 크게 도움이 되는 것이 바로 ‘페이스북 페이지’ 입니다.

페이지 운영의 가장 큰 핵심은 바로 팬들이 참여하는 콘텐츠가 어떤 것인지 아는 것입니다. 페이지에 올리는 콘텐츠가 팬들의 공감을 얻지 못하면 페이지의 활성화가 되지 않아 기업의 브랜딩에도 좋은 영향을 끼치지 못 합니다.

 

최근 소비되는 콘텐츠 트렌드는 이미지에 텍스트를 넣어 만든 #카드뉴스 형식입니다. 아마 페이스북을 하시는 분이라면 많이 보셨을 겁니다.

카드뉴스를 제작하는 방법을 실습을 통해 직접 발행하는 시간을 가지며, 모두가 사용할 줄 아는 ‘파워포인트’로 쉽게 카드뉴스를 발행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역시 실습을 통해 ‘카드뉴스’ 발행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페이스북 페이지’가 팬이 많이 모여 활성화되고 회자가 된다면 마케팅 비용을 줄이면서 또 하나의 마케팅 플랫폼을 구축하는 셈이 됩니다.

페이지는 개인이든, 기업이든 규모에 상관없이 자신의 콘텐츠를 발행하여 활성화시키는 것이니 무엇보다 자신의 콘텐츠를 개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페이스북은 그냥 운영하면 안되고, 페이스북이 효율적으로 움직이도록 설정한 ‘알고리즘’을 정확하게 알고 운영해야 회사의 브랜딩이 됩니다.

 

팬이 많은 페이지의 도달률과 팬이 적은 페이지의 팬 도달률의 차이가 존재합니다.

팬이 10,000명이라도 콘텐츠가 그 10,000명에게 다 도달되지는 않습니다.

콘텐츠가 좋으면 당연히 더 많이 도달되지만 그것도 어느 정도 한계가 있습니다.
그 원리를 알려드립니다. 또한 카드뉴스나 동영상콘텐츠를 발행하자면 폰트와 이미지, 동영상 등이 필요한데 카드뉴스를 위한 무료폰트, 무료 이미지, 무료 동영상을 활용하여 콘텐츠를 만드는 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

 

1월18일 목요일 토즈 강남2호점에서 진행하는 페이스북마케팅캠프 중급과정은

+ 일정 : 2018년 1월18일 목요일 오후1시~4시

+ 장소 : 토즈 강남2호점

+ 교통 : 신논현역 6번출구 30여미터, 강남역 10번출구 100여미터 백암빌딩 3층(교보타워 정문 좌측)

+ 준비물 : 노트북 (없을 시 강의장에서 유료임대 가능합니다)

+ 수강료 : 165,000원(세금 계산서 발행,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20명 선착순 입금 마감합니다.

+ 정족 수 미달 시 연기될 수 있습니다.

 

[ 중급과정을 마치면 고급과정을 추천합니다]

페이스북교육 고급과정(클릭)

 

[ 고급과정을 마치면 심화과정을 추천합니다]

https://wp.me/p7oOSe-1MY

 

[ 페이스북을 기초부터 배우실 분들께 추천하는 초급과정을 추천합니다]

https://wp.me/p7oOSe-1M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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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교육 초급과정으로 페이스북을 제대로

페이스북을 제대로 배워 페이스북 통해 브랜딩과 판매 플랫폼으로 활용한다면, 네이버나 검색엔진에만 국한됐던 홍보를 폭 넓게 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을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과 페이스북을 하고 있는데, 어떻게 할지 잘 모르시는 분들, 그리고 처음부터 페이스북을 효과적으로 활용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한 ‘페이스북캠프 초급과정”을 개설했습니다.

 

페이스북캠프초급과정에서는 페이스북이 소셜미디어에서 어떤 위치에 있나는 살펴보고, 개인이름으로 운영하는 개인계정기업계정인 페이지, 커뮤니티  성격인 그룹, 그리고 기업들에게 꼭 필요한 스폰서광고의 각 부분을 설명해 드립니다.

이 수업에서 페이스북마케팅이 왜 이렇게 4가지 영역이 효과적으로 이루어져야하는지를 파악하실 수 있습니다.

 

1인  사업자나 강사, 컨설턴트 등 개인 브랜딩이 필요한 분들도 페이스북 개인계정으로 통해 브랜딩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페이스북 사용자들의 성격을 파악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고 어떤 글을 써야할지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그리고 페이스북은 ‘엣지랭크’라는 알고리즘을 통해 움직이고 있는 거대 플랫폼입니다. #엣지랭크 의 원리를 이해하고 페이스북을 운영해야만 페이스북을 통해 마케팅이 가능합니다.

 

페이스북은 페이스북의 친구들을 통해 내가 작성한 콘텐츠가 널리 공유되는 유통망을 지니고 있습니다.

그래서 좋은 콘텐츠야말로 광고비를 들이지 않고 효율적으로 널리 알릴 수 있기때문에 페이스북에서 반응하는 좋은 콘텐츠를 작성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 SNS입니다.

 

페이스북에 작성한 콘텐츠는 본인이 운영하는 타 채널을 통해 유통되는 부분과, 페이스북 친구들에 의해 그들의 유통망에 유통되는 2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또한 광고를 집행했을 때 광고를 보고 도달하는 것 말고도 페이스북 개인 플랫폼을 통해 광고를 알릴 수 있습니다.

광고를 광고에만 국한하지 않고 개인계정, 페이지, 그룹을 통해 알릴 수 있는 전략을 소개합니다.

 

페이스북에는 다양한 업종의 사업자들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들 거의 취미로 하는 것보단 모두 어떤 목적성을 가지고 페이스북을 운영하고 있다고 보면 맞습니다. 다양한 업종의 전문가들이 페이스북을 통해 어떻게 브랜딩하고 있나 분석하여 벤치마킹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페이스북을 통해 마케팅을 하려면 어떤 점을 주의할 것인가, 반대로 어떤 점을 부각시켜야 할 것인가를 살펴드립니다.

 

페이스북마케팅 초급과정은

+ 일정 : 2018년 1월17일 수요일 오후1시~4시

+ 장소 : 토즈 강남2호점

+ 교통 : 신논현역 6번출구 30미터, 강남역 10번출구 100여미터 백암빌딩 3층(교보타워 정문 좌측)

+ 준비물 : 노트북 필수 (없으면 강의실에서 유료임대 가능)

+ 수강료 : 165,000원(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20명 입금 선착순 마감합니다.

+ 정족 수 미달 시 연기될 수 있습니다.

 

[본 초급과정을 이수하시면 다음은 중급과정 입니다]

페이스북교육 중급과정(클릭)

 

[ 광고제작 실습에 관한 과정은 고급과정을 추천합니다]

광고제작 실습은 고급과정에서(클릭)

 

[ 광고운영에 관한 과정은 심화과정을 추천합니다]

https://wp.me/p7oOSe-1M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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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교육 초급과정 제대로 배워 크게 쓰는 페이스북마케팅

페이스북을 처음 시작하신다면 초급과정부터 배우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젠 페이스북을 사업에 활용하기 위하여 국내에서는 19,000,000만명 정도가 월 활동을 하는 거대한 플랫폼 채널입니다.

그냥 취미로 하는 분들도 많이 계시지만, 개인의 브랜딩이라든지 지금 하고 있는 사업에 활용하고자 한다든지 하는 2가지 이유 중 한가지일 것 입니다.

만약에 사업을 위해 페이스북을 한다면, 좋은 결실을 맺기 위해서는 반드시 전문적인 페이스북 교육을 받으시고 운영하는 것이 어떨까합니다.

페이스북은 인공지능형으로 운영되는 알고리즘을 가지고 있으며, 또한 알고리즘이 자주 바뀌는 편 입니다.

로직이 바뀐다고 소비자인 우리에게 알려주고 바꾸지는 않지요.

그렇기때문에 전문가에게 기초부터 체계적으로 초급과정을 배우면서 운영하시기를 추천합니다.

그래야만 페이스북에 대한 기초가 잘 쌓여져 있기때문에, 그리고 페이스북의 기본원리를 알고 운영하기때문에 튼튼한 페이스북이 될 것 입니다.

여기저기서 들은 얕은 지식과, 카더라식의 떠도는 지식에 의해 페이스북을 운영한다면 회사가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할 것 입니다.

한국SNS마케팅연구소(임성빈소장)에서는 페이스북을 체계적으로 배우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페이스북교육 초급과정, 중급과정, 고급과정, 심화과정 이렇게 4가지 과정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이 포스팅은 페이스북을 기초부터 배우려는 분들에게 적합한 교육입니다.

이미 하고 있는 분들일지라도 체계적으로 배우고 싶은 분들에게도 추천하는 페이스북교육 입니다.

 

2017년 12월15일 강남에서 진행하는 페이스북교육 초급과정에서는 소셜미디어의 빠른 변화 속에서 페이스북의 위치와 페이스북의 개인계정, 페이지, 그룹, 스폰서광고에 대한 개념을 정리해 드립니다.

 

페이스북엔 다양한 업종의 전문가들이 많이 활동합니다.

그런 분들의 경우엔 개인계정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면서 브랜딩을 하고 있습니다.
이 과정을 들으시는 분들 중 개인 브랜딩이 필요한 분들에게 많은 사례들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페이스북은 그냥 운영되는 것이 아니라, ‘엣지랭크’라는 ‘알고리즘’으로 움직이는 플랫폼입니다. 페이스북의 ‘알고리즘’을 정확히 이해한 후 페이스북을 운영하신다면 분명 당신의 페이스북은 성공할 것 입니다.

 

현존하는 최대 플랫폼은 역시 페이스북 입니다.

스마트폰의 성장으로 페이스북 역시 디지털미디어 환경에서 그 역할이 중요해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또한 페이스북에서도 좋아하는 콘텐츠는 별도로 존재합니다.
운영방식에 따라 어떤 회사는 눈에 띄지 않고, 반면에 어떤 회사는 좋은 평가를 받는 브랜드가 있습니다.

사람들의 호감을 받는 콘텐츠는 어떤 콘텐츠일까를 알려드립니다.

 

대한민국 국민의 5/4가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으로 인해 페이스북 사용자들의 분포도 커지고 있습니다.

95% 이상의 페이스북 사용을 스마트폰으로 활용하고 있으므로, 모바일에 최적화 된 콘텐츠 생성이 드 어느때보다 중요한 시대입니다.

또한 페이스북이 제공하는 개인계정과 페이지, 그룹, 그리고 광고 이 4가지가 따로 움직이는 것 보단, 서로 연계되어 움직이는 것이야말로 페이스북의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사용자들 중 개인계정을 잘 활용하여 회사의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알리는 전문가들이 많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사례를 분석해 드리며, 페이스북을 어떤 식으로 운영해야 건강하게 운영할 수 있으며 페이스북을 통해 브랜딩에 성공할 수 있는지를 살펴봅니다.

 

 

12월15일 진행하는 페이스북교육 초급과정은,

+ 일시 : 2017년 12월15일 목요일 오후1시~4시

+ 장소 : 토즈 강남2호점

+ 교통 : 신논현역 6번출구 30여미터, 강남역 10번출구 100여미터 백암빌딩 3층 (교보타워 정문 좌측)

+ 주차 : 백암빌딩 지하 주차장 (조금 비쌉니다)

+ 준비물 : 노트북(없을 시 교육장에서 유료 임대 가능)

+ 수강료 : 165,000원 ( 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 (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20명 입금 선착순 마감합니다

+ 일정 정족 수가 모자를 경우 연기될 수 있습니다.

본 과정 수료 후 중급과정을 같이 들으시면 페이스북을 체계적으로 배우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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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교육 중급과정 카드뉴스제작과 동영상광고 실습

페이스북 스폰서광고를 하기 위해선 반드시 페이지 계정이 있어야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인스타그램도 연동하여 광고를 할 수 있기때문에, 광고를 하기 위해선 페이지를 만들어야하는데 페이지를 만들었어도 페이지를 활성화시키지 못하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 이유는 역시 퀄리티있는 콘텐츠를 발행하는 것이 생각보다 쉽지 않다는데 있으며, 페이스북 페이지를 운영하는 업체 중 잘 운영하는 회사들은 거의 유명 회사들이거나 혹은 뉴스,출판 미디어 회사들입니다. 이미 전문가가 있는 조직들이니 그것이 가능할겁니다.

반대로 그런 양질의 콘텐츠를 발행하는 전문가들이 없는 소규모의 회사들은 사실 페이지를 키우기가 만만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최근 소비되는 콘텐츠의 형식이 이미지안에 텍스트를 넣어 만드는 “카드뉴스” 형식의 콘텐츠가 많이 소비되고 있으며, 간단한 동영상을 만들어 엣지있게 퍼트리고 있습니다.

페이스북교육 중급과정에서는 페이지 운영 시 페이지를 활성화시키는 전략과 함께, 카드뉴스 만드는 법, 공유되는 콘텐츠 작성방법, 무료폰트, 무료이미지, 무료 동영상 등을 다운 받아 활용하는 방법과 함께 간단한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으로 동영상을 만들어 보는 시간을 갖습니다.

페이스북 중급과정은 페이지를 운영하고 있는데 효과적으로 운영하는 방법을 원하는 사업자, 카드뉴스 작성방법을 알고자 하는 사업자, 콘텐츠 잘 만드는 방법이 필요한 사업자, 간단한 동영상 제작을 배우고자 하는 사업자 등 페이지활성화와 콘텐츠 잘 만드는 방법이 필요한 분들 입니다.

또한 본 과정은 거의 실습을 하는 시간이니, 아마도 그동안 실습에 목 말랐던 분들에게는 좋은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페이지를 운영하는 이유와 페이지의 활성화가 왜 필요한가에 대한 내용을 습득하게 됩니다.

페이지의 중요성을 인지한다면 그 효과에 대해 큰 인사이트를 얻게 되실겁니다.

 

페이지를 운영해야 우리 회사 고객들의 인사이트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고객들의 인사이트를 알아야 회사 페이지의 운영방향과 마케팅에 대한 전략을 조금 더 치밀하게 운영할 수 있습니다.

 

유행이 좋은 것은 아니지만 최소한 최신 트렌드 중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것은 쫓아갈 필요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부정적이 아니고 긍정적인 요소일땐 같이 동참하는 것이 맞습니다.

지금 콘텐츠 형식 중 가장 많이 소비되는 콘텐츠가 바로 ‘카드뉴스’ 형식입니다.

그리고 디자인이 서투른 분들을 위한 파워포인트로 카드뉴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페이지가 크면 고객이 많아지고, 고객이 많아지면 회사 브랜드가 널리 알려지게 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떤 콘텐츠를 올려야 팬들이 좋아할까를 생각해야하는데, 팬 수를 늘리기 위해선 페이지의 성격에 맞는 콘텐츠를 발행하여 팬들에 의해 자연스럽게 퍼지는 전략이 필요합니다.

 

큰 페이지, 중간 페이지 ,작은 페이지의 차이는 왜 그럴까요?

단순하게 회사의 규모때문에 그런 것이 아닙니다.

무엇보다 팬의 관심사를 잘 파악하여 그들이 원하는 콘텐츠를 발행하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어떤 내용으로 발행해야 할까요?

이미지를 만들거나, 동영상을 만들때도 아무 폰트나 아무 이미지나, 아무 동영상을 사용하면 저작원에 걸립니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폰트, 이미지, 영상을 활용하여 콘텐츠를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12월 21일 목요일 강남에서 진행하는 페이스북교육 중급과정은,

+ 일시 : 2017년 12월 21일(목) 오후1시~4시

+ 장소 : 토즈 강남2호점

+ 교통 : 신논현역 6번출구 30미터와 강남역 10번출구 100미터 백암빌딩 3층(교보타워 정문 좌측)

+ 준비물 : 노트북 (없을 시 교육장에서 유료 임대가능)

+ 수강료 : 165,000원 ( 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 (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20명 선착순 입금 마감합니다.

+ 교육 후 늘 피드백을 해드립니다.

+ 정족 수 미달 시 폐강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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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남 페이스북교육 고급과정 광고 실습

2017년 12월22일 진행하는 페이스북교육 고급과정에서는 페이스북 스폰서광고를 집행하기 위한 실습시간을 갖습니다.

심화과정에 앞서 고급과정을 갖는 이유는 참석자분들 중 광고 경험이 없는 분들이 많이 계셔서 심화과정과 고급과정을 분리하여 페이스북교육 고급과정에서는 페이지 게시물 광고트래픽광고광고 실습은 주로 하는 시간입니다.

많은 분들이 광고 만드는 방법기초부터 천천히 광고만드는 법을 원하셔서 고급과정에서 광고실습하는 과정을 개설해서, 광고만들기 부분을 다루기로 했습니다.

 

페이지에 게시물을 작성한 것을 페이스북 광고로 집행하는 수업에서는, 페이지에 게시물을 작성하는데 페이지를 활성화 시키기 위한 광고이기에 콘텐츠를 중요성을 알려드리면서 광고를 알려드립니다.

 

페이지 광고는 페이지 자체를 광고하는 페이지 광고와 페이지에 포스팅한 게시물광고 2부분으로 나눠 집행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자체를 광고하는 좋아요 광고도 좋은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몇 가지 설정하는 방법이 있고, 게시물 광고도 공유를 많이 받기 위해서도 또 다른 노하우가 있습니다.

 

홈페이지나 쇼핑몰로 클릭을 유도하는 트랙픽 광고는 무엇보다 랜딩페이지가 중요합니다.
광고를 통해 클릭한 랜딩페이지에 따라 회사가 목표로 한 전환을 유도하는 중요한 페이지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많은 회사가가 소비자를 설득하는 랜딩페이지의 중요성을 모르는 분들이 의외로 많아 걱정입니다.

 

랜딩페이지는 소비자를 설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그렇기때문에 광고로 유입된 랜딩페이지에서는 소비자의 걱정거리를 해소해줄 수 있는 설득력있는 메시지가 포함되 있어야하고, 클릭한 고객이 원하는 바를 해결해 줄 수 있도록 짜임새있게 작성해야 합니다.

 

또한 페이스북교육 고급과정에서는 동영상 제작 실습도 합니다.

무료 폰트, 무료 동영상을 다운 받아 간단한 동영상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자막을 넣고 편집을 하는 등 동영상을 직접 만들어 페이지에 올려볼겁니다.

 

토즈 강남2호점에서 진행하는 페이스북교육 고급과정은,

+ 일정 : 2017년 12월22일 금요일 오후1시~4시

+ 장소 : 토즈 강남2호점 ( 교보타워 정문 좌측 백암빌딩 3층0

+ 교통 : 신논현역 6번출구 30미터, 강남역 10번출구 100미터 백암빌딩 3층

+ 준비물 : 노트북 (없으면 강의실에서 유료 임대 가능)

+ 수강료 : 165,000원 ( 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 (국민은행)

+ 20명 선착순 입금 마감합니다.

+ 교육 후 늘 피드백을 해드립니다.

+ 정족 수 미달 시 연기됩니다.

 

[ 본 고급과정을 들으신 후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심화과정을 통해 픽셀 심는 방법 등을 통해 고객을 추적하는 방법을 배우시기 바랍니다]

https://goo.gl/LQbwL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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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교육 심화과정으로 구매전환까지 해결

사이트에 픽셀코드 심으셨나요?

페이스북픽셀이란 웹사이트에 누가 방문했는지 알아보는 자바스크립트 언어입니다.

매장에 들어온 손님이 누구인지 아는것과 모르는 것과의 차이는 실로 엄청난 결과를 일으킬 것 입니다.

내 고객이 누구인지 안다는 것은 마케팅을 하는 목적과 부합한 일이니까요.

 

본 과정에서는 페이스북광고의 꽃이라고 할 수있는 픽셀에 대한 내용과 함께 고객 데이터를 활용하는 방법, 그리고 고객의 데이터를 확보하여 맞춤타겟으로 활용하는 방법, 그리고 전환페이지에 픽셀을 심어 고객을 추적하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자신의 사이트에 방문한 사람들에게 재구매를 유도하는 쇼핑몰업체나, 회원가입을 위한 웹사이트, 특정 목적을 위한 웹사이트를 운영하는 회사들에게 꼭 필요한 교육입니다.

 

페이스북픽셀이란,

우리 회사의 웹사이트를 방문한 사람들을 추적하는 자바스크립트 언어입니다.

방문자가 누군지 알지 못한 채 광고를 계속한다는 것은 페이스북의 배만 부르게 하는 미련한 짓 입니다.

웹사이트를 운영하는 회사라면 반드시 사이트에 페이스북픽셀을 심으셔야 합니다.

 

페이스북픽셀은 웹사이트 자체를 방문한 사람을 추적하는 기능과 함께, 특정 페이지를 방문한 사람을 추적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광고를 집행한 랜딩페이지에 추적코드를 심어 광고의 효과를 분석하는 법과, 장바구니회원가입전환페이지픽셀코드를 심어 구매자를 추적하는 등의 활용을 할 수 있습니다.

표준이벤트코드 9가지에서는 장바구니, 검색, 찜 등의 전환페이지픽셀코드를 심는 것이고, 전환맞춤코드는 표준이벤트에 심을 수 없을 경우 사용하는 코드방식 입니다.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의 특별한 내용은,

네이버에서 내 사업과 연관된 키워드 검색 시 특정카페에 가입한 회원의 이메일을 추출하여 페이스북광고 시 맞춤타겟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관련 키워드 검색 시 사업자 DB를 추출하여 맞춤타겟에 활용하는 방법도 알려드립니다.

웹 사이트 검색 시 내가 특정한 사이트를 클릭했을 때 동시에 또 하나의 사이트가 뜨는 것을 볼 수 있었을 겁니다. 이런식으로 관련 키워드 검색 웹사이트가 뜰때 내 사이트를 같이 띄워 내 사이트를 본 사람을 픽셀에 담아 맞춤타겟에 활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광고 집행 시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가 바로 빈도수관련성점수 입니다.빈도수를 높이고 관련성점수를 높여야 내 광고가 관련성있는 타겟들에게 더 도달할 수 있기때문에 무척 중요합니다.

 

여러분들이 확보하고 있는 고객의 전화번화이메일주소를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맞춤타겟을 설정할 수 있는 방법과, 클릭율(CTR)을 높이는 전략과, 페이스북광고의 리타겟팅 순환구조를 정확하게 얄려드리게 됩니다.

 

 

페이스북광고심화과정 교육은,

+ 일정 : 2017년 12월27일 수요일 오후1시~4시 (3시간)

+ 장소 ; 토즈 강남2호점

+ 교통 : 신논현역 6번출구와 강남역 10번출구 100여미터 백암빌딩 3층/교보타워 정문 좌측)

+ 준비물 : 노트북 (없을 시 교육장에서 유료 임대 가능)

+ 수강료 : 220,000원 (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 (국민은행)

+ 교육 후 항상 피드백을 해드립니다.

+ 20명 선착순 입금 마감합니다.

+ 정족 수 미달 시 폐강할 수 있습니다.

+ 초급과정, 중급과정, 고급과정을 전부 수강한 분들은 본 과정 교육비를 50% 할인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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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마케팅교육 11월15일 3주과정 개강

과거 국내 사업자가 제일 선호하는 마케팅은 블로그마케팅이었습니다.

그러나 최근 블로그에 대한 절대적인 맹신이 서서히 허물어져 가면서 글로벌 기업인 페이스북이 기업들에게 꼭 필요한 마케팅 툴로 인식되고 있는 시점입니다.

그러나 모든 것이 그렇듯 체계적인 교육을 받고 운영하는 것과, 어깨너머로 배워 운영하는 것의 차이는 큽니다. 그리고 시중에 떠도는 카더라 형식의 지식은 오히려 회사의 브랜드를 망가트리는 결과를 초래하기때문에 반드시 전문적인 교육을 체계적으로 받으신 후 운영하는 것이 무엇보다 필요합니다.

1인사업자, 소상공인, 중소기업 등 아직 브랜딩이 크지 않은 업종의 경우엔 대표 자신이 직접 배우시거나 혹은 마케팅부서 담당자분들이 페이스북마케팅교육을 직접 받으신 후 운영하시기를 추천합니다.

 

페이스북은 엣지랭크라는 알고리즘으로 운영되는 플랫폼입니다.

라스트액터, 스토리범핑 등 몇 가지의 알고리즘을 이해하시고 페이스북을 운영하신다면 지금 하시는 것보다 훨씬 더 효과적으로 페이스북을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왜 이사람의 글이 나에게 자주 보이는지, 왜 이 페이지의 글이 나에게 보이는지 하는 모든것의 비밀은 나와  관련된 데이터에 의해 보여지는 것이기때문에,  사업자들에게 페이스북은 자신의 타겟을 살펴보는데 아주 유용한 마케팅 툴 입니다.

세계 회원 20억명, 국내 사용자 19,000,000만명이 들어와 움직이는 페이스북은 기업에겐 기회의 마켓이 될 것입니다. 사람이 많이 모이는 곳에선 반드시 비즈니스가 발생하기때문에 기업들이 페이스북을 찾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거기에 더해 회사가 필요로하는 타겟만을 골라 타겟팅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본 페이스북마케팅 교육은 ‘페이스북마케팅CAMP(캠프)’이름으로 운영되며, 꼭 들으셔야 하는 회사는

 

+ 페이스북을 개인계정부터 광고까지 체계적으로 배우고자 하는 사업자

+ 페이스북의 A부터 Z까지 알고자 하는 사업자

+ 페이스북 페이지를 운영하고자 하는 사업자

+ 페이스북을 판매플랫폼이나 브랜딩플랫폼으로 활용하고자 하는 사업자

+ 페이지를 활성화시키고자 하는 사업자

+ 공유되는 콘텐츠 발행하고 싶은 사업자

+ 카드뉴스 제작방법을 알고싶은 사업자

+ 내 타겟을 정확하게 설정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사업자

+ 페이스북마케팅을 통해 사업을 널리 알리고자 하는 사업자

+ 페이스북의 정확한 알고리즘을 익히고자 하는 사업자

+ 페이스북을 통해 성공한 기업들의 사례를 배우고자 하는 사업자

+ 업종별 타겟 설정과 그들의 관심을 파악하고자 하는 사업자

+ 페이지 게시물 광고를 효과적으로 집행하고자 하는 사업자

+ 게시물 광고를 효과적으로 집행하고자 하는 사업자


 

페이스북마케팅CAMP(캠프) 교육은,

 

+ 일정 : 2017년 11월15일,22일,29일 (매주 수요일 오후1시~5시)

+ 장소 : 토즈 강남2호점

+ 교통 : 신논현역 6번출구 30여미터, 강남역 10번출구 100여미터 백암빌딩 3층(교보타워 정면 왼쪽)

+ 주차장 : 백암빌딩 지하주차장(조금 비싸니 가급적 지하철 이용 권장합니다)

+ 준비물 : 노트북 (없을 시 교육장에서 유료 임대 가능합니다)

+ 수강료 : 40만원 (세금계산서, 카드 결제 시 부가세 10% 별도)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 (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입금 선착순 20명 마감합니다.

+ 강의 교안 제공합니다.


수강하실 분들은 아래 양식을 작성하셔서 보내주시거나, 입금 후 연락을 주셔도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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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마케팅 강의, 2017년 7월15일 토요일 3주과정 개강


페이스북은 거대한 플랫폼이기 때문에 많은 기업들이 마케팅의 장으로 활용하고자 하는 거대한 마켓입니다.

한국SNS마케팅연구소에서 ‘페이스북마케팅CAMP”를 2017년 7월15일,22일,29일 주말 3주과정으로 개강합니다.

페이스북의 기초부터 페이지, 컨텐츠, 그룹, 광고까지 아우르는 페이스북만을 공부하는 주말 3주 과정입니다.
본 과정은 개인 강사분이나, 개인사업자, 일반회사, 프랜차이즈 본사, 중소기업 등 페이스북을 통해 브랜딩이 필요한 사업자분들에게 꼭 필요한 과정입니다.

기초부터 중급까지의 과정을 공부하게 되며, 본 과정을 이수하게 되면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을 배워 페이스북 전문가로 나아가실 수 있습니다. 모든 교육이 마찬가지겠지만 뿌리가 튼튼하지 않으면 쉽게 허물어집니다. 그래서 한국SNS마케팅연구소에서는 페이스북을 어려워하시는 분들과 페이스북을 플랫폼으로 활용하여, 궁극적으로는 페이스북을 통해 판매를 하고자 하는 사업자들에게 필요한 페이스북마케팅캠프 입니다.

그렇기때문에 어설프게 접근해서는 안되며, 철저한 전략과 기획을 바탕으로 처음부터 운영하는것이 옳습니다.
어깨너머로 배운 지식은 정확하지 않기때문에 페이스북의 기초부터 튼튼히 하면서 운영하는 것이 기업 브랜딩에도 유리합니다.
페이스북은 개인의 관심사와 행동, 상태 등에 의해 움직이는 알고리즘을 갖고 있기에 기업들이 타겟팅하기에 적합한 플랫폼입니다.
그래서 최근에는 많은 기업과 개인들이 페이스북을 또 하나의 판매채널로 이용합니다.


 


페이스북은 24시간 로그인되어 움직이는 플랫폼이며, 로그인하지 않으면 페이스북 입장 자체가 안되는 구조를 갖고 있습니다.

또한 실명으로 이루어지기때문에 개인의 모든 행동이 페이스북에 축적이 되어 기업의 타겟으로 사용되기도 합니다.
처음엔 하버드대생들만의 게시판으로 운영되다가 근처에 있는 유명 대학들이 가입하게 되고, 기업들이 호시탐탐 노리다 페이지계정을 부여 받고 기업계정으로 운영되는 구조를 지니고 있습니다.

페이스북은 철저히 1인1계정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2개의 계정으로 운영하다가는 나중에 메인계정이 피해를 보는 수가 있으며, 회사의 홍보, 광고, 마케팅용으로는 반드시 페이지를 운영해야 개인계정과 기업계정을 효과적으로 운영할 수 있습니다.

본 “페이스북마케팅CAMP”에서는

+ 개인계정 브랜딩 운영전략,
+ 페이스북페이지 활성화 방법,
+ 공유 잘 되는 컨텐츠 발행방법,
+ 파워포인트로 손 쉽게 카드뉴스 발행하는 방법,
+ 동영상편집기를 활용한 손 쉬운 동영상 컨텐츠 발행하는 방법,
+ 그룹 활성화 방법,
+ 페이스북광고 중 페이지 게시물광고와 트래픽광고 세팅방법 등을 배워,
+ 페이스북을 효과적으로 운영하고자 하는 회사들에게 추천하는 과정입니다.

 


본 ‘페이스북마케팅CAMP’를 이수한 후에는,

+ 회사 페이지를 계획적으로 운영할 수 있게 된다.

+ 개인계정으로 탄탄한 브랜딩을 할 수 있다.

+ 좋은 컨텐츠를 발행하는 방법을 익혀 페이지를 브랜딩할 수 있다.

+ 개인계정와 페이지, 그룹, 스폰서광고를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익힐 수 있다.

+ 페이지의 오디언스 타겟을 설정할 수 있어 타겟팅이 가능하다.

+ 그룹의 중요성을 인식할 수 있어 더 큰 플랫폼으로 사용할 수 있다.

+ 페이스북 스폰서광고로 잠재고객과 맞춤타겟을 만들어 광고를 집행할 수 있다.


 


페이스북의 개인계정, 페이지, 그룹, 공유되는 컨텐츠 발행방법, 그룹, 광고까지 체계적으로 교육을 하기 위해, 한국SNS마케팅연구소(소장 임성빈)는 “페이스북마케팅캠프”를 7월15일, 22일, 29일 매주 토요일 3주 과정을 개강합니다.

+ 일시 : 2017년 7월15일, 22일, 29일 / 매주 토요일 1시~5시, 4시간씩 3주 과정 총 12시간

+ 장소 : 토즈 강남2호점

+ 교통 : 신논현역 6번출구와 강남역 10번 출구 100여미터 (백암빌딩, 교보타워 옆)

+ 주차장 : 백암빌딩 지하 주차장(조금 비싸니 가급적 지하철 이용 추천합니다)

+ 준비물 : 노트북

+ 수강료 : 400,000원 (세금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재 시 부가세 10% 별도)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 (국민은행)

+ 선착순 10명 입금순 입니다.

+교육문의 : 010-4857-9804(임성빈)


 


[contact-form to=’sns9804@naver.com’ subject=’강남 페이스북마케팅캠프 신청서’][contact-field label=’이름’ type=’name’ required=’1’/][contact-field label=’전화번호’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주소’ type=’email’/][contact-field label=’회사이름’ type=’text’ required=’1’/][/contact-form]

강남 페이스북마케팅CAMP 강의 주말 3주 과정 특강

페이스북마케팅CAMP(캠프)에서는 페이스북을 체계적으로 배워 스스로 페이스북에서 마케팅을 하실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강좌입니다.

페이스북이 기업에게 꼭 필요한 마케팅인 이유는, 개인의 관심사를 중심으로 움직이는 알고리즘 때문입니다.  페이스북의 알고리즘은 엣지랭크(Edge Lake)에 의해 뉴스피드에서 소통하는 커뮤니티입니다.
뉴스피드에 보이는 친구들의 소식은 그냥 보여지는 것이 아니라 친밀도, 가중치, 시간에 따라 움직이는데, 페이스북에서 친하게 지내는 사람들의 소식이 내게 먼저 보이고, 최근에 친분이 두터운 사람의 소식이 먼저 보이는 알고리즘으로 운영됩니다.

그 외 3시간마다 변하는 뉴스피드의 적용, 이미지, 텍스트, 영상 등에 가중치를 매겨 뉴스피드의 친구들에게 보여지는 방식의 플랫폼입니다.

페이스북은 엄청난 데이터를 기반으로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는 거대 SNS입니다.

지역을 이어주고, 성별을 이어주고, 연령을 구분하여 움직이는 알고리즘 덕분에 타겟팅이 필요한 기업들에게 딱 안성맞춤인 마케팅 툴 입니다. 물론 단순하게 소통을 위한 플랫폼으로 페이스북을 이용하는 분들도 많지만, 판매를 목적으로 하는 사업자의 입장에서는 페이스북이 브랜딩하기에 적합한 SNS 플랫폼입니다.

 

6월10일, 17일, 24일 매주 토요일 3주과정으로 진행하는 ‘페이스북마케팅CAMP’ 에서는 페이스북은 마케팅으로 운영하고자 하는 사업자분들에게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입니다.

페이스북은 본인 이름으로 운영하는 개인계정과 회사 기업계정인 페이지, 커뮤니티 성격의 그룹, 그리고 페이스북의 꽃인 광고, 이렇게 4분야로 이루어집니다.

본 과정에서는 개인계정의 활성화를 위한 전략, 페이지의 활성화를 위한 운영전략, 그룹을 통한 플랫폼 역할, 그리고 광고 세팅까지 페이스북을 3일 동안 체계적으로 제대로 배울 수 있는 시간이 될 것 입니다.

 

페이스북마케팅캠프(CAMP) 가 필요한 사업자는,

* 페이스북을 체계적으로 배워 브랜딩에 활용하고자 하는 회사,
* 페이스북을 마케팅용으로 활용하고자 하는 회사,
* 페이스북 페이지를 활성화하고자 하는 회사,
* 페이지를 운영하고 있는데 활성화가 필요한 회사,
* 개인계정을 정확히 이해하고 페이스북마케팅을 하려고 하는 회사,
* 페이스북 광고를 배워 스스로 광고를 집행하고자 하는 회사,

 

본 페이스북마케팅CAMP 일정은,

* 일시 : 2017년 6월10일(토), 17일(토), 24일(토) 오후1시~5시 (1주 4시간씩 3주 과정, 총 12시간)
* 장소 : 토즈 강남2호점
* 교통편 : 신논현역 6번출구 30미터, 강남역 10번출구 100미터 백암빌딩 3층
* 주차장 : 지하주차장 ( 주차비가 조금 비싸니 지하철 이용을 권합니다)
* 준비물 : 노트북 (없을 시 강의장에서 유료 임대 가능합니다)
* 수강료 : 400,000원 (세금계산서 발행 시 카드 결재 시 부가세 10% 별도)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 (국민은행)
* 15명 선착순 입금 마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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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s마케팅 페이스북 강의 2017년 4월19일 개강합니다

기업에게 필요한 마케팅 중 최근 가장 필요한 것이 바로 페이스북마케팅 입니다.

페이스북은 개인이든 기업이든 브랜딩과 플랫폼 구축에 가장 좋은 효과를 보이고 있으며, 무엇보다  내 고객을 내 맘대로 골라 그들에게 내 광고를 보이도록 하는 알고리즘을 지니고 있습니다.
마케팅의 가장 큰 목표는 내가 필요로 하는 목표 집단에 정확하게 도달하는 것 입니다.
바로 페이스북이 그런 알고리즘을 지니고 움직이기에, 기업의 브랜딩에, 기업의 잠재고객 확보에 꼭 필요한 마케팅 툴 입니다.

페이스북은 무엇보다 타겟팅에 최적화 된 SNS이며, 사람들의 관심사를 토대로 이루어지는 알고리즘을 지니고 있어 사람과 사람을 끊임없이 이어줍니다.
개인의 프로필을 토대로 좋아하는 페이지, 포스팅에 쓰는  문장들, 댓글, 좋아요, 공유하기 등을 파악하여 페이스북은 본인의 데이터를 가져가 뉴스피드에 보이도록 하는 구조입니다.

무작정 하는 페이스북은 시간낭비일 뿐 입니다.
개인계정, 페이지, 그룹, 콘텐츠 발행방법 등을 체계적으로 배워 광고의 극대화를 이루어야 합니다. 그런 교육을 ‘한국SNS마케팅연구소’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4월19일 강남에서 ‘페이스북마케팅 CAMP’ 가 개강합니다.


 


본 ‘페이스북마케팅CAMP(캠프)’는 이런 분들이 들으시면 좋습니다.

* 페이스북을 체계적으로 배워 마케팅에 활용하고 싶은 사업자
* 페이스북을 하고 있는데 효과가 나지 않는 사업자
* 페이스북의 페이지를 활용하여 브랜딩이 필요한 사업자
* 페이스북의 광고를 습득하여 스스로 광고를 집행하고자 하는 사업자
* 좋은 콘텐츠를 발행하고 싶은 사업자
* 카드뉴스 제작을 배우고 싶은 사업자
* 개인계정의 브랜딩이 필요한 사업자
* 페이스북의 광고를 배워 광고를 직접 집행하려는 사업자
* 페이스북의 픽셀코드를 활용하려는 사업자
* 페이스북의 최신 흐름을 익히고자 하는 사업자


 


페이스북마케팅CAMP 일정,

* 일정 : 2017년 4월19일~5월17일 ( 매주 수요일 오후6시~9시, 6주 과정)
* 장소 : 토즈 강남2호점
* 교통편 : 신논현역 6번출구 30여미터, 강남역 10번출구 100여미터 백암빌딩 3층
* 준비물 : 노트북
* 수강료 : 400,000원 (세금계산서 발행시, 카드 결재 시 부가세 10% 별도)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 (국민은행, 임성빈/한국SNS마케팅연구소)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 SNS9804
* 강의교안을 드리며, 언제든 피드백을 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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