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 페이스북교육 매출증대 전략과정 2월15일 개강 모집

순천에서 페이스북을 하는 사용자 중 우리가 원하는 타겟층이 몇 명쯤 되는지 알고 계시나요?

순천은 신대지구를 중심으로 많은 아파트가 들어서면서 주위 상권이 확장되고 있습니다.
광주에 비해서는 미치지 못하지만 순천은 나날이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도시가 되면서 그 곳에서 사업을 하는 사업자들의 마케팅 경쟁도 치열하게 전개되고 있습니다. 즉, 경쟁자가 많이 속출하고 있다는 것이 됩니다.

순천 페이스북광고교육

지역이 활성화되면서 마케팅 경쟁도 당연히 심해졌습니다.

블로그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등의 sns를 활용한 홍보 역시 치열하게 전개되고 있는데, 전문적인 sns교육을 받고 하는 회사들은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아직까지 홍보하면 네이버블로그만을 절대적으로 생각하는 회사가 많은데, 현실은 그렇지 않습니다.

광주페이스북광고교육

유저들은 스마트폰으로 무엇을 하고 있을까요?

소비자들은 손에 스마트폰으로 또 다른 소비패턴을 보이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특히 페이스북 타겟팅 광고를 통한 마케팅이 다른 지역에 비해 활성화가 되지 않고
있다는 소식을 접하고, 한국SNS마케팅연구소(임성빈소장) 가 순천에서는 처음으로 페이스북 스폰서광고 운영전략 특강을 마련했습니다.

서울까지 와서 듣고 가시는 분들이 꽤 계시다고 들었는데 이번 기회에 순천에서 하는 페이스북 광고 교육을 청강하시고 매출 향상에 큰 도움이 됐으면 합니다.

페이스북 광고는 지역별,성별,연령별,관심사별로 설정하여 타겟군을 만들어야합니다.

강의를 앞두고 전라남도 순천의 순천시청을 중심으로 하여 30km 반경에 살고있는
20세에서 60세까지 전체 성별을 설정했더니 페이스북 사용자가 무려 210,000명이
나왔습니다.

순천페이스북광고교육

순천시청 중심 30km 반경내 남성만을 설정하면 120,000명이 페이스북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엔 남성만을 조사해보니 120,000명 정도가 페이스북을 하고 있었으며,
이 중에서 남성 제품을 판매하는 회사의 경우엔 연령대 설정과 상세타겟팅을 설정하여 조금 더 도달 범위를 줄여야 합니다.

순천페이스북광고교육

여성만을 설정했을 땐 89,000명이 페이스북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우리 회사의 타겟을 설정하게 되면 사용자는 조금씩 줄어들게 됩니다.
의류나 네일아트,화장품 등 업종이라면 연령대가 20대에서 40대 정도, 영어학원이라면 학원 성격에 맞는 연령대를 설정하면 거기에 맞는 페이스북 사용자 인원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미혼인지, 기혼인지, 현재 연애중인지, 솔로인지, 아이를 둔 부모인지, 아닌지 등 정교한 타겟을 설정하여 그들의 피드에 내 광고를 보이게 하는 것이 페이스북이 자랑하는 인공지능형 스폰서광고 입니다.

광고 효과는 내 제품에 관심이 있는 고객만을 대상으로 해야 합니다.

페이스북 광고가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내 제품에 관심있을만한 고객을 대상으로
마케팅을 해야합니다. 즉, 잠재고객을 최대한 많이 확보하여 핵심고객으로 만드는 작업을 꾸준히 하는 것이 핵심이며 가장 중요합니다.

페이스북 회원의 데이터를 추출하는 방식, 특정 포털사이트에서 활동하는 유저들의 데이터를 확보하는 방법을 통해 정교한 타겟팅 광고를 통해 구매를 유도해야 하는 시대입니다.

전략이 좋아야 광고가 성공합니다.

마케팅은 내 제품에 관심있을만한 대상으로 했을때 그 효과가 좋게 나옵니다.
블로그만으로 마케팅 하던 시대는 지났으며 사람들은 스마트폰으로 인스타그램,
유튜브, 페이스북 등을 통해 정보를 얻고 머물고 있는데, 혹시 예전의 마케팅 방식으로만 홍보하는 건 아닌지요?


3시간동안 페이스북 광고를 어떤 방법으로 구성해야 성공할 수 있을까에 대한 내용으로 채워져 있습니다.

누가 내 광고를 클릭했는지 알아야 구매를 또 다시 유도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사용에 대한 수업이 아닌 어떻게 광고를 해야 효과를 볼 수 있을까하는
전략에 대한 수업입니다. 특히 내 사이트를 방문한 사람을 추적하는 기능인 픽셀코드 심는 방법을 통해 리타게팅으로 구매를 유도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네이버에서 본 광고가 페이스북에 오면 또 보이는 경우를 보셨을겁니다.

본 강의를 진행하는 임성빈소장은 지난 5월에 ‘따라하면 매출이 따라오는 페이스북마케팅’ 책을 단독으로 출간했습니다.
수업에 오시기 전 구매하셔서 들으시면 한결 더 이해하기 쉬우실겁니다.
검색하시면 구매하실수 있습니다^^


강의에 참석하실 분들은 아래 양식을 작성하셔서 신청해주시면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대구 페이스북 스폰서광고 교육 잠재고객을 모아 충성고객으로 만드는 방법

페이스북 스폰서광고는 사업을 하시는 분이라면 누구나 관심있어하는 마케팅입니다만, 하는 방법을 모르기에 하고 싶어도 하지 못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네이버 키워드 광고는 키워드가 핵심이라면 페이스북 광고는 사람이 핵심이라는 점에서 알고리즘 자체가 다릅니다.

지역을 정한 후 연령을 맞추고 성별을 나누고 상세타게팅을 통해 설정한 사람들에게 도달하는 특징을 지닌 페이스북 스폰서광고는 그 효용성면에서 다른 광고 플랫폼보다 훨씬 정교함을 자랑합니다.

즉, 내가 원하는 타겟(사람)을 직접 설정하여 그들의 피드에 보이게 한다는 점에서 광고 메시지와 랜딩페이지가 좋다고하면 광고 효과면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잠재고객을 모을 수 있다는 점에 있습니다.

사업에 있어서 내 제품에 관심있을만한 사람을 알 수있다면 ,그리고 그런 사람을 모을 수 있다면 그들에게 좋은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면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유도할 수 있을겁니다.

그 방법 중 하나가,

페이스북 광고 기능 중 잠재고객확보 방법을 통해 고객의 정확한 데이터를 확보할 수 있는데, 이는 내가 가지고 있는 좋은 정보나 이벤트를 나에게  이메일주소나 전화번호를 제공하는 고객에게 주면서 그들의 정보를 얻는 방법입니다. 이는 그 어떤 방법보다 정확한 고객을 DB를 얻을 수 있기때문에 많은 회사들이 즐겨 사용하고 있는 방법입니다.

그리고 내 사이트에 방문하는 사람을 추적할 수 있어 그들을 따로 모아 그들에게 내 광고를 꾸준하게 보일 수 있다는 것 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내 사이트에 페이스북이 제공하는 픽셀코드를 설치하면 방문자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또 하나는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내 제품과 관련된 키워드를 검색하는 검색자의 데이터를 확보하여 그들의 뉴스피드에 그들이 검색한 키워드에 맞는 광고를 보이게하여 제품구매 유도를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확보된 잠재고객데이터를 메모장이나 엑셀파일로 만들어 페이스북에서 맞춤타겟으로 모은 후, 그들의 뉴스피드에 관련 광고를 보이게 하여 구매를 유도하는 방식이 가장 좋은 효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마케팅이란,

붙특정 다수가 아닌 내 제품에 관심있을만한 잠재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이렇게 잠재고객들에게 1차적으로 인지하게끔한 후 그렇게 반응을 보인 사람들이 따로 모을 수 있습니다. 이런 과정을 계속적으로 한다면 점차 제품을 구매하는 핵심고객이 만들어지게 됩니다. 이런 방법을 퍼널전략이라고 부릅니다.

매장이 있는 가게라면 반드시 매장을 드나드는 고객들의 이메일주소나 전화번호 중 하나는 반드시 확보하는 정책을 펴야합니다. 그렇게 고객을 모은 후 페이스북 맞춤타겟 광고를 통해 페이스북에서 좋은 정보를 보이게 하면 브랜드인지도가 처음보다는 상승할 것 입니다.

많은 회사가 마케팅을 위해 SNS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분명한 건, SNS를 통해 제품을 판매한다는 것은 큰 효과를 볼 수 없습니다. 반드시 비용이 들어가는 광고를 통해 원하는 타겟들에게 제품구매를 유도해야 합니다.

SNS는 친구들과의 소통을 통해 은연 중 내 브랜드를 알리는 플랫폼이지 친구들에게 제품을 사달라고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2019년 대구에서 첫 페이스북 스폰서광고 특강이 2월26일 용산역에서 열립니다.

본 과정은 페이스북에서 광고를 한번도 해보지 않은 분들에게는 조금 어려울 수 있음을 전합니다.

본 과정이 많이 도움되는 분들은 페이스북 광고를 하고 있는데 효과를 못 보고 있는 분들이나,

픽셀코드를 사이트에 심는 방법을 통해 고객을 추적하여 맞춤타겟 광고를 알고 싶은 분,

쇼핑몰 운영하는 분들이 이벤트페이지에 맞춤픽셀을 설치하여 고객을 추적하는 방법을 통해 리마케팅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들께 추천하는 강좌입니다.

아래 신청양식을 통해 신청하시면 연락을 드립니다.

서울 페이스북광고 운영전략과정 교육 2월21일 개강 모집

강남-페북이스북광고 교육

페이스북 광고는 타겟팅에 있어 현존하는 마케팅 툴 중 가장 정교하게 움직입니다. 내가 원하는 직종, 원하는 위치, 원하는 성별, 원하는 나이, 원하는 관심사까지 스스로 선택하여 그들의 피드에 내 광고를 도달하게 할 수 있기때문입니다. 

커플에게 파는 제품 이라면,

홍익대학교 근처에 있는 주얼리 매장이라면 이번에 나온 신상품이 커플에게 필요한 커플링을 판다고 할 때를 가정해서 설정을 해봅니다.

위치 타겟은 홍대역 반경 10km내, 성별은 여성이 남성에게 선물하는것을 가정하여 여성만, 연령대25세에서 32세 사이, 언어한국어만 사용하는 사람, 이들의 상세타겟팅은 현재 연애중인 사람을 설정하니 45,000명에게 광고가 도달한다는 예측을 페이스북이 해줍니다.

그럼 이 광고는 앞에 언급한 대상들의 뉴스피드에 도달하게 되어 타겟으로 정한 사람들이 보게 될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페이스북이 자랑하는 정교한 타겟 알고리즘입니다.

서울 페이스북광고 교육

그렇다면 여러분들의 타겟은 누구인지 정확하게 분석하고 계시는지요?

여러분들의 매장 주변에 여러분들의 타겟이 몇 명이나 페이스북을 하는지 알고 계시는지요?

여러분들의 제품을 살만한 사람들이 과연 무슨 행동을하는지 알고 계시는지요?

페이스북 스폰서광고를 통해 우리는 없었던 새로운 잠재고객을 확보할 수 있으며, 그 잠재고객을 어떻게 관리하느냐에따라 매출 증대를 누릴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오프라인 광고와 다르고, 네이버의 파워링크 광고와 전혀 다른 알고리즘으로 운영되는 페이스북 광고는 페이지 광고, 사이트 광고, 동영상광고, 앱광고, 메시지 광고 등 다양한 형식의 광고를 통해 내 광고에 반응한 사람들을 모아 그들을 타겟으로 재구매를 꾸준히 유도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많은 회사들이 페이스북 스폰서광고에 뛰어들고 있는 이유입니다.

2019년 2월21일 진행하는 페이스북 광고 운영전략 강좌에서는

  • 사이트에 방문한 사람을 추적하는 방법
  • 사이트에 페이스북 픽셀코드 설치하여 추적하는 방법
  • 쇼핑몰의 경우 장바구니, 찜, 구매, 서치 등 이벤트페이지 방문자를 추적할 수 있는 전환픽셀코드 설치하는 방법
  • 이벤트페이지 방문자에게 리타겟팅 광고하는 방법
  • 정교한 타겟 설정하는 방법
  • 네이버 검색창에 나와 관련된 키워드 실시간 키워드 검색자 DB 추출하는 방법
  • 네이버와 다음 지도에 등록된 사업자 DB 추출하는 방법
  • 네이버 특정 카페회원 DB 추출하는 방법
  • 그래프서치를 활용하여 페이스북 유저 DB 추출하는 방법
  • 위에 검색된 DB를 맞춤타겟으로 설정하여 광고하는 방법
  • 맞춤타겟 광고 후 유사타겟,리마케팅 설정하여 광고하는 방법
  • 구매를 위한 랜딩페이지 설정하는 방법
  • A,B 광고 테스트 하는 방법
  • 본 강좌는 광고를 한번이라도 해보신 분들께 권하는 강좌입니다.

교육 일정 및 장소

  • 일정 : 2019년 2월21일, 목요일 오후1시~4시
  • 장소 : 강남 예인스페이스
  • 주소 :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 77길 9, 세븐일레븐 건물 4층 
  • 교통 : 강남역 9번출구와 10번출구 사이
  • 주차 및 교통문의 : 02) 3481-1212
  • 준비물 : 노트북
  • 수강료 : 165,000원(세금계산서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20명 선착순 입금 마감합니다.

+ 신청하실 분들은 아래 양식을 제출해주시면 됩니다.(한번만 신청하셔도 잘 도착하니 여러번 보내지 않으셔도 됩니다^^)

[contact-form][contact-field label=”이름” type=”name”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 type=”email” required=”1″][contact-field label=”전화번호”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결제 방식” type=”select” required=”1″ options=”계좌이체,카드결제(현장)”][/contact-form]

광주 페이스북광고강의 매출증대 교육 1월18일 개강 모집

광주 순천 페이스북광고 픽셀

페이스북 스폰서광고가 중요한 이유

과거엔 네이버 키워드 광고만을 고집했지만 이제는 타겟팅이 가능한 페이스북 스폰서광고를 기업들이 많이 하고 있습니다. 네이버만으로 마케팅을 하던 시대는 지났다는 의미입니다. 바로, 사람이 많이 모이는 곳에서 광고를 해야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내 고객에게만 보이는 페이스북 타겟팅 광고

페이스북 스폰서광고의 장점은 내가 원하는 타겟을 직접 골라 그들의 뉴스피드에 내 광고를 보이게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커플링을 판매하는 회사라면 현재 연애중인 사람에게만 광고를 보이게 할 수 있고, 금남로4가역 주변 20km 반경에 있는 25세에서 35세 미혼 여성 중 현재 연애 중인 사람에게만 광고를 보이게 설정하니 현재 21,000명 정도가 페이스북 활동을 하고 있다는 통계를 보여줍니다. 이 25,000명의 뉴스피드에 내 광고를 노출시킬 수 있습니다. 

이렇듯, 업종에 상관없이 원하는 지역별, 연령별, 성별, 관심사별로 타겟을 설정하여 그들의 뉴스피드에 광고를 보일 수 있기때문에 정확한 타겟팅 알고리즘으로 운영되는 것이 바로 페이스북 스폰서광고 입니다.

고객의 정확한 DB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회원 데이터가 많지 않은 회사의 입장에서는 무엇보다 중요한 것이 바로 내 제품을 살만한 사람들의 정확한 DB일겁니다.

사진관이라면 가족사진을 찍고자 하는 사람, 그리고 리마인드웨딩을 찍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무료로 촬영을 해준다는 이벤트 광고를 한 다음 신청자의 정확한 전화번호를 받은 그들을 스튜디오까지 오게하는 것이 목표일겁니다.

이런 방법을 잠재고객확보 광고라고 합니다.

이 광고의 DB는 100% 정확한 고급 정보입니다. 이렇게 고객정보를 얻기 위한 여러가지 이벤트를 통해 매장으로 방문을 유도한다거나, 그들에게 좋은 정보를 보내준다거나 하면서 잠재고객을 충성고객으로 만드는 작업을 지속적으로 한다면 고객 정보가 많이 쌓일겁니다. 그것이 다 자산이지요.

사이트 방문자를 추적할 수 있다

또한 내 사이트에 방문한 사람이 누구인지 알아야 그들에게 마케팅을 할 수 있습니다. 보통의 경우 통계를 보면 방문자 숫자만 볼 수 있는데 그 방문자가 누구인지는 모릅니다.

그러나 페이스북에서는 픽셀이라는 것을 내 사이트에 심어놓으면 누가 방문했는지 알 수 있으며, 방문한 사람들을 모아 그들의 뉴스피드에 역시 내 광고를 보일 수 있습니다.
이러기 위해서는 페이스북이 기업들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페이스북 픽셀을 사이트에 심으면 됩니다.

즉, 내 매장에 방문한 사람의 숫자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그들이 누구인가를 아는 것이 핵심입니다.

이 광고가 왜 나에게 보일까?

여러분들은 페이스북 피드에 나오는 수 많은 광고가 왜 자신에게 보이는지 아시나요? 그리고 그 광고를 보고 어떤 점을 느끼십니까?

클릭을 부르는 광고인지, 아니면 스팸같은 쓸데없는 광고인지 판단이 되실겁니다. 이렇듯 내 광고가 타겟에게 보일때 과연 타겟이 내 광고를 클릭하게끔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광고같은 광고는 클릭하지 않지만, 좋은 정보라고 느끼면 클릭하게 되는 것이 페이스북 광고입니다.

그렇다면 어떤 식으로 만드는 광고가 좋은 광고인지 우리는 할 줄 알아야 합니다.

스폰서광고를 해야하는 이유!

이렇듯 페이스북 광고는 지역별, 성별, 연령별, 관심사별로 정교하게 세팅을 할 수있는 등 정확한 타겟팅이 가능한 것이 가장 큰 장점이기때문에 많은 회사들이 네이버 키워드 광고보단 페이스북 스폰서광고를 선호하는 이유입니다.

그 이외에도 페이스북 스폰서광고 집행 시 필요한 여러가지 노하우를 제시합니다.

1월18일 광주 금남로4가역에서 열리는 페이스북 스폰서광고 교육에서 아래와 같은 노하우를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 내 사이트 방문자 추적하는 방법
  • 페이스북 픽셀 설치 후 맞춤타겟, 유사타겟 설정하는 방법(실습)
  • 쇼핑몰 장바구니, 구매, 검색, 찜 등 이벤트페이지 방문자 추적하는 전환픽셀 설치한 후 리타겟팅 설정하는 방법(실습)
  • 타겟 정확하게 설정하는 방법
  • 고객이 좋아하는 광고 만드는 방법
  • 네이버 검색창에서 나와 관련된 키워드 실시간검색자 DB(이메일, 전화번호) 추출하여 맞춤타겟으로 광고하는 법
  • 나와 관련된 네이버 카페 회원 DB(이메일) 추출하여 맞춤타겟으로 광고하는 방법
  • 네이버와 다음에 지도 등록된 사업자 DB 추출하는 방법
  • 그래프서치를 활용한 페이스북 유저 DB 추출하는 방법
  • A,B 광고 테스트 하는 방법
  • 효과좋은 광고 제작하는 방법
  • 광고관리자 보는 방법

광주 페이스북 스폰서광고 교육 일정

  • 일시 : 2019년 1월 18일 오후2시~5시
  • 장소 : 광주광역시 동구 충장로 72 와이즈파크 8층
  • 교통 : 금남로 4가역
  • 장소 및 주차 문의 : 062-229-0113
  • 준비물 : 개인노트북
  • 수강료 : 220,000원(세금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 예금주 : 임성빈/한국SNS마케팅연구소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15명 선착순 입금 마감합니다.

+ 아래 신청서를 작성해주시면 됩니다.(한번만 보내셔도 잘 도착하니 여러번 보내지 않으셔도 됩니다)

[contact-form][contact-field label=”참석자 성함” type=”name” required=”1″][contact-field label=”전화번호”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주소” type=”email” required=”1″][contact-field label=”회사이름, 업종” type=”text”][contact-field label=”결제방식” type=”select” required=”1″ options=”계좌이체,교육장에서 카드 결제”][/contact-form]

광주 페이스북광고 교육 11월21일 개강 모집

광주 순천 페이스북광고 픽셀

페이스북 광고는 필수다

지난 달에도 광주에서 진행한 페이스북광고 운영전략과정은 광주에서 사업하시는 많은 회사에서 참여한 과정이며, 오는 11월21일 또 열리게 됐습니다. 페이스북 광고가 효율적인 이유는 바로 정교한 타겟팅 설정에 있어서 많은 회사들이 선호하고 있는 광고 플랫폼입니다.

상무지구에 매장이 있다면 매장 중심으로 반경을 정할 수 있고, 그 반경안에 있는 남성, 혹은 여성을 설정할 수 있으며 그 설정한 사람 중 연령대를 마음대로 최소와 최대를 설정하여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타겟의 뉴스피드에 도달

타겟의 뉴스피드에 도달되면 앞에 설정한 사람들에게 페이스북 광고가 그들의 뉴스피드에 보이게 되는 알고리즘이 바로 페이스북 스폰서광고 입니다. 지금 이 페이지를 보고 계시다면 저희 회사가 타겟으로 설정했기 때문에 광고가 보이는 것 입니다.

이렇듯 귀사에서 집행한 광고가 이런식으로 귀사가 설정한 타겟들의 뉴스피드에 도달되어 보이는 구조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페이지가 있어야 광고할 수 있다

페이스북 광고는 반드시 페이지가 있어야 광고를 집행할 수 있고, 페이지 광고와 웹사이트로 유입하는 트래픽광고, 동영상광고, 앱설치 광고 등 다양한 목표의 광고를 집행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회원가입을 통한 잠재고객확보 광고를 통해 고객의 DB를 확보하는 광고 역시 회원 수가 적은 회사들에게 적합한 광고일 수 있습니다. 

 

광주페이스북광고교육

페이스북 광고의 핵심은 역시 페이스북 픽셀입니다.

페이스북 픽셀은 픽셀이라고도 불리고, 추적코드, 픽셀코드라고도 부릅니다. 광고를 통해 내 사이트를 클릭한 유저를 추적하는 기능이 바로 픽셀코드 입니다. 즉, 타겟의 뉴스피드에 광고가 도달하고 그 광고를 클릭하게되면 바로 우리 회사가 정한 페이지로 오게되는게 그 페이지를 랜딩페이지라고 합니다.

광고에 반응한 타겟을 추적하는 픽셀코드

그럴 경우 랜딩페이지에 방문한 타겟들이 있는데 그 타겟들이 누구인지 모아 다음 광고때 그들에게 다시 한번 우리 회사 광고를 보이게 하기 위한 것인데, 그럴때 쓰이는게 바로 내 사이트에 픽셀을 심으면 되는 것입니다.

페이스북이 광고하는 회사들에게 픽셀을 무료로 제공하면 그 픽셀을 복사하여 우리 회사 사이트에 심으면 그때부터 방문자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픽셀을 사이트에 심는 시간은 단 3분이면 끝날 정도로 쉽습니다.

페이지를 활성화해야 합니다.

많은 회사들이 페이지를 그저 광고를 올리는 플랫폼으로 사용하고 있어 매우 안타깝습니다. 회사의 이름으로 운영되는 페이지야말로 회사의 브랜드를 잘 알릴 수 있은 채널인데 그저 의미없이 링크나 달고 있으니 팬이 늘지 않는것이 당연합니다.

페이지는 팬을 모으는 방식이기에 팬들이 좋아할만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행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페이지를 활성화시키는 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

 

광주페이스북마케팅광고교육

픽셀은 사이트에만 심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블로그, 카페, 모두앳홈페이지, 스마트스토어엔 픽셀을 심을 수 없습니다. 페이지에도 역시 픽셀을 심을 수 없으므로 고객을 추적할 수 없는 단점이 있지만 광고는 집행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좋아요 광고와 게시물 광고를 통해 페이지를 키울 수 있고, 랜딩페이지를 블로그나 카페, 모두앳, 스마트스토어로 하여 판매를 할 수 있습니다.

본 과정은 메뉴얼 교육이 아니라 운영전략 교육 입니다.

3시간으로 운영되는 본 교육은 이건 이렇게 만들고, 이렇게 넣고 하는 메뉴얼 교육이 아니라 매출을 올리기 위한 페이스북 광고 운영전략 수업입니다. 즉, 이렇게 하면 광고 효과가 좋아지면서 매출이 일어난다라는 교육입니다. 

 

광주 순천 페이스북광고 픽셀

본 페이스북 광고 운영전략 과정을 통해 이러한 점을 습득하실 수 있습니다.

  • 정확한 타겟팅 광고를 할 수 있습니다.
  • 사이트 방문자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 사이트에 페이스북 픽셀을 심을 수 있습니다.
  • 쇼핑몰 장바구니, 회원가입, 구매 등 전환페이지에 표준이벤트코드 9가지픽셀코드를 심어 방문자에게 리타겟팅 광고를 할 수 있습니다.
  • A,B 광고 테스트 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 잠재고객확보 하는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 N사 키워드 실시간 검색자 DB 추출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 N사 카페 회원 DB 추출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 N사, D사지도 등록사업자 DB를 추출할 수 있습니다.
  • 우리 회사 타겟 설정을 정확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 페이지 활성화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광주페이스북마케팅광고교육

일정 및 장소

  • 일정 : 2018년 11월21일 금요일 오후 2시~5시
  • 장소 : 광주광역시 동구 충장로 72 와이즈파크 8층 토즈 충장로점
  • 장소, 주차문의 : 062-229-0113
  • 교통 : 금남로 4가역 1번 출구
  • 준비물 : 개인노트북(없을 시 교육장에서 유료 임대 가능)
  • 수강료 : 22만원(세금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20명 입금 선착순 마감합니다.

 

+ 본 페이스북 광고 교육을 진행하는 한국SNS마케팅연구소 임성빈소장 단독저서인 ‘따라하면 매출이 따라오는 페이스북마케팅’ 책을 5월20일 출간했습니다. 시중에 나온 페이스북 책 중 가장 내용이 좋다는 소문이^^대형서점과 인터넷서점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 양식 입니다(한번만 작성하셔도 잘 도착하니 여러번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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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페이스북마케팅 교육 강의 11월28일 개강 모집

페이스북마케팅광고교육

페이스북광고의 목표는 전환입니다.

페이스북 광고의 목표는 전환입니다. 전환은 회원가입, 구매, 동영상 조회 등 목표에 따라 다르게 설정되며 그 목표를 이루기 위해선 정교한 타겟과 타겟의 반응을 이끌어내는 헤드라인과 이미지, 그리고 랜딩페이지입니다.

페이스북 광고는 설득입니다.

같은 제품의 광고라도 반응이 극과 극입니다. 반응이 좋은 광고가 있는 반면, 전혀 반응이 없는 광고가 있는데 그 이유는 딱 한가지입니다. 바로 타겟의 클릭을 부를 수 있는 메시지냐 아니냐의 차이입니다.

지금 페이스북 광고에서 반응들이 좋은 성공사례와 실패사례를 통해 귀사가 해야 할 광고의 방향을 제시합니다.

매출이 정체되있거나, 해도해도 안된다면

그것은 내 제품에 관심있을만한 타겟들의 정교한 DB가 없어서일 확률이 큽니다.

야구에 관심있는 사람들에게 수영에 대한 이야기를 하면 안 되듯이 내 제품을 살만한 사람들에게 정보나 광고를 보이게해야 하는데 그러기 위해서는 야구에 관심있을만한 고객의 데이트를 확보해야 합니다.

그 확보된 고객의 데이터는 전화번호나 이메일주소, 그리고 페이스북 사용자 중 야구에 관심있는 사람들의 데이터, 그리고 검색엔진에서 내 관련 키워드를 검색하는 사람 등 특정 행동을 한 타겟들의 DB를 알아 그들의 피드에 내 정보나 광고를 보이는 방식으로 하는 정교한 타겟팅을 해야만 사업의 확장성, 정체되 있는 매출을 증대시킬 수 있을겁니다.

본 강좌에서는 그러한 부분을 제시합니다.

페이스북 광고는 페이지 광고와 페이지 게시물 광고가 있습니다.

페이지 자체를 광고하는 것과 게시물을 광고하는 2가지가 있습니다.페이지를 키워기 위해 가장 많이 하는 광고방법입니다. 2가지 모든 일장일단이 있는데, 정보성 컨텐츠가 있는 게시물 광고를 통해 페이지 좋아요까지 이르게 하는 방법이 좋습니다.

다만 페이지 광고의 경우에는 누가 방문했는지 추적할 순 없습니다.

방문자를 추적하기 위해선 페이스북이 기업에게 제공하는 픽셀을 심어야 합니다.

 

강남페북이스북광고교육

페이스북 픽셀이란

내 사이트에 방문한 유저를 추적하는 코드를 말합니다. 사이트에 픽셀코드를 심어 놓으면 누가 방문했는지 흔적이 남게되며, 그 흔적은 페이스북에 고스란히 남아 그 흔적을 기업이 광고비를 내면 페이스북이 방문한 사람을 찾아내 그들에게 내 광고를 보이게 하는 것을 페이스북 픽셀이라고 부릅니다.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지속적인 효과를 보려면 사이트에 방문한 사람들을 계속적으로 모아 그들에게 계속해서 내 광고를 보이게 하여 전환까지 이르게 하는 것 입니다. 

쇼핑몰 전환페이지엔 표준이벤트9가지 픽셀 설치

쇼핑몰의 경우엔 장바구니, 찜, 구매 등 전환페이지에 들른 고객들을 추적하는 표준이벤트코드 9가지 픽셀을 설치하여 추적할 수 있습니다.

장바구니에 넣었다 구매하지 않는 고객만을 골라 리타게팅 광고를 통해 구매를 유도할 수 있으며, 내 쇼핑몰에서 검색한 유저들을 추적하여 그들에게 광고를 보여주고 구매를 유도할 수 있는 표준이벤트코드는 쇼핑몰 운영자에겐 필수 입니다.

내 샵에 들른 고객들을 놓치지 마십시오.

 

강남페북이스북광고교육

 

그러나 사이트가 없더라도 페이스북에서 여러가지 광고를 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나 카페 등을 랜딩페이지로 하여 그 곳으로 유입하여 제품을 알리거나 판매하면 됩니다. 그러나 블로그나 카페, 모두앳홈페이지, 스마트스토어 등엔 페이스북 픽셀을 심을 수 없다는 단점은 있습니다.

이처럼 페이스북 광고가 필요로 하는 것을 10월27일 수요일 강남에서 진행하는 페이스북 광고 운영전략 과정을 통해 알 수 있습니다.

그래프서치로 페이지 팬들의 정보를 추출

회사에서 운영하는 페이지 팬들의 이메일주소를 추출하여 페이스북에서 광고를 통해 보여줄 수 있습니다.페이스북엔 그래프서치란 것이 있는데, 내 팬들이 어떤 페이지를 좋아하고 어떤 그룹에 가입해있는지, 팬들이 활동하는 모든 행적을 추적하여 그들과 비슷한 사람들을 골라주기때문에 강력한 타겟팅이 될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구문을 통해 추출하는 방법과 유료로 운영되는 2가지 방법을 제시합니다.

내 제품을 살만한 타겟만을 골라 광고를 보여줄 수 있다면?

뭐니뭐니해도 내 제품을 구매할만한 잠재고객을 알아 그들에게 구매를 유도하는 광고를 보여줄 수 있다면, 어떤 일이 벌어질까요? 광고의 목표는 기업이 목표로 한 타겟들에게 정확하게 도달하는 것 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잠재고객이 누구인지 알아야하는데, 본 강의를 통해서 N사 키워드 실시간 검색자 DB추출하는 방법과, N사 D사에 지도 등록한 사업자 DB 추출하는 방법, N사 내 사업과 관련된 카페 회원 DB 추출 방법등을 알려드립니다.

포털사이트에서 나와 관련한 키워드를 검색한 유저들이야말로 정확한 타겟이 아닐까요?

 

+ 본 교육을 진행하는 한국SNS마케팅연구소 임성빈소장이 5월20일 따라하면 매출이 따라오는 페이스북마케팅 책을 출간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책을 보시고 시중에 나온 페이스북마케팅 책 중 가장 내용이 충실하다는 의견을 많이 주셨습니다~대형 서점이나 인터넷 서점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본 과정이 필요한 회사는

  • 페이스북 스폰서광고를 효과적으로 운영하고자 하는 회사
  • 페이스북 광고 운영전략을 자세하게 알고자 하는 회사
  • 내 사이트 방문자 추적하고자 하는 회사
  • 사이트에 페이스북 픽셀 심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 쇼핑몰 장바구니, 회원가입, 구매 페이지 등 전환페이지에 추적코드 9가지 심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 N사 키워드 실시간 검색자 DB 추출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 N사 카페 회원 DB 추출 방법이 필요한 회사
  • N사, D사에 지도 등록된 사업자 DB 추출 방법이 필요한 회사
  • 잠재고객 확보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 고객 전화번화이메일주소를 활용하여 페이스북 광고하는 방법
  • 클릭을 부르는 헤드라인과 이미지 설정하는 방법
  • 페이스북 광고 A,B 테스트 하는 방법
  • 페이지 활성화하는 콘텐츠 구성 방법 등

 

*강의 일정

  • 일정 : 2018년 11월28일 수요일 오후 1시~4시
  • 장소 : 예인스페이스 강남점
  • 주소 :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77길 9, 강남 누드죤빌딩 4층
  • 교통 : 강남역 9번출구와 10번 출구 사이
  • 준비물 : 개인 노트북 (없을 시 강의장에서 유료 임대 가능)
  • 수강료 : 220,000원(세금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20명 입금 선착순 마감합니다.

 

*신청서 양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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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 페이스북마케팅 교육 12월17일 개강 모집

대구-페이스북광고 교육

페이스북 광고의 최종 목표는 역시 구매전환입니다.

전환이 없는 광고는 페이스북만 배부르게 하는 것이기때문에 광고의 타겟, 관심사, 헤드라인, 문구, 이미지, 동영상, 랜딩페이지 등 모든 구성이 타겟의 관심을 끌 수 있도록 구성해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내 타겟이 어떤 사람인지 정확하게 정의하고, 그 타겟을 향한 설득의 메시지가 분명해야 회사가 목표로 하는 전환을 이룰 수 있을겁니다.

고객은 모바일로 향한다.

요즘 고객들은 매우 심플하며 간결합니다. 그리고 거의 모든 매체의 소비를 모바일로 하고 있는데 혹시 우리 회사의 콘텐츠는 예전의 방식대로 하고 있지는 않은지 살펴봐야합니다.

모바일에 맞는 콘텐츠란 모바일을 보는 사용자들의 행동을 보면 될 것이고, 자신의 모습을 보면 어느정도 해답이 나올 것입니다.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잠재고객 확보에 힘써야 합니다.

매번 광고할때마다 광고에 반응을 보인 고객의 데이터를 확보하여 그 잠재고객의 모수를 확장시키는데 힘써야 합니다. 여기서 말한 고객의 데이터는 내 사이트를 방문한 사람들을 말합니다. 혹은 내가 집행한 동영상을 시청한 사람들을 말합니다.

동영상을 일정 시간 시청한 사람을 저장할 수 있으며, 내 사이트를 방문한 사람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방법을 통해 여러분들의 광고에 반응한 사람들을 모아 리타겟팅을 통해 구매전환을 이르게 하는 구조가 필요하다는 뜻 입니다.

잠재고객은 페이스북 자체내에서 모으는 방법이 있고, 외부에서 타겟팅에 사용할 잠재고객 DB를 추출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특정 행동한 사람을 추적

네이버 검색창에서 나와 관련된 키워드 실시간 검색자 DB를 추출하여 맞춤타겟광고를 할 수 있으며, 네이버 특정 카페회원 DB를 추출하여 맞춤타겟 광고를 할 수 있으며, 네이버와 다음에 지도 등록된 사업자 DB를 추출하여 맞춤타겟 광고를 집행하여 유사타겟 광고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프서치를 활용한 특정 타겟 추출.

페이스북에서 특정한 페이지를 좋아하는 사람들, 특정한 그룹에 가입해 있는 사람들, 삼성라이온즈를 좋아하는 사람들 등의 특정 행동을 하는 사람들의 이메일 주소를 추출하는 방법이 그래프서치라고 합니다.

고객DB를 맞춤타겟으로

유저들의 DB를 추출한 후 그 데이터를 페이스북 맞춤타겟 광고를 통해 그들의 피드에 내 광고를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가지고 있는 고객의 핸드폰 번호, 이메일 주소등이 포함됩니다.

그리고 회사 웹사이트의 특정페이지를 방문한 유저들을 모아 그들 역시 맞춤타겟 광고를 통해 그들의 피드에 광고를 보이게 할 수 있는 방법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과정들을 교육 중 실습을 통해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도록 알려드립니다.

 

어떤 마케팅을 하고 계십니까.

몇 년전까지는 별 다른 마케팅없이 네이버블로그 하나만 잘해도 그럭저럭 먹고살았습니다.그러나 이젠 네이버블로그만으로 마케팅 하는 시대는 지났음을 우리 모두 알고 있습니다. 잘 되는 회사들의 경우엔 한가지 특징이 있는데 바로 마케팅 활동을 여러 채널로 활발하게 한다는 것입니다.

블로그든 페이스북이든 카카오스토리든 인스타그램이든 최신 트랜드를 받아들이는 회사들은 여전히 잘 된다는 것 입니다.

특히 최근에는 페이스북 스폰서광고와 인스타그램 광고가 기업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 그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정교한 타겟팅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24시간 로그인 플랫폼입니다.

그동안 웨딩샵, 광고회사, 강사, 여행사, 맛집, 네일아트, 정형외과, 성형외과, 뷰티관련, 학원, 광고에이전시, 쇼핑몰, 제조, 도매, 유통 등 다양한 회사에서 본 강좌에 참여하셔서 이전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매출이 오르고 있습니다.

페이스북 광고는 다른 어떤 광고 플랫폼에도 없는 타겟팅이 가능하다는 것 입니다. 페이스북은 24시간 로그인 기반의 플랫폼이기때문에 사용자들의 습성을 페이스북이 알고 있기때문에 타겟팅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페이스북 광고는 지역별, 성별, 연령별, 관심사별로 다양하게 설정하여 그 곳에만 광고를 보이게 할 수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사이트에 페이스북 픽셀을 설치해야 합니다.

픽셀이란 내 사이트에 혹은 특정 페이지에 방문한 유저를 추적하는 기능입니다. 페이스북이 기업에게 제공하는 픽셀은 누가 내 사이트를 방문했는지 추적할 수 있도록 만든 자바스크립트 언어입니다.

자바스크립트나 html이란 말만 나와도 아예 닫아버리는 분들이 많으신데, 페이스북 픽셀은 그저 복사에서 회사 사이트내 특정페이지에 붙여넣으면 끝일 정도로 아주 쉽습니다. 픽셀은 전체 페이지 방문자를 추적하는 코드와 회원가입, 장바구니 등 전환페이지에 방문한 사람을 추적하는 전환추적코드로 나뉘어집니다.

3분이면 설치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도 가능한 작업이니 너무 어려워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대구페이스북광고교육

+ 본 강의를 진행하는 한국SNS마케팅연구소 임성빈소장이 5월20일 출간한 단독 저서인 따라하면 매출이 따라오는 페이스북마케팅 책은 대형서점이나 인터넷 서점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대구-페이스북광고 교육

* 페이스북 광고 교육을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 페이스북 광고의 고급 운영전략을 알고자 하는 사업자
  • 내 사이트 방문자를 추적하고자 하는 사업자
  • 사이트에 페이스북 픽셀 심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사업자
  • 장바구니, 구매, 회원가입 등 전환페이지에 표준이벤트코드 9가지 픽셀 심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사업자
  • 고객의 전화번호이메일주소를 페이스북 광고 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사업자
  • N사 키워드 실시간 검색자 DB 추출 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사업자
  • N사 카페 회원 DB 추출 방법을 알고자 하는 사업자
  • N사, D사에 지도 등록된 사업자 DB 추출 방법이 필요한 사업자(이커머스 포함)
  • 정교한 타겟팅 방법을 알고자 하는 사업자
  • 페이지 좋아요 광고와 게시물 광고만 하고 있었던 사업자
  • 페이지 활성화 방법을 알고자 하는 사업자
  • 클릭을 부르는 헤드라인과 이미지 설정하는 방법

 

대구-페이스북광고 교육

 

*일정 및 장소

  • 일정 : 2018년 12월17일 오후2시~5시
  • 장소 :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구벌대로 301길 14 진미빌딩 3F(용산동 215-3)
  • 교통 : 대구지하철 2호선 용산역 5번 출구
  • 주차 : 주변 도로 및 교회 주차장 및 아파트 단지 내
  • 준비물 : 개인노트북 (없을 시 교육장에 비치된 노트북 사용 가능)
  • 수강료 : 220,000원(세금계산서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20명 입금 선착순 마감합니다.

 

*양식을 작성하여 신청해주세요.(한번만 작성하셔도 잘 도착하니 여러번하지 핞으셔도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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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 광고 교육 매출증대는 정확한 타겟을 확보하는 것이 핵심

서울페이스북광고교육

페이스북 광고를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

페이스북 스폰서광고가 좋다고해서 페이스북 광고를 하고 싶은데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하는지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그리고 광고를 보는 타겟 설정에 있어서도 생각보다 어렵다는 말도 합니다. 그러나 페이스북 광고하는 방법을 정확히 배우시고 두어번 광고를 하다보면 그렇게 어렵지 않을 것을 느끼실 겁니다. 처음엔 페이지 좋아요광고와 페이지에 포스팅한 게시물 광고를 통해 페이지에 반응한 타겟들의 통계를 분석해보는 것도 필요한 부분입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내 제품에 관심이 있을만한 가상의 타겟을 설정해야하는데 광고를 집행하기 전 반드시 우리 회사의 고객이 어떤 고객인지를 분석한 후 파일을 만들어 놓아야 광고 집행에 큰 무리가 없을겁니다. 특정 지역이 필요한 제품광고인지, 성별은 나눠야되는지 안 나눠도되는지, 연령은 몇 살부터 몇 살까지 정해야하는데, 그들의 관심사가 어떤 것인지를 설정한 후 메뉴얼대로 집행하면 큰 무리가 없습니다.

그런 후 제일 중요한 픽셀입니다.

픽셀이란 페이스북이 광고를 하려는 회사에게 주는 자바스크립트 언어입니다. 픽셀을 복사하여 광고하고자하는 회사 사이트내 html 페이지를 열어 그 곳에 붙여넣어주면 그 순간부터 광고를 보고 내 사이트를 클릭한 사람의 흔적이 남아, 그 방문한 사람들을 찾아 우리 회사 광고를 부여주는 구조입니다. 그렇게 광고를 통해 사이트를 방문한 사람을 잠재고객이라 부릅니다. 그런 잠재고객의 수를 많이 많들어 놓으면 향후 충성고객으로 확보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전화번화와 이메일주소

그리고 회사가 보유하고 있는 고객의 핸드폰번호와 이메일주소 파일을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그 데이터 중 페이스북을 하는 고객에게 우리 회사 광고가 보여지게 하는 광고를 맞춤타겟 광고라고 합니다. 위에 언급한 특정 사이트 방문한 고객을 모아 하는 광고 역시 맞춤타겟 광고라고 합니다.

 

서울페이스북광고교육

유사타겟광고

맞춤타겟을 확보된 모수가 적으면 맞춤타겟과 비슷한 성향의 사람 180,000명을 모아 그들에게 광고를 보여주는 것을 유사타겟이라고 합니다. 본 수업을 들으시고 가장 효과를 많이 본 광고형식이 바로 유사타겟입니다.

그리고 다음은 리타겟팅 광고가 있습니다.

전환페이지에 방문했던 사람들, 즉 장바구니나 회원가입, 구매 등의 페이지에 방문한 사람만을 대상으로 다시 그들에게 광고를 보여주는 광고를 리타겟팅 광고라고 하며, 페이스북에서는 이 곳에서 페이스북 픽셀코드를 제공하는데 그 코드를 표준이벤트코드라고 하며 총 9가지의 픽셀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환률이 가장 높은 광고이기도 합니다.

다음은 제일 중요한 잠재고객을 확보하는 일 입니다.

잠재고객이라함은 아직 우리 제품을 모르는 사람일 확률이 크지만, 우리 제품에 관심을 가질만한 대상이라고 보면 맞습니다. 페이스북 자체내에서 잠재고객 확보하는 광고를 집행할 수있도록 양식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 하나는 별도의 방법으로 잠재고객을 확보할 수도 있습니다.

포털사이트 행동 추적 DB 추출

즉, N사 카페에 가입한 회원 DB를 가져올 수 있으며, N사 검색창에서 특정 키워드를 검색한 유저를 실시간으로 DB를 추출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또한 N사 D사에 지도 등록을 한 사업자들의 DB를 추출하는 방법도 있는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우리 회사 제품과 연관된 잠재고객의 데이터를 확보하는 방법도 같이 병행하시면 큰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을 처음 집행하시는 분들이라도 페이스북 광고하는 방법을 정확하게 배우신 후 집행하신다면 큰 무리없이 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건, 한두번 해서 광고 효과가 없다고 해서 하지 않으면 안됩니다. 그 이유는 유저들은 우리 회사가 어떤 회사인지 거의 모릅니다. 큰 회사라면 상관없지만 규모가 크지 않은 회사의 광고를 한 두번 보고 제품을 구입할 유저는 그렇게 많지 않을 겁니다. 입장을 바꿔 생각한다면 그 이유를 아실겁니다.

 

서울페이스북광고교육

6월 27일 서울 강남에서 진행하는 페이스북 광고 매출증대 운영전략 과정은 이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제품 판매 하려는 회사
  • 페이지광고와 게시물 광고만 하는 회사
  • 내 사이트 방문자를 추적하고자 하는 회사
  • 사이트에 페이스북 픽셀코드 심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 쇼핑몰 이벤트페이지에 표준이벤트코드 9가지 심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 N사 키워드 실시간 검색자 DB 추출 방법이 필요한 사업자
  • N사 카페에 가입한 가입한 DB 추출 방법이 필요한 사업자
  • N사, D사에 지도 등록한 사업자 DB 추출 방법이 필요한 사업자
  • 타겟 페르소나 설정하는 방법이 필요한 사업자
  • A,B 광고 테스트 하는 방법이 필요한 사업자
  • 좋은 광고 만드는 노하우가 필요한 사업자

 

*일정 및 장소

  • 일정 : 2018년 6월27일 수요일 오후 7시~10시
  • 장소 : 예인스페이스
  •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77길 9 강남 누드죤빌딩
  • 교통 : 강남역 9번출구와 10번출구 사이
  • 준비물 : 개인노트북(없을 시 강의장에서 유료 임대 가능)
  • 수강료 : 220,000원(세금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20명 입금 선착순 마감합니다.

 

[contact-form][contact-field label=”이름” type=”name” required=”1″][contact-field label=”핸드폰번호”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주소” type=”email” required=”1″][contact-field label=”회사이름, 업종” type=”text”][/contact-form]

부천 상동 페이스북광고, 전환을 위한 매출증대 교육 10월10일 개강 모집

페이스북광고 교육

페이스북 광고는 전문적으로 배워서 해야

페이스북 광고를 하고 싶은데 어디서부터 해야할지 모르는 분들이라면 어깨너머로 듣고 배웠던 얕은 지식으로 광고를 하시면 효과를 보실 수 없을겁니다. 그 이유는 페이스북엔 좋은 광고를 하기 위한 여러가지 설정할 수 있는 항목들이 있는데 전문적으로 배우지 않은 분들은 그것을 알 수 없기 때문입니다. 페이스북 광고가 좋은 이유는 내 마음대로 내가 타겟을 정할 수 있다는 점 입니다.

지역별, 성별, 연령별, 관심사별 타겟팅

매장을 중심으로 반경을 정한 후, 남성인지 여성인지 성별을 정하고, 연령을 정하고, 그들이 무엇에 관심이 있는지를 광고를 집행하는 본인이 직접 설정하여 그 설정한 사람들에게만 광고가 보이게 하는 알고리즘을 지니고 움직이기때문에 기존의 광고 방식과는 전혀 다르게 움직입니다.

그래서 기업을 하는 입장에서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판매를 증대하기 위해서는 전문적인 교육을 받고 진행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페이스북광고 교육

페이스북 광고를 하려면 일단 기업계정인 페이지가 있어야 합니다.

본인 개인계정으로 로그인하여 페이지를 만드는 버튼을 눌려 간단하게 페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에 광고를 내면 본인이 운영하는 인스타그램과 연동하여 광고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인스타그램에서도 타겟으로 정한 대상들에게 광고가 보이게 됩니다. 

고객 전화번화와 이메일주소로 페이스북 맞춤타겟 광고를

그리고 회사가 가지고 있는 고객의 핸드폰번화와 이메일주소 파일을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그 사람들에게 광고를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회사에서 고객의 데이터를 거의 문자나 이메일을 보내는 방식으로 마케팅을 하고 있는데 대부분 효과를 못보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 고객의 데이트를 페이스북광고를 통해 한다면 결과는 확연히 다르게 나타납니다.

 

부천페이스북광고교육

고객을 추적하는 페이스북 픽셀코드 설치

페이스북 광고의 핵심은 광고를 통해 내 사이트에 방문한 사람을 추적할 수 있다는 점 입니다. 페이스북이 제공하는 페이스북 픽셀이라는 코드를 제공 받아 내 사이트에 심으면 그때부터 내 사이트를 방문한 사람들의 흔적이 남습니다.

그래서 나중에 그 흔적을 남긴 사람들에게 다시 우리 회사는 광고를 보이게 하는 구조입니다. 이렇게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잠재고객을 확보할 수 있으며 잠재고객으로 확보된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구매를 유도하는 마케팅을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방법으로 스폰서광고 가능

사이트가 없더라도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여러가지를 확보하실 수 있습니다.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 카페, 모두앳홈페이지, 스마트스토어 등에 있는 제품을 판매하는 광고를 할 수있습니다. 다만 이런 경우에는 방문한 사람을 추적할 수 있는 페이스북 픽셀을 심을 수 없다는 단점은 존재합니다. 

정확한 DB로 잠재고객 확보

사업의 확장성이 머물러있거나 ,사업이 부진한다거나 하는 회사들이라면 과감하게 페이스북을 통해 마케팅을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페이스북이 제공하는 잠재고객 확보하는 방법을 통해 새로운 잠재 고객을 확보할 수 있으며, 별도의 과정을 통해 내 타겟들의 잠재고객의 데이터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불특정 다수에게 알리는 것이 아니라 내 제품에 관심있을만한 대상들의 DB를 확보하여 타겟팅 광고를 집행하면 그 어떤 광고보다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으며, 그런 방법들은 본 부천 상동 페이스북 광고 운영전략 과정을 통해 아실 수 있습니다.

 

+ 본 강의를 진행하는 한국SNS마케팅연구소 임성빈소장이 ‘따라하면 매출이 따라오는 페이스북마케팅’책을 출간했습니다. 페이스북을 전략적으로 운영하시고자 하는 분들께 지침서가 될 것입니다. 대형서점과 인터넷서점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부천상동 페이스북마케팅 교육

* 10월10일 부천 상동에서 진행하는 페이스북 교육은 이런 회사에 추천합니다.

  • 페이스북 광고를 전략적으로 배우고자 하는 사업자
  • 페이지 광고와 게시물 광고만 하고 있는 사업자
  • 정확한 타겟팅 방법을 알고자 하는 사업자
  • 내 사이트에 방문한 고객을 알고자 하는 회사
  • 방문자를 추적할 수 있는 페이스북 픽셀 심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사업자
  • 특정 페이지에 방문한 유저를 추적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사업자
  • 쇼핑몰의 경우 장바구니, 회원가입, 구매 등 전환페이지에 방문한 사람을 추적하고자 하는 회사
  • 표준 이벤트코드 9가지 픽셀 코드 설치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 N사 키워드 실시간 검색자 DB 추출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 N사 카페 회원 DB 추출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 N사,D사에 지도 등록된 사업자 DB 추출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이커머스 포함)
  • 클릭율을 높이는 방법과 좋은 랜딩페이지 설정하는 방법

 

부천상동 페이스북마케팅 교육

 

*일정 및 장소

  • 일정 : 2018년 10월 10일 수요일 오후 6시~9시
  • 장소 : 부천 스터디 허브(상동역 3번 출구 그랜드프라자 601호)
  • 주차 : 그랜드프라자 지하 주차장
  • 준비물 : 개인 노트북
  • 수강료 : 220,000원(세금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20명 입금 선착순 마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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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 페이스북광고 교육 5월24일 특강 모집

부산 페이스북광고교육

페이스북 광고를 배우시려는 분들

페이스북에 스폰서 광고를 집행하려고 하는데, 도대체 어떻게 세팅하고 어떻게 해야 효과를 보는지 잘 모르는 사업자분들이 많습니다. 본 강좌를 통해 페이스북 광고의 운영전략을 들으신 후 광고를 집행하시면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페이스북을 판매채널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목표 설정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여러가지 목표를 설정할 수 있는데, 가장 많이 하는 광고는 페이지 자체를 광고하는 좋아요 광고와, 페이지에 포스팅한 게시물을 광고하는 참여 광고가 있습니다. 참여 광고의 경우엔 페이지 자체를 홍보하기 위하여 하는 광고이며, 좋아요 갯수와 댓글등의 표면적인 인사이트를 확보할 수 있지만 방문자를 따로 모아 그들을 타겟으로 리타겟팅 광고를 집행하여 구매를 유도할 순 없습니다. 

사이트에 페이스북 픽셀을 심자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잠재고객을 많이 확보하여 그들을 기업의 충성고객으로 만드는 과정을 통해 우리 회사의 핵심고객을 만들기 위해서는, 내 사이트를 방문한 사람들을 모을 수 있는 방법이 필요합니다. 그것을 페이스북 픽셀을 통해 만들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픽셀이란 사이트에 간단한 자바스크립트언어를 붙여넣으면 그 순간부터 사이트에 방문한 사람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픽셀은 독립적인 홈페이지나 쇼핑몰 등에만 넣을 수 있고, 블로그나 카페, 모두앳, 스토어팜 등엔 페이스북 픽셀을 심을 수 없습니다.

 

 

본 페이스북광고 운영전략과정을 들으시면 좋을 분들은,

  • 회사의 홍보팀에 근무하고 있는 담당자
  • 회사의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는 담당자
  • 1인 사업자로 페이스북 광고를 집행하고자 하는 사업자
  • 소상공인으로 스스로 페이스북 광고를 집행하고자 하는 사업자
  • 중소기업의 팀장이나 실장 등 부서장
  • 페이스북 페이지 관리자
  • 1인 프리랜서로써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브랜딩이 필요한 사업자
  • 도매, 유통, 제조를 하는 사업자로써 특정 고객 DB가 필요한 사업자
  • 광고대행사 직원으로 페이스북 픽셀 활용방법을 알고자 하는 담당자
  • 회사의 임원으로써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기업이 얻을 수 있는 부분이 필요한 분
  •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회사의 브랜딩이 필요한 담당자 등

 

 

이 강좌를 청강하시면 이런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1. 페이스북에서 광고하는 여러가지 방법을 알 수 있다.
  2. 사이트에 방문한 고객을 추적할 수 있다.
  3. 페이스북 픽셀코드 심는 방법을 알 수 있다.
  4. 회원가입, 장바구니, 구매 등의 페이지 방문자를 추적할 수 있다.
  5. 전환페이지의 방문자를 추적하여 리타겟팅 광고에 활용할 수 있다.
  6. 고객의 클릭을 부르는 전략을 알 수 있다.
  7. 구매 전환을 일으킬 수 있는 랜딩페이지 전략을 알 수 있다.
  8. 고객의 페르소나를 정확하게 설정할 수 있다.
  9. 정확한 타겟팅 설정방법을 알 수 있다.
  10. 페이지 활성화 방법을 알 수 있다.
  11. 네이버 카페 회원 DB 추출방법을 알 수 있다.
  12. 네이버 키워드 실시간 검색자 DB 추출방법을 알 수 있다.
  13. 네이버, 다음 등에 지도 등록된 사업자 DB 추출방법을 알 수 있다.(이커머스 포함)
  14. 잠재고객확보 광고를 통해 고객 DB를 확보할 수 있다.
  15. 공유되는 컨텐츠 발행방법을 알 수 있다.

 

고객 DB 추출 프로그램

 

 

2018년 5월24일 부산 페이스북 광고 교육 일정은

  • 일시 : 2018년 5월24일 오후1시~4시
  • 장소 : 토즈 서면점
  • 주소 : 부산 부산진구 신천대로62번길 59 (마리포사 4층)
  • 장소문의 : 051-806-6767
  • 교통 : 부산지하철 서면역 1번출구 100여미터 
  • 준비물 : 노트북
  • 수강료 : 22만원(세금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 20명 입금 선착순 마감합니다.
  • 교육문의 : 010-4857-9804(임성빈) / 카톡 SNS98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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