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페이스북 광고 교육 3월22일 매출증대 특강

강남페이스북교육, 페이스북마케팅

페이스북 광고 교육

강남 페이스북 광고 교육

페이스북 광고가 업그레이드 된 것을 아시나요?

2018년 2월초부터 광고만들기 항목이 소폭 변경됐습니다. 가장 큰 변화는 많은 광고를 손쉽게 할 수 있도록 한 ‘파워에디터’ 메뉴가 사라지고 ‘광고관리자’ 첫 페이지에 아예 메뉴가 만들어져 있으며 사용자 입장에서는 한결 편해졌습니다.

그 외에는 ‘메시지광고’가 새로 신설되어 1:1 마케팅을 강화한 것이 눈에 띕니다.또한 동영상 컨텐츠를 확대하기 위한 페이스북의 의도가 보이고 있으며, 동영상을 본 고객들을 별도로 추적하도록 광고를 유도하고 있는 등 약간의 변화를 보이고 있는 것이 이번 2.0으로 업그레이드된 변화였습니다.

매달 강남에서 진행하고 있는 ‘페이스북 광고 교육 심화과정(운영전략)’이 3월 강의에서 변화된 페이스북광고 부분을 자세하게 설명해 드리고, 페이스북이 자랑하는 지독한 타게팅 방법을 제시합니다.

 

강남 페이스북 광고 교육

페이스북 광고에 있어서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광고를 보고 클릭한 유저들을 모아 그들을 대상으로 맞춤 타겟광고를 집행하는 것 입니다.
매장에 들어온 사람을 놓치면 안되듯이 페이스북 광고 역시 같은 방법으로 그들이 누구인지 알아야하는데 그러기 위해서는 사이트에 방문한 고객을 추적할 수 있는 ‘페이스북 픽셀’을 심어야 합니다.

 

강남 페이스북 광고 교육

표준이벤트와 전환 맞춤 코드 설정 방법

이벤트라는 것은 버튼을 말하는데 예를 들어 ‘회원가입’ ‘장바구니’ ‘찜’ ‘검색’ 등의 버튼을 클릭했을 때 발생하는 것을 말합니다. 그러한 행동을 한 사람을 추적하는 코드를 ‘표준이벤트’라고 페이스북은 말하는데, 그 부분에도 역시 ‘페이스북 픽셀’을 심을 수 있습니다.

‘전환 맞춤’ 이라는 것은 ‘표준이벤트’에 넣을 수 없을 때 별도로 코드를 심는 것을 말합니다.

 

강남 페이스북 광고 교육

목표 집단에 정확하게 도달하는 것이 마케팅의 핵심

이번 강남 페이스북 광고 교육 심화과정에서는 내 키워드 검색 시 네이버 카페에 가입한 회원들의 이메일 주소를 추출하여 그들을 상대로 페이스북 맞춤 타겟 광고를 집행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이는 곧 데이터의 퀄리티면에 있어서 탁월한 효과를 발휘합니다. 그렇게 하면 클라이언트가 목표로 한 집단에 정확하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네이버나 다음 지도에 등록한 관련 사업자 DB를 추출하는 방법을 통해 DM 마케팅이라든지, 이메일마케팅, 그리고 페이스북에서 DB를 활용한 맞춤 타겟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CTR(클릭율) 과 관련성 점수 높이는 방법

또한 본인이 소유하고 있는 고객 핸드폰 번화와 이메일 주소를 활용하여 페이스북에서 ‘맞춤 타겟’ 광고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페이스북 광고에 있어서 여러 항목들이 있는데 그 중 가장 중요한 요소가 바로 ‘CTR(클릭율)’‘관련성점수’ 입니다. 광고의 메시지와 타겟의 반응을 많이 이끌어냈을때 나타나는 항목이 바로 ‘CTR’ 과 ‘관련성 점수’ 입니다.

 

강남 페이스북 광고 교육

 

강남 페이스북 광고 교육

위 이미지는 한국SNS마케팅연구소에서 집행한 광고의 CTR과 관련성 점수 입니다.

이 부분을 높이는 운영 노하우를 제공합니다.

 

강남 페이스북 광고 교육

광고를 보고 클릭하세요?

광고를 보고 클릭을 이끌어내기 위해서는 그 광고를 클릭할 사람의 성향과 관심사 등을 알고 있을 때 가능합니다. 그 광고가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반응을 이끌어내야 하는데 바로 ‘NUDGE(넛지)’ 효과와 관련이 있습니다. 그 사람의 옆구리는 ‘톡’하고 치면 ‘뭐지?“하고 봐야된다는 의미입니다.

고객의 클릭을 이끌어 내는 헤드라인이미지는 광고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클릭을 이끄는 헤드라인 작성법과 이미지 작성법을 제시합니다.

내 페이지의 컨텐츠가 팬들에게 얼마나 도달하는지 통계를 알려드리고, 페이지의 컨텐츠는 어떻게 올려야 효과가 있을까하는 부분을 제시해드립니다.

 

강남 페이스북 광고 교육

 

강남 페이스북 광고 교육 심화과정 일정은,

+ 일정 : 2018년 3월22일 목요일 오후6시~9시

+ 장소 : 토즈 강남2호점

+ 교통 : 신논현역 6번출구 30여미터 / 강남역 10번출구 100여 미터 백암빌딩 3층 (교보타워 정문 좌측)

+ 준비물 : 노트북 ( 없을 시 교육장에서 유료 임대 가능)

+ 수강료 : 220,000원(세금계산서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 (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교육 후 늘 피드백을 해드립니다.

+ 20명 입금 선착순 마감합니다.

 

[contact-form][contact-field label=”이름”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전화번호”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 주소” type=”email” required=”1″][contact-field label=”회사이름 / 업종” type=”text”][/contact-form]

강남 페이스북 광고 교육

강남 페이스북마케팅 교육 개인계정 활성화를 위한 초급과정 2월6일 개강 모집

20억명의 회원을 거느린 페이스북은 국내 회원 19,000,000만명 정도가 활동하고 있습니다.

사업을 하는 분들이라면 많은 마케팅 활동을 하겠지만, 최근엔 페이스북마케팅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비용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체게적이고 전문적인 페이스북 교육을 받지 않고 운영하는 사업자들이 많아 운영하다가 효과가 없어 중도에 포기하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회사의 홍보와 매출증대를 위해서는 페이스북을 초급과정부터 체계적으로 배워 운영해야 회사가 목표로 하는 지점만큼 도달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한국sns마케팅연구소 (임성빈소장) 에서는 2월6일 페이스북의 초급과정 교육을 시작으로 심화과정까지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는 과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지나온 10년의 기술이 이제는 1년이면 따라갈 정도로 기술의 변화가 빨라지고 있는 것과 동시에, 소셜미디어의 환경도 산업의 발달로 인해 빠르게 변하고 있습니다.

소셜미디어의 변화 속에서 페이스북은 어떤 모습으로 우리들의 생활에 파고들고 있나를 살표봅니다.

그리고 본인의 실명으로 운영되는 개인계정의 프로필 작성과 함께 페이지, 그룹, 스폰서광고에 대한 운영전략을 소개합니다.

 

개인계정 운영에 대한 확실한 전략을 알고 하신다면 개인 계정을 통해 충분한 브랜딩이 가능하며, 개인계정을 운영할 때는 #엣지랭크 라는 알고리즘을 잘 이해한다면 큰 무리없이 좋은 결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초급교육에서는 기초를 탄탄하게 하기 위한 체력훈련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개인계정이 튼튼해야 페이지와 그룹, 광고계정도 같이 건강하다는 의미입니다.

페이스북은 이것저것 아무거나 의미없이 올리는 플랫폼이 아니고, 페이스북 친구들과 교감할 수 있는 커뮤니티 형식입니다.

그렇기때문에 포스팅 하는 글과 이미지 등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페이스북 친구들이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는 어떤 것이 있고, 어떤 콘텐츠가 어떤 경로를 통해 널리 퍼트리는 구조일까를 잘 파악하여 전략적으로 운영한다면, 페이스북을 통해 거대 브랜딩이 가능할겁니다.

 

페이스북 뉴스피드엔 각 업종의 전문가들이 올리는 좋은 콘텐트가 끊임없이 올라옵니다.

그래서 내가 사귀는 친구의 질이 무엇보다 중요한데, 나에게 필요한 친구들과 그들이 나를 필요하게끔 만드는 운여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페이스북에서 해야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을 구분하는 방법을 통해 건강한 페이스북을 운영할 수 있습니다.

 

강남 페이스북 교육 초급과정은

+ 일시 : 2018년 2월6일 화요일 오후1시~4시

+ 장소 : 강남 예인스페이스

+ 교통 : 강남역 9번, 10번출구

+ 준비물 : 노트북 (없을 시 강의실에서 유료 임대 가능)

+ 수강료 : 165,000원 ( 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 (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10명 입금 선착순 마감합니다.

+ 정족 수 미달 시 연기될 수 있습니다.

 

[contact-form][contact-field label=”이름”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전화번호”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 주소”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회사이름, 업종” type=”text” required=”1″][/contact-form]

 

-> 다음 과정은 중급과정(페이지 활성화)
https://goo.gl/CXo538

 

-> 중급과정을 이수한 후 고급과정(광고제작 실습)
https://goo.gl/qKbxRm

 

-> 본격적인 구매전환을 위한 심화과정(구매전환 전략과정)
https://goo.gl/9RiRCX

 

 

강남 페이스북교육 고급과정 2월20일 개강 모집

페이스북 초급과정개인계정중급과정 ‘페이지 운영’을 통해 페이지 활성화 전략을 배우셨다면 이번에 페이스북 스폰서 광고에 쓰이는 광고형식을 실습을 통해 세팅하는 고급과정을 배우셔야 합니다.

 

페이스북 광고는 왜 해야만 할까요?

그 이유는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잠재고객을 확보할 수 있고, 확보된 잠재고객을 타겟팅하여 리타겟팅으로 충성고객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이 가능한 이유는 바로 정확한 타겟팅 스스로 설정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스폰서 광고좋은 광고인지, 나쁜 광고인지, 이상한 광고인지 판단할 수 있는 근거를 제시하여 광고가 타겟들에게 잘 도달할 수 있는 광고전략을 제시합니다.

 

페이스북 교육 고급과정에서는 페이지 좋아요 광고와, 게시물 광고를 직접 실습을 통해 집행하는 방법을 배우고, 어떤 게시물을 어떤 방식으로 올려야 하는지 알려드립니다.

스폰서 광고는 이미지에 텍스트의 비중이 20%를 넘으면 광고가 집행되지 않으며, 페이스북이 금지하는 여러가지 조건들을 알려드립니다.

 

페이지 광고 이어 홈페이지와 쇼핑몰 등 별도의 웹사이트로 링크되는 트래픽 광고 실습을 합니다.

트래픽 광고를 집행할 때 주의할 점과 랜딩페이지의 구성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전략적인 부분을 소개합니다.

 

페이스북 광고에 있어 좋아요와 노출, 도달 등은 크게 중요하지 않습니다.

도달이 적어도 참여율과 전환률이 높으면 됩니다.

그렇다면 랜딩페이지를 어떻게 설정해야 구매까지 이르게 할 수 있는지 여러가지 사례를 통해 알려드립니다.

 

최근 페이스북에서 동영상 광고에 대한 참여율이 높게 나옵니다.

그래서 페이스북 교육 고급과정에서는 무료 영상을 다운 받아 자막을 넣고 간단한 편집을 할 수 있는 실습시간을 갖고, 만든 영상을 본인 페이지에 포스팅하는 실습도 있습니다.

그리고 광고에 쓰이는 페이스북의 여러 용어를 통해 광고관리자 보는 방법까지 소개해 드립니다.

 

예인스페이스 강남점에서 진행하는 ‘페이스북 교육 고급과정”은,

+ 일시 : 2018년 2월 20일 화요일 오후1시~4시

+ 장소 : 예인스페이스 강남점

+ 교통 : 강남역 9번출구, 10번출구

+ 준비물 : 노트북 (없을 시 강의장에서 유료 임대 가능)

+ 수강료 : 165,000원 (세금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 (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10명 선착순 입금 마감합니다.

+ 교육 후 항상 피드백을 해드립니다.

+ 정족 수 미달 시 연기될 수 있습니다.

 

[contact-form][contact-field label=”이름” type=”name” required=”1″][contact-field label=”전화번호”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 type=”email” required=”1″][contact-field label=”회사이름, 업종” type=”text” required=”1″][/contact-form]

 

-> 페이스북을 처음하시는 분들을 위한 초급강좌는

https://goo.gl/N9XNc7

-> 기업계정인 페이지 활성화를 위한 중급강좌는

https://goo.gl/CXo538 

-> 구매전환을 위한 심화과정은

https://goo.gl/9RiRCX

 

강남 페이스북 교육 매출증대를 위한 심화과정 2월28일 개강 모집

페이스북을 통해 브랜딩이 필요하고 판매 채널로 확보하기 위해선 심화과정을 통해 잠재고객을 확보하고 구매전환을 이르게 하는 광고전략을 배우시면 페이스북마케팅 교육은 끝!

페이지를 키우기 위해선 페이지 ‘좋아요’ 광고와 ‘게시물 광고’를 통해 페이지의 콘텐츠를 알리면 되고, 웹사이트로의 트래픽을 유입하기 위해서는 트래픽광고를 통해 랜딩페이지로 유입시키는 광고를 하시면 됩니다.

앱을 개발하셨으면 앱설치 광고를 통해 알리면 되고, 맛집을 하시면 맛집 반경을 짧게 설정하여 타겟을 정해 광고를 하면 됩니다.

누가 고객인지 모를 경우엔 ‘잠재고객확보’ 광고를 통해 미래의 고객을 확보하면 되고, 장바구니에 들어온 고객에게 다시 광고를하고자 한다면 ‘리타겟팅’ 광고를 집행하면 됩니다.

영업이나 광고대행을 한다면 제일 필요로 하는 것이 아마도 사업자들의 핸드폰 번호나 주소 등 고객 DB가 필요할텐데, 그럴 경우엔 본 강좌에서 그 방법을 받아가시면 됩니다.

 

 

페이스북 교육 심화과정에서 가장 중요한 내용은 내 사이트엑 방문한 사람을 추적하는 기능인 “페이스북 픽셀”을 본인 사이트에 심는 것 입니다.

유료광고인 페이스북 스폰서 광고를 통해 유입된 고객이 누구인지 아는 것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회사 사이트에 ‘페이스북 픽셀’을 심어 방문한 고객을 추적하여 잠재고객을 구매고객으로 발전시켜야 합니다.

페이지 좋아요 광고나 게시물 광고는 ‘페이스북 픽셀’을 심을 수 없어 리타겟팅에 사용할 수 없는 것 뿐이지 페이지 활성화에 중요한 광고입니다.

 

제품을 판매하는 쇼핑몰의 경우엔 회원가입, 찜, 검색, 장바구니, 구매 등 전환페이지에 별도의 ‘페이스북 픽셀‘을 심어 전환맞춤 광고에 별도로 집행할 수 있는데 이것을 ‘표준이벤트코드’라고 합니다. ‘표준이벤트’는 9가지의 픽셀을 제공합니다.

‘전환맞춤’ 광고는 ‘표준이벤트코드’로 할 수 없는 랜딩페이지에 별도로 심는 픽셀입니다.

 

페이스북에 처음 광고를 집행하는 회사의 가장 큰 애로사항 중 하나가 바로 내 물건을 사줄만한 잠재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광고입니다. 그래서 고객 DB가 많지 않을 경우엔 별도의 방법으로 데이터를 확보하여 운영하면 됩니다.

우리 회사와 관련된 네이버 카페에 가입한 회원들의 이메일 주소를 추출하여 그 데이터를 페이스북 맞춤타겟으로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내 사업과 관련 사업자들의 DB를 추출하여 그것을 페이스북 맞춤타겟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아마 유통회사라든지 특별한 광고대행사 같은 경우 많이 필요할 듯 합니다.

물론 모든 업종에 다 필요합니다.

 

네이버에서 관련키워드 검색 후 사이트 클릭해서 뜰 때, 내 사이트를 같이 띄워 픽셀에 담는 방법도 소개해 드리며, 페이스북 광고에서 가장 중요한 지표 중 하나가 바로 빈도 수, CTR(클릭율)과 관련성 점수입니다.

빈도 수는 직접 설정할 수 있어 빈도 수가 적으면 높일 수 있고, 빈도 수가 높으면 낮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가장 중요한 CTR(클릭율)관련성 점수 경우에도 좋게 나올 수 있도록 하는 전략을 소개합니다.

아마 대부분의 경우 CTR의 경우 1.8미만일 경우가 많고, 관련성 점수 역시 4이상이 안 나오는 회사가 수두룩합니다.

 

회사에서 확보하고 있는 고객의 핸드폰 번호이메일 주소 페이스북 맞춤타겟으로 집행하는 방법도 알려드립니다.

페이스북에서 처음부터 구매를 목표로 하면 실패할 확률이 큽니다.

그렇기때문에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잠재고객을 많이 확보하여 그들을 구매고객충성고객으로 유입하는 장기적인 목표로 운영하는 것이 정답입니다.

 

 

강남 페이스북 교육 심화과정은,

+ 일시 : 2018년 2월28일 수요일 오후1시~4시

+ 장소 : 토즈 강남2호점

+ 교통 : 신논현역 6번출구 30여미터/강남역 10번출구 100여미터 백암빌딩 3층

+ 주차 : 백암빌딩 지하 주차장

+ 준비물 : 노트북 (없을 시 강의장에서 유료 임대 가능)

+ 수강료 : 22만원 ( 세금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 (국민은행)

+ 20명 선착순 입금 마감합니다.

+ 정족 수 미달 시 연기될 수 있습니다(5인)

 

 

[contact-form][contact-field label=”이름”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전화번호”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 type=”email” required=”1″][contact-field label=”회사이름, 업종” type=”text” required=”1″][/contact-form]

 

페이스북교육 중급과정 카드뉴스제작과 동영상광고 실습

페이스북 스폰서광고를 하기 위해선 반드시 페이지 계정이 있어야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인스타그램도 연동하여 광고를 할 수 있기때문에, 광고를 하기 위해선 페이지를 만들어야하는데 페이지를 만들었어도 페이지를 활성화시키지 못하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 이유는 역시 퀄리티있는 콘텐츠를 발행하는 것이 생각보다 쉽지 않다는데 있으며, 페이스북 페이지를 운영하는 업체 중 잘 운영하는 회사들은 거의 유명 회사들이거나 혹은 뉴스,출판 미디어 회사들입니다. 이미 전문가가 있는 조직들이니 그것이 가능할겁니다.

반대로 그런 양질의 콘텐츠를 발행하는 전문가들이 없는 소규모의 회사들은 사실 페이지를 키우기가 만만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최근 소비되는 콘텐츠의 형식이 이미지안에 텍스트를 넣어 만드는 “카드뉴스” 형식의 콘텐츠가 많이 소비되고 있으며, 간단한 동영상을 만들어 엣지있게 퍼트리고 있습니다.

페이스북교육 중급과정에서는 페이지 운영 시 페이지를 활성화시키는 전략과 함께, 카드뉴스 만드는 법, 공유되는 콘텐츠 작성방법, 무료폰트, 무료이미지, 무료 동영상 등을 다운 받아 활용하는 방법과 함께 간단한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으로 동영상을 만들어 보는 시간을 갖습니다.

페이스북 중급과정은 페이지를 운영하고 있는데 효과적으로 운영하는 방법을 원하는 사업자, 카드뉴스 작성방법을 알고자 하는 사업자, 콘텐츠 잘 만드는 방법이 필요한 사업자, 간단한 동영상 제작을 배우고자 하는 사업자 등 페이지활성화와 콘텐츠 잘 만드는 방법이 필요한 분들 입니다.

또한 본 과정은 거의 실습을 하는 시간이니, 아마도 그동안 실습에 목 말랐던 분들에게는 좋은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페이지를 운영하는 이유와 페이지의 활성화가 왜 필요한가에 대한 내용을 습득하게 됩니다.

페이지의 중요성을 인지한다면 그 효과에 대해 큰 인사이트를 얻게 되실겁니다.

 

페이지를 운영해야 우리 회사 고객들의 인사이트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고객들의 인사이트를 알아야 회사 페이지의 운영방향과 마케팅에 대한 전략을 조금 더 치밀하게 운영할 수 있습니다.

 

유행이 좋은 것은 아니지만 최소한 최신 트렌드 중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것은 쫓아갈 필요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부정적이 아니고 긍정적인 요소일땐 같이 동참하는 것이 맞습니다.

지금 콘텐츠 형식 중 가장 많이 소비되는 콘텐츠가 바로 ‘카드뉴스’ 형식입니다.

그리고 디자인이 서투른 분들을 위한 파워포인트로 카드뉴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페이지가 크면 고객이 많아지고, 고객이 많아지면 회사 브랜드가 널리 알려지게 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떤 콘텐츠를 올려야 팬들이 좋아할까를 생각해야하는데, 팬 수를 늘리기 위해선 페이지의 성격에 맞는 콘텐츠를 발행하여 팬들에 의해 자연스럽게 퍼지는 전략이 필요합니다.

 

큰 페이지, 중간 페이지 ,작은 페이지의 차이는 왜 그럴까요?

단순하게 회사의 규모때문에 그런 것이 아닙니다.

무엇보다 팬의 관심사를 잘 파악하여 그들이 원하는 콘텐츠를 발행하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어떤 내용으로 발행해야 할까요?

이미지를 만들거나, 동영상을 만들때도 아무 폰트나 아무 이미지나, 아무 동영상을 사용하면 저작원에 걸립니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폰트, 이미지, 영상을 활용하여 콘텐츠를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12월 21일 목요일 강남에서 진행하는 페이스북교육 중급과정은,

+ 일시 : 2017년 12월 21일(목) 오후1시~4시

+ 장소 : 토즈 강남2호점

+ 교통 : 신논현역 6번출구 30미터와 강남역 10번출구 100미터 백암빌딩 3층(교보타워 정문 좌측)

+ 준비물 : 노트북 (없을 시 교육장에서 유료 임대가능)

+ 수강료 : 165,000원 ( 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 (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20명 선착순 입금 마감합니다.

+ 교육 후 늘 피드백을 해드립니다.

+ 정족 수 미달 시 폐강할 수 있습니다.

[contact-form][contact-field label=”이름” type=”name”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 type=”email” required=”1″][contact-field label=”전화번호”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회사이름, 업종” type=”text” required=”1″][/contact-form]

 

강남 페이스북교육 고급과정 광고 실습

2017년 12월22일 진행하는 페이스북교육 고급과정에서는 페이스북 스폰서광고를 집행하기 위한 실습시간을 갖습니다.

심화과정에 앞서 고급과정을 갖는 이유는 참석자분들 중 광고 경험이 없는 분들이 많이 계셔서 심화과정과 고급과정을 분리하여 페이스북교육 고급과정에서는 페이지 게시물 광고트래픽광고광고 실습은 주로 하는 시간입니다.

많은 분들이 광고 만드는 방법기초부터 천천히 광고만드는 법을 원하셔서 고급과정에서 광고실습하는 과정을 개설해서, 광고만들기 부분을 다루기로 했습니다.

 

페이지에 게시물을 작성한 것을 페이스북 광고로 집행하는 수업에서는, 페이지에 게시물을 작성하는데 페이지를 활성화 시키기 위한 광고이기에 콘텐츠를 중요성을 알려드리면서 광고를 알려드립니다.

 

페이지 광고는 페이지 자체를 광고하는 페이지 광고와 페이지에 포스팅한 게시물광고 2부분으로 나눠 집행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자체를 광고하는 좋아요 광고도 좋은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몇 가지 설정하는 방법이 있고, 게시물 광고도 공유를 많이 받기 위해서도 또 다른 노하우가 있습니다.

 

홈페이지나 쇼핑몰로 클릭을 유도하는 트랙픽 광고는 무엇보다 랜딩페이지가 중요합니다.
광고를 통해 클릭한 랜딩페이지에 따라 회사가 목표로 한 전환을 유도하는 중요한 페이지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많은 회사가가 소비자를 설득하는 랜딩페이지의 중요성을 모르는 분들이 의외로 많아 걱정입니다.

 

랜딩페이지는 소비자를 설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그렇기때문에 광고로 유입된 랜딩페이지에서는 소비자의 걱정거리를 해소해줄 수 있는 설득력있는 메시지가 포함되 있어야하고, 클릭한 고객이 원하는 바를 해결해 줄 수 있도록 짜임새있게 작성해야 합니다.

 

또한 페이스북교육 고급과정에서는 동영상 제작 실습도 합니다.

무료 폰트, 무료 동영상을 다운 받아 간단한 동영상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자막을 넣고 편집을 하는 등 동영상을 직접 만들어 페이지에 올려볼겁니다.

 

토즈 강남2호점에서 진행하는 페이스북교육 고급과정은,

+ 일정 : 2017년 12월22일 금요일 오후1시~4시

+ 장소 : 토즈 강남2호점 ( 교보타워 정문 좌측 백암빌딩 3층0

+ 교통 : 신논현역 6번출구 30미터, 강남역 10번출구 100미터 백암빌딩 3층

+ 준비물 : 노트북 (없으면 강의실에서 유료 임대 가능)

+ 수강료 : 165,000원 ( 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 (국민은행)

+ 20명 선착순 입금 마감합니다.

+ 교육 후 늘 피드백을 해드립니다.

+ 정족 수 미달 시 연기됩니다.

 

[ 본 고급과정을 들으신 후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심화과정을 통해 픽셀 심는 방법 등을 통해 고객을 추적하는 방법을 배우시기 바랍니다]

https://goo.gl/LQbwLG

 

[contact-form][contact-field label=”이름” type=”name” required=”1″][contact-field label=”전화번호”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 주소” type=”email” required=”1″][contact-field label=”회사이름, 업종” type=”text” required=”1″][/contact-form]

 

 

 

페이스북교육 심화과정으로 구매전환까지 해결

사이트에 픽셀코드 심으셨나요?

페이스북픽셀이란 웹사이트에 누가 방문했는지 알아보는 자바스크립트 언어입니다.

매장에 들어온 손님이 누구인지 아는것과 모르는 것과의 차이는 실로 엄청난 결과를 일으킬 것 입니다.

내 고객이 누구인지 안다는 것은 마케팅을 하는 목적과 부합한 일이니까요.

 

본 과정에서는 페이스북광고의 꽃이라고 할 수있는 픽셀에 대한 내용과 함께 고객 데이터를 활용하는 방법, 그리고 고객의 데이터를 확보하여 맞춤타겟으로 활용하는 방법, 그리고 전환페이지에 픽셀을 심어 고객을 추적하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자신의 사이트에 방문한 사람들에게 재구매를 유도하는 쇼핑몰업체나, 회원가입을 위한 웹사이트, 특정 목적을 위한 웹사이트를 운영하는 회사들에게 꼭 필요한 교육입니다.

 

페이스북픽셀이란,

우리 회사의 웹사이트를 방문한 사람들을 추적하는 자바스크립트 언어입니다.

방문자가 누군지 알지 못한 채 광고를 계속한다는 것은 페이스북의 배만 부르게 하는 미련한 짓 입니다.

웹사이트를 운영하는 회사라면 반드시 사이트에 페이스북픽셀을 심으셔야 합니다.

 

페이스북픽셀은 웹사이트 자체를 방문한 사람을 추적하는 기능과 함께, 특정 페이지를 방문한 사람을 추적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광고를 집행한 랜딩페이지에 추적코드를 심어 광고의 효과를 분석하는 법과, 장바구니회원가입전환페이지픽셀코드를 심어 구매자를 추적하는 등의 활용을 할 수 있습니다.

표준이벤트코드 9가지에서는 장바구니, 검색, 찜 등의 전환페이지픽셀코드를 심는 것이고, 전환맞춤코드는 표준이벤트에 심을 수 없을 경우 사용하는 코드방식 입니다.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의 특별한 내용은,

네이버에서 내 사업과 연관된 키워드 검색 시 특정카페에 가입한 회원의 이메일을 추출하여 페이스북광고 시 맞춤타겟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관련 키워드 검색 시 사업자 DB를 추출하여 맞춤타겟에 활용하는 방법도 알려드립니다.

웹 사이트 검색 시 내가 특정한 사이트를 클릭했을 때 동시에 또 하나의 사이트가 뜨는 것을 볼 수 있었을 겁니다. 이런식으로 관련 키워드 검색 웹사이트가 뜰때 내 사이트를 같이 띄워 내 사이트를 본 사람을 픽셀에 담아 맞춤타겟에 활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광고 집행 시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가 바로 빈도수관련성점수 입니다.빈도수를 높이고 관련성점수를 높여야 내 광고가 관련성있는 타겟들에게 더 도달할 수 있기때문에 무척 중요합니다.

 

여러분들이 확보하고 있는 고객의 전화번화이메일주소를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맞춤타겟을 설정할 수 있는 방법과, 클릭율(CTR)을 높이는 전략과, 페이스북광고의 리타겟팅 순환구조를 정확하게 얄려드리게 됩니다.

 

 

페이스북광고심화과정 교육은,

+ 일정 : 2017년 12월27일 수요일 오후1시~4시 (3시간)

+ 장소 ; 토즈 강남2호점

+ 교통 : 신논현역 6번출구와 강남역 10번출구 100여미터 백암빌딩 3층/교보타워 정문 좌측)

+ 준비물 : 노트북 (없을 시 교육장에서 유료 임대 가능)

+ 수강료 : 220,000원 (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 (국민은행)

+ 교육 후 항상 피드백을 해드립니다.

+ 20명 선착순 입금 마감합니다.

+ 정족 수 미달 시 폐강할 수 있습니다.

+ 초급과정, 중급과정, 고급과정을 전부 수강한 분들은 본 과정 교육비를 50% 할인해드립니다.

[contact-form][contact-field label=”이름” type=”name”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 type=”email” required=”1″][contact-field label=”전화번호”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회사, 업종” type=”text” required=”1″][/contact-form]

부산 페이스북 광고 교육 11월21일 특강


부산에서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이 11월21일 서면토즈점에서 열립니다.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이 11월21일 화요일 오후4시부터 7시까지 부산 토즈서면점에서 개강합니다.

페이스북은 타겟팅이 가장 큰 핵심입니다.
즉, 내가  원하는 고객만을 찾아 내 그 고객들에게만 페이스북 광고를 보여주게 하는 것이 페이스북이 자랑하는 하이퍼타겟팅 입니다.

페이스북은 지역별, 연령별, 성별, 관심사별로 기업이 원하는 고객들에게 광고를 보이게 하는 알고리즘으로 움지이기때문에, 기업 측면에서는 가장 선화하는 광고 중 하나입니다. 구글의 애드센스, 네이버의 키워드 광고 등도 저마다 좋은 특징을 가지고 있지만 페이스북은 그 어떤 광고보다도 타겟팅에 최적화가 되있어 많은 기업들이 활용하고 있습니다.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은 이런 내용을 알려드립니다.

+ 홈페이지에 픽셀코드 심는 방법

+ 경쟁사 네이버 카페 회원 이메일 추출하여 페이스북에서 맞춤타겟 하는 방법

+ 내 키워드 검색시 경쟁사 사이트에 같이 내 웹사이트를 같이 띄워 픽셀에 담는 방법

+ 내 사이트를 방문한 사람을 추적하는 추적코드 심어 맞춤타겟 활용하기

+ 맞춤타겟과 유사한 유사타겟 설정하는 방법

+ 장바구니, 찜, 회원가입 등 회사가 원하는 페이지에 방문한 사람 전환추적픽셀 심어 추적하기

+ 고객 전화번호, 이메일주소를 사용하여 페이스북에서 맞춤타겟하여 광고하는 방법

+ 공유되는 컨텐츠 발행하는 방법

+ 페이지 활성화가 필요한 회사 등

+ 클릭을 유도하는 헤드라인작성과 카피 작성하는 방법

+ 구매유도하는 랜딩페이지 설정하는 방법

[회사 홈페이지가 없는 사업자도 페이스북 광고가 가능합니다]

+ 회사 웹사이트가 있으면 클릭한 사람을 상대로 맞춤타겟 광고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회사 홈페이지가 없어도 페이스북 페이지만 있어도 페이스북 광고가 가능합니다.

단,페이스북 페이지가 없으면 광고할 수 없으니 꼭 페이지가 있어야 본 강의를 들으신 후 응용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가 있어야 픽셀코드를 심을 수 있으나, 블로그나 카페, 스토어팜 등으로도 페이스북에서 광고를 집행하실 수 있습니다. 즉, 페이스북 픽셀만 심을 수 없다는 이야기입니다. 페이스북 페이지가 있어야 페이지 이름으로 광고를 집행합니다.


 


 

부산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은 이런 회사들에게 추천합니다.

+ 페이스북 광고를 하고 있는데 실질적인 효과를 보지 못하는 회사

+ 페이지 게시물 광고만 하고 있어 분석할 수 없는 회사

+ 광고 결과가 좋은지 안좋은지 분석하지 못하는 회사

+ 빈도와 관련성점수가 잘 안나오는 회사

+ 페이스북광고를 체계적으로 배워 스스로 페이스북 광고 집행하고자 하는 회사

+ 페이스북을 판매채널로 확보하고자 하는 회사

+ 페이스북을 통해 잠재고객을 확보하고자 하는 회사

+ 페이스북을 통해 기존고객에게 재구매를 유도하고자 하는 회사

+ 많은 쇼핑몰 제품을 손쉽고 간편하게 광고를 집행하고자 하는 회사

+ 페이스북광고를 통해 고객의 전환흐름을 파악하고자 하는 회사


 


+ 일시 : 2017년 11월21일 오후 4시~7시

+ 장소 : 토즈 서면점 (부산진국 신천대로 62번길 59(부전2동 233-1 마리포사 4층)

+ 교통 : 부산 1호선 서면역 1번출구

+준비물 : 노트북 (있어도 되고 없어도 됩니다)

+ 수강료 : 22만원 (세금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재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 (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임성빈) / 카톡 : SNS9804

+ 20명 선착순 입금마감 입니다.(입금 선착순 입니다)


 


[contact-form][contact-field label=”이름” type=”name”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 type=”email” required=”1″][contact-field label=”전화번호”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회사이름, 업종” type=”text” required=”1″][/contact-form]

 

 

 

 

 

 

 

대구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 교육 11월27일 특강


대구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 강의가 11월27일 영남이공대학교 내 천마스퀘어에서 열립니다.

마케팅의 가장 큰 목표는 원하고자 하는 타겟에 정확하게 도달하는 것입니다.
병원이 타겟이면 병원을 운영하는 단체, 맛집 고객이면 그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만, 대학생이 타겟이면 대학생에게만 보이는 광고, 여성이 타겟이면 여성에게만 보이는 광고를 집행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네이버나 구글 등 검색엔진 광고는 그렇게 타겟팅을 할 수없지만, 페이스북은 이렇듯 지역별, 성별, 연령별, 관심사별로 나눠 정확하게 광고를 집행할 수 있기때문에, 지금은 많은 회사들이 페이스북 광고를 판매채널로 확대하고 있는 중 입니다.


 


또 최근에는 페이스북마케팅을 활용하여 페이스북에서 판매채널로 활용하려는 사업자가 많이 생겼는데, 의외로 페이스북의 광고 알고리즘을 아는 분들은 별로 없는 것 같습니다.

또한 페이스북광고를 페이지에 게시한 광고물만을 광고하면서 내 광고를 클릭한 사람의 데이터를 저장하지 않고 그냥 흘려보내며, 광고비를 축내고 있는 현실입니다.

페이스북 광고의 목표는 페이스북에서 내 광고를 보고 클릭한 사람들이 누구인지 알아 다음 광고때 그들을 타겟으로 하여 한번 더 광고를 보이게 해야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페이지 게시물엔 그것이 불가능하며 자사 사이트가 있어야 가능합니다.

자사 사이트에 클릭한 사람이 누구인지 알기 위해서는 사이트에 ‘페이스북픽셀’로 불리우는 ‘추적픽셀’을 심어야합니다. 그런데 많은 사업자분들이 그렇게 추적픽셀을 심는 방법을 모르기때문에 돈은 돈대로 나가고 효과는 떨어지게 됩니다.

또한 페이스북 사용자 대상으로 한 잠재고객을 확보할 수 있어, 나중엔 그들을 상대로 맞춤타겟으로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키워드 광고처럼 많은 광고비가 들어가지 않아 좋고, 내 타겟을 내가 세팅하는 것이기때문에 목표광고를 세밀하게 정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페이스북광고를 통해 페이스북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정밀한 타겟팅 광고 방법을 알아야만, 광고비 대비 가성비가 효율적으로 나올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한국SNS마케팅연구소(소장 임성빈)에서 지난 달에 이어 11월27일 영남이공대학교 내 천마스퀘어 1층 미래3관에서 ‘페이스북광고 강의 심화과정’을 열게 됐습니다.


 


본 대구 페이스북광고 강의 심화과정은,

+ 자사 키워드 검색 시 경쟁사 카페 회원 이메일 추출하는 방법

+ 내 키워드 검색 시 경쟁사 웹사이트내 홈페이지를 동시에 띄우는 방법

+ 자사 홈페이지에 방문한 사람을 추적하는 페이스북픽셀 심는 방법

+ 자사 웹사이트의 랜딩페이지에 방문한 사람들 추적하여 픽셀코드 심는 방법

+ 페이스북광고 알고리즘을 정확히 알고 페이스북 광고를 진행하려는 회사

+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을 통해 이벤트 코드 9가지를 활용하려는 사업자

+ 페이스북픽셀 활용방법을 정확히 익혀 스스로 페이스북 광고를 집행하고자 하는 사업자

+ 맞춤타겟, 유사타겟, 리타겟팅, 파워에디터, 그래프서치 등을 익히고자 하는 사업자

+ 네이버에서 내 키워드를 검색한 사람들의 흔적을 알고자 하는 회사

+ 동종업체 카페의 회원 자료를 알아 페이스북 광고로 구매를 유도하려는 회사

+ 클릭유도하는 문구비주얼을 정확히 알고자 하는 회사

+ 구매를 이끄는 랜딩페이지 전략을 익히고자 하는 회사

+ 페이지에서 공유되는 컨텐츠를 발행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등

+ 많은 광고를 한 번에 손 쉽게 집행하고자 하는 회사

 

[회사 홈페이지가 없는 사업자도 페이스북 광고가 가능합니다]

+ 회사 웹사이트가 있으면 클릭한 사람을 상대로 맞춤타겟 광고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회사 홈페이지가 없어도 페이스북 페이지만 있어도 페이스북 광고가 가능합니다.

단,페이스북 페이지가 없으면 광고할 수 없으니 꼭 페이지가 있어야 본 강의를 들으신 후 응용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가 있어야 픽셀코드를 심을 수 있으나, 블로그나 카페, 스토어팜 등으로도 페이스북에서 광고를 집행하실 수 있습니다. 즉, 페이스북 픽셀만 심을 수 없다는 이야기입니다. 페이스북 페이지가 있어야 페이지 이름으로 광고를 집행합니다.


 


[ 대구 페이스북광고 강의 심화과정 일정]

+ 일시 : 2017년 11월27일 오후3시~6시 (3시간)

+ 장소 : 대구 영남이공대학교 내 천마스퀘어 1층 미래 3관

+ 교통 : 대구지하철 1호선 영대병원 1번 출구

+ 주차장 : 넓은 지하주차장 (3시간 1,000원)

+ 준비물 : 노트북(없어도 상관없습니다)

+ 수강료 : 220,000원(세금계산서 발행, 카드결재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 (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20명 선착순 입금 마감합니다.(입금 순 마감합니다)


 


[contact-form to=”sns9804@naver.com”][contact-field label=”신청자 이름” type=”name” required=”1″][contact-field label=”전화번호”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 주소” type=”email” required=”1″][contact-field label=”회사이름, 업종” type=”text” required=”1″][/contact-form]

 

 

 

 

 

 

강남 페이스북광고 강의 심화과정 7월26일 개강


강남에서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이 7월26일 열립니다.

페이스북광고의 목표는 광고를 보고 클릭한 고객들의 유입을 통해 구매전환까지 이르게하는 것입니다.
또한 클릭한 사람을 계속 따라 다니며 재구매를 유도하는 타겟팅이 가능해야 하는데, 구글이나 네이버 등 검색엔진의 경우엔 컴퓨터의 IP와 쿠키등을 추적해 광고를 보이게 하는 알고리즘 입니다.

그러나 페이스북 광고의 경우엔 사이트를 클릭한 사람들의 로그인 계정을 따라 광고를 보이게 하는 알고리즘을 지니고 움직입니다. 그래서 페이스북에 광고를 하려는 회사들은 랜딩페이지에 반드시 광고를 클릭한 사람들의 계정을 추적하는 ‘페이스북픽셀’를 심어줘야 합니다.

클릭한 유저들을 추적하지 않으면 광고를 할때마다 계속 광고비가 줄줄 새는 경우가 됩니다.

광고를 클릭한 사람들을 모아 다시 그들에게 광고를 보이게 하는 ‘맞춤타겟’을 설정한 후, 제품을 구매하도록 유도해야 광고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맞춤타겟’을 통해 재구매를 유도한 후엔 그들이 사이트에 들어와 어떤 페이지에 들어왔나 살핀 후 그들에게 광고를 보이게 하는데 그것을 페이스북에서는 ‘리타겟팅’이라고 부릅니다.

그리고 ‘리타겟팅’을 통해 페이지에 방문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또 다른 구매를 유도하는 광고를 내게 되는데 그것을 ‘전환맞춤’ 이라고 부릅니다.

즉, 브랜드를 알리는 첫 광고에서, 광고를 클릭한 사람들을 모아주는 ‘맞춤타겟’ 후 각 각의 랜딩페이지에 방문한 사람들에게 재구매를 요구하는 광고 ‘전환맞춤’ 을 통해 구매를 유도하게 되는 구조로 집행하게 됩니다.


 


많은 사업자들은 페이지에 쓴 게시물을 광고하면서 좋아요를 많이 받으면 페이스북광고 효과 좋다고 하는 말씀을 많이 하십니다. ‘좋아요’가 많으면 구매는?

모든 광고는 고객의 소비 이동경로를 파악해 그들이 찾아다니는 사이트마다 따라 다니면서 제품을 구매하도록 유도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본인이 사이트를 클릭할때마다 자신의 컴퓨터 화면에 특정업체의 광고가 계속 보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런식으로 내 광고에 관심을 보인 사람들에게 구매를 유도하도록 따라 다니게 하는 전략이 필요합니다.

바로 그 중심에 페이스북 픽셀이 그 역할을 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페이스북광고의 순서는 이렇게 하시면 됩니다.

처음 브랜드 인지도 광고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브랜드를 알린 후,
다음 광고를 통해 내 광고를 클릭한 사람들을 모아주는 ‘맞춤타겟’을 확보한 후,
어떤 페이지에 방문했나 추적한 후, 그 페이지에 방문한 사람들에게 또 다른 제품을 구매하도록 유도하는 ‘맞춤픽셀’ 광고를 집행하시면 됩니다. 이런 식의 광고집행이 페이스북에서는 반드시 필요합니다만, 많은 회사들이 그저 페이지 좋아요 광고나 혹은 클릭만 하는 것으로 끝내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7월26일 강남에서 진행하는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에서는 유입을 통해 구매전환으로 이어지는 페이스북 픽셀을 사용하는 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

+ 페이스북픽셀 사용법을 익혀 스스로 페이스북에 광고를 집행하고자 하는 사업자,

+ 기존 고객데이터(전화번호, 이메일 등)를 사용하여 페이스북 광고를 하는 맞춤타겟,

+ 네이버에서 내 키워드를 치는 사람들을 확보하는 방법,

+ 동종업체 카페 회원들의 데이터를 확보하여 페이스북 광고에 활용하는 방법,

+ 페이지의 활성화 노하우을 알고자 하는 사업자,

+ 온라인쇼핑몰을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매출증대가 필요한 사업자,

+ 페이스북 타겟팅을 정확히 알고자 하는 사업자,

+ 관심사를 정하는 방법을 정확히 알고자 하는 사업자,

+ 클릭을 부르는 광고기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 순차에 따르는 광고전략과 구매효과를 불러 일으키는 랜딩페이지의 노하우를 알고자 하는 회사,


 


+ 일정 : 2017년 7월26일 수요일 오후4~8시

+ 장소 : 토즈 강남2호점

+ 교통편 : 신논현역 6번출구 30여미터, 강남역 10번출구 100여 미터 백암빌딩 3층(교보타워 옆)

+ 주차장 : 지하 주차장 (조금 비싸니 가급적 지하철 이용을 추천합니다)

+ 준비물 : 노트북 (없을 시 강의장에서 유료 임대 가능)

+ 수강료 : 220,000원(계산서 발행, 카드 결재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 (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문의 SNS9804

+ 참석 수강생에게 강의 교안을 드립니다.

+ 선착순 입금 20명 마감합니다.


[contact-form to=’sns9804@naver.com’][contact-field label=’참석자 성함’ type=’name’ required=’1’/][contact-field label=’전화번호’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주소’ type=’email’/][/contact-f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