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페이스북광고강의 매출증대 교육 1월18일 개강 모집

광주 순천 페이스북광고 픽셀

페이스북 스폰서광고가 중요한 이유

과거엔 네이버 키워드 광고만을 고집했지만 이제는 타겟팅이 가능한 페이스북 스폰서광고를 기업들이 많이 하고 있습니다. 네이버만으로 마케팅을 하던 시대는 지났다는 의미입니다. 바로, 사람이 많이 모이는 곳에서 광고를 해야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내 고객에게만 보이는 페이스북 타겟팅 광고

페이스북 스폰서광고의 장점은 내가 원하는 타겟을 직접 골라 그들의 뉴스피드에 내 광고를 보이게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커플링을 판매하는 회사라면 현재 연애중인 사람에게만 광고를 보이게 할 수 있고, 금남로4가역 주변 20km 반경에 있는 25세에서 35세 미혼 여성 중 현재 연애 중인 사람에게만 광고를 보이게 설정하니 현재 21,000명 정도가 페이스북 활동을 하고 있다는 통계를 보여줍니다. 이 25,000명의 뉴스피드에 내 광고를 노출시킬 수 있습니다. 

이렇듯, 업종에 상관없이 원하는 지역별, 연령별, 성별, 관심사별로 타겟을 설정하여 그들의 뉴스피드에 광고를 보일 수 있기때문에 정확한 타겟팅 알고리즘으로 운영되는 것이 바로 페이스북 스폰서광고 입니다.

고객의 정확한 DB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회원 데이터가 많지 않은 회사의 입장에서는 무엇보다 중요한 것이 바로 내 제품을 살만한 사람들의 정확한 DB일겁니다.

사진관이라면 가족사진을 찍고자 하는 사람, 그리고 리마인드웨딩을 찍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무료로 촬영을 해준다는 이벤트 광고를 한 다음 신청자의 정확한 전화번호를 받은 그들을 스튜디오까지 오게하는 것이 목표일겁니다.

이런 방법을 잠재고객확보 광고라고 합니다.

이 광고의 DB는 100% 정확한 고급 정보입니다. 이렇게 고객정보를 얻기 위한 여러가지 이벤트를 통해 매장으로 방문을 유도한다거나, 그들에게 좋은 정보를 보내준다거나 하면서 잠재고객을 충성고객으로 만드는 작업을 지속적으로 한다면 고객 정보가 많이 쌓일겁니다. 그것이 다 자산이지요.

사이트 방문자를 추적할 수 있다

또한 내 사이트에 방문한 사람이 누구인지 알아야 그들에게 마케팅을 할 수 있습니다. 보통의 경우 통계를 보면 방문자 숫자만 볼 수 있는데 그 방문자가 누구인지는 모릅니다.

그러나 페이스북에서는 픽셀이라는 것을 내 사이트에 심어놓으면 누가 방문했는지 알 수 있으며, 방문한 사람들을 모아 그들의 뉴스피드에 역시 내 광고를 보일 수 있습니다.
이러기 위해서는 페이스북이 기업들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페이스북 픽셀을 사이트에 심으면 됩니다.

즉, 내 매장에 방문한 사람의 숫자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그들이 누구인가를 아는 것이 핵심입니다.

이 광고가 왜 나에게 보일까?

여러분들은 페이스북 피드에 나오는 수 많은 광고가 왜 자신에게 보이는지 아시나요? 그리고 그 광고를 보고 어떤 점을 느끼십니까?

클릭을 부르는 광고인지, 아니면 스팸같은 쓸데없는 광고인지 판단이 되실겁니다. 이렇듯 내 광고가 타겟에게 보일때 과연 타겟이 내 광고를 클릭하게끔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광고같은 광고는 클릭하지 않지만, 좋은 정보라고 느끼면 클릭하게 되는 것이 페이스북 광고입니다.

그렇다면 어떤 식으로 만드는 광고가 좋은 광고인지 우리는 할 줄 알아야 합니다.

스폰서광고를 해야하는 이유!

이렇듯 페이스북 광고는 지역별, 성별, 연령별, 관심사별로 정교하게 세팅을 할 수있는 등 정확한 타겟팅이 가능한 것이 가장 큰 장점이기때문에 많은 회사들이 네이버 키워드 광고보단 페이스북 스폰서광고를 선호하는 이유입니다.

그 이외에도 페이스북 스폰서광고 집행 시 필요한 여러가지 노하우를 제시합니다.

1월18일 광주 금남로4가역에서 열리는 페이스북 스폰서광고 교육에서 아래와 같은 노하우를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 내 사이트 방문자 추적하는 방법
  • 페이스북 픽셀 설치 후 맞춤타겟, 유사타겟 설정하는 방법(실습)
  • 쇼핑몰 장바구니, 구매, 검색, 찜 등 이벤트페이지 방문자 추적하는 전환픽셀 설치한 후 리타겟팅 설정하는 방법(실습)
  • 타겟 정확하게 설정하는 방법
  • 고객이 좋아하는 광고 만드는 방법
  • 네이버 검색창에서 나와 관련된 키워드 실시간검색자 DB(이메일, 전화번호) 추출하여 맞춤타겟으로 광고하는 법
  • 나와 관련된 네이버 카페 회원 DB(이메일) 추출하여 맞춤타겟으로 광고하는 방법
  • 네이버와 다음에 지도 등록된 사업자 DB 추출하는 방법
  • 그래프서치를 활용한 페이스북 유저 DB 추출하는 방법
  • A,B 광고 테스트 하는 방법
  • 효과좋은 광고 제작하는 방법
  • 광고관리자 보는 방법

광주 페이스북 스폰서광고 교육 일정

  • 일시 : 2019년 1월 18일 오후2시~5시
  • 장소 : 광주광역시 동구 충장로 72 와이즈파크 8층
  • 교통 : 금남로 4가역
  • 장소 및 주차 문의 : 062-229-0113
  • 준비물 : 개인노트북
  • 수강료 : 220,000원(세금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 예금주 : 임성빈/한국SNS마케팅연구소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15명 선착순 입금 마감합니다.

+ 아래 신청서를 작성해주시면 됩니다.(한번만 보내셔도 잘 도착하니 여러번 보내지 않으셔도 됩니다)

[contact-form][contact-field label=”참석자 성함” type=”name” required=”1″][contact-field label=”전화번호”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주소” type=”email” required=”1″][contact-field label=”회사이름, 업종” type=”text”][contact-field label=”결제방식” type=”select” required=”1″ options=”계좌이체,교육장에서 카드 결제”][/contact-form]

페이스북 광고 교육 매출증대는 정확한 타겟을 확보하는 것이 핵심

서울페이스북광고교육

페이스북 광고를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

페이스북 스폰서광고가 좋다고해서 페이스북 광고를 하고 싶은데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하는지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그리고 광고를 보는 타겟 설정에 있어서도 생각보다 어렵다는 말도 합니다. 그러나 페이스북 광고하는 방법을 정확히 배우시고 두어번 광고를 하다보면 그렇게 어렵지 않을 것을 느끼실 겁니다. 처음엔 페이지 좋아요광고와 페이지에 포스팅한 게시물 광고를 통해 페이지에 반응한 타겟들의 통계를 분석해보는 것도 필요한 부분입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내 제품에 관심이 있을만한 가상의 타겟을 설정해야하는데 광고를 집행하기 전 반드시 우리 회사의 고객이 어떤 고객인지를 분석한 후 파일을 만들어 놓아야 광고 집행에 큰 무리가 없을겁니다. 특정 지역이 필요한 제품광고인지, 성별은 나눠야되는지 안 나눠도되는지, 연령은 몇 살부터 몇 살까지 정해야하는데, 그들의 관심사가 어떤 것인지를 설정한 후 메뉴얼대로 집행하면 큰 무리가 없습니다.

그런 후 제일 중요한 픽셀입니다.

픽셀이란 페이스북이 광고를 하려는 회사에게 주는 자바스크립트 언어입니다. 픽셀을 복사하여 광고하고자하는 회사 사이트내 html 페이지를 열어 그 곳에 붙여넣어주면 그 순간부터 광고를 보고 내 사이트를 클릭한 사람의 흔적이 남아, 그 방문한 사람들을 찾아 우리 회사 광고를 부여주는 구조입니다. 그렇게 광고를 통해 사이트를 방문한 사람을 잠재고객이라 부릅니다. 그런 잠재고객의 수를 많이 많들어 놓으면 향후 충성고객으로 확보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전화번화와 이메일주소

그리고 회사가 보유하고 있는 고객의 핸드폰번호와 이메일주소 파일을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그 데이터 중 페이스북을 하는 고객에게 우리 회사 광고가 보여지게 하는 광고를 맞춤타겟 광고라고 합니다. 위에 언급한 특정 사이트 방문한 고객을 모아 하는 광고 역시 맞춤타겟 광고라고 합니다.

 

서울페이스북광고교육

유사타겟광고

맞춤타겟을 확보된 모수가 적으면 맞춤타겟과 비슷한 성향의 사람 180,000명을 모아 그들에게 광고를 보여주는 것을 유사타겟이라고 합니다. 본 수업을 들으시고 가장 효과를 많이 본 광고형식이 바로 유사타겟입니다.

그리고 다음은 리타겟팅 광고가 있습니다.

전환페이지에 방문했던 사람들, 즉 장바구니나 회원가입, 구매 등의 페이지에 방문한 사람만을 대상으로 다시 그들에게 광고를 보여주는 광고를 리타겟팅 광고라고 하며, 페이스북에서는 이 곳에서 페이스북 픽셀코드를 제공하는데 그 코드를 표준이벤트코드라고 하며 총 9가지의 픽셀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환률이 가장 높은 광고이기도 합니다.

다음은 제일 중요한 잠재고객을 확보하는 일 입니다.

잠재고객이라함은 아직 우리 제품을 모르는 사람일 확률이 크지만, 우리 제품에 관심을 가질만한 대상이라고 보면 맞습니다. 페이스북 자체내에서 잠재고객 확보하는 광고를 집행할 수있도록 양식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 하나는 별도의 방법으로 잠재고객을 확보할 수도 있습니다.

포털사이트 행동 추적 DB 추출

즉, N사 카페에 가입한 회원 DB를 가져올 수 있으며, N사 검색창에서 특정 키워드를 검색한 유저를 실시간으로 DB를 추출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또한 N사 D사에 지도 등록을 한 사업자들의 DB를 추출하는 방법도 있는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우리 회사 제품과 연관된 잠재고객의 데이터를 확보하는 방법도 같이 병행하시면 큰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을 처음 집행하시는 분들이라도 페이스북 광고하는 방법을 정확하게 배우신 후 집행하신다면 큰 무리없이 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건, 한두번 해서 광고 효과가 없다고 해서 하지 않으면 안됩니다. 그 이유는 유저들은 우리 회사가 어떤 회사인지 거의 모릅니다. 큰 회사라면 상관없지만 규모가 크지 않은 회사의 광고를 한 두번 보고 제품을 구입할 유저는 그렇게 많지 않을 겁니다. 입장을 바꿔 생각한다면 그 이유를 아실겁니다.

 

서울페이스북광고교육

6월 27일 서울 강남에서 진행하는 페이스북 광고 매출증대 운영전략 과정은 이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제품 판매 하려는 회사
  • 페이지광고와 게시물 광고만 하는 회사
  • 내 사이트 방문자를 추적하고자 하는 회사
  • 사이트에 페이스북 픽셀코드 심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 쇼핑몰 이벤트페이지에 표준이벤트코드 9가지 심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 N사 키워드 실시간 검색자 DB 추출 방법이 필요한 사업자
  • N사 카페에 가입한 가입한 DB 추출 방법이 필요한 사업자
  • N사, D사에 지도 등록한 사업자 DB 추출 방법이 필요한 사업자
  • 타겟 페르소나 설정하는 방법이 필요한 사업자
  • A,B 광고 테스트 하는 방법이 필요한 사업자
  • 좋은 광고 만드는 노하우가 필요한 사업자

 

*일정 및 장소

  • 일정 : 2018년 6월27일 수요일 오후 7시~10시
  • 장소 : 예인스페이스
  •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77길 9 강남 누드죤빌딩
  • 교통 : 강남역 9번출구와 10번출구 사이
  • 준비물 : 개인노트북(없을 시 강의장에서 유료 임대 가능)
  • 수강료 : 220,000원(세금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20명 입금 선착순 마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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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 페이스북광고 교육 타겟팅 강의 2월21일 토즈 서면점 개강

맛집을 하신다면 맛집을 주변으로 짧은 반경을 잡아 고객을 유입해야하고, 웨딩업체를 하신다면 결혼을 앞둔 연애중인 사람을 타겟으로 설정하면 되며, 광고대행사를 한다면 정확한 고객 DB를 확보하여 맞춤타겟 광고를 집행하면 됩니다.

 

페이스북 광고는 지역별, 성별, 연령별, 관심사별로 나누어 내가 원하는 타겟들만을 골라 특정 지역에 특정 연령에 특정 성별을 정해 광고를 집행할 수있도록 세팅해 놓고 있는 인공지능형 알고리즘을 지니고 있습니다.

 

기혼, 미혼, 연애 중, 싱글, 대학생, 대학교, 남성, 여성 등 무수히 많은 타겟을 하나하나 정해 광고를 진행하기에 그 어떤 마케팅 수단보다 정확하게 기업이 목표로 한 대상에 정확하게 도달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어, 많은 기업들이 페이스북 스폰서광고를 선호하고 있는 현실입니다.

 

매출을 위한 광고는 불특정 다수에게 향하면 실패할 확률이 큽니다.

 

내 물건을 사 줄만한 대상에게만 광고가 도달하면 됩니다. 도달된 광고를 클릭하게 하는 메시지가 중요하고 클릭했을 때 방문하는 랜딩페이지의 퀄리티가 좋다면 고객을 설득할 수 있습니다.

부산에서 본 과정을 청강한 분들이 가장 궁금했던 내용은 역시 사이트에 ‘페이스북픽셀’을 심는 방법을 가장 궁금해하셨습니다.

그리고 ‘페이스북 픽셀’을 알긴 아는데 그 활용방법을 몰랐었는데 그 활용방법을 알고는 지금까지 페이스북에 광고한거는 헛 돈을 썼다는 말씀을 많이 하십니다.

 

‘페이스북 픽셀’ 이란 회사 사이트를 방문한 사람을 추적하기 위한 ‘추적코드’를 말합니다.

 

즉, 누가 사이트에 방문했는지를 추적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부산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 교육은,

 

+ 일정 : 2018년 2월21일 수요일 오후1시~4시

+ 장소 : 토즈 서면점

+ 교통 : 부산지하철 서면역 1번출구

+ 준비물 : 노트북 (없을 시 강의장에서 유료 임대 가능)

+ 수강료 : 22만원 ( 세금계산서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 (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교육 후 피드백을 해드립니다.

+ 중요 내용은 영상으로 제공합니다

+ 20명 선착순 입금 마감합니다.

+ 정족 수 미달 시 연기될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 픽셀 심는 방법

 

장바구니, 회원가입 등 전환페이지에 픽셀코드 심는 방법 소개

 

경쟁사 네이버카페 회원 이메일 추출하는 방법 / 내 관련 사업자 DB 추출방법

 

경쟁사 사이트 뜰 때 내 사이트 같이 띄워 픽셀에 담는 방법 / 클릭율과 관련성 점수 높이는 방법

 

고객 전화번호와 이메일 주소 맞춤타겟하는 방법

 

 

아래 양식으로 신청해 주시면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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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남 페이스북교육 페이지활성화를 위한 중급과정 2월7일 개강 모집


 

페이스북의 기업계정은 ‘페이지’ 입니다.

미국의 하버드대학 등 유명한 대학들로 제한된 페이스북에 기업들이 들어오면서 생긴 것이 ‘페이지’ 입니다.

개인계정의 친구 제한 숫자는 5,000명이므로 더 많은 팔로워를 거느리려면 페이지를 운영해야 합니다.

개인계정은 개인 이름으로 운영되며, 페이지는 기업이름이나 다른 키워드로 운영하며 페이스북 스폰서 광고를 하려면 반드시 기업계정페이지가 있어야 합니다.

지난 시간 페이스북 교육 초급과정에 이어 이번엔 기업계정인 ‘페이지’ 운영에 대한 교육을 갖습니다.

 

기업에게 페이지가 꼭 필요한 이유는 기업의 브랜딩때문 입니다.

개인계정은 본인의 실명으로 운영하기에 사업을 하는 기업 입장에서는 회사 이름을 알리기 위한 명목으로 페이지를 운영합니다.

그리고 친구 제한이 없는 페이지를 운영해야만 많은 사람을 회사의 팬으로 확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페이지가 있어야만 페이스북에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를 운영하는 또 하나의 이유는 우리 회사의 주 고객층이 어떻게 되는지 파악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페이지를 운영하면 페이지의 팬들이 어느 지역에 많고, 성별은 어떻게 되며, 기혼인지 미혼인지 등 팬들의 분포도를 파악할 수 있어 그들을 대상으로 하는 리타겟팅 광고 등을 집행할 수 있어 충성고객으로 확보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페이지에 올리는 콘텐츠가 무엇보다 중요한데, 어떤 콘텐츠를 올려야 팬들의 공감 등 반응을 이끌 수 있는 전략을 제시합니다.

최근 유저들이 가장 좋아하는 콘텐츠 형식은 #카드뉴스 형식 입니다.

커다란 사진 한 장에 한 두줄 정도의 주목을 끌 수 있는 헤드라인을 넣어 만든 형식이 ‘카드뉴스’ 입니다.

디자이너라면 어렵지 않게 그러한 카드를 제작할 수 있지만 일반인들은 그렇지 못합니다.

그래서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도록 파워포인트로 ‘카드뉴스’를 만들어 보는 실습시간을 갖습니다.

기업의 페이지가 커지게 되면 자연스럽게 회사의 가치가 올라가게 됩니다.

즉, 팬들에 의해 가치가 높아진다는 의미입니다.

그렇게 되면 마케팅 비용은 적게 들면서 오히려 광범위하게 퍼질 수 있다는 의미가 됩니다.

페이지를 키우기는 무척 어렵고 힘듭니다.

그렇기때문에 페이지를 키우기 위한 장기적인 전략이 필요한데, 그러기 위해서는 페이스북이 가지고 있는 알고리즘을 정확히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페이스북의 팬 수에 따라 팬들에게 도달하는 도달률이 다 다르게 나타납니다.

초기에 비해 점차적으로 페이지 게시물이 팬들에게 도달되는 비율이 점차 떨어지고 있는데, 그를 극복하기 위한 방법은 무엇일까  하는 부분을 제시해드립니다.

그리고 콘텐츠에 쓰이는 폰트나 이미지, 동영상들도 함부로 사용하시면 안됩니다.

공식적으로 무료로 사용해도 되는 폰트나 이미지, 영상을 사용해야 하는데 그러한 정보를 공유해드리며 직접 다운받아 영상을 만드는 등 실습하는 시간도 갖습니다.

페이스북 교육 중급과정인 페이지 운영은,

+ 일시 : 2018년 2월 7일 수요일 오후1시~4시

+ 장소 : 예인스페이스 강남점

+ 교통 : 강남역 9번, 10번 출구

+ 준비물 : 노트북 (없을 시 강의장에서 유료 임대 가능)

+ 수강료 : 165,000원 ( 세금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 (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10명 선착순 입금 마감입니다.

+ 정족 수 미달 시 연기될 수 있습니다.

[contact-form][contact-field label=”이름”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전화번호”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 주소”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회사이름, 업종” type=”text” required=”1″][/contact-form]

-> 페이스북을 처음하시는 분들을 위한 초급강좌는

https://goo.gl/N9XNc7

 

-> 광고제작 실습을 위한 고급과정은

https://goo.gl/CXo538 

 

-> 구매전환을 위한 심화과정은

https://goo.gl/9RiRCX

 

 

강남 페이스북교육 고급과정 2월20일 개강 모집

페이스북 초급과정개인계정중급과정 ‘페이지 운영’을 통해 페이지 활성화 전략을 배우셨다면 이번에 페이스북 스폰서 광고에 쓰이는 광고형식을 실습을 통해 세팅하는 고급과정을 배우셔야 합니다.

 

페이스북 광고는 왜 해야만 할까요?

그 이유는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잠재고객을 확보할 수 있고, 확보된 잠재고객을 타겟팅하여 리타겟팅으로 충성고객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이 가능한 이유는 바로 정확한 타겟팅 스스로 설정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스폰서 광고좋은 광고인지, 나쁜 광고인지, 이상한 광고인지 판단할 수 있는 근거를 제시하여 광고가 타겟들에게 잘 도달할 수 있는 광고전략을 제시합니다.

 

페이스북 교육 고급과정에서는 페이지 좋아요 광고와, 게시물 광고를 직접 실습을 통해 집행하는 방법을 배우고, 어떤 게시물을 어떤 방식으로 올려야 하는지 알려드립니다.

스폰서 광고는 이미지에 텍스트의 비중이 20%를 넘으면 광고가 집행되지 않으며, 페이스북이 금지하는 여러가지 조건들을 알려드립니다.

 

페이지 광고 이어 홈페이지와 쇼핑몰 등 별도의 웹사이트로 링크되는 트래픽 광고 실습을 합니다.

트래픽 광고를 집행할 때 주의할 점과 랜딩페이지의 구성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전략적인 부분을 소개합니다.

 

페이스북 광고에 있어 좋아요와 노출, 도달 등은 크게 중요하지 않습니다.

도달이 적어도 참여율과 전환률이 높으면 됩니다.

그렇다면 랜딩페이지를 어떻게 설정해야 구매까지 이르게 할 수 있는지 여러가지 사례를 통해 알려드립니다.

 

최근 페이스북에서 동영상 광고에 대한 참여율이 높게 나옵니다.

그래서 페이스북 교육 고급과정에서는 무료 영상을 다운 받아 자막을 넣고 간단한 편집을 할 수 있는 실습시간을 갖고, 만든 영상을 본인 페이지에 포스팅하는 실습도 있습니다.

그리고 광고에 쓰이는 페이스북의 여러 용어를 통해 광고관리자 보는 방법까지 소개해 드립니다.

 

예인스페이스 강남점에서 진행하는 ‘페이스북 교육 고급과정”은,

+ 일시 : 2018년 2월 20일 화요일 오후1시~4시

+ 장소 : 예인스페이스 강남점

+ 교통 : 강남역 9번출구, 10번출구

+ 준비물 : 노트북 (없을 시 강의장에서 유료 임대 가능)

+ 수강료 : 165,000원 (세금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 (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10명 선착순 입금 마감합니다.

+ 교육 후 항상 피드백을 해드립니다.

+ 정족 수 미달 시 연기될 수 있습니다.

 

[contact-form][contact-field label=”이름” type=”name” required=”1″][contact-field label=”전화번호”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 type=”email” required=”1″][contact-field label=”회사이름, 업종” type=”text” required=”1″][/contact-form]

 

-> 페이스북을 처음하시는 분들을 위한 초급강좌는

https://goo.gl/N9XNc7

-> 기업계정인 페이지 활성화를 위한 중급강좌는

https://goo.gl/CXo538 

-> 구매전환을 위한 심화과정은

https://goo.gl/9RiRCX

 

강남 페이스북 교육 매출증대를 위한 심화과정 2월28일 개강 모집

페이스북을 통해 브랜딩이 필요하고 판매 채널로 확보하기 위해선 심화과정을 통해 잠재고객을 확보하고 구매전환을 이르게 하는 광고전략을 배우시면 페이스북마케팅 교육은 끝!

페이지를 키우기 위해선 페이지 ‘좋아요’ 광고와 ‘게시물 광고’를 통해 페이지의 콘텐츠를 알리면 되고, 웹사이트로의 트래픽을 유입하기 위해서는 트래픽광고를 통해 랜딩페이지로 유입시키는 광고를 하시면 됩니다.

앱을 개발하셨으면 앱설치 광고를 통해 알리면 되고, 맛집을 하시면 맛집 반경을 짧게 설정하여 타겟을 정해 광고를 하면 됩니다.

누가 고객인지 모를 경우엔 ‘잠재고객확보’ 광고를 통해 미래의 고객을 확보하면 되고, 장바구니에 들어온 고객에게 다시 광고를하고자 한다면 ‘리타겟팅’ 광고를 집행하면 됩니다.

영업이나 광고대행을 한다면 제일 필요로 하는 것이 아마도 사업자들의 핸드폰 번호나 주소 등 고객 DB가 필요할텐데, 그럴 경우엔 본 강좌에서 그 방법을 받아가시면 됩니다.

 

 

페이스북 교육 심화과정에서 가장 중요한 내용은 내 사이트엑 방문한 사람을 추적하는 기능인 “페이스북 픽셀”을 본인 사이트에 심는 것 입니다.

유료광고인 페이스북 스폰서 광고를 통해 유입된 고객이 누구인지 아는 것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회사 사이트에 ‘페이스북 픽셀’을 심어 방문한 고객을 추적하여 잠재고객을 구매고객으로 발전시켜야 합니다.

페이지 좋아요 광고나 게시물 광고는 ‘페이스북 픽셀’을 심을 수 없어 리타겟팅에 사용할 수 없는 것 뿐이지 페이지 활성화에 중요한 광고입니다.

 

제품을 판매하는 쇼핑몰의 경우엔 회원가입, 찜, 검색, 장바구니, 구매 등 전환페이지에 별도의 ‘페이스북 픽셀‘을 심어 전환맞춤 광고에 별도로 집행할 수 있는데 이것을 ‘표준이벤트코드’라고 합니다. ‘표준이벤트’는 9가지의 픽셀을 제공합니다.

‘전환맞춤’ 광고는 ‘표준이벤트코드’로 할 수 없는 랜딩페이지에 별도로 심는 픽셀입니다.

 

페이스북에 처음 광고를 집행하는 회사의 가장 큰 애로사항 중 하나가 바로 내 물건을 사줄만한 잠재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광고입니다. 그래서 고객 DB가 많지 않을 경우엔 별도의 방법으로 데이터를 확보하여 운영하면 됩니다.

우리 회사와 관련된 네이버 카페에 가입한 회원들의 이메일 주소를 추출하여 그 데이터를 페이스북 맞춤타겟으로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내 사업과 관련 사업자들의 DB를 추출하여 그것을 페이스북 맞춤타겟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아마 유통회사라든지 특별한 광고대행사 같은 경우 많이 필요할 듯 합니다.

물론 모든 업종에 다 필요합니다.

 

네이버에서 관련키워드 검색 후 사이트 클릭해서 뜰 때, 내 사이트를 같이 띄워 픽셀에 담는 방법도 소개해 드리며, 페이스북 광고에서 가장 중요한 지표 중 하나가 바로 빈도 수, CTR(클릭율)과 관련성 점수입니다.

빈도 수는 직접 설정할 수 있어 빈도 수가 적으면 높일 수 있고, 빈도 수가 높으면 낮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가장 중요한 CTR(클릭율)관련성 점수 경우에도 좋게 나올 수 있도록 하는 전략을 소개합니다.

아마 대부분의 경우 CTR의 경우 1.8미만일 경우가 많고, 관련성 점수 역시 4이상이 안 나오는 회사가 수두룩합니다.

 

회사에서 확보하고 있는 고객의 핸드폰 번호이메일 주소 페이스북 맞춤타겟으로 집행하는 방법도 알려드립니다.

페이스북에서 처음부터 구매를 목표로 하면 실패할 확률이 큽니다.

그렇기때문에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잠재고객을 많이 확보하여 그들을 구매고객충성고객으로 유입하는 장기적인 목표로 운영하는 것이 정답입니다.

 

 

강남 페이스북 교육 심화과정은,

+ 일시 : 2018년 2월28일 수요일 오후1시~4시

+ 장소 : 토즈 강남2호점

+ 교통 : 신논현역 6번출구 30여미터/강남역 10번출구 100여미터 백암빌딩 3층

+ 주차 : 백암빌딩 지하 주차장

+ 준비물 : 노트북 (없을 시 강의장에서 유료 임대 가능)

+ 수강료 : 22만원 ( 세금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 (국민은행)

+ 20명 선착순 입금 마감합니다.

+ 정족 수 미달 시 연기될 수 있습니다(5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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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 페이스북광고 고급과정으로 광고제작 실습 마스터!

페이스북 광고를 하려는데 가장 많이 막히는 부분이 광고 세팅하는 부분입니다.

지역을 정하고, 성별을 정하고, 연령을 정하는 것은 쉽게 설정할 수 있지만 헤드라인을 정하는 것이나 이미지를 디자인하는 것이나, 동영상을 제작하는 것이나 모든 설정에서 꽉 막힌다고 하소연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페이스북 광고를 하기 위해 이렇게 광고만을 집행하기 위해 광고 실습을 하는 과정이 없는걸로 알고 있어, 한국SNS마케팅연구소(임성빈소장)에서는 2018년부터 광고를 집행하기 위해 광고 실습 과정을 개설했습니다.

페이스북 광고를 집행하려는데 구체적인 부분에서 막히는 분들께 추천하는 페이스북광고 고급과정 입니다.

 

이 고급과정에서는 페이스북에서 광고가 왜 필요한지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을 알려드리며, 올바른 방향으로 광고를 집행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좋은 광고란 타겟들에게 도달과 반응이 좋게 나타나고, 나쁜광고이상한 광고는 광고 비용을 소비한 만큼 효과를 볼 수 없습니다.

 

본격적으로 광고 제작을 위해 실습하는 부분에서는 페이지에 게시한 게시물을 광고하는 방법과 페이지 자체를 광고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그리고 홈페이지나 쇼핑몰에 포스팅한 게시물을 클릭하여 트래픽을 일으키는 광고하는 두 부분으로 나뉠 수 있습니다.

 

별도의 홈페이지나 쇼핑몰 랜딩페이지로 연결하는 트래픽광고를 집행하는 방법과 클릭하여 방문한 랜딩페이지에서 고객을 설득하는 페이지 구성을 효과적으로 하는 노하우를 제시합니다.

결국 구매전환은 고객이 방문한 페이지에서 설득하는 것에서 결정되기 때문에 랜딩페이지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랜딩페이지에서 고객이 머무는 시간은 대단히 짧습니다.

짧은 시간에 떠나는 페이지보단 체류시간이 긴 랜딩페이지가 효과적입니다.

그런데 페이스북 광고에서 랜딩페이지가지 오게하기 위해선 클릭을 부르는 헤드라인과 이미지가 중요합니다. 고객의 옆구리를 톡 찌르는 #Nudge(넛지) 전략이 필요하다는 이야기 입니다.

여러가지 사례를 들어 벤치마킹 할 수 있도록 전략을 제시합니다.

 

최근 스마트폰에서 가장 많이 소비되는 콘텐츠 형식이 바로 동영상 입니다.

동영상은 영상 도입부분에서 강렬한 인상을 주지 않으면 금방 이탈하게 됩니다.
그리고 눈길을 붙드는 영상과 문구 등이 중요한 요소입니다.

더군다나 폰트 디자인과 영상을 갖고 있지 않는 분들이 대다수이어서, 무료폰트와 무료 동영상, 무료 이미지 등을 다운 받을 수 있는 사이트 소개와 함께 동영상을 제작하는 방법을 실습을 통해 알려드립니다.

광고를 집행하게 되면 집행한 광고가 제대로 돌아가는지, 에러는 없는지, 원하는대로 효과를 보고 있는지 등을 살펴야합니다. 그러기 위해선 집행한 광고를 수정할 수 있는 ‘광고관리자’에서 광고를 자유자재로 분석하고 세팅할 줄 알아야하는데, 그 부분에 대한 자세한 전략도 제시합니다.

 

페이스북마케팅교육 고급과정 일정은,

+ 일정 : 2018년 1월23일 화요일 오후4시~7시

+ 장소 : 영남이공대학교 내 천마스퀘어 1층 미래3관

+ 주차 : 넓은 지하주차장(3시간 1,000원)

+ 교통 : 영대병원역 1번 출구

+ 준비물 : 노트북

+ 수강료 : 165,000원(세금 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20명 선착순 입금 마감합니다.

+ 정족 수 미달 시 연기될 수 있습니다.

[contact-form][contact-field label=”이름”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 type=”email” required=”1″][contact-field label=”전화번호”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회사이름, 업종” type=”text” required=”1″][/contact-form]

 

페이스북마케팅 교육 고급과정 광고 실습으로 마스터!

페이스북 광고를 하려는데 가장 많이 막히는 부분이 광고 세팅하는 부분입니다.

지역을 정하고, 성별을 정하고, 연령을 정하는 것은 쉽게 설정할 수 있지만 헤드라인을 정하는 것이나 이미지를 디자인하는 것이나, 동영상을 제작하는 것이나 모든 설정에서 꽉 막힌다고 하소연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페이스북 광고를 하기 위해 이렇게 광고만을 집행하기 위해 광고 실습을 하는 과정이 없는걸로 알고 있어, 한국SNS마케팅연구소(임성빈소장)에서는 2018년부터 광고를 집행하기 위해 광고 실습 과정을 개설했습니다.

이 페이스북마케팅 고급과정은 초급과정, 중급과정에 이어 3주차에 진행하는 교육입니다. 페이스북 광고를 집행하려는데 구체적인 부분에서 막히는 분들께 추천하는 페이스북광고 고급과정 입니다.

 

이 고급과정에서는 페이스북에서 광고가 왜 필요한지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을 알려드리며, 올바른 방향으로 광고를 집행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좋은 광고란 타겟들에게 도달과 반응이 좋게 나타나고, 나쁜광고이상한 광고는 광고 비용을 소비한 만큼 효과를 볼 수 없습니다.

 

본격적으로 광고 제작을 위해 실습하는 부분에서는 페이지에 게시한 게시물을 광고하는 방법과 페이지 자체를 광고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그리고 홈페이지나 쇼핑몰에 포스팅한 게시물을 클릭하여 트래픽을 일으키는 광고하는 두 부분으로 나뉠 수 있습니다.

 

별도의 홈페이지나 쇼핑몰 랜딩페이지로 연결하는 트래픽광고를 집행하는 방법과 클릭하여 방문한 랜딩페이지에서 고객을 설득하는 페이지 구성을 효과적으로 하는 노하우를 제시합니다.

결국 구매전환은 고객이 방문한 페이지에서 설득하는 것에서 결정되기 때문에 랜딩페이지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랜딩페이지에서 고객이 머무는 시간은 대단히 짧습니다.

짧은 시간에 떠나는 페이지보단 체류시간이 긴 랜딩페이지가 효과적입니다.

그런데 페이스북 광고에서 랜딩페이지가지 오게하기 위해선 클릭을 부르는 헤드라인과 이미지가 중요합니다. 고객의 옆구리를 톡 찌르는 #Nudge(넛지) 전략이 필요하다는 이야기 입니다.

여러가지 사례를 들어 벤치마킹 할 수 있도록 전략을 제시합니다.

 

최근 스마트폰에서 가장 많이 소비되는 콘텐츠 형식이 바로 동영상 입니다.

동영상은 영상 도입부분에서 강렬한 인상을 주지 않으면 금방 이탈하게 됩니다.
그리고 눈길을 붙드는 영상과 문구 등이 중요한 요소입니다.

더군다나 폰트 디자인과 영상을 갖고 있지 않는 분들이 대다수이어서, 무료폰트와 무료 동영상, 무료 이미지 등을 다운 받을 수 있는 사이트 소개와 함께 동영상을 제작하는 방법을 실습을 통해 알려드립니다.

광고를 집행하게 되면 집행한 광고가 제대로 돌아가는지, 에러는 없는지, 원하는대로 효과를 보고 있는지 등을 살펴야합니다. 그러기 위해선 집행한 광고를 수정할 수 있는 ‘광고관리자’에서 광고를 자유자재로 분석하고 세팅할 줄 알아야하는데, 그 부분에 대한 자세한 전략도 제시합니다.

 

페이스북마케팅교육 고급과정 일정은,

+ 일정 : 2018년 1월24일 목요일 오후1시~4시

+ 장소 : 토즈 강남2호점

+ 교통 : 신논현역 6번출구 30여미터, 강남역 10번출구 100여미터 백암빌딩 3층

+ 준비물 : 노트북 (없을 시 프론트에서 유료임대 가능)

+ 수강료 : 165,000원(세금 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20명 선착순 입금 마감합니다.

+ 정족 수 미달 시 연기될 수 있습니다.

 

고급과정을 마치면 심화과정을 추천합니다(클릭)

 

초급과정을 이수하시면 다음은 중급과정 입니다]

페이스북교육 중급과정(클릭)

 

[ 페이스북을 기초부터 배우실 분들께 추천하는 초급과정을 추천합니다]

https://wp.me/p7oOSe-1M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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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교육 초급과정으로 페이스북을 제대로

페이스북을 제대로 배워 페이스북 통해 브랜딩과 판매 플랫폼으로 활용한다면, 네이버나 검색엔진에만 국한됐던 홍보를 폭 넓게 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을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과 페이스북을 하고 있는데, 어떻게 할지 잘 모르시는 분들, 그리고 처음부터 페이스북을 효과적으로 활용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한 ‘페이스북캠프 초급과정”을 개설했습니다.

 

페이스북캠프초급과정에서는 페이스북이 소셜미디어에서 어떤 위치에 있나는 살펴보고, 개인이름으로 운영하는 개인계정기업계정인 페이지, 커뮤니티  성격인 그룹, 그리고 기업들에게 꼭 필요한 스폰서광고의 각 부분을 설명해 드립니다.

이 수업에서 페이스북마케팅이 왜 이렇게 4가지 영역이 효과적으로 이루어져야하는지를 파악하실 수 있습니다.

 

1인  사업자나 강사, 컨설턴트 등 개인 브랜딩이 필요한 분들도 페이스북 개인계정으로 통해 브랜딩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페이스북 사용자들의 성격을 파악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고 어떤 글을 써야할지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그리고 페이스북은 ‘엣지랭크’라는 알고리즘을 통해 움직이고 있는 거대 플랫폼입니다. #엣지랭크 의 원리를 이해하고 페이스북을 운영해야만 페이스북을 통해 마케팅이 가능합니다.

 

페이스북은 페이스북의 친구들을 통해 내가 작성한 콘텐츠가 널리 공유되는 유통망을 지니고 있습니다.

그래서 좋은 콘텐츠야말로 광고비를 들이지 않고 효율적으로 널리 알릴 수 있기때문에 페이스북에서 반응하는 좋은 콘텐츠를 작성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 SNS입니다.

 

페이스북에 작성한 콘텐츠는 본인이 운영하는 타 채널을 통해 유통되는 부분과, 페이스북 친구들에 의해 그들의 유통망에 유통되는 2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또한 광고를 집행했을 때 광고를 보고 도달하는 것 말고도 페이스북 개인 플랫폼을 통해 광고를 알릴 수 있습니다.

광고를 광고에만 국한하지 않고 개인계정, 페이지, 그룹을 통해 알릴 수 있는 전략을 소개합니다.

 

페이스북에는 다양한 업종의 사업자들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들 거의 취미로 하는 것보단 모두 어떤 목적성을 가지고 페이스북을 운영하고 있다고 보면 맞습니다. 다양한 업종의 전문가들이 페이스북을 통해 어떻게 브랜딩하고 있나 분석하여 벤치마킹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페이스북을 통해 마케팅을 하려면 어떤 점을 주의할 것인가, 반대로 어떤 점을 부각시켜야 할 것인가를 살펴드립니다.

 

페이스북마케팅 초급과정은

+ 일정 : 2018년 1월17일 수요일 오후1시~4시

+ 장소 : 토즈 강남2호점

+ 교통 : 신논현역 6번출구 30미터, 강남역 10번출구 100여미터 백암빌딩 3층(교보타워 정문 좌측)

+ 준비물 : 노트북 필수 (없으면 강의실에서 유료임대 가능)

+ 수강료 : 165,000원(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20명 입금 선착순 마감합니다.

+ 정족 수 미달 시 연기될 수 있습니다.

 

[본 초급과정을 이수하시면 다음은 중급과정 입니다]

페이스북교육 중급과정(클릭)

 

[ 광고제작 실습에 관한 과정은 고급과정을 추천합니다]

광고제작 실습은 고급과정에서(클릭)

 

[ 광고운영에 관한 과정은 심화과정을 추천합니다]

https://wp.me/p7oOSe-1MY

 

 

[contact-form][contact-field label=”이름”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 type=”email” required=”1″][contact-field label=”전화번호”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회사이름, 업종” type=”text” required=”1″][/contact-form]

부산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 교육 1월31일 특강-픽셀을 심자

 1월31일 부산 서면토즈점에서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 교육’ 이 진행됩니다.

지난 달에 이어 이번 1월에도 부산에서 페이스북광고 교육이 개강하는데, 지난 달 참석하신 회사들 중 배운 것을 그대로 페이스북 스폰서 광고 중 잠재고객 확보 광고를 집행했는데 생각보다 많은 고객 데이터를 확보했다는 소식도 전해주셨습니다.

페이스북광고는 그 어떤 광고보다 회사가 원하는 목표집단에 정확하게 도달하는 알고리즘을 지니고 있기때문에, 기업 입장에서는 좋은 플랫폼으로 구축할 수 있습니다.

고객 DB가 없으면 페이스북 잠재고객확보 광고로 고객 데이터를 확보할 수 있고, 사이트에 픽셀을 심으면 사이트를 방문한 사람을 추적할 수 있으며, 전환페이지장바구니, 찜, 회원가입 등에 방문한 고객들을 추적하여 리타겟팅에 활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번 부산 토즈에서 진행하는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 교육에 참가하면 좋은 회사는,

+ 페이스북을 판매채널로 활용하고자 하는 사업자,

+ 페이스북광고의 깊숙한 내용을 알고자 하는 사업자,

+ 광고대행사 마케팅 부서 담당자

+ 사이트에 픽셀 심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사업자,

+ 고객 DB를 확보하고자 하는 사업자

+ 고객 전화번호, 이메일주소로 맞춤타겟을 진행하고자 하는 사업자

+ 관련 키워드 검색 시 경쟁사 네이버카페 회원 이메일 추출하는 방법이 필요한 사업자

+ 관련 키워드 검색 시 네이버 지도에 등록된 사업자 DB를 확보하고자 하는 사업자

+ 경쟁 사이트 검색 시 내 사이트 같이 띄워 사용자 픽셀에 담는 방법

+ 맞춤타겟, 유사타겟, 리타겟팅, 이벤트코드, 전환맞춤 코드 심는 방법이 필요한 사업자

+ 페이지 활성화가 필요한 사업자

+ 공유되는 콘텐츠 발행하는 방법

+ 클릭을 부르는 헤드라인 작성법과 이미지 디자인 하는 방법

+ 고객설득하는 랜딩페이지 작성 방법

+ 개인계정, 페이지, 그룹, 광고를 연계하는 콘텐츠 활용방법

 

부산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 교육은,

+ 일시 : 2018년 1월31일 수요일 오후1시~4시

+ 장소 : 부산 토즈서면점

+ 주소 : 부산 진구 신천대로 62번길 59 (부전 2동 233-1, 마리포사 4층)

+ 교통 : 부산지하철 1호선 서면역 1번 출구

+ 장소,주차문의 : 051-806-6767

+ 준비물 : 노트북 (없을 시 강의장에서 유료 임대 가능)

+ 수강료 : 22만원 ( 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 (국민은행)

+ 교육 후 늘 피드백을 해드립니다.

+ 20명 입금 선착순 마감합니다.

+ 정족 수 미달 시 폐강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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