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페이스북마케팅 교육 개인계정 활성화를 위한 초급과정 2월6일 개강 모집

20억명의 회원을 거느린 페이스북은 국내 회원 19,000,000만명 정도가 활동하고 있습니다.

사업을 하는 분들이라면 많은 마케팅 활동을 하겠지만, 최근엔 페이스북마케팅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비용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체게적이고 전문적인 페이스북 교육을 받지 않고 운영하는 사업자들이 많아 운영하다가 효과가 없어 중도에 포기하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회사의 홍보와 매출증대를 위해서는 페이스북을 초급과정부터 체계적으로 배워 운영해야 회사가 목표로 하는 지점만큼 도달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한국sns마케팅연구소 (임성빈소장) 에서는 2월6일 페이스북의 초급과정 교육을 시작으로 심화과정까지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는 과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지나온 10년의 기술이 이제는 1년이면 따라갈 정도로 기술의 변화가 빨라지고 있는 것과 동시에, 소셜미디어의 환경도 산업의 발달로 인해 빠르게 변하고 있습니다.

소셜미디어의 변화 속에서 페이스북은 어떤 모습으로 우리들의 생활에 파고들고 있나를 살표봅니다.

그리고 본인의 실명으로 운영되는 개인계정의 프로필 작성과 함께 페이지, 그룹, 스폰서광고에 대한 운영전략을 소개합니다.

 

개인계정 운영에 대한 확실한 전략을 알고 하신다면 개인 계정을 통해 충분한 브랜딩이 가능하며, 개인계정을 운영할 때는 #엣지랭크 라는 알고리즘을 잘 이해한다면 큰 무리없이 좋은 결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초급교육에서는 기초를 탄탄하게 하기 위한 체력훈련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개인계정이 튼튼해야 페이지와 그룹, 광고계정도 같이 건강하다는 의미입니다.

페이스북은 이것저것 아무거나 의미없이 올리는 플랫폼이 아니고, 페이스북 친구들과 교감할 수 있는 커뮤니티 형식입니다.

그렇기때문에 포스팅 하는 글과 이미지 등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페이스북 친구들이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는 어떤 것이 있고, 어떤 콘텐츠가 어떤 경로를 통해 널리 퍼트리는 구조일까를 잘 파악하여 전략적으로 운영한다면, 페이스북을 통해 거대 브랜딩이 가능할겁니다.

 

페이스북 뉴스피드엔 각 업종의 전문가들이 올리는 좋은 콘텐트가 끊임없이 올라옵니다.

그래서 내가 사귀는 친구의 질이 무엇보다 중요한데, 나에게 필요한 친구들과 그들이 나를 필요하게끔 만드는 운여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페이스북에서 해야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을 구분하는 방법을 통해 건강한 페이스북을 운영할 수 있습니다.

 

강남 페이스북 교육 초급과정은

+ 일시 : 2018년 2월6일 화요일 오후1시~4시

+ 장소 : 강남 예인스페이스

+ 교통 : 강남역 9번, 10번출구

+ 준비물 : 노트북 (없을 시 강의실에서 유료 임대 가능)

+ 수강료 : 165,000원 ( 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 (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10명 입금 선착순 마감합니다.

+ 정족 수 미달 시 연기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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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음 과정은 중급과정(페이지 활성화)
https://goo.gl/CXo538

 

-> 중급과정을 이수한 후 고급과정(광고제작 실습)
https://goo.gl/qKbxRm

 

-> 본격적인 구매전환을 위한 심화과정(구매전환 전략과정)
https://goo.gl/9RiRCX

 

 

강남 페이스북교육 페이지활성화를 위한 중급과정 2월7일 개강 모집


 

페이스북의 기업계정은 ‘페이지’ 입니다.

미국의 하버드대학 등 유명한 대학들로 제한된 페이스북에 기업들이 들어오면서 생긴 것이 ‘페이지’ 입니다.

개인계정의 친구 제한 숫자는 5,000명이므로 더 많은 팔로워를 거느리려면 페이지를 운영해야 합니다.

개인계정은 개인 이름으로 운영되며, 페이지는 기업이름이나 다른 키워드로 운영하며 페이스북 스폰서 광고를 하려면 반드시 기업계정페이지가 있어야 합니다.

지난 시간 페이스북 교육 초급과정에 이어 이번엔 기업계정인 ‘페이지’ 운영에 대한 교육을 갖습니다.

 

기업에게 페이지가 꼭 필요한 이유는 기업의 브랜딩때문 입니다.

개인계정은 본인의 실명으로 운영하기에 사업을 하는 기업 입장에서는 회사 이름을 알리기 위한 명목으로 페이지를 운영합니다.

그리고 친구 제한이 없는 페이지를 운영해야만 많은 사람을 회사의 팬으로 확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페이지가 있어야만 페이스북에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를 운영하는 또 하나의 이유는 우리 회사의 주 고객층이 어떻게 되는지 파악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페이지를 운영하면 페이지의 팬들이 어느 지역에 많고, 성별은 어떻게 되며, 기혼인지 미혼인지 등 팬들의 분포도를 파악할 수 있어 그들을 대상으로 하는 리타겟팅 광고 등을 집행할 수 있어 충성고객으로 확보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페이지에 올리는 콘텐츠가 무엇보다 중요한데, 어떤 콘텐츠를 올려야 팬들의 공감 등 반응을 이끌 수 있는 전략을 제시합니다.

최근 유저들이 가장 좋아하는 콘텐츠 형식은 #카드뉴스 형식 입니다.

커다란 사진 한 장에 한 두줄 정도의 주목을 끌 수 있는 헤드라인을 넣어 만든 형식이 ‘카드뉴스’ 입니다.

디자이너라면 어렵지 않게 그러한 카드를 제작할 수 있지만 일반인들은 그렇지 못합니다.

그래서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도록 파워포인트로 ‘카드뉴스’를 만들어 보는 실습시간을 갖습니다.

기업의 페이지가 커지게 되면 자연스럽게 회사의 가치가 올라가게 됩니다.

즉, 팬들에 의해 가치가 높아진다는 의미입니다.

그렇게 되면 마케팅 비용은 적게 들면서 오히려 광범위하게 퍼질 수 있다는 의미가 됩니다.

페이지를 키우기는 무척 어렵고 힘듭니다.

그렇기때문에 페이지를 키우기 위한 장기적인 전략이 필요한데, 그러기 위해서는 페이스북이 가지고 있는 알고리즘을 정확히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페이스북의 팬 수에 따라 팬들에게 도달하는 도달률이 다 다르게 나타납니다.

초기에 비해 점차적으로 페이지 게시물이 팬들에게 도달되는 비율이 점차 떨어지고 있는데, 그를 극복하기 위한 방법은 무엇일까  하는 부분을 제시해드립니다.

그리고 콘텐츠에 쓰이는 폰트나 이미지, 동영상들도 함부로 사용하시면 안됩니다.

공식적으로 무료로 사용해도 되는 폰트나 이미지, 영상을 사용해야 하는데 그러한 정보를 공유해드리며 직접 다운받아 영상을 만드는 등 실습하는 시간도 갖습니다.

페이스북 교육 중급과정인 페이지 운영은,

+ 일시 : 2018년 2월 7일 수요일 오후1시~4시

+ 장소 : 예인스페이스 강남점

+ 교통 : 강남역 9번, 10번 출구

+ 준비물 : 노트북 (없을 시 강의장에서 유료 임대 가능)

+ 수강료 : 165,000원 ( 세금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 (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10명 선착순 입금 마감입니다.

+ 정족 수 미달 시 연기될 수 있습니다.

[contact-form][contact-field label=”이름”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전화번호”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 주소”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회사이름, 업종” type=”text” required=”1″][/contact-form]

-> 페이스북을 처음하시는 분들을 위한 초급강좌는

https://goo.gl/N9XNc7

 

-> 광고제작 실습을 위한 고급과정은

https://goo.gl/CXo538 

 

-> 구매전환을 위한 심화과정은

https://goo.gl/9RiRCX

 

 

강남 페이스북교육 고급과정 2월20일 개강 모집

페이스북 초급과정개인계정중급과정 ‘페이지 운영’을 통해 페이지 활성화 전략을 배우셨다면 이번에 페이스북 스폰서 광고에 쓰이는 광고형식을 실습을 통해 세팅하는 고급과정을 배우셔야 합니다.

 

페이스북 광고는 왜 해야만 할까요?

그 이유는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잠재고객을 확보할 수 있고, 확보된 잠재고객을 타겟팅하여 리타겟팅으로 충성고객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이 가능한 이유는 바로 정확한 타겟팅 스스로 설정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스폰서 광고좋은 광고인지, 나쁜 광고인지, 이상한 광고인지 판단할 수 있는 근거를 제시하여 광고가 타겟들에게 잘 도달할 수 있는 광고전략을 제시합니다.

 

페이스북 교육 고급과정에서는 페이지 좋아요 광고와, 게시물 광고를 직접 실습을 통해 집행하는 방법을 배우고, 어떤 게시물을 어떤 방식으로 올려야 하는지 알려드립니다.

스폰서 광고는 이미지에 텍스트의 비중이 20%를 넘으면 광고가 집행되지 않으며, 페이스북이 금지하는 여러가지 조건들을 알려드립니다.

 

페이지 광고 이어 홈페이지와 쇼핑몰 등 별도의 웹사이트로 링크되는 트래픽 광고 실습을 합니다.

트래픽 광고를 집행할 때 주의할 점과 랜딩페이지의 구성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전략적인 부분을 소개합니다.

 

페이스북 광고에 있어 좋아요와 노출, 도달 등은 크게 중요하지 않습니다.

도달이 적어도 참여율과 전환률이 높으면 됩니다.

그렇다면 랜딩페이지를 어떻게 설정해야 구매까지 이르게 할 수 있는지 여러가지 사례를 통해 알려드립니다.

 

최근 페이스북에서 동영상 광고에 대한 참여율이 높게 나옵니다.

그래서 페이스북 교육 고급과정에서는 무료 영상을 다운 받아 자막을 넣고 간단한 편집을 할 수 있는 실습시간을 갖고, 만든 영상을 본인 페이지에 포스팅하는 실습도 있습니다.

그리고 광고에 쓰이는 페이스북의 여러 용어를 통해 광고관리자 보는 방법까지 소개해 드립니다.

 

예인스페이스 강남점에서 진행하는 ‘페이스북 교육 고급과정”은,

+ 일시 : 2018년 2월 20일 화요일 오후1시~4시

+ 장소 : 예인스페이스 강남점

+ 교통 : 강남역 9번출구, 10번출구

+ 준비물 : 노트북 (없을 시 강의장에서 유료 임대 가능)

+ 수강료 : 165,000원 (세금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 (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10명 선착순 입금 마감합니다.

+ 교육 후 항상 피드백을 해드립니다.

+ 정족 수 미달 시 연기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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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페이스북을 처음하시는 분들을 위한 초급강좌는

https://goo.gl/N9XNc7

-> 기업계정인 페이지 활성화를 위한 중급강좌는

https://goo.gl/CXo538 

-> 구매전환을 위한 심화과정은

https://goo.gl/9RiRCX

 

부산 페이스북 광고 교육 11월21일 특강


부산에서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이 11월21일 서면토즈점에서 열립니다.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이 11월21일 화요일 오후4시부터 7시까지 부산 토즈서면점에서 개강합니다.

페이스북은 타겟팅이 가장 큰 핵심입니다.
즉, 내가  원하는 고객만을 찾아 내 그 고객들에게만 페이스북 광고를 보여주게 하는 것이 페이스북이 자랑하는 하이퍼타겟팅 입니다.

페이스북은 지역별, 연령별, 성별, 관심사별로 기업이 원하는 고객들에게 광고를 보이게 하는 알고리즘으로 움지이기때문에, 기업 측면에서는 가장 선화하는 광고 중 하나입니다. 구글의 애드센스, 네이버의 키워드 광고 등도 저마다 좋은 특징을 가지고 있지만 페이스북은 그 어떤 광고보다도 타겟팅에 최적화가 되있어 많은 기업들이 활용하고 있습니다.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은 이런 내용을 알려드립니다.

+ 홈페이지에 픽셀코드 심는 방법

+ 경쟁사 네이버 카페 회원 이메일 추출하여 페이스북에서 맞춤타겟 하는 방법

+ 내 키워드 검색시 경쟁사 사이트에 같이 내 웹사이트를 같이 띄워 픽셀에 담는 방법

+ 내 사이트를 방문한 사람을 추적하는 추적코드 심어 맞춤타겟 활용하기

+ 맞춤타겟과 유사한 유사타겟 설정하는 방법

+ 장바구니, 찜, 회원가입 등 회사가 원하는 페이지에 방문한 사람 전환추적픽셀 심어 추적하기

+ 고객 전화번호, 이메일주소를 사용하여 페이스북에서 맞춤타겟하여 광고하는 방법

+ 공유되는 컨텐츠 발행하는 방법

+ 페이지 활성화가 필요한 회사 등

+ 클릭을 유도하는 헤드라인작성과 카피 작성하는 방법

+ 구매유도하는 랜딩페이지 설정하는 방법

[회사 홈페이지가 없는 사업자도 페이스북 광고가 가능합니다]

+ 회사 웹사이트가 있으면 클릭한 사람을 상대로 맞춤타겟 광고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회사 홈페이지가 없어도 페이스북 페이지만 있어도 페이스북 광고가 가능합니다.

단,페이스북 페이지가 없으면 광고할 수 없으니 꼭 페이지가 있어야 본 강의를 들으신 후 응용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가 있어야 픽셀코드를 심을 수 있으나, 블로그나 카페, 스토어팜 등으로도 페이스북에서 광고를 집행하실 수 있습니다. 즉, 페이스북 픽셀만 심을 수 없다는 이야기입니다. 페이스북 페이지가 있어야 페이지 이름으로 광고를 집행합니다.


 


 

부산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은 이런 회사들에게 추천합니다.

+ 페이스북 광고를 하고 있는데 실질적인 효과를 보지 못하는 회사

+ 페이지 게시물 광고만 하고 있어 분석할 수 없는 회사

+ 광고 결과가 좋은지 안좋은지 분석하지 못하는 회사

+ 빈도와 관련성점수가 잘 안나오는 회사

+ 페이스북광고를 체계적으로 배워 스스로 페이스북 광고 집행하고자 하는 회사

+ 페이스북을 판매채널로 확보하고자 하는 회사

+ 페이스북을 통해 잠재고객을 확보하고자 하는 회사

+ 페이스북을 통해 기존고객에게 재구매를 유도하고자 하는 회사

+ 많은 쇼핑몰 제품을 손쉽고 간편하게 광고를 집행하고자 하는 회사

+ 페이스북광고를 통해 고객의 전환흐름을 파악하고자 하는 회사


 


+ 일시 : 2017년 11월21일 오후 4시~7시

+ 장소 : 토즈 서면점 (부산진국 신천대로 62번길 59(부전2동 233-1 마리포사 4층)

+ 교통 : 부산 1호선 서면역 1번출구

+준비물 : 노트북 (있어도 되고 없어도 됩니다)

+ 수강료 : 22만원 (세금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재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 (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임성빈) / 카톡 : SNS9804

+ 20명 선착순 입금마감 입니다.(입금 선착순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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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 교육 11월27일 특강


대구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 강의가 11월27일 영남이공대학교 내 천마스퀘어에서 열립니다.

마케팅의 가장 큰 목표는 원하고자 하는 타겟에 정확하게 도달하는 것입니다.
병원이 타겟이면 병원을 운영하는 단체, 맛집 고객이면 그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만, 대학생이 타겟이면 대학생에게만 보이는 광고, 여성이 타겟이면 여성에게만 보이는 광고를 집행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네이버나 구글 등 검색엔진 광고는 그렇게 타겟팅을 할 수없지만, 페이스북은 이렇듯 지역별, 성별, 연령별, 관심사별로 나눠 정확하게 광고를 집행할 수 있기때문에, 지금은 많은 회사들이 페이스북 광고를 판매채널로 확대하고 있는 중 입니다.


 


또 최근에는 페이스북마케팅을 활용하여 페이스북에서 판매채널로 활용하려는 사업자가 많이 생겼는데, 의외로 페이스북의 광고 알고리즘을 아는 분들은 별로 없는 것 같습니다.

또한 페이스북광고를 페이지에 게시한 광고물만을 광고하면서 내 광고를 클릭한 사람의 데이터를 저장하지 않고 그냥 흘려보내며, 광고비를 축내고 있는 현실입니다.

페이스북 광고의 목표는 페이스북에서 내 광고를 보고 클릭한 사람들이 누구인지 알아 다음 광고때 그들을 타겟으로 하여 한번 더 광고를 보이게 해야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페이지 게시물엔 그것이 불가능하며 자사 사이트가 있어야 가능합니다.

자사 사이트에 클릭한 사람이 누구인지 알기 위해서는 사이트에 ‘페이스북픽셀’로 불리우는 ‘추적픽셀’을 심어야합니다. 그런데 많은 사업자분들이 그렇게 추적픽셀을 심는 방법을 모르기때문에 돈은 돈대로 나가고 효과는 떨어지게 됩니다.

또한 페이스북 사용자 대상으로 한 잠재고객을 확보할 수 있어, 나중엔 그들을 상대로 맞춤타겟으로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키워드 광고처럼 많은 광고비가 들어가지 않아 좋고, 내 타겟을 내가 세팅하는 것이기때문에 목표광고를 세밀하게 정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페이스북광고를 통해 페이스북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정밀한 타겟팅 광고 방법을 알아야만, 광고비 대비 가성비가 효율적으로 나올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한국SNS마케팅연구소(소장 임성빈)에서 지난 달에 이어 11월27일 영남이공대학교 내 천마스퀘어 1층 미래3관에서 ‘페이스북광고 강의 심화과정’을 열게 됐습니다.


 


본 대구 페이스북광고 강의 심화과정은,

+ 자사 키워드 검색 시 경쟁사 카페 회원 이메일 추출하는 방법

+ 내 키워드 검색 시 경쟁사 웹사이트내 홈페이지를 동시에 띄우는 방법

+ 자사 홈페이지에 방문한 사람을 추적하는 페이스북픽셀 심는 방법

+ 자사 웹사이트의 랜딩페이지에 방문한 사람들 추적하여 픽셀코드 심는 방법

+ 페이스북광고 알고리즘을 정확히 알고 페이스북 광고를 진행하려는 회사

+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을 통해 이벤트 코드 9가지를 활용하려는 사업자

+ 페이스북픽셀 활용방법을 정확히 익혀 스스로 페이스북 광고를 집행하고자 하는 사업자

+ 맞춤타겟, 유사타겟, 리타겟팅, 파워에디터, 그래프서치 등을 익히고자 하는 사업자

+ 네이버에서 내 키워드를 검색한 사람들의 흔적을 알고자 하는 회사

+ 동종업체 카페의 회원 자료를 알아 페이스북 광고로 구매를 유도하려는 회사

+ 클릭유도하는 문구비주얼을 정확히 알고자 하는 회사

+ 구매를 이끄는 랜딩페이지 전략을 익히고자 하는 회사

+ 페이지에서 공유되는 컨텐츠를 발행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등

+ 많은 광고를 한 번에 손 쉽게 집행하고자 하는 회사

 

[회사 홈페이지가 없는 사업자도 페이스북 광고가 가능합니다]

+ 회사 웹사이트가 있으면 클릭한 사람을 상대로 맞춤타겟 광고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회사 홈페이지가 없어도 페이스북 페이지만 있어도 페이스북 광고가 가능합니다.

단,페이스북 페이지가 없으면 광고할 수 없으니 꼭 페이지가 있어야 본 강의를 들으신 후 응용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가 있어야 픽셀코드를 심을 수 있으나, 블로그나 카페, 스토어팜 등으로도 페이스북에서 광고를 집행하실 수 있습니다. 즉, 페이스북 픽셀만 심을 수 없다는 이야기입니다. 페이스북 페이지가 있어야 페이지 이름으로 광고를 집행합니다.


 


[ 대구 페이스북광고 강의 심화과정 일정]

+ 일시 : 2017년 11월27일 오후3시~6시 (3시간)

+ 장소 : 대구 영남이공대학교 내 천마스퀘어 1층 미래 3관

+ 교통 : 대구지하철 1호선 영대병원 1번 출구

+ 주차장 : 넓은 지하주차장 (3시간 1,000원)

+ 준비물 : 노트북(없어도 상관없습니다)

+ 수강료 : 220,000원(세금계산서 발행, 카드결재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 (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20명 선착순 입금 마감합니다.(입금 순 마감합니다)


 


[contact-form to=”sns9804@naver.com”][contact-field label=”신청자 이름” type=”name” required=”1″][contact-field label=”전화번호”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 주소” type=”email” required=”1″][contact-field label=”회사이름, 업종” type=”text” required=”1″][/contact-form]

 

 

 

 

 

 

대구 페이스북 광고 강의 심화과정 6월27일 특강

대구에서 페이스북 광고 맞춤타겟, 유사타겟, 리타겟팅, 맞춤전환, 파워에디터, 비즈니스관리자 등 심화과정이 6월27일 열립니다.

페이스북의 국내 유저는 대략 1,800,000명 정도가 가입해 있는 거대 플랫폼입니다. 네이버와 다음, 구글 등의 검색엔진과는 다른 플랫폼이며 소통과 관심사, 행동 등에 의해 사람을 찾아 다니는 관계형 플랫폼으로 운영됩니다.

 

페이스북 광고는 그래서 필요합니다.

페이스북을 이용하는 사람들의 성향과 관심사, 취미, 행동 등을 파악한 페이스북에 그 데이터를 빌려 광고를 하는 시스템으로 움직이는 페이스북 광고는 잠재고객 확보와 기존 고객들에게 재구매를 유도하는 식으로 다가설 수 있습니다. 내가 알고 있던 제품 광고가 페이스북을 보고 있는데 보인다면 그것을 스팸으로 인식하기 보단 오히려 더 반가울 수 있습니다. 물론 구입한 제품에 대해 만족한 경우겠지만요.

 

대구에서 6월27일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진행하는 페이스북 광고
심화과정이 필요한 회사는

* 페이스북마케팅을 통해 브랜딩이 필요한 회사,
* 페이스북 광고를 전문적으로 배워 매출을 올리는데 사용하고자 하는 회사,
* 페이스북 광고로 쇼핑몰의 활성화가 필요한 회사,
* 페이스북 광고의 알고리즘을 알고 전략적으로 운영하고자 하는 회사,
* 페이스북의 타겟팅 알고리즘을 정확히 알고 운영하고자 하는 마케터,
*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타겟팅의 알고리즘을 알고 광고를 집행하고자 하는 회사 등

페이스북 광고를 매출증대가 필요한 기업들에게 추천하는 페이스북 광고 강좌 입니다.

 

본 대구 페이스북 광고 고급과정 일정은,

* 일시 : 2017년 6월27일 오후5시~10시
* 장소 : 영남이공대학교 내 천마스퀘어 1층
* 준비물 : 노트북
* 교통편 : 영대병원역 1번 출구
* 주차장 : 넓은 지하 주차장 (3시간 1,000원)
* 수강료 : 22만원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 수업 전 강의 교안이 제공됩니다.
* 20명 선착순 입금 마감합니다.

페이스북 광고는 개인계정,페이지,그룹 등과 함께 연계하여 운영하는 것이 훨씬 더 효율적입니다.
페이스북에서 그냥 광고만 집행하는 것 보단 회사의 페이지를 같이 운영하고, 개인계정도 같이 운영한다면 소통과 광고라는 플랫폼을 다 같이 품을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은 사람 관계로 이어지는 플랫폼입니다.

그렇기때문에 페이스북마케팅은 잠재고객을 확보하는데 유리한 알고리즘을 지니고 있습니다.
또한 사람이 많이 모이는 곳이기때문에 페이스북 비지니스가 딱 어울리는 플랫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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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월21일 강남 페이스북마케팅 고급광고전략 특강!

강남-페북특강0721

»페이스북마케팅 고급광고전략이 필요한 업종

1. 페이스북 광고가 필요한 회사
2. 웹사이트 통계가 필요한 회사
3. 새로운 고객창출이 필요한 회사
4. 각 페이지 별 유입통계를 알고 싶은 회사
5. 장바구니에서 땡큐페이지까지 유입이 잘 안되는 회사
6. 정확한 타겟마케팅이 꼭 필요한 회사
7. 페이지활성화 노하우를 알고 싶은 회사
8. 페이스북의 정확한 알고리즘을 알고 싶은 회사
9. 타겟별, 그룹별, 키워드별,위치별, 내 고객을 찾아내는 방법을 알고 싶은 회사
10.맞춤타깃,유사타깃,리타깃팅,전환픽셀,파워에디터 사용법이 궁금한 회사

강남-페이스북특강-3


네이버 키워드광고는(CPC)는 우리회사가 원하는 타깃들에게 정확하게 도달할 수 없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페이스북 광고는 내가 정한 내 고객들에게 정확하게 도달하는 광고 알고리즘을 지니고 있어, 타깃 마케팅이 가능한 SNS 입니다.
내가 정한 위치를 중심으로 반경 1km 를 시작으로 광범위하게 정할 수 있으며, 그 안에서 내 제품을 살만한 사람들만을 골라 여러가지 설정으로 도달하게 할 수있는 세계 유일의 광고 알고리즘을 갖고 있습니다.

일정과 예산, 이미지, 문구, 타겟 등을 언제든지 수정이 가능하며, 고객들이 반응을 살핀 후 또 다시 재설정하여 타깃을 새롭게 정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것들이 실시간으로 분석데이터를 볼 수 있습니다.


*일시 : 7월21일 목요일 오후 2시-6시
*장소 : 토즈강남2호점(백암빌딩 3층)
*위치 : 강남역 10번출구 100미터 좌측 / 신논혁역 6번출구 30m 우측
*수강료 : 150,000원(세금계산서 발행 시 10% 부가세 별도)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임성빈)
*문의전화 : 010-4857-9804(임성빈)
*입금 후 문자나 카톡으로 확인 메세지 부탁합니다.


[contact-form][contact-field label=’7월21일 페이스북 강좌 신청합니다’ type=’checkbox’ required=’1’/][contact-field label=’성함’ type=’name’ required=’1’/][contact-field label=’전화번호’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 주소’ type=’email’ required=’1’/][contact-field label=’참석인원’ type=’checkbox-multiple’ required=’1′ options=’1명,2명,3명,4명’/][contact-field label=’운영중인 SNS’ type=’checkbox-multiple’ options=’블로그,카페,페이스북 페이지,페이스북 그룹,인스타그램,핀터레스트,지식인’/][/contact-form]


♦ 신청자와 참석자와 다른 경우엔 별도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