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페이스북광고 운영전략과정 교육 2월21일 개강 모집

강남-페북이스북광고 교육

페이스북 광고는 타겟팅에 있어 현존하는 마케팅 툴 중 가장 정교하게 움직입니다. 내가 원하는 직종, 원하는 위치, 원하는 성별, 원하는 나이, 원하는 관심사까지 스스로 선택하여 그들의 피드에 내 광고를 도달하게 할 수 있기때문입니다. 

커플에게 파는 제품 이라면,

홍익대학교 근처에 있는 주얼리 매장이라면 이번에 나온 신상품이 커플에게 필요한 커플링을 판다고 할 때를 가정해서 설정을 해봅니다.

위치 타겟은 홍대역 반경 10km내, 성별은 여성이 남성에게 선물하는것을 가정하여 여성만, 연령대25세에서 32세 사이, 언어한국어만 사용하는 사람, 이들의 상세타겟팅은 현재 연애중인 사람을 설정하니 45,000명에게 광고가 도달한다는 예측을 페이스북이 해줍니다.

그럼 이 광고는 앞에 언급한 대상들의 뉴스피드에 도달하게 되어 타겟으로 정한 사람들이 보게 될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페이스북이 자랑하는 정교한 타겟 알고리즘입니다.

서울 페이스북광고 교육

그렇다면 여러분들의 타겟은 누구인지 정확하게 분석하고 계시는지요?

여러분들의 매장 주변에 여러분들의 타겟이 몇 명이나 페이스북을 하는지 알고 계시는지요?

여러분들의 제품을 살만한 사람들이 과연 무슨 행동을하는지 알고 계시는지요?

페이스북 스폰서광고를 통해 우리는 없었던 새로운 잠재고객을 확보할 수 있으며, 그 잠재고객을 어떻게 관리하느냐에따라 매출 증대를 누릴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오프라인 광고와 다르고, 네이버의 파워링크 광고와 전혀 다른 알고리즘으로 운영되는 페이스북 광고는 페이지 광고, 사이트 광고, 동영상광고, 앱광고, 메시지 광고 등 다양한 형식의 광고를 통해 내 광고에 반응한 사람들을 모아 그들을 타겟으로 재구매를 꾸준히 유도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많은 회사들이 페이스북 스폰서광고에 뛰어들고 있는 이유입니다.

2019년 2월21일 진행하는 페이스북 광고 운영전략 강좌에서는

  • 사이트에 방문한 사람을 추적하는 방법
  • 사이트에 페이스북 픽셀코드 설치하여 추적하는 방법
  • 쇼핑몰의 경우 장바구니, 찜, 구매, 서치 등 이벤트페이지 방문자를 추적할 수 있는 전환픽셀코드 설치하는 방법
  • 이벤트페이지 방문자에게 리타겟팅 광고하는 방법
  • 정교한 타겟 설정하는 방법
  • 네이버 검색창에 나와 관련된 키워드 실시간 키워드 검색자 DB 추출하는 방법
  • 네이버와 다음 지도에 등록된 사업자 DB 추출하는 방법
  • 네이버 특정 카페회원 DB 추출하는 방법
  • 그래프서치를 활용하여 페이스북 유저 DB 추출하는 방법
  • 위에 검색된 DB를 맞춤타겟으로 설정하여 광고하는 방법
  • 맞춤타겟 광고 후 유사타겟,리마케팅 설정하여 광고하는 방법
  • 구매를 위한 랜딩페이지 설정하는 방법
  • A,B 광고 테스트 하는 방법
  • 본 강좌는 광고를 한번이라도 해보신 분들께 권하는 강좌입니다.

교육 일정 및 장소

  • 일정 : 2019년 2월21일, 목요일 오후1시~4시
  • 장소 : 강남 예인스페이스
  • 주소 :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 77길 9, 세븐일레븐 건물 4층 
  • 교통 : 강남역 9번출구와 10번출구 사이
  • 주차 및 교통문의 : 02) 3481-1212
  • 준비물 : 노트북
  • 수강료 : 165,000원(세금계산서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20명 선착순 입금 마감합니다.

+ 신청하실 분들은 아래 양식을 제출해주시면 됩니다.(한번만 신청하셔도 잘 도착하니 여러번 보내지 않으셔도 됩니다^^)

[contact-form][contact-field label=”이름” type=”name”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 type=”email” required=”1″][contact-field label=”전화번호”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결제 방식” type=”select” required=”1″ options=”계좌이체,카드결제(현장)”][/contact-form]

광주 페이스북광고강의 매출증대 교육 1월18일 개강 모집

광주 순천 페이스북광고 픽셀

페이스북 스폰서광고가 중요한 이유

과거엔 네이버 키워드 광고만을 고집했지만 이제는 타겟팅이 가능한 페이스북 스폰서광고를 기업들이 많이 하고 있습니다. 네이버만으로 마케팅을 하던 시대는 지났다는 의미입니다. 바로, 사람이 많이 모이는 곳에서 광고를 해야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내 고객에게만 보이는 페이스북 타겟팅 광고

페이스북 스폰서광고의 장점은 내가 원하는 타겟을 직접 골라 그들의 뉴스피드에 내 광고를 보이게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커플링을 판매하는 회사라면 현재 연애중인 사람에게만 광고를 보이게 할 수 있고, 금남로4가역 주변 20km 반경에 있는 25세에서 35세 미혼 여성 중 현재 연애 중인 사람에게만 광고를 보이게 설정하니 현재 21,000명 정도가 페이스북 활동을 하고 있다는 통계를 보여줍니다. 이 25,000명의 뉴스피드에 내 광고를 노출시킬 수 있습니다. 

이렇듯, 업종에 상관없이 원하는 지역별, 연령별, 성별, 관심사별로 타겟을 설정하여 그들의 뉴스피드에 광고를 보일 수 있기때문에 정확한 타겟팅 알고리즘으로 운영되는 것이 바로 페이스북 스폰서광고 입니다.

고객의 정확한 DB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회원 데이터가 많지 않은 회사의 입장에서는 무엇보다 중요한 것이 바로 내 제품을 살만한 사람들의 정확한 DB일겁니다.

사진관이라면 가족사진을 찍고자 하는 사람, 그리고 리마인드웨딩을 찍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무료로 촬영을 해준다는 이벤트 광고를 한 다음 신청자의 정확한 전화번호를 받은 그들을 스튜디오까지 오게하는 것이 목표일겁니다.

이런 방법을 잠재고객확보 광고라고 합니다.

이 광고의 DB는 100% 정확한 고급 정보입니다. 이렇게 고객정보를 얻기 위한 여러가지 이벤트를 통해 매장으로 방문을 유도한다거나, 그들에게 좋은 정보를 보내준다거나 하면서 잠재고객을 충성고객으로 만드는 작업을 지속적으로 한다면 고객 정보가 많이 쌓일겁니다. 그것이 다 자산이지요.

사이트 방문자를 추적할 수 있다

또한 내 사이트에 방문한 사람이 누구인지 알아야 그들에게 마케팅을 할 수 있습니다. 보통의 경우 통계를 보면 방문자 숫자만 볼 수 있는데 그 방문자가 누구인지는 모릅니다.

그러나 페이스북에서는 픽셀이라는 것을 내 사이트에 심어놓으면 누가 방문했는지 알 수 있으며, 방문한 사람들을 모아 그들의 뉴스피드에 역시 내 광고를 보일 수 있습니다.
이러기 위해서는 페이스북이 기업들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페이스북 픽셀을 사이트에 심으면 됩니다.

즉, 내 매장에 방문한 사람의 숫자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그들이 누구인가를 아는 것이 핵심입니다.

이 광고가 왜 나에게 보일까?

여러분들은 페이스북 피드에 나오는 수 많은 광고가 왜 자신에게 보이는지 아시나요? 그리고 그 광고를 보고 어떤 점을 느끼십니까?

클릭을 부르는 광고인지, 아니면 스팸같은 쓸데없는 광고인지 판단이 되실겁니다. 이렇듯 내 광고가 타겟에게 보일때 과연 타겟이 내 광고를 클릭하게끔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광고같은 광고는 클릭하지 않지만, 좋은 정보라고 느끼면 클릭하게 되는 것이 페이스북 광고입니다.

그렇다면 어떤 식으로 만드는 광고가 좋은 광고인지 우리는 할 줄 알아야 합니다.

스폰서광고를 해야하는 이유!

이렇듯 페이스북 광고는 지역별, 성별, 연령별, 관심사별로 정교하게 세팅을 할 수있는 등 정확한 타겟팅이 가능한 것이 가장 큰 장점이기때문에 많은 회사들이 네이버 키워드 광고보단 페이스북 스폰서광고를 선호하는 이유입니다.

그 이외에도 페이스북 스폰서광고 집행 시 필요한 여러가지 노하우를 제시합니다.

1월18일 광주 금남로4가역에서 열리는 페이스북 스폰서광고 교육에서 아래와 같은 노하우를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 내 사이트 방문자 추적하는 방법
  • 페이스북 픽셀 설치 후 맞춤타겟, 유사타겟 설정하는 방법(실습)
  • 쇼핑몰 장바구니, 구매, 검색, 찜 등 이벤트페이지 방문자 추적하는 전환픽셀 설치한 후 리타겟팅 설정하는 방법(실습)
  • 타겟 정확하게 설정하는 방법
  • 고객이 좋아하는 광고 만드는 방법
  • 네이버 검색창에서 나와 관련된 키워드 실시간검색자 DB(이메일, 전화번호) 추출하여 맞춤타겟으로 광고하는 법
  • 나와 관련된 네이버 카페 회원 DB(이메일) 추출하여 맞춤타겟으로 광고하는 방법
  • 네이버와 다음에 지도 등록된 사업자 DB 추출하는 방법
  • 그래프서치를 활용한 페이스북 유저 DB 추출하는 방법
  • A,B 광고 테스트 하는 방법
  • 효과좋은 광고 제작하는 방법
  • 광고관리자 보는 방법

광주 페이스북 스폰서광고 교육 일정

  • 일시 : 2019년 1월 18일 오후2시~5시
  • 장소 : 광주광역시 동구 충장로 72 와이즈파크 8층
  • 교통 : 금남로 4가역
  • 장소 및 주차 문의 : 062-229-0113
  • 준비물 : 개인노트북
  • 수강료 : 220,000원(세금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 예금주 : 임성빈/한국SNS마케팅연구소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15명 선착순 입금 마감합니다.

+ 아래 신청서를 작성해주시면 됩니다.(한번만 보내셔도 잘 도착하니 여러번 보내지 않으셔도 됩니다)

[contact-form][contact-field label=”참석자 성함” type=”name” required=”1″][contact-field label=”전화번호”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주소” type=”email” required=”1″][contact-field label=”회사이름, 업종” type=”text”][contact-field label=”결제방식” type=”select” required=”1″ options=”계좌이체,교육장에서 카드 결제”][/contact-form]

대구 페이스북마케팅 교육 12월17일 개강 모집

대구-페이스북광고 교육

페이스북 광고의 최종 목표는 역시 구매전환입니다.

전환이 없는 광고는 페이스북만 배부르게 하는 것이기때문에 광고의 타겟, 관심사, 헤드라인, 문구, 이미지, 동영상, 랜딩페이지 등 모든 구성이 타겟의 관심을 끌 수 있도록 구성해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내 타겟이 어떤 사람인지 정확하게 정의하고, 그 타겟을 향한 설득의 메시지가 분명해야 회사가 목표로 하는 전환을 이룰 수 있을겁니다.

고객은 모바일로 향한다.

요즘 고객들은 매우 심플하며 간결합니다. 그리고 거의 모든 매체의 소비를 모바일로 하고 있는데 혹시 우리 회사의 콘텐츠는 예전의 방식대로 하고 있지는 않은지 살펴봐야합니다.

모바일에 맞는 콘텐츠란 모바일을 보는 사용자들의 행동을 보면 될 것이고, 자신의 모습을 보면 어느정도 해답이 나올 것입니다.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잠재고객 확보에 힘써야 합니다.

매번 광고할때마다 광고에 반응을 보인 고객의 데이터를 확보하여 그 잠재고객의 모수를 확장시키는데 힘써야 합니다. 여기서 말한 고객의 데이터는 내 사이트를 방문한 사람들을 말합니다. 혹은 내가 집행한 동영상을 시청한 사람들을 말합니다.

동영상을 일정 시간 시청한 사람을 저장할 수 있으며, 내 사이트를 방문한 사람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방법을 통해 여러분들의 광고에 반응한 사람들을 모아 리타겟팅을 통해 구매전환을 이르게 하는 구조가 필요하다는 뜻 입니다.

잠재고객은 페이스북 자체내에서 모으는 방법이 있고, 외부에서 타겟팅에 사용할 잠재고객 DB를 추출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특정 행동한 사람을 추적

네이버 검색창에서 나와 관련된 키워드 실시간 검색자 DB를 추출하여 맞춤타겟광고를 할 수 있으며, 네이버 특정 카페회원 DB를 추출하여 맞춤타겟 광고를 할 수 있으며, 네이버와 다음에 지도 등록된 사업자 DB를 추출하여 맞춤타겟 광고를 집행하여 유사타겟 광고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프서치를 활용한 특정 타겟 추출.

페이스북에서 특정한 페이지를 좋아하는 사람들, 특정한 그룹에 가입해 있는 사람들, 삼성라이온즈를 좋아하는 사람들 등의 특정 행동을 하는 사람들의 이메일 주소를 추출하는 방법이 그래프서치라고 합니다.

고객DB를 맞춤타겟으로

유저들의 DB를 추출한 후 그 데이터를 페이스북 맞춤타겟 광고를 통해 그들의 피드에 내 광고를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가지고 있는 고객의 핸드폰 번호, 이메일 주소등이 포함됩니다.

그리고 회사 웹사이트의 특정페이지를 방문한 유저들을 모아 그들 역시 맞춤타겟 광고를 통해 그들의 피드에 광고를 보이게 할 수 있는 방법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과정들을 교육 중 실습을 통해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도록 알려드립니다.

 

어떤 마케팅을 하고 계십니까.

몇 년전까지는 별 다른 마케팅없이 네이버블로그 하나만 잘해도 그럭저럭 먹고살았습니다.그러나 이젠 네이버블로그만으로 마케팅 하는 시대는 지났음을 우리 모두 알고 있습니다. 잘 되는 회사들의 경우엔 한가지 특징이 있는데 바로 마케팅 활동을 여러 채널로 활발하게 한다는 것입니다.

블로그든 페이스북이든 카카오스토리든 인스타그램이든 최신 트랜드를 받아들이는 회사들은 여전히 잘 된다는 것 입니다.

특히 최근에는 페이스북 스폰서광고와 인스타그램 광고가 기업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 그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정교한 타겟팅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24시간 로그인 플랫폼입니다.

그동안 웨딩샵, 광고회사, 강사, 여행사, 맛집, 네일아트, 정형외과, 성형외과, 뷰티관련, 학원, 광고에이전시, 쇼핑몰, 제조, 도매, 유통 등 다양한 회사에서 본 강좌에 참여하셔서 이전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매출이 오르고 있습니다.

페이스북 광고는 다른 어떤 광고 플랫폼에도 없는 타겟팅이 가능하다는 것 입니다. 페이스북은 24시간 로그인 기반의 플랫폼이기때문에 사용자들의 습성을 페이스북이 알고 있기때문에 타겟팅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페이스북 광고는 지역별, 성별, 연령별, 관심사별로 다양하게 설정하여 그 곳에만 광고를 보이게 할 수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사이트에 페이스북 픽셀을 설치해야 합니다.

픽셀이란 내 사이트에 혹은 특정 페이지에 방문한 유저를 추적하는 기능입니다. 페이스북이 기업에게 제공하는 픽셀은 누가 내 사이트를 방문했는지 추적할 수 있도록 만든 자바스크립트 언어입니다.

자바스크립트나 html이란 말만 나와도 아예 닫아버리는 분들이 많으신데, 페이스북 픽셀은 그저 복사에서 회사 사이트내 특정페이지에 붙여넣으면 끝일 정도로 아주 쉽습니다. 픽셀은 전체 페이지 방문자를 추적하는 코드와 회원가입, 장바구니 등 전환페이지에 방문한 사람을 추적하는 전환추적코드로 나뉘어집니다.

3분이면 설치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도 가능한 작업이니 너무 어려워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대구페이스북광고교육

+ 본 강의를 진행하는 한국SNS마케팅연구소 임성빈소장이 5월20일 출간한 단독 저서인 따라하면 매출이 따라오는 페이스북마케팅 책은 대형서점이나 인터넷 서점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대구-페이스북광고 교육

* 페이스북 광고 교육을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 페이스북 광고의 고급 운영전략을 알고자 하는 사업자
  • 내 사이트 방문자를 추적하고자 하는 사업자
  • 사이트에 페이스북 픽셀 심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사업자
  • 장바구니, 구매, 회원가입 등 전환페이지에 표준이벤트코드 9가지 픽셀 심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사업자
  • 고객의 전화번호이메일주소를 페이스북 광고 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사업자
  • N사 키워드 실시간 검색자 DB 추출 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사업자
  • N사 카페 회원 DB 추출 방법을 알고자 하는 사업자
  • N사, D사에 지도 등록된 사업자 DB 추출 방법이 필요한 사업자(이커머스 포함)
  • 정교한 타겟팅 방법을 알고자 하는 사업자
  • 페이지 좋아요 광고와 게시물 광고만 하고 있었던 사업자
  • 페이지 활성화 방법을 알고자 하는 사업자
  • 클릭을 부르는 헤드라인과 이미지 설정하는 방법

 

대구-페이스북광고 교육

 

*일정 및 장소

  • 일정 : 2018년 12월17일 오후2시~5시
  • 장소 :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구벌대로 301길 14 진미빌딩 3F(용산동 215-3)
  • 교통 : 대구지하철 2호선 용산역 5번 출구
  • 주차 : 주변 도로 및 교회 주차장 및 아파트 단지 내
  • 준비물 : 개인노트북 (없을 시 교육장에 비치된 노트북 사용 가능)
  • 수강료 : 220,000원(세금계산서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20명 입금 선착순 마감합니다.

 

*양식을 작성하여 신청해주세요.(한번만 작성하셔도 잘 도착하니 여러번하지 핞으셔도 됩니다~)

[contact-form][contact-field label=”이름” type=”name” required=”1″][contact-field label=”전화번호”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주소” type=”email” required=”1″][contact-field label=”회사이름, 업종” type=”text”][contact-field label=”결제 방식” type=”select” required=”1″ options=”계좌이체,카드 결제(교육 당일 현장에서)”][/contact-form]

 

 

부산 페이스북광고 교육 5월24일 특강 모집

부산 페이스북광고교육

페이스북 광고를 배우시려는 분들

페이스북에 스폰서 광고를 집행하려고 하는데, 도대체 어떻게 세팅하고 어떻게 해야 효과를 보는지 잘 모르는 사업자분들이 많습니다. 본 강좌를 통해 페이스북 광고의 운영전략을 들으신 후 광고를 집행하시면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페이스북을 판매채널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목표 설정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여러가지 목표를 설정할 수 있는데, 가장 많이 하는 광고는 페이지 자체를 광고하는 좋아요 광고와, 페이지에 포스팅한 게시물을 광고하는 참여 광고가 있습니다. 참여 광고의 경우엔 페이지 자체를 홍보하기 위하여 하는 광고이며, 좋아요 갯수와 댓글등의 표면적인 인사이트를 확보할 수 있지만 방문자를 따로 모아 그들을 타겟으로 리타겟팅 광고를 집행하여 구매를 유도할 순 없습니다. 

사이트에 페이스북 픽셀을 심자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잠재고객을 많이 확보하여 그들을 기업의 충성고객으로 만드는 과정을 통해 우리 회사의 핵심고객을 만들기 위해서는, 내 사이트를 방문한 사람들을 모을 수 있는 방법이 필요합니다. 그것을 페이스북 픽셀을 통해 만들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픽셀이란 사이트에 간단한 자바스크립트언어를 붙여넣으면 그 순간부터 사이트에 방문한 사람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픽셀은 독립적인 홈페이지나 쇼핑몰 등에만 넣을 수 있고, 블로그나 카페, 모두앳, 스토어팜 등엔 페이스북 픽셀을 심을 수 없습니다.

 

 

본 페이스북광고 운영전략과정을 들으시면 좋을 분들은,

  • 회사의 홍보팀에 근무하고 있는 담당자
  • 회사의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는 담당자
  • 1인 사업자로 페이스북 광고를 집행하고자 하는 사업자
  • 소상공인으로 스스로 페이스북 광고를 집행하고자 하는 사업자
  • 중소기업의 팀장이나 실장 등 부서장
  • 페이스북 페이지 관리자
  • 1인 프리랜서로써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브랜딩이 필요한 사업자
  • 도매, 유통, 제조를 하는 사업자로써 특정 고객 DB가 필요한 사업자
  • 광고대행사 직원으로 페이스북 픽셀 활용방법을 알고자 하는 담당자
  • 회사의 임원으로써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기업이 얻을 수 있는 부분이 필요한 분
  •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회사의 브랜딩이 필요한 담당자 등

 

 

이 강좌를 청강하시면 이런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1. 페이스북에서 광고하는 여러가지 방법을 알 수 있다.
  2. 사이트에 방문한 고객을 추적할 수 있다.
  3. 페이스북 픽셀코드 심는 방법을 알 수 있다.
  4. 회원가입, 장바구니, 구매 등의 페이지 방문자를 추적할 수 있다.
  5. 전환페이지의 방문자를 추적하여 리타겟팅 광고에 활용할 수 있다.
  6. 고객의 클릭을 부르는 전략을 알 수 있다.
  7. 구매 전환을 일으킬 수 있는 랜딩페이지 전략을 알 수 있다.
  8. 고객의 페르소나를 정확하게 설정할 수 있다.
  9. 정확한 타겟팅 설정방법을 알 수 있다.
  10. 페이지 활성화 방법을 알 수 있다.
  11. 네이버 카페 회원 DB 추출방법을 알 수 있다.
  12. 네이버 키워드 실시간 검색자 DB 추출방법을 알 수 있다.
  13. 네이버, 다음 등에 지도 등록된 사업자 DB 추출방법을 알 수 있다.(이커머스 포함)
  14. 잠재고객확보 광고를 통해 고객 DB를 확보할 수 있다.
  15. 공유되는 컨텐츠 발행방법을 알 수 있다.

 

고객 DB 추출 프로그램

 

 

2018년 5월24일 부산 페이스북 광고 교육 일정은

  • 일시 : 2018년 5월24일 오후1시~4시
  • 장소 : 토즈 서면점
  • 주소 : 부산 부산진구 신천대로62번길 59 (마리포사 4층)
  • 장소문의 : 051-806-6767
  • 교통 : 부산지하철 서면역 1번출구 100여미터 
  • 준비물 : 노트북
  • 수강료 : 22만원(세금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 20명 입금 선착순 마감합니다.
  • 교육문의 : 010-4857-9804(임성빈) / 카톡 SNS9804

 

[contact-form][contact-field label=”이름” type=”name”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 type=”email” required=”1″][contact-field label=”전화번호”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회사이름, 업종” type=”textarea” required=”1″][contact-field label=”결재 방식” type=”select” required=”1″ options=”계좌 이체,현장 카드 결제,현장 현금 결제”][/contact-form]

페이스북 픽셀코드 심는 영상을 신청합니다(이벤트기간이 끝났습니다)

페이스북 픽셀은 웹사이트가 있는 분들만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픽셀코드는 사이트가 없으면 심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 폼에 작성하셔서 발송하면 정상적으로 발송되니, 여러번 누르지 않으셔도 됩니다^^

 

+ 본 포스팅은 이벤트기간이 끝났습니다.

[contact-form][contact-field label=”이름을 적어주세요” type=”name”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 주소를 적어주세요” type=”email” required=”1″][contact-field label=”웹사이트 주소” type=”url” required=”1″][/contact-form]

페이스북광고 고객을 설득할정도로 매력적인가?

페이스북광고 엣지있게

클릭하고 싶은 광고를 만들어라!

광고를 보고 구매를 하기까지에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광고 헤드라인이나 디자인이 세련되고 멋진 광고를 선호할 수밖에 없을겁니다. 내가 사고 싶은 욕망이 있는 제품의 광고가 허접하거나 관심을 끌지 못하는 구성이라면 아무리 갖고 싶은 제품일지라도 구매하는데 주저할겁니다.

지금 귀사가 만든 광고나 메시지가 당신의 고객을 설득할 수 있을 정도로 매력적인지 자세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영화 ‘주유소습격사견’에 보면  한 배우가 이런 말을 합니다. ‘난, 한 놈만 팬다’라는 명언을 합니다. 그렇습니다. 타겟은 한 사람을 설득하는 메시지를 전달해야 합니다.

페이스북광고 엣지있게

한 사람을 설득하는 메시지

페이스북 광고를 하려면 한 사람만을 설득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메시지를 작성해야 합니다.
그러나 많은 회사들이 타겟층의 연령대를 너무 넓게 설정하기때문에 광고 효과가 없다고 투덜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연령대가 20대에서 40대까지 세대를 넘나들게되면 설득할 명분이 약해지는데, 많은 업체들이 한 가지 메시지로 3세대를 걸친 세대를 설득하려고 하기 때문에 실패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단 한 사람을 설득한다고 생각하고 타겟을 최대한 좁게 잡으면 타겟이 구체적이기때문에 설득한 메시지도 분명해집니다.

 

타겟의 DB가 정교해야 한다

또한 페이스북은 타겟을 정해 진행하는 플랫폼이라 타겟의 DB가 최대한 정확해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페이스북 광고만들기에 들어가 위치, 성별, 연령별, 상세타게팅을 설정하여 광고를 집행하는데 전문가가 아닌 이상 설정하는데 있어서도 그리 쉬운일이 아닙니다.

그래서 회사가 가지고 있는 고객의 핸드폰번호나 이메일주소를 활용하여 스폰서 광고를 진행하는 방법과, 우리 회사 홈페이지에 방문한 고객들을 따로 모아 재구매를 유도하거나 하는 맞춤타겟 광고를 하면 데이터의 정확도가 커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소비자들이 네이버에 들어가 자신이 원하는 특정 키워드를 검색하는데 이렇게 키워드를 검색한 사람들의 DB를 모아 광고를 한다면 정확하고 정교한 타겟팅 광고를 할 수 있을겁니다. 영업이나 유통회사를 한다면 네이버나 다음에 지도 등록한 사업자들의 DB를 추출하여 페이스북에서 맞춤타겟 광고를 한다면 고객 확보에 더욱 유용할 것 입니다.

여기에 더해 네이버 카페에 가입한 회원들의 DB를 확보하여 역시 맞춤타겟 광고를 진행한다면 그 어떤 타겟보다 정교하게 광고할 수 있을겁니다.

픽셀을 심었으면 활용해야 합니다

또한 사이트에 방문한 사람을 추적하여 재구매를 유도할 수 있는 방법이 바로 페이스북 픽셀입니다. 픽셀을 사이트에 심어 놓는 순간, 그 페이지를 방문한 사람의 흔적이 사이트에 남게되어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그 사람의 뉴스피드에 보이게 되는 알고리즘이 바로 픽셀코드 입니다.

픽셀코드를 심었으면 픽셀 설치가 잘 되었는지 확인해야하며, 그때부터는 추적한 사람들을 골라모아 그들을 상대로 리타겟팅을 하여 광고를 보여지게하고 구매를 유도하게 해야 합니다. 많은 회사들이 사이트에 픽셀만 심어놓고 그 픽셀을 어떻게 활용하는지 모르는 경우가 대다수 입니다.

쇼핑몰도 마찬가지 입니다. 구매, 회원가입, 검색, 장바구니 등 전환 페이지에 방문한 고객을 숫자만 보지말고 그 사람을 모아 추적하여 리타겟팅 광고를 통해 재구매를 유도하는 방식을 끊임없이 해야 잠재고객을 확보하는 작업을 해야 합니다.

픽셀로 확보된 DB를 모아 맞춤타겟, 유사타겟, 리타게팅 등을 통해 광고를 계속 보여지게 하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해야 기업이 원하는 잠재고객을 충성고객으로 만들 수 있을겁니다.

 

페이스북광고 엣지있게

5월23일 강남에서 진행하는 페이스북 광고 운영전략 교육에서는 이러한 부분들을 모두 공개합니다.

  • 페이지 광고만 하셨던 회사 : 페이지 광고는 방문자 추적이 안됩니다.
  • 페이스북 광고를 전략적으로 사용하고자 하는 회사
  • 내 사이트에 방문한 고객을 추적하고자 하는 사업자
  • 페이스북 픽셀 심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사업자
  • 특정페이지 방문자를 추적하고자 하는 사업자
  • 장바구니, 구매 등 전환페이지에 방문한 사람을 추적하고자 하는 사업자
  • 네이버 카페 회원 DB가 필요한 사업자
  • 네이버나 다음 등 지도에 등록한 사업자 DB가 필요한 사업자(이커머스 포함)
  • 네이버 키워드 실시간 검색자 DB가 필요한 사업자
  • 페이지 활성화가 필요한 회사
  • 정확한 타겟팅 방법을 알고자 하는 사업자
  • 클릭을 이끄는 헤드라인 설정과 이미지 제작하는 방법이 필요한 사업자
  • 랜딩페이지에서 설득하는 노하우가 필요한 사업자 등

 

고객 DB 추출 프로그램

 

페이스북광고 교육 일정

  • 일정 : 2018년 5월23일 수요일 오후1시~4시
  • 장소 : 예인스페이스 강남점
  • 주소 :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 77길 9(서초4동 1317-11) 세븐일레븐 건물 4층
  • 교통 : 강남역 9번출구와 10번출구 사이
  • 준비물 : 노트북(없을 시 강의장에서 유료 임대 가능)
  • 수강료 : 220,000원(세금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20명 선착순 입금 마감합니다

 

[contact-form][contact-field label=”이름” type=”name”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 type=”email” required=”1″][contact-field label=”전화번호”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회사이름, 업종” type=”text”][/contact-form]

페이스북 픽셀 설치해야 하는 이유는?

페이스북 픽셀 설치 이유

퍼널전략(Funnel Strategy)으로 충성고객 확보

페이스북 스폰서광고가 마케팅에 좋은 이유는 사이트에 방문한 고객을 추적할 수 있다는 것 입니다. 보통의 경우 몇 명이 방문했는지, 어디를 통해 들어왔는지, 어떤 키워드로 검색해 들어왔는지는 알 수있지만 그 사람이 누군지는 알 수 없습니다.

그러나 페이스북이 제공하는 자바스크립트 언어인 페이스북픽셀을 사이트에 심어놓으면 그 사람의 흔적을 페이스북은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다음 광고를 집행할 때 전에 광고로 확보된 방문자를 모을 수 있는데 그것을 맞춤타겟이라고 합니다. 그렇게 추적한 방문자를 대상으로 다음 광고때 우리 회사의 다른 제품을 구매하도록 그들의 뉴스피드에 보여지게 하는 알고리즘으로 운영되는 것이 바로 페이스북 픽셀입니다.

이 페이스북 픽셀을 통해 잠재고객을 확보하는 단계를 걸쳐 충성고객으로 만드는 퍼널(Funnel Strategy)전략을 활용하여 평생 고객을 만드는 작업을 계속적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픽셀 설치 이유

다양한 목표 설정 가능

페이스북 광고는 페이지 광고와 사이트로 트래픽을 발생시키는 트래픽광고, 앱광고 등 목표에 맞게 다양한 광고를 집행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나 쇼핑몰이 없더라도 여러가지 목표를 정해 광고를 할 수 있습니다.

물론 페이스북 픽셀은 별도의 웹사이트에만 심을 수 있지만 웹사이트가 없더라도 페이지만 있으면 여러가지 광고를 하면서 잠재고객을 확보하거나, 회원가입을 유도하거나, 동영상 조회를 올리는 방법이나, 페이지 팬 수를 늘리는 좋아요광고나, 페이지에 포스팅한 게시물 광고를 알릴 수 있습니다.

즉, 페이스북 픽셀을 심을 수 있는 사이트가 없더라도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다양한 목표를 설정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페이스북 픽셀 설치 이유

랜딩페이지에서 설득이 필요

페이스북 광고가 성공하기 위해서는 사이트를 방문한 고객을 추적하는 페이스북 픽셀 설치가 기본이지만, 광고를 보고 클릭을 유도할 수 있는 헤드라인 작성이나 이미지, 또는 동영상 등 넛지(Nudge) 효과를 이끌어낼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가 필요합니다.

광고를 클릭하기전 가장 먼저 보는 것이 바로 이미지나 영상과 함께 있는 헤드라인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페이스북 광고의 성공 요인은 헤드라인, 이미지, 그리고 랜딩페이지의 구성입니다. 결국 소비자의 액션(Action)을 발생시키는 것은 랜딩페이지에서의 설득입니다. 

 

페이스북픽셀

페이스북 픽셀의 종류

페이스북 픽셀의 종류는 맞춤타겟, 유사타겟, 리타게팅 등 크게 3가지의 픽셀을 사용합니다.
맞춤타겟은 고객의 전화번화 이메일 주소, 사이트를 한 번이라도 방문한 사람을 대상으로 광고하는 것을 말합니다.

유사타겟은 맞춤타겟으로 확보된 고객의 모수가 적을때 그 모수와 비슷한 사람의 수를 180,000명까지 확장시켜 하는 광고를 유사타겟이라고 부릅니다.

리타게팅은 전환페이지의 방문자, 즉 장바구니, 회원가입, 구매 등으로 확보된 사람들을 대상으로 재구매를 유도하는 방식의 광고입니다.

 

그 외 페이스북 광고가 필요한 회사는

  • 페이스북 광고를 체계적으로 배우고자 하는 회사
  • 페이지 광고와 게시물 광고만 하는 회사
  • 사이트 방문자를 추적하고자 하는 회사
  • 사이트에 픽셀코드 심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 전환페이지에 전환픽셀 심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 네이버 카페 가입자 DB 추출 방법이 필요한 회사
  • 네이버와 다음 지도에 등록된 사업자 DB 추출 방법이 필요한 회사(이커머스 사업자 포함)
  • 네이버 키워드 실시간 검색자 DB 추출 방법이 필요한 사업자
  • 랜딩페이지에서의 설득하는 방법이 필요한 사업자
  • 클릭을 부르는 헤드라인 작성과 이미지 설정하는 방법이 필요한 사업자
  • A,B 광고 비교 테스트하는 방법

 

고객 DB 추출 프로그램

 

대구 페이스북광고 운영전략 특강 일정

  • 일시 : 2018년 5월15일 화요일 오후 7시~10시(3시간)
  • 장소 :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구벌대로 301길 14 진미빌딩 3층 (KPC자격 대구지역센터)
  • 장소문의 : 053-622-9402
  • 교통 : 대구지하철 2호선 용산역 5번출구 100여미터
  • 주차 : 도로 주변 및 교회 앞, 아파트 단지 내
  • 준비물 : 개인 노트북(없을 시 교육장에 설치된 노트북 사용 가능)
  • 수강료 : 220,000원(세금계산서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20명 입금 선착순 마감합니다.

 

[contact-form][contact-field label=”이름” type=”name”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 type=”email” required=”1″][contact-field label=”전화번호”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회사이름, 업종” type=”text”][/contact-form]

광주 순천 페이스북광고 교육 5월25일 개강 모집

광주 순천 페이스북광고 교육

페이스북 스폰서광고로 매출증대

페이스북 스폰서광고는 이제 크든 작든 회사들에게는 꼭 필요한 판매 채널로 자리잡았습니다. 한국SNS마케팅연구소에서 서울 강남, 부천 상동, 대구 용산, 부산 서면 등에서 진행하고있는 ‘페이스북광고 운영전략과정’이 5월25일 광주와 순천등에서 사업을 하시는 사업자분들을 위해 충장로 토즈점에서 개강하게 되었습니다.

페이스북은 사용자들의 활동사항을 토대로 좋아할만한 사람, 페이지, 그룹, 광고 등에 반응을 보인 사람들의 관심사를 묶어 타겟팅할 수 있는 알고리즘으로 운영되는 거대 플랫폼입니다.

지금 이 페이지를 보고 계시는 분이 계시다면 저희가 집행하는 광고가 항상 뉴스피드에 보일 것 입니다. 그 이유는 페이스북이 제공한 ‘페이스북픽셀’ 이란 자바스크립트 언어를 이 사이트에 심어 놓았기때문입니다. 페이스북 픽셀은 광고를 보고 클릭한 사람을 계속 따라다니도록 만든 추적코드이기 때문입니다.

만약에 여러분들의 사이트에 픽셀을 심어놓으면 어떤 일이 생길까요?
맞습니다. 귀사의 페이지를 한 번이라도 방문한 사람들은 페이스북을 열때마다 귀사의 페이스북 광고가 보일 것 입니다. 페이스북 뉴스피드에 친구들의 소식이 보이면서 중간에 항상 스폰서 광고가 끼어있습니다. 그리고 그 광고가 본인에게 보이는 이유는 광고를 집행하는 회사에서 귀하를 타겟으로 설정했기 때문에 광고가 보이는 것 입니다.

 

페이스북픽셀

잠재고객을 충성고객으로 만드는 페이스북 스폰서광고

물론, 사이트(홈페이지,쇼핑몰 등 설치형 블로그)가 없어도 페이스북에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페이지의 좋아요 광고와 게시물 광고를 집행할 수도 있고, 블로그와 카페, 모두앳, 스마트스토어등에 링크를 걸어 광고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이트가 없어도 페이스북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잠재고객을 확보하는 광고를 할 수 있는 등 다양한 목표를 설정하여 광고할 수 있습니다. 다만, 페이스북 픽셀은 사이트에만 설치할 수 있기때문에 사이트를 방문한 유저만을 모아 타겟의 수를 광고를 할때마다 모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회사가 확보하고 있는 고객의 핸드폰번화와 이메일주소를 활용하여 페이스북을 통해 광고를 보여줄 수 있으며, 사이트의 특정페이지에 방문한 사용자들만을 모아 다음 광고때 또 다른 제품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이렇듯 페이스북 광고는 광고에 반응을 보인 사람을 계속 모아 잠재고객을 충성고객으로 만들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페이스북픽셀

페이스북 광고는 전문적으로 배워서 운영해야

페이스북 광고를 전략적으로 운영하기 위해선 반드시 전문적인 교육을 받으신 후 광고를 집행하는 것이 장기적인 면에서 훨씬 효과적입니다.

어깨너머로 배워 그리고 혼자 독학으로 배워 광고를 집행하게되면 아무래도 타겟 설정이나 헤드라인 작성과 이미지 설정하는 방법 등에서 그 효율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반드시 페이스북 광고에 대한 별도의 교육을 받으시기를 추천합니다.

 

페이스북픽셀

고객의 DB를 확보하여 맞춤타겟 광고를

페이스북 광고가 효과를 보려면 회사에서 운영하는 페이지와 광고가 설정한 타겟, 그 타겟이 이 광고와 밀접한 관계의 유무, 그리고 고객의 클릭을 이끌 수 있는 헤드라인 작성과 비주얼 등이 복합적으로 연결되있어야 타겟에게 도달을 많이합니다.

그리고 마지막 승부는 랜딩페이지에서 납니다.
광고를 보고 클릭한 페이지가 랜딩페이지인데 이 랜딩페이지에서 고객을 설득할 수 있는 메시지가 충분하게 설명되어야 합니다. 

또한 본 강의에서는 다양한 잠재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우리 회사와 관련한 네이버 카페 회원의 DB를 추출하여 페이스북에서 맞춤타겟으로 도달하는 방법, 네이버와 다음 지도에 등록된 사업자 DB 추출하여 DM 발송과 문자마케팅, 페이스북에서 맞춤타겟으로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잠재고객 모으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사업이 부진하거나, 잘 팔리지 않거나, 고전하고 있다면 아직까지 우리 회사 제품을 많은 사람들이 몰라서일 경우가 큽니다. 그래서 내 제품을 살만한 고객들을 모으는 작업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반드시 결과가 다르게 나올 것 입니다.

 

고객 DB 추출 프로그램

또한 네이버에서 키워드 실시간 검색자의 DB를 추출하여 마찬가지로 맞춤타겟 광고를 통해 타겟을 설득할 수 있는 내용들이 있습니다.

 

광주순천 페이스북광고 교육

 

5월25일 광주 충장로 토즈에서 열리는 페이스북광고 교육에서는

  • 페이스북 광고를 정확하게 배우고자 하는 분
  • 페이스북 스폰서광고를 통해 매출을 일으키고자 하는 분
  • 페이지 좋아요 광고와 게시물 광고만 하셨던 분
  • 내 사이트 방문자를 추적하고자 하는 분
  • 페이스북 픽셀코드를 심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 쇼핑몰의 장바구니, 회원가입, 구매 등 전환페이지에 방문한 고객을 추적하고자 하는 분
  • 고객의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를 활용하여 스폰서 광고를 하고자 하는 분
  • 맞춤타겟, 유사타겟, 리타게팅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 네이버 카페 회원 DB를 확보하고자 하는 분
  • 네이버와 다음 등 지도에 등록된 사업자 DB가 필요하신 분(이커머스 포함)
  • 네이버 키워드 실시간 검색자 DB 추출하는 방법
  • 페이지 활성화가 안되고 있는 분
  • 카페 24 쇼핑몰에 추적코드를 심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 광고관리자 분석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광주순천 페이스북광고 교육

 

광주 순천 페이스북교육은

  • 일정 : 2018년 5월25일 금요일 오후 2시~5시
  • 장소 : 광주 토즈 충장로점
  • 교통 : 금남로 4가역 1번 출구
  • 장소문의 : 062-229-0113
  • 준비물 : 개인 노트북(없을 시 강의장에서 유료 임대 가능)
  • 수강료 : 220,000원(세금계산서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20명 입금 선착순 마감합니다

 

[contact-form][contact-field label=”이름” type=”name” required=”1″][contact-field label=”전화번호”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주소” type=”email” required=”1″][contact-field label=”회사이름, 업종” type=”text”][/contact-form]

페이스북 픽셀 심는 방법,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 교육 4월25일 부산 특강

부산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 교육

페이스북을 하시면서 광고를 해보셨습니까?

페이스북 광고는 개인계정에서는 할 수 없으며 페이지가 있어야 광고를 할 수있습니다. 페이스북 광고는 페이지광고와 페이지에 작성한 게시물 광고를 할 수있으며, 회사 홈페이지로 유입하는 트래픽광고가 있습니다.

페이지에는 방문자를 추적할 수있는 기능인 페이스북 픽셀을 심을 수없으며 단지 사이트에만 픽셀코드를 심을 수 있는데, 쇼핑몰도 역시 마찬가지로 픽셀을 심을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광고의 특징은 이렇게 광고를 보고 클릭한 사람을 추적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어 매우 유용한 마케팅 플랫폼입니다.

개인계정만으로는, 페이지에 포스팅한 게시글만으로는 회사의 이름을 알리거나 제품을 알리기에는 한계가 있는데, 스폰서 광고를 통해서는 더 많은 타겟군들에게 회사를 보이게 하는 알고리즘을 가지고 있어 기업 입장에서는 반드시 필요한 부분입니다. 

 

부산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 교육

사이트에 페이스북 픽셀을 심어야합니다

 

페이지 광고는 페이지의 팬 수를 늘리거나, 게시된 컨텐츠를 알리는데 매우 유용합니다만 방문한 사람을 추적하여 다음 광고때 맞춤 타겟이나 유사타겟, 리타게팅으로 접근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사이트를 만들어 사이트에 페이스북 픽셀을 심어 방문자를 반드시 추적하여 타겟 마케팅으로 연결하여야 하며, 쇼핑몰의 경우엔 전환페이지인 구매, 회원가입, 장바구니 등 9가지 이벤트에 발행하는 페이지에 표준이벤트코드 라는 9가지의 픽셀을 설치하여 방문자를 추적해야 합니다.

구매버튼을 누른다거나, 장바구니 버튼을 누른다거나 하는 특정한 행동을 이벤트라고 하는데 그 부분을 클릭한 사람을 추적하여 다음에 리타겟팅 광고를 통해 다른 제품의 구매를 유도해야 합니다. 이 부분을 상세하게 알려드리는 교육인 부산 페이스북광고 심화교육 과정이 4월25일 열립니다.

 

단, 3분이면 픽셀을 심을 수 있을 정도로 아주 쉽습니다!

그리고 페이스북 광고 시 가장 중요한 요소는 우리 제품에 관심이 있을만한 정확한 타겟군을 확보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본 교육에서는 사업에 필요한 타겟군들의 정교한 DB를 추출하는 방법도 알려드리고 있으며, 그 DB를 가지고 페이스북 광고 중 맞춤 타겟하는 방법 등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페이지 활성화가 안되는 회사들의 페이지를 분석해 드리며 컨텐츠 제작 방향에 대한 부분까지 설명해 드립니다. 

 

부산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 교육

위 사진은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KFA) 산하 부울경지회 회원사를 대상으로 2018년 3월에 부산에서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을 강의하는 사진입니다. 이 특강 시 80여명의 프랜차이즈 회원사들이 참여하셔서 페이스북 광고에 대한 많은 인사이트를 가져 가셨다는 소식을 전해들었습니다.

 

페이스북 광고 심화과정 교육이 필요한 회사는

  1. 페이스북 광고를 체계적으로 배우고자 하는 회사
  2. 페이지 좋아요 광고와 게시물 광고만 하는 회사
  3. 사이트에 페이스북 픽셀 심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4. 랜딩페이지 방문자 추적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5. 전환페이지에 이벤트 코드 심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6. 자체 고객 전화번호이메일을 활용하여 맞춤 타겟 광고하는 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7. 특정 페이지 방문자 추적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8. 네이버 카페 회원 DB 추출하는 방법이 필요한 회사
  9. 네이버 지도 검색 자 DB 추출 방법이 필요한 회사
  10. 관련 키워드 검색자 DB 추출 방법이 필요한 회사
  11. CTR(클릭율)과 관련성 점수 높이는 방법이 필요한 회사

 

부산 페이스북 광고 심화과정 일정

  • 일정 : 2018년 4월 25일 수요일 오후1시~4시
  • 장소 : 부산 토즈 서면점
  • 주소 : 부산 진구 신천대로 62번길 59(부전 2동 233-1, 마리포사 4층)
  • 교통 : 부산 1호선 서면역 1번 출구
  • 준비물 : 노트북 (없을 시 교육장에서 무료 임대 가능)
  • 수강료 : 22만원 (세금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20명 입금 선착순 마감합니다.
  • 교육 후 피드백을 해드립니다.

 

[contact-form][contact-field label=”이름”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전화번호”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 주소” type=”email”][contact-field label=”회사이름,업종” type=”text” required=”1″][/contact-form]

대구 페이스북 광고 교육 핵심은 잠재고객 확보

facebookmarketing

대구 페이스북 광고 교육

대구 페이스북 광고는 타겟팅입니다.

타겟의 종류가 어떤지에 따라 그 결과는 확연하게 차이가 날 것 입니다. 즉, 내 제품에 관심이 있을만한 타겟군에 도달해야 효과가 나타나는데, 불특정 다수에게 도달되는 건 큰 의미가 없을 겁니다. 특히 대구에서 사업을 하시는 사업자분들도 매장이나 제품에 관심있는 충성스런 데이터를 지니고 있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할 것 입니다.

타겟은 자체적으로 오랫동안 수집해 온 고객들의 전화번호이메일 주소가 있을겁니다. 그러나 많은 사업자들은 그런 데이터를 그저 문자나 카톡 등의 문자 발송 마케팅만을 하고 있어 좋은 효과를 보지 못하고 있다고 합니다. 만약에 고객의 데이터를 페이스북에 맞춤 타겟 광고를 집행하면 어떤 일이 발생할 것 같습니까? 문자나 카톡, 이메일 마케팅과 비교하면 어떤 쪽이 더 효과적일까요?

 

대구 페이스북 광고 교육

고객을 추적하는 페이스북픽셀

페이스북 광고의 가장 큰 장점은 인공지능형 알고리즘으로 형성되는 정확한 타겟팅이 가능하다는 것 입니다. 그러나 타겟을 정한 고객들이 내 사이트에 들어왔는데도 아무런 DB를 확보하지 못한다면 그것은 헛 된 광고비만 쓰는 것입니다. 그래서 사이트에 방문한 사람을 추적할 수 있는 페이스북픽셀을 설치해야 합니다. 픽셀은 추적코드라고도 하며, 내 사이트에 방문한 사람만을 골라 페이스북에 들어왔을때 내 광고를 보이게 하는 자바스크립트 언어입니다.

 

대구 페이스북 광고 교육

리타게팅은 페이스북 광고의 핵심

페이스북 픽셀도 종류가 있습니다. 특히 광고를 집행했을 때 특정한 행동을 한 사람을 추적하는 것을 표준이벤트코드 라고 합니다. 즉, 회원가입, 장바구니, 동영상조회 등 특정 행동을 했을때도 추적할 수 있는데 이때는 표준이벤트의 9개 코드를 심으면 추적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표준이벤트 코드를 심을 수 없는 사이트가 있을 수 있는데 그럴때 사용하는 것은 전환 맞춤 코드라고 합니다.

 

강남 페이스북 광고 교육

고객 DB의 퀄리티가 좌우한다.

자사의 고객 DB가 많지 않을 때 우리는 다른 곳에서 고객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는데, 바로 네이버 카페에서 그 데이터를 가져오는 방법이 있습니다. 우리 회사와 비슷한 업종이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에 가입한 회원의 이메일 주소를 추출하여 그것을 페이스북 맞춤 타겟 광고로 타겟팅 할 수 있는데, 특정 부분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가입한 카페라 데이터의 퀄리티가 그 어느 것보다 좋을 것 입니다. 그리고 사업자들 대부분은 네이버에 지도등록을 하게 됩니다.

그 지도에 등록한 사업자의 DB를 추출하여 그 역시 또한 페이스북에서 맞춤 광고를 집행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겁니다.

 

대구 페이스북 광고 교육

클릭율(CTR)과 관련성 점수를 높여야 한다.

페이스북 광고가 그 타겟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게 되면 광고 단가가 낮아지면서 오히려 도달이 잘 되는 경우가 있는데 그런 것은 대부분 클릭율관련성 점수가 높게 나오게 됩니다. 이는 타겟들이 우리 회사가 집행한 광고에 무척 호감이 가고 좋다라는 이야기가 되는데, 그러기 위해서는 어떤 부분을 어떻게 해야하느냐가 핵심입니다. 본 페이스북 교육에서는 CTR과 관련성 점수를 높이는 노하우를 제시합니다.

 

대구 페이스북 광고 교육

페이스북 광고의 승부는 랜딩페이지.

헤드라인을 아무리 좋게 만들어도, 이미지를 아무리 좋게 만들어도 광고를 클릭했을 때 나오는 랜딩페이지가 타겟들에게 외면을 받으면 아무 소용 없습니다. 랜딩페이지에서 고객이 머무는 시간은 고작 20초 내외. 그 안에서 클릭해서 들어온 고객을 설득해야 하는데 설득 메시지가 형편없으면 고객은 바로 이탈하게 됩니다. 체류 시간을 길게 하면서 충분히 랜딩페이지의 컨텐츠를 보도록 하고, 전환까지 이르게 하는 페이지의 구성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랜딩페이지가 성공하기 위한 조건은 여러가지가 있는데, 그 중 하나가 랜딩페이지를 보는 사람의 감성을 건드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타겟의 관심사가 무엇인지 정확하게 인지해야 합니다.

 

대구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

대구 페이스북 광고 교육 심화과정이 필요한 회사는

  1. 페이스북 픽셀 심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2. 사이트에 방문한 사람을 추적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3. 페이지 활성화가 안되는 회사
  4. 좋은 컨텐츠 발행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5. 맞춤타겟, 유사타겟, 리타겟팅 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6. 표준이벤트코드 심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7. 전환 맞춤 픽셀 활용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8. 경쟁사 네이버 카페 회원 이메일 추출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9. 네이버 지도에 등록된 사업자 DB가 필요한 회사
  10. 클릭을 부르는 헤드라인 작성과 효과적인 이미지 제작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11. 구매 전환을 이끄는 랜딩페이지 구성하는 방법이 필요한 회사

  • 일정 : 2018년 4월24일 화요일 오후1~4시
  • 장소 : 달서구 달구벌대로 301길 14 진미빌딩 3층(용산동 215-3)
  • 교통 : 대구 지하철 2호선 용산역 5번출구(우측 출구)
  • 준비물 : 노트북 (없을 시 교육장에 구비된 노트북 사용)
  • 수강료 : 220,000원(세금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20명 입금 선착순 마감합니다.
  • 대구 페이스북 광고 교육

    대구 페이스북 광고 교육

     

    [contact-form][contact-field label=”이름”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전화번호”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 주소” type=”email” required=”1″][contact-field label=”회사이름, 업종” type=”text”][contact-field label=”회사 홈페이지/페이지명” type=”text”][/contact-f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