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페이스북광고 운영전략과정 교육 2월21일 개강 모집

강남-페북이스북광고 교육

페이스북 광고는 타겟팅에 있어 현존하는 마케팅 툴 중 가장 정교하게 움직입니다. 내가 원하는 직종, 원하는 위치, 원하는 성별, 원하는 나이, 원하는 관심사까지 스스로 선택하여 그들의 피드에 내 광고를 도달하게 할 수 있기때문입니다. 

커플에게 파는 제품 이라면,

홍익대학교 근처에 있는 주얼리 매장이라면 이번에 나온 신상품이 커플에게 필요한 커플링을 판다고 할 때를 가정해서 설정을 해봅니다.

위치 타겟은 홍대역 반경 10km내, 성별은 여성이 남성에게 선물하는것을 가정하여 여성만, 연령대25세에서 32세 사이, 언어한국어만 사용하는 사람, 이들의 상세타겟팅은 현재 연애중인 사람을 설정하니 45,000명에게 광고가 도달한다는 예측을 페이스북이 해줍니다.

그럼 이 광고는 앞에 언급한 대상들의 뉴스피드에 도달하게 되어 타겟으로 정한 사람들이 보게 될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페이스북이 자랑하는 정교한 타겟 알고리즘입니다.

서울 페이스북광고 교육

그렇다면 여러분들의 타겟은 누구인지 정확하게 분석하고 계시는지요?

여러분들의 매장 주변에 여러분들의 타겟이 몇 명이나 페이스북을 하는지 알고 계시는지요?

여러분들의 제품을 살만한 사람들이 과연 무슨 행동을하는지 알고 계시는지요?

페이스북 스폰서광고를 통해 우리는 없었던 새로운 잠재고객을 확보할 수 있으며, 그 잠재고객을 어떻게 관리하느냐에따라 매출 증대를 누릴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오프라인 광고와 다르고, 네이버의 파워링크 광고와 전혀 다른 알고리즘으로 운영되는 페이스북 광고는 페이지 광고, 사이트 광고, 동영상광고, 앱광고, 메시지 광고 등 다양한 형식의 광고를 통해 내 광고에 반응한 사람들을 모아 그들을 타겟으로 재구매를 꾸준히 유도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많은 회사들이 페이스북 스폰서광고에 뛰어들고 있는 이유입니다.

2019년 2월21일 진행하는 페이스북 광고 운영전략 강좌에서는

  • 사이트에 방문한 사람을 추적하는 방법
  • 사이트에 페이스북 픽셀코드 설치하여 추적하는 방법
  • 쇼핑몰의 경우 장바구니, 찜, 구매, 서치 등 이벤트페이지 방문자를 추적할 수 있는 전환픽셀코드 설치하는 방법
  • 이벤트페이지 방문자에게 리타겟팅 광고하는 방법
  • 정교한 타겟 설정하는 방법
  • 네이버 검색창에 나와 관련된 키워드 실시간 키워드 검색자 DB 추출하는 방법
  • 네이버와 다음 지도에 등록된 사업자 DB 추출하는 방법
  • 네이버 특정 카페회원 DB 추출하는 방법
  • 그래프서치를 활용하여 페이스북 유저 DB 추출하는 방법
  • 위에 검색된 DB를 맞춤타겟으로 설정하여 광고하는 방법
  • 맞춤타겟 광고 후 유사타겟,리마케팅 설정하여 광고하는 방법
  • 구매를 위한 랜딩페이지 설정하는 방법
  • A,B 광고 테스트 하는 방법
  • 본 강좌는 광고를 한번이라도 해보신 분들께 권하는 강좌입니다.

교육 일정 및 장소

  • 일정 : 2019년 2월21일, 목요일 오후1시~4시
  • 장소 : 강남 예인스페이스
  • 주소 :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 77길 9, 세븐일레븐 건물 4층 
  • 교통 : 강남역 9번출구와 10번출구 사이
  • 주차 및 교통문의 : 02) 3481-1212
  • 준비물 : 노트북
  • 수강료 : 165,000원(세금계산서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20명 선착순 입금 마감합니다.

+ 신청하실 분들은 아래 양식을 제출해주시면 됩니다.(한번만 신청하셔도 잘 도착하니 여러번 보내지 않으셔도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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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 교육 11월27일 특강


대구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 강의가 11월27일 영남이공대학교 내 천마스퀘어에서 열립니다.

마케팅의 가장 큰 목표는 원하고자 하는 타겟에 정확하게 도달하는 것입니다.
병원이 타겟이면 병원을 운영하는 단체, 맛집 고객이면 그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만, 대학생이 타겟이면 대학생에게만 보이는 광고, 여성이 타겟이면 여성에게만 보이는 광고를 집행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네이버나 구글 등 검색엔진 광고는 그렇게 타겟팅을 할 수없지만, 페이스북은 이렇듯 지역별, 성별, 연령별, 관심사별로 나눠 정확하게 광고를 집행할 수 있기때문에, 지금은 많은 회사들이 페이스북 광고를 판매채널로 확대하고 있는 중 입니다.


 


또 최근에는 페이스북마케팅을 활용하여 페이스북에서 판매채널로 활용하려는 사업자가 많이 생겼는데, 의외로 페이스북의 광고 알고리즘을 아는 분들은 별로 없는 것 같습니다.

또한 페이스북광고를 페이지에 게시한 광고물만을 광고하면서 내 광고를 클릭한 사람의 데이터를 저장하지 않고 그냥 흘려보내며, 광고비를 축내고 있는 현실입니다.

페이스북 광고의 목표는 페이스북에서 내 광고를 보고 클릭한 사람들이 누구인지 알아 다음 광고때 그들을 타겟으로 하여 한번 더 광고를 보이게 해야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페이지 게시물엔 그것이 불가능하며 자사 사이트가 있어야 가능합니다.

자사 사이트에 클릭한 사람이 누구인지 알기 위해서는 사이트에 ‘페이스북픽셀’로 불리우는 ‘추적픽셀’을 심어야합니다. 그런데 많은 사업자분들이 그렇게 추적픽셀을 심는 방법을 모르기때문에 돈은 돈대로 나가고 효과는 떨어지게 됩니다.

또한 페이스북 사용자 대상으로 한 잠재고객을 확보할 수 있어, 나중엔 그들을 상대로 맞춤타겟으로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키워드 광고처럼 많은 광고비가 들어가지 않아 좋고, 내 타겟을 내가 세팅하는 것이기때문에 목표광고를 세밀하게 정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페이스북광고를 통해 페이스북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정밀한 타겟팅 광고 방법을 알아야만, 광고비 대비 가성비가 효율적으로 나올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한국SNS마케팅연구소(소장 임성빈)에서 지난 달에 이어 11월27일 영남이공대학교 내 천마스퀘어 1층 미래3관에서 ‘페이스북광고 강의 심화과정’을 열게 됐습니다.


 


본 대구 페이스북광고 강의 심화과정은,

+ 자사 키워드 검색 시 경쟁사 카페 회원 이메일 추출하는 방법

+ 내 키워드 검색 시 경쟁사 웹사이트내 홈페이지를 동시에 띄우는 방법

+ 자사 홈페이지에 방문한 사람을 추적하는 페이스북픽셀 심는 방법

+ 자사 웹사이트의 랜딩페이지에 방문한 사람들 추적하여 픽셀코드 심는 방법

+ 페이스북광고 알고리즘을 정확히 알고 페이스북 광고를 진행하려는 회사

+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을 통해 이벤트 코드 9가지를 활용하려는 사업자

+ 페이스북픽셀 활용방법을 정확히 익혀 스스로 페이스북 광고를 집행하고자 하는 사업자

+ 맞춤타겟, 유사타겟, 리타겟팅, 파워에디터, 그래프서치 등을 익히고자 하는 사업자

+ 네이버에서 내 키워드를 검색한 사람들의 흔적을 알고자 하는 회사

+ 동종업체 카페의 회원 자료를 알아 페이스북 광고로 구매를 유도하려는 회사

+ 클릭유도하는 문구비주얼을 정확히 알고자 하는 회사

+ 구매를 이끄는 랜딩페이지 전략을 익히고자 하는 회사

+ 페이지에서 공유되는 컨텐츠를 발행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등

+ 많은 광고를 한 번에 손 쉽게 집행하고자 하는 회사

 

[회사 홈페이지가 없는 사업자도 페이스북 광고가 가능합니다]

+ 회사 웹사이트가 있으면 클릭한 사람을 상대로 맞춤타겟 광고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회사 홈페이지가 없어도 페이스북 페이지만 있어도 페이스북 광고가 가능합니다.

단,페이스북 페이지가 없으면 광고할 수 없으니 꼭 페이지가 있어야 본 강의를 들으신 후 응용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가 있어야 픽셀코드를 심을 수 있으나, 블로그나 카페, 스토어팜 등으로도 페이스북에서 광고를 집행하실 수 있습니다. 즉, 페이스북 픽셀만 심을 수 없다는 이야기입니다. 페이스북 페이지가 있어야 페이지 이름으로 광고를 집행합니다.


 


[ 대구 페이스북광고 강의 심화과정 일정]

+ 일시 : 2017년 11월27일 오후3시~6시 (3시간)

+ 장소 : 대구 영남이공대학교 내 천마스퀘어 1층 미래 3관

+ 교통 : 대구지하철 1호선 영대병원 1번 출구

+ 주차장 : 넓은 지하주차장 (3시간 1,000원)

+ 준비물 : 노트북(없어도 상관없습니다)

+ 수강료 : 220,000원(세금계산서 발행, 카드결재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 (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20명 선착순 입금 마감합니다.(입금 순 마감합니다)


 


[contact-form to=”sns9804@naver.com”][contact-field label=”신청자 이름” type=”name” required=”1″][contact-field label=”전화번호”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 주소” type=”email” required=”1″][contact-field label=”회사이름, 업종” type=”text” required=”1″][/contact-form]

 

 

 

 

 

 

강남 페이스북광고 강의 심화과정 7월26일 개강


강남에서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이 7월26일 열립니다.

페이스북광고의 목표는 광고를 보고 클릭한 고객들의 유입을 통해 구매전환까지 이르게하는 것입니다.
또한 클릭한 사람을 계속 따라 다니며 재구매를 유도하는 타겟팅이 가능해야 하는데, 구글이나 네이버 등 검색엔진의 경우엔 컴퓨터의 IP와 쿠키등을 추적해 광고를 보이게 하는 알고리즘 입니다.

그러나 페이스북 광고의 경우엔 사이트를 클릭한 사람들의 로그인 계정을 따라 광고를 보이게 하는 알고리즘을 지니고 움직입니다. 그래서 페이스북에 광고를 하려는 회사들은 랜딩페이지에 반드시 광고를 클릭한 사람들의 계정을 추적하는 ‘페이스북픽셀’를 심어줘야 합니다.

클릭한 유저들을 추적하지 않으면 광고를 할때마다 계속 광고비가 줄줄 새는 경우가 됩니다.

광고를 클릭한 사람들을 모아 다시 그들에게 광고를 보이게 하는 ‘맞춤타겟’을 설정한 후, 제품을 구매하도록 유도해야 광고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맞춤타겟’을 통해 재구매를 유도한 후엔 그들이 사이트에 들어와 어떤 페이지에 들어왔나 살핀 후 그들에게 광고를 보이게 하는데 그것을 페이스북에서는 ‘리타겟팅’이라고 부릅니다.

그리고 ‘리타겟팅’을 통해 페이지에 방문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또 다른 구매를 유도하는 광고를 내게 되는데 그것을 ‘전환맞춤’ 이라고 부릅니다.

즉, 브랜드를 알리는 첫 광고에서, 광고를 클릭한 사람들을 모아주는 ‘맞춤타겟’ 후 각 각의 랜딩페이지에 방문한 사람들에게 재구매를 요구하는 광고 ‘전환맞춤’ 을 통해 구매를 유도하게 되는 구조로 집행하게 됩니다.


 


많은 사업자들은 페이지에 쓴 게시물을 광고하면서 좋아요를 많이 받으면 페이스북광고 효과 좋다고 하는 말씀을 많이 하십니다. ‘좋아요’가 많으면 구매는?

모든 광고는 고객의 소비 이동경로를 파악해 그들이 찾아다니는 사이트마다 따라 다니면서 제품을 구매하도록 유도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본인이 사이트를 클릭할때마다 자신의 컴퓨터 화면에 특정업체의 광고가 계속 보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런식으로 내 광고에 관심을 보인 사람들에게 구매를 유도하도록 따라 다니게 하는 전략이 필요합니다.

바로 그 중심에 페이스북 픽셀이 그 역할을 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페이스북광고의 순서는 이렇게 하시면 됩니다.

처음 브랜드 인지도 광고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브랜드를 알린 후,
다음 광고를 통해 내 광고를 클릭한 사람들을 모아주는 ‘맞춤타겟’을 확보한 후,
어떤 페이지에 방문했나 추적한 후, 그 페이지에 방문한 사람들에게 또 다른 제품을 구매하도록 유도하는 ‘맞춤픽셀’ 광고를 집행하시면 됩니다. 이런 식의 광고집행이 페이스북에서는 반드시 필요합니다만, 많은 회사들이 그저 페이지 좋아요 광고나 혹은 클릭만 하는 것으로 끝내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7월26일 강남에서 진행하는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에서는 유입을 통해 구매전환으로 이어지는 페이스북 픽셀을 사용하는 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

+ 페이스북픽셀 사용법을 익혀 스스로 페이스북에 광고를 집행하고자 하는 사업자,

+ 기존 고객데이터(전화번호, 이메일 등)를 사용하여 페이스북 광고를 하는 맞춤타겟,

+ 네이버에서 내 키워드를 치는 사람들을 확보하는 방법,

+ 동종업체 카페 회원들의 데이터를 확보하여 페이스북 광고에 활용하는 방법,

+ 페이지의 활성화 노하우을 알고자 하는 사업자,

+ 온라인쇼핑몰을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매출증대가 필요한 사업자,

+ 페이스북 타겟팅을 정확히 알고자 하는 사업자,

+ 관심사를 정하는 방법을 정확히 알고자 하는 사업자,

+ 클릭을 부르는 광고기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 순차에 따르는 광고전략과 구매효과를 불러 일으키는 랜딩페이지의 노하우를 알고자 하는 회사,


 


+ 일정 : 2017년 7월26일 수요일 오후4~8시

+ 장소 : 토즈 강남2호점

+ 교통편 : 신논현역 6번출구 30여미터, 강남역 10번출구 100여 미터 백암빌딩 3층(교보타워 옆)

+ 주차장 : 지하 주차장 (조금 비싸니 가급적 지하철 이용을 추천합니다)

+ 준비물 : 노트북 (없을 시 강의장에서 유료 임대 가능)

+ 수강료 : 220,000원(계산서 발행, 카드 결재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 (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문의 SNS9804

+ 참석 수강생에게 강의 교안을 드립니다.

+ 선착순 입금 20명 마감합니다.


[contact-form to=’sns9804@naver.com’][contact-field label=’참석자 성함’ type=’name’ required=’1’/][contact-field label=’전화번호’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주소’ type=’email’/][/contact-form]

페이스북광고의 목적은 잠재고객 확보와 구매전환

기업들은 마케팅에 활용하기 위해 페이스북을 운영합니다.

물론 개인들이 취미 활동과 친구들과 소통만을 목적으로 페이스북을 운영하는 경우도 많지만, 작은 회사든 큰 회사든 페이스북 페이지를 운영하는 경우엔 광고를 통해 브랜딩을 하고 있으며 또한 광고를 집행하면서 페이스북을 또 하나의 판매채널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페이스북에서 광고를 하려면 광고계정이 있어야 하며, 그것은 또 비즈니스 페이지가 있어야 광고가 가능합니다.

물론 페이지를 만들어서 무의미한 보도자료식 자료만 올리는 페이지가 대부분이지만, 반대로 페이지를 하나의 거대한 플랫폼으로 활용하는 회사에서는 페이지에 상당한 시간과 비용을 투자하면서 공격적인 마케팅을 하고 있습니다.

기업에게 페이스북이 필요한 이유는 단 한가지, 브랜딩을 하여 매출을 올리기 위함입니다.

많은 회사들이 페이지를 만들어 페이지를 키우기 위해 애쓰고 있으며, 실제로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상당한 효과를 보고 있는 회사들도 많이 있습니다. 기업 입장에서는 반드시 페이지를 키우는 것이 필요합니다. 그 이유는 좋은 컨텐츠를 발행하는 페이지의 경우엔 팬 수가 몇 십만명이 있을 정도로 거대한 플랫폼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페이지의 팬 수가 많다는 것은 회사의 브랜드가 많은 사람들에게 호의적으로 보이고 있다는 이유입니다.

그래서 페이지의 활성화를 통하여 거기에 더해 광고까지 더한다면 그 효과는 배가 될 것입니다.
거이게 더해 그룹까지 활성화되게 한다면 페이스북은 성공할  확률이 커지게 될 것입니다.

 

페이스북은 관심사와 행동 등 사람들의 습관을 파악하여 그 사람의 데이터를 확보해 유저들에게 그들이 좋아할만한 무언가를 보여주게 됩니다. 그것이 페이스북 알고리즘입니다.

친한 사람, 최근에 친분이 두터워진 사람,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른 사람, 특정한 기사에 좋아요를 누른 사람등 내가 한 모든 행동을 취합하여 개인이 좋아할 만한 컨텐츠를 보여주게 됩니다. 그 사람들을 우리 회사에 맞는 타겟으로 정해 내 광고를 관심 가질만한 사람들에게만 광고가 보여지게 되는 알고리즘으로 움직이는 것이 페이스북 광고 알고리즘입니다.

그렇다면 내 고객을 어떻게 설정해야 하느냐가 핵심일 것 입니다.
그것을 가장 고객이라고 하는데 흔히 말하는 ‘페르소나(persona)’ 라고 합니다.
기업 입장에서는 ‘페르소나’를 어떻게 정하느냐에 따라 광고의 승패가 나나탈 것 입니다.

+ 여러분은 온라인에서 잠재고객을 어떻게 확보하고 계십니까?

+ 확보된 잠재고객을 구매로 유입하기 위해 어떠한 방법을 활용하십니까?

+ 내 광고의 랜딩페이지에 추적코드를 심어 고객을 따라다니는 방법을 픽셀이라고 합니다.

+ 장바구니에 제품을 담은 고객에게 리타겟팅 합니다.

+ 저장된 고객의 전화번호를 활용하여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리타겟팅을 합니다.

+ 고객들은 어떤 광고에 반응을 보일까요?

+ 랜딩페이지의 구성은 고객을 유혹하고 있습니까?

+ 마케팅의 핵심은 충성스런 고객을 확보하여 그들에게 꾸준하게 재구매를 유도하는 것 입니다.

 

2017년 6월29일 목요일 강남에서 그러한 모든 것을 알려드리는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이 열립니다.

본 과정이 필요한 회사는,
*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판매채널이 필요한 회사,
* 페이스북 광고를 전략적으로 활용하고자 하는 회사,
* 페이스북 광고의 알고리즘을 정확히 알고자 하는 마케터,
*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쇼핑몰의 판매를 올리고자 하는 회사,
* 페이스북 유저를 고객으로 확보하고자 하는 회사,
* 페이스북 광고를 점 더 전문적으로 활용하고자 하는 마케팅회사,
* 고객의 데이터를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재구매로 이어지고자 하는 회사,
* 신규 고객을 확보하고자 하는 회사 등 입니다.

강남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 일정은

* 일시 : 2017년 6월29일 목요일 오후4시~9시
* 장소 : 토즈 강남2호점(백암빌딩 3층)
* 교통편 : 신논현역 6번출구 30여미터, 강남역 10번출구 100여미터 교보타워 옆 백암빌딩(빠리바게트 건물3층)
* 주차장 : 백암빌딩 지하주차장 (조금 비싸니 가급적 지하철 이용이 좋습니다)
* 준비물 : 노트북 (없을 시 교육장에서 유료 임대 가능합니다)
* 수강료 : 22만원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 (국민은행)
* 선착순 입금 20명 마감합니다.
* 일정 인원 미비 시 강좌가 연기합니다(개별 통보 드립니다)


[contact-form][contact-field label=’이름’ type=’name’ required=’1’/][contact-field label=’전화번호’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 type=’email’ required=’1’/][contact-field label=’본 강좌를 본 플랫폼은’ type=’select’ options=’페이스북광고,네이버검색,구글검색,페이스북페이지,스토리채널’/][/contact-form]

내가 목표로 한 집단에 정확히 도달하는 마케팅이 바로 페이스북마케팅 입니다

강의모습광고
페이스북마케팅은 내가 정한 사람들에게 정확하게 도달하는 알고리즘을 갖고 있습니다.

한가지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첫째, 성별을 내가 정할 수 있습니다.남자 혹은 여자.
둘때, 지역을 정할 수 있습니다. 서울, 경기도, 인천, 대구, 경북, 전라도 등
세째, 정한 지역을 중심으로 반경을 정할 수 있습니다. 강남역중심 1km,2km,3km등 내가 거리를 정할 수 있습니다.
네째, 강남역 중심 반경 3km내에 있는 여성들에게만 광고가 도달한다는 의미입니다.
다섯째, 그들의 관심사 입니다. 네일아트를 좋아하는 여성, 안드로이드폰을 가지고 있는, 혹은 아이폰을 가지고 있는 여성, 그 여성이 쓰고 있는 맥켄토시 혹은 아이비엠컴퓨터, 이들이 여행을 좋아한다, 혹은 패션에 관심이 있다..

이런식으로 내 제품을 살 만한 사람들을 내가 정해서 광고할 수 있는 것이 바로 페이스북광고 입니다.

페이스북에 광고를 하게 되면 내 광고가 내가 정한 사람들에게 보여집니다.
그러나 그 광고를 본 사람들이 한 번에 그 제품을 구매하지는 않습니다.
한 번보고, 두 번본 후 구매를 한다거나 혹은 다음에 구매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나중에 구매를 할 사람들에게 또 다시 내 광고를 노출시켜야 하는데, 시간이 지난 후 그 사람에게 내 광고를 보여주고자 하는 기법을 우리는 ‘리타겟팅’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내 고객들과 유사한 사람들은 모아주는 기능을 하는 것 역시 페이스북이 도와줍니다.
이것을 우리는 ‘유사타겟’ 이라고 합니다.
이런 것을 ‘전환픽셀’이라고 하는데 이러한 기법을 알려드리는 ‘페이스북마케팅 고급광고전략’이 9월22일 강남에서 열립니다.

본 페이스북마케팅 고급광고전략 강의가 필요하신 분들은,

_ 페이스북광고를 통해 브랜드를 알리고 싶은 분 또는 회사
_ 페이스북광고를 통해 제품을 판매하고 싶은 분 또는 회사
_ 페이스북광고를 통해 전환픽셀을 배우고 싶은 분 또는 회사
_ 리타겟팅을 통해 고객을 관리하고 싶은 분 또는 회사
_ 페이스북 개인계정의 효과적인 운영전략을 알고 싶은 분 또는 회사
_ 페이스북 페이지의 효과적인 운영전략을 알고싶은 분 또는 회사
_ 페이스북 그룹의 운영전략을 알고 싶은 분 또는 회사

강남-페이스북특강0922

한국SNS마케팅연구소 임성빈소장 프로필

프로필사진2


신청안내 입니다.

* 일시 : 9월22일 목요일 오후 5~9시
* 장소 : 토즈강남2호점
* 주소 : 서초구 강남대로 459 백암빌딩 3층(차는 지하주차장에 대시면 됩니다.유료입니다)
* 교통 : 강남역 10번출구 100여미터 좌측 / 신논현역 6번출구 30m 우측
* 수강료 : 150,000원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 (국민은행/임성빈)
* 입금 후 입금자명과 함께 입금하셨다는 문자를 꼭 주시기 바랍니다.(신청자와 참석자가 다를 경우 꼭 문자를 주셔야 합니다)
* 신청서를 작성해 주신 후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 문의전화 : 010.4857.9804(임성빈) / 카톡 : sns9804

[contact-form][contact-field label=’신청합니다’ type=’checkbox’ required=’1’/][contact-field label=’신청자 이름’ type=’name’ required=’1’/][contact-field label=’연락 전화번호’ type=’textarea’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주소’ type=’email’ required=’1’/][contact-field label=’운영하시는 SNS’ type=’checkbox-multiple’ options=’페이스북,인스타그램,블로그,카페,스토리채널,옐로아이디,지식인’/][/contact-form]

페이스북 개인정보 노출때문에 안한다구요?

페이스북마케팅

페이스북마케팅
페이스북, 왜 안하십니까?

이렇게 물어보면 개인정보가 너무 노출된다고 해서 하지 않는다는 분들이 의외로 많습니다
그리고 보고 싶은 사람들이 계속 보여서 싫다고 하시는 분들도 많으십니다.
위에 말씀하신 이런 부분들은 페이스북에서 설정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그 설정에 들어가셔서 내가 원치 않는 부분을 체크하시면 위에 말씀하신 부분들은 전부 해결이 되니,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것이 아닙니다.

사업을 하시는 분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무엇일까요?
아마도 대부분이 거래처를 많이 확보하는 것일겁니다.
기존에 있는 거래처 이외의 다른 업체도 많이 확보해야 할텐데, 그것이 대부분 지인들의 소개로 인해 이루어지는 것은 한계가 있습니다.

그렇다고 광고비가 많아 온 매체에 광고를 할 수는 없습니다.
또한 네이버의 키워드광고는 그 효과에 비해 광고비가 너무 많이 들어갑니다.
물론 돈이 많은 기업들의 경우는 제외하구요.

강남-페북특강2

기업이 가장 원하는 광고는 어떤 광고일까요?

바로 내가 정한 타깃들한테만 도달할 수 있는 광고가 아닐까 합니다.

그런데 세상은 그런 광고가 있을까요?
바로 페이스북 광고가 그런 광고기법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런 방식입니다.
우리회사에서 이번에 런칭한 제품이 애견쇼핑몰에서 판매하는 애견사료다.
그렇다면 그 애견사료는 어떤 사람들이 필요하며, 또한 애견사료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어떤 관심사를 지니고 있을까를 생각해 보면 답이 쉽게 나올겁니다.
애견사료가 필요한 사람은 집에서 애견을 키우는 사람입니다.
그리고 연령대는 물론 차이가 있겠지만 여성들이 더 많은 비율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여기까지 보면 애견을 키우는 여성이겠지요.

question6

이 여성들이 어느 지역에 있는 사람인가도 체크요소라고 한다면 그 지역을 설정하면 됩니다.
우리 매장이 강남역 10번출구에 있다고 한다며, 지역설정을 강남역을 기준으로 몇 킬로미터 반경까지 설정할 것인가를 내가 설정하면 됩니다.

여기까지 하면 강남역 반경 5km 내에서 사는 애견을 좋아하는 여성이겠지요.

이런 식으로 타깃층을 내가 정한다는 것 입니다.

그리고 그 타깃들에게 두 번 세 번 보여주면서 계속해서 내 물건 사달라고 조르는 셈이지요.
내가 좋아하는 제품일지라도 한 번 본 제품을 그 자리에서 구매까지 하는 사람은 많이 않을겁니다.
그런 예측된 고객들에게 내 광고를 또 한번 보여주는 식으로 운영되는 광고가 바로 페이스북광고 입니다.

애견을 좋아하는 사람들과 또 비슷한 관심사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에게까지 도달할 수 있는 광고가 페이스북 광고입니다. 광고내는 시간도 내가 직접 설정할 수 있으며, 광고비도 내가 직접 설정해 운영할 수 있습니다.
랜딩페이지에 어느정도의 방문객이 들어왔나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장바구니,쌩큐페이지 모두 추적코드를 심어 방문객을 파악할 수 있는 광고가 바로 페이스북 광고입니다.
장바구니에 많은 방문객이 들렀는데 구매전환까지 이루어지지 않았다면 과연 무엇이 문제일까요?

새로운-페북-광고이미지4

맞춤타겟,유사타겟,리타겟팅,전환픽셀.

이것이 페이스북이 자랑하는 하이퍼타깃 전략입니다.
또한 페이스북에는 개인계정과 비즈니스 툴인 페이지, 온라인친구를 오프라인에서 연결할 수 있는 그룹.
이렇게 3가지 운영되는 것이 페이스북 입니다.
광고를 집행하는 회사의 경우에는 광고에만 의존하면 그 효과가 떨어집니다.
페이지와 그룹, 그리고 개인계정 이 3박자가 효율적으로 연동 되 움직여야 큰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는 6월29일 토즈강남2호점에서 “페이스북마케팅 고급광고전략” 특강이 열립니다.
고객의 흐름을 파악하여 매출상승의 효과를 보시기 바랍니다.

강남-페이스북-하루-특강


일시 : 6월29일 수요일 오후 2시~6시
장소 : 토즈 강남2호점 ( 백암빌딩 3층,신논현역 6번출구 30m 우측, 강남역 10번 출구에서 100여미터 좌측)
주차장 : 지하에 유료 주차장이 있습니다.
수강료 : 150,000원(세금계산서가 필요하신 회사는 부가세 10% 별도 입니다)
입금계좌 : 287701-04-264770 (국민은행 / 임성빈)
문의전화 : 010-4857-9804 (임성빈)


[교육커리큘럼]

개인계정의 중요성
페이지 활성화 전략과 그룹의 활성화 전략
맞춤타겟
유사타겟
리타겟팅
전환픽셀
효과적인 광고 이미지
고객을 유혹하는 카피전략

광고설정하는 방법과 실제 집행하는 과정을 보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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