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상강의로 듣는 잠재고객 DB 확보 특강

당신의 고객은 누구입니까?

정기적으로 당신의 제품을 찾는 고객은 몇 명쯤 되시나요? 그리고 새로운 신규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마케팅은 준비가 되어있습니까? 무작정 남들이 하는 그대로 파워링크나 구글 GDN광고, 그리고 기본적인 페이스북 스폰서광고를 통해 하고 있진 않나요? 그렇다면 광고의 랜딩페이지는 어떤 것을 말하고 있습니까?

불특정 다수는 헛 된 돈의 낭비입니다.

현재의 마케팅은 불특정 다수가 아닌 내 제품을 알진 못해도 관심있을만한 대상만을 골라 그들을 결국엔 구매고객으로 만드는 작업을 해야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누가 내 타겟인지 정해야하는데 그것을 정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고객은 온라인에 있고 그들은 특정 관심사나 특정 키워드를 검색해서 반응한 사람들의 이메일주소나 전화번호를 확보하는 방식입니다.

고객의 DB는 전화번호나 이메일 주소 중 하나만 확보하면 됩니다. 전화번호는 문자를 통한 마케팅을, 이메일은 이메일마케팅으로 고객을 만드는 작업입니다.

우리는 홍보와 매출을 올리기 위해 블로그를 쓰고 상위노출을 노려야 하고, 페이스북을 하면서 소통을 통해 알리고 있으며 인스타그램에서도 게시물을 올려 홍보하고 있습니다. 이런 일은 매일매일 아니면 자주 올려야 효과를 볼 수 있지요.
너무 힘들고 그리고 효과 또한 원하는만큼 얻지도 못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하지 않으면 안되는 마케팅입니다.

소수의 당신의 고객만 만드세요

그렇다면 SNS를 하면서 조금 더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방법은 없을까하고 생각해봤습니다. 그것은 바로 내 고객만을 골라내는 타겟마케팅 입니다. 매장에서는 고객의 명함을 받아 이메일과 전화번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그 명함에 있는 고객의 데이터로 여러분은 무엇을 하고 계시나요?

어쩌다 보내는 세일 문자, 가끔 보내는 홍보성 문자일 것입니다. 결과는 뻔하지요. 효과가 거의 없을겁니다. 물론 안하는 것 보단 그나마 나을 수 있습니다. 명함에 있는 이메일로는 거의 아무것도 하지 않을 겁니다. 그 이유는 ” 누가 이메일을 보겠어? 그리고 이메일로 마케팅을 하겠어?” 라는 의구심이 있기 때문이지요.

고객의 DB를 모으는 방법은?

그리고 고객의 전화번호로는 거의 대부분이 문자만 보내는 용도로 쓰이고 있습니다. 그러다가 스팸번호로 수신차단을 당하면 그나마 있었던 고객의 데이터가 없어지게 됩니다. 여러분들은 고객의 전화번호와 이메일로 페이스북에서 스폰서광고를 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나요?

고객의 이메일주소로 페이스북 스폰서광고를 한다는 사실을 알고 계시나요?
거의 대부분이 그 사실을 모르고 계시더군요.

그리고 고객 DB가 조금이거나 더 필요할때는 어떤 방법으로 고객의 데이터를 얻는지 알고 계시나요? 이번 화상강좌에서는 내 제품에 관심있을만한 고객의 DB를 얻는 방법에 대한 노하우를 제공하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즉, 고객의 니즈에 의해 자신의 정보를 나에게 제공하는 방식이므로 개인정보법에 위반되지 않습니다. 그들 스스로 원해서 나에게 정보를 주는 것이니까요.

고객을 모아 구매로까지 연결되는 마케팅자동화

그렇게 획득한 전화번호와 이메일주소를 활용하여 그들이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면서 결국엔 그들이 내 제품을 구매하도록 이끄는 방식이 바로 기업들과 마케팅회사들이 사용하고 있는 방식입니다.

이번 강의에서는 여러분이 현재 가지고 있는 전화번호나 이메일주소를 페이스북 스폰서광고로 낼 수 있는 방법을 실습을 통해 알려드립니다.

또한 고객의 전화번호나 이메일주소를 확보할 수 있는 방법을 공개합니다. 고객의 정보를 받기 위해 제일 먼저 할 것은 랜딩페이지나 구독폼을 생성하여 그 곳을 통해 고객의 정보를 받아 콘텐츠를 통해 구매고객으로까지 연계해야 합니다.

이것이 기업과 마케팅 회사들이 사용하고 있는 자동화시스템 입니다.

11월18일 당신의 진짜 고객을 찾으세요.

화상강의에 참여하시게 되면 노트북이나 PC, 그리고 스마트폰 중 편하신 기기로 참여하시면 됩니다. 사무실에서나 집에서나 카페에서나 편하신 곳에서 이어폰을 꼽고 편하게 들으시면 되는 화상 강좌 입니다. 요즘 이 화상강의란 말, 많이 들어보셨지요?

이제는 원하는 마케팅교육을 이렇게 화상을 통해 좋은 컨텐츠를 보실 수 있는 시대입니다. 반대로 여러분이 하고 계시는 일도 이렇게 화상을 통해 여러분의 고객들을 참여시킬 수 있습니다.

이 강의는 오는 11월18일 수요일 열리며 신청하시게 되면 강의 시작 30분전에 여러분 문자나 카톡으로 입장하실 수 있는 주소를 보내드리면 그것을 클릭하여 입장하시면 됩니다.

2020년 최신 마케팅트렌드를 들으시고 여러분의 마케팅에 큰 날개를 달아보시기 바랍니다.

화상강의 신청은 아래 양식을 통해 신청하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https://bit.ly/2zmeC8c

잠재고객 DB, 당신의 사업을 확장시켜 줄 가장 확실한 마케팅 방법!

10,000명에게 홍보해서 10명을 계약하시겠습니까?
1,000명에게 홍보해서 300명을 계약하시겠습니까?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해서는 그만큼 마케팅 비용도 많이 들어가지만, 수가 적은 대상들에게알린다면 그 비용은 분명 적게 들어갑니다

여기서의 핵심은 10,000명이 어떤 사람인지,
1,000명이 어떤 사람인지가 핵심입니다.

잠재고객DB 확보 방법

결혼은 사랑하는 사람과 해야 합니다.

서로가 원할 때, 그때 하는게 바로 결혼 아닐까요^^

이렇듯 서로가 서로에게 원하고 필요할 때 그때 완전체가 되듯 이, 마케팅 또한 서로가 원하는 것이 있을 때 제안을 하여 서로가 원하는 것을 주고 받으면 됩니다.

즉, 마케팅이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내 정보를 받아들이는 사람이
내 제품에 관심있는 사람이어야 한다는 것 입니다.

잠재고객DB 확보 방법

불특정 다수인 10,000명은 의미업고 적은 숫자라도 1,000명의 진짜 고객이 있다면 그 마케팅은 결국 성공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회사는 반드시 내 제품에 관심있을만한 고객을 확보해야하는데,
그것이 바로 ‘잠재고객’ 입니다.

여러분들이 지금 가지고 계시는 그동안의 고객 전화번화나 이메일주소가 있다면,그것이 바로 여러분들의 재산입니다.

이메일마케팅 자동화시스템

또 하나는 이미 가지고 있는 고객과 비슷한 사람들의 정보를 새롭게 모으는 것이 필요합니다.

가지고 있었던 고객의 데이터는 관리하면되고 더 많은 잠재고객을 새롭게 얻으려면 잠재고객에게 필요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그들의 전화번호나 이메일주소를 받는 것 입니다.

그렇게 확보된 잠재고객의 정보를 활용하여 구매를 유도할 수 있도록 관심을 주고 좋은 정보를 제공하면서 구매까지 유도하는 과정을 되풀이하는 시스템을 만들어 주십시오.

그렇다면 마케팅과 홍보가 기존과는 다른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사업은 자신이 가지고 있는 최고의 장점을 알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러분들은 여러분들의 업종에서 가장 뛰어난 전문가일 겁니다.

식당을 하면 음식에 대한 전문가일것이고, 강의를 한다면 그 강의 부분에서는 가장 뛰어난 전문가일 것이고, 사진관을 한다면 당신은 분명 그 분야에서 실력이 뛰어난 전문가일 것입니다.

그렇다면 자신의 분야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지혜가 있을것이고 그러한 정보는 일반인들은 잘 모를 것입니다.

지금 당신이 가지고 있는 유용한 정보를 당신의 제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에게 제공하면서 그들의 정보를 받을 수 있다면 그것이 바로 구매전환율이 가장 높게 나오는 잠재고객을 활용한 마케팅입니다.

이 강좌는 잠재고객을 얻는 방법에 대한 내용으로 이루어진 강의입니다.

잠재고객 DB를 얻기 위해서는 무료와 유료로 진행할 수 있는데 우리가 알고 있는 블로그나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이 있고, 비용이 들어가는 포털사이트나 검색엔진 유료광고를 통해 잠재고객 DB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사업의 목적에 따라 고객의 전화번호가 필요할 수 있고, 또 어떤 경우엔 전화번호보다는 이메일주소만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부분이 왜 필요한가를 정확하게 알려드립니다.

그리고 운영방법에 대한 전략도 제시하는 강의입니다.

매출이 오르는 회사는 분명 이유가 있습니다.

사업을 처음 시작하는 분들도 처음부터 성공적으로 운영하는 회사도 있습니다.

사업이 정체된 회사도 있습니다.

사업의 확장성이 필요한 회사도 있습니다.

그 시작을 잠재고객 DB를 활용한 마케팅으로 결정하세요.

결과가 달라질것이고 평생고객의 숫자가 점차 증가하여 당신의 사업을 튼튼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본 강의를 화상으로 진행하는 강좌입니다.

신청양식을 보내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https://bit.ly/2zmeC8c

대구 잠재고객DB 확보를 통한 마이크로타겟팅 특강

불특정 다수에게 향하는 마케팅시대는 지났습니다.

마케팅 비용이 차고 넘치면 할 수없지만 대부분 회사는 벌기도 바쁜데 마케팅 비용으로 무한정 지출한다는 건 상상할 수 없을겁니다.

시대가 지날수록 소비자들의 소비패턴도 빠르게 변하고 있습니다. 현대인들은 자신의 관심사와 다른 것은 외면하며, 반대로 자신이 관심있는 것에는 참여도가 높습니다.

타겟의 범위는 좁힐수록 성공합니다

동성로 주변에 있는 20세에서 25세 사이의 여성, 혹은 커플, 이런 타겟이 필요한 업종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범어역에서 피트니스를 운영하고 있다면 고객의 DB(전화번호, 이메일주소)는 어떤 방법으로 획득하고 있는지요? 혹시 센터에 등록하신 분들의 데이터만 있는 건 아닌가요?

학원을 운영하신다면 수강생 모집을 위해 블로그와 파워링크만 하고 계신가요? 충분한 효과가 보시나요? 전혀 그렇지 않을겁니다. 대구에 위치한 그것도 우리 학원 주변 몇 키로 반경안에 있는 고객들의 정확한 데이터를 모으고 계시나요?

부동산중개업을 하신다면, 어떤 방법으로 잠재고객 DB를 획득하고 있습니까? 그저 전단지나 현수막, 블로그 등에만 의존하고 있으신가요?

당신의 메시지는 고객을 충분히 설득할 수 있는 콘텐츠인가요?

판매자는 판매자의 말이기때문에 자기 자랑일 수 밖에 없습니다. 고객은 회사의 자랑을 듣기 위해, 보기 위해 당신의 페이지를 방문하지 않습니다.

고객은 자신에게 꼭 필요한 것에만 관심이 있고, 자신이 보고 싶은 것에만 눈길을 준다는 것을 우리는 알고 있습니다. 거기에대고 회사 자랑만 해대니 효과가 있을리만무합니다.

고객이 거부할 수 없는 제안을 준비하세요

고객에게 당신의 모든 노하우를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나요? 그렇지 않다면 이 강의를 꼭 들으셔야 합니다. 고객은 항상 당신의 좋은 제안을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제안은 단순 명료해야 하며, 제안은 고객이 거부할 수 없는 제안이어야 합니다. 고객에게 충분히 주면서 고객의 정확한 DB를 받는 것이 바로 이 강의 핵심입니다.

이렇게 확보된 정확한 DB를 바탕으로 그들을 가두리 양식장에 거두어 끊임없는 관심을 주면서 관리해야 합니다. 이런 방법의 방식을 잠재고객확보를 통한 마이크로마케팅 이라고 부릅니다.

이메일마케팅이 효과 없다고 누가 그랬나요?

이메일마케팅이 효과없다고 믿는 사람들은 너무나 많은 광고를 받기 때문입니다. 즉 이메일을 확보하자마자 바로 내 상품이 이런점이 좋고 저런점이 좋으니 구매하라고 하는 판매 메시지를 보내기에 실패를 하는 것 입니다.

저희 강의에서는 이메일마케팅이 성공할 수 밖에 없는 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

문자마케팅이라고 들어 보셨나요?

문자가 오면 거의 모든 사람들이 확인합니다. 즉, 개봉률이 장난 아니라는 것이지요. 그렇다면 그 문자 내용이 내가 평소에 관심있는 분야라면 얘기가 달라질겁니다. 그렇게 나에게 유용한 문자가 세번이고 네번이고 매번 다르게 좋은 내용을 온다면 관심을 가질 수밖에 없습니다.

고객의 정확한 전화번호를 확보한 뒤 보내는 문자마케팅을 자동화시켜 구매고객으로 만드는 과정을 공개합니다.

랜딩페이지는 강력한 도구입니다.

특별한 프로모션이나 이벤트를 하려고 한다면 어떤 방법으로 하고 계시니요? 블로그체험단? 파워링크 광고? 현수막? 전단지? 그리고 또 무엇이 있나요? 이런 홍보는 어떤 경로를 통해 어떤 결과를 냈는지 전혀 분석할 수 있다는 것을 여러분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정확한 고객의 데이터(전화번호,이메일)를 확보한 후 그들을 상대로 마케팅을 한다면 구매전환율이 몇 배로 뛰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랜딩페이지를 활용한 고객을 불러들이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이렇게 확보된 고객의 데이터를 페이스북 광고로 집행하는 방법과 연동하면, 지금보다 분명 다른 결과를 보일 것 입니다.

[결제]
+ 수강료 : 100,000원

+ 계좌이체 : 287701-04-264770(국민은행)

+ 세금계산서 발행 시 부가세 10% 별도입니다.

+ 회사명으로 입금 시 카톡이나 문자로 참석자 성함을 알려주세요.

+ 신청해주시면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https://hoy.kr/hlqQ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