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전화번호, 이메일주소를 페이스북 맞춤타겟 광고로!

최근 개인정보법에 대한 강화로 인해 수신동의없는 문자나 이메일은 법에 저촉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반드시 수신동의를 받고 발송해야하는데 그러기 위해서는 구독폼이나 랜딩페이지를 만들어 고객의 DB를 받은 후 발송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이미 가지고 있는 고객의 전화번호와 이메일주소로는 활용할 수 없을까요? 문자나 이메일로 직접적으로 보내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페이스북 광고 중에서 맞춤타겟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에는 게시물광고, 트래픽광고, 잠재고객확보 광고 등 여러 방식의 광고가 있는데 특정 DB를 가지고 하는 맞춤타겟 광고가 있습니다. 이는 사업하면서 주고 받았던 핸드폰번호나 이메일 파일을 업로드하여 광고하게 되면 그 정보로 회원가입한 사람들의 피드에 내 광고가 보이는 것을 말합니다.

이 광고의 장점은 수신 동의와는 전혀 상관없이 피드에 도달하는 것이므로 타겟의 입장에서는 전에 봤었던 회사의 광고를 보게됨으로써 유입을 이끌 수 있게 됩니다. 또한 콘텐츠의 퀄리티에 따라 많은 유입을 통해 제품이나 회사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마케팅의 극대화는 내 제품에 관심있는 잠재고객을 많이 확보한 후 그들을 내 편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그리고 모아놨던 전화번호나 이메일이 있다면 그것을 허비하지 않고 페이스북 맞춤타겟 광고를 통해 유입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많은 회사들이 고객의 DB로 문자마케팅이나 이메일마케팅을 하고 있는데 그 역시 정교하지 못한 방식으로 하기 때문에 큰 효과를 보지 못하고 있습니다.

마케팅이 정교하지 못하고 타겟을 설득하지 못하면 오히려 마이너스가 될 수 있기때문에 한번 하더라도 고객을 설득할 수 있는 콘텐츠가 매우 중요합니다. 맞춤타겟 광고 역시 내 브랜드를 아는 타겟의 피드에 노출되는 것이기때문에 콘텐츠를 잘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지금, 고객의 핸드폰번호나 이메일주소를 가지고 계신나요? 그 정보를 어떤 마케팅으로 활용하고 계신지요? 혹시 아무런 마케팅도 하지 않는다면 이 강의를 들으시고 유입을 이끌어 구매까지 이르게하는 동선을 만드어보시기 바랍니다.

마케팅은 나를 인지하는 대상을 상대로했을때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신청하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https://bit.ly/3eKwSIg

화상강의로 듣는 잠재고객 DB 확보 특강

당신의 고객은 누구입니까?

정기적으로 당신의 제품을 찾는 고객은 몇 명쯤 되시나요? 그리고 새로운 신규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마케팅은 준비가 되어있습니까? 무작정 남들이 하는 그대로 파워링크나 구글 GDN광고, 그리고 기본적인 페이스북 스폰서광고를 통해 하고 있진 않나요? 그렇다면 광고의 랜딩페이지는 어떤 것을 말하고 있습니까?

불특정 다수는 헛 된 돈의 낭비입니다.

현재의 마케팅은 불특정 다수가 아닌 내 제품을 알진 못해도 관심있을만한 대상만을 골라 그들을 결국엔 구매고객으로 만드는 작업을 해야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누가 내 타겟인지 정해야하는데 그것을 정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고객은 온라인에 있고 그들은 특정 관심사나 특정 키워드를 검색해서 반응한 사람들의 이메일주소나 전화번호를 확보하는 방식입니다.

고객의 DB는 전화번호나 이메일 주소 중 하나만 확보하면 됩니다. 전화번호는 문자를 통한 마케팅을, 이메일은 이메일마케팅으로 고객을 만드는 작업입니다.

우리는 홍보와 매출을 올리기 위해 블로그를 쓰고 상위노출을 노려야 하고, 페이스북을 하면서 소통을 통해 알리고 있으며 인스타그램에서도 게시물을 올려 홍보하고 있습니다. 이런 일은 매일매일 아니면 자주 올려야 효과를 볼 수 있지요.
너무 힘들고 그리고 효과 또한 원하는만큼 얻지도 못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하지 않으면 안되는 마케팅입니다.

소수의 당신의 고객만 만드세요

그렇다면 SNS를 하면서 조금 더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방법은 없을까하고 생각해봤습니다. 그것은 바로 내 고객만을 골라내는 타겟마케팅 입니다. 매장에서는 고객의 명함을 받아 이메일과 전화번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그 명함에 있는 고객의 데이터로 여러분은 무엇을 하고 계시나요?

어쩌다 보내는 세일 문자, 가끔 보내는 홍보성 문자일 것입니다. 결과는 뻔하지요. 효과가 거의 없을겁니다. 물론 안하는 것 보단 그나마 나을 수 있습니다. 명함에 있는 이메일로는 거의 아무것도 하지 않을 겁니다. 그 이유는 ” 누가 이메일을 보겠어? 그리고 이메일로 마케팅을 하겠어?” 라는 의구심이 있기 때문이지요.

고객의 DB를 모으는 방법은?

그리고 고객의 전화번호로는 거의 대부분이 문자만 보내는 용도로 쓰이고 있습니다. 그러다가 스팸번호로 수신차단을 당하면 그나마 있었던 고객의 데이터가 없어지게 됩니다. 여러분들은 고객의 전화번호와 이메일로 페이스북에서 스폰서광고를 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나요?

고객의 이메일주소로 페이스북 스폰서광고를 한다는 사실을 알고 계시나요?
거의 대부분이 그 사실을 모르고 계시더군요.

그리고 고객 DB가 조금이거나 더 필요할때는 어떤 방법으로 고객의 데이터를 얻는지 알고 계시나요? 이번 화상강좌에서는 내 제품에 관심있을만한 고객의 DB를 얻는 방법에 대한 노하우를 제공하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즉, 고객의 니즈에 의해 자신의 정보를 나에게 제공하는 방식이므로 개인정보법에 위반되지 않습니다. 그들 스스로 원해서 나에게 정보를 주는 것이니까요.

고객을 모아 구매로까지 연결되는 마케팅자동화

그렇게 획득한 전화번호와 이메일주소를 활용하여 그들이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면서 결국엔 그들이 내 제품을 구매하도록 이끄는 방식이 바로 기업들과 마케팅회사들이 사용하고 있는 방식입니다.

이번 강의에서는 여러분이 현재 가지고 있는 전화번호나 이메일주소를 페이스북 스폰서광고로 낼 수 있는 방법을 실습을 통해 알려드립니다.

또한 고객의 전화번호나 이메일주소를 확보할 수 있는 방법을 공개합니다. 고객의 정보를 받기 위해 제일 먼저 할 것은 랜딩페이지나 구독폼을 생성하여 그 곳을 통해 고객의 정보를 받아 콘텐츠를 통해 구매고객으로까지 연계해야 합니다.

이것이 기업과 마케팅 회사들이 사용하고 있는 자동화시스템 입니다.

10월14일 당신의 진짜 고객을 찾으세요.

화상강의에 참여하시게 되면 노트북이나 PC, 그리고 스마트폰 중 편하신 기기로 참여하시면 됩니다. 사무실에서나 집에서나 카페에서나 편하신 곳에서 이어폰을 꼽고 편하게 들으시면 되는 화상 강좌 입니다. 요즘 이 화상강의란 말, 많이 들어보셨지요?

이제는 원하는 마케팅교육을 이렇게 화상을 통해 좋은 컨텐츠를 보실 수 있는 시대입니다. 반대로 여러분이 하고 계시는 일도 이렇게 화상을 통해 여러분의 고객들을 참여시킬 수 있습니다.

이 강의는 오는 10월14일 수요일 열리며 신청하시게 되면 강의 시작 30분전에 여러분 문자나 카톡으로 입장하실 수 있는 주소를 보내드리면 그것을 클릭하여 입장하시면 됩니다.

2020년 최신 마케팅트렌드를 들으시고 여러분의 마케팅에 큰 날개를 달아보시기 바랍니다.

화상강의 신청은 아래 양식을 통해 신청하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https://bit.ly/2zmeC8c

대구 잠재고객DB 확보를 통한 마이크로타겟팅 특강

불특정 다수에게 향하는 마케팅시대는 지났습니다.

마케팅 비용이 차고 넘치면 할 수없지만 대부분 회사는 벌기도 바쁜데 마케팅 비용으로 무한정 지출한다는 건 상상할 수 없을겁니다.

시대가 지날수록 소비자들의 소비패턴도 빠르게 변하고 있습니다. 현대인들은 자신의 관심사와 다른 것은 외면하며, 반대로 자신이 관심있는 것에는 참여도가 높습니다.

타겟의 범위는 좁힐수록 성공합니다

동성로 주변에 있는 20세에서 25세 사이의 여성, 혹은 커플, 이런 타겟이 필요한 업종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범어역에서 피트니스를 운영하고 있다면 고객의 DB(전화번호, 이메일주소)는 어떤 방법으로 획득하고 있는지요? 혹시 센터에 등록하신 분들의 데이터만 있는 건 아닌가요?

학원을 운영하신다면 수강생 모집을 위해 블로그와 파워링크만 하고 계신가요? 충분한 효과가 보시나요? 전혀 그렇지 않을겁니다. 대구에 위치한 그것도 우리 학원 주변 몇 키로 반경안에 있는 고객들의 정확한 데이터를 모으고 계시나요?

부동산중개업을 하신다면, 어떤 방법으로 잠재고객 DB를 획득하고 있습니까? 그저 전단지나 현수막, 블로그 등에만 의존하고 있으신가요?

당신의 메시지는 고객을 충분히 설득할 수 있는 콘텐츠인가요?

판매자는 판매자의 말이기때문에 자기 자랑일 수 밖에 없습니다. 고객은 회사의 자랑을 듣기 위해, 보기 위해 당신의 페이지를 방문하지 않습니다.

고객은 자신에게 꼭 필요한 것에만 관심이 있고, 자신이 보고 싶은 것에만 눈길을 준다는 것을 우리는 알고 있습니다. 거기에대고 회사 자랑만 해대니 효과가 있을리만무합니다.

고객이 거부할 수 없는 제안을 준비하세요

고객에게 당신의 모든 노하우를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나요? 그렇지 않다면 이 강의를 꼭 들으셔야 합니다. 고객은 항상 당신의 좋은 제안을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제안은 단순 명료해야 하며, 제안은 고객이 거부할 수 없는 제안이어야 합니다. 고객에게 충분히 주면서 고객의 정확한 DB를 받는 것이 바로 이 강의 핵심입니다.

이렇게 확보된 정확한 DB를 바탕으로 그들을 가두리 양식장에 거두어 끊임없는 관심을 주면서 관리해야 합니다. 이런 방법의 방식을 잠재고객확보를 통한 마이크로마케팅 이라고 부릅니다.

이메일마케팅이 효과 없다고 누가 그랬나요?

이메일마케팅이 효과없다고 믿는 사람들은 너무나 많은 광고를 받기 때문입니다. 즉 이메일을 확보하자마자 바로 내 상품이 이런점이 좋고 저런점이 좋으니 구매하라고 하는 판매 메시지를 보내기에 실패를 하는 것 입니다.

저희 강의에서는 이메일마케팅이 성공할 수 밖에 없는 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

문자마케팅이라고 들어 보셨나요?

문자가 오면 거의 모든 사람들이 확인합니다. 즉, 개봉률이 장난 아니라는 것이지요. 그렇다면 그 문자 내용이 내가 평소에 관심있는 분야라면 얘기가 달라질겁니다. 그렇게 나에게 유용한 문자가 세번이고 네번이고 매번 다르게 좋은 내용을 온다면 관심을 가질 수밖에 없습니다.

고객의 정확한 전화번호를 확보한 뒤 보내는 문자마케팅을 자동화시켜 구매고객으로 만드는 과정을 공개합니다.

랜딩페이지는 강력한 도구입니다.

특별한 프로모션이나 이벤트를 하려고 한다면 어떤 방법으로 하고 계시니요? 블로그체험단? 파워링크 광고? 현수막? 전단지? 그리고 또 무엇이 있나요? 이런 홍보는 어떤 경로를 통해 어떤 결과를 냈는지 전혀 분석할 수 있다는 것을 여러분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정확한 고객의 데이터(전화번호,이메일)를 확보한 후 그들을 상대로 마케팅을 한다면 구매전환율이 몇 배로 뛰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랜딩페이지를 활용한 고객을 불러들이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이렇게 확보된 고객의 데이터를 페이스북 광고로 집행하는 방법과 연동하면, 지금보다 분명 다른 결과를 보일 것 입니다.

[결제]
+ 수강료 : 100,000원

+ 계좌이체 : 287701-04-264770(국민은행)

+ 세금계산서 발행 시 부가세 10% 별도입니다.

+ 회사명으로 입금 시 카톡이나 문자로 참석자 성함을 알려주세요.

+ 신청해주시면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https://hoy.kr/hlqQA

쓰레기통에 있던 DB를 끄집어 냅시다.

지금까지 사업이 부진했거나, 사업이 정체되있거나, 앞으로 사업이 부진할 계획이신 분들이시라면 지푸라기 잡는 심정으로 저희 자료를 받아보시고 따라해보세요.

아무도 도와주지 않습니다. 다 아실겁니다.

친구도, 동료도 좋을때 친구고 동료라는 것을. 절체절명의 심정으로 이 방법이라도 따라하고 죽자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만 신청하세요.

저희가 같이 도와드리겠습니다.

신청하시는 분들께는 여러분들이 따라하실 행동을 보내드립니다.

페이스북 광고 교육 매출증대는 정확한 타겟을 확보하는 것이 핵심

서울페이스북광고교육

페이스북 광고를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

페이스북 스폰서광고가 좋다고해서 페이스북 광고를 하고 싶은데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하는지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그리고 광고를 보는 타겟 설정에 있어서도 생각보다 어렵다는 말도 합니다. 그러나 페이스북 광고하는 방법을 정확히 배우시고 두어번 광고를 하다보면 그렇게 어렵지 않을 것을 느끼실 겁니다. 처음엔 페이지 좋아요광고와 페이지에 포스팅한 게시물 광고를 통해 페이지에 반응한 타겟들의 통계를 분석해보는 것도 필요한 부분입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내 제품에 관심이 있을만한 가상의 타겟을 설정해야하는데 광고를 집행하기 전 반드시 우리 회사의 고객이 어떤 고객인지를 분석한 후 파일을 만들어 놓아야 광고 집행에 큰 무리가 없을겁니다. 특정 지역이 필요한 제품광고인지, 성별은 나눠야되는지 안 나눠도되는지, 연령은 몇 살부터 몇 살까지 정해야하는데, 그들의 관심사가 어떤 것인지를 설정한 후 메뉴얼대로 집행하면 큰 무리가 없습니다.

그런 후 제일 중요한 픽셀입니다.

픽셀이란 페이스북이 광고를 하려는 회사에게 주는 자바스크립트 언어입니다. 픽셀을 복사하여 광고하고자하는 회사 사이트내 html 페이지를 열어 그 곳에 붙여넣어주면 그 순간부터 광고를 보고 내 사이트를 클릭한 사람의 흔적이 남아, 그 방문한 사람들을 찾아 우리 회사 광고를 부여주는 구조입니다. 그렇게 광고를 통해 사이트를 방문한 사람을 잠재고객이라 부릅니다. 그런 잠재고객의 수를 많이 많들어 놓으면 향후 충성고객으로 확보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전화번화와 이메일주소

그리고 회사가 보유하고 있는 고객의 핸드폰번호와 이메일주소 파일을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그 데이터 중 페이스북을 하는 고객에게 우리 회사 광고가 보여지게 하는 광고를 맞춤타겟 광고라고 합니다. 위에 언급한 특정 사이트 방문한 고객을 모아 하는 광고 역시 맞춤타겟 광고라고 합니다.

 

서울페이스북광고교육

유사타겟광고

맞춤타겟을 확보된 모수가 적으면 맞춤타겟과 비슷한 성향의 사람 180,000명을 모아 그들에게 광고를 보여주는 것을 유사타겟이라고 합니다. 본 수업을 들으시고 가장 효과를 많이 본 광고형식이 바로 유사타겟입니다.

그리고 다음은 리타겟팅 광고가 있습니다.

전환페이지에 방문했던 사람들, 즉 장바구니나 회원가입, 구매 등의 페이지에 방문한 사람만을 대상으로 다시 그들에게 광고를 보여주는 광고를 리타겟팅 광고라고 하며, 페이스북에서는 이 곳에서 페이스북 픽셀코드를 제공하는데 그 코드를 표준이벤트코드라고 하며 총 9가지의 픽셀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환률이 가장 높은 광고이기도 합니다.

다음은 제일 중요한 잠재고객을 확보하는 일 입니다.

잠재고객이라함은 아직 우리 제품을 모르는 사람일 확률이 크지만, 우리 제품에 관심을 가질만한 대상이라고 보면 맞습니다. 페이스북 자체내에서 잠재고객 확보하는 광고를 집행할 수있도록 양식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 하나는 별도의 방법으로 잠재고객을 확보할 수도 있습니다.

포털사이트 행동 추적 DB 추출

즉, N사 카페에 가입한 회원 DB를 가져올 수 있으며, N사 검색창에서 특정 키워드를 검색한 유저를 실시간으로 DB를 추출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또한 N사 D사에 지도 등록을 한 사업자들의 DB를 추출하는 방법도 있는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우리 회사 제품과 연관된 잠재고객의 데이터를 확보하는 방법도 같이 병행하시면 큰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을 처음 집행하시는 분들이라도 페이스북 광고하는 방법을 정확하게 배우신 후 집행하신다면 큰 무리없이 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건, 한두번 해서 광고 효과가 없다고 해서 하지 않으면 안됩니다. 그 이유는 유저들은 우리 회사가 어떤 회사인지 거의 모릅니다. 큰 회사라면 상관없지만 규모가 크지 않은 회사의 광고를 한 두번 보고 제품을 구입할 유저는 그렇게 많지 않을 겁니다. 입장을 바꿔 생각한다면 그 이유를 아실겁니다.

 

서울페이스북광고교육

6월 27일 서울 강남에서 진행하는 페이스북 광고 매출증대 운영전략 과정은 이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제품 판매 하려는 회사
  • 페이지광고와 게시물 광고만 하는 회사
  • 내 사이트 방문자를 추적하고자 하는 회사
  • 사이트에 페이스북 픽셀코드 심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 쇼핑몰 이벤트페이지에 표준이벤트코드 9가지 심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 N사 키워드 실시간 검색자 DB 추출 방법이 필요한 사업자
  • N사 카페에 가입한 가입한 DB 추출 방법이 필요한 사업자
  • N사, D사에 지도 등록한 사업자 DB 추출 방법이 필요한 사업자
  • 타겟 페르소나 설정하는 방법이 필요한 사업자
  • A,B 광고 테스트 하는 방법이 필요한 사업자
  • 좋은 광고 만드는 노하우가 필요한 사업자

 

*일정 및 장소

  • 일정 : 2018년 6월27일 수요일 오후 7시~10시
  • 장소 : 예인스페이스
  •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77길 9 강남 누드죤빌딩
  • 교통 : 강남역 9번출구와 10번출구 사이
  • 준비물 : 개인노트북(없을 시 강의장에서 유료 임대 가능)
  • 수강료 : 220,000원(세금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20명 입금 선착순 마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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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천 상동 페이스북광고, 전환을 위한 매출증대 교육 10월10일 개강 모집

페이스북광고 교육

페이스북 광고는 전문적으로 배워서 해야

페이스북 광고를 하고 싶은데 어디서부터 해야할지 모르는 분들이라면 어깨너머로 듣고 배웠던 얕은 지식으로 광고를 하시면 효과를 보실 수 없을겁니다. 그 이유는 페이스북엔 좋은 광고를 하기 위한 여러가지 설정할 수 있는 항목들이 있는데 전문적으로 배우지 않은 분들은 그것을 알 수 없기 때문입니다. 페이스북 광고가 좋은 이유는 내 마음대로 내가 타겟을 정할 수 있다는 점 입니다.

지역별, 성별, 연령별, 관심사별 타겟팅

매장을 중심으로 반경을 정한 후, 남성인지 여성인지 성별을 정하고, 연령을 정하고, 그들이 무엇에 관심이 있는지를 광고를 집행하는 본인이 직접 설정하여 그 설정한 사람들에게만 광고가 보이게 하는 알고리즘을 지니고 움직이기때문에 기존의 광고 방식과는 전혀 다르게 움직입니다.

그래서 기업을 하는 입장에서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판매를 증대하기 위해서는 전문적인 교육을 받고 진행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페이스북광고 교육

페이스북 광고를 하려면 일단 기업계정인 페이지가 있어야 합니다.

본인 개인계정으로 로그인하여 페이지를 만드는 버튼을 눌려 간단하게 페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에 광고를 내면 본인이 운영하는 인스타그램과 연동하여 광고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인스타그램에서도 타겟으로 정한 대상들에게 광고가 보이게 됩니다. 

고객 전화번화와 이메일주소로 페이스북 맞춤타겟 광고를

그리고 회사가 가지고 있는 고객의 핸드폰번화와 이메일주소 파일을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그 사람들에게 광고를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회사에서 고객의 데이터를 거의 문자나 이메일을 보내는 방식으로 마케팅을 하고 있는데 대부분 효과를 못보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 고객의 데이트를 페이스북광고를 통해 한다면 결과는 확연히 다르게 나타납니다.

 

부천페이스북광고교육

고객을 추적하는 페이스북 픽셀코드 설치

페이스북 광고의 핵심은 광고를 통해 내 사이트에 방문한 사람을 추적할 수 있다는 점 입니다. 페이스북이 제공하는 페이스북 픽셀이라는 코드를 제공 받아 내 사이트에 심으면 그때부터 내 사이트를 방문한 사람들의 흔적이 남습니다.

그래서 나중에 그 흔적을 남긴 사람들에게 다시 우리 회사는 광고를 보이게 하는 구조입니다. 이렇게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잠재고객을 확보할 수 있으며 잠재고객으로 확보된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구매를 유도하는 마케팅을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방법으로 스폰서광고 가능

사이트가 없더라도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여러가지를 확보하실 수 있습니다.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 카페, 모두앳홈페이지, 스마트스토어 등에 있는 제품을 판매하는 광고를 할 수있습니다. 다만 이런 경우에는 방문한 사람을 추적할 수 있는 페이스북 픽셀을 심을 수 없다는 단점은 존재합니다. 

정확한 DB로 잠재고객 확보

사업의 확장성이 머물러있거나 ,사업이 부진한다거나 하는 회사들이라면 과감하게 페이스북을 통해 마케팅을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페이스북이 제공하는 잠재고객 확보하는 방법을 통해 새로운 잠재 고객을 확보할 수 있으며, 별도의 과정을 통해 내 타겟들의 잠재고객의 데이터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불특정 다수에게 알리는 것이 아니라 내 제품에 관심있을만한 대상들의 DB를 확보하여 타겟팅 광고를 집행하면 그 어떤 광고보다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으며, 그런 방법들은 본 부천 상동 페이스북 광고 운영전략 과정을 통해 아실 수 있습니다.

 

+ 본 강의를 진행하는 한국SNS마케팅연구소 임성빈소장이 ‘따라하면 매출이 따라오는 페이스북마케팅’책을 출간했습니다. 페이스북을 전략적으로 운영하시고자 하는 분들께 지침서가 될 것입니다. 대형서점과 인터넷서점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부천상동 페이스북마케팅 교육

* 10월10일 부천 상동에서 진행하는 페이스북 교육은 이런 회사에 추천합니다.

  • 페이스북 광고를 전략적으로 배우고자 하는 사업자
  • 페이지 광고와 게시물 광고만 하고 있는 사업자
  • 정확한 타겟팅 방법을 알고자 하는 사업자
  • 내 사이트에 방문한 고객을 알고자 하는 회사
  • 방문자를 추적할 수 있는 페이스북 픽셀 심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사업자
  • 특정 페이지에 방문한 유저를 추적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사업자
  • 쇼핑몰의 경우 장바구니, 회원가입, 구매 등 전환페이지에 방문한 사람을 추적하고자 하는 회사
  • 표준 이벤트코드 9가지 픽셀 코드 설치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 N사 키워드 실시간 검색자 DB 추출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 N사 카페 회원 DB 추출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 N사,D사에 지도 등록된 사업자 DB 추출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이커머스 포함)
  • 클릭율을 높이는 방법과 좋은 랜딩페이지 설정하는 방법

 

부천상동 페이스북마케팅 교육

 

*일정 및 장소

  • 일정 : 2018년 10월 10일 수요일 오후 6시~9시
  • 장소 : 부천 스터디 허브(상동역 3번 출구 그랜드프라자 601호)
  • 주차 : 그랜드프라자 지하 주차장
  • 준비물 : 개인 노트북
  • 수강료 : 220,000원(세금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20명 입금 선착순 마감입니다.

 

[contact-form][contact-field label=”신청자 성함” type=”name” required=”1″][contact-field label=”전화번호”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주소” type=”email” required=”1″][contact-field label=”회사이름, 업종”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결재 방식” type=”select” required=”1″ options=”계좌이체,현장카드결제”][/contact-form]

페이스북광고의 성공은 정확한 타게팅과 랜딩페이지에서의 설득이다

페이스북마케팅 교육

페이스북 광고의 본질은 정확한 타겟 설정

광고의 본질은 사용자가 목표로한 그룹에 정확하게 도달하여 그들을 설득하는 과정이 포함되어 있어야 한다. 즉, 내 제품에 관심가질만한 사람들이 있는 곳에 도달해야하는데 그것이 가능하도록 하려면 타겟의 관심사, 성향, 성별, 지역별 등을 설정하여 그들이 있는 곳에 광고를 보이게 해야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충성스런 타겟의 퀄리티에 있어서 가장 정확한 데이터는 역시 마케팅으로 확보된 고객의 전화번호이메일 주소가 있다. 한 번이라도 우리 제품을 체험한 사람들이거나 특정한 이벤트로 인해 우리 회사를 인지하고 있는 고객 DB라 이들을 대상으로 재구매를 유도하거나 하는 리타겟팅 마케팅이 필요할 것이다.

 

페이스북마케팅 교육

전환은 랜딩페이지에서의 설득메시지가 좌우

페이스북에서 자신의 뉴스피드에 보이는 광고를 보고 클릭한다는 것은 그만큼 관심이 있다는 얘기다. 광고를 클릭하게되면 사용자가 원하는 랜딩페이지에 도달하게되는데 그것을 랜딩페이지라고 부른다. 랜딩페이지까지 들어온 타겟의 마음을 끌고 체류시간을 늘려 광고주가 원하는 행동을 하게 만들어야하는데 그러기 위해서는 타겟의 행동을 부르는 설득메시지가 무엇보다 중요할 것이다.

페이스북 광고는 타겟을 정하여 집행하는것이기 때문에 타겟이 누구인가를 알고 메시지를 작성하게 된다. 타겟의 행동을 이끌어낼 수있는, 타겟의 감성을 이끌어낼 수 있는 부분에 집중해야 고객이 행동을 하지 않을까. 그러기 위해서는 이 시대를 살고 있는 타겟의 사회적 분위기나 그 연령대의 사람들이 어떤 것에 관심을 갖고 있으며 어떤 것을 원할까하는 것을 충분히 파악한 후에 랜딩페이지를 구성해야 타겟을 설득할 수 있게 된다.

 

페이스북마케팅 교육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 4월26일 개강

4월26일 강남토즈에서 진행할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에서는 정확한 타겟팅을 통해 구매 전환까지 이르게 하는 강좌를 개설했는데,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 페이스북 광고를 정확하게 파악하고자 하는 분
  • 페이지 좋아요 광고와 게시물 광고만 하고 있는 분
  • 사이트 방문자 추적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 페이스북 픽셀코드 심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 장바구니, 검색, 회원가입 등 이벤트 방문자 추적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쇼핑몰 운영자
  • 구매전환 페이지에 방문한 고객 리타겟팅으로 추적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 고객의 전화번화, 이메일 주소 등 고객 DB로 페이스북에서 맞춤 타겟 설정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잠재고객 DB를 확보하고자 하는 분
  • 맞춤타겟, 유사타겟, 리타게팅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 CTR(클릭율)관련성 점수 높이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 클릭을 부르는 헤드라인과 이미지 설정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 랜딩페이지에서 설득하는 구조를 알고자 하는 분
  • 분석을 위한 비교 테스트 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 페이지 활성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 페르소나 설정하는 방법을 정확하게 알고자 하는 분

 

페이스북 광고 심화과정 교육 일정

  • 일정 : 2018년 4월26일 목요일 오후6시~9시
  • 장소 : 토즈 강남2호점
  • 교통 : 신논현역 6번출구, 강남역 10번출구 100여미터 백암빌딩 3층(교보타워 정면 좌측)
  • 주차 : 백암빌딩 지하주차장 및 주변 유료 주차장
  • 준비물 : 노트북 (없을 시 교육장에서 유료 임대 가능)
  • 수강료 : 22만원(세금계산서 및 카드 결제 가능 / 계산서 미 발행 시 20만원)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중요 내용을 동영상으로 제공합니다
  • 20명 입금 선착순 마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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