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유튜브마케팅교육 10월22일 특강 모집

왜 사람들은 자꾸 유튜브로 몰리는가?

금년들어 우리들의 마음을 아프게 하는 소식들이 많이 들리는데 그 중에 제일은 역시 유튜브로 매달 수 천만원을 번다는 그 소식이지요^^ 도대체 유튜브가 어떤 SNS인지 그렇게 많은 돈을 벌어가는가? 하는 시샘어린 궁금증을 갖습니다.

8월13일과 30일 대구 동성로에 위치한 마잘헤어강의실에서 유튜브 입문과정 실습시간과 검색 잘 되게하는 고급과정 교육을 마쳤습니다.

그때 시간이 맞지않아 못 들으신 분들을 위한 대구유튜브교육 일정이 잡혔는데 오는 10월 22일 강좌가 열립니다.

유튜브 많이 보시지요?

근데 직접 운영하시는 분들은 아직까지 그렇게 많지 않은 현실입니다.

더군다나 사업하는 입장이라면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유튜브에서 내 채널 정도는 운영해보는것이 좋지 않을까요?

사업적으로 운영하신다면 반드시 전문적인 교육기관에서 받으시는 것이 앞으로 유튜브마케팅을 운영하는데있어 훨씬 효과적일겁니다.

그리고 어떤 매력이 있는데 어린아이부터 노년층까지 유튜브를 많이 보면서 또 광고 수익을 얻고 있는지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유튜브는 일단 영상이라 부담없이 즐기는 채널로 인식되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합니다.

대구 유튜브마케팅 입문과정

유튜브는 미스터선샤인이다.

유튜브는 전 국민이 즐겨봤던 ‘미스터선샤인’ 같은 재밌고 감동적인 드라마입니다. 작년 인기리에 방송됐던 드라마라면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미스터선샤인’이 많은 사람들이 좋아했던 드라마였지요. 이번 주를 보고 나면 다음 편을 기다리게하는 스토리가 탄탄한 드라마였듯이 유튜브 역시 다음 편을 기다리게 하는 기대를 하게 합니다.

내가 좋아하는 분야, 업종, 취미 등 채널을 돌아다니면서 자기 만족을 하고 많은 정보를 얻는데, 그것이 유튜브가 가장 자랑하는 영상의 힘이 아닐까합니다.

그동안 남들이 만든 드라마만 눈팅했다면, 이제는 내가 주인공인 드라마를 만드는 것입니다.

그래서 마련한 자리가 쉽게 운영하실 수 있도록 영상을 찍어 편집에디터로 가져와 필요없는 부분은 자르고, 필요한 부분은 붙이고, 원하는 곳에 자막을 넣고 효과음도 넣고 하는 수업을 통해 만들어진 영상을 내채널에 업로드하는 시간을  대구유튜브교육 시간에 알려드립니다.

대구 유튜브마케팅 입문과정

유튜브는 보이는 블로그다.

우리가 마케팅을 할때 가장 기본적으로, 그리고 가장 중요하게 여긴 것이 바로 블로그입니다. 블로그는 통해 브랜딩하고 제품을 판매하는 플랫폼으로 많은 분들이 운영하고 있듯이 이제는 유튜브 역시 홍보마케팅용으로 기본적으로 운영해야 하는 시대가 됐습니다.

바로 유튜브가 바로 영상으로 보여주는 블로그라는 의미입니다.

블로그 작성할 때 사진을 넣고 키워드가 들어간 제목과 본문을 쓰면서 동영상과 함께 지도 등을 넣으면 상위노출의 기본이 되듯이 ,유튜브 마찬가지로 블로그와 비슷한 알고리즘으로 운영되는데 그래서 바로 보이는 블로그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10월22일 동성로에서 열리는 대구유튜브교육 시간에는 업로드할 때 제목 잘 정해서 상위노출되는 방법과 설명을 작성할때의 노하우, 그리고 해시태그 작성법, 유튜브에서 중요한 부분 중 하나인 섬네일이미지 디자인하는 노하우 등을 자세하게 알려드립니다. 잘 만들어도 검색되지 않으면 아무 소용도 없기 때문입니다.

유튜브는 맛있다!

유튜브는 어릴 적 꿈이다.

지금 유튜브엔 다양한 영상들이 엄청나게 많습니다. 어떤 청춘은 알바생활이 너무 힘들고 돈도 쥐꼬리만큼 버는게 싫어 매일 매일 잠을 줄여가며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면서 한 달 광고 수익으로만 3백만에서 5백만원을 버는 젊은이도 있습니다. 그가 운영하는 채널을 그가 어릴적부터 좋아했던 게임 채널입니다.

부동산중개업을 하고 있는데 경기가 안좋아 시작한 유튜브채널이 구독자가 5십만을 넘어 한 달 광고비가 수 천만을 벌고 있는 사람든 부동산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가지고 유튜브채널을 운영하는 50대 중반의 사업자입니다.

그 외에도 자신이 좋아하는 분야를 운영하면서 상상 이상의 돈을 버는 사람들이 있고, 자신히 하고 있는 업을 기반으로 전문적인 지식을 방송을 통해 알려주면서 역시 많은 돈을 벌고있는 사업자들이 수두룩 합니다.

유튜브는 어릴 적 내가 좋아했던, 그리고 내가 꿈꾸던 일을 신나게 하면서 부까지 이루게 해주는 채널일지도 모릅니다.

10월22일 우리도 유튜브를 시작합시다.

그동안 유튜브를 시작하고 싶었으나 시간과 여건, 그리고 어디서 배울지 몰랐던 분들께 한국SNS마케팅연구소가 지난 번 고급과정에 이어 이번엔 입문과정 특강을 열게 됐습니다.

유튜브는 20억명 이상이 즐겨보는 세계최대 영상 검색엔진입니다.(요즘은 TV보단 유튜브를 많이 본다지요) 더군다나 국내에서는 50대 이상의 시니어 연령대에서 유튜브를 보는 인구가 눈에띄게 증가하고 있는데, 이는 모든 연령대에서 자신이 즐겨찾는 곳이 바로 유튜브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유튜브를 많이 본다는 것은 사업하는 입장에서는 분명 하나의 기회가 될 것입니다.(사람이 많이 모이는 곳이라면 장사가 된다는 의미) 그러나 많은 분들의 오해가 너도나도 다 유튜브를 하고 있는데 내가 지금 들어가면 너무 늦은건아닐까라는 지레 짐작때문에 선뜻 진입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유튜브를 시작하려면 지메일 계정이 필요하고 그 지메일 계정으로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야 하는데 그런 기본조차 모르는 분들이 대부분입니다.

그래서 이번 강좌는 노트북을 강의장으로 가져 오셔서 유튜브를 처음 시작하려면 어떻게 하는가? 라는 가장 기초적인 부분부터 실습을 통해 내가 찍은 영상을 쉽게 편집에디터를 통해 편집을 한 후, 업로드 하는 부분 등 기초부터 검색 상위노출원리를 동시에 알려드리는 교육입니다.

이런 분이 오셨으면 합니다.

+ 유튜브를 마케팅을 활용하고자 하는 분

+ 유튜브를 기초부터 시작하려는 초급자 분과 하고 있는데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자 하는 분

+ 유튜브채널의 구성을 블로그처럼 세팅하려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 영상에 자막, 사진, 영상, 효과음 등 간단하게 편집하는 방법을 알고 업로드하는 방법을 실습을 통해 알고자 하는 분.

+ 신청하시면 편집프로그램을 알려드립니다.

+ 자신의 전문 지식을 유튜브를 통해 마케팅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재밌게 유튜브를 시작하려는 분들을 만나고 싶습니다.(아래 신청 양식을 보내주세요)

https://hoy.kr/fRzqe

대구sns마케팅 배워야번다 매출증대 교육 2020년 4월13일 개강 모집

사업이 잘 안되는 이유는 당신의 고객들이 당신이 그 곳에서 그 제품을 판매한다는 사실을 잘 몰라서입니다.

사업이 잘 되기 위해서는 제일 핵심은 역시 내 제품을 살만한 타겟들에게 어디서 어떻게 어떤 콘텐츠가 제대로 전달되고있는지 살펴봐야합니다.

사업을 준비중이거나,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았거나, 사업을 하고 있는데 판매가 부진하거나, 지금 하고 있는 일을 바탕으로 확장성을 생각하고 있다면, 각 각에 맞는 마케팅전략을 실행해야 합니다. 그래서 핵심고객이 어떤 사람인지 정확하게 파악한 후 그들을 설득한 메시지를 만들어 광고든 SNS든 활용하여 알려야합니다.

콘텐츠는 소비자가 당신이 작성한 글이나 사진을 말하며, 마케팅은 그렇게 당신이 만든 콘텐츠를 당신의 소비자에게 어떻게 효율적으로 보이게하여 구매를 유도하느냐하는 방법을 말합니다.

SNS마케팅, 그렇게 하는거 아닙니다.

블로그에 포스팅을 해도, 인스타그램에 포스팅을 부지런히 해도, 페이스북에 부지런히 올려도 매출은 달랑 한 두개,

그 이유는 바로 각 채널에 대한 이해와 그 채널을 사용하는 사람들의 성향을 모르기때문입니다.

각 채널에 맞는 글과 사진을 올려야 사람들이 반응합니다. 그 방법을 제시하는 SNS교육 입니다.

온라인에서는 회사의 크고 작음의 차이가 없고 오로지 고객이 원하는 키워드로 검색 시 상위에 검색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 입니다. 그래서 많은 회사가 네이버나 다음 등 포털사이트에서 블로그나 지도검색인 스마트플레이스 등 온라인마케팅 활동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작은 회사의 경우에도 네이버에서 검색이 잘 되기만 한다면 매출을 올릴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도 합니다. 그것이 작은 회사가 살 길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것 역시 많이 알려지더라도 팔고자 하는 제품의 퀄리티나 콘텐츠가 고객의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오히려 마이너스가 될 수 있으니 제품의 퀄리티와 콘텐츠에 신경써야 합니다.

온라인과 SNS에서는 회사 규모가 크고 작음의 차이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그래서 온라인마케팅과 SNS마케팅을 잘 하는 작은 업체들이 생각보다 많은 매출을 올릴 수 있으니, 지금까지 이런 마케팅을 하지 않으셨던 회사가 계시면 반드시 전문적인 마케팅 교육을 받으시면 반드시 좋은 결과를 얻으실 수 있을겁니다. 배우지 않고 하면 실수와 실패가 동반되지만 올바른 사용방법을 알고 한다면 그 결과는 바로 홍보와 매출의 차이로 벌어진다는 것을 우리는 알 수 있습니다.

얼마 전 본 강좌를 수강하신 회사에서 반가운 소식을 또 전해주셨습니다~

범어동에서 위치한 살롱에이미용실은 원하는 키워드가 ‘수성구미용실’ 과 ‘ 범어동미용실’ 두가지 키워드가 대표키워드인데 두 키워드 검색 시 ‘스마트플레이스’에서 모두 모바일 검색 시 통합검색 1위를 차지했다고 제게 소식을 알려왔는데 얼마나 감사한지요^^

대구수성구미용실살롱에이
대구범어동미용실살롱에이

또 하나의 성공사례 도착!

그리고 대구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신사관창업학교에서 교육을 받으신 후 창업지원을 받아 사업을 운영하고 계시는 한소희대표‘히스토리히스타일’이 고객들에 의해 자주 언급되다보니 연관검색어에 떳다고 반가운 소식을 전해주셨습니다~

이렇게 한국SNS마케팅연구소에서 SNS교육을 청강하신 회사들의 성공사례가 매 기수마다 탄생하고 있으니, 잘하는 교육기관이 맞지요^^ 그래서 아마 추천하는 분들이 많으신가 봅니다~

대략 SNS마케팅 교육을 받으시려는 분들의 경우

_ 요즘 대세인 SNS마케팅을 배워 매출을 올리고자 하시는 분

– SNS를 배우고 싶었는데 스케줄이 맞지 않으셨던 분

– 너무 초보라 같이 배우는 교육엔 웬지 폐가 될 것같아 주저하셨던 분

– 배우고 싶었는데 어디서 배울지 모르셨던 분

– 블로그를 기초부터 배우고 싶으셨던 분

– 블로그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기초부터 체계적으로 배우고자 하는 분

– SNS마케팅이 업무이신 분

– 사업의 확장성이 필요하신 분

– 세상이 어떻게 변하고 있는지 따라가고자 하신 분

– 외주 대행사가 제대로 하고 있는지 살펴보고자 하시는 대표

– 홍보를 직원에게만 시키고 있어 그 일이 제대로 굴러가고 있는지 알고자 하시는 대표

– 외주 광고비를 줄이는 방법을 알고자 하시는 분

– 블로그 상위노출을 통해 매출을 올리고자 하시는 분

– 지도검색인 스마트플레이스 상위노출이 필요하신 분

– 페이스북 스폰서광고 하는 방법을 직접 배우고자 하시는 분

– 인스타그램을 통해 매출을 올리고자 하시는 분

– 유튜브를 어떻게 운영하는지 기초부터 배우고자 하시는 분

그동안 교육을 받으러 오신 분들의 답을 들어보니 위의 경우가 많았습니다.

위의 경우 중 한가지라도 궁금하신 분들은 본 SNS마케팅교육을 들으시면 반드시 좋은 결과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매주 월요일 서울역에서 대구로 출, 퇴근

대구 중앙로역에서 매주 월요일 오후7시부터 10시까지 6주간 진행하는 SNS마케팅 교육인 #배워야번다 를 진행하는 한국SNS마케팅연구소 임성빈소장은 매주 월요일 서울역에서 대구로 출, 퇴근을 하고 있습니다^^

대구 회사가 아니라 처음에는 불신의 시선이 있었지만 어느 덧 6년을 대구에서 교육을 하고, 그동안 저희 교육을 받으신 분들이 주위에 적극적으로 추천을 해주시고 신뢰를 주셨기에 지금까지 본 교육을 이어오고 있는 듯 합니다~

얼마나 감사한 일인지요~

블로그를 배운대로 작업했더니 상위노출!

인스타그램에서도 구매가 발생!

페이스북 스폰서광고를 통해 매출이!

유튜브를 통해 학원 수강생문의 급증!

회사 대표가 배우고 알아야 합니다

아직 SNS마케팅을 배우지 않고 실천하지 못하고 있는 사업자분들은 커리큘럼과 스케줄을 잘 살펴보신 후 꼭 필요하다 싶으신 분들은 사정없이 신청하셔서 꼭 배우시기 바랍니다.

내가 모르면 누구도 이렇게가라 저렇게가라 말해주지 않습니다.

현재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소상공인분들 중 배우지 않고 성공한 대표들은 거의 없다는 것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그 이유는 세상은 빠르게 변하고 있고 그 변하는 것에 대처하지 않으면 소비자는 어느샌가 우리곁을 떠나있을 거니까요.

회사 대표가 마케팅 방향을 정확하게 인지한 후 그것을 직원들에게(많든 적든) 공유하여 일관된 전략을 전개해야만 회사의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인지도가 서서히 알려지는 효과를 보실 수 있을겁니다.

제품의 아이덴티티,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확립한 수 전개해나가는 마케팅이야말로 회사의 백년대계를 위한 초석이 되지 않을까요.

이 강의에 이런 분들이 오셨으면 합니다.

+ sns마케팅의 활용 방법을 이해하고자 하는 분

+ 온라인을 통해 홍보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 SNS마케팅으로 홍보하고자 하는 분

+ 회사 지도(스마트플레이스)가 네이버에서 상위노출이 필요하신 분

+ 블로그를 기초부터 시작하려는 분

+ 블로그 상위노출 방법이 필요하신 분

+ 페이스북을 통해 홍보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 페이스북 스폰서광고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 인스타그램을 통해 마케팅을 활용하려는 분

+ 인스타그램에서 팔로워,좋아요 늘리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 유튜브마케팅을 어떻게하는지 알고자 하는 분

+ 유튜브채널을 만들고 운영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 찍은 영상 편집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신청양식입니다

아래 양식으로 신청해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https://bit.ly/2T9bMt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