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유튜브마케팅 교육 입문과정 특강 8월21일 개강 모집

서울유튜브마케팅교육

유튜브, 꼭 해야되나?

지식인에 물어보던 질문이 이젠 유튜브에서 물어보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그리고 자기 전에 마지막으로 자기전에 보는 것이 유튜브일 정도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래서 모든 플랫폼이 그렇겠지만 하는 사람은 하고 안하는 사람은 안합니다^^

그리고 사업하는 분들도 하는 사람은 하고 안하는 사람은 또 안하지요.

한다그래도 잠깐하고 관두는 분들이 많은데, 최소한 사업자에게 홍보를 도와주는 마케팅은 사업을 하는 동안 평생하는것이 맞을겁니다.

알려야 팔리지요.

근데 알릴려고 노력하는 사업자가 생각보다 많지 않으니 환장할 노릇입니다.

우리 주위를 보면 블로그나 인스타그램 등 SNS를 마케팅에 활용하여 큰 수익을 얻고 있는 분들이 많은데, 우리 또한 약간의 공부를 한다면 분명 유기적인 마케팅을 통해 충분한 홍보와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꼭 얼굴이 나올 필요는 없습니다.

새로운 SNS가 나오면 사업자들은 ‘또 새로운거 배워야 돼?’ 하고 잔뜩 불안해하며 신경이 곤두 섭니다. 지금 하고 있는 여러가지 SNS를 다 활용하지 않고있는데 새로운 플랫폼이 나온다고하면 기대보다는 걱정이 앞서는 것이 사실입니다.

늘 말씀드리지만 새로운 플랫폼이 나왔다하더라도 그것을 내가 소화할 수 있는가를 파악한 후 진짜 나는 그거 못하겠다라고 한다면 다른 플랫폼을 사용하는 것이 맞습니다.

싫은것을 한다는 건 즐거운 일이 아니기때문이지요. 특히 유튜브는 얼굴을 공개하면서 소통을 통해 접근하는 플랫폼이라 사업하는 누구나 다 운영하기엔 어느 정도 제약이 따릅니다.

그러나 유튜브라고하더라도 꼭 얼굴이 나올 필요는 없습니다.

손만 나와도 되고,

효과음만 나와도 되며,

자막만 나와도 되는 등 충분히 다른 방향으로 운영할 수 있습니다.

다르게 퀄리티만 좋다면 충분히 경쟁력이 있습니다.

그렇게해서 성공하고 있는 크리에이터들이 많다는 사실이 증명하고 있습니다.

유튜브도 블로그처럼 꾸미는 작업이 좀 필요합니다

물론 영상의 콘텐츠가 제일 중요하지만 ‘보기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라는 말이 있듯이 채널의 특징을 살린 디자인도 중요할겁니다.

그리고 카테고리는 설정하는 재생목록, 타이틀디자인, 유튜브 채널 소개 등 여러가지 세팅할 것이 있는데 이번 8월21일 개강하는 유튜브 입문과정에서는 이러한 세팅 방법과 영상을 찍어 에디터를 활용하여 편집한 후 업로드하는 과정을 공부하게 됩니다.

유튜브 과정은 크게 2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 이번 강의는 유튜브에 처음 입문하는 분들에게 최적화 된 수업입니다.

유튜브를 하기 위해선 지메일 계정이 있어야하고 지메일로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게 됩니다. 그러나 이러한 과정을 모르는 분들이 많습니다.(내가 알고 있다고 모두 알지 못합니다)

이렇듯 유튜브채널을 운영하기 위한 기본적인 부분들과 함께 직접 찍은 영상을 편집에디터를 통해 영상을 자르고, 자막을 입히고 효과음을 넣고, 업로드하는 과정까지 실습을 통해 진행합니다.(참여자분들께는 개별적으로 수업에 필요한 자료를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또한 영상을 업로드할때 쓰이는 대표섬네일 작업하는 방법,

업로드할 때 제목 정하는 방법,

설명을 잘 작성하는 방법 등

유튜브를 제대로 운영하기 위한 기초부분을 자세하게 다루고 있습니다.

본 교육은 영상 편집을 통한 업로드까지 실습이 주를 이루는 시간입니다.

본 과정은 8월21일 수요일 강남역 9번과 10번 출구 사이에 있는 예인스페이스에서 진행합니다.

실습이 포함된 교육이니 노트북을 꼭 가져오셔야 합니다.(노트북이 없으면 실습할 수 없습니다)

아래 양식을 작성하셔서 보내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http://bitly.kr/WHf5hB

입문과정을 들으신 후 아래 운영전략 과정까지 들으시면 유튜브마케팅은 끝장!

대구 유튜브마케팅 운영전략 과정 8월20일 특강 모집

대구유튜브마케팅

대구에서 유튜브마케팅 특강이 한국SNS마케팅연구소 주관으로 열립니다.

우리는 유튜브를 통해 여러가지 정보를 얻고 있으나 직접 자신이 운영하는 분은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심지어 사업하는 분들조차 유튜브는 얼굴 잘 생기고 이쁘고, 말 잘하고, 스튜디오도 있고, 편집도 잘해야 하는 것 아니냐는 선입견에서인지 유튜브를 사업에 적용시키는 분들이 아직은 소수입니다.

즉, 눈팅하는 사람은 많은데 사업적으로 운영하는 사람은 적다는 의미입니다. 마켓에 고객이 모여있는데 가만 계실건가요? 그래서 지금 시작하시면 됩니다!

유튜브마케팅교육

유튜브마케팅이 어렵다?

그러나 각종 언론과 SNS에서는 유튜브마케팅에 대한 뉴스가 끝없이 나오고 있으며, 유튜브 광고비로 엄청난 부를 창출하고 있다는 부러운 뉴스가 속속 들리고 있듯이 바야흐로 유튜브의 시대가 도래된 듯한 느낌입니다.

사업하는 분들이라면 유튜브 채널이 사업에 큰 도움이 될텐데 아직까지 남의 채널만 눈팅하는 이유는 뭘까 생각해보니 너무 어렵다고 생각하는 것이 문제였습니다.

내가 하는 업종은 유튜브에 맞지 않을거야?

내가 하는 업종은 유튜브에 맞지 않을거야.

나는 말주변도 별로 없어 아무도 유뷰트를 보지 않을거야.

카메라 등 주변기기만도 준비하는데 비용이 부담될 것 같아.

남 앞에 나서는 것이 성격에 맞지 않아.

라는 여러가지 이유로 인해 선뜻 유튜브마케팅을 접하기가 쉽지 않나봅니다.

그러나 뭐 잘 생긴 사람만, 이쁜 사람만, 말 잘하는 사람만 유튜브를 하란 법이 없습니다.

본 강의는 유튜브를 시작하고자하는 분들께 최적화된 강좌입니다

본 강의에서는 유튜브를 처음 시작하려는 분들을 위한 내용으로 진행합니다.

블로그를 배울때처럼, 페이스북을 배울때처럼 이 채널이 왜 중요한가, 그리고 어떻게 접근해야하는가, 그리고 그 효과는 무엇인가 등에 대한 당위성에 대한 내용일 주를 이룰겁니다.

커리큘럼에 있는 내용을 중심으로 강좌가 진행됩니다.

효과적인 운영을 제시하는 교육입니다

대구 동성로에서 8월20일 열리는 유튜브마케팅 교육에서는 이렇게 유튜브를 시작하려는 분들을 위한 설명과 함께 운영에 있어서 효과적인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려드립니다.

본 강좌는 유튜브를 처음 시작하려는 분들의 가이드 역할을 할 것이며, 하고 있는 분들에게는 조금 더 전략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강좌가 될 것 입니다.

쉽고 재미있는 SNS입니다.

그리고 상위노출을 위한 키워드 전략 설정 노하우와 섬네일 이미지 제작하는 노하우, 그리고 구독자를 늘리는 여러가지 노하우를 공개합니다.

유튜브는 특정 인물만 하는 채널이 아니라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쉽고 재미있는 SNS입니다.

유튜브마케팅은 SNS마케팅과 마찬가지로 업종에 상관없습니다.

오히려 영상이기때문에 운영 방법에 따라 더 큰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것이 바로 유튜브입니다.

8월20일 대구 동성로에서 진행하는 유튜브마케팅 강좌를 신청하실 분은 아래 양식을 통해 신청해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https://hoy.kr/GSKI2

혹시 유튜브를 처음 입문하신다면 아래 과정을 들으신 후 20일 과정을 청강하시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