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연관검색어 133만개 조직적 작업 조작 업체 검거

네이버 연관검색어 작업 133만개 조작 업체 검거

사람들이 네이버 검색창에 화제가 있는 키워드나 유명인의 이름, 혹은 드라마, 연예인,혹은 어떤 상표를 쳤을 때 그 바로 밑에 나오는 것을 “연관검색어”라고 합니다.

그 연관검색어는 소비자들의 자연스러운 니즈에 의해 만들어지는 것인데 이런 ‘연관검색어’를 컴퓨터의 프로그래밍을 통해 자동적으로 만들어지게 하여 업체들에게 돈을 받고 부당이익을 취한 업체들이 이번에 검거됐다고 합니다.

아마도 제일 많이 사용하는 업종 중 하나가 맛집이나 병원등인데 예를 들어 네이버 검색창에 ‘OO맛집”을 치게되면 그 아래 ‘연관검색어’에 특정 업체의 이름을 의도적으로 조작하여 만들어 소비자들의 유입을 유도하는 방법으로 부당이익을 취했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네이버의 수익 사업과는 관계가 없지만 네이버의 업무방해 혐의에 해당하기때문에 법원에서 유죄판결을 받을 것이라고 담당검사는 자신하고 있답니다.

이런 나쁜 사람들같으니라구!!

 

강남 페이스북 광고 매출증대 교육 11월23일 강남 토즈 강의


강남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에서는 이러한 내용을 알려드립니다.

 

+ 우리 회사 웹사이트를 방문한 사람을 추적하는 픽셀코드 심는 방법

 

+ 장바구니, 회원가입, 찜 등 고객이 방문한 페이지마다 추적코드를 심어 고객 따라 다니기

 

+ 고객의 DB를 활용하여 페이스북에 맞춤타겟 하는 방법

 

+ 내 키워드 검색 시 관련 카페에 가입한 회원 이메일 추출하여 맞춤타겟 하는 방법

 

+ 경쟁사 웹사이트 검색 시 내 홈페이지 같이 띄워 픽셀코드 심어 홍보하는 방법

 

+ 정밀한 타겟팅 설정으로 전환늘리는 방법

 

+ 클릭을 부르는 헤드라인과 이미지 설정하는 방법

 

+ 클릭은 많은데 전환이 안 일어난다면 그 이유는?

 

+ 지역별, 성별, 연령별, 관심사별, 행동 별 다양한 조합을 통해 타겟팅 하는 방법

 

+ 페이지 활성화가 안되는 이유는?

 

+ 공유되는 컨텐츠 발행방법은?

 

+ 쇼핑몰의 많은 페이지의 상품을 손쉽게 효율적으로 광고할 수 있는 파워에디터 사용방법

 

+ 맞춤타겟, 유사타겟, 전환맞춤, 리타겟팅, 파워에디터, 그래프서치, 광고관리자 설정하는 방법

 

[회사 홈페이지가 없는 사업자도 페이스북 광고가 가능합니다]

+ 회사 웹사이트가 있으면 클릭한 사람을 상대로 맞춤타겟 광고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회사 홈페이지가 없어도 페이스북 페이지만 있어도 페이스북 광고가 가능합니다.

단,페이스북 페이지가 없으면 광고할 수 없으니 꼭 페이지가 있어야 본 강의를 들으신 후 응용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가 있어야 픽셀코드를 심을 수 있으나, 블로그나 카페, 스토어팜 등으로도 페이스북에서 광고를 집행하실 수 있습니다. 즉, 페이스북 픽셀만 심을 수 없다는 이야기입니다. 페이스북 페이지가 있어야 페이지 이름으로 광고를 집행합니다.

 


 


페이스북 광고가 타겟 마케팅에 적합한 이유는,

 

+ 사람들은 페이스북에 지나칠 정도로 개인정보를 알려주기 때문

 

+ 자신의 전화번호, 이메일, 출신학교, 자신의 직장, 자신의 관심사 , 결혼여부, 들렀던 장소, 친한 지인, 방문했던 맛집, 좋아하는 페이지, 가입한 그룹, 하고 있는 일에 대한 컨텐츠 제공 등 다양한 방법으로 페이스북에 기록함으로써 페이스북이 그 정보를 바탕으로 타겟팅 해 줌.

 

+ 자신과 자신의 친구들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기업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알고리즘

 

+ 직접적인 광고 이미지보다는 정보성 컨텐츠로 하는 네이티브(Native ad)형식이 더 효과적

 

+ 회사가 원하는 형식으로 광고를 집행할 수 있음

 

+ 회원가입, 앱 다운로드, 정보제공 등으로 고객의 DB를 확보하여 잠재고객 확보에 유리

 

+ 고객의 관심사로 이루어지기때문에 스팸광고로 인식될 확률을 최소화

 

+ 개인계정, 페이지, 그룹과 연동하여 광고하게 되면 효과가 더 커질 수 있음


 


매출증대를 위한 강남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은

 

+ 2017년 11월23일 토즈 강남2호점에서 오후4시부터  7시까지 3시간 진행

+ 신논현역 6번출구 30여미터와 강남역 10번출구 100여미터 좌측 백암빌딩 3층(교보타워 정문 좌측)

 

+ 지하주차장이 있으나 조금 비싸니 가급적 지하철 이용을 추천

 

+ 노트북은 있어도 되고 없어도 됩니다.(필요 시 강의장에서 유료 임대 가능)

 

+ 수강료는 22만원 ( 세금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재 가능)

 

+ 입금계좌는 287701-04-264770 (국민은행)

 

+ 교육문의는 010.4857.9804(임성빈), 카톡 문의는 SNS 9804

 

+ 20명 입금 선착순 마감합니다.


 


페이스북광고의 목적은 분명한 목표를 정하여 그에 맞는 광고세트 ,광고를 집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 페이지에 쓴 게시물을 광고할 것인지, 페이지의 좋아요를 많이 받는 것인지,

 

+ 회사브랜드를 알리는 브랜드인지도 광고인지,

 

+ 클릭율 유도하는 트래픽광고인지,

 

+ 회원가입을 유도하는 광고인지,

 

+ 정보를 제공하는 광고인지,

 

+ 구매를 유도하는 광고인지,

 

+ 이러한 광고를 단일이미지 광고로 할 것인지, 동영상광고로 할 것인지, 슬라이드 형식으로 할 것인지 여러가지 방법으로 진행하여 내 고객이 선호하는 광고형식으로 운영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 또한 이러한 광고를 어떤 경매형식으로 집행할것인지, 클릭 당 비용으로 할 것인지, 1,000회 당 비용으로 할 것인지, 총액기준으로 할 것인지 등 입찰방식도 정해야합니다.


 


이 광고가 어떤 지역 어떤 사람들에게 어떤 연령대의 사람들에게 도달할 것인지와 이들이 어떤 관심사를 가지고 있는지 타겟설정을 세심하게 해야 합니다.

그러나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페이스북 광고를 보고 클릭한 유저들을 알아 그들에게 맞춤광고를 통해 리타겟팅하는 식으로 광고를 집행해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 광고를 보고 내 사이트의 구매페이지를 클릭한 사람들을 추적할 수 있는 페이스북픽셀을 내 웹사이트에 심어 고객들을 추적할 수 있어야 그 다음 광고에서 그들을 상대로 내 광고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흔히 말하는 리타겟팅 입니다.

신규고객을 확보하는 것 보단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구매를 유도하는 비용은 훨씬 절감되며, 그 효과는 더 커지기 때문입니다.

아래 양식을 작성하셔서 신청하시면 연락드립니다.

[contact-form][contact-field label=”이름” type=”name”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 type=”email” required=”1″][contact-field label=”전화번호”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회사이름,업종” type=”text” required=”1″][/contact-form]


 

 

 

 

 


[contact-form to=”sns9804@naver.com” subject=”강남페북광고 0830 신청”][contact-field label=”이름” type=”name” required=”1″][contact-field label=”전화번호”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 type=”email” required=”1″][contact-field label=”회사이름, 업종” type=”text” required=”1″][/contact-form]

2017년 소셜 미디어 이용 보고서

2017 소셜 미디어 이용 행태 및 광고 접촉 태도 분석 보고서

지난 27일 페이스북은 전세계 사용인구 중 27%인 20억여명이 페이스북을 사용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전 세계인을 페이스북인으로 만들고자하는 마크주커버그의 말이 점점 실현되가고 있는 듯한 느낌이다.

뒤를 이어 역시 페이스북이 인수한 인스타그램의 사용자 수가 7억명, 3위는 트위터가 3억2,800명으로 소셜미디어를 사용하고 있다는 보고다.

DMC 리포터가 발표한 분석에 따르면 소설미디어가 성장 성숙기를 지나 이제는 안정 성숙기로 접어들었다고 분석하고 있는데, 특히 비즈니스를 하는 기업들이 속속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마케팅 영역으로 적극 활용하고 있어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의 광고비 비중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 자세한 기사는 아래 그림 클릭

Facebook, 월간 활동사용자 20억 명 돌파

Facebook, 전 세계 월간 활동사용자가 20억 명을 돌파했다고 합니다.

전 세계 플랫폼 중 가장 거대하고 효과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Facebook CEO 인 마크 저커버그는 미국 현지 시각 6월27일 게시물을 통해 페이스북의 월간 활동 사용자가 20억 명에 진입했다고 말했습니다. 여기서 월간 활동사용자란 한 달에 한 번 이상 실제적으로 페이스북에 접속하는 사용자를 뜻 합니다.

자세한 기사는 아래 링크로

http://bit.ly/2tAfba4

sns마케팅 페이스북 강의 2017년 4월19일 개강합니다

기업에게 필요한 마케팅 중 최근 가장 필요한 것이 바로 페이스북마케팅 입니다.

페이스북은 개인이든 기업이든 브랜딩과 플랫폼 구축에 가장 좋은 효과를 보이고 있으며, 무엇보다  내 고객을 내 맘대로 골라 그들에게 내 광고를 보이도록 하는 알고리즘을 지니고 있습니다.
마케팅의 가장 큰 목표는 내가 필요로 하는 목표 집단에 정확하게 도달하는 것 입니다.
바로 페이스북이 그런 알고리즘을 지니고 움직이기에, 기업의 브랜딩에, 기업의 잠재고객 확보에 꼭 필요한 마케팅 툴 입니다.

페이스북은 무엇보다 타겟팅에 최적화 된 SNS이며, 사람들의 관심사를 토대로 이루어지는 알고리즘을 지니고 있어 사람과 사람을 끊임없이 이어줍니다.
개인의 프로필을 토대로 좋아하는 페이지, 포스팅에 쓰는  문장들, 댓글, 좋아요, 공유하기 등을 파악하여 페이스북은 본인의 데이터를 가져가 뉴스피드에 보이도록 하는 구조입니다.

무작정 하는 페이스북은 시간낭비일 뿐 입니다.
개인계정, 페이지, 그룹, 콘텐츠 발행방법 등을 체계적으로 배워 광고의 극대화를 이루어야 합니다. 그런 교육을 ‘한국SNS마케팅연구소’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4월19일 강남에서 ‘페이스북마케팅 CAMP’ 가 개강합니다.


 


본 ‘페이스북마케팅CAMP(캠프)’는 이런 분들이 들으시면 좋습니다.

* 페이스북을 체계적으로 배워 마케팅에 활용하고 싶은 사업자
* 페이스북을 하고 있는데 효과가 나지 않는 사업자
* 페이스북의 페이지를 활용하여 브랜딩이 필요한 사업자
* 페이스북의 광고를 습득하여 스스로 광고를 집행하고자 하는 사업자
* 좋은 콘텐츠를 발행하고 싶은 사업자
* 카드뉴스 제작을 배우고 싶은 사업자
* 개인계정의 브랜딩이 필요한 사업자
* 페이스북의 광고를 배워 광고를 직접 집행하려는 사업자
* 페이스북의 픽셀코드를 활용하려는 사업자
* 페이스북의 최신 흐름을 익히고자 하는 사업자


 


페이스북마케팅CAMP 일정,

* 일정 : 2017년 4월19일~5월17일 ( 매주 수요일 오후6시~9시, 6주 과정)
* 장소 : 토즈 강남2호점
* 교통편 : 신논현역 6번출구 30여미터, 강남역 10번출구 100여미터 백암빌딩 3층
* 준비물 : 노트북
* 수강료 : 400,000원 (세금계산서 발행시, 카드 결재 시 부가세 10% 별도)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 (국민은행, 임성빈/한국SNS마케팅연구소)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 SNS9804
* 강의교안을 드리며, 언제든 피드백을 해 드립니다.


 


[contact-form][contact-field label=’신청합니다’ type=’checkbox’/][contact-field label=’운영하는 SNS’ type=’select’ options=’페이스북,페이스북페이지,페이스북그룹,인스타그램,블로그,카페,스토리채널’/][contact-field label=’성함을 적어주세요’ type=’name’ required=’1’/][contact-field label=’전화번호를 적어주세요’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을 적어주세요’ type=’email’ required=’1’/][contact-field label=’본 수업에서 이루고 싶은 내용’ type=’textarea’ required=’1’/][/contact-form]

대구 SNS마케팅 매출이 오르지 않는 이유, 알고 계십니까?

2020년 3월30일 #배워야번다 8기가 개강합니다.

이제 모든 회사들의 마케팅은 온라인과 SNS를 활용한 마케팅이 대세입니다.

페이스북,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자사의 제품을 알리고 브랜딩을 하고 있습니다. 블로그를 통하지 않고선 마케팅을 한다고 할 수 없는 시대입니다. 페이스북을 통하지 않고 플랫폼을 구축한다고 하기 힘듭니다. 인스타그램마케팅을 제외한다면 그 영역의 고객들을 포기하게 되는 것 입니다. 최근 떠오르고 있는 유튜브 영역을 포기한다면 그 영역의 소비자들을 포기하는 것 입니다.

그렇기때문에 국내에선 위에 언급한 몇 가지 플랫폼을 활용하여 마케팅에 힘을 쏟아야 하고, 시간과 비용을 투자해야 합니다.

SNS마케팅을 배워 활용을 열심히 해도 성과가 오르지 않는 이유는,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이 충실하지 못해 내 콘텐츠를 보는 유저들로 하여금 공감을 받지 못 할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게 하는 이유는 판매자인 나는 오로지 판매를 위한 정보만을 제공하기때문에 받아들이는 유저 입장에서는 짜증나는 광고일뿐이지요.

모든 콘텐츠는 판매자 입장이 아니라 소비자 입장에서 발행해야 한다는 것을 우리는 잊으면 안됩니다.

그러나 우리 판매자들은 하나라도 더 팔기 위해 소비자의 입장을 헤아리지도 않은 채 그저 ‘내 물건 좋으니까 얼른 사’ 라는 식의 글을 쓰니 공감을 받을리 없을겁니다.

지금부터라도 내 제품에 관심있을만한 사람들은 과연 내 제품의 어떤 것을 원하는지 잘 파악한 후 콘텐츠를 만드는 방법에 신경써야 할 것 입니다.

본 SNS교육은 초보자와 중급까지의 수업내용으로 구성되어있으므로, 초보자들에게 딱 적합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미 잘하고 계신분은 안오셔도 됩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사업이 부진한 회사,
홍보가 필요한 회사,
네이버에서 검색이 안되는 회사,
네이버 통합검색 검색 원리
SNS마케팅을 체계적으로 배우고 싶은 업체,
스마트플레이스(지도검색) 상위노출이필요한 회사
네이버의 각 영역의 노출되는 방법을 알고 싶은 회사,
블로그를 통해 홍보가 필요한 회사,
블로그를 기초부터 체계적으로 배우고자 하는 분
페이스북의 알고리즘을 알고 마케팅을 전개하고 싶은 회사,
페이스북 스폰서광고 기법을 알고 매출을 올리고자 하는 회사,
인스타그램을 통해 매출 올리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홍보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마케팅 부서에서 마케팅 업무를 하고 있는 부서,
소셜미디어의 변화를 알고자 하는 회사 대표외 임원들,

 


 

* 교육 장소 및 접수

_ 일정 : 2020년 3월30일~5월4일 (매주 월요일 오후7~10시 / 6주 과정)
_ 장소 : 대구지하철  중앙로역 2번출구 100여미터 (마잘헤어미용실 강의실)
_ 주차장 : 주변 유료 주차장
_ 수강료 : 40만원 (계산서 발행 시 부가세 10% 별도)
_ 입금계좌 : 287701-04-264770 ( 국민은행 / 임성빈 /한국SNS마케팅연구소)
_ 교육문의 : 010-4857-9804 (임성빈) 카톡 SNS9804
_ 선착순 입금 20명 마감합니다.

 


그동안 대구에서 본 SNS마케팅 매출증대 6주 전략과정에 참여하신 업체는

대구 남부요리학원, 효성직업개발능력원,  KT 대구 대리점, 비주얼머천다이저, 대구 뉴스킨 사업자, 머루와인업체, 부동산, 건강식품쇼핑몰, 히로미찌찜닭, 온가이족발, 펠리체헤어, 헤어뮤즈, 화이트미용실, 대구맛집 고니식탁, 대구웨딩 브라이드비, 천연비누, 쿠킹에듀, 광고회사 애드우드커뮤니케이션, 영바이오, 컬러이미지메이킹, 민화, 온라인마케팅, 유산균회사, 더싹, 마이네일블링, 중고노트북, 가구도소매, 여성의류, 두손애약초, 정리수납, 더메밀, 사랑모아통증의학과, 행복한재활의학과, 대구모던필라테스, 카페, 여성의류쇼핑몰, 대구밀밭베이커리, 대구철판맛집 히비치, 대구맛집 나지무, 중고명품, 에버앤에버, 포항인테리어, 이벤트협회, 유니폼도소매, 뷰티포라이프, 전자공구, 세무회계사, 카페창업프랜차이즈, 재무관리 등 대구에서 사업을 하시는 개인사업자, 소규모사업자, 중소기업, 웨딩업체, 대구 포차, 휴대폰카드단말기, 수성구피트니스, KS수학학원. 브라이드비 웨딩, 사랑모아치과병원, 프랜차이즈오레시피, 프랜차이즈도니앤까스, 편철권한우, 살롱에이미용실, 대박짐피트니스, 아뜰리에르블루, 행복한오리,감사드림, 프랜차이즈, 도장마트, 마잘헤어, 유피플,히스토리히스타일, 대구중고차, 침산동파스타맛집, 부동산중개인, 주얼리, 청과도매상, 신협, 죽전통증의학과, 유명베이커리, 주얼리회사, 창업 준비 중, 컨설턴트 등 대구,경북 회사들이 참여하신 과정 입니다.

 


신청서를 작성하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연락주셔도 됩니다.

https://bit.ly/2T9bMtI

강남 페이스북마케팅 심화광고전략 강의

* 2017년 4월25 강남 페이스북광고 고급과정 특강 업데이트 소식(클릭)!

 

강남-페북특강0721

모든 회사들이 원하는 광고가 있습니다.

바로 내가 필요로 하는 고객들에게만 보이게끔 하는 광고가 바로 그것입니다.

네이버 키워드 광고의 경우에는 키워드로 움직이는 불특정 다수에게 보이는 광고인 반면,페이스북 광고는 내가 정한,내가 필요로 하는 고객들에게만 보이도록 하는 “하이퍼타깃”이 가능한 SNS 입니다.

즉, 내가 정한 목표지점에 정확하게 도달한다는 의미입니다.

강남-페이스북특강-3


이런 분들에게 추천하는 페이스북마케팅 심화광고전략 입니다.

1. 내가 낸 광고가 내가 고른 내 고객들에게만 보이고 싶은 회사
2. 네이버 키워드광고로 별 효과를 못 본 회사
3. 페이스북의 “하이퍼타깃” 광고를 알고 싶은 회사
4. 광고대행사를 안끼고 직접 페이스북광고를 집행하고 싶은 회사
5. 페이스북광고를 통해 각 페이지별 광고통계를 측정하고 싶은 회사
6. 타겟 별 광고를 대량으로 집행하고 싶은 회사
7. 페이스북의 개인계정,페이지,그룹의 운영전략을 알고싶은 회사
8. 페이지를 통해 팬 수를 늘리고 싶은 회사
9. 공유를 받을 수 있는 컨텐츠를 만드는 방법을 알고 싶은 회사
10. 적은 광고비용으로 최대의 광고효과를 보고 싶은 회사


페이스북마케팅 심화광고전략 커리큘럼

1.개인계정, 페이지, 그룹 활성화 방법
2. 좋은 컨텐츠 발행하는 방법
3. 카드뉴스 만드는 방법
4. 페르소나 별 타깃 세분화하는 방법
5. 페이스북광고 기본타깃 설정하는 방법
6. 추적코드 심는 방법
7. 맞춤전환, 전환픽셀, 리타깃팅을 설정하는 방법
8. 파워에디터 활용하여 다량의 광고를 집행하는 방법
9. 그래프서치를 이용한 광고하는 방법
10. 위치기반을 활용하여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방법
11. 광고 입찰방법
12. url 태그 사용방법


일시 : 7월21일 오후 2시-6시

장소 : 토즈 강남2호점(서초구 서초동 1303-34 백암빌딩 3층)

교통편 : 신논현역 6번출구 30여미터 우측/강남역 10번출구 100여미터 좌측) / 지하주차장 (유료)

수강료 : 150,000원(세금계산서 발행 시 부가세 10% 별도)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 임성빈)


[contact-form][contact-field label=’강남 페이스북 광고 신청합니다’ type=’checkbox’ required=’1’/][contact-field label=’성함’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전화번호’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주소’ type=’email’ required=’1’/][contact-field label=’운영하시는 SNS’ type=’select’ options=’블로그,카페,페이스북 개인계정,페이스북 페이지,페이스북 그룹’/][contact-field label=’궁금하신 점’ type=’textarea’/][/contact-form]


 

SNS마케팅 가성비에 효과적일까?

개인이든,기업이든 사업의 확장을 위해서는 역시 마케팅이 가장 중요합니다.

많이 알려져야 사람들이 관심을 가질테고, 관심있는 정보를 클릭했을 때 그 정보가 본인이 원하는 정보였으면 내 제품을 구매할 확률이 커진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막대한 광고비를 쏟아부은 후에 얻는 이익이라면 그렇게 좋은 방법은 아닐겁니다.
그런 많은 비용을 들여서 하는 마케팅은 과거에는 통할 순 있었어도 지금은 그런 시대가 아닙니다.

광고는 다른 사람들의 입이나 글에 의해 퍼질 수 있는 환경이 아닙니다.
그에 반해 블로그나 페이스북, 트위터 등을 통해 퍼져나가는 구조입니다.

우리는 그것을 “SNS마케팅”이라고 부릅니다.

 

인천-SNS-6주-13기메인

그런 방법을 배워 스스로 SNS마케팅은 운영한다면 기업이나 회사의 마케팅 비용이 줄어드는 반면에 그 효과는
더 커질 것 입니다.

국내 포털사이트 중 가장 영향력이 큰 곳은 “네이버”입니다.
그리고 70% 이상이 네이버를 검색하고, 또 그 중 많은 사람들이 “블로그”를 보고 자신이 원하는 정보를 얻고 있습니다.
그 블로그를 본인이 직접 운영한다거나, 혹은 내 제품을 사용한 사람들이 “블로그”에 후기를 남기거나 하는 두 가지 경우가 있습니다.

인천-SNS-6주-13기-11

바로 “검색”이라는 부분입니다.

검색이 되지 않는다면 그 만큼 내 브랜드가 사람들에게 알려지는 것이 제한이 따르겠지요.
그러나 고객들이 원하는 키워드를 쳤을 때 내 제품이 사람들에 의해 긍적적인 후기들이 있다면 아마도 더 많은 제품을 팔 기회가 생길 것 입니다.

그래서 SNS마케팅 중 어쩌면 가장 중요한 부분이 바로 포털사이트에서 “검색”이 되는 부분일 겁니다.

인천-SNS-6주-13기-22

페이스북은 현재 가장 핫 한 SNS입니다.

사람들의 관심사 위주로 운영되는 알고리즘을 지니고 있으며, 사람과 사람사이를 끊임없이 이어주는 형태를 지니고 있습니다.
또한 타깃팅이 가능한 광고로직을 지니고 있는 것이 페이스북 광고입니다.
키워드를 가지고 하는 네이버의 키워드광고가 아니라, 내가 원하는 사람들에게만 보이도록하는 설정을 내가 직접 할 수있다는 장점이 있기때문에 광고의 정확도가 정확하게 나올 수 있습니다.

네이버정책-변화1

그리고 자영업이나 소상공인 등 소규모로 사업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아마도 네이버를 외면하기는 힘들 것 입니다.
그래서 네이버의 각 영역을 잘 활용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그래서 이번 기수부터는 네이버에 사이트를 등록한다든지, 지도를 등록한다든지,동영상을 만들어 채널을 만든다든지,예약할 수 있는 정보를 올린다든지 하는 여러가지 영역들을 잘  활용하시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해졌습니다.

이러한 네이버의 변화된 정책을 세부적인 실습을 통하여 실습을 하는 수업과, 페이스북, 스토리채널과 옐로아이디 등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많이 활동하고 있는 SNS를 배워 마케팅에 적용시키는 수업이 바로 “SNS마케팅 매출증대 6주 전략과정” 입니다.
“국내 유일 SNS의 모든 과정을 처음부터 끝까지 실습을 통해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는 과정입니다.”

오는 7월15일 부천상동에서 “SNS마케팅 매출증대 6주 전략과정” 13기가 개강됩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1. 광고비대비 매출효과가 미비하신 사업자
2. 포털사이트에 내 제품이나 브랜드가 검색이 안되는 사업자
3. 블로그를 체계적으로 배우고 싶은 분
4. 페이스북의 광고기법을 배우고 싶은 분
5.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매출을 올리고 싶은 분
6. SNS마케팅을 통해 매출을 올리고 싶은 분
7. 소통을 통해 브랜드를 알리고 싶으신 분


[입금안내]

– 위치 : 상동역 8번출 70미터 전방(소풍 맞은편, 메리트관광나이트 건물 3층)
– 입금계좌 : 국민은행(287701-04-264770)
– 입금자명 : 임성빈
– 수강료: 500,000원(계산서발행 시 부가세 10% 별도)
– 신청자와 참석자가 다를 경우 별도로 알려주세요
– 입금 후 문자나 톡 한번 주세요
– 문의전화 : 010-4857-9804


[contact-form][contact-field label=’부천상동 13기에 신청합니다’ type=’checkbox’ required=’1’/][contact-field label=’성함’ type=’name’ required=’1’/][contact-field label=’전화번호’ type=’text’/][contact-field label=’이메일주소’ type=’email’ required=’1’/][contact-field label=’운영중인 SNS채널’ type=’select’ options=’블로그,카페,지식인,페이스북,페이스북페이지,페이스북그룹,스토리채널,옐로아이디,인스타그램’/][/contact-form]

페이스북 개인정보 노출때문에 안한다구요?

페이스북마케팅

페이스북마케팅
페이스북, 왜 안하십니까?

이렇게 물어보면 개인정보가 너무 노출된다고 해서 하지 않는다는 분들이 의외로 많습니다
그리고 보고 싶은 사람들이 계속 보여서 싫다고 하시는 분들도 많으십니다.
위에 말씀하신 이런 부분들은 페이스북에서 설정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그 설정에 들어가셔서 내가 원치 않는 부분을 체크하시면 위에 말씀하신 부분들은 전부 해결이 되니,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것이 아닙니다.

사업을 하시는 분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무엇일까요?
아마도 대부분이 거래처를 많이 확보하는 것일겁니다.
기존에 있는 거래처 이외의 다른 업체도 많이 확보해야 할텐데, 그것이 대부분 지인들의 소개로 인해 이루어지는 것은 한계가 있습니다.

그렇다고 광고비가 많아 온 매체에 광고를 할 수는 없습니다.
또한 네이버의 키워드광고는 그 효과에 비해 광고비가 너무 많이 들어갑니다.
물론 돈이 많은 기업들의 경우는 제외하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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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이 가장 원하는 광고는 어떤 광고일까요?

바로 내가 정한 타깃들한테만 도달할 수 있는 광고가 아닐까 합니다.

그런데 세상은 그런 광고가 있을까요?
바로 페이스북 광고가 그런 광고기법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런 방식입니다.
우리회사에서 이번에 런칭한 제품이 애견쇼핑몰에서 판매하는 애견사료다.
그렇다면 그 애견사료는 어떤 사람들이 필요하며, 또한 애견사료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어떤 관심사를 지니고 있을까를 생각해 보면 답이 쉽게 나올겁니다.
애견사료가 필요한 사람은 집에서 애견을 키우는 사람입니다.
그리고 연령대는 물론 차이가 있겠지만 여성들이 더 많은 비율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여기까지 보면 애견을 키우는 여성이겠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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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여성들이 어느 지역에 있는 사람인가도 체크요소라고 한다면 그 지역을 설정하면 됩니다.
우리 매장이 강남역 10번출구에 있다고 한다며, 지역설정을 강남역을 기준으로 몇 킬로미터 반경까지 설정할 것인가를 내가 설정하면 됩니다.

여기까지 하면 강남역 반경 5km 내에서 사는 애견을 좋아하는 여성이겠지요.

이런 식으로 타깃층을 내가 정한다는 것 입니다.

그리고 그 타깃들에게 두 번 세 번 보여주면서 계속해서 내 물건 사달라고 조르는 셈이지요.
내가 좋아하는 제품일지라도 한 번 본 제품을 그 자리에서 구매까지 하는 사람은 많이 않을겁니다.
그런 예측된 고객들에게 내 광고를 또 한번 보여주는 식으로 운영되는 광고가 바로 페이스북광고 입니다.

애견을 좋아하는 사람들과 또 비슷한 관심사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에게까지 도달할 수 있는 광고가 페이스북 광고입니다. 광고내는 시간도 내가 직접 설정할 수 있으며, 광고비도 내가 직접 설정해 운영할 수 있습니다.
랜딩페이지에 어느정도의 방문객이 들어왔나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장바구니,쌩큐페이지 모두 추적코드를 심어 방문객을 파악할 수 있는 광고가 바로 페이스북 광고입니다.
장바구니에 많은 방문객이 들렀는데 구매전환까지 이루어지지 않았다면 과연 무엇이 문제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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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춤타겟,유사타겟,리타겟팅,전환픽셀.

이것이 페이스북이 자랑하는 하이퍼타깃 전략입니다.
또한 페이스북에는 개인계정과 비즈니스 툴인 페이지, 온라인친구를 오프라인에서 연결할 수 있는 그룹.
이렇게 3가지 운영되는 것이 페이스북 입니다.
광고를 집행하는 회사의 경우에는 광고에만 의존하면 그 효과가 떨어집니다.
페이지와 그룹, 그리고 개인계정 이 3박자가 효율적으로 연동 되 움직여야 큰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는 6월29일 토즈강남2호점에서 “페이스북마케팅 고급광고전략” 특강이 열립니다.
고객의 흐름을 파악하여 매출상승의 효과를 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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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시 : 6월29일 수요일 오후 2시~6시
장소 : 토즈 강남2호점 ( 백암빌딩 3층,신논현역 6번출구 30m 우측, 강남역 10번 출구에서 100여미터 좌측)
주차장 : 지하에 유료 주차장이 있습니다.
수강료 : 150,000원(세금계산서가 필요하신 회사는 부가세 10% 별도 입니다)
입금계좌 : 287701-04-264770 (국민은행 / 임성빈)
문의전화 : 010-4857-9804 (임성빈)


[교육커리큘럼]

개인계정의 중요성
페이지 활성화 전략과 그룹의 활성화 전략
맞춤타겟
유사타겟
리타겟팅
전환픽셀
효과적인 광고 이미지
고객을 유혹하는 카피전략

광고설정하는 방법과 실제 집행하는 과정을 보여드립니다.


[신청양식으로 신청을]

[contact-form][contact-field label=’강남 페이스북특강 신청합니다’ type=’checkbox’ required=’1’/][contact-field label=’참석자 성함’ type=’name’ required=’1’/][contact-field label=’전화번호’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 주소’ type=’email’ required=’1’/][contact-field label=’참석자 인원’ type=’checkbox-multiple’ options=’1명,2명,3명,4명’/][contact-field label=’운영하시는 SNS’ type=’select’ options=’블로그,카페,페이스북 페이지,페이스북 그룹,페이스북 광고,인스타그램,핀터레스트,지식인,홈페이지’/][/contact-form]

소상공인들이 SNS마케팅을 하는 이유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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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s마케팅,
갈수록 그 수요가 늘어나고 있고 그 효과도 갈수록 높아지고 있는 marketing 도구 입니다. 큰 기업이든 작은 회사든 그리고 창업을 준비 중인 분들 역시 광고보다는 블로그나 페이스북, 스토리채널, 옐로아이디, 인스타그램 등을 배워 자사의 브랜드를 알리는데 시간과 비용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혹시, 그 이유를 아십니까?

광고는 비용을 지불할 경우에만 유저들에게 노출이 되 유입이 되는 로직을 지니고 있으며,반면에 블로그,카페 등 sns는 비용이 지불되지도 않으면서 사람들에게 노출이 되는 로직을 지니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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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 많은 회사들이 직원들에게 sns마케팅을 교육시키고 자사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블로그는 개인블로그와 공식블로그로 나뉘어 운영할 수 있습니다.

특히 병,의원등의 업종에서는 이젠 네이버의 변화된 정책에 따라 블로그영역에서 상위노출은 꿈도 꾸지 못합니다.그래서 공식블로그를 운영하면서(최적화된 블로그를 구입하는 경우도 비일비재) 상위노출을 노리고 있는 실정입니다.

또한 데스크탑에 노출되는 블로그의 숫자와 모바일에서 상위에 노출되는 갯수도 점 점 줄어들고 있어, 그 동안 블로그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던 많은 광고대행사들이 직격탄을 맞고 있습니다.대행사들이 그럴진대 소상공인분들의 블로그는 더 심하겠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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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인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포털사이트는 네이버입니다.
갑 중에서도 상 갑이라고 할 수있는 거대 매체입니다. 사업하는 사람들이 사생결단 광고를 하는 곳도 바로 네이버의 키워드광고 입니다. 클릭 당 단가도 천차만별이지만 매 달 수 천만원씩 쓰는 곳도 많습니다만, 자영업을 하는 사람들이나 소자본의 소상공인분들의 경우엔 그야말로 언감생시지요.

더군다나 2016년 들어 네이버의 정책이 완전히 변경되 기존의 사업자들이 적용하는 방법에 애를 먹고 있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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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facebook)은 또 어떻습니까?

광고의 도달률을 저 나락으로 떨어트려 페이스북에서 광고를 하는 사람들을 좌절모드로 만들어 버렸습니다. 그러나 페이스북에는 개인계정과 페이지, 그룹 등이 있습니다.

바로 이러한 삼총사가 떨어져버린 광고의 도달률을 대신할 수 있습니다.

현존하는 가장 좋은 광고가 바로 페이스북이 자랑하는 로직입니다.
내가 정한 타깃들에게 정확하고 광범위하게 도달하게 끔 하는 광고이니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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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토리채널은 알고 계십니까?

카카오에서 운영하는 비즈니스 툴 입니다. 그러나 아직도 많은 사업자분들이 이 노란 마케팅을 잘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선입관때문입니다.“카카오스토리는 다 알고 있는 사람들이 친구인데 거기서 물건이 팔리겠어?” 라는 이유입니다.

카카오 역시 개인계정과 비즈니스계정을 별도로 운영할 수 있습니다.

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계정이 바로 스토리채널과 고객관리에 탁원한 효과를 보이고 있는 “옐로아이디” 입니다.

옐로아이디 또한 많은 분들이 그 사용하는 방법을 잘 모르고 계시지만, 고객관리와 신규고객창출에 좋은 마케팅 툴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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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는 6월13일부터 대구 동성로(중앙로역 2번 출구)에서 “sns마케팅 매출증대 6주 전략과정”11기가 개강합니다. 대구에 sns를 본격적으로 전파하고 확장시킨 회사가 바로 “한국sns마케팅연구소(소장 임성빈)” 입니다.
2013년 8월에 처음으로 대구에 sns마케팅 정규과정을 도입하여 현재까지 이르고 있는 회사입니다.

본 교육의 특징은 단순합니다.

네이버나 다음,구글에서 내 제품이 노출이 되고, 그리고 검색이 되고, 내 블로그나 사이트, 혹은 쇼핑몰로 유입이 되서 구매까지 이르게 하는 로직을 배우는 sns마케팅 교육입니다.

제일 중요한 것은 검색이 되게 하는 것 입니다. 이것은 포털사이트인 네이버에서는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왜냐하면 국내인들의 경우에 네이버를 검색하는 퍼센트가 70%를 상회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sns마케팅 매출증대 6주 전략과정”은 초급부터 중급정도의 커리큘럼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블로그나 페이스북을 처음 하시는 분들의 경우에도 부담없이 청강하실 수 있는 과정입니다.

그렇기때문에 블로그가 이미 최적화된 분들이나 페이스북에서 페이지나 그룹을 활발하게 운영하고 계신 분들, 또한 스토리채널이나 옐로아이디를 잘 활용하고 계신 분들은 조금 쉬운 sns마케팅 교육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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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월13일 매주 월요일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시작해 7월25일 끝나는 11기 입니다.

처음 접하시는 분들을 위해 카페에 동영상강좌를 올려 언제든 복습하실 수 있도록 했습니다.왜냐하면 처음 접하시는 분들이 한 번 듣고 전부 이해하실 수는 없겠지요.
물론 사람에 따라 다르겠지만 한 분의 낙오자도 없게하기 위한 작은 배려랍니다^&^

대구 sns마케팅 11기에 수강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양식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혹은 유,무선으로 문의를 주셔도 상관없습니다.


[contact-form][contact-field label=’대구 SNS마케팅 11기에 신청합니다’ type=’checkbox’ required=’1’/][contact-field label=’신청자 성함’ type=’name’ required=’1’/][contact-field label=’연락 전화번호’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주소’ type=’email’ required=’1’/][contact-field label=’운영하시는 SNS’ type=’select’ required=’1′ options=’블로그,카페,페이스북,페이스북 페이지,페이스북 그룹,카카오스토리,스토리채널,옐로아이디,인스타그램,홈페이지’/][/contact-form]


[수업 커리큘럼]

6월13일(1주차) : SNS마케팅이란 / 참여업체와 경쟁업체의 온라인마케팅 분석
6월20일(2주차) : 블로그세팅/블로그디자인/PC,모바일 포스팅 작성/블로그 세부디자인
7월04일(3주차) : 위젯만들기/검색엔진최적화/상위노출/연관검색어/네이버포스트
7월11일(4주차) : 페이스북마케팅/페이지와 그룹 활성화/캠페인 방법/페이스북광고전략
7월18일(5주차) : 카카오스토리마케팅/스토리채널/옐로아이디/월 매출 2억원 성공사례
7월25일(6주차) : 2016년 네이버정책 변화 분석/각 영역별 실습/모두앳 실습/수료식


* 장소 : 대구광역시 중구 삼덕1가 8-1 SH FORUM(헤럴드 영어학원 건물 7층)
* 오시는 길 : 지하철 1호선, 중앙로역 2번출구(구 동인호텔 맞은 편)
* 장소 문의전화 : 053-427-6336
* 준비물 : 노트북
* 수강료 : 40만원
* 입금계좌 : 국민은행 287701-04-264770(임성빈)
* 입금 후 문자나 톡으로 입금하셨다고 연락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카페에서 동영상으로 언제든 복습하실 수 있습니다.
*  동문들의 협업작업으로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  교육 후 항상 피드백을 해드립니다.
*  1회에 한 해 재 청강이 가능합니다.


서울강남 SNS마케팅 교육은 6월12일 14기가 개강합니다(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