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상동 페이스북광고, 전환을 위한 매출증대 교육 10월10일 개강 모집

페이스북광고 교육

페이스북 광고는 전문적으로 배워서 해야

페이스북 광고를 하고 싶은데 어디서부터 해야할지 모르는 분들이라면 어깨너머로 듣고 배웠던 얕은 지식으로 광고를 하시면 효과를 보실 수 없을겁니다. 그 이유는 페이스북엔 좋은 광고를 하기 위한 여러가지 설정할 수 있는 항목들이 있는데 전문적으로 배우지 않은 분들은 그것을 알 수 없기 때문입니다. 페이스북 광고가 좋은 이유는 내 마음대로 내가 타겟을 정할 수 있다는 점 입니다.

지역별, 성별, 연령별, 관심사별 타겟팅

매장을 중심으로 반경을 정한 후, 남성인지 여성인지 성별을 정하고, 연령을 정하고, 그들이 무엇에 관심이 있는지를 광고를 집행하는 본인이 직접 설정하여 그 설정한 사람들에게만 광고가 보이게 하는 알고리즘을 지니고 움직이기때문에 기존의 광고 방식과는 전혀 다르게 움직입니다.

그래서 기업을 하는 입장에서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판매를 증대하기 위해서는 전문적인 교육을 받고 진행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페이스북광고 교육

페이스북 광고를 하려면 일단 기업계정인 페이지가 있어야 합니다.

본인 개인계정으로 로그인하여 페이지를 만드는 버튼을 눌려 간단하게 페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에 광고를 내면 본인이 운영하는 인스타그램과 연동하여 광고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인스타그램에서도 타겟으로 정한 대상들에게 광고가 보이게 됩니다. 

고객 전화번화와 이메일주소로 페이스북 맞춤타겟 광고를

그리고 회사가 가지고 있는 고객의 핸드폰번화와 이메일주소 파일을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그 사람들에게 광고를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회사에서 고객의 데이터를 거의 문자나 이메일을 보내는 방식으로 마케팅을 하고 있는데 대부분 효과를 못보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 고객의 데이트를 페이스북광고를 통해 한다면 결과는 확연히 다르게 나타납니다.

 

부천페이스북광고교육

고객을 추적하는 페이스북 픽셀코드 설치

페이스북 광고의 핵심은 광고를 통해 내 사이트에 방문한 사람을 추적할 수 있다는 점 입니다. 페이스북이 제공하는 페이스북 픽셀이라는 코드를 제공 받아 내 사이트에 심으면 그때부터 내 사이트를 방문한 사람들의 흔적이 남습니다.

그래서 나중에 그 흔적을 남긴 사람들에게 다시 우리 회사는 광고를 보이게 하는 구조입니다. 이렇게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잠재고객을 확보할 수 있으며 잠재고객으로 확보된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구매를 유도하는 마케팅을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방법으로 스폰서광고 가능

사이트가 없더라도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여러가지를 확보하실 수 있습니다.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 카페, 모두앳홈페이지, 스마트스토어 등에 있는 제품을 판매하는 광고를 할 수있습니다. 다만 이런 경우에는 방문한 사람을 추적할 수 있는 페이스북 픽셀을 심을 수 없다는 단점은 존재합니다. 

정확한 DB로 잠재고객 확보

사업의 확장성이 머물러있거나 ,사업이 부진한다거나 하는 회사들이라면 과감하게 페이스북을 통해 마케팅을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페이스북이 제공하는 잠재고객 확보하는 방법을 통해 새로운 잠재 고객을 확보할 수 있으며, 별도의 과정을 통해 내 타겟들의 잠재고객의 데이터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불특정 다수에게 알리는 것이 아니라 내 제품에 관심있을만한 대상들의 DB를 확보하여 타겟팅 광고를 집행하면 그 어떤 광고보다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으며, 그런 방법들은 본 부천 상동 페이스북 광고 운영전략 과정을 통해 아실 수 있습니다.

 

+ 본 강의를 진행하는 한국SNS마케팅연구소 임성빈소장이 ‘따라하면 매출이 따라오는 페이스북마케팅’책을 출간했습니다. 페이스북을 전략적으로 운영하시고자 하는 분들께 지침서가 될 것입니다. 대형서점과 인터넷서점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부천상동 페이스북마케팅 교육

* 10월10일 부천 상동에서 진행하는 페이스북 교육은 이런 회사에 추천합니다.

  • 페이스북 광고를 전략적으로 배우고자 하는 사업자
  • 페이지 광고와 게시물 광고만 하고 있는 사업자
  • 정확한 타겟팅 방법을 알고자 하는 사업자
  • 내 사이트에 방문한 고객을 알고자 하는 회사
  • 방문자를 추적할 수 있는 페이스북 픽셀 심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사업자
  • 특정 페이지에 방문한 유저를 추적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사업자
  • 쇼핑몰의 경우 장바구니, 회원가입, 구매 등 전환페이지에 방문한 사람을 추적하고자 하는 회사
  • 표준 이벤트코드 9가지 픽셀 코드 설치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 N사 키워드 실시간 검색자 DB 추출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 N사 카페 회원 DB 추출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 N사,D사에 지도 등록된 사업자 DB 추출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이커머스 포함)
  • 클릭율을 높이는 방법과 좋은 랜딩페이지 설정하는 방법

 

부천상동 페이스북마케팅 교육

 

*일정 및 장소

  • 일정 : 2018년 10월 10일 수요일 오후 6시~9시
  • 장소 : 부천 스터디 허브(상동역 3번 출구 그랜드프라자 601호)
  • 주차 : 그랜드프라자 지하 주차장
  • 준비물 : 개인 노트북
  • 수강료 : 220,000원(세금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20명 입금 선착순 마감입니다.

 

[contact-form][contact-field label=”신청자 성함” type=”name” required=”1″][contact-field label=”전화번호”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주소” type=”email” required=”1″][contact-field label=”회사이름, 업종”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결재 방식” type=”select” required=”1″ options=”계좌이체,현장카드결제”][/contact-form]

페이스북광고 목표는 전환에 맞춰야 한다

페이스북광고의 목표는 구매전환이다

모든 마케팅의 최종 목적지는 전환입니다.
전환이란 광고때마다 다르게 나타나는데 그것이 장바구니나 회원가입, 동영상조회, 찜, 전화가 오게 하는 등 목표는 제 각기 다르게 나타나는 것입니다. 회원가입이 목표라면 회원가입을 하게끔 만드는 랜딩페이지의 구성이 필요하며, 판매가 목적이라면 랜딩페이지에서 구매를 일으키도록 설득할 수 있는 메시지가 있어야 합니다.

 

부천상동페이스북교육

메시지는 설득이다.

페이스북 뉴스피드에서 광고를 보고 클릭한다는 것은 대단한 의미를 갖습니다. 친구들 소식이 올라오는 뉴스피드 사이에 광고를 보고 아무거나 클릭하지 않고, 그 광고가 평소에 내가 생각하고 있었던 광고일 경우에 클릭하게 됩니다.

그렇게 어렵게 클릭한 타겟이 들어오는 페이지가 바로 랜딩페이지입니다. 그렇기때문에 힘들게 들어온 타겟을 최대한 설득하여 광고가 목표로한 행동을 하도록 해야 하는 것 입니다.

설득을 하려면 타겟의 마음을 건들 수 있는, 즉 넛지(Nudge)를 일으킬 수 있는 메시지와 이미지 등으로 구성되어야 한다는 것이지요. 너무나 제품을 홍보하는 광고성 메시지 보다는 충분한 정보와 고객의 후기 등이 있어주면 좋습니다.

고객이 없으면 만들면 된다

우리 회사 제품이 참 좋은데 잘 팔리지 않는 이유 중 하나는 우리 회사 제품을 많은 사람들이 알지 못해서일 경우가 있습니다. 홍보를 한다고 했는데도 잘 팔리지 않았다면 제품에 관심을 가질만한 사람에게 홍보한 것이 아닐 경우가 큽니다.

페이스북에는 이렇듯 우리 제품에 관심을 가질만한 사람의 정보를 확보할 수 있는 잠재고객확보 광고가 있습니다. 회사에서 제품이나 정보를 타겟에게 주면서 잠재고객의 이메일 주소나 전화번호를 확보하여 그들을 타겟으로 모아 그들에게 광고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많은 기업들이 목말라 하는 것이 바로 잠재고객 확보 입니다.

잠재고객을 사업의 성패를 가를만큼 큰 영향을 끼치는데, 이번 페이스북 광고 교육을 통해 속 시원하게 잠재고객 확보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부천상동페이스북교육

승부는 정확한 타겟 설정이다

랜딩페이지에서의 설득을 하려면 그 메시지를 보는 타겟의 정확성입니다. 제품을 구입할 연령대가 있다면 그 연령대를 설득할 메시지를 준비해야 하며, 그 연령대의 걱정거리와 관심사를 충분히 파악하여 그들이 보고자하는 내용을 보여줘야 합니다. 회사에서 준비해야 할 일은 이것입니다. 그들의 보편적인 특징을 미리 준비하는고객의 페르소나(Persona)를 미리 파일로 준비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고객을 추적해야 한다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목표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광고를 통해 사이트를 방문한 사람을 추적하는 것이 필요한데, 이것이 바로 페이스북 픽셀이라고 합니다. 사이트에 픽셀을 심으면 방문한 사람을 추적하여 다시 그들에게 재구매를 유도할 수 있는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픽셀로 확보된 유저들을 꾸준히 모으게 되면 많은 사람들을 회사의 잠재고객으로 확보할 수 있고 확보된 고객들을 꾸준히 관심갖게되면 향 후 충성고객으로 확장될 수 있기때문에, 페이스북 광고는 대단히 중요한 플랫폼입니다. 그래서 사이트가 있는 회사들은 반드시 사이트에 혹은 쇼핑몰에 페이스북 픽셀을 심은 후 광고를 집행하시가 바랍니다.

웹사이트가 없어도 광고가 가능합니다.

회사의 홈페이지나 쇼핑몰이 없을 경우에도 페이스북 광고를 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광고나 게시물 광고를 하면서 팬 수를 늘리거나 브랜딩할 수 있으며, 고객의 DB를 확보할 수 있는 잠재고객확보 광고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블로그나 카페, 스마트스토어 등에 컨텐츠를 올려 그 컨텐츠를 광고하면 됩니다. 그러나 이럴 경우엔 고객을 추적하는 픽셀을 심을 수 없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5월23일 부천 상동역 페이스북광고 운영전략과정 개강

  •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판매를 하고자 하는 회사
  • 페이스북 광고를 정확하게 이해하고자 하는 회사
  • 페이지와 게시물 광고를 효과적으로 하고자 하는 회사
  • 홈페이지로의 트래픽을 위한 광고를 하고자 하는 회사
  • 내 사이트에 방문한 고객을 알고자 하는 회사
  • 페이스북 픽셀을 심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 고객의 전화번화나 이메일 주소를 활용하여 페이스북에 광고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 맞춤타겟, 유사타겟, 리타게팅 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 네이버 카페 회원 DB 추출하는 방법
  • 네이버에서 관련 키워드 실시간 검색자 DB 추출하는 방법
  • 네이버, 다음에 지도 등록된 사업자 DB 추출하는 방법(이커머스 포함)
  • 회원가입, 구매페이지, 찜 등 이벤트페이지 방문자 추적하는 전환픽셀 심는 방법
  • CTR(클릭율)과 관련성점수 높이는 방법
  • 페이지 활성화 하는 방법
  • 카페24 쇼핑몰에 픽셀코드 심는 방법

 

고객 DB 추출 프로그램

부천 상동 페이스북광고 운영전략과정 일정

  1. 일정 : 2018년 5월23일 수요일 오후7시~10시
  2. 장소 : 부천시 상동 544-5 그랜드프라자 601호
  3. 교통 : 상동역 3번출구 10여미터 우측
  4. 주차 : 지하주차장
  5. 준비물 : 개인노트북
  6. 수강료 : 22만원(세금계산서 및 카드 결제 가능)
  7.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8. 20명 선착순 입금 마감합니다
  9. 교육 후 피드백을 해드립니다.

 

[contact-form][contact-field label=”이름” type=”name” required=”1″][contact-field label=”전화번호”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주소” type=”email” required=”1″][contact-field label=”회사이름, 업종” type=”text”][/contact-f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