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유튜브마케팅 교육 입문과정 특강 8월21일 개강 모집

서울유튜브마케팅교육

유튜브, 꼭 해야되나?

지식인에 물어보던 질문이 이젠 유튜브에서 물어보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그리고 자기 전에 마지막으로 자기전에 보는 것이 유튜브일 정도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래서 모든 플랫폼이 그렇겠지만 하는 사람은 하고 안하는 사람은 안합니다^^

그리고 사업하는 분들도 하는 사람은 하고 안하는 사람은 또 안하지요.

한다그래도 잠깐하고 관두는 분들이 많은데, 최소한 사업자에게 홍보를 도와주는 마케팅은 사업을 하는 동안 평생하는것이 맞을겁니다.

알려야 팔리지요.

근데 알릴려고 노력하는 사업자가 생각보다 많지 않으니 환장할 노릇입니다.

우리 주위를 보면 블로그나 인스타그램 등 SNS를 마케팅에 활용하여 큰 수익을 얻고 있는 분들이 많은데, 우리 또한 약간의 공부를 한다면 분명 유기적인 마케팅을 통해 충분한 홍보와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꼭 얼굴이 나올 필요는 없습니다.

새로운 SNS가 나오면 사업자들은 ‘또 새로운거 배워야 돼?’ 하고 잔뜩 불안해하며 신경이 곤두 섭니다. 지금 하고 있는 여러가지 SNS를 다 활용하지 않고있는데 새로운 플랫폼이 나온다고하면 기대보다는 걱정이 앞서는 것이 사실입니다.

늘 말씀드리지만 새로운 플랫폼이 나왔다하더라도 그것을 내가 소화할 수 있는가를 파악한 후 진짜 나는 그거 못하겠다라고 한다면 다른 플랫폼을 사용하는 것이 맞습니다.

싫은것을 한다는 건 즐거운 일이 아니기때문이지요. 특히 유튜브는 얼굴을 공개하면서 소통을 통해 접근하는 플랫폼이라 사업하는 누구나 다 운영하기엔 어느 정도 제약이 따릅니다.

그러나 유튜브라고하더라도 꼭 얼굴이 나올 필요는 없습니다.

손만 나와도 되고,

효과음만 나와도 되며,

자막만 나와도 되는 등 충분히 다른 방향으로 운영할 수 있습니다.

다르게 퀄리티만 좋다면 충분히 경쟁력이 있습니다.

그렇게해서 성공하고 있는 크리에이터들이 많다는 사실이 증명하고 있습니다.

유튜브도 블로그처럼 꾸미는 작업이 좀 필요합니다

물론 영상의 콘텐츠가 제일 중요하지만 ‘보기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라는 말이 있듯이 채널의 특징을 살린 디자인도 중요할겁니다.

그리고 카테고리는 설정하는 재생목록, 타이틀디자인, 유튜브 채널 소개 등 여러가지 세팅할 것이 있는데 이번 8월21일 개강하는 유튜브 입문과정에서는 이러한 세팅 방법과 영상을 찍어 에디터를 활용하여 편집한 후 업로드하는 과정을 공부하게 됩니다.

유튜브 과정은 크게 2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 이번 강의는 유튜브에 처음 입문하는 분들에게 최적화 된 수업입니다.

유튜브를 하기 위해선 지메일 계정이 있어야하고 지메일로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게 됩니다. 그러나 이러한 과정을 모르는 분들이 많습니다.(내가 알고 있다고 모두 알지 못합니다)

이렇듯 유튜브채널을 운영하기 위한 기본적인 부분들과 함께 직접 찍은 영상을 편집에디터를 통해 영상을 자르고, 자막을 입히고 효과음을 넣고, 업로드하는 과정까지 실습을 통해 진행합니다.(참여자분들께는 개별적으로 수업에 필요한 자료를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또한 영상을 업로드할때 쓰이는 대표섬네일 작업하는 방법,

업로드할 때 제목 정하는 방법,

설명을 잘 작성하는 방법 등

유튜브를 제대로 운영하기 위한 기초부분을 자세하게 다루고 있습니다.

본 교육은 영상 편집을 통한 업로드까지 실습이 주를 이루는 시간입니다.

본 과정은 8월21일 수요일 강남역 9번과 10번 출구 사이에 있는 예인스페이스에서 진행합니다.

실습이 포함된 교육이니 노트북을 꼭 가져오셔야 합니다.(노트북이 없으면 실습할 수 없습니다)

아래 양식을 작성하셔서 보내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http://bitly.kr/WHf5hB

입문과정을 들으신 후 아래 운영전략 과정까지 들으시면 유튜브마케팅은 끝장!

대구 인스타그램마케팅교육 10월11일 특강 모집

대구 인스타그램마케팅 전략과정

가장 궁금해하시는게 팔로워와 좋아요 늘리는 방법이었습니다.

그동안 인스타그램 교육에 참여하신 분들의 대다수가 바로 팔로워와 좋아요를 많이 받는 방법을 가장 궁금해하셨습니다.

사실 모든 SNS의 알고리즘의 공통점이 있는데 그 공통점은 바로 소통입니다. 인스타그램에는 선팔과 맞팔이란 단순한 커뮤니케이션 도구가 있는데 그 커뮤니케이션이 가장 기본이자 중요한 핵심입니다.

본 강좌에서는 커뮤니케이션의 중요한 알고리즘과 그 이유에 대한 분석, 그리고 개선할 방향에 대해 제시해드립니다.

대구 인스타그램마케팅 교육

타임라인의 스타일과 패턴화

피드에는 잠깐 사이에 엄청난 량의 게시물이 올라오고, 내가 올린 게시물 또한 누군가의 피드에 그냥 스쳐 지나가 듯 보일 것 입니다.

그러나 자신의 관심사는 이상하게 손가락을 멈추게되는데 그것이 바로 인스타그램의 특성입니다.

페이스북은 콘텐츠의 내용과 상관없이 친구가 올린 게시물이면 손가락을 멈추는 구조인 반면, 인스타그램은 친구 이름보다는 사진이 먼저 보이는 구조입니다.

그렇기때문에 타임라인 구성이 매우 중요한 이유입니다. 내 타임라인을 어떤 방식으로 꾸밀것인지 스타일을 만들어 흐트러지지 않게 패턴화 시키는 작업이 필요한데, 그 방법을 제시합니다.

당신의 계정이 검색되시나요?

우리가 유명 인플루언서가 아닌 이상 내 계정으로 오게 하기 위해서는 검색이라는 관문을 통과해야하는데, 여기서 검색이 되기 위해서 반드시 필요한 것이 바로 상위에 노출되는 것 입니다.

블로그배우실 때 지겹게 들었던 단어가 바로 ‘상위노출’ 이지요.

페이스북은 검색마케팅이 아니지만 인스타그램은 해시태그를 통한 검색마케팅의 알고리즘으로 운영됩니다. 교육을 들으러 오신 분들 대부분 인스타그램에서 자신의 계정이 검색되지 않고 있었습니다.

간단한 방법으로 내 계정이 검색되게 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판매를 위해선 스폰서광고가 필요합니다.

순수하게 팔로워가 늘어난다면 가장 좋겠지만, 그렇게 될 경우엔 판매하는 제품 역시 광고비를 들이지 않고도 팔릴 수 있습니다. 그러난 그런 경우는 일반 판매자이더라도 특별하지 않으면 판매되는 구조가 아니겠지요.

또한 팔로워가 많더라도 제품 구매을 위한 팔로워가 아닐때는 매출에 큰 영향을 끼치지 않습니다. 그래서 많은 회사들이 광고를 통해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데 그것이 바로 페이스북이 자랑하는 인공지능형 알고리즘으로 운영되는 ‘스폰서광고’ 입니다.

인스타그램 쇼핑태그로 직접 판매하세요!

대구 인스타그램 쇼핑태그 교육 듣고 돈 많이 버세요~

인스타그램을 운영하면서 팔로워를 많이 모으고, 좋아요를 많이 받으면 무엇이 좋을까요?

그것은 바로 내편이 많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내 편이 많다는 건 내가 하는 일을 응원해준다는 의미이니 사업하는 입장에서는 궁극적으로 추구하는 바 일겁니다.

그러나 내 편을 만든다는게 그리 만만치는 않지요~

내 편을 만들기 위해 가장 좋은 방법은 역시 좋은 정보, 가치있는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면서 팬을 늘리는 방법과 팬이 된 팔로워들과 꾸준하고 지치지않는 소통을 하는 방법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지하철에 타고 있는 여성분들 중 열에 아홉명은 거의 인스타그램을 볼 정도로 인스타그램은 여성분들에게 인기를 끌고있는 채널인데, 그 이유 중 하나는 긴 글보다는 멋있고 이쁜 이미지를 보러 자주 방문합니다.

쭉 살펴보다가 자신의 마음에 드는 제품 사진이 있다면 클릭해서 그 제품을 판매하는 쇼핑몰까지 들어가 제품을 살펴보거나 구매 등 적극적인 소비 습관을 보이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그 제품을 구매하려고한다면 메인 프로필에 있는 곳으로 이동하여 거기에 있는 쇼핑몰 주소를 클릭해야만 갈 수 있었는데, 이제는 피드에 있는 이미지를 클릭하면 가격이 보이고 바로 쇼핑몰로 이동할 수 있으니 판매자는 판매하기 쉬워졌고 구매자는 구매하기 훨씬 쉬워졌습니다.

이것이 바로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는 사업자들이 많이 사용하고 있는 ‘쇼핑태그‘ 입니다. 온라인쇼핑몰을 운영하는 사업자라면 반드시 이 ‘쇼핑태그‘를 운영해야 합니다.

소비자들은 번거롭고 귀찮은 것을 싫어하기때문에 간편하게 구매하도록 이끄는 유입전략을 구성해야하는데 그것이 인스타그램에서는 바로 ‘쇼핑태그‘ 입니다.

현재 쇼핑태그는 모든 업종에 적용되는 과정이기때문에 온라인쇼핑몰을 운영하는 분들은 꼭 설치하시기 바라며, 반드시 페이스북페이지가 있어야하며 그 페이스북페이지에 샵 기능을 추가하여 샵에 판매할 제품을 상세페이지보다 간단하게 제품을 올려야 합니다.

그렇게 페이지에 올린 제품을 인스타그램에서 불러와 연동해야 쇼핑태그를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한번 더 정리해드리면,

페이스북 계정이 있어야 하고, 페이스북에서 페이지가 있어야 하고 페이지에 샵 메뉴를 추가하여 샵에 제품을 올려 그 제품을 인스타그램과 연동해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그리고 쇼핑태그는 반드시 온라인쇼핑몰이 있어야 됩니다.

우리가 많이 하고 있는 스마트스토어와도 연동이 가능하니 꼭 생성하셔야 되는데 혹시라도 스스로 만들지 못하는 분들은 대구 동성로에서 10월11일 개강하는 ‘쇼핑태그‘ 특강에서 도움 받으시기 바랍니다.

10월11일 동성로에서 인스타그램 쇼핑태그 실습 전략이 열립니다.

이번 대구인스타그램교육엔 이런 분들이 오셨으면 좋겠습니다.

* 인스타그램을 통해 홍보와 매출이 필요한 분

* 페이스북 페이지 샵에 제품을 올리는 방법을 알고 싶은 분

* 인스타그램에서 쇼핑태그 연동하는 방법을 알고 싶은 분

* 인스타그램에서 타겟 광고하는 방법을 알고 싶으신 분

광고는 반드시 크롬 환경 데스크톱에서 페이스북 광고관리자를 통해 해야 원하는 타겟에게 정확하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광고하는 방법을 강의시간에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신청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https://hoy.kr/58b2G

대구 유튜브마케팅교육 10월22일 특강 모집

왜 사람들은 자꾸 유튜브로 몰리는가?

금년들어 우리들의 마음을 아프게 하는 소식들이 많이 들리는데 그 중에 제일은 역시 유튜브로 매달 수 천만원을 번다는 그 소식이지요^^ 도대체 유튜브가 어떤 SNS인지 그렇게 많은 돈을 벌어가는가? 하는 시샘어린 궁금증을 갖습니다.

8월13일과 30일 대구 동성로에 위치한 마잘헤어강의실에서 유튜브 입문과정 실습시간과 검색 잘 되게하는 고급과정 교육을 마쳤습니다.

그때 시간이 맞지않아 못 들으신 분들을 위한 대구유튜브교육 일정이 잡혔는데 오는 10월 22일 강좌가 열립니다.

유튜브 많이 보시지요?

근데 직접 운영하시는 분들은 아직까지 그렇게 많지 않은 현실입니다.

더군다나 사업하는 입장이라면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유튜브에서 내 채널 정도는 운영해보는것이 좋지 않을까요?

사업적으로 운영하신다면 반드시 전문적인 교육기관에서 받으시는 것이 앞으로 유튜브마케팅을 운영하는데있어 훨씬 효과적일겁니다.

그리고 어떤 매력이 있는데 어린아이부터 노년층까지 유튜브를 많이 보면서 또 광고 수익을 얻고 있는지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유튜브는 일단 영상이라 부담없이 즐기는 채널로 인식되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합니다.

대구 유튜브마케팅 입문과정

유튜브는 미스터선샤인이다.

유튜브는 전 국민이 즐겨봤던 ‘미스터선샤인’ 같은 재밌고 감동적인 드라마입니다. 작년 인기리에 방송됐던 드라마라면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미스터선샤인’이 많은 사람들이 좋아했던 드라마였지요. 이번 주를 보고 나면 다음 편을 기다리게하는 스토리가 탄탄한 드라마였듯이 유튜브 역시 다음 편을 기다리게 하는 기대를 하게 합니다.

내가 좋아하는 분야, 업종, 취미 등 채널을 돌아다니면서 자기 만족을 하고 많은 정보를 얻는데, 그것이 유튜브가 가장 자랑하는 영상의 힘이 아닐까합니다.

그동안 남들이 만든 드라마만 눈팅했다면, 이제는 내가 주인공인 드라마를 만드는 것입니다.

그래서 마련한 자리가 쉽게 운영하실 수 있도록 영상을 찍어 편집에디터로 가져와 필요없는 부분은 자르고, 필요한 부분은 붙이고, 원하는 곳에 자막을 넣고 효과음도 넣고 하는 수업을 통해 만들어진 영상을 내채널에 업로드하는 시간을  대구유튜브교육 시간에 알려드립니다.

대구 유튜브마케팅 입문과정

유튜브는 보이는 블로그다.

우리가 마케팅을 할때 가장 기본적으로, 그리고 가장 중요하게 여긴 것이 바로 블로그입니다. 블로그는 통해 브랜딩하고 제품을 판매하는 플랫폼으로 많은 분들이 운영하고 있듯이 이제는 유튜브 역시 홍보마케팅용으로 기본적으로 운영해야 하는 시대가 됐습니다.

바로 유튜브가 바로 영상으로 보여주는 블로그라는 의미입니다.

블로그 작성할 때 사진을 넣고 키워드가 들어간 제목과 본문을 쓰면서 동영상과 함께 지도 등을 넣으면 상위노출의 기본이 되듯이 ,유튜브 마찬가지로 블로그와 비슷한 알고리즘으로 운영되는데 그래서 바로 보이는 블로그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10월22일 동성로에서 열리는 대구유튜브교육 시간에는 업로드할 때 제목 잘 정해서 상위노출되는 방법과 설명을 작성할때의 노하우, 그리고 해시태그 작성법, 유튜브에서 중요한 부분 중 하나인 섬네일이미지 디자인하는 노하우 등을 자세하게 알려드립니다. 잘 만들어도 검색되지 않으면 아무 소용도 없기 때문입니다.

유튜브는 맛있다!

유튜브는 어릴 적 꿈이다.

지금 유튜브엔 다양한 영상들이 엄청나게 많습니다. 어떤 청춘은 알바생활이 너무 힘들고 돈도 쥐꼬리만큼 버는게 싫어 매일 매일 잠을 줄여가며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면서 한 달 광고 수익으로만 3백만에서 5백만원을 버는 젊은이도 있습니다. 그가 운영하는 채널을 그가 어릴적부터 좋아했던 게임 채널입니다.

부동산중개업을 하고 있는데 경기가 안좋아 시작한 유튜브채널이 구독자가 5십만을 넘어 한 달 광고비가 수 천만을 벌고 있는 사람든 부동산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가지고 유튜브채널을 운영하는 50대 중반의 사업자입니다.

그 외에도 자신이 좋아하는 분야를 운영하면서 상상 이상의 돈을 버는 사람들이 있고, 자신히 하고 있는 업을 기반으로 전문적인 지식을 방송을 통해 알려주면서 역시 많은 돈을 벌고있는 사업자들이 수두룩 합니다.

유튜브는 어릴 적 내가 좋아했던, 그리고 내가 꿈꾸던 일을 신나게 하면서 부까지 이루게 해주는 채널일지도 모릅니다.

10월22일 우리도 유튜브를 시작합시다.

그동안 유튜브를 시작하고 싶었으나 시간과 여건, 그리고 어디서 배울지 몰랐던 분들께 한국SNS마케팅연구소가 지난 번 고급과정에 이어 이번엔 입문과정 특강을 열게 됐습니다.

유튜브는 20억명 이상이 즐겨보는 세계최대 영상 검색엔진입니다.(요즘은 TV보단 유튜브를 많이 본다지요) 더군다나 국내에서는 50대 이상의 시니어 연령대에서 유튜브를 보는 인구가 눈에띄게 증가하고 있는데, 이는 모든 연령대에서 자신이 즐겨찾는 곳이 바로 유튜브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유튜브를 많이 본다는 것은 사업하는 입장에서는 분명 하나의 기회가 될 것입니다.(사람이 많이 모이는 곳이라면 장사가 된다는 의미) 그러나 많은 분들의 오해가 너도나도 다 유튜브를 하고 있는데 내가 지금 들어가면 너무 늦은건아닐까라는 지레 짐작때문에 선뜻 진입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유튜브를 시작하려면 지메일 계정이 필요하고 그 지메일 계정으로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야 하는데 그런 기본조차 모르는 분들이 대부분입니다.

그래서 이번 강좌는 노트북을 강의장으로 가져 오셔서 유튜브를 처음 시작하려면 어떻게 하는가? 라는 가장 기초적인 부분부터 실습을 통해 내가 찍은 영상을 쉽게 편집에디터를 통해 편집을 한 후, 업로드 하는 부분 등 기초부터 검색 상위노출원리를 동시에 알려드리는 교육입니다.

이런 분이 오셨으면 합니다.

+ 유튜브를 마케팅을 활용하고자 하는 분

+ 유튜브를 기초부터 시작하려는 초급자 분과 하고 있는데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자 하는 분

+ 유튜브채널의 구성을 블로그처럼 세팅하려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 영상에 자막, 사진, 영상, 효과음 등 간단하게 편집하는 방법을 알고 업로드하는 방법을 실습을 통해 알고자 하는 분.

+ 신청하시면 편집프로그램을 알려드립니다.

+ 자신의 전문 지식을 유튜브를 통해 마케팅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재밌게 유튜브를 시작하려는 분들을 만나고 싶습니다.(아래 신청 양식을 보내주세요)

https://hoy.kr/fRzqe

대구sns마케팅 배워야번다 매출증대 교육 2020년 4월13일 개강 모집

사업이 잘 안되는 이유는 당신의 고객들이 당신이 그 곳에서 그 제품을 판매한다는 사실을 잘 몰라서입니다.

사업이 잘 되기 위해서는 제일 핵심은 역시 내 제품을 살만한 타겟들에게 어디서 어떻게 어떤 콘텐츠가 제대로 전달되고있는지 살펴봐야합니다.

사업을 준비중이거나,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았거나, 사업을 하고 있는데 판매가 부진하거나, 지금 하고 있는 일을 바탕으로 확장성을 생각하고 있다면, 각 각에 맞는 마케팅전략을 실행해야 합니다. 그래서 핵심고객이 어떤 사람인지 정확하게 파악한 후 그들을 설득한 메시지를 만들어 광고든 SNS든 활용하여 알려야합니다.

콘텐츠는 소비자가 당신이 작성한 글이나 사진을 말하며, 마케팅은 그렇게 당신이 만든 콘텐츠를 당신의 소비자에게 어떻게 효율적으로 보이게하여 구매를 유도하느냐하는 방법을 말합니다.

SNS마케팅, 그렇게 하는거 아닙니다.

블로그에 포스팅을 해도, 인스타그램에 포스팅을 부지런히 해도, 페이스북에 부지런히 올려도 매출은 달랑 한 두개,

그 이유는 바로 각 채널에 대한 이해와 그 채널을 사용하는 사람들의 성향을 모르기때문입니다.

각 채널에 맞는 글과 사진을 올려야 사람들이 반응합니다. 그 방법을 제시하는 SNS교육 입니다.

온라인에서는 회사의 크고 작음의 차이가 없고 오로지 고객이 원하는 키워드로 검색 시 상위에 검색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 입니다. 그래서 많은 회사가 네이버나 다음 등 포털사이트에서 블로그나 지도검색인 스마트플레이스 등 온라인마케팅 활동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작은 회사의 경우에도 네이버에서 검색이 잘 되기만 한다면 매출을 올릴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도 합니다. 그것이 작은 회사가 살 길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것 역시 많이 알려지더라도 팔고자 하는 제품의 퀄리티나 콘텐츠가 고객의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오히려 마이너스가 될 수 있으니 제품의 퀄리티와 콘텐츠에 신경써야 합니다.

온라인과 SNS에서는 회사 규모가 크고 작음의 차이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그래서 온라인마케팅과 SNS마케팅을 잘 하는 작은 업체들이 생각보다 많은 매출을 올릴 수 있으니, 지금까지 이런 마케팅을 하지 않으셨던 회사가 계시면 반드시 전문적인 마케팅 교육을 받으시면 반드시 좋은 결과를 얻으실 수 있을겁니다. 배우지 않고 하면 실수와 실패가 동반되지만 올바른 사용방법을 알고 한다면 그 결과는 바로 홍보와 매출의 차이로 벌어진다는 것을 우리는 알 수 있습니다.

얼마 전 본 강좌를 수강하신 회사에서 반가운 소식을 또 전해주셨습니다~

범어동에서 위치한 살롱에이미용실은 원하는 키워드가 ‘수성구미용실’ 과 ‘ 범어동미용실’ 두가지 키워드가 대표키워드인데 두 키워드 검색 시 ‘스마트플레이스’에서 모두 모바일 검색 시 통합검색 1위를 차지했다고 제게 소식을 알려왔는데 얼마나 감사한지요^^

대구수성구미용실살롱에이
대구범어동미용실살롱에이

또 하나의 성공사례 도착!

그리고 대구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신사관창업학교에서 교육을 받으신 후 창업지원을 받아 사업을 운영하고 계시는 한소희대표‘히스토리히스타일’이 고객들에 의해 자주 언급되다보니 연관검색어에 떳다고 반가운 소식을 전해주셨습니다~

이렇게 한국SNS마케팅연구소에서 SNS교육을 청강하신 회사들의 성공사례가 매 기수마다 탄생하고 있으니, 잘하는 교육기관이 맞지요^^ 그래서 아마 추천하는 분들이 많으신가 봅니다~

대략 SNS마케팅 교육을 받으시려는 분들의 경우

_ 요즘 대세인 SNS마케팅을 배워 매출을 올리고자 하시는 분

– SNS를 배우고 싶었는데 스케줄이 맞지 않으셨던 분

– 너무 초보라 같이 배우는 교육엔 웬지 폐가 될 것같아 주저하셨던 분

– 배우고 싶었는데 어디서 배울지 모르셨던 분

– 블로그를 기초부터 배우고 싶으셨던 분

– 블로그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기초부터 체계적으로 배우고자 하는 분

– SNS마케팅이 업무이신 분

– 사업의 확장성이 필요하신 분

– 세상이 어떻게 변하고 있는지 따라가고자 하신 분

– 외주 대행사가 제대로 하고 있는지 살펴보고자 하시는 대표

– 홍보를 직원에게만 시키고 있어 그 일이 제대로 굴러가고 있는지 알고자 하시는 대표

– 외주 광고비를 줄이는 방법을 알고자 하시는 분

– 블로그 상위노출을 통해 매출을 올리고자 하시는 분

– 지도검색인 스마트플레이스 상위노출이 필요하신 분

– 페이스북 스폰서광고 하는 방법을 직접 배우고자 하시는 분

– 인스타그램을 통해 매출을 올리고자 하시는 분

– 유튜브를 어떻게 운영하는지 기초부터 배우고자 하시는 분

그동안 교육을 받으러 오신 분들의 답을 들어보니 위의 경우가 많았습니다.

위의 경우 중 한가지라도 궁금하신 분들은 본 SNS마케팅교육을 들으시면 반드시 좋은 결과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매주 월요일 서울역에서 대구로 출, 퇴근

대구 중앙로역에서 매주 월요일 오후7시부터 10시까지 6주간 진행하는 SNS마케팅 교육인 #배워야번다 를 진행하는 한국SNS마케팅연구소 임성빈소장은 매주 월요일 서울역에서 대구로 출, 퇴근을 하고 있습니다^^

대구 회사가 아니라 처음에는 불신의 시선이 있었지만 어느 덧 6년을 대구에서 교육을 하고, 그동안 저희 교육을 받으신 분들이 주위에 적극적으로 추천을 해주시고 신뢰를 주셨기에 지금까지 본 교육을 이어오고 있는 듯 합니다~

얼마나 감사한 일인지요~

블로그를 배운대로 작업했더니 상위노출!

인스타그램에서도 구매가 발생!

페이스북 스폰서광고를 통해 매출이!

유튜브를 통해 학원 수강생문의 급증!

회사 대표가 배우고 알아야 합니다

아직 SNS마케팅을 배우지 않고 실천하지 못하고 있는 사업자분들은 커리큘럼과 스케줄을 잘 살펴보신 후 꼭 필요하다 싶으신 분들은 사정없이 신청하셔서 꼭 배우시기 바랍니다.

내가 모르면 누구도 이렇게가라 저렇게가라 말해주지 않습니다.

현재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소상공인분들 중 배우지 않고 성공한 대표들은 거의 없다는 것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그 이유는 세상은 빠르게 변하고 있고 그 변하는 것에 대처하지 않으면 소비자는 어느샌가 우리곁을 떠나있을 거니까요.

회사 대표가 마케팅 방향을 정확하게 인지한 후 그것을 직원들에게(많든 적든) 공유하여 일관된 전략을 전개해야만 회사의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인지도가 서서히 알려지는 효과를 보실 수 있을겁니다.

제품의 아이덴티티,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확립한 수 전개해나가는 마케팅이야말로 회사의 백년대계를 위한 초석이 되지 않을까요.

이 강의에 이런 분들이 오셨으면 합니다.

+ sns마케팅의 활용 방법을 이해하고자 하는 분

+ 온라인을 통해 홍보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 SNS마케팅으로 홍보하고자 하는 분

+ 회사 지도(스마트플레이스)가 네이버에서 상위노출이 필요하신 분

+ 블로그를 기초부터 시작하려는 분

+ 블로그 상위노출 방법이 필요하신 분

+ 페이스북을 통해 홍보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 페이스북 스폰서광고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 인스타그램을 통해 마케팅을 활용하려는 분

+ 인스타그램에서 팔로워,좋아요 늘리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 유튜브마케팅을 어떻게하는지 알고자 하는 분

+ 유튜브채널을 만들고 운영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 찍은 영상 편집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신청양식입니다

아래 양식으로 신청해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https://bit.ly/2T9bMtI

sns마케팅교육 제대로 배워야 홍보도 매출도 올라갑니다.

마케팅을 배우지 않으면 경쟁사와의 경쟁에서 이길 수 없습니다!

수십억, 수백억, 수천억을 버는 회사가 아닌 하루에 몇 십만원 혹은 하루에 백 몇십만원, 하루에 삼사백만원 쯤 버는 사업자들 경우에 조금 더 벌고 싶은 욕망이 있을겁니다.

매출이 지금보다 조금 더 오르기 위해서는 내 제품에 관심있을만한 사람들에게 더 많이 알려야하고, 그 사람들에 의해 인지가 되고 구매가 이루어져야 합니다.

즉, 지금까지 매출이 잘 오르지 않았거나 적자가 나는 현실이라면 사람들에게 알리는 행위를 하지 않으면 지금의 상태를 벗어날 수 없을겁니다. 왜냐하면 아직 당신 제품의 우수성을 많은 사람들이 모르기 때문입니다.

귀사의 제품에 관심있을만한 사람들에게 더 많이 알린다면 분명 매출은 올라간다는 사실을 꼭 기억하십시오.

SNS없이 사업을 한다는 것은 총,칼없이 전쟁터에 나가는 것과 같습니다!

사업을 하는데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를 하지 않는 건, 병사가 전쟁터에 총,칼없이 싸우러 나가는 것과 다름없습니다.

마케팅 비용이 충분하다면 광고비를 수억써서 광고하면 노출이 되어 내 홈페이지나 쇼핑몰 등으로 유입이 되겠지만, 1인사업자나 소상공인의 경우엔 홍보 비용이 절대적으로 모자랍니다. 그래서 무료로 운영할 수 있는 SNS를 반드시 해야 합니다.

큰 기업처럼 모든 곳에 광고할 수 없지만 사람들이 매일 들여다보고 있는 SNS를 통해 홍보하는 것만으로도 생각보다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들여다보는 사람들에게 우리 회사 제품의 좋은 정보를 전달해야하는데 그 전달 방식에 따라 구매가 이루어지는가하면 또 외면 당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갈리는 이유 중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정보의 내용입니다.

블로그에 쓴 글이나, 페이스북에 올린 글이나, 인스타그램에 올린 포스팅이나, 유튜브 등에 올린 내용이 보는 사람에 의해 ‘저거 광고네’라는 인식이 들면 그 정보는 쓰레기가 되지만, 광고라하더라도 광고같지 않게 공감을 줄 수 있는 내용이라면 반대로 구매까지 이르게 되는 것이 바로 SNS 운영 방식입니다.

저희 교육은 초보자분들과,하고 있는데 정확하게 운영방법을 알지 못하는 분들에게 최적화 된 SNS마케팅 교육입니다.

최고의 조력자가 되겠습니다.

성공하는 사람들 주위엔 항상 최고의 조력자가 등장합니다. 사업이 잘 안된다면 투자를 하거나 혹은 방향을 제시해주는 조력자가 있다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제품을 알리고 회사의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본 SNS교육을 배우더라도 인력 부족으로 SNS마케팅을 제대로 하지 못하거나, 하더라도 이게 잘하고 있는건지 의문이 들때 저희가 여러분들의 최고의 조력자가 될 것 입니다.

자신의 일에 조금이라도 방향을 제시하거나 자문을 구할 조력자가 있다는 건, 사업자 입장에선 큰 힘이 됩니다.

검색은 곧 고객의 질문입니다

국내 최대의 검색엔진이자 포털사이트인 네이버에서 스마트플레이스(지도검색), 네이버블로그 등을 잘 검색되게 해주는 수업입니다.

여성 업종이나 뷰티 관련 업종, 음식점, 펜션 등 특정 업종에서는 지도 검색이 앞 페이지에 노출되야 지도 검색을 통해 문의 전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비용이 들어가는 파워링크는 비용에 비해 효과가 크지 않습니다. 그러나 스마트플레이스나 블로그 등은 비용이 들어가지 않는 대신에 고객들에 의해 큰 신뢰를 받고 있는 영역입니다.

본 교육을 받으시면 지도 검색과 블로그 검색이 상위노출이 됩니다. 이미 많은 회사에서 큰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은 스타일입니다

여성 업종의 경우, 인스타그램이 대세입니다.

우리나라 37세 미만의 여성들 중 80% 이상이 인스타그램을 하고 있으며 그 중 쇼핑몰을 통해 구매하는 비중이 날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즉, 구매가 쉬워졌다는 것이며 판매자 입장에서는 판매하기 쉬워졌다는 의미도 됩니다. 또한 인스타그램에 그저 사진을 올리고 적당한 해시태그를 단다고 매출이 일어나지 않고 인스타그램 역시 정교한 전략을 세워 운영해야 합니다.

단순히 팔로워 수가 많다고 해서 좋아요 숫자가 많다고 해서 절대 구매가 일어나지 않습니다.

성공하고 있는 인스타그램 사례를 통해 당신의 스타일을 찾을 수 있습니다.

유튜브, 눈팅하지 말고 직접 운영하세요

유튜브를 하고 있냐고 물어보면 하진 않고 보기는 많이 본다고 합니다^^

이젠 구경하지 말고 본인이 직접 하셔야 합니다.

최근 가장 핫한 SNS채널이 바로 유튜브입니다. 전자제품을 구매해도 유튜브 영상을 통해 손쉽게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유튜브엔 없는 것이 없습니다. 사업을 접을 생각까지 했던 사업자 중 유튜브를 통해 보기좋게 성공한 사례가 많습니다.

사업이 부진했다가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면서 매출이 부쩍 오르는 사례가 많습니다. 어렵지 않습니다. 이젠 당신이 직접 유튜브를 운영해 홍보하는 시대가 됐습니다.

유튜브는 광고 수익을 얻거나 제품을 알리는 것 입니다.

본 교육은 초보자분들과 하고 있는데 잘 안되고 있는 분들에게 최적화 된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미 잘하고 계신 분들은 사양합니다.

교육 특징

+ 동영상 강의가 제공되기때문에 예습과 복습을 통해 자신의 것으로 만드실 수 있습니다.

+ 블로그나 페이스북 등 SNS를 기초부터 중,고급까지 체계적으로 진행하는 수업이기에 초보자분들도 큰 무리없이 참여하실 수 있는 교육입니다.

+ 네이버 지도 검색 시 상위노출이 안된 회사들의 지도가 상위노출될 수 있도록 실습을 통해 확인시켜 드립니다.

+ 블로그 상위노출 원리를 정확하게 알고 싶은 분들, 새로운 알고리즘인 씨랭크(C-RANK)와 DIA로직을 정확하게 알려드립니다.

+ 페이스북 스폰서 광고하는 방법을 실습을 통해 알려드립니다.

+ 인스타그램 팔로워와 좋아요 많이 받는 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

+ 유튜브 채널을 만든 후 업로드 하는 방법과 상위노출을 위한 키워드 전략을 제시합니다.

+ 교육 후 언제든 피드백을 해드립니다

+ 신청해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https://hoy.kr/zThHX

대구 SNS교육 배워야할 7가지 이유는?

1.아무도 가르쳐 주지 않아 열 받아서!

사업하는데 아무래도 블로그와 페이스북이 필요해 아이들에게 블로그하는 방법과 페이스북 하는 방법을 알려달랬더니, 얘들이 하는 말이 ” 인터넷 찾아보면 다 나와있는데 찾아서 해!’ 라는 말에 열 받으세요?

아이들은 지들 사느라 부모가 뭐 가르쳐 달라고하면 안면 몰수합니다. 정정당당하게 스스로 배우셔서 보란듯이 일어 서세요!

2. 어깨너머로 배운 블로그라서요.

블로그는 카더라식의 잘못된 정보가 많다는 걸 모르세요? 혹시 전문적인 교육을 받지 않고 블로그를 운여하시다가 회사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평판이 좋지 않으면 어떡하시겠어요? 네이버블로그가 많이 바꼈습니다. 예전에 줏어들은 블로그는 지금 아무 쓸모도 없습니다.

정확하게 블로그 하는 방법을 배워 건강한 블로그를 만드는 것이 중요한 시대입니다.

3. 매년 조금씩 매출이 떨어지고 있어요.

기존의 고객이 많고 나름대로 인지도도 있어 그동한 SNS마케팅을 안하고 있었는데, 이제는 고객들이 저절로 찾아오지 않더라구요. 주변에 있는 경쟁사들은 불경기에도 꾸준히 고객이 오고 있어 왜 그럴까 궁금했는데, 그 업체들은 모두 블로그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광고 등을 하고 있더라구요. 매출이 조금씩 떨어지는 이유가 아마 여기에 있지 않을까요?

고객이 어디에서 머물고, 어디에서 무엇을 하며 놀고 있는지 파악하여 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4. 요즘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많이 보더라구요.

업종 상 시각적인 제품이라 이제는 사람들이 블로그보다는 인스타그램이나 유튜브를 보고 문의하는 분들이 늘고 있는데, 전문적으로 배운바가 없어 효율적으로 운영하는데 애를 먹고 있어요 라는 사업자분들이 많아 졌습니다.

맞습니다. 마케팅은 사람이 많이 하는 플랫폼에서 해야합니다. 이미 그런 흐름을 알고 있다면 당신은 이미 반쯤은 성공하신 겁니다.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5. 경쟁사가 너무 많은 업종입니다

보편적인 제품이라 경쟁사가 너무 많습니다. 광고비 출혈도 상당하고 예전만큼 광고 효과도 없구요. 블로그를 해도 페이스북을 해도 별 효과를 못 보고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다른 업체들은 검색이 잘 되는데 저희는 잘 안 보이고, 인스타그램도 하고는 있는데 거의 효과도 없어요. 저희는 유튜브 채널도 없는데 유튜브는 꼭 해야하는 건가요?

레드오션 제품군이라도 컨텐츠만 좋으면 충분히 경쟁력이 있습니다. 문제는 내 제품을 소비하는 타겟군의 감성을 건드리지 못하는데 있습니다. 그리고 유튜브는 분명 귀사의 브랜드를 널리 알리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사람들은 유튜브에서 검색하고 있으니까요.

6. 광고대행을 하고 있는데 제가 모르니

회사 대표인 제가 마케팅을 제대로 모르니 블로그나 페이스북 광고대행을 맡겨도 이게 제대로 하고 있는건지 도통 알 수 없으니 너무 답답하더라구요. 그리고 광고비에 비해 효과는 거의 없으니 밑 빠진 독에 물 붓는거 같아 조금이라도 직접 알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습니다.

회사 대표나 직원이 홍보가 잘 되는지 모르면 광고 대행사만 돈 버는 겁니다. 본 과정을 이수하시고 나면 마케팅에 대한 전체적인 흐름을 파악하실 수 있고, 하기 여하에 따라 스스로 어느 정도 마케팅을 하실 수 있습니다.

7.해야하는데 하면서 못하고 있어요

SNS를 한번도 해보지 않아서 망설이고 있었는데, 지금이라도 하지 않으면 영원히 하지 못할 것 같아요. 그리고 컴퓨터에 능숙하지 않아 같이 배우시는 분들에게 민폐가 될 것 같아 주저하는 것도 있구요. 그리고 내가 이걸 배워 제대로 사용할 수 있을까하는 불안감도 있습니다.

저희 교육은 SNS를 처음 하시는 분들과 조금 알고 있는 정도의 분들에게 최적화 된 커리큘럼으로 짜여져 있습니다. 또한 처음 하시는 분들은 아무래도 한 번 들으면 잘 모르시는 경우가 많아 강의 내용을 영상으로 보실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배워야번다

배우지 않으면 벌 수도 없습니다.

반면 잘 배우면 많이 벌 수도 있습니다.

저희 한국SNS마케팅연구소홍보매출을 올리실 수 있도록 성심성의껏 도와드리겠습니다.

혹시 당신 회사의 매출이 부진한 이유 중 하나는 당신이 이 곳에서 이렇게 좋은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는 사실을 당신의 타겟이 잘 모르고 있어서입니다.

이 교육을 통해 당신의 제품이 당신의 타겟들에게 잘 도달될 수 있는 방법을 배우시게 됩니다.

신청양식을 작성하셔서 보내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https://bit.ly/2skQRd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