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페이스북광고 운영전략과정 교육 2월21일 개강 모집

강남-페북이스북광고 교육

페이스북 광고는 타겟팅에 있어 현존하는 마케팅 툴 중 가장 정교하게 움직입니다. 내가 원하는 직종, 원하는 위치, 원하는 성별, 원하는 나이, 원하는 관심사까지 스스로 선택하여 그들의 피드에 내 광고를 도달하게 할 수 있기때문입니다. 

커플에게 파는 제품 이라면,

홍익대학교 근처에 있는 주얼리 매장이라면 이번에 나온 신상품이 커플에게 필요한 커플링을 판다고 할 때를 가정해서 설정을 해봅니다.

위치 타겟은 홍대역 반경 10km내, 성별은 여성이 남성에게 선물하는것을 가정하여 여성만, 연령대25세에서 32세 사이, 언어한국어만 사용하는 사람, 이들의 상세타겟팅은 현재 연애중인 사람을 설정하니 45,000명에게 광고가 도달한다는 예측을 페이스북이 해줍니다.

그럼 이 광고는 앞에 언급한 대상들의 뉴스피드에 도달하게 되어 타겟으로 정한 사람들이 보게 될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페이스북이 자랑하는 정교한 타겟 알고리즘입니다.

서울 페이스북광고 교육

그렇다면 여러분들의 타겟은 누구인지 정확하게 분석하고 계시는지요?

여러분들의 매장 주변에 여러분들의 타겟이 몇 명이나 페이스북을 하는지 알고 계시는지요?

여러분들의 제품을 살만한 사람들이 과연 무슨 행동을하는지 알고 계시는지요?

페이스북 스폰서광고를 통해 우리는 없었던 새로운 잠재고객을 확보할 수 있으며, 그 잠재고객을 어떻게 관리하느냐에따라 매출 증대를 누릴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오프라인 광고와 다르고, 네이버의 파워링크 광고와 전혀 다른 알고리즘으로 운영되는 페이스북 광고는 페이지 광고, 사이트 광고, 동영상광고, 앱광고, 메시지 광고 등 다양한 형식의 광고를 통해 내 광고에 반응한 사람들을 모아 그들을 타겟으로 재구매를 꾸준히 유도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많은 회사들이 페이스북 스폰서광고에 뛰어들고 있는 이유입니다.

2019년 2월21일 진행하는 페이스북 광고 운영전략 강좌에서는

  • 사이트에 방문한 사람을 추적하는 방법
  • 사이트에 페이스북 픽셀코드 설치하여 추적하는 방법
  • 쇼핑몰의 경우 장바구니, 찜, 구매, 서치 등 이벤트페이지 방문자를 추적할 수 있는 전환픽셀코드 설치하는 방법
  • 이벤트페이지 방문자에게 리타겟팅 광고하는 방법
  • 정교한 타겟 설정하는 방법
  • 네이버 검색창에 나와 관련된 키워드 실시간 키워드 검색자 DB 추출하는 방법
  • 네이버와 다음 지도에 등록된 사업자 DB 추출하는 방법
  • 네이버 특정 카페회원 DB 추출하는 방법
  • 그래프서치를 활용하여 페이스북 유저 DB 추출하는 방법
  • 위에 검색된 DB를 맞춤타겟으로 설정하여 광고하는 방법
  • 맞춤타겟 광고 후 유사타겟,리마케팅 설정하여 광고하는 방법
  • 구매를 위한 랜딩페이지 설정하는 방법
  • A,B 광고 테스트 하는 방법
  • 본 강좌는 광고를 한번이라도 해보신 분들께 권하는 강좌입니다.

교육 일정 및 장소

  • 일정 : 2019년 2월21일, 목요일 오후1시~4시
  • 장소 : 강남 예인스페이스
  • 주소 :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 77길 9, 세븐일레븐 건물 4층 
  • 교통 : 강남역 9번출구와 10번출구 사이
  • 주차 및 교통문의 : 02) 3481-1212
  • 준비물 : 노트북
  • 수강료 : 165,000원(세금계산서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20명 선착순 입금 마감합니다.

+ 신청하실 분들은 아래 양식을 제출해주시면 됩니다.(한번만 신청하셔도 잘 도착하니 여러번 보내지 않으셔도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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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 페이스북광고강의 매출증대 교육 1월18일 개강 모집

광주 순천 페이스북광고 픽셀

페이스북 스폰서광고가 중요한 이유

과거엔 네이버 키워드 광고만을 고집했지만 이제는 타겟팅이 가능한 페이스북 스폰서광고를 기업들이 많이 하고 있습니다. 네이버만으로 마케팅을 하던 시대는 지났다는 의미입니다. 바로, 사람이 많이 모이는 곳에서 광고를 해야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내 고객에게만 보이는 페이스북 타겟팅 광고

페이스북 스폰서광고의 장점은 내가 원하는 타겟을 직접 골라 그들의 뉴스피드에 내 광고를 보이게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커플링을 판매하는 회사라면 현재 연애중인 사람에게만 광고를 보이게 할 수 있고, 금남로4가역 주변 20km 반경에 있는 25세에서 35세 미혼 여성 중 현재 연애 중인 사람에게만 광고를 보이게 설정하니 현재 21,000명 정도가 페이스북 활동을 하고 있다는 통계를 보여줍니다. 이 25,000명의 뉴스피드에 내 광고를 노출시킬 수 있습니다. 

이렇듯, 업종에 상관없이 원하는 지역별, 연령별, 성별, 관심사별로 타겟을 설정하여 그들의 뉴스피드에 광고를 보일 수 있기때문에 정확한 타겟팅 알고리즘으로 운영되는 것이 바로 페이스북 스폰서광고 입니다.

고객의 정확한 DB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회원 데이터가 많지 않은 회사의 입장에서는 무엇보다 중요한 것이 바로 내 제품을 살만한 사람들의 정확한 DB일겁니다.

사진관이라면 가족사진을 찍고자 하는 사람, 그리고 리마인드웨딩을 찍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무료로 촬영을 해준다는 이벤트 광고를 한 다음 신청자의 정확한 전화번호를 받은 그들을 스튜디오까지 오게하는 것이 목표일겁니다.

이런 방법을 잠재고객확보 광고라고 합니다.

이 광고의 DB는 100% 정확한 고급 정보입니다. 이렇게 고객정보를 얻기 위한 여러가지 이벤트를 통해 매장으로 방문을 유도한다거나, 그들에게 좋은 정보를 보내준다거나 하면서 잠재고객을 충성고객으로 만드는 작업을 지속적으로 한다면 고객 정보가 많이 쌓일겁니다. 그것이 다 자산이지요.

사이트 방문자를 추적할 수 있다

또한 내 사이트에 방문한 사람이 누구인지 알아야 그들에게 마케팅을 할 수 있습니다. 보통의 경우 통계를 보면 방문자 숫자만 볼 수 있는데 그 방문자가 누구인지는 모릅니다.

그러나 페이스북에서는 픽셀이라는 것을 내 사이트에 심어놓으면 누가 방문했는지 알 수 있으며, 방문한 사람들을 모아 그들의 뉴스피드에 역시 내 광고를 보일 수 있습니다.
이러기 위해서는 페이스북이 기업들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페이스북 픽셀을 사이트에 심으면 됩니다.

즉, 내 매장에 방문한 사람의 숫자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그들이 누구인가를 아는 것이 핵심입니다.

이 광고가 왜 나에게 보일까?

여러분들은 페이스북 피드에 나오는 수 많은 광고가 왜 자신에게 보이는지 아시나요? 그리고 그 광고를 보고 어떤 점을 느끼십니까?

클릭을 부르는 광고인지, 아니면 스팸같은 쓸데없는 광고인지 판단이 되실겁니다. 이렇듯 내 광고가 타겟에게 보일때 과연 타겟이 내 광고를 클릭하게끔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광고같은 광고는 클릭하지 않지만, 좋은 정보라고 느끼면 클릭하게 되는 것이 페이스북 광고입니다.

그렇다면 어떤 식으로 만드는 광고가 좋은 광고인지 우리는 할 줄 알아야 합니다.

스폰서광고를 해야하는 이유!

이렇듯 페이스북 광고는 지역별, 성별, 연령별, 관심사별로 정교하게 세팅을 할 수있는 등 정확한 타겟팅이 가능한 것이 가장 큰 장점이기때문에 많은 회사들이 네이버 키워드 광고보단 페이스북 스폰서광고를 선호하는 이유입니다.

그 이외에도 페이스북 스폰서광고 집행 시 필요한 여러가지 노하우를 제시합니다.

1월18일 광주 금남로4가역에서 열리는 페이스북 스폰서광고 교육에서 아래와 같은 노하우를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 내 사이트 방문자 추적하는 방법
  • 페이스북 픽셀 설치 후 맞춤타겟, 유사타겟 설정하는 방법(실습)
  • 쇼핑몰 장바구니, 구매, 검색, 찜 등 이벤트페이지 방문자 추적하는 전환픽셀 설치한 후 리타겟팅 설정하는 방법(실습)
  • 타겟 정확하게 설정하는 방법
  • 고객이 좋아하는 광고 만드는 방법
  • 네이버 검색창에서 나와 관련된 키워드 실시간검색자 DB(이메일, 전화번호) 추출하여 맞춤타겟으로 광고하는 법
  • 나와 관련된 네이버 카페 회원 DB(이메일) 추출하여 맞춤타겟으로 광고하는 방법
  • 네이버와 다음에 지도 등록된 사업자 DB 추출하는 방법
  • 그래프서치를 활용한 페이스북 유저 DB 추출하는 방법
  • A,B 광고 테스트 하는 방법
  • 효과좋은 광고 제작하는 방법
  • 광고관리자 보는 방법

광주 페이스북 스폰서광고 교육 일정

  • 일시 : 2019년 1월 18일 오후2시~5시
  • 장소 : 광주광역시 동구 충장로 72 와이즈파크 8층
  • 교통 : 금남로 4가역
  • 장소 및 주차 문의 : 062-229-0113
  • 준비물 : 개인노트북
  • 수강료 : 220,000원(세금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 예금주 : 임성빈/한국SNS마케팅연구소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15명 선착순 입금 마감합니다.

+ 아래 신청서를 작성해주시면 됩니다.(한번만 보내셔도 잘 도착하니 여러번 보내지 않으셔도 됩니다)

[contact-form][contact-field label=”참석자 성함” type=”name” required=”1″][contact-field label=”전화번호”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주소” type=”email” required=”1″][contact-field label=”회사이름, 업종” type=”text”][contact-field label=”결제방식” type=”select” required=”1″ options=”계좌이체,교육장에서 카드 결제”][/contact-form]

서울 페이스북마케팅 교육 강의 11월28일 개강 모집

페이스북마케팅광고교육

페이스북광고의 목표는 전환입니다.

페이스북 광고의 목표는 전환입니다. 전환은 회원가입, 구매, 동영상 조회 등 목표에 따라 다르게 설정되며 그 목표를 이루기 위해선 정교한 타겟과 타겟의 반응을 이끌어내는 헤드라인과 이미지, 그리고 랜딩페이지입니다.

페이스북 광고는 설득입니다.

같은 제품의 광고라도 반응이 극과 극입니다. 반응이 좋은 광고가 있는 반면, 전혀 반응이 없는 광고가 있는데 그 이유는 딱 한가지입니다. 바로 타겟의 클릭을 부를 수 있는 메시지냐 아니냐의 차이입니다.

지금 페이스북 광고에서 반응들이 좋은 성공사례와 실패사례를 통해 귀사가 해야 할 광고의 방향을 제시합니다.

매출이 정체되있거나, 해도해도 안된다면

그것은 내 제품에 관심있을만한 타겟들의 정교한 DB가 없어서일 확률이 큽니다.

야구에 관심있는 사람들에게 수영에 대한 이야기를 하면 안 되듯이 내 제품을 살만한 사람들에게 정보나 광고를 보이게해야 하는데 그러기 위해서는 야구에 관심있을만한 고객의 데이트를 확보해야 합니다.

그 확보된 고객의 데이터는 전화번호나 이메일주소, 그리고 페이스북 사용자 중 야구에 관심있는 사람들의 데이터, 그리고 검색엔진에서 내 관련 키워드를 검색하는 사람 등 특정 행동을 한 타겟들의 DB를 알아 그들의 피드에 내 정보나 광고를 보이는 방식으로 하는 정교한 타겟팅을 해야만 사업의 확장성, 정체되 있는 매출을 증대시킬 수 있을겁니다.

본 강좌에서는 그러한 부분을 제시합니다.

페이스북 광고는 페이지 광고와 페이지 게시물 광고가 있습니다.

페이지 자체를 광고하는 것과 게시물을 광고하는 2가지가 있습니다.페이지를 키워기 위해 가장 많이 하는 광고방법입니다. 2가지 모든 일장일단이 있는데, 정보성 컨텐츠가 있는 게시물 광고를 통해 페이지 좋아요까지 이르게 하는 방법이 좋습니다.

다만 페이지 광고의 경우에는 누가 방문했는지 추적할 순 없습니다.

방문자를 추적하기 위해선 페이스북이 기업에게 제공하는 픽셀을 심어야 합니다.

 

강남페북이스북광고교육

페이스북 픽셀이란

내 사이트에 방문한 유저를 추적하는 코드를 말합니다. 사이트에 픽셀코드를 심어 놓으면 누가 방문했는지 흔적이 남게되며, 그 흔적은 페이스북에 고스란히 남아 그 흔적을 기업이 광고비를 내면 페이스북이 방문한 사람을 찾아내 그들에게 내 광고를 보이게 하는 것을 페이스북 픽셀이라고 부릅니다.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지속적인 효과를 보려면 사이트에 방문한 사람들을 계속적으로 모아 그들에게 계속해서 내 광고를 보이게 하여 전환까지 이르게 하는 것 입니다. 

쇼핑몰 전환페이지엔 표준이벤트9가지 픽셀 설치

쇼핑몰의 경우엔 장바구니, 찜, 구매 등 전환페이지에 들른 고객들을 추적하는 표준이벤트코드 9가지 픽셀을 설치하여 추적할 수 있습니다.

장바구니에 넣었다 구매하지 않는 고객만을 골라 리타게팅 광고를 통해 구매를 유도할 수 있으며, 내 쇼핑몰에서 검색한 유저들을 추적하여 그들에게 광고를 보여주고 구매를 유도할 수 있는 표준이벤트코드는 쇼핑몰 운영자에겐 필수 입니다.

내 샵에 들른 고객들을 놓치지 마십시오.

 

강남페북이스북광고교육

 

그러나 사이트가 없더라도 페이스북에서 여러가지 광고를 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나 카페 등을 랜딩페이지로 하여 그 곳으로 유입하여 제품을 알리거나 판매하면 됩니다. 그러나 블로그나 카페, 모두앳홈페이지, 스마트스토어 등엔 페이스북 픽셀을 심을 수 없다는 단점은 있습니다.

이처럼 페이스북 광고가 필요로 하는 것을 10월27일 수요일 강남에서 진행하는 페이스북 광고 운영전략 과정을 통해 알 수 있습니다.

그래프서치로 페이지 팬들의 정보를 추출

회사에서 운영하는 페이지 팬들의 이메일주소를 추출하여 페이스북에서 광고를 통해 보여줄 수 있습니다.페이스북엔 그래프서치란 것이 있는데, 내 팬들이 어떤 페이지를 좋아하고 어떤 그룹에 가입해있는지, 팬들이 활동하는 모든 행적을 추적하여 그들과 비슷한 사람들을 골라주기때문에 강력한 타겟팅이 될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구문을 통해 추출하는 방법과 유료로 운영되는 2가지 방법을 제시합니다.

내 제품을 살만한 타겟만을 골라 광고를 보여줄 수 있다면?

뭐니뭐니해도 내 제품을 구매할만한 잠재고객을 알아 그들에게 구매를 유도하는 광고를 보여줄 수 있다면, 어떤 일이 벌어질까요? 광고의 목표는 기업이 목표로 한 타겟들에게 정확하게 도달하는 것 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잠재고객이 누구인지 알아야하는데, 본 강의를 통해서 N사 키워드 실시간 검색자 DB추출하는 방법과, N사 D사에 지도 등록한 사업자 DB 추출하는 방법, N사 내 사업과 관련된 카페 회원 DB 추출 방법등을 알려드립니다.

포털사이트에서 나와 관련한 키워드를 검색한 유저들이야말로 정확한 타겟이 아닐까요?

 

+ 본 교육을 진행하는 한국SNS마케팅연구소 임성빈소장이 5월20일 따라하면 매출이 따라오는 페이스북마케팅 책을 출간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책을 보시고 시중에 나온 페이스북마케팅 책 중 가장 내용이 충실하다는 의견을 많이 주셨습니다~대형 서점이나 인터넷 서점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본 과정이 필요한 회사는

  • 페이스북 스폰서광고를 효과적으로 운영하고자 하는 회사
  • 페이스북 광고 운영전략을 자세하게 알고자 하는 회사
  • 내 사이트 방문자 추적하고자 하는 회사
  • 사이트에 페이스북 픽셀 심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 쇼핑몰 장바구니, 회원가입, 구매 페이지 등 전환페이지에 추적코드 9가지 심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 N사 키워드 실시간 검색자 DB 추출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 N사 카페 회원 DB 추출 방법이 필요한 회사
  • N사, D사에 지도 등록된 사업자 DB 추출 방법이 필요한 회사
  • 잠재고객 확보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 고객 전화번화이메일주소를 활용하여 페이스북 광고하는 방법
  • 클릭을 부르는 헤드라인과 이미지 설정하는 방법
  • 페이스북 광고 A,B 테스트 하는 방법
  • 페이지 활성화하는 콘텐츠 구성 방법 등

 

*강의 일정

  • 일정 : 2018년 11월28일 수요일 오후 1시~4시
  • 장소 : 예인스페이스 강남점
  • 주소 :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77길 9, 강남 누드죤빌딩 4층
  • 교통 : 강남역 9번출구와 10번 출구 사이
  • 준비물 : 개인 노트북 (없을 시 강의장에서 유료 임대 가능)
  • 수강료 : 220,000원(세금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20명 입금 선착순 마감합니다.

 

*신청서 양식입니다.

[contact-form][contact-field label=”이름” type=”name”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 type=”email” required=”1″][contact-field label=”전화번호”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회사이름, 업종” type=”text”][/contact-form]

부산 페이스북마케팅 광고 교육 11월27일 개강 모집

부산페이스북광고교육

페이스북 광고는 지속적이어야 한다

페이스북마케팅을 하려는 회사 입장에서는 여기저기서 주워들은 카더라식의 내용가지고 광고를 집행하게되면 효과를 거의 보지 못합니다.

그렇기때문에 반드시 회사의 담장자나 직접 운영하고하고 하는 분들은 페이스북마케팅 교육을 전문으로 하는 기관에서 체계적으로 배워 운영해야 큰 손실을 막을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마케팅 비용을 들여서 하는 광고라 효과를 봐야하지요.

이젠 네이버만으로 하는 마케팅 시대는 지났습니다.

시대가 변함에 따라 마켓의 환경도 변했기때문에 마케팅 방향도 바꿔야합니다. 과거 네이버 블로그만으로 하던 시대는 지났고, 이제는 모바일에 최적환 된 컨텐츠를 발행하면서 모바일 사용하는 사용자들의 관심사를 분석해야 합니다. 그 중심에 페이스북이 있고 인스타그램이 있습니다.

이 사용자들의 모바일 습관과 소비 형태를 분석하여 그들이 원하는 바를 제시하는 시대입니다.

내 제품에 관심있을만한 대상에게 보여줘야 합니다

불특정 다수에세 향하는 마케팅은 실패합니다. 내 제품에 관심있을만한 타겟을 골라 그들을 설득해야 합니다. 그래서 이제는 타겟의 정확성이 필요하며, 그 타겟을 고르는 방법을 잠재고객 확보라고 합니다.

페이스북 자체에서 제공하는 잠재고객 확보하는 방법과 검색엔진에서 활동하는 유저들의 데이트를 확보하여 잠재고객을 확보하는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이 2가지를 지속적으로 병행한다면 분명 지금보단 더 많은 매출을 올릴 수 있습니다.

 

부산페이스북광고교육

고객의 DB를 모으자!

페이스북 광고를 하는 분들이 가장 궁금해하는것이 바로 내 사이트에 방문한 사람을 추적하는 방법인 사이트에 페이스북 픽셀 심는 방법을 가장 궁금해 하십니다.

마케팅의 가장 큰 핵심은 누가 내 제품에 관심있을까와 내 마케팅에 관심을 보인 사람들을 모으는 일 입니다. 그것을 가능하게 해주는 것이 바로 페이스북이 광고를 하는 회사들에게 제공하고 있는 페이스북 픽셀입니다.

사이트에 픽셀코드를 심어야 클릭한 사람들의 DB를 모아 그들만을 대상으로 또 다른 광고를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본 강의를 들으신 회사들 모두 픽셀코드 심는 방법을 가장 궁금해하셔서 그 부분을 해소하고자 많은 회사의 임직원분들이 참석하시고 계십니다.

페이스북 자체 내에서 잠재고객을 확보하는 방법이 있는데, 특정 지역에 사는 사람, 특정 페이지를 좋아하는 사람, 특정 그룹에 가입해 있는 사람들의 메일 주소를 알아낼 수 있는 그래프 서치를 활용한 방법 등 다양하게 있습니다.

매출을 올릴 수 있는 전략을 알려드립니다.

본 페이스북 광고 교육은 하나하나 광고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는 메뉴얼식의 교육이 아니고, 어떻게 광고를 해야 타겟이 반응을 보이고 구매까지 이르게 하는 운영전략에 대한 수업입니다.

좋은 광고를 만들어야 전환까지 이루어집니다. 최근 페이스북에서 좋은 효과를 보고 있는 좋은 광고들의 성공 사례 분석을 통해 귀사가 나아가야할 방향을 제시해 드리는 페이스북 광고 교육입니다.

 

대구페이스북광고교육

+본 강의를 진행하고 있는 한국SNS마케팅연구소 임성빈소장이 단독 저서인 ‘따라하면 매출이 따라오는 페이스북마케팅’ 책을 출간했습니다.

페이스북을 제대로 운영하고자 하는 분들께 가이드가 될 것입니다. 대형 서점이나 인터넷 서점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부산페북이스북마케팅교육

 

페이스북 스폰서광고를 통해 회사가 획득할 수 있는 부분은,

  • 내 제품에 관심있을만한 잠재고객을 확보할 수 있다.
  • 사업의 부진을 벗어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있다.
  • 고객의 전화번호이메일주소를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집행할 수 있다.
  • 잠재고객 DB를 확보하여 정교한 타겟팅을 운영할 수 있다.
  • 사이트에 픽셀심는 방법을 알 수있다.
  • 사이트 방문자를 알 수있다.
  • 장바구니, 회원가입 등 이벤트가 일어나는 전환페이지에 픽셀코드를 심어 리타겟팅 광고를 집행하여 구매전환을 높일 수 있다.
  • 페이스북 광고의 정확한 타겟 설정을 배울 수 있다.
  • 페이지광고와 게시물 광고의 장,단점을 알 수 있다.
  • 그래프서치를 활용하여 페이스북 사용자의 이메일 주소를 추출할 수 있다.
  • N사 키워드 실시간 검색자의 DB를 추출할 수 있다.
  • N사 카페 회원 DB 추출하는 방법을 알 수있다.
  • N사,D사에 지도 등록된 사업자 DB 추출 방법을 알 수 있다.
  • 리타겟팅 픽셀 심는 방법을 통해 구매전환율을 높일 수 있다.
  • 잠재고객 DB 추출하는 방법을 통해 고객의 데이터를 많이 확보할 수 있어, 향후 페이스북 타겟팅이나 이메일마케팅, 문자마케팅 등에 자동화시스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

 

부산페북이스북마케팅교육

*일정 및 장소

  • 일정 : 2018년 11월27일 화요일 오후 1시~4시
  • 장소 : 부산 토즈 서면점
  • 주소 : 부산 진구 신천대로 62번길 59(부전2동 233-1, 마리포사 4층)
  • 교통 : 부산지하철 서면역 1번 출구
  • 준비물 : 개인노트북(없을 시 교육장에서 유료 임대 가능)
  • 수강료 : 22만원(세금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20명 입금선착순 마감입니다.

 

+ 아래 양식을 작성하셔서 신청해주시면 연락을 드리겠습니다.(한 번만 작성해도 잘 도착하니 여러번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contact-form][contact-field label=”이름” type=”name”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 type=”email” required=”1″][contact-field label=”핸드폰번호”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회사이름, 업종” type=”text”][contact-field label=”결제방식” type=”select” required=”1″ options=”계좌이체,현장 카드 결제”][/contact-form]

페이스북 광고 교육 매출증대는 정확한 타겟을 확보하는 것이 핵심

서울페이스북광고교육

페이스북 광고를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

페이스북 스폰서광고가 좋다고해서 페이스북 광고를 하고 싶은데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하는지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그리고 광고를 보는 타겟 설정에 있어서도 생각보다 어렵다는 말도 합니다. 그러나 페이스북 광고하는 방법을 정확히 배우시고 두어번 광고를 하다보면 그렇게 어렵지 않을 것을 느끼실 겁니다. 처음엔 페이지 좋아요광고와 페이지에 포스팅한 게시물 광고를 통해 페이지에 반응한 타겟들의 통계를 분석해보는 것도 필요한 부분입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내 제품에 관심이 있을만한 가상의 타겟을 설정해야하는데 광고를 집행하기 전 반드시 우리 회사의 고객이 어떤 고객인지를 분석한 후 파일을 만들어 놓아야 광고 집행에 큰 무리가 없을겁니다. 특정 지역이 필요한 제품광고인지, 성별은 나눠야되는지 안 나눠도되는지, 연령은 몇 살부터 몇 살까지 정해야하는데, 그들의 관심사가 어떤 것인지를 설정한 후 메뉴얼대로 집행하면 큰 무리가 없습니다.

그런 후 제일 중요한 픽셀입니다.

픽셀이란 페이스북이 광고를 하려는 회사에게 주는 자바스크립트 언어입니다. 픽셀을 복사하여 광고하고자하는 회사 사이트내 html 페이지를 열어 그 곳에 붙여넣어주면 그 순간부터 광고를 보고 내 사이트를 클릭한 사람의 흔적이 남아, 그 방문한 사람들을 찾아 우리 회사 광고를 부여주는 구조입니다. 그렇게 광고를 통해 사이트를 방문한 사람을 잠재고객이라 부릅니다. 그런 잠재고객의 수를 많이 많들어 놓으면 향후 충성고객으로 확보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전화번화와 이메일주소

그리고 회사가 보유하고 있는 고객의 핸드폰번호와 이메일주소 파일을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그 데이터 중 페이스북을 하는 고객에게 우리 회사 광고가 보여지게 하는 광고를 맞춤타겟 광고라고 합니다. 위에 언급한 특정 사이트 방문한 고객을 모아 하는 광고 역시 맞춤타겟 광고라고 합니다.

 

서울페이스북광고교육

유사타겟광고

맞춤타겟을 확보된 모수가 적으면 맞춤타겟과 비슷한 성향의 사람 180,000명을 모아 그들에게 광고를 보여주는 것을 유사타겟이라고 합니다. 본 수업을 들으시고 가장 효과를 많이 본 광고형식이 바로 유사타겟입니다.

그리고 다음은 리타겟팅 광고가 있습니다.

전환페이지에 방문했던 사람들, 즉 장바구니나 회원가입, 구매 등의 페이지에 방문한 사람만을 대상으로 다시 그들에게 광고를 보여주는 광고를 리타겟팅 광고라고 하며, 페이스북에서는 이 곳에서 페이스북 픽셀코드를 제공하는데 그 코드를 표준이벤트코드라고 하며 총 9가지의 픽셀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환률이 가장 높은 광고이기도 합니다.

다음은 제일 중요한 잠재고객을 확보하는 일 입니다.

잠재고객이라함은 아직 우리 제품을 모르는 사람일 확률이 크지만, 우리 제품에 관심을 가질만한 대상이라고 보면 맞습니다. 페이스북 자체내에서 잠재고객 확보하는 광고를 집행할 수있도록 양식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 하나는 별도의 방법으로 잠재고객을 확보할 수도 있습니다.

포털사이트 행동 추적 DB 추출

즉, N사 카페에 가입한 회원 DB를 가져올 수 있으며, N사 검색창에서 특정 키워드를 검색한 유저를 실시간으로 DB를 추출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또한 N사 D사에 지도 등록을 한 사업자들의 DB를 추출하는 방법도 있는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우리 회사 제품과 연관된 잠재고객의 데이터를 확보하는 방법도 같이 병행하시면 큰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을 처음 집행하시는 분들이라도 페이스북 광고하는 방법을 정확하게 배우신 후 집행하신다면 큰 무리없이 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건, 한두번 해서 광고 효과가 없다고 해서 하지 않으면 안됩니다. 그 이유는 유저들은 우리 회사가 어떤 회사인지 거의 모릅니다. 큰 회사라면 상관없지만 규모가 크지 않은 회사의 광고를 한 두번 보고 제품을 구입할 유저는 그렇게 많지 않을 겁니다. 입장을 바꿔 생각한다면 그 이유를 아실겁니다.

 

서울페이스북광고교육

6월 27일 서울 강남에서 진행하는 페이스북 광고 매출증대 운영전략 과정은 이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제품 판매 하려는 회사
  • 페이지광고와 게시물 광고만 하는 회사
  • 내 사이트 방문자를 추적하고자 하는 회사
  • 사이트에 페이스북 픽셀코드 심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 쇼핑몰 이벤트페이지에 표준이벤트코드 9가지 심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 N사 키워드 실시간 검색자 DB 추출 방법이 필요한 사업자
  • N사 카페에 가입한 가입한 DB 추출 방법이 필요한 사업자
  • N사, D사에 지도 등록한 사업자 DB 추출 방법이 필요한 사업자
  • 타겟 페르소나 설정하는 방법이 필요한 사업자
  • A,B 광고 테스트 하는 방법이 필요한 사업자
  • 좋은 광고 만드는 노하우가 필요한 사업자

 

*일정 및 장소

  • 일정 : 2018년 6월27일 수요일 오후 7시~10시
  • 장소 : 예인스페이스
  •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77길 9 강남 누드죤빌딩
  • 교통 : 강남역 9번출구와 10번출구 사이
  • 준비물 : 개인노트북(없을 시 강의장에서 유료 임대 가능)
  • 수강료 : 220,000원(세금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20명 입금 선착순 마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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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 픽셀코드 심는 영상을 신청합니다(이벤트기간이 끝났습니다)

페이스북 픽셀은 웹사이트가 있는 분들만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픽셀코드는 사이트가 없으면 심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 폼에 작성하셔서 발송하면 정상적으로 발송되니, 여러번 누르지 않으셔도 됩니다^^

 

+ 본 포스팅은 이벤트기간이 끝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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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 픽셀 설치해야 하는 이유는?

페이스북 픽셀 설치 이유

퍼널전략(Funnel Strategy)으로 충성고객 확보

페이스북 스폰서광고가 마케팅에 좋은 이유는 사이트에 방문한 고객을 추적할 수 있다는 것 입니다. 보통의 경우 몇 명이 방문했는지, 어디를 통해 들어왔는지, 어떤 키워드로 검색해 들어왔는지는 알 수있지만 그 사람이 누군지는 알 수 없습니다.

그러나 페이스북이 제공하는 자바스크립트 언어인 페이스북픽셀을 사이트에 심어놓으면 그 사람의 흔적을 페이스북은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다음 광고를 집행할 때 전에 광고로 확보된 방문자를 모을 수 있는데 그것을 맞춤타겟이라고 합니다. 그렇게 추적한 방문자를 대상으로 다음 광고때 우리 회사의 다른 제품을 구매하도록 그들의 뉴스피드에 보여지게 하는 알고리즘으로 운영되는 것이 바로 페이스북 픽셀입니다.

이 페이스북 픽셀을 통해 잠재고객을 확보하는 단계를 걸쳐 충성고객으로 만드는 퍼널(Funnel Strategy)전략을 활용하여 평생 고객을 만드는 작업을 계속적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픽셀 설치 이유

다양한 목표 설정 가능

페이스북 광고는 페이지 광고와 사이트로 트래픽을 발생시키는 트래픽광고, 앱광고 등 목표에 맞게 다양한 광고를 집행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나 쇼핑몰이 없더라도 여러가지 목표를 정해 광고를 할 수 있습니다.

물론 페이스북 픽셀은 별도의 웹사이트에만 심을 수 있지만 웹사이트가 없더라도 페이지만 있으면 여러가지 광고를 하면서 잠재고객을 확보하거나, 회원가입을 유도하거나, 동영상 조회를 올리는 방법이나, 페이지 팬 수를 늘리는 좋아요광고나, 페이지에 포스팅한 게시물 광고를 알릴 수 있습니다.

즉, 페이스북 픽셀을 심을 수 있는 사이트가 없더라도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다양한 목표를 설정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페이스북 픽셀 설치 이유

랜딩페이지에서 설득이 필요

페이스북 광고가 성공하기 위해서는 사이트를 방문한 고객을 추적하는 페이스북 픽셀 설치가 기본이지만, 광고를 보고 클릭을 유도할 수 있는 헤드라인 작성이나 이미지, 또는 동영상 등 넛지(Nudge) 효과를 이끌어낼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가 필요합니다.

광고를 클릭하기전 가장 먼저 보는 것이 바로 이미지나 영상과 함께 있는 헤드라인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페이스북 광고의 성공 요인은 헤드라인, 이미지, 그리고 랜딩페이지의 구성입니다. 결국 소비자의 액션(Action)을 발생시키는 것은 랜딩페이지에서의 설득입니다. 

 

페이스북픽셀

페이스북 픽셀의 종류

페이스북 픽셀의 종류는 맞춤타겟, 유사타겟, 리타게팅 등 크게 3가지의 픽셀을 사용합니다.
맞춤타겟은 고객의 전화번화 이메일 주소, 사이트를 한 번이라도 방문한 사람을 대상으로 광고하는 것을 말합니다.

유사타겟은 맞춤타겟으로 확보된 고객의 모수가 적을때 그 모수와 비슷한 사람의 수를 180,000명까지 확장시켜 하는 광고를 유사타겟이라고 부릅니다.

리타게팅은 전환페이지의 방문자, 즉 장바구니, 회원가입, 구매 등으로 확보된 사람들을 대상으로 재구매를 유도하는 방식의 광고입니다.

 

그 외 페이스북 광고가 필요한 회사는

  • 페이스북 광고를 체계적으로 배우고자 하는 회사
  • 페이지 광고와 게시물 광고만 하는 회사
  • 사이트 방문자를 추적하고자 하는 회사
  • 사이트에 픽셀코드 심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 전환페이지에 전환픽셀 심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 네이버 카페 가입자 DB 추출 방법이 필요한 회사
  • 네이버와 다음 지도에 등록된 사업자 DB 추출 방법이 필요한 회사(이커머스 사업자 포함)
  • 네이버 키워드 실시간 검색자 DB 추출 방법이 필요한 사업자
  • 랜딩페이지에서의 설득하는 방법이 필요한 사업자
  • 클릭을 부르는 헤드라인 작성과 이미지 설정하는 방법이 필요한 사업자
  • A,B 광고 비교 테스트하는 방법

 

고객 DB 추출 프로그램

 

대구 페이스북광고 운영전략 특강 일정

  • 일시 : 2018년 5월15일 화요일 오후 7시~10시(3시간)
  • 장소 :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구벌대로 301길 14 진미빌딩 3층 (KPC자격 대구지역센터)
  • 장소문의 : 053-622-9402
  • 교통 : 대구지하철 2호선 용산역 5번출구 100여미터
  • 주차 : 도로 주변 및 교회 앞, 아파트 단지 내
  • 준비물 : 개인 노트북(없을 시 교육장에 설치된 노트북 사용 가능)
  • 수강료 : 220,000원(세금계산서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20명 입금 선착순 마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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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 순천 페이스북광고 교육 5월25일 개강 모집

광주 순천 페이스북광고 교육

페이스북 스폰서광고로 매출증대

페이스북 스폰서광고는 이제 크든 작든 회사들에게는 꼭 필요한 판매 채널로 자리잡았습니다. 한국SNS마케팅연구소에서 서울 강남, 부천 상동, 대구 용산, 부산 서면 등에서 진행하고있는 ‘페이스북광고 운영전략과정’이 5월25일 광주와 순천등에서 사업을 하시는 사업자분들을 위해 충장로 토즈점에서 개강하게 되었습니다.

페이스북은 사용자들의 활동사항을 토대로 좋아할만한 사람, 페이지, 그룹, 광고 등에 반응을 보인 사람들의 관심사를 묶어 타겟팅할 수 있는 알고리즘으로 운영되는 거대 플랫폼입니다.

지금 이 페이지를 보고 계시는 분이 계시다면 저희가 집행하는 광고가 항상 뉴스피드에 보일 것 입니다. 그 이유는 페이스북이 제공한 ‘페이스북픽셀’ 이란 자바스크립트 언어를 이 사이트에 심어 놓았기때문입니다. 페이스북 픽셀은 광고를 보고 클릭한 사람을 계속 따라다니도록 만든 추적코드이기 때문입니다.

만약에 여러분들의 사이트에 픽셀을 심어놓으면 어떤 일이 생길까요?
맞습니다. 귀사의 페이지를 한 번이라도 방문한 사람들은 페이스북을 열때마다 귀사의 페이스북 광고가 보일 것 입니다. 페이스북 뉴스피드에 친구들의 소식이 보이면서 중간에 항상 스폰서 광고가 끼어있습니다. 그리고 그 광고가 본인에게 보이는 이유는 광고를 집행하는 회사에서 귀하를 타겟으로 설정했기 때문에 광고가 보이는 것 입니다.

 

페이스북픽셀

잠재고객을 충성고객으로 만드는 페이스북 스폰서광고

물론, 사이트(홈페이지,쇼핑몰 등 설치형 블로그)가 없어도 페이스북에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페이지의 좋아요 광고와 게시물 광고를 집행할 수도 있고, 블로그와 카페, 모두앳, 스마트스토어등에 링크를 걸어 광고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이트가 없어도 페이스북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잠재고객을 확보하는 광고를 할 수 있는 등 다양한 목표를 설정하여 광고할 수 있습니다. 다만, 페이스북 픽셀은 사이트에만 설치할 수 있기때문에 사이트를 방문한 유저만을 모아 타겟의 수를 광고를 할때마다 모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회사가 확보하고 있는 고객의 핸드폰번화와 이메일주소를 활용하여 페이스북을 통해 광고를 보여줄 수 있으며, 사이트의 특정페이지에 방문한 사용자들만을 모아 다음 광고때 또 다른 제품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이렇듯 페이스북 광고는 광고에 반응을 보인 사람을 계속 모아 잠재고객을 충성고객으로 만들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페이스북픽셀

페이스북 광고는 전문적으로 배워서 운영해야

페이스북 광고를 전략적으로 운영하기 위해선 반드시 전문적인 교육을 받으신 후 광고를 집행하는 것이 장기적인 면에서 훨씬 효과적입니다.

어깨너머로 배워 그리고 혼자 독학으로 배워 광고를 집행하게되면 아무래도 타겟 설정이나 헤드라인 작성과 이미지 설정하는 방법 등에서 그 효율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반드시 페이스북 광고에 대한 별도의 교육을 받으시기를 추천합니다.

 

페이스북픽셀

고객의 DB를 확보하여 맞춤타겟 광고를

페이스북 광고가 효과를 보려면 회사에서 운영하는 페이지와 광고가 설정한 타겟, 그 타겟이 이 광고와 밀접한 관계의 유무, 그리고 고객의 클릭을 이끌 수 있는 헤드라인 작성과 비주얼 등이 복합적으로 연결되있어야 타겟에게 도달을 많이합니다.

그리고 마지막 승부는 랜딩페이지에서 납니다.
광고를 보고 클릭한 페이지가 랜딩페이지인데 이 랜딩페이지에서 고객을 설득할 수 있는 메시지가 충분하게 설명되어야 합니다. 

또한 본 강의에서는 다양한 잠재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우리 회사와 관련한 네이버 카페 회원의 DB를 추출하여 페이스북에서 맞춤타겟으로 도달하는 방법, 네이버와 다음 지도에 등록된 사업자 DB 추출하여 DM 발송과 문자마케팅, 페이스북에서 맞춤타겟으로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잠재고객 모으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사업이 부진하거나, 잘 팔리지 않거나, 고전하고 있다면 아직까지 우리 회사 제품을 많은 사람들이 몰라서일 경우가 큽니다. 그래서 내 제품을 살만한 고객들을 모으는 작업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반드시 결과가 다르게 나올 것 입니다.

 

고객 DB 추출 프로그램

또한 네이버에서 키워드 실시간 검색자의 DB를 추출하여 마찬가지로 맞춤타겟 광고를 통해 타겟을 설득할 수 있는 내용들이 있습니다.

 

광주순천 페이스북광고 교육

 

5월25일 광주 충장로 토즈에서 열리는 페이스북광고 교육에서는

  • 페이스북 광고를 정확하게 배우고자 하는 분
  • 페이스북 스폰서광고를 통해 매출을 일으키고자 하는 분
  • 페이지 좋아요 광고와 게시물 광고만 하셨던 분
  • 내 사이트 방문자를 추적하고자 하는 분
  • 페이스북 픽셀코드를 심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 쇼핑몰의 장바구니, 회원가입, 구매 등 전환페이지에 방문한 고객을 추적하고자 하는 분
  • 고객의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를 활용하여 스폰서 광고를 하고자 하는 분
  • 맞춤타겟, 유사타겟, 리타게팅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 네이버 카페 회원 DB를 확보하고자 하는 분
  • 네이버와 다음 등 지도에 등록된 사업자 DB가 필요하신 분(이커머스 포함)
  • 네이버 키워드 실시간 검색자 DB 추출하는 방법
  • 페이지 활성화가 안되고 있는 분
  • 카페 24 쇼핑몰에 추적코드를 심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 광고관리자 분석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광주순천 페이스북광고 교육

 

광주 순천 페이스북교육은

  • 일정 : 2018년 5월25일 금요일 오후 2시~5시
  • 장소 : 광주 토즈 충장로점
  • 교통 : 금남로 4가역 1번 출구
  • 장소문의 : 062-229-0113
  • 준비물 : 개인 노트북(없을 시 강의장에서 유료 임대 가능)
  • 수강료 : 220,000원(세금계산서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20명 입금 선착순 마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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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 픽셀 심는 방법,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 교육 4월25일 부산 특강

부산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 교육

페이스북을 하시면서 광고를 해보셨습니까?

페이스북 광고는 개인계정에서는 할 수 없으며 페이지가 있어야 광고를 할 수있습니다. 페이스북 광고는 페이지광고와 페이지에 작성한 게시물 광고를 할 수있으며, 회사 홈페이지로 유입하는 트래픽광고가 있습니다.

페이지에는 방문자를 추적할 수있는 기능인 페이스북 픽셀을 심을 수없으며 단지 사이트에만 픽셀코드를 심을 수 있는데, 쇼핑몰도 역시 마찬가지로 픽셀을 심을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광고의 특징은 이렇게 광고를 보고 클릭한 사람을 추적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어 매우 유용한 마케팅 플랫폼입니다.

개인계정만으로는, 페이지에 포스팅한 게시글만으로는 회사의 이름을 알리거나 제품을 알리기에는 한계가 있는데, 스폰서 광고를 통해서는 더 많은 타겟군들에게 회사를 보이게 하는 알고리즘을 가지고 있어 기업 입장에서는 반드시 필요한 부분입니다. 

 

부산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 교육

사이트에 페이스북 픽셀을 심어야합니다

 

페이지 광고는 페이지의 팬 수를 늘리거나, 게시된 컨텐츠를 알리는데 매우 유용합니다만 방문한 사람을 추적하여 다음 광고때 맞춤 타겟이나 유사타겟, 리타게팅으로 접근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사이트를 만들어 사이트에 페이스북 픽셀을 심어 방문자를 반드시 추적하여 타겟 마케팅으로 연결하여야 하며, 쇼핑몰의 경우엔 전환페이지인 구매, 회원가입, 장바구니 등 9가지 이벤트에 발행하는 페이지에 표준이벤트코드 라는 9가지의 픽셀을 설치하여 방문자를 추적해야 합니다.

구매버튼을 누른다거나, 장바구니 버튼을 누른다거나 하는 특정한 행동을 이벤트라고 하는데 그 부분을 클릭한 사람을 추적하여 다음에 리타겟팅 광고를 통해 다른 제품의 구매를 유도해야 합니다. 이 부분을 상세하게 알려드리는 교육인 부산 페이스북광고 심화교육 과정이 4월25일 열립니다.

 

단, 3분이면 픽셀을 심을 수 있을 정도로 아주 쉽습니다!

그리고 페이스북 광고 시 가장 중요한 요소는 우리 제품에 관심이 있을만한 정확한 타겟군을 확보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본 교육에서는 사업에 필요한 타겟군들의 정교한 DB를 추출하는 방법도 알려드리고 있으며, 그 DB를 가지고 페이스북 광고 중 맞춤 타겟하는 방법 등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페이지 활성화가 안되는 회사들의 페이지를 분석해 드리며 컨텐츠 제작 방향에 대한 부분까지 설명해 드립니다. 

 

부산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 교육

위 사진은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KFA) 산하 부울경지회 회원사를 대상으로 2018년 3월에 부산에서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을 강의하는 사진입니다. 이 특강 시 80여명의 프랜차이즈 회원사들이 참여하셔서 페이스북 광고에 대한 많은 인사이트를 가져 가셨다는 소식을 전해들었습니다.

 

페이스북 광고 심화과정 교육이 필요한 회사는

  1. 페이스북 광고를 체계적으로 배우고자 하는 회사
  2. 페이지 좋아요 광고와 게시물 광고만 하는 회사
  3. 사이트에 페이스북 픽셀 심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4. 랜딩페이지 방문자 추적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5. 전환페이지에 이벤트 코드 심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6. 자체 고객 전화번호이메일을 활용하여 맞춤 타겟 광고하는 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7. 특정 페이지 방문자 추적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8. 네이버 카페 회원 DB 추출하는 방법이 필요한 회사
  9. 네이버 지도 검색 자 DB 추출 방법이 필요한 회사
  10. 관련 키워드 검색자 DB 추출 방법이 필요한 회사
  11. CTR(클릭율)과 관련성 점수 높이는 방법이 필요한 회사

 

부산 페이스북 광고 심화과정 일정

  • 일정 : 2018년 4월 25일 수요일 오후1시~4시
  • 장소 : 부산 토즈 서면점
  • 주소 : 부산 진구 신천대로 62번길 59(부전 2동 233-1, 마리포사 4층)
  • 교통 : 부산 1호선 서면역 1번 출구
  • 준비물 : 노트북 (없을 시 교육장에서 무료 임대 가능)
  • 수강료 : 22만원 (세금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20명 입금 선착순 마감합니다.
  • 교육 후 피드백을 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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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광고의 성공은 정확한 타게팅과 랜딩페이지에서의 설득이다

페이스북마케팅 교육

페이스북 광고의 본질은 정확한 타겟 설정

광고의 본질은 사용자가 목표로한 그룹에 정확하게 도달하여 그들을 설득하는 과정이 포함되어 있어야 한다. 즉, 내 제품에 관심가질만한 사람들이 있는 곳에 도달해야하는데 그것이 가능하도록 하려면 타겟의 관심사, 성향, 성별, 지역별 등을 설정하여 그들이 있는 곳에 광고를 보이게 해야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충성스런 타겟의 퀄리티에 있어서 가장 정확한 데이터는 역시 마케팅으로 확보된 고객의 전화번호이메일 주소가 있다. 한 번이라도 우리 제품을 체험한 사람들이거나 특정한 이벤트로 인해 우리 회사를 인지하고 있는 고객 DB라 이들을 대상으로 재구매를 유도하거나 하는 리타겟팅 마케팅이 필요할 것이다.

 

페이스북마케팅 교육

전환은 랜딩페이지에서의 설득메시지가 좌우

페이스북에서 자신의 뉴스피드에 보이는 광고를 보고 클릭한다는 것은 그만큼 관심이 있다는 얘기다. 광고를 클릭하게되면 사용자가 원하는 랜딩페이지에 도달하게되는데 그것을 랜딩페이지라고 부른다. 랜딩페이지까지 들어온 타겟의 마음을 끌고 체류시간을 늘려 광고주가 원하는 행동을 하게 만들어야하는데 그러기 위해서는 타겟의 행동을 부르는 설득메시지가 무엇보다 중요할 것이다.

페이스북 광고는 타겟을 정하여 집행하는것이기 때문에 타겟이 누구인가를 알고 메시지를 작성하게 된다. 타겟의 행동을 이끌어낼 수있는, 타겟의 감성을 이끌어낼 수 있는 부분에 집중해야 고객이 행동을 하지 않을까. 그러기 위해서는 이 시대를 살고 있는 타겟의 사회적 분위기나 그 연령대의 사람들이 어떤 것에 관심을 갖고 있으며 어떤 것을 원할까하는 것을 충분히 파악한 후에 랜딩페이지를 구성해야 타겟을 설득할 수 있게 된다.

 

페이스북마케팅 교육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 4월26일 개강

4월26일 강남토즈에서 진행할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에서는 정확한 타겟팅을 통해 구매 전환까지 이르게 하는 강좌를 개설했는데,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 페이스북 광고를 정확하게 파악하고자 하는 분
  • 페이지 좋아요 광고와 게시물 광고만 하고 있는 분
  • 사이트 방문자 추적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 페이스북 픽셀코드 심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 장바구니, 검색, 회원가입 등 이벤트 방문자 추적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쇼핑몰 운영자
  • 구매전환 페이지에 방문한 고객 리타겟팅으로 추적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 고객의 전화번화, 이메일 주소 등 고객 DB로 페이스북에서 맞춤 타겟 설정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잠재고객 DB를 확보하고자 하는 분
  • 맞춤타겟, 유사타겟, 리타게팅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 CTR(클릭율)관련성 점수 높이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 클릭을 부르는 헤드라인과 이미지 설정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 랜딩페이지에서 설득하는 구조를 알고자 하는 분
  • 분석을 위한 비교 테스트 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 페이지 활성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 페르소나 설정하는 방법을 정확하게 알고자 하는 분

 

페이스북 광고 심화과정 교육 일정

  • 일정 : 2018년 4월26일 목요일 오후6시~9시
  • 장소 : 토즈 강남2호점
  • 교통 : 신논현역 6번출구, 강남역 10번출구 100여미터 백암빌딩 3층(교보타워 정면 좌측)
  • 주차 : 백암빌딩 지하주차장 및 주변 유료 주차장
  • 준비물 : 노트북 (없을 시 교육장에서 유료 임대 가능)
  • 수강료 : 22만원(세금계산서 및 카드 결제 가능 / 계산서 미 발행 시 20만원)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중요 내용을 동영상으로 제공합니다
  • 20명 입금 선착순 마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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