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sns마케팅 배워야번다 매출증대 교육 2020년 7월20일 개강 모집

사업이 잘 안되는 이유는 당신의 고객들이 당신이 그 곳에서 그 제품을 판매한다는 사실을 잘 몰라서입니다.

사업이 잘 되기 위해서는 제일 핵심은 역시 내 제품을 살만한 타겟들에게 어디서 어떻게 어떤 콘텐츠가 제대로 전달되고있는지 살펴봐야합니다.

사업을 준비중이거나,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았거나, 사업을 하고 있는데 판매가 부진하거나, 지금 하고 있는 일을 바탕으로 확장성을 생각하고 있다면, 각 각에 맞는 마케팅전략을 실행해야 합니다. 그래서 핵심고객이 어떤 사람인지 정확하게 파악한 후 그들을 설득한 메시지를 만들어 광고든 SNS든 활용하여 알려야합니다.

콘텐츠는 소비자가 당신이 작성한 글이나 사진을 말하며, 마케팅은 그렇게 당신이 만든 콘텐츠를 당신의 소비자에게 어떻게 효율적으로 보이게하여 구매를 유도하느냐하는 방법을 말합니다.

SNS마케팅, 그렇게 하는거 아닙니다.

블로그에 포스팅을 해도, 인스타그램에 포스팅을 부지런히 해도, 페이스북에 부지런히 올려도 매출은 달랑 한 두개,

그 이유는 바로 각 채널에 대한 이해와 그 채널을 사용하는 사람들의 성향을 모르기때문입니다.

각 채널에 맞는 글과 사진을 올려야 사람들이 반응합니다. 그 방법을 제시하는 SNS교육 입니다.

온라인에서는 회사의 크고 작음의 차이가 없고 오로지 고객이 원하는 키워드로 검색 시 상위에 검색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 입니다. 그래서 많은 회사가 네이버나 다음 등 포털사이트에서 블로그나 지도검색인 스마트플레이스 등 온라인마케팅 활동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작은 회사의 경우에도 네이버에서 검색이 잘 되기만 한다면 매출을 올릴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도 합니다. 그것이 작은 회사가 살 길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것 역시 많이 알려지더라도 팔고자 하는 제품의 퀄리티나 콘텐츠가 고객의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오히려 마이너스가 될 수 있으니 제품의 퀄리티와 콘텐츠에 신경써야 합니다.

온라인과 SNS에서는 회사 규모가 크고 작음의 차이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그래서 온라인마케팅과 SNS마케팅을 잘 하는 작은 업체들이 생각보다 많은 매출을 올릴 수 있으니, 지금까지 이런 마케팅을 하지 않으셨던 회사가 계시면 반드시 전문적인 마케팅 교육을 받으시면 반드시 좋은 결과를 얻으실 수 있을겁니다. 배우지 않고 하면 실수와 실패가 동반되지만 올바른 사용방법을 알고 한다면 그 결과는 바로 홍보와 매출의 차이로 벌어진다는 것을 우리는 알 수 있습니다.

얼마 전 본 강좌를 수강하신 회사에서 반가운 소식을 또 전해주셨습니다~

범어동에서 위치한 살롱에이미용실은 원하는 키워드가 ‘수성구미용실’ 과 ‘ 범어동미용실’ 두가지 키워드가 대표키워드인데 두 키워드 검색 시 ‘스마트플레이스’에서 모두 모바일 검색 시 통합검색 1위를 차지했다고 제게 소식을 알려왔는데 얼마나 감사한지요^^

대구수성구미용실살롱에이
대구범어동미용실살롱에이

또 하나의 성공사례 도착!

그리고 대구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신사관창업학교에서 교육을 받으신 후 창업지원을 받아 사업을 운영하고 계시는 한소희대표‘히스토리히스타일’이 고객들에 의해 자주 언급되다보니 연관검색어에 떳다고 반가운 소식을 전해주셨습니다~

이렇게 한국SNS마케팅연구소에서 SNS교육을 청강하신 회사들의 성공사례가 매 기수마다 탄생하고 있으니, 잘하는 교육기관이 맞지요^^ 그래서 아마 추천하는 분들이 많으신가 봅니다~

대략 SNS마케팅 교육을 받으시려는 분들의 경우

_ 요즘 대세인 SNS마케팅을 배워 매출을 올리고자 하시는 분

– SNS를 배우고 싶었는데 스케줄이 맞지 않으셨던 분

– 너무 초보라 같이 배우는 교육엔 웬지 폐가 될 것같아 주저하셨던 분

– 배우고 싶었는데 어디서 배울지 모르셨던 분

– 블로그를 기초부터 배우고 싶으셨던 분

– 블로그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기초부터 체계적으로 배우고자 하는 분

– SNS마케팅이 업무이신 분

– 사업의 확장성이 필요하신 분

– 세상이 어떻게 변하고 있는지 따라가고자 하신 분

– 외주 대행사가 제대로 하고 있는지 살펴보고자 하시는 대표

– 홍보를 직원에게만 시키고 있어 그 일이 제대로 굴러가고 있는지 알고자 하시는 대표

– 외주 광고비를 줄이는 방법을 알고자 하시는 분

– 블로그 상위노출을 통해 매출을 올리고자 하시는 분

– 지도검색인 스마트플레이스 상위노출이 필요하신 분

– 페이스북 스폰서광고 하는 방법을 직접 배우고자 하시는 분

– 인스타그램을 통해 매출을 올리고자 하시는 분

– 유튜브를 어떻게 운영하는지 기초부터 배우고자 하시는 분

그동안 교육을 받으러 오신 분들의 답을 들어보니 위의 경우가 많았습니다.

위의 경우 중 한가지라도 궁금하신 분들은 본 SNS마케팅교육을 들으시면 반드시 좋은 결과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매주 월요일 서울역에서 대구로 출, 퇴근

대구 중앙로역에서 매주 월요일 오후7시부터 10시까지 6주간 진행하는 SNS마케팅 교육인 #배워야번다 를 진행하는 한국SNS마케팅연구소 임성빈소장은 매주 월요일 서울역에서 대구로 출, 퇴근을 하고 있습니다^^

대구 회사가 아니라 처음에는 불신의 시선이 있었지만 어느 덧 6년을 대구에서 교육을 하고, 그동안 저희 교육을 받으신 분들이 주위에 적극적으로 추천을 해주시고 신뢰를 주셨기에 지금까지 본 교육을 이어오고 있는 듯 합니다~

얼마나 감사한 일인지요~

블로그를 배운대로 작업했더니 상위노출!

인스타그램에서도 구매가 발생!

페이스북 스폰서광고를 통해 매출이!

유튜브를 통해 학원 수강생문의 급증!

회사 대표가 배우고 알아야 합니다

아직 SNS마케팅을 배우지 않고 실천하지 못하고 있는 사업자분들은 커리큘럼과 스케줄을 잘 살펴보신 후 꼭 필요하다 싶으신 분들은 사정없이 신청하셔서 꼭 배우시기 바랍니다.

내가 모르면 누구도 이렇게가라 저렇게가라 말해주지 않습니다.

현재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소상공인분들 중 배우지 않고 성공한 대표들은 거의 없다는 것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그 이유는 세상은 빠르게 변하고 있고 그 변하는 것에 대처하지 않으면 소비자는 어느샌가 우리곁을 떠나있을 거니까요.

회사 대표가 마케팅 방향을 정확하게 인지한 후 그것을 직원들에게(많든 적든) 공유하여 일관된 전략을 전개해야만 회사의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인지도가 서서히 알려지는 효과를 보실 수 있을겁니다.

제품의 아이덴티티,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확립한 수 전개해나가는 마케팅이야말로 회사의 백년대계를 위한 초석이 되지 않을까요.

이 강의에 이런 분들이 오셨으면 합니다.

+ sns마케팅의 활용 방법을 이해하고자 하는 분

+ 온라인을 통해 홍보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 SNS마케팅으로 홍보하고자 하는 분

+ 회사 지도(스마트플레이스)가 네이버에서 상위노출이 필요하신 분

+ 블로그를 기초부터 시작하려는 분

+ 블로그 상위노출 방법이 필요하신 분

+ 페이스북을 통해 홍보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 페이스북 스폰서광고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 인스타그램을 통해 마케팅을 활용하려는 분

+ 인스타그램에서 팔로워,좋아요 늘리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 유튜브마케팅을 어떻게하는지 알고자 하는 분

+ 유튜브채널을 만들고 운영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 찍은 영상 편집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신청양식입니다

아래 양식으로 신청해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https://bit.ly/3fwktYD

대구sns마케팅, 기초부터 체계적으로 배워야 하는 이유?

여러분의 사업은 안녕하신지요?

대구에서 사업하시는 분들 사업은 안녕하신지요? 이렇게 물어보면 열에 반은 잘 안된다고 하소연을 하십니다. 안되는 이유가 무엇인지 생각해 보셨나요?

저희들 생각은 이렇습니다.

귀사의 제품은 분명 뛰어납니다.

그러나 아직까지 귀사의 제품이 뛰어나다는 것을 많은 사람이 모를겁니다. 그래서 안 될 수도 있을겁니다.

그것은 아마도 홍보의 부족, 마케팅의 방향이 잘못됐거나 마케팅을 아예 하지 않아서일 겁니다. 제품이 좋고 많은 사람이 알고 있다고하면 지금처럼 사업이 부진하거나 확장성이 없을 수 없을겁니다.

사업이 확장하려면 내 제품에 관심있는 타겟이 많아야하는데 그렇지 못한 경우가 많습니다.

고객의 핸드폰번호나 이메일주소를 꼭 확보하세요.

한 번 오신 고객을 그냥 보내시나요? 그러시면 안됩니다.

이제부터는 고객의 정보를 꼭 받아두시기 바랍니다. 전화번호를 확보하거나 이메일주소를 확보하는데 포인트를 두셔야합니다.

만약에 당신의 음식이 맛이 좋았다거나, 당신의 제품을 사용한 사람이 만족했다라고하면 그 사람은 당신의 음식을 먹기 위해 다시 찾아 올 확률이 크고, 당신의 제품을 재구매 할 확률이 큽니다.

그러나 하염없이 오기를 바라기보다는 공격적인 행동을 보여야 합니다.

고객은 항상 누군가의 좋은 제안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고객의 핸드폰 번호를 확보했다면 고객의 전화번화를 활용해 페이스북 스폰서광고를 집행할 수 있으며, 고객의 이메일 주소가 있다면 고객의 이메일로 좋은 정보를 제공하면서 그들을 붙잡아야 합니다.


마케팅은 고객을 향해야하는데 혹시 내 얘기만 주구장창 하고 있진 않나요?

1인 사업자나 소상공인들의 경우에는 시간이 많지 않기때문에 블로그를 꾸준히 쓴다거나 페이스북에 자주 글을 올린다거나, 인스타그램에 포스팅을 자주할 수 없는 아쉬움이 늘 존재합니다.

그래서 SNS를 배우신 분들이라도 시간이 쫓기듯 블로그나 페이스북 등 SNS에 제품 홍보만을 나열하면서 장사가 안된다고 하소연을 합니다. 내가 쓰는 글과 이미지가 고객들이 볼때는 광고로 보이는데 반응을 기대하는 건 어불성설입니다.

고객이 느끼기에 공감을 가는 그런 글이 되야하는데 그렇지 못한 현실입니다. 아마 한개라도 더 팔기위해 급해서 그러지않을까 생각합니다. 어떡하든지 반드시 시간을 쪼개 마케팅을 해야하는데 그냥 무작정 하는 건 효율적이지 못합니다.

마케팅은 내 제품을 살만한 사람들, 내 제품에 관심있을만한 사람들에게 해야 하는데, 그 첫 시작이 바로 위에 언급한 고객의 정보를 꼭 확보하라는 이유입니다.

4월13일 대구 중앙로역에 위치한 강의실에서 진행하는 SNS마케팅 6주 교육인 #배워야번다 에서 확보된 고객의 반응을 이끌어 낼 수 있는 콘텐츠 방법을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콘텐츠는 반드시 타겟을 정해서 해야 반응을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본 강좌에서는 타겟이 왜 중요하며, 연령대가 왜 중요하며, 글과 이미지가 왜 중요한지 철저하게 분석해 드립니다. 타겟에게 향하는 메시지만 바꾸더라도 지금과는 다른 결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타겟의 범위가 너무 넓어서는 절대 성공할 수 없습니다. 타겟의 범위를 최대한 좁혀 마이크로 타겟팅을 전개해야 목표를 이룰 수 있습니다.

기초부터 체계적으로 알려드립니다.

블로그를 기초부터 배우고 싶으신 분,

블로그를 배우고 싶었으나 마땅한 기관을 못 찾으셨던 분,

블로그 상위노출 원리를 알고 싶으신 분

네이버에서 지도검색인 스마트플레이스에서 상위노출이 필요하신 업종,

연관검색어와 C-RANK, DIA로직을 알고자 하신 분,

페이스북 개인계정, 페이지, 그룹, 스폰서광고를 제대로 운영하고자 하는 분,

페이스북을 통해 마케팅이 필요하신 분,

페이스북을 기초부터 체계적으로 운영하고자 하는 분,

페이스북 스폰서광고 집행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인스타그램을 통해 마케팅이 필요하신 분,

인스타그램을 기초부터 체계적으로 운영하고자 하는 분,

인스타그램 성공사례를 자신의 사업에 벤치마킹이 필요하신 분,

인스타그램 스폰서광고를 집행하고자 하는 분,

유튜브마케팅을 하고자 하는 분,

유튜브채널을 직접 운영하고자 하는 분,

유튜브에 영상을 올리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유튜브를 통해 제품을 알리고자 하는 분,

간단한 영상 편집 기능을 알고자 하는 분,

본 교육은 초보자에게 최적화된 교육입니다.

모든 것은 기초가 튼튼해야 건강하고 튼튼하게 성장할 수 있다는 것을 우리는 알고 있습니다. 혹시 주위에서 주워 들은, 카더라식의 얕은 지식을 가지고 SNS를 운영하신다면 당장 그만두고 이 강의를 들으신 후 운영하시기 바랍니다.

자식에게 이거 어떻게하냐고 물어보면 ‘인터넷에 다 나와있어’ 라고 핀잔을 듣고 오신 분,

광고를 대행하고 있는데 내가 하나도 모르니까 답답해서 배우러 오신 대표님,

회사 홍보부에 발령 받았는데 SNS를 잘 몰라서 회사에서 보내서 오신 직원 분,

오프라인에서만 홍보하다 온라인마케팅이 필요해서 오신 분,

블로그를 기초부터 배우고 싶었는데 어디서 받을지 몰라셨던 분 등

다양한 이유로 본 과정을 청강하러 오시는데 교육을 들으신 후에는 ‘진작에 들을걸’ 하는 말씀을 대부분 하십니다.

*블로그나 SNS 등을 이미 잘하고 계신 분은 사양합니다.

매 기수마다 계속 업그레이드된 최신트랜드로 강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소비트랜드가 바뀌면 마케팅 방향도 바꿔야합니다.


배우지 않으면 매출이 오르지 않습니다.

배워야 매출이 오른다는 사실,

다 아실겁니다.

매주 월요일, 서울역에서 대구로 출, 퇴근한 지 벌써 6년이 넘었습니다.

본 강의를 진행하는 한국SNS마케팅연구소 임성빈소장은 매주 월요일 서울역에서 대구로 출근과 퇴근을 한지 벌써 6년이 넘었습니다. 즉, 대구에 있는 업체가 아니라 서울에 있는 업체라는 말씀입니다^^

그래서 초기에는 타 지방 업체가 대구에서 돈 벌기 위해 잠깐 활동하다말거라는 소문을 냈던 회사가 있었는데 , 저희 강의를 들으신 분들에 의해 신뢰를 꾸준히 받아 아직까지 굳건하게 대구에서 강의를 하고 있답니다^^

대구, 경북에 위치한 회사들의 홍보와 매출증대를 위해 최고의 조력자가 될 것 입니다.

요다에게 루크가 있었듯이,
프로도에게 간달프가 있었듯이,
캣니스에게 헤이미치가 있었듯이,

유비에게 제갈량이 있었듯 이,

귀하의 마케팅을 위해선 한국SNS마케팅연구소가 있습니다.

위치 및 입금 안내

+ 주소 : 대구 중구 중앙대로 406-19 / 마잘헤어미용실 강의실

+ 교통 : 대구 지하철 1호선 중앙로역 2번출구 100여미터

+ 주차 : 주변 유료주차장

+ 준비물 : 개인노트북

+수강료 : 40만원(세금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시부가세 10% 별도)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초보자분들을 위해 동영상 강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제품을 판매하시는 분들의 판매를 돕기 위해 자체 쇼핑몰 “소셜마트’에 입점하셔서 판매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교육 후 항상 피드백을 해드립니다.

+ 수료 후 보강을 원하시면 무료로 재청강이 가능합니다.

+ 20명 선착순 입금 마감합니다.

신청서를 작성해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https://bit.ly/2T9bMtI

대구 SNS교육 배워야할 7가지 이유는?

1.아무도 가르쳐 주지 않아 열 받아서!

사업하는데 아무래도 블로그와 페이스북이 필요해 아이들에게 블로그하는 방법과 페이스북 하는 방법을 알려달랬더니, 얘들이 하는 말이 ” 인터넷 찾아보면 다 나와있는데 찾아서 해!’ 라는 말에 열 받으세요?

아이들은 지들 사느라 부모가 뭐 가르쳐 달라고하면 안면 몰수합니다. 정정당당하게 스스로 배우셔서 보란듯이 일어 서세요!

2. 어깨너머로 배운 블로그라서요.

블로그는 카더라식의 잘못된 정보가 많다는 걸 모르세요? 혹시 전문적인 교육을 받지 않고 블로그를 운여하시다가 회사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평판이 좋지 않으면 어떡하시겠어요? 네이버블로그가 많이 바꼈습니다. 예전에 줏어들은 블로그는 지금 아무 쓸모도 없습니다.

정확하게 블로그 하는 방법을 배워 건강한 블로그를 만드는 것이 중요한 시대입니다.

3. 매년 조금씩 매출이 떨어지고 있어요.

기존의 고객이 많고 나름대로 인지도도 있어 그동한 SNS마케팅을 안하고 있었는데, 이제는 고객들이 저절로 찾아오지 않더라구요. 주변에 있는 경쟁사들은 불경기에도 꾸준히 고객이 오고 있어 왜 그럴까 궁금했는데, 그 업체들은 모두 블로그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광고 등을 하고 있더라구요. 매출이 조금씩 떨어지는 이유가 아마 여기에 있지 않을까요?

고객이 어디에서 머물고, 어디에서 무엇을 하며 놀고 있는지 파악하여 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4. 요즘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많이 보더라구요.

업종 상 시각적인 제품이라 이제는 사람들이 블로그보다는 인스타그램이나 유튜브를 보고 문의하는 분들이 늘고 있는데, 전문적으로 배운바가 없어 효율적으로 운영하는데 애를 먹고 있어요 라는 사업자분들이 많아 졌습니다.

맞습니다. 마케팅은 사람이 많이 하는 플랫폼에서 해야합니다. 이미 그런 흐름을 알고 있다면 당신은 이미 반쯤은 성공하신 겁니다.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5. 경쟁사가 너무 많은 업종입니다

보편적인 제품이라 경쟁사가 너무 많습니다. 광고비 출혈도 상당하고 예전만큼 광고 효과도 없구요. 블로그를 해도 페이스북을 해도 별 효과를 못 보고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다른 업체들은 검색이 잘 되는데 저희는 잘 안 보이고, 인스타그램도 하고는 있는데 거의 효과도 없어요. 저희는 유튜브 채널도 없는데 유튜브는 꼭 해야하는 건가요?

레드오션 제품군이라도 컨텐츠만 좋으면 충분히 경쟁력이 있습니다. 문제는 내 제품을 소비하는 타겟군의 감성을 건드리지 못하는데 있습니다. 그리고 유튜브는 분명 귀사의 브랜드를 널리 알리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사람들은 유튜브에서 검색하고 있으니까요.

6. 광고대행을 하고 있는데 제가 모르니

회사 대표인 제가 마케팅을 제대로 모르니 블로그나 페이스북 광고대행을 맡겨도 이게 제대로 하고 있는건지 도통 알 수 없으니 너무 답답하더라구요. 그리고 광고비에 비해 효과는 거의 없으니 밑 빠진 독에 물 붓는거 같아 조금이라도 직접 알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습니다.

회사 대표나 직원이 홍보가 잘 되는지 모르면 광고 대행사만 돈 버는 겁니다. 본 과정을 이수하시고 나면 마케팅에 대한 전체적인 흐름을 파악하실 수 있고, 하기 여하에 따라 스스로 어느 정도 마케팅을 하실 수 있습니다.

7.해야하는데 하면서 못하고 있어요

SNS를 한번도 해보지 않아서 망설이고 있었는데, 지금이라도 하지 않으면 영원히 하지 못할 것 같아요. 그리고 컴퓨터에 능숙하지 않아 같이 배우시는 분들에게 민폐가 될 것 같아 주저하는 것도 있구요. 그리고 내가 이걸 배워 제대로 사용할 수 있을까하는 불안감도 있습니다.

저희 교육은 SNS를 처음 하시는 분들과 조금 알고 있는 정도의 분들에게 최적화 된 커리큘럼으로 짜여져 있습니다. 또한 처음 하시는 분들은 아무래도 한 번 들으면 잘 모르시는 경우가 많아 강의 내용을 영상으로 보실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배워야번다

배우지 않으면 벌 수도 없습니다.

반면 잘 배우면 많이 벌 수도 있습니다.

저희 한국SNS마케팅연구소홍보매출을 올리실 수 있도록 성심성의껏 도와드리겠습니다.

혹시 당신 회사의 매출이 부진한 이유 중 하나는 당신이 이 곳에서 이렇게 좋은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는 사실을 당신의 타겟이 잘 모르고 있어서입니다.

이 교육을 통해 당신의 제품이 당신의 타겟들에게 잘 도달될 수 있는 방법을 배우시게 됩니다.

신청양식을 작성하셔서 보내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https://bit.ly/2skQRdy

대구 sns마케팅 2019년 트렌드는 마이크로콘텐츠가 핵심

대구SNS마케팅교육

추어탕을 판다고 한다면 추어탕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만 파는 전략이 필요하고, 의류를 판다고한다면 패션에 관심있는 층을 타겟으로 설정하여 마케팅을 하면 되듯이, 시대는 점점 특정층만은 겨냥한 마이크로콘텐츠가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이게 만들 것 입니다.

이는 미디어의 발전과도 맥을 같이 하는데 일방적으로 전달되었던 미디어에서 누구나 접근하기 쉽고 공유하기 쉬운 소셜네트워크 시대이기 때문입니다.

소셜네트워크를 통해 퍼지는 콘텐츠, 즉 내가 발행하는 글과 사진은 특정 분야의 사람들에게 전달되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인 기반의 sns를 통해 퍼지는 콘텐츠의 특성 상 나와 밀접한 관련이 없으면 지인들에게 공유되는 시대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타겟은 나우면 나눌수록 그들을 설득할 메시지가 단순해지면서 효과가 좋게 나타나는 특징이 있는데, 그러기 위해서는 콘텐츠를 보는 유저들의 이야기가 되야 합니다.

공감가는 이야기가 됐을때 비로서 브랜드가 알려지고 매출까지 이어지겠지요.

대구에서 진행되고 있는 SNS마케팅 매출증대 6주 전략과정이 어느 덧 26기를 맞 게 됐습니다. 2014년부터 시작했으니 1년에 7기에서 8기까지 진행되는 셈이네요.


2019년 부터는 수업의 슬로건을 새로 정했는데 #배워야번다 라는 이름으로 진행하려고 합니다.

본 수업을 들으러 오시는 분들 중 가장 많은 부분은 사업이 망할 정도로 위급한 순간에 오시는 것이 아니라, 유지하고 있는데 조금 더 잘 되게하기 위해 SNS교육을 배우러 오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바로 소비자들의 소비패턴이 어떻게 움직이고 있으며, 그 안에서 우리는 어떻게 대배해야할까를 배우러 오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너무 안되서 지푸라기라도 잡으려고 절박한 상황에서 오시는 경우도 있긴 하지만 그런 경우는 아주 드뭅니다. 교육 중 가장 강조하는 부분은 타겟층을 넓게 잡지말고 내 제품에 관심있을만한 타겟으로 좁히라는 말씀을 많이 드리고 있습니다.

이렇게 좁은 타겟층을 집중하다보면 자연적으로 타겟층이 조금씩 넓어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을겁니다.

그 이유는 좁혔던 타겟층에 의해 자연적으로 알려지는 효과를 보기 때문이지요.

대구에서 진행하는 SNS마케팅 교육에서는 사업에 필요한 스마트플레이스 상위노출 원리와 콘텐츠와 플랫폼의 관계, 그리고 블로그마케팅, 페이스북마케팅, 인스타그램마케팅, 유튜브마케팅 등 다양한 채널을 배우게 됩니다.

그 많은 플랫폼 교육 중 역시 가장 중요한 것은 특정 타겟을 상대로한 콘텐츠를 발행하여 집중하자는 것 입니다.

대구에도 많은 SNS마케팅 교육기관이 있고, 저마다 교육의 특성을 가지고 강의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대구 사업체가 운영하고 있기때문에 서울에 있는 저희의 경우 약간 핸디캡이 있긴 하지만 26기까자 한 기수도 끊이지 않고 유지되고 있는 것을 보면 본 과정을 수료하신 분들이 주변에 좋은 소문을 내주고 있는 덕분입니다.

오는 2019년 2월18일부터 3월25일까지 매주 월요일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6주간 진행하고 있습니다. 황금돼지해 첫 기수가 26기가 되는데, 이 기수부터는 교육 슬로건이 바로 #배워야번다 입니다.

많이 배우는 사업자가 사업도 잘 운영하고 있다는 것이 주변에서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많은 대구,경북의 업체들이 본 교육을 들으시고 거의 대부분 좋은 결실을 맺고 있다는 소식을 전해오고 계십니다. 배우지 않으면 빠르게 변하는 시대를 따라갈 수 없습니다.

소비자들의 소비트렌드를 잘 리드하는 자만이 경쟁사와의 경쟁에서 이길 수 있습니다.

그 방법을 알려드리는 SNS마케팅 교육입니다.

결제방식

대구 SNS마케팅교육 12월3일 25기 개강 모집

대구SNS마케팅교육

SNS마케팅은 사람들과의 소통을 기반으로 브랜드를 알리는 플랫폼입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블로그 등 모두 무료로 회원가입을 해서 친구를 사귀면서 운영되는 특징을 갖고 있기때문에 그 친구들을 상대로 제품을 판다는 것은 그리 쉬운 일이 아닙니다. 여러분들도 카카오스토리에, 블로그에, 페이스북에, 인스타그램에 친구들이 광고성으로 올리는 제품 홍보를 보면 아마 싫을겁니다. 그래서 SNS 친구들을 상대로 물건을 판다는 것이 어렵다고 말씀드린 이유입니다.

그러나 이런 가운데서도 브랜드를 많이 알리고 제품도 잘 파는 분들이 많습니다. 바로 운영하는 노하우 때문이겠지요. 대구에서 매주 월요일 6주간 진행하고 있는 SNS마케팅 교육에서는 이렇게 SNS를 활용하여 마케팅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한국SNS마케팅연구소(임성빈소장)는

2013년 대구에 최초로 SNS마케팅 정규과정을 개설한 회사입니다. 그 당시까지만해도 단발성 강좌만 불규칙적으로 열리고 있었던 시기였는데 저희가 대구에 최초로 네이버마케팅, 네이버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유튜브마케팅 등을 매달 정기적으로 운영하면서 현재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때부터 다른 회사나 프리랜서들이 뒤이어 SNS마케팅 강좌를 개설하기에 이르렀습니다. 즉, 대구에서 SNS마케팅을 처음 바람을 일으킨 회사라고 자부합니다^^

 

대구SNS마케팅교육

대구 SNS마케팅 매출증대 6주 전략과정 25기 개강 모집

대구 용산역 부근의 강의실에서 진행하는 SNS마케팅 매출증대 6주 전략과정이 벌써 25기를 맞게됐습니다. 본 과정은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기초부터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진행되고 있기때문에 처음 접하시는 분들이 들으셔도 무리없이 수업을 따라가실 수 있습니다.

또한 하고 있는데 잘 안되고 있는 분들도 오셔서 들으시면 SNS를 훨씬 더 효율적으로 해 나가실 수 있는 노하우를 알게 되실겁니다.

기초부터 체계적으로 알려드립니다

블로그 세팅부터 연관검색어 만드는 작업, 그리고 상위노출을 위한 포스팅 방법 등 블로그를 처음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초부터 중,고급과정까지 알기 쉽게 체계적으로 알려드립니다. 블로그뿐만 아니고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요즘 떠오르고있는 유튜브도 마찬가지 입니다. 그러기때문에 SNS를 처음 하시는 분들이 수강하셔도 좋은 SNS교육 입니다.

동영상강의를 제공합니다

참석자마다 수준이 조금씩 차이가 납니다. 처음 들으시는 분들은 수업을 들으셔도 쉽게 이해가 가지 않는 부분이 분명 있습니다. 그래서 초보자분들을 위해 한국SNS마케팅연구소가 운영하는 카페에 동영상강의를 올려놓아 언제든 예습, 복습을 하실 수 있도록 했습니다. 충분하게 영상을 살펴보시면 본 수업 내용을 충분히 이해하실수 있을겁니다.

 

대구에서 본 SNS교육을 들으신 회사도 다양합니다.

외식업 프랜차이즈 본사, 안경 프랜차이즈 본사, 학원 프랜차이즈 본사, 커피 프랜차이즈 본사, 영어, 수학학원, 핸드메이드, 언론사, 광고대행사, 스타트업, IT, 인터넷쇼핑몰, 한식프랜차이즈 본사, 기능성화장품, 뷰티, 여성의류, 동성로미용실, 범어동미용실, 네일아트, 네트워크회사, 카페, 식자재도매, 강사, 피트니스, 극단, 테마파크, 플라워 등 다양한 업종에서 수업을 들으시고 이전보다 매출이 많이 오르고 있다면서 소식을 주고 있습니다.

지도 검색인 스마트플레이스 상위노출 속속 출현

본 교육에 참여하시면 첫 1주차에 사이트 상위노출 전략과 지도 검색인 스마트플레이스에서 상위노출을 위해 실습을 통해 한 분 한 분 다 봐드리고 있습니다. 매 기수마다 지도 검색에서 상위노출되고 있는 회사들이 속속 탄생하고 있는데, 지난 기수인 22기에서 승무원 교육학원 스카이승무원학원 역시 본 교육을 들으신 후 통합검색에서 2번째에 노출되고 있습니다.

또한 심한 키워드인 동성로미용실 키워드 검색 시 플레이스에서 통합검색 1위에 노출된 탤런트헤어미용실도 저희 교육을 받으시고 이룬 결과입니다.

 

대구sns마케팅교육

판매하고 계시는 제품을 한국SNS마케팅연구소가 운영하고 있는 #소셜마트 쇼핑몰에 올려 판매를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대구SNS마케팅 교육에서는 이런 내용을 배우게 됩니다

  • 네이버 통합검색에서 웹사이트(홈페이지와 웹문서)최적화를 통한 상위 노출원리
  • 네이버 지도 등록인 스마트플레이스 상위노출 원리 실습
  • 경쟁사 마케팅 분석과 우리 회사 현황 파악 후 개선 방향 제시
  • 네이버 블로그를 기초부터 체계적으로 습득
  • 인기있는 블로그 만드는 방법
  • 블로그 상위노출 하는 방법
  • 블로그 새로운 알고리즘인 C-RANK를 통한 포스팅 방법
  • 페이스북을 기초부터 체계적으로 습득
  • 페이스북 개인계정, 페이지, 그룹, 스폰서 광고를 통한 브랜딩 방법
  • 페이스북 스폰서광고를 통한 광고집행 방법
  • 유튜브 동영상을 활용한 마케팅 방법
  • 인스타그램을 통한 매출 일으키는 방법
  • 인스타그램 팔로워, 좋아요 늘리는 방법

 

* 필독해주세요~

+ 이미 잘하고 계신분은 사절합니다.
+ 초급자와 중급자 위주의 수업이며 커리큘럼의 내용에 충실한 교육입니다.
+ 이 수업 이외의 별도 고급과정은 이 수업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수업 참여 후에 환불이 안됩니다.( 개강 1일전까지는 전액 환불 처리해 드립니다)

 

대구SNS마케팅교육

SNS마케팅 교육 일정

  • 일정 : 2018년 12월3일~1월 21일 / 매주 월요일 오후 7시~10시 / 6주 과정
  • 주소 :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구벌대로 301길 14, 진미빌딩 4F(용산동 215-3)
  • 장소 : KPC자격 대구지역센터
  • 교통 : 대구지하철 2호선 용산역 5번출구
  • 주차 : 주변 도로 및 골목, 교회 주차장 및 아파트 단지 내 가능
  • 준비물 : 개인노트북 (없을 시 교육장에 구비된 노트북 사용 가능)
  • 수강료 : 400,000원(세금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시 부가세 10% 별도)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수업 이해를 돕기 위해 카페에 동영상 강의를 올려놓았으므로 언제든 예,복습을 통해 자신의 것으로 만드실 수 있습니다.
  • 교육 후 언제든 피드백을 해드립니다.
  • 수료 후 다시 무료로 재 청강을 하실 수 있습니다.
  • 20명 입금 선착순 마감합니다.

 

신청 양식입니다.(1번만 신청하셔도 잘 도착하니, 여러번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contact-form][contact-field label=”이름” type=”name”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주소” type=”email” required=”1″][contact-field label=”전화번호”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회사이름, 업종” type=”text”][contact-field label=”결제 방식” type=”select” options=”계좌이체,카드결제(교육 당일)”][/contact-form]

sns마케팅, 유기적도달과 스폰서 광고를 병행해야 마케팅에 효과적

소상공인의 필수 SNS마케팅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긴 컨텐츠로 운영되는 블로그와는 반대개념의 짧은 컨텐츠로 이루어지는 것을 마이크로블로그(microblog), 즉 sns가 그것입니다.

그러나 최근 국내에서는 블로그까지 sns 범주안에 넣어 넓은 의미로 쓰이고 있는데, 사실 블로그를 통해서나 마이크로블로그를 통해 사업을 알린다는 것이 여간 힘든것이 아닙니다. 페이스북이나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등은 친구를  사귀면서 커뮤니티를 통해 장기적으로 자사의 브랜드를 알리는 것이 장점인데, 그렇게 커뮤니티 운영으로 과연 회사의 제품을 그들에게 사달라고 하기엔 소통이라는 좋은 의미가 퇴색되기 마련입니다.

자본력이 있는 기업에서는 마케팅 비용으로 충분한 홍보를 하면서 여러가지 이벤트를 통해 팬을 확보할 수 있지만, 1인 사업자나 소상공인들의 경우엔 마케팅 비용에 투자할만한 자본이 모자라 광고비 책정을 풍부하게 할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SNS마케팅과 유료 광고를 병행해야

그렇다면 작은 업체의 경우엔 광고비가 충분하지 않은 대신 sns친구들과의 관계를 돈독하게 하면서 은연 중 자신의 브랜드를 알리는 수 밖에 없으며,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포스팅에도 절묘하게 광고와 정보성 컨텐츠를 제공하면서 관계를 설정할 수 있는데, 그 또한 쉽지만은 않다는것이지요.

네이버블로그의 경우에도 경쟁이 심한 업종의 키워드 경우엔 블로그체험단이나 파워블로그등이 상위노출을 점령하고 있어 그 틈을 비집고 들어가기가 사실 불가능한 것이 네이버나 다음 등 국내 검색엔진의 한계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페이스북의 기업계정인 페이지의 경우에도 전문가들이 즐비한 자본력있는 회사들이 좋은 컨텐츠와 광고를 병행하면서 선점하고 있어, 혼자 북치고 장구치고 해야하는 사업자의 경우에 좋은 컨텐츠를 발행하면서 팬을 확보하는 페이지를 활성화시키기가 사실상 힘든것이 사실임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그렇다고 많은 사람이 사용하고 있는 sns를 포기할 수 없는데, 있는 범위내에서 경쟁자들과 경쟁하기 위해서는 좋은 컨텐츠를 발행하여 확산시키면서 팬을 확보하는 동시에 매출의 10% 정도는 반드시 유료광고를 같이 집행하여 마케팅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루 벌어 먹고 살기에도 바쁜데 광고비에 쓸 비용이 없다고 치부해버린다면 할 말이 없는데, 그러나 사업이라는 것이 어차피 경제적인 이득을 얻기 위한 것인데 벌기 위해서는 번 비용의 일부를 마케팅 비용으로 재투자해야 원하는 결실을 얻는다는 것은 분명한 일 입니다.

꾸준한 운영만이 해답

그렇다면 방법은 지금 본인이 가지고 있는 환경 내에서 최대한의 효과를 내는 수밖에 없는데, 그러기 위해서는, 누구나 알고 있듯이 시간을 쪼개고 쪼개 페이스북 개인계정을 통해 소통에 힘을 쓰고, 페이지를 만들어 좋은 컨텐츠를 부지런히 올리고, 인스타그램도 역시 하루에 3번 정도는 좋은 사진과 동영상을 올리면서 팔로워를 늘리고, 스토리채널역시 마찬가지로 정보성 컨텐츠를 올리면서 소식받기를 늘리고, 플러스친구를 통해 프로모션을 진행해야 합니다.

여기서 드는 질문은 혼자 북치고 장구치고 하는 소규모 사업잔데 손님 응대하고, 치우고, 주문받고, 퇴근하면 파김치가 되는데 어느 세월에 그런걸 다 하느냐인데 그래도 어떡하나, 그렇게라도 하지 않으면 sns마케팅은 할 수없는데.

스폰서광고는 필수다

여기에 정기적으로 병행해야하는 것이 바로 유료 광고 입니다.
페이스북에는 스폰서광고라는 것이 있는데, 지역별, 성별, 연령별, 관심사별로 타겟을 나눠 광고를 집행할 수 있는데 많은 기업이 이 타겟 광고를 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이 사용하고 있는 광고 플랫폼 입니다. 

돈을 벌려고 사업을 하는데 많은 분들이 비용이 들어가는 광고를 하지 않고 돈을 벌려고 하니 마케팅이 잘 안되는 것 입니다.

구글 GDN 광고, 카카오애드

그리고 카카오스토리에는 카카오애드라는 광고매체가 있어 이 곳에도 광고를 집행할 수있으며, 그 외 구글 GDN((Google Display Network)광고를 통해 구글 검색자에게 광고는 노출시키는 방법 등을 활용하면 됩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광고라면 하면 비용이 많이 들어간다는 선입견과 함께 내가 직접 하면 너무 어려울 것 같아, 언마나 번다고 광고비 쓰면서까지 해야하나 하는 지레짐작과 걱정을 하고 있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광고비를 쓰지 않고 매출이 잘 일어나는 것이 최고지만 그렇지 않다는 것이 우리의 현실이지 않을까요.

많은 사람이 SNS마케팅을 하고 있다

그러나 지금 시점에서 SNS마케팅은 하지 않으면 안되는 마케팅 플랫폼입니다. 그 이유는 많은 사람들이 네이버를 보고 있고 페이스북을 사용하고 있으며, 인스타그램에 열광하고 있고 카카오스토리를 보고 있다는 점이다. 그렇다면 많은 사람들이 보고 있는 그 곳에 내 브랜드가, 내 제품이 보여줘야만 알려지기 때문입니다.

성공적인 sns마케팅을 위한 교육 과정

  1. 네이버 최신알고리즘를 반영한 웹사이트와 지도 검색인 스마트플레이스 상위노출원리를 실습을 통해 확인. 우리회사 키워드 검색하는 방법(키워드 도구 사용방법), 경쟁사와 우리 회사 온라인마케팅 분석 후 개선방향 제시
  2. 블로그 초급인 블로그 디자인, 블로그세팅, 위젯 설치, 데스크탑과 모바일 포스팅 실습
  3. 자동완성어, 연관검색어, 포스팅 상위노출 원리, 네이버블로그 새로운 알고리즘 C-RANK 분석, 정보성 키워드와 구매 키워드의 차이점과 접근 전략
  4. 페이스북 개인계정, 페이지, 그룹, 스폰서 광고 운영방법(기초부터 체계적으로 수업)
  5.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기 위한 영상 편집, 상위노출 노하우 등
  6. 인스타그램 좋아요와 팔로워 많이 받는 노하우, 사람들이 좋아하는 사진, 해시태그 전략. 기업들의 인스타그램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후 벤치마킹.

SNS마케팅 대구에서 6월1일 #배워야번다 개강

  • 일정 : 2020년 6월1일~7월6일, 매주 월요일 오후7시~10시, 6주 과정
  • 장소 : 동성로 대백 근처 마잘헤어미용실 강의장
  • 교통 : 대구지하철 1호선 중앙로역 2번출구
  • 주차 : 주변 유료주차장
  • 준비물 : 개인 노트북(없을 시 강의실 내 노트북 사용 가능)
  • 수강료 : 400,000원(세금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시 부가세 10% 별도)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임성빈)
  • 20명 입금 선착순 마감합니다
  • 초보 분들을 위해 카페에 동영상강의를 올려놓았으므로 언제든 예습,복습을 통해 자신의 것으로 만드실 수 있습니다.
  • 한국SNS마케팅연구소가 운영하는 쇼핑몰 소셜마트 에 입점하셔서 서로 판매를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 교육 수료 후 항상 피드백을 해드리므로, 평생 멘토 하나 두시는 셈입니다.
  • 교육 후 부족하시다 생각하면 언제든지 무료로 재수강을 하실 수 있습니다.

양식으로 신청해주시면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https://bit.ly/2T9bMtI

네이버 통합검색 변화, 더 중요해진 검색엔진최적화(SEO)

네이버 통합검색 변경

2018년 2월22일 네이버 통합검색 변경

회사의 사이트가 ‘사이트’영역에서 빠지더니 ‘웹문서’ 영역에서도 블로그 글이 검색되지 않는 등 통합검색의 변화는 네이버를 마케팅 플랫폼으로 사용하는 업체들에게 일대 변화를 일으켰습니다. 자신의 사이트가 검색robot이 잘 수집해 가나 간단하게나마 확인 하려면 네이버 검색창에 site:snscamp.co.kr 을 쳐서 검색해 보시면 웹연동이 잘 되 있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통합검색 변화 웹사이트

검색엔진최적화(SEO) 와 네이버웹마스터도구

반면 꾸준하게 검색엔진최적화(SEO)를 이룬 홈페이지를 가진 업체들의 경우엔 오히려 이번 변화가 큰 행운을 안겨주었습니다. 홈페이지의 구조를 검색robot이 잘 서치해가도록 운영해 오던 업체들은 함박 웃음을 짓고 있는 상황입니다. 사이트를 만들었으면 반드시 #네이버웹마스터도구 에 등록시켜야 검색robot이 수집해 가고, 또 sitemap 등 네이버가 원하는 몇 가지를 충족시켜야 웹사이트 영역에 사이트와 게시글 검색이 상위에 노출될 것 입니다.

 

네이버 통합검색 변화 웹사이트

네이버 지도검색과 플레이스 상위노출

또한 오프라인 매장이 있는 업체들의 경우엔, 특히 뷰티나 맛집 등의 업종은 반드시 지도검색, 혹은 플레이스 검색 시 상위노출이 핵심입니다. 위  사례는 경기도 안산에서 네일샵을 운영하는 #네일은 이란 네일샵인데, 처음엔 플레이스에서 5페이지에 검색됐었는데 본 sns교육을 들으신 후 바로 1페이지에 노출됐습니다, 평소 전화 문의가 1~2건 정도였는데 이를 계기로 하루 전화문의가 10건 이상 발생하여 매출이 2배 이상 올랐습니다.

 

네이버 통합검색 변화 웹사이트

대구SNS마케팅 매출증대 6주 전략과정

대구 sns마케팅 매출증대 6주 전략과정 1주차엔, 2018년 변경된 네이버의 통합검색에 대한 분석을 통해 개선 방향을 제시하며 지도 검색 실습을 통한 상위노출 전략을 알려드립니다. 그리고 참여업체들의 온라인마케팅을 타 업체와의 분석을 통해 개선 방향을 제시합니다.

 

네이버 통합검색 변화 웹사이트

대구 sns교육 2주차엔, 블로그 실습시간 입니다

포토스케이프를 활용한 블로그 디자인, 블로그 제목 정하기, 블로그 세부디자인 등 블로그의 인테리어와 내부를 세팅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그리고 데스크톱과 모바일에서 포스팅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고, 각 자의 키워드를 찾는 방법을 통해 내 키워드를 분석하는 시간입니다.

 

네이버 통합검색 변화 웹사이트

상위노출 전략

대구 sns마케팅교육 3주차엔 블로그를 통해 고객에게 전환을 이룰 수 있도록 하는 여러가지 노하우를 전수합니다.
블로그에 위젯을 만들어 자사가 운영하는 다른 채널로 연결시키는 작업과 검색이 잘 되도록 하는 검색엔진 최적화(SEO), 상위에 뜨는 포스팅 원리, 그리고 네이버블로그의 새로운 알고리즘인 #C-RANK 를 분석하여 블로그를 통해 유입이 일어나는 전략을 제시합니다.

 

네이버 통합검색 변화 웹사이트

페이스북마케팅

4주차는 기업에게 꼭 필요한 마케팅이 바로 페이스북마케팅 입니다. 그 이유는 실시간으로 최신정보와 트렌드가 친구들을 통해 올라와 최신 정보를 습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계정, 페이지, 그룹을 통해 충분히 자사의 브랜딩을 하면서 스폰서 광고를 통해 친구들 뒤에 숨어있는 타겟들에게 광고를 통해 브랜딩이 가능합니다.

페이스북 광고는 지역별, 연령별, 성별, 관심사별 등 상세하게 타게팅을 할 수 있어, 회사가 원하는 목표 집단에 정확하게 도달하게 만드는 광고 알고리즘을 지니고 있습니다.

 

네이버 통합검색 변화 웹사이트

스토리채널과 플러스친구 마케팅

스토리채널카카오스토리의 비즈니스 채널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카카오스토리는 지인 기반의 커뮤니티이며 마케팅을 활용하기엔 무리가 따릅니다. 그래서 스토리채널을 통해 충분하게 마케팅을 할 수있으며 플러스친구는 고객들과 여러가지 프로모션을 하는데 최적화 된 메신저 플랫폼 입니다.

 

네이버 통합검색 변화 웹사이트

인스타그램마케팅

대구 SNS교육 6주 마지막 수업은 인스타그램마케팅 입니다. 글만 올린다고, 사진만 잘 올린다고 인스타그램을 통해 매출이 일어나진 않습니다. 해시태그도 전략이 필요하며 사진도 전략이 요구됩니다. 그리고 모든 키워드마다 인기게시글 9개 안에 들어야 매출이 발생할 확률이 큰데 그런 부분의 전략도 제시합니다. 또한 팔로워와 좋아요를 많이 받는 방법이 별도로 있습니다. 역시 그 부분에 대한 노하우도 제시합니다.

 

네이버 통합검색 변화 웹사이트

동영상강의로 예습과 복습을

대구 SNS마케팅 6주 교육에 참여하시는 분들 중 초보자 분들이 계십니다. 초보 분들을 위해 한국SNS마케팅연구소에서 운영하는 카페에 ‘동영상 강의’를 올려놓아 언제든 예습과 복습을 통해 자신의 것으로 소화하실 수 있도록 했습니다.

 

네이버 통합검색 변화 웹사이트

동문쇼핑몰 소셜마트 입점

참여하신 업체 중 제품을 판매하는 회사들이 대부분입니다. 물론 자사몰이나 오픈마켓,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자체적으로 판매를 하시는 업체도 많지만 온라인판매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을 위해 한국SNS마케팅연구소에서 동문들을 위한 자체 쇼핑몰인 #소셜마트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쇼핑몰을 제품을 온라인으로 판매하고자 하는 동문들 모두에게 개방되어 운영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통합검색 변화 웹사이트

대구 SNS마케팅 교육은,

+ 일정 : 2018년 3월26일~4월30일 매주 월요일 오후7시~10시 / 3시간씩 6주 교육

+ 장소 : KPC자격 대구지역센터 ( 대구 달서구 달구벌대로 301길 14 진미빌딩 3층)

+ 교통 : 대구지하철 2호선 용산역 5번출구 ( 5번출구로 올라와 우측 방향)

+ 주차 : 강의장 주변 아무데나, 교육장 앞 아파트 주차장 주차 가능

+ 준비물 : 노트북 ( 없을 시 교육장에 노트북 구비)

+ 수강료 : 400,000원 ( 세금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시 부가세 10% 별도)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 (국민은행)

+ 교육 후 늘 피드백을 해드립니다.

+ 페이스북 그룹 #가치haja 를 통해 협업을 합니다.

+ 교육 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contact-form][contact-field label=”이름”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전화번호”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 주소” type=”email” required=”1″][contact-field label=”회사이름, 업종” type=”text” required=”1″][/contact-form]

대구 SNS마케팅교육 매출증대 19기 개강모집

대구에서 제일 유명한 SNS마케팅 강좌는 역시 한국SNS마케팅연구소(소장 임성빈)이 운영하는 “SNS마마케팅 매출증대 6주 전략과정” 이라고 많은 분들이 이야기를 하고 계십니다.

그 이유는 SNS마케팅을 정기적으로 정착시킨 기관이 바로 한국SNS마케팅연구소 이기 때문입니다.

 

SNS마케팅이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활용하여 마케팅에 활용한다는 의미입니다.

거기에 국내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검색엔진인 네이버의 블로그, 카카오스토리의 스토리채널과 플러스친구를 활용하여 마케팅에 활용하는 것도 큰 범위에서는 SNS마케팅이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대구 SNS마케팅 매출증대 교육은

 

+ 네이버에서 지도 검색 상위노출원리,

+ 네이버블로그 포스팅을 통해 상위노출하여 유입하는 방법,

+ 구매키워드구매를 유도하는 포스팅 방법,

+ 페이스북 개인계정, 페이지, 그룹을 활용하여 브랜딩하는 방법매출을 올리는 방법,

+ 인스타그램에서 팔로워 좋아요를 많이 받아 인기게시물 9개 안에 들어 매출을 올리는 방법,

+ 카카오스토리의 기업계정인 스토리채널 소식받기 늘리는 방법플러스친구고객관리하는 방법 등을 체계적으로 익혀 결국엔 스스로 마케팅을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교육의 목표입니다.

 

물론 이 6주 과정을 통해 궁극적인 목표는 역시 구매전환입니다.

전환이 이루어지지 않는 마케팅은 의미가 없습니다만, 전환을 이루기까지의 과정 역시 중요한 요소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네이버에서 검색이 잘 되는 검색엔진의 원리를 이해해야하며, 페이스북 또한 소통과 광고를 철저하게 분리하여 운영해야하며, 인스타그램 역시 유저들의 심리를 이용한 해시태그과 이미지전략이 필요합니다.

스토리채널에서는 고객들이 공감할만한 콘텐츠를 꾸준히 발행해야 구독자를 늘릴 수 있으며, 플러스친구 운영도 적절한 소통과 상품소개를 병행해야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대구 SNS마케팅 매출증대 6주 전략과정 19기는

2018년 2월5일 개강하여 2018년 3월12일까지 매주 월요일 오후7시부터 10시까지 3시간씩 6주간 진행합니다.

 

2월5일 :

네이버에서 지도 검색 시 상위노출 실습(회사이름 말고 키워드 검색 시) / 우리 회사 온라인마케팅 현황과 경쟁사 분석

 

2월12일 :

네이버블로그 기초과정- 네이버블로그 꾸미기, 포토스케이스로 디자인과 세부 디자인 설정, 블로그정보, PC로 포스팅 하는 방법, 모바일로 포스팅하는 방법, 키워드 설정하기, 위젯 다는 방법

 

2월 19일 :

구매키워드 잡는 방법, 연관검색어 만드는 방법, 구매를 발생하는 포스팅 노하우,블로그에 유용한 사이트 소개

 

2월 26일 :

페이스북마케팅이 필요한 이유, 개인계정 설정과 브랜딩, 페이지 설정하여 공감가는 포스팅 하는 방법, 효율적인 그룹 운영전략, 페이스북 광고 집행하는 방법

 

3월5일 :

스토리채널 소식받기 늘리는 방법, 스토리채널에서 성공하는 프로모션 전략, 플러스친구로 고객에게 프로모션 하는 방법, 플러스친구 널리 알리는 방법

 

3월 12일 :

인스타그램을 통해 매출을 올리는 방법, 팔로워와 좋아요 많이 받는 방법, 인스타그램 인기게시물 9개 안에 드는 노하우, 구매를 일으키는 해시태그 전략과 공감을 부르는 사진, 동영상 활용 전략

대구 SNS마케팅 매출증대 6주 전략과정은,

+ 주소 : 대구 남구 현충로 170(대명동) 영남이공대학교 내 천마스퀘어 1층 미래3관 강의실

+ 오시는 길 : 지하철 1호선 영대병원역 1번 출구(영대병원 내)

+ 주차 : 넓은 지하주차장(영대병원 정문을 들어오시면 됩니다. 3시간 1,000원)

+ 장소문의 : 053-628-5555

+ 준비물 : 노트북

+ 수강료 : 40만원 ( 세금계산선 발행 및 카드 결제 시 부가세 10% 별도)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 (국민은행)

+ 20명 선착순 입금 마감합니다.

+ 교육 수료 후 언제든 피드백을 해드립니다.

 

온라인마케팅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검색엔진인 네이버에서 검색되는 것 입니다.

지도와 사이트는 물론, 블로그와 지식인, 이미지, 동영상 등이 통합검색에서 검색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네이버의 검색 알고리즘을 정확히 이해해야 하는데, 많은 사업자분들이 네이버의 알고리즘을 모른 채 운영하기때문에 검색에서 제외되거나 후 순위로 밀리게 됩니다.

네이버의 검색엔진 최적화 부분을 정확하게 이해하는 것과 이해하지 못하는 것의 차이는 결국 전환의 차이로 일어나게 됩니다.

 

페이스북은 19,000,000만명이 월 사용하고 있는 거대한 플랫폼입니다.

친구들과의 소통으로 자신의 브랜드를 슬쩍 알리는 도구인 페이스북은 개인계정과 페이지, 그룹, 그리고 광고를 효율적으로 연관지어 움직이는 철저한 전략으로 움직여야 원하는 목표를 이루실 수 있습니다.

또한 관심사와 타겟팅을 중심으로 진행하는 페이스북 스폰서광고는 반드시 필요한 마케팅 입니다.

 

인스타그램해시태그와 이미지, 영상을 올려 팔로워좋아요를 많이 받는 것이 중심입니다.

그저 사진만 올린다고, 이미지만 올린다고 매출까지 발생하진 않습니다. 역시 유저들이 좋아하는 바를 정확하게 진단하여 전략적으로 운영해야 하는 플랫폼입니다.

 

스토리채널을 카카오스토리의 비즈니스 채널로 운영됩니다.

‘소식받기’ 란 개념으로 운영하며 흔히 말하는 구독자가 많은 채널이 유리하기때문에 채널의 성격을 정확하게 정하여, 구독자가 원하는 관심사와 정보를 충실하게 전달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플러스친구는 친구로 맺어준 고객들에게 회사의 제품을 개별적으로 혹은 그룹으로 보낼 수 있기에 선 프로모션에 유리한 플랫폼입니다.

본 과정을 이수한 분들이 운영하는 그룹이 #가치haja 입니다.

교육을 수료하신 후엔 이 그룹활동을 통해 친목을 도모하고 각 자의 사업을 도와주면서 서로을 알리는 모임입니다.

sns마케팅은 혼자서는 힘듭니다.

그렇기때문에 각 자 협업을 통해 서로 도와가며 움직이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2월5일 개강하는 “SNS마케팅 매출증대 6주 전략과정” 19기에 대구경북의 사업자분들을 초대합니다.

 

[contact-form][contact-field label=”이름”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전화번호”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주소” type=”email” required=”1″][contact-field label=”회사이름, 업종” type=”text” required=”1″][/contact-form]

대구 sns마케팅 매출증대 6주 과정 10월23일 18기 개강


대구 SNS마케팅 매출증대 6주 전략과정 18기가 10월23일 영남이공대학교 내 천마스퀘어 강의실에서 개강합니다.

귀사의 제품이 귀사의 브랜드가 네이버나 다음 등 검색엔진에서 검색되고 있습니까?
회사 홈페이지는 첫 페이지에 노출되고 있나요?
회사 지도는 지도영역에서 첫 페이지에 검색되고 있나요?

페이스북에서 귀사의 페이지는 사람들에게 좋아요와 공감을 많이 받는 사랑스런 페이지로 운영되고 있나요?
인스타그램을 보고 문의가 오고 있나요?
스토리채널 소식받기 숫자는 점점 늘고 있으며, 플러스친구의 친구숫자는 어떠신가요?


 


제품이 잘 팔리기 위해선 내 제품을 사용할만한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져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 전제조건은 포털사이트에서 검색이 잘 되거나, 혹은 페이스북에서 많은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려야 하며, 타겟팅에 적합한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잠재고객을 확보해야 합니다.

대구 SNS마케팅 매출증대 6주 전략과정에서는

+ 네이버에서 회사 지도와 사이트가 상위노출 되게 하는 원리

+ 네이버블로그의 상위노출 원리와 사람들이 좋아할 글쓰는 원리

+ 위젯, 자동완성어, 연관검색어, 정보성 키워드와 구매 키워드 공략 방법

+ 페이스북 운영을 위한 개인계정, 페이지, 그룹 활용방법

+ 페이스북을 기초부터 체계적으로 배워 페이스북을 통해 브랜딩 하는 방법

+ 페이스북 개인계정 브랜딩하는 방법과 인기 있는 페이지 운영전략 방법

+ 페이스북 개인계정과 페이지 성공사례 분석

+ 스토리채널과 플러스친구 전략적으로 활용하는 방법

+ 스토리채널 소식받기 늘리는 방법

+ 플러스친구(구, 옐로아이디) 활용하여 고객 관리하는 방법과 프로모션 방법


 

 

 


+ 일정 : 2017년 10월23일부터 11월27일 (매주 월요일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6주 과정)

+ 장소 : 영남이공대학교 내 천마스퀘어 1층 미래3관

+ 교통 : 영대병원역 1번출구

+ 주차 : 넓은 지하주차장 ( 3시간 1,000원)

+ 수강료 : 400,000원 ( 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재 시 부가세 10% 별도)

+ 입금계좌 : 287701- 04- 264770 (국민은행)

+ 블로그나 페이스북을 처음하시는 분들도 쉽게 접근하실 수 있도록 기초부터 체계적으로 하는 수업입니다.

+ 처음 듣고 잘 모르시는 분들은 다음 기수에 무료로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 언제든지 복습하실 수 있도록 카페에 동영상강의를 올려 놓았습니다.

+ 페이스북 그룹 #가치haja 를 운영하면서 서로의 사업을 온라인과 SNS상에서 협업하고 있습니다.


 

 


매출을 올리는 귀중한 SNS마케팅 수업시간에 앱이나 알려드리는 그런 수업이 아닙니다.

온라인과 SNS 상에서 실제로 문의가 올 수 있도록 하는 실 사례를 중심으로 성공할 수 있는 원리를 알려드리며, 본 과정을 통해 많은 수익을 올리는 분들이 많이 탄생한 수업입니다.

대구에 sns마케팅 정규교육을 처음 시도한 한국SNS마케팅연구소 ( 소장 임성빈)가 진행하는 SNS마케팅 교육이며, 타 기관에서 비슷한 교육을 들으시고도 저희 기관에 다시 오셔서 들을 정도로 많은 사업자분들에게 소문이 자자한 과정입니다.


 


본 과정을 이수하시게 되면,

+ 스스로 블로그를 운영하실 수 있으며, 네이버에서 지도와 홈페이지가 상위노출될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을 통해 개인계정 활성화를 통해 브랜딩이 가능해집니다.

+ 인스타그램마케팅에서 팔로워와 좋아요를 많이 늘려 매출이 오르게 됩니다.

+ 스토리채널과 플러스친구를 통해 카카오스토리에서도 매출을 올릴 수 있습니다.

+ 소통하는 방법을 통해 팔로워를 늘려 브랜딩이 가능해집니다.


 

+ 아래 신청 양식을 작성해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혹은 위 계좌로 입금하신 후 입금하셨다는 톡을 주셔도 됩니다.


[contact-form][contact-field label=”이름” type=”name” required=”1″][contact-field label=”전화번호”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 type=”email” required=”1″][contact-field label=”회사이름,업종” type=”text” required=”1″][/contact-form]

4월18일 대구 페이스북마케팅 광고 고급과정 강의

페이스북마케팅은 기업에겐 필수입니다.

그 이유는 충성스런 잠재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툴이며, 타겟을 따라다니면서 광고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또한 사람들이 페이스북에 들어와서 하는 모든 행동들을 줏어 모아 필요한 기업들에게 보여주는 알고리즘을 지니고 있기 떄문입니다. 바로 관심사와 행동을 파악하여 내 제품과 가장 적합한 사람들에게 광고를 보여주는 방식입니다.


대구에서 진행하는 페이스북마케팅 고급 광고전략에 필요한 회사는,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제품을 판매하고 싶은 회사,

페이스북의 광고 알고리즘을 배워 스스로 광고집행을 하고자 하는 회사,

맞춤타겟, 유사타겟, 리타겟팅, 파워에디터 등을 익히고자 하는 회사,

페이스북의 새로운 알고리즘을 익히고자 하는 사업자,

페이스북의 고객흐름을 알고자 하는 사업자,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쇼핑몰의 판매증진이 필요한 사업자 등


대구에서 진행하는 페이스북마케팅 광고 고급과정은,

4월18일 화요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영남이공대학교 내 천마스퀘어 강의실(미래 3관) 에서 진행합니다.

페이스북은 24시간 로그인되어 움직이는 플랫폼입니다.

유저들의 프로필을 바탕으로 페이지의 참여관계, 그룹의 참여관계, 선호하는 업종, 친한 사람들을 토대로 데이터를 확보해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는 거대 네트워크 플랫폼입니다.

내 홈페이지에, 내 쇼핑몰에 한번이라도 방문한 사람들이라면 내 제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입니다.

 

그런 사람들을 모아 그들에게 다시 내 광고를 보여주도록 하는 알고리즘을 지니고 있는 플랫폼이 바로 페이스북 입니다.

또한 유사한 사람들을 찾아 또 다시 광고를 보여줄 수 있는 알고리즘을 지니고 있기에,

페이스북 내에서 잠재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페이스북에 광고를 집행하면 페이스북을 통해 광고가 어떤 효과를 냈는지 반드시 파악하여야 합니다. 그 이유는 내 광고에 반응한 사람들을 추적해야 또 다른 충성스런 고객을 만들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게 하면서 광고비를 줄이면서 정확한 타겟에게 내 광고를 보여줘야만 매출이 일어나기 때문 입니다.

대구에서 SNS마케팅 강의를 제일 잘하는 ‘한국SNS마케팅연구소(소장 임성빈)”에서 작년에 이어 다시 대구에서 페이스북마케팅 광고 고급과정을 열게 됐습니다.

페이스북광고는 타겟팅에 최적화 된 툴 입니다.

키워드 검색광고로 이어지는 네이버 키워드 광고와는 전혀 다른 광고 플랫폼입니다.

네이버 키워드광고는 검색어를 치고 들어오는 알고리즘이라 고객 추적이 불가능하지만, 페이스북 광고는 고객의 흐름을 추적하여 그들을 계속 따라 다니며 보여주는 방식이라, 기업들에게 꼭 필요한 마케팅 툴 입니다.


* 페이스북 픽셀코드

페이스북 광고를 집행한 회사의 랜딩페이지에 픽셀을 심어 광고를 클릭한 사람들의 데이터를 확보해, 그들에게 꾸준히 내 광고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그것이 페이스북 픽셀입니다.

랜딩페이지에 추적을 할 수 있는 자바스크립트 언어나 html을 일정한 곳에 삽입하면 됩니다.

 

*  페이스북 맞춤타겟

광고를 집행할 때 내가 정한 타겟들입니다.
지역별, 성별, 관심사별, 연령별 등 내 제품을 살만한 사람들을 미리 세팅하여 그들을 대상으로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광고를 보여주는 방식입니다.

그것을 바로 페이스북 맞춤타겟이라고 부릅니다.

 

* 페이스북 유사타겟

페이스북 유사타겟은 맞춤타겟을 통해 만들어진 고객의 데이터로 유사한 사람들을 범위를 더 많게 보여주는 방식입니다. 맞춤타겟으로 만들어진 고객의 데이터가 만약에 500명이라고 한다면, 그 500명과 비슷한 관심사와 행동을 보인 사람들을 찾아 그들에게 광고를 보여주는 방식을 유사타겟이라고 합니다.

 

 

* 페이스북 리타겟팅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내 광고를 클릭한 사람들에게 꾸준히 내 광고를 볼 수 있도록 하게 하는 방법입니다.
이것은 대단히 중요한 부분입니다.
페이스북을 통해 보인 광고를 클릭한 사람이라면 최소한 내 광고에 관심이 있는 유저들일 겁니다.
그렇다면 지금 광고를 보고 구매하지 않았더라도 차 후에 그 광고가 페이스북 내 뉴스피드에서 다시 한번 보인다고 한다면 아마 그 광고를 기억하고 클릭할 확률이 커질겁니다.

 

* 페이스북 맞춤전환

특정한 페이지에 픽셀코드를 심는 것인데, 흔히 이벤트코드 라고 불립니다.
특정한 랜딩페이지를 추적할 때, 장바구니에 담은 고객을 파악할 땐 장바구니에 이벤트코드를 심는 등, 구매를 위해 행동을 한 사람들을 추적하기 위해 행하는 방식입니다.
쇼핑몰을 운영하는 페이지의 경우 장바구니에, 쌩큐페이지에, 회원가입 페이지 등에 유용한 코드입니다.

 


* 페이스북 파워에디터

페이스북 광고를 많이 집행할 경우 광고가 많아지게 됩니다.
그럴 경우 늘 타겟별, 연령별, 성별, 관심사별로 나눠 광고할때마다 세팅을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시간이 많이 낭비가 되는 경우, 이것을 한꺼번 쉽게 세팅할 수 있도록 할때 사용하는 기능이 바로 파워에디터 입니다.


일시 : 2017년 4월18일 오후1~6시

교육장소 : 영남이공대학교 내 천마스퀘어 (미래교육원 3관)

교통편 : 영대병원 1번역

주차 : 지하주차장 (3시간 1,000원)

준비물 : 노트북(없으셔도 무방합니다)

수강료 : 220,000원(부가세 포함가격)

입금계좌 : 287701-04-264770 (국민은행/ 임성빈 ,한국SNS마케팅연구소)

교육문의 : 010-4857-9804 (임성빈소장)

* 선착순 입금 20명 마감입니다.


[contact-form][contact-field label=’참석합니다’ type=’checkbox’ required=’1’/][contact-field label=’신청자 성함’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전화번호’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 주소’ type=’email’/][contact-field label=’운영하는 SNS’ type=’select’ required=’1′ options=’페이스북,페이스북페이지,페이스북그룹,블로그,인스타그램,스토리채널,옐로아이디’/][/contact-f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