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인스타그램마케팅교육 10월11일 특강 모집

대구 인스타그램마케팅 전략과정

가장 궁금해하시는게 팔로워와 좋아요 늘리는 방법이었습니다.

그동안 인스타그램 교육에 참여하신 분들의 대다수가 바로 팔로워와 좋아요를 많이 받는 방법을 가장 궁금해하셨습니다.

사실 모든 SNS의 알고리즘의 공통점이 있는데 그 공통점은 바로 소통입니다. 인스타그램에는 선팔과 맞팔이란 단순한 커뮤니케이션 도구가 있는데 그 커뮤니케이션이 가장 기본이자 중요한 핵심입니다.

본 강좌에서는 커뮤니케이션의 중요한 알고리즘과 그 이유에 대한 분석, 그리고 개선할 방향에 대해 제시해드립니다.

대구 인스타그램마케팅 교육

타임라인의 스타일과 패턴화

피드에는 잠깐 사이에 엄청난 량의 게시물이 올라오고, 내가 올린 게시물 또한 누군가의 피드에 그냥 스쳐 지나가 듯 보일 것 입니다.

그러나 자신의 관심사는 이상하게 손가락을 멈추게되는데 그것이 바로 인스타그램의 특성입니다.

페이스북은 콘텐츠의 내용과 상관없이 친구가 올린 게시물이면 손가락을 멈추는 구조인 반면, 인스타그램은 친구 이름보다는 사진이 먼저 보이는 구조입니다.

그렇기때문에 타임라인 구성이 매우 중요한 이유입니다. 내 타임라인을 어떤 방식으로 꾸밀것인지 스타일을 만들어 흐트러지지 않게 패턴화 시키는 작업이 필요한데, 그 방법을 제시합니다.

당신의 계정이 검색되시나요?

우리가 유명 인플루언서가 아닌 이상 내 계정으로 오게 하기 위해서는 검색이라는 관문을 통과해야하는데, 여기서 검색이 되기 위해서 반드시 필요한 것이 바로 상위에 노출되는 것 입니다.

블로그배우실 때 지겹게 들었던 단어가 바로 ‘상위노출’ 이지요.

페이스북은 검색마케팅이 아니지만 인스타그램은 해시태그를 통한 검색마케팅의 알고리즘으로 운영됩니다. 교육을 들으러 오신 분들 대부분 인스타그램에서 자신의 계정이 검색되지 않고 있었습니다.

간단한 방법으로 내 계정이 검색되게 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판매를 위해선 스폰서광고가 필요합니다.

순수하게 팔로워가 늘어난다면 가장 좋겠지만, 그렇게 될 경우엔 판매하는 제품 역시 광고비를 들이지 않고도 팔릴 수 있습니다. 그러난 그런 경우는 일반 판매자이더라도 특별하지 않으면 판매되는 구조가 아니겠지요.

또한 팔로워가 많더라도 제품 구매을 위한 팔로워가 아닐때는 매출에 큰 영향을 끼치지 않습니다. 그래서 많은 회사들이 광고를 통해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데 그것이 바로 페이스북이 자랑하는 인공지능형 알고리즘으로 운영되는 ‘스폰서광고’ 입니다.

인스타그램 쇼핑태그로 직접 판매하세요!

대구 인스타그램 쇼핑태그 교육 듣고 돈 많이 버세요~

인스타그램을 운영하면서 팔로워를 많이 모으고, 좋아요를 많이 받으면 무엇이 좋을까요?

그것은 바로 내편이 많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내 편이 많다는 건 내가 하는 일을 응원해준다는 의미이니 사업하는 입장에서는 궁극적으로 추구하는 바 일겁니다.

그러나 내 편을 만든다는게 그리 만만치는 않지요~

내 편을 만들기 위해 가장 좋은 방법은 역시 좋은 정보, 가치있는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면서 팬을 늘리는 방법과 팬이 된 팔로워들과 꾸준하고 지치지않는 소통을 하는 방법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지하철에 타고 있는 여성분들 중 열에 아홉명은 거의 인스타그램을 볼 정도로 인스타그램은 여성분들에게 인기를 끌고있는 채널인데, 그 이유 중 하나는 긴 글보다는 멋있고 이쁜 이미지를 보러 자주 방문합니다.

쭉 살펴보다가 자신의 마음에 드는 제품 사진이 있다면 클릭해서 그 제품을 판매하는 쇼핑몰까지 들어가 제품을 살펴보거나 구매 등 적극적인 소비 습관을 보이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그 제품을 구매하려고한다면 메인 프로필에 있는 곳으로 이동하여 거기에 있는 쇼핑몰 주소를 클릭해야만 갈 수 있었는데, 이제는 피드에 있는 이미지를 클릭하면 가격이 보이고 바로 쇼핑몰로 이동할 수 있으니 판매자는 판매하기 쉬워졌고 구매자는 구매하기 훨씬 쉬워졌습니다.

이것이 바로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는 사업자들이 많이 사용하고 있는 ‘쇼핑태그‘ 입니다. 온라인쇼핑몰을 운영하는 사업자라면 반드시 이 ‘쇼핑태그‘를 운영해야 합니다.

소비자들은 번거롭고 귀찮은 것을 싫어하기때문에 간편하게 구매하도록 이끄는 유입전략을 구성해야하는데 그것이 인스타그램에서는 바로 ‘쇼핑태그‘ 입니다.

현재 쇼핑태그는 모든 업종에 적용되는 과정이기때문에 온라인쇼핑몰을 운영하는 분들은 꼭 설치하시기 바라며, 반드시 페이스북페이지가 있어야하며 그 페이스북페이지에 샵 기능을 추가하여 샵에 판매할 제품을 상세페이지보다 간단하게 제품을 올려야 합니다.

그렇게 페이지에 올린 제품을 인스타그램에서 불러와 연동해야 쇼핑태그를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한번 더 정리해드리면,

페이스북 계정이 있어야 하고, 페이스북에서 페이지가 있어야 하고 페이지에 샵 메뉴를 추가하여 샵에 제품을 올려 그 제품을 인스타그램과 연동해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그리고 쇼핑태그는 반드시 온라인쇼핑몰이 있어야 됩니다.

우리가 많이 하고 있는 스마트스토어와도 연동이 가능하니 꼭 생성하셔야 되는데 혹시라도 스스로 만들지 못하는 분들은 대구 동성로에서 10월11일 개강하는 ‘쇼핑태그‘ 특강에서 도움 받으시기 바랍니다.

10월11일 동성로에서 인스타그램 쇼핑태그 실습 전략이 열립니다.

이번 대구인스타그램교육엔 이런 분들이 오셨으면 좋겠습니다.

* 인스타그램을 통해 홍보와 매출이 필요한 분

* 페이스북 페이지 샵에 제품을 올리는 방법을 알고 싶은 분

* 인스타그램에서 쇼핑태그 연동하는 방법을 알고 싶은 분

* 인스타그램에서 타겟 광고하는 방법을 알고 싶으신 분

광고는 반드시 크롬 환경 데스크톱에서 페이스북 광고관리자를 통해 해야 원하는 타겟에게 정확하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광고하는 방법을 강의시간에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신청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https://hoy.kr/58b2G

대구 페이스북 스폰서광고 초급과정 7월16일 개강

페이스북 광고를 해야 하는 이유

페이스북 광고를 해야하는 이유는 사람들이 페이스북을 많이 한다는 것이며, 내가 원하는 내 고객을 내가 직접 선택하여 그들에게 내가 내는 광고를 보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광고가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내 제품에 관련없는 사람에게는 보이지 않고 오로지 내 제품에 관심이 있을만한 고객에게만 보이도록 해야 합니다.

그것이 가능한 광고 플랫폼이 바로 페이스북 스폰서광고 입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 페이스북 광고를 하고 싶었는데 어디서 배울지 모르셨던 분들이 계셨다면 이 강의가 많은 도움 되실겁니다.

+ 페이스북 광고를 하고 있는데 이게 잘 되고 있는건지, 안되고 있는건지 판단조차 할 수 없었던 분들께 추천합니다.

+ 페이스북 광고 중 내 제품이 페이지 좋아요 광고가 좋은 것인지, 게시물 광고가 좋은 것인지, 아니면 트래픽 광고가 좋을 것인지, 동영상 광고가 좋을 것인지 정확하게 알고자 하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 페이스북 스폰서광고 하는 방법을 정확하게 배워 스스로 페이스북 광고를 집행하고자 하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 페이스북에서 새로운 잠재고객을 찾고 싶은 분들께 추천합니다.

+ 네이버 키워드 광고에 너무 많은 광고비가 들어가 다른 광고 매체를 찾고 있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페이스북 스폰서광고는 쉽습니다

‘페이스북 스폰서광고는 혼자 하기 어렵다’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물론 처음 하는 모든 것들은 익숙하지 않기때문에 그렇게 생각하기 쉽지만 결코 어려운 작업이 아닙니다.

블로그도 처음 배울땐 어려웠었고, 페이스북 처음 배울땐 어려웠듯이 스폰서광고 또한 한 두번 실습을 하시면 쉽게 접근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본 강의에서 페이스북 광고하는 방법을 실습을 통해 자세하게 알려드리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누구나 처음엔 초보자였습니다.

페이스북 광고는 인스타그램에도 보입니다

인스타그램에도 페이스북 광고가 같이 보입니다. 페이스북 광고는 기업 계정인 페이지가 있어야되며 페이지가 없으면 광고할 수 없습니다. 개인계정에서는 광고를 할 수 없습니다.

인스타그램의 모기업이 페이스북이라 페이스북에서 광고할 때 인스타그램에도 광고를 연동한다고 설정만 하면 인스타그램에도 광고가 보입니다.

최근 인스타그램을 통해 매출이 많이 나오는 회사가 많은데 그만큼 인스타그램에 보이는 광고를 타겟들에게 많이 도달되며, 반응도 좋다는 이야기입니다.

광고가 좋으면 타겟의 반응은 바로 옵니다.

광고는 내 제품에 관심 있을만한 사람에게 해야 합니다

불특정 다수에게 광고하던 시대는 지났습니다. 특정 타겟에게 향하는 메시지만이 성공합니다. 다수가 아닌 소수의 내 타겟들만을 대상으로 하는 광고가 좋은 광고이며 효율 또한 극대화시킬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대구에서 내 타겟 중 몇 명이 페이스북을 하는지 알고 계시나요?

대구에서 내 타겟의 연령대가 몇 명이나 페이스북을 하고 있는지 알고 계시나요?

대구에서 페이스북을 하고 있는 여성이 몇 명이나 되는지 알고 계시나요?

대구에서 페이스북을 하고 있는 남성이 몇 명이나 되는지 알고 계시나요?

대구에서 현재 연애 중인 20세에서 29세 사이의 여성이 몇 명인지 알고 계시나요?

직접 실습하는 강좌입니다

이번 강좌는 페이스북 광고를 하기 위해 페이지를 만들고, 페이지에 광고할 게시글을 올려 광고를 집행하는 방법을 실습을 통해 알려드립니다.

하나하나 처음부터 끝까지 자세하게 알려드리니, 이번 기회에 페이스북 광고를 완벽하게 배우시기 바랍니다. 아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일정 및 장소

+ 일시 : 2019년 7월16일 화요일 오후2시~5시(3시간)

+ 장소 : 동성로 마잘헤어 강의실(중앙로역 2번 출구)

+ 장소 문의 : 053-423-3040

+ 준비물 : 개인 노트북(실습에 필요합니다)

+ 수강료 : 100,000원(세금계산서 및 카드 결제 시 부가세 10% 별도)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임성빈)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선착순 입금 20명 마감합니다.

+교육 후 늘 피드백을 해드립니다.

특전 및 혜택

+ 3인 이상 등록 시 각 자 10% 할인해 드립니다.

+ 1회에 한 해 한 번 더 무료로 같은 강좌를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 강좌를 추천해주시면 추천하신 분과 새로 등록하신 분께 각 자 수강료 10% 할인해 드립니다.

+ 고급과정까지 함께 수강하시면 수강료 20%를 할인해 드립니다.(250,000원 -> 220,000원) /

아래 이미지 클릭하시면 고급과정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신청 양식

대구 페이스북 스폰서광고 고급과정 교육 7월23일 개강

대구 페이스북교육

마케팅이란 타겟을 정확하게 정하고 해야합니다.

제품이 팔리려면 그 제품을 살만한 가능성이 있는 타겟들을 대상으로 해야 구매율이 높게 나옵니다.

불특정 다수가 아닌 소수일지라도 관심있는 대상에게 알려야 한다는 것이지요.

그렇게 타겟을 정해 그들이 볼 수 있도록 하는 광고가 바로 페이스북 스폰서광고 입니다.

페이스북 스폰서광고

이제 블로그만으로 홍보하는 시대는 지났습니다.

고객은 이제 자신이 좋아하는 다양한 경로를 통해 콘텐츠를 소비하는 시대입니다.

업종마다 광고 방법을 달리해야 한다는 것을 우리는 다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광고를 누구에게 보여야하는지도 이미 알고 있지만 쉽게 진행하지 못하고 있는데 그 이유 중 하나는 바로 불확실성때문이 아닐까합니다.

그 중심이 바로 블로그였지만 이제는 시대가 변했습니다. 블로그는 누가 방문했는지 통계는 보이지만 방문한 사람이 ‘콕’ 집어서 그가 누구인지는 모릅니다.

그러나 페이스북 광고는 그 사람이 누구인지 그 사람을 골라 그들의 피드에 내 광고를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대구페이스북교육

불확실성을 줄일 수 있는 광고가 바로 페이스북 스폰서광고 입니다.

페이스북 광고의 가장 큰 장점은 아무에게나 광고를 보이게 하는 것이 아니고, 우리 회사가 원하는 사람들에게만 광고가 도달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야만 제품이 팔릴 확률이 커지겠습니다. 지역, 연령, 성별, 그리고 그들의 관심사를 대상으로 광고가 집행되기에 그 어느 광고보다 타겟팅이 확실한 광고플랫폼 입니다.

불특정 10,000명이 아니라 특정 1,000명에게 향하는 광고가 훨씬 효율적이라는 뜻 입니다.

바로 그것이 타겟팅입니다.

원하는 지역, 원하는 연령대, 원하는 성별, 그리고 원하는 직군을 설정하여 광고하는 방식이 바로 많이 들었던 페이스북 스폰서광고 입니다.

또한 회사가 보유하고 있는 고객의 핸드폰번화를 활용하여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홍보할 수 있으며, 고객의 이메일주소를 활용하여 그들의 피드에 내 광고를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즉, 내 제품을 체험한 고객들에게 재구매를 유도할 수 있다는 의미가 됩니다.

전단지를 뿌려봤자 얼마나 보겠습니까?

그리고 그 전단지를 받아간 사람이 내 고객인지도 모르지 않습니까.
그래서 마케팅이란 내 제품에 관심있을만한 사람을 타겟으로 했을 때 비로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맛집을 한다면 원하는 지역 원하는 성별, 원하는 연령대를 정하여 가게 광고를 할 수 있고, 부동산을 하다면 내가 일하고 있는 지역을 중심으로 원하는 거리, 원하는 성별, 원하는 연령대, 원하는 직군이나 혹은 관심사를 설정하여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광고를 보고 온 사람은 바로 내 제품에 관심있는 사람입니다.

홈페이지가 있으면 훨씬 효과적입니다.

홈페이지가 있다면 홈페이지를 방문한 사람을 모아 그들에게 다시 광고를 보이게 할 수 있으며, 동영상 광고를 했다고하면 영상을 조회한 사람만을 따로 모아 그들에게 또 다른 제품을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쇼핑몰 운영자라고 한다면 장바구니, 검색, 구매, 찜 등 이벤트페이지에 방문한 사람만을 모아 다시 재구매를 유도하는 리타겟팅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이러기 위해서는 홈페이지나 쇼핑몰에 방문자를 추적하여 모을 수 있는 페이스북 픽셀을 심으면 간단합니다.

페이지에 게시한 게시물을 광고하는 기본적인 방식은 방문자를 추적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페이스북 광고가 효과적이려면 가능하면 별도의 홈페이지가 있으면 훨씬 효과적입니다.

쇼핑몰 회사의 경우 장바구니에 머물렀던 고객을 따로 모아 리타겟팅을, 구매했던 고객에게는 재구매를, 검색했던 사람들도 모아 리타겟팅을 할 수 있도록 이벤트 페이지에 추적코드 픽셀을 심어 리타겟팅에 사용해야 잠재고객을 계속해서 모을 수 있습니다.

이 부분 모두 강의 시간에 실습을 통해 하는 방법을 자세하게 알려드립니다.

광고에 반응했던 타겟을 모아야 합니다

내 광고에 반응했던 사람을 추적하여 그들을 평생고객으로 만드는 과정을 지속적으로 해야 합니다.

맞춤타겟은 내 사이트에 방문했던 사람을 모아 다시 구매를 유도하는 방식이며, 회사가 가지고 있는 핸드폰번호, 이메일주소로도 맞춤타겟 광고를 할 수 있습니다.

유사타겟은 맞춤타겟으로 만들어진 타겟의 수가 적을 때, 그와 유사한 타겟을 180,000명부터 모아 그들에게 보여주는 방식이며,

리타겟팅 광고는 첫번째 광고에 반응했던 사람들이 구매하지 않았을때 그들을 대상으로 다시 광고를 보이게 하여 구매를 유도하는 방식입니다.

마케팅의 성공은 잠재고객 입니다.

내 제품에 관심있는 사람이 소수라도 그들은 우리 회사를 먹여 살릴 사람들입니다. 그 소수의 사람을 모아모아 평생고객으로 만드는 작업을 꾸준히 해야하며, 반드시 고객의 정보 즉, 전화번호나 이메일주소 등을 항상 확보하십시오.

확보된 고객의 DB를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지속적으로 회사의 제품을 노출시키면서 타겟의 시선에 항상 보이게 해야 합니다.

고객의 시선에서 보이지 않으면 그 마케팅은 성공할 수 없습니다.

광고처럼 광고하지 마십시오.

페이스북 피드에 물건을 사라고 하는 직접적인 광고를 보면 어떤 기분이 드시나요? 아마 진짜 그 제품이 필요했던 사람이 아니면 휙 하고 건너뛸 것 입니다.

그러나 광고임에도 불구하고 광고답지 않게 내 감성을 건드리는 광고를 본다면 열에 아홉은 클릭을 하면서 관심을 보일겁니다.

이렇듯 광고라고할지라도 광고의 메시지가 클릭을 이끌 수 있는 구성으로 되있다면 성공적으로 회사가 원하는 랜딩페이지로 유입이 될 것 입니다.

본 강의에서는 광고답지 않은 광고가 성공하고 있다는 여러가지 사례를 알려드립니다.

7월23일 대구에서 진행하는 페이스북 스폰서광고 운영전략 특강

페이스북 광고는 광고하고자하는 콘텐츠가 어떤 종류냐에 따라 접근하는 방식이 달라야합니다. 즉, 업종과 직종, 그리고 제품의 특징에 따라 텍스트, 이미지, 동영상 등 전달하고자 하는 형식은 변화를 주는 것이 맞습니다.

블로그가 있어도, 카페가 있어도 거기에 광고할 포스팅을 하고 광고를 해도 되며, 페이지에 게시물을 작성하여 그 게시물을 광고해도 되는 등 다양하게 광고할 수 있습니다.

7월23일 대구에서 진행하는 페이스북 스폰서광고 운영전략 특강에서는 좋은 광고를 만들어 내 타겟들에게 많이 도달하게하여 클릭을 유도하여, 그들을 모아 다시 리타겟팅 광고를 통해 구매를 유도하는 여러가지 노하우를 공개하는 교육입니다.

특전 및 혜택

+ 3인 이상 등록 시 각 자 10% 할인해 드립니다.

+ 1회에 한 해 한 번 더 무료로 같은 강좌를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 강좌를 추천해주시면 추천하신 분과 새로 등록하신 분께 각 자 수강료 10% 할인해 드립니다.

아래 이미지 클릭하시면 고급과정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결제방식(한번만 작성하셔도 잘 도착합니다^^)

대구 페이스북 스폰서광고 교육 잠재고객을 모아 충성고객으로 만드는 방법

페이스북 스폰서광고는 사업을 하시는 분이라면 누구나 관심있어하는 마케팅입니다만, 하는 방법을 모르기에 하고 싶어도 하지 못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네이버 키워드 광고는 키워드가 핵심이라면 페이스북 광고는 사람이 핵심이라는 점에서 알고리즘 자체가 다릅니다.

지역을 정한 후 연령을 맞추고 성별을 나누고 상세타게팅을 통해 설정한 사람들에게 도달하는 특징을 지닌 페이스북 스폰서광고는 그 효용성면에서 다른 광고 플랫폼보다 훨씬 정교함을 자랑합니다.

즉, 내가 원하는 타겟(사람)을 직접 설정하여 그들의 피드에 보이게 한다는 점에서 광고 메시지와 랜딩페이지가 좋다고하면 광고 효과면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잠재고객을 모을 수 있다는 점에 있습니다.

사업에 있어서 내 제품에 관심있을만한 사람을 알 수있다면 ,그리고 그런 사람을 모을 수 있다면 그들에게 좋은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면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유도할 수 있을겁니다.

그 방법 중 하나가,

페이스북 광고 기능 중 잠재고객확보 방법을 통해 고객의 정확한 데이터를 확보할 수 있는데, 이는 내가 가지고 있는 좋은 정보나 이벤트를 나에게  이메일주소나 전화번호를 제공하는 고객에게 주면서 그들의 정보를 얻는 방법입니다. 이는 그 어떤 방법보다 정확한 고객을 DB를 얻을 수 있기때문에 많은 회사들이 즐겨 사용하고 있는 방법입니다.

그리고 내 사이트에 방문하는 사람을 추적할 수 있어 그들을 따로 모아 그들에게 내 광고를 꾸준하게 보일 수 있다는 것 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내 사이트에 페이스북이 제공하는 픽셀코드를 설치하면 방문자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또 하나는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내 제품과 관련된 키워드를 검색하는 검색자의 데이터를 확보하여 그들의 뉴스피드에 그들이 검색한 키워드에 맞는 광고를 보이게하여 제품구매 유도를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확보된 잠재고객데이터를 메모장이나 엑셀파일로 만들어 페이스북에서 맞춤타겟으로 모은 후, 그들의 뉴스피드에 관련 광고를 보이게 하여 구매를 유도하는 방식이 가장 좋은 효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마케팅이란,

붙특정 다수가 아닌 내 제품에 관심있을만한 잠재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이렇게 잠재고객들에게 1차적으로 인지하게끔한 후 그렇게 반응을 보인 사람들이 따로 모을 수 있습니다. 이런 과정을 계속적으로 한다면 점차 제품을 구매하는 핵심고객이 만들어지게 됩니다. 이런 방법을 퍼널전략이라고 부릅니다.

매장이 있는 가게라면 반드시 매장을 드나드는 고객들의 이메일주소나 전화번호 중 하나는 반드시 확보하는 정책을 펴야합니다. 그렇게 고객을 모은 후 페이스북 맞춤타겟 광고를 통해 페이스북에서 좋은 정보를 보이게 하면 브랜드인지도가 처음보다는 상승할 것 입니다.

많은 회사가 마케팅을 위해 SNS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분명한 건, SNS를 통해 제품을 판매한다는 것은 큰 효과를 볼 수 없습니다. 반드시 비용이 들어가는 광고를 통해 원하는 타겟들에게 제품구매를 유도해야 합니다.

SNS는 친구들과의 소통을 통해 은연 중 내 브랜드를 알리는 플랫폼이지 친구들에게 제품을 사달라고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2019년 대구에서 첫 페이스북 스폰서광고 특강이 2월26일 용산역에서 열립니다.

본 과정은 페이스북에서 광고를 한번도 해보지 않은 분들에게는 조금 어려울 수 있음을 전합니다.

본 과정이 많이 도움되는 분들은 페이스북 광고를 하고 있는데 효과를 못 보고 있는 분들이나,

픽셀코드를 사이트에 심는 방법을 통해 고객을 추적하여 맞춤타겟 광고를 알고 싶은 분,

쇼핑몰 운영하는 분들이 이벤트페이지에 맞춤픽셀을 설치하여 고객을 추적하는 방법을 통해 리마케팅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들께 추천하는 강좌입니다.

아래 신청양식을 통해 신청하시면 연락을 드립니다.

대구 페이스북마케팅 교육 12월17일 개강 모집

대구-페이스북광고 교육

페이스북 광고의 최종 목표는 역시 구매전환입니다.

전환이 없는 광고는 페이스북만 배부르게 하는 것이기때문에 광고의 타겟, 관심사, 헤드라인, 문구, 이미지, 동영상, 랜딩페이지 등 모든 구성이 타겟의 관심을 끌 수 있도록 구성해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내 타겟이 어떤 사람인지 정확하게 정의하고, 그 타겟을 향한 설득의 메시지가 분명해야 회사가 목표로 하는 전환을 이룰 수 있을겁니다.

고객은 모바일로 향한다.

요즘 고객들은 매우 심플하며 간결합니다. 그리고 거의 모든 매체의 소비를 모바일로 하고 있는데 혹시 우리 회사의 콘텐츠는 예전의 방식대로 하고 있지는 않은지 살펴봐야합니다.

모바일에 맞는 콘텐츠란 모바일을 보는 사용자들의 행동을 보면 될 것이고, 자신의 모습을 보면 어느정도 해답이 나올 것입니다.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잠재고객 확보에 힘써야 합니다.

매번 광고할때마다 광고에 반응을 보인 고객의 데이터를 확보하여 그 잠재고객의 모수를 확장시키는데 힘써야 합니다. 여기서 말한 고객의 데이터는 내 사이트를 방문한 사람들을 말합니다. 혹은 내가 집행한 동영상을 시청한 사람들을 말합니다.

동영상을 일정 시간 시청한 사람을 저장할 수 있으며, 내 사이트를 방문한 사람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방법을 통해 여러분들의 광고에 반응한 사람들을 모아 리타겟팅을 통해 구매전환을 이르게 하는 구조가 필요하다는 뜻 입니다.

잠재고객은 페이스북 자체내에서 모으는 방법이 있고, 외부에서 타겟팅에 사용할 잠재고객 DB를 추출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특정 행동한 사람을 추적

네이버 검색창에서 나와 관련된 키워드 실시간 검색자 DB를 추출하여 맞춤타겟광고를 할 수 있으며, 네이버 특정 카페회원 DB를 추출하여 맞춤타겟 광고를 할 수 있으며, 네이버와 다음에 지도 등록된 사업자 DB를 추출하여 맞춤타겟 광고를 집행하여 유사타겟 광고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프서치를 활용한 특정 타겟 추출.

페이스북에서 특정한 페이지를 좋아하는 사람들, 특정한 그룹에 가입해 있는 사람들, 삼성라이온즈를 좋아하는 사람들 등의 특정 행동을 하는 사람들의 이메일 주소를 추출하는 방법이 그래프서치라고 합니다.

고객DB를 맞춤타겟으로

유저들의 DB를 추출한 후 그 데이터를 페이스북 맞춤타겟 광고를 통해 그들의 피드에 내 광고를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가지고 있는 고객의 핸드폰 번호, 이메일 주소등이 포함됩니다.

그리고 회사 웹사이트의 특정페이지를 방문한 유저들을 모아 그들 역시 맞춤타겟 광고를 통해 그들의 피드에 광고를 보이게 할 수 있는 방법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과정들을 교육 중 실습을 통해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도록 알려드립니다.

 

어떤 마케팅을 하고 계십니까.

몇 년전까지는 별 다른 마케팅없이 네이버블로그 하나만 잘해도 그럭저럭 먹고살았습니다.그러나 이젠 네이버블로그만으로 마케팅 하는 시대는 지났음을 우리 모두 알고 있습니다. 잘 되는 회사들의 경우엔 한가지 특징이 있는데 바로 마케팅 활동을 여러 채널로 활발하게 한다는 것입니다.

블로그든 페이스북이든 카카오스토리든 인스타그램이든 최신 트랜드를 받아들이는 회사들은 여전히 잘 된다는 것 입니다.

특히 최근에는 페이스북 스폰서광고와 인스타그램 광고가 기업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 그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정교한 타겟팅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24시간 로그인 플랫폼입니다.

그동안 웨딩샵, 광고회사, 강사, 여행사, 맛집, 네일아트, 정형외과, 성형외과, 뷰티관련, 학원, 광고에이전시, 쇼핑몰, 제조, 도매, 유통 등 다양한 회사에서 본 강좌에 참여하셔서 이전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매출이 오르고 있습니다.

페이스북 광고는 다른 어떤 광고 플랫폼에도 없는 타겟팅이 가능하다는 것 입니다. 페이스북은 24시간 로그인 기반의 플랫폼이기때문에 사용자들의 습성을 페이스북이 알고 있기때문에 타겟팅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페이스북 광고는 지역별, 성별, 연령별, 관심사별로 다양하게 설정하여 그 곳에만 광고를 보이게 할 수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사이트에 페이스북 픽셀을 설치해야 합니다.

픽셀이란 내 사이트에 혹은 특정 페이지에 방문한 유저를 추적하는 기능입니다. 페이스북이 기업에게 제공하는 픽셀은 누가 내 사이트를 방문했는지 추적할 수 있도록 만든 자바스크립트 언어입니다.

자바스크립트나 html이란 말만 나와도 아예 닫아버리는 분들이 많으신데, 페이스북 픽셀은 그저 복사에서 회사 사이트내 특정페이지에 붙여넣으면 끝일 정도로 아주 쉽습니다. 픽셀은 전체 페이지 방문자를 추적하는 코드와 회원가입, 장바구니 등 전환페이지에 방문한 사람을 추적하는 전환추적코드로 나뉘어집니다.

3분이면 설치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도 가능한 작업이니 너무 어려워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대구페이스북광고교육

+ 본 강의를 진행하는 한국SNS마케팅연구소 임성빈소장이 5월20일 출간한 단독 저서인 따라하면 매출이 따라오는 페이스북마케팅 책은 대형서점이나 인터넷 서점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대구-페이스북광고 교육

* 페이스북 광고 교육을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 페이스북 광고의 고급 운영전략을 알고자 하는 사업자
  • 내 사이트 방문자를 추적하고자 하는 사업자
  • 사이트에 페이스북 픽셀 심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사업자
  • 장바구니, 구매, 회원가입 등 전환페이지에 표준이벤트코드 9가지 픽셀 심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사업자
  • 고객의 전화번호이메일주소를 페이스북 광고 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사업자
  • N사 키워드 실시간 검색자 DB 추출 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사업자
  • N사 카페 회원 DB 추출 방법을 알고자 하는 사업자
  • N사, D사에 지도 등록된 사업자 DB 추출 방법이 필요한 사업자(이커머스 포함)
  • 정교한 타겟팅 방법을 알고자 하는 사업자
  • 페이지 좋아요 광고와 게시물 광고만 하고 있었던 사업자
  • 페이지 활성화 방법을 알고자 하는 사업자
  • 클릭을 부르는 헤드라인과 이미지 설정하는 방법

 

대구-페이스북광고 교육

 

*일정 및 장소

  • 일정 : 2018년 12월17일 오후2시~5시
  • 장소 :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구벌대로 301길 14 진미빌딩 3F(용산동 215-3)
  • 교통 : 대구지하철 2호선 용산역 5번 출구
  • 주차 : 주변 도로 및 교회 주차장 및 아파트 단지 내
  • 준비물 : 개인노트북 (없을 시 교육장에 비치된 노트북 사용 가능)
  • 수강료 : 220,000원(세금계산서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20명 입금 선착순 마감합니다.

 

*양식을 작성하여 신청해주세요.(한번만 작성하셔도 잘 도착하니 여러번하지 핞으셔도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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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 픽셀 설치해야 하는 이유는?

페이스북 픽셀 설치 이유

퍼널전략(Funnel Strategy)으로 충성고객 확보

페이스북 스폰서광고가 마케팅에 좋은 이유는 사이트에 방문한 고객을 추적할 수 있다는 것 입니다. 보통의 경우 몇 명이 방문했는지, 어디를 통해 들어왔는지, 어떤 키워드로 검색해 들어왔는지는 알 수있지만 그 사람이 누군지는 알 수 없습니다.

그러나 페이스북이 제공하는 자바스크립트 언어인 페이스북픽셀을 사이트에 심어놓으면 그 사람의 흔적을 페이스북은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다음 광고를 집행할 때 전에 광고로 확보된 방문자를 모을 수 있는데 그것을 맞춤타겟이라고 합니다. 그렇게 추적한 방문자를 대상으로 다음 광고때 우리 회사의 다른 제품을 구매하도록 그들의 뉴스피드에 보여지게 하는 알고리즘으로 운영되는 것이 바로 페이스북 픽셀입니다.

이 페이스북 픽셀을 통해 잠재고객을 확보하는 단계를 걸쳐 충성고객으로 만드는 퍼널(Funnel Strategy)전략을 활용하여 평생 고객을 만드는 작업을 계속적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픽셀 설치 이유

다양한 목표 설정 가능

페이스북 광고는 페이지 광고와 사이트로 트래픽을 발생시키는 트래픽광고, 앱광고 등 목표에 맞게 다양한 광고를 집행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나 쇼핑몰이 없더라도 여러가지 목표를 정해 광고를 할 수 있습니다.

물론 페이스북 픽셀은 별도의 웹사이트에만 심을 수 있지만 웹사이트가 없더라도 페이지만 있으면 여러가지 광고를 하면서 잠재고객을 확보하거나, 회원가입을 유도하거나, 동영상 조회를 올리는 방법이나, 페이지 팬 수를 늘리는 좋아요광고나, 페이지에 포스팅한 게시물 광고를 알릴 수 있습니다.

즉, 페이스북 픽셀을 심을 수 있는 사이트가 없더라도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다양한 목표를 설정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페이스북 픽셀 설치 이유

랜딩페이지에서 설득이 필요

페이스북 광고가 성공하기 위해서는 사이트를 방문한 고객을 추적하는 페이스북 픽셀 설치가 기본이지만, 광고를 보고 클릭을 유도할 수 있는 헤드라인 작성이나 이미지, 또는 동영상 등 넛지(Nudge) 효과를 이끌어낼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가 필요합니다.

광고를 클릭하기전 가장 먼저 보는 것이 바로 이미지나 영상과 함께 있는 헤드라인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페이스북 광고의 성공 요인은 헤드라인, 이미지, 그리고 랜딩페이지의 구성입니다. 결국 소비자의 액션(Action)을 발생시키는 것은 랜딩페이지에서의 설득입니다. 

 

페이스북픽셀

페이스북 픽셀의 종류

페이스북 픽셀의 종류는 맞춤타겟, 유사타겟, 리타게팅 등 크게 3가지의 픽셀을 사용합니다.
맞춤타겟은 고객의 전화번화 이메일 주소, 사이트를 한 번이라도 방문한 사람을 대상으로 광고하는 것을 말합니다.

유사타겟은 맞춤타겟으로 확보된 고객의 모수가 적을때 그 모수와 비슷한 사람의 수를 180,000명까지 확장시켜 하는 광고를 유사타겟이라고 부릅니다.

리타게팅은 전환페이지의 방문자, 즉 장바구니, 회원가입, 구매 등으로 확보된 사람들을 대상으로 재구매를 유도하는 방식의 광고입니다.

 

그 외 페이스북 광고가 필요한 회사는

  • 페이스북 광고를 체계적으로 배우고자 하는 회사
  • 페이지 광고와 게시물 광고만 하는 회사
  • 사이트 방문자를 추적하고자 하는 회사
  • 사이트에 픽셀코드 심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 전환페이지에 전환픽셀 심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 네이버 카페 가입자 DB 추출 방법이 필요한 회사
  • 네이버와 다음 지도에 등록된 사업자 DB 추출 방법이 필요한 회사(이커머스 사업자 포함)
  • 네이버 키워드 실시간 검색자 DB 추출 방법이 필요한 사업자
  • 랜딩페이지에서의 설득하는 방법이 필요한 사업자
  • 클릭을 부르는 헤드라인 작성과 이미지 설정하는 방법이 필요한 사업자
  • A,B 광고 비교 테스트하는 방법

 

고객 DB 추출 프로그램

 

대구 페이스북광고 운영전략 특강 일정

  • 일시 : 2018년 5월15일 화요일 오후 7시~10시(3시간)
  • 장소 :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구벌대로 301길 14 진미빌딩 3층 (KPC자격 대구지역센터)
  • 장소문의 : 053-622-9402
  • 교통 : 대구지하철 2호선 용산역 5번출구 100여미터
  • 주차 : 도로 주변 및 교회 앞, 아파트 단지 내
  • 준비물 : 개인 노트북(없을 시 교육장에 설치된 노트북 사용 가능)
  • 수강료 : 220,000원(세금계산서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20명 입금 선착순 마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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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 페이스북 광고 교육 핵심은 잠재고객 확보

facebookmarketing

대구 페이스북 광고 교육

대구 페이스북 광고는 타겟팅입니다.

타겟의 종류가 어떤지에 따라 그 결과는 확연하게 차이가 날 것 입니다. 즉, 내 제품에 관심이 있을만한 타겟군에 도달해야 효과가 나타나는데, 불특정 다수에게 도달되는 건 큰 의미가 없을 겁니다. 특히 대구에서 사업을 하시는 사업자분들도 매장이나 제품에 관심있는 충성스런 데이터를 지니고 있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할 것 입니다.

타겟은 자체적으로 오랫동안 수집해 온 고객들의 전화번호이메일 주소가 있을겁니다. 그러나 많은 사업자들은 그런 데이터를 그저 문자나 카톡 등의 문자 발송 마케팅만을 하고 있어 좋은 효과를 보지 못하고 있다고 합니다. 만약에 고객의 데이터를 페이스북에 맞춤 타겟 광고를 집행하면 어떤 일이 발생할 것 같습니까? 문자나 카톡, 이메일 마케팅과 비교하면 어떤 쪽이 더 효과적일까요?

 

대구 페이스북 광고 교육

고객을 추적하는 페이스북픽셀

페이스북 광고의 가장 큰 장점은 인공지능형 알고리즘으로 형성되는 정확한 타겟팅이 가능하다는 것 입니다. 그러나 타겟을 정한 고객들이 내 사이트에 들어왔는데도 아무런 DB를 확보하지 못한다면 그것은 헛 된 광고비만 쓰는 것입니다. 그래서 사이트에 방문한 사람을 추적할 수 있는 페이스북픽셀을 설치해야 합니다. 픽셀은 추적코드라고도 하며, 내 사이트에 방문한 사람만을 골라 페이스북에 들어왔을때 내 광고를 보이게 하는 자바스크립트 언어입니다.

 

대구 페이스북 광고 교육

리타게팅은 페이스북 광고의 핵심

페이스북 픽셀도 종류가 있습니다. 특히 광고를 집행했을 때 특정한 행동을 한 사람을 추적하는 것을 표준이벤트코드 라고 합니다. 즉, 회원가입, 장바구니, 동영상조회 등 특정 행동을 했을때도 추적할 수 있는데 이때는 표준이벤트의 9개 코드를 심으면 추적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표준이벤트 코드를 심을 수 없는 사이트가 있을 수 있는데 그럴때 사용하는 것은 전환 맞춤 코드라고 합니다.

 

강남 페이스북 광고 교육

고객 DB의 퀄리티가 좌우한다.

자사의 고객 DB가 많지 않을 때 우리는 다른 곳에서 고객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는데, 바로 네이버 카페에서 그 데이터를 가져오는 방법이 있습니다. 우리 회사와 비슷한 업종이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에 가입한 회원의 이메일 주소를 추출하여 그것을 페이스북 맞춤 타겟 광고로 타겟팅 할 수 있는데, 특정 부분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가입한 카페라 데이터의 퀄리티가 그 어느 것보다 좋을 것 입니다. 그리고 사업자들 대부분은 네이버에 지도등록을 하게 됩니다.

그 지도에 등록한 사업자의 DB를 추출하여 그 역시 또한 페이스북에서 맞춤 광고를 집행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겁니다.

 

대구 페이스북 광고 교육

클릭율(CTR)과 관련성 점수를 높여야 한다.

페이스북 광고가 그 타겟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게 되면 광고 단가가 낮아지면서 오히려 도달이 잘 되는 경우가 있는데 그런 것은 대부분 클릭율관련성 점수가 높게 나오게 됩니다. 이는 타겟들이 우리 회사가 집행한 광고에 무척 호감이 가고 좋다라는 이야기가 되는데, 그러기 위해서는 어떤 부분을 어떻게 해야하느냐가 핵심입니다. 본 페이스북 교육에서는 CTR과 관련성 점수를 높이는 노하우를 제시합니다.

 

대구 페이스북 광고 교육

페이스북 광고의 승부는 랜딩페이지.

헤드라인을 아무리 좋게 만들어도, 이미지를 아무리 좋게 만들어도 광고를 클릭했을 때 나오는 랜딩페이지가 타겟들에게 외면을 받으면 아무 소용 없습니다. 랜딩페이지에서 고객이 머무는 시간은 고작 20초 내외. 그 안에서 클릭해서 들어온 고객을 설득해야 하는데 설득 메시지가 형편없으면 고객은 바로 이탈하게 됩니다. 체류 시간을 길게 하면서 충분히 랜딩페이지의 컨텐츠를 보도록 하고, 전환까지 이르게 하는 페이지의 구성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랜딩페이지가 성공하기 위한 조건은 여러가지가 있는데, 그 중 하나가 랜딩페이지를 보는 사람의 감성을 건드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타겟의 관심사가 무엇인지 정확하게 인지해야 합니다.

 

대구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

대구 페이스북 광고 교육 심화과정이 필요한 회사는

  1. 페이스북 픽셀 심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2. 사이트에 방문한 사람을 추적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3. 페이지 활성화가 안되는 회사
  4. 좋은 컨텐츠 발행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5. 맞춤타겟, 유사타겟, 리타겟팅 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6. 표준이벤트코드 심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7. 전환 맞춤 픽셀 활용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8. 경쟁사 네이버 카페 회원 이메일 추출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9. 네이버 지도에 등록된 사업자 DB가 필요한 회사
  10. 클릭을 부르는 헤드라인 작성과 효과적인 이미지 제작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11. 구매 전환을 이끄는 랜딩페이지 구성하는 방법이 필요한 회사

  • 일정 : 2018년 4월24일 화요일 오후1~4시
  • 장소 : 달서구 달구벌대로 301길 14 진미빌딩 3층(용산동 215-3)
  • 교통 : 대구 지하철 2호선 용산역 5번출구(우측 출구)
  • 준비물 : 노트북 (없을 시 교육장에 구비된 노트북 사용)
  • 수강료 : 220,000원(세금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20명 입금 선착순 마감합니다.
  • 대구 페이스북 광고 교육

    대구 페이스북 광고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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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 페이스북광고 교육 잠재고객이 관건이다

마케팅은 물건을 판매하는 것과 물건을 사줄만한 사람들을 만드는 두 가지로 나뉠 수 있습니다.

즉, 기존고객에게 다가서는 방법과 새로운 신규고객을 창출하는 일인데, 잠재고객확보라는 것은 내 제품과 전혀 상관없는 고객이 아니라, 내 제품에 관심있을만한 사람들을 확보하는 것 입니다. 여러분들은 사업을 하면서 잠재고객확보를 어떤 방식으로 하십니까?

 

그리고 기존에 소유하고 있는 고객의 데이터를 마케팅에 어떤 방식으로 활용하고 계십니까?

스마트폰으로 카톡이라든지 문자발송을 한다든지, 그리고 이메일로 전하는 마케팅을 많이 하실겁니다.

혹시 고객의 데이터를 페이스북 스폰서광고 중 #맞춤타겟 광고를 집행한다면 어떨까요?
“맞춤타겟” 광고는 고객의 데이터 중 페이스북을 하고 있는 사람에게 광고가 보이는 형식으로 하는 광고를 말합니다.

이렇듯 페이스북 광고는 기존 가지고 있는 고객 데이터를 활용하여 할 수있고, 잠재고객을 확보하는 마케팅  수단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을 타겟팅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페이스북에 광고를 하려면 기업계정인 #페이지 가 있어야합니다. 그래야 인스타그램 광고도 같이 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광고는 원하는 지역, 성별, 연령별, 기혼 ,미혼, 커플, 도,소매, 유통, 물류, 웨딩, 결혼, 맛집 등 다양한 관심사를 선택하여 그들을 타겟으로 광고를 보이게하는 알고리즘으로 운영되는 타겟팅에 최적화된 플랫폼이기때문에 기업에게는 꼭 필요한 광고입니다.

페이지에 포스팅한 게시글을 광고하여 콘텐츠 반응을 보이게 할 수있고, 페이지 자체를 광고하여 좋아요 등 팬을 늘릴 수 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에 작성한 글을 광고할 수 있고, 쇼핑몰의 특정 제품 페이지를 광고하여 판매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특히 웹사이트의 특정페이지에 트래픽을 일으켜 광고하기전데 반드시 웹사이트에 고객을 추적할 수 있는 #페이스북픽셀 을 심어야합니다. “페이스북픽셀”이란 고객이 특정페이지를 방문했을때 누가 방문했는지 추적하는 자바스크립트 언어를 말합니다.

뭐, 그렇게 대단한 프로그램이 아니고 어려운 언어도 아닙니다. 그저 특정페이지에 “픽셀”을 심으면 됩니다.

 

2월27일 대구 영남이공대학교 내 천마스퀘어에서 개강하는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은

 

+ 일정 : 2018년 2월27일 오후4시부터 7시까지

+ 장소 : 영남이공대학교 내 천마스퀘어 1층 미래3관

+ 교통 : 영대병원역 1번출구

+ 주차 : 지하주차장 (주차하시고 1층으로 올라오시면 됩니다)

+ 준비물 : 노트북

+ 수강료 : 22만원 (세금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 (국민은행)

+ 교육 후 항상 피드백을 해드립니다.

+ 중요 내용을 동영상으로 제공합니다.

+ 20명 선착순 입금 마감합니다.

+ 정족 수 미달 시 연기될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 “페이스북픽셀”을 심어 고객을 추적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특정페이지 방문자를 추적하는 방법과 장바구니, 회원가입 등 전환페이지에 픽셀심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관련 업체 네이버카페 회원가입자 이메일주소를 추출하여 페이스북 스폰서광고로 “맞춤타겟” 설정하는 방법과, 네이버 지도영역에 등록되어있는 내 관련 사업자 DB추출하여 페이스북에서 “맞춤타겟” 광고하는 법을 알려드립니다.

다른 사이트 뜰때 내 사이트 같이 띄워 픽셀에 심는 방법과 CTR 높이는 방법과 관련성 점수를 높이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특히 거의 모든 광고를 살펴보면 CTR(클릭율)이 2 이상이 나오는 광고를 거의 볼 수없었고, 관련성 점수 역시 5이상을 넘은 광고를 볼 수 없었습니다. 광고대행을 맡기고 있는 회사들의 경우에 특히 그런 결과가 많이 나왔습니다. 돈 낭비고 대행사를 잘못 선정한 경우입니다.

 

소유하고 계신 전화번화와 이메일주소를 페이스북 “맞춤타겟” 광고를 집행하는 방법과 클릭을 부르는 헤드라인 작성방법과 이미지 설정하는 방법, 그리고 광고 집행 시 A,B 두가지 광고로 테스트 하는 전략을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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