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페이스북 스폰서광고 초급과정 7월16일 개강

페이스북 광고를 해야 하는 이유

페이스북 광고를 해야하는 이유는 사람들이 페이스북을 많이 한다는 것이며, 내가 원하는 내 고객을 내가 직접 선택하여 그들에게 내가 내는 광고를 보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광고가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내 제품에 관련없는 사람에게는 보이지 않고 오로지 내 제품에 관심이 있을만한 고객에게만 보이도록 해야 합니다.

그것이 가능한 광고 플랫폼이 바로 페이스북 스폰서광고 입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 페이스북 광고를 하고 싶었는데 어디서 배울지 모르셨던 분들이 계셨다면 이 강의가 많은 도움 되실겁니다.

+ 페이스북 광고를 하고 있는데 이게 잘 되고 있는건지, 안되고 있는건지 판단조차 할 수 없었던 분들께 추천합니다.

+ 페이스북 광고 중 내 제품이 페이지 좋아요 광고가 좋은 것인지, 게시물 광고가 좋은 것인지, 아니면 트래픽 광고가 좋을 것인지, 동영상 광고가 좋을 것인지 정확하게 알고자 하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 페이스북 스폰서광고 하는 방법을 정확하게 배워 스스로 페이스북 광고를 집행하고자 하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 페이스북에서 새로운 잠재고객을 찾고 싶은 분들께 추천합니다.

+ 네이버 키워드 광고에 너무 많은 광고비가 들어가 다른 광고 매체를 찾고 있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페이스북 스폰서광고는 쉽습니다

‘페이스북 스폰서광고는 혼자 하기 어렵다’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물론 처음 하는 모든 것들은 익숙하지 않기때문에 그렇게 생각하기 쉽지만 결코 어려운 작업이 아닙니다.

블로그도 처음 배울땐 어려웠었고, 페이스북 처음 배울땐 어려웠듯이 스폰서광고 또한 한 두번 실습을 하시면 쉽게 접근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본 강의에서 페이스북 광고하는 방법을 실습을 통해 자세하게 알려드리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누구나 처음엔 초보자였습니다.

페이스북 광고는 인스타그램에도 보입니다

인스타그램에도 페이스북 광고가 같이 보입니다. 페이스북 광고는 기업 계정인 페이지가 있어야되며 페이지가 없으면 광고할 수 없습니다. 개인계정에서는 광고를 할 수 없습니다.

인스타그램의 모기업이 페이스북이라 페이스북에서 광고할 때 인스타그램에도 광고를 연동한다고 설정만 하면 인스타그램에도 광고가 보입니다.

최근 인스타그램을 통해 매출이 많이 나오는 회사가 많은데 그만큼 인스타그램에 보이는 광고를 타겟들에게 많이 도달되며, 반응도 좋다는 이야기입니다.

광고가 좋으면 타겟의 반응은 바로 옵니다.

광고는 내 제품에 관심 있을만한 사람에게 해야 합니다

불특정 다수에게 광고하던 시대는 지났습니다. 특정 타겟에게 향하는 메시지만이 성공합니다. 다수가 아닌 소수의 내 타겟들만을 대상으로 하는 광고가 좋은 광고이며 효율 또한 극대화시킬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대구에서 내 타겟 중 몇 명이 페이스북을 하는지 알고 계시나요?

대구에서 내 타겟의 연령대가 몇 명이나 페이스북을 하고 있는지 알고 계시나요?

대구에서 페이스북을 하고 있는 여성이 몇 명이나 되는지 알고 계시나요?

대구에서 페이스북을 하고 있는 남성이 몇 명이나 되는지 알고 계시나요?

대구에서 현재 연애 중인 20세에서 29세 사이의 여성이 몇 명인지 알고 계시나요?

직접 실습하는 강좌입니다

이번 강좌는 페이스북 광고를 하기 위해 페이지를 만들고, 페이지에 광고할 게시글을 올려 광고를 집행하는 방법을 실습을 통해 알려드립니다.

하나하나 처음부터 끝까지 자세하게 알려드리니, 이번 기회에 페이스북 광고를 완벽하게 배우시기 바랍니다. 아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일정 및 장소

+ 일시 : 2019년 7월16일 화요일 오후2시~5시(3시간)

+ 장소 : 동성로 마잘헤어 강의실(중앙로역 2번 출구)

+ 장소 문의 : 053-423-3040

+ 준비물 : 개인 노트북(실습에 필요합니다)

+ 수강료 : 100,000원(세금계산서 및 카드 결제 시 부가세 10% 별도)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임성빈)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선착순 입금 20명 마감합니다.

+교육 후 늘 피드백을 해드립니다.

특전 및 혜택

+ 3인 이상 등록 시 각 자 10% 할인해 드립니다.

+ 1회에 한 해 한 번 더 무료로 같은 강좌를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 강좌를 추천해주시면 추천하신 분과 새로 등록하신 분께 각 자 수강료 10% 할인해 드립니다.

+ 고급과정까지 함께 수강하시면 수강료 20%를 할인해 드립니다.(250,000원 -> 220,000원) /

아래 이미지 클릭하시면 고급과정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신청 양식

대구 페이스북마케팅 교육 12월17일 개강 모집

대구-페이스북광고 교육

페이스북 광고의 최종 목표는 역시 구매전환입니다.

전환이 없는 광고는 페이스북만 배부르게 하는 것이기때문에 광고의 타겟, 관심사, 헤드라인, 문구, 이미지, 동영상, 랜딩페이지 등 모든 구성이 타겟의 관심을 끌 수 있도록 구성해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내 타겟이 어떤 사람인지 정확하게 정의하고, 그 타겟을 향한 설득의 메시지가 분명해야 회사가 목표로 하는 전환을 이룰 수 있을겁니다.

고객은 모바일로 향한다.

요즘 고객들은 매우 심플하며 간결합니다. 그리고 거의 모든 매체의 소비를 모바일로 하고 있는데 혹시 우리 회사의 콘텐츠는 예전의 방식대로 하고 있지는 않은지 살펴봐야합니다.

모바일에 맞는 콘텐츠란 모바일을 보는 사용자들의 행동을 보면 될 것이고, 자신의 모습을 보면 어느정도 해답이 나올 것입니다.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잠재고객 확보에 힘써야 합니다.

매번 광고할때마다 광고에 반응을 보인 고객의 데이터를 확보하여 그 잠재고객의 모수를 확장시키는데 힘써야 합니다. 여기서 말한 고객의 데이터는 내 사이트를 방문한 사람들을 말합니다. 혹은 내가 집행한 동영상을 시청한 사람들을 말합니다.

동영상을 일정 시간 시청한 사람을 저장할 수 있으며, 내 사이트를 방문한 사람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방법을 통해 여러분들의 광고에 반응한 사람들을 모아 리타겟팅을 통해 구매전환을 이르게 하는 구조가 필요하다는 뜻 입니다.

잠재고객은 페이스북 자체내에서 모으는 방법이 있고, 외부에서 타겟팅에 사용할 잠재고객 DB를 추출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특정 행동한 사람을 추적

네이버 검색창에서 나와 관련된 키워드 실시간 검색자 DB를 추출하여 맞춤타겟광고를 할 수 있으며, 네이버 특정 카페회원 DB를 추출하여 맞춤타겟 광고를 할 수 있으며, 네이버와 다음에 지도 등록된 사업자 DB를 추출하여 맞춤타겟 광고를 집행하여 유사타겟 광고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프서치를 활용한 특정 타겟 추출.

페이스북에서 특정한 페이지를 좋아하는 사람들, 특정한 그룹에 가입해 있는 사람들, 삼성라이온즈를 좋아하는 사람들 등의 특정 행동을 하는 사람들의 이메일 주소를 추출하는 방법이 그래프서치라고 합니다.

고객DB를 맞춤타겟으로

유저들의 DB를 추출한 후 그 데이터를 페이스북 맞춤타겟 광고를 통해 그들의 피드에 내 광고를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가지고 있는 고객의 핸드폰 번호, 이메일 주소등이 포함됩니다.

그리고 회사 웹사이트의 특정페이지를 방문한 유저들을 모아 그들 역시 맞춤타겟 광고를 통해 그들의 피드에 광고를 보이게 할 수 있는 방법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과정들을 교육 중 실습을 통해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도록 알려드립니다.

 

어떤 마케팅을 하고 계십니까.

몇 년전까지는 별 다른 마케팅없이 네이버블로그 하나만 잘해도 그럭저럭 먹고살았습니다.그러나 이젠 네이버블로그만으로 마케팅 하는 시대는 지났음을 우리 모두 알고 있습니다. 잘 되는 회사들의 경우엔 한가지 특징이 있는데 바로 마케팅 활동을 여러 채널로 활발하게 한다는 것입니다.

블로그든 페이스북이든 카카오스토리든 인스타그램이든 최신 트랜드를 받아들이는 회사들은 여전히 잘 된다는 것 입니다.

특히 최근에는 페이스북 스폰서광고와 인스타그램 광고가 기업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 그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정교한 타겟팅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24시간 로그인 플랫폼입니다.

그동안 웨딩샵, 광고회사, 강사, 여행사, 맛집, 네일아트, 정형외과, 성형외과, 뷰티관련, 학원, 광고에이전시, 쇼핑몰, 제조, 도매, 유통 등 다양한 회사에서 본 강좌에 참여하셔서 이전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매출이 오르고 있습니다.

페이스북 광고는 다른 어떤 광고 플랫폼에도 없는 타겟팅이 가능하다는 것 입니다. 페이스북은 24시간 로그인 기반의 플랫폼이기때문에 사용자들의 습성을 페이스북이 알고 있기때문에 타겟팅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페이스북 광고는 지역별, 성별, 연령별, 관심사별로 다양하게 설정하여 그 곳에만 광고를 보이게 할 수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사이트에 페이스북 픽셀을 설치해야 합니다.

픽셀이란 내 사이트에 혹은 특정 페이지에 방문한 유저를 추적하는 기능입니다. 페이스북이 기업에게 제공하는 픽셀은 누가 내 사이트를 방문했는지 추적할 수 있도록 만든 자바스크립트 언어입니다.

자바스크립트나 html이란 말만 나와도 아예 닫아버리는 분들이 많으신데, 페이스북 픽셀은 그저 복사에서 회사 사이트내 특정페이지에 붙여넣으면 끝일 정도로 아주 쉽습니다. 픽셀은 전체 페이지 방문자를 추적하는 코드와 회원가입, 장바구니 등 전환페이지에 방문한 사람을 추적하는 전환추적코드로 나뉘어집니다.

3분이면 설치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도 가능한 작업이니 너무 어려워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대구페이스북광고교육

+ 본 강의를 진행하는 한국SNS마케팅연구소 임성빈소장이 5월20일 출간한 단독 저서인 따라하면 매출이 따라오는 페이스북마케팅 책은 대형서점이나 인터넷 서점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대구-페이스북광고 교육

* 페이스북 광고 교육을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 페이스북 광고의 고급 운영전략을 알고자 하는 사업자
  • 내 사이트 방문자를 추적하고자 하는 사업자
  • 사이트에 페이스북 픽셀 심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사업자
  • 장바구니, 구매, 회원가입 등 전환페이지에 표준이벤트코드 9가지 픽셀 심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사업자
  • 고객의 전화번호이메일주소를 페이스북 광고 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사업자
  • N사 키워드 실시간 검색자 DB 추출 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사업자
  • N사 카페 회원 DB 추출 방법을 알고자 하는 사업자
  • N사, D사에 지도 등록된 사업자 DB 추출 방법이 필요한 사업자(이커머스 포함)
  • 정교한 타겟팅 방법을 알고자 하는 사업자
  • 페이지 좋아요 광고와 게시물 광고만 하고 있었던 사업자
  • 페이지 활성화 방법을 알고자 하는 사업자
  • 클릭을 부르는 헤드라인과 이미지 설정하는 방법

 

대구-페이스북광고 교육

 

*일정 및 장소

  • 일정 : 2018년 12월17일 오후2시~5시
  • 장소 :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구벌대로 301길 14 진미빌딩 3F(용산동 215-3)
  • 교통 : 대구지하철 2호선 용산역 5번 출구
  • 주차 : 주변 도로 및 교회 주차장 및 아파트 단지 내
  • 준비물 : 개인노트북 (없을 시 교육장에 비치된 노트북 사용 가능)
  • 수강료 : 220,000원(세금계산서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20명 입금 선착순 마감합니다.

 

*양식을 작성하여 신청해주세요.(한번만 작성하셔도 잘 도착하니 여러번하지 핞으셔도 됩니다~)

[contact-form][contact-field label=”이름” type=”name” required=”1″][contact-field label=”전화번호”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주소” type=”email” required=”1″][contact-field label=”회사이름, 업종” type=”text”][contact-field label=”결제 방식” type=”select” required=”1″ options=”계좌이체,카드 결제(교육 당일 현장에서)”][/contact-form]

 

 

대구 페이스북광고 교육 잠재고객이 관건이다

마케팅은 물건을 판매하는 것과 물건을 사줄만한 사람들을 만드는 두 가지로 나뉠 수 있습니다.

즉, 기존고객에게 다가서는 방법과 새로운 신규고객을 창출하는 일인데, 잠재고객확보라는 것은 내 제품과 전혀 상관없는 고객이 아니라, 내 제품에 관심있을만한 사람들을 확보하는 것 입니다. 여러분들은 사업을 하면서 잠재고객확보를 어떤 방식으로 하십니까?

 

그리고 기존에 소유하고 있는 고객의 데이터를 마케팅에 어떤 방식으로 활용하고 계십니까?

스마트폰으로 카톡이라든지 문자발송을 한다든지, 그리고 이메일로 전하는 마케팅을 많이 하실겁니다.

혹시 고객의 데이터를 페이스북 스폰서광고 중 #맞춤타겟 광고를 집행한다면 어떨까요?
“맞춤타겟” 광고는 고객의 데이터 중 페이스북을 하고 있는 사람에게 광고가 보이는 형식으로 하는 광고를 말합니다.

이렇듯 페이스북 광고는 기존 가지고 있는 고객 데이터를 활용하여 할 수있고, 잠재고객을 확보하는 마케팅  수단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을 타겟팅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페이스북에 광고를 하려면 기업계정인 #페이지 가 있어야합니다. 그래야 인스타그램 광고도 같이 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광고는 원하는 지역, 성별, 연령별, 기혼 ,미혼, 커플, 도,소매, 유통, 물류, 웨딩, 결혼, 맛집 등 다양한 관심사를 선택하여 그들을 타겟으로 광고를 보이게하는 알고리즘으로 운영되는 타겟팅에 최적화된 플랫폼이기때문에 기업에게는 꼭 필요한 광고입니다.

페이지에 포스팅한 게시글을 광고하여 콘텐츠 반응을 보이게 할 수있고, 페이지 자체를 광고하여 좋아요 등 팬을 늘릴 수 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에 작성한 글을 광고할 수 있고, 쇼핑몰의 특정 제품 페이지를 광고하여 판매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특히 웹사이트의 특정페이지에 트래픽을 일으켜 광고하기전데 반드시 웹사이트에 고객을 추적할 수 있는 #페이스북픽셀 을 심어야합니다. “페이스북픽셀”이란 고객이 특정페이지를 방문했을때 누가 방문했는지 추적하는 자바스크립트 언어를 말합니다.

뭐, 그렇게 대단한 프로그램이 아니고 어려운 언어도 아닙니다. 그저 특정페이지에 “픽셀”을 심으면 됩니다.

 

2월27일 대구 영남이공대학교 내 천마스퀘어에서 개강하는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은

 

+ 일정 : 2018년 2월27일 오후4시부터 7시까지

+ 장소 : 영남이공대학교 내 천마스퀘어 1층 미래3관

+ 교통 : 영대병원역 1번출구

+ 주차 : 지하주차장 (주차하시고 1층으로 올라오시면 됩니다)

+ 준비물 : 노트북

+ 수강료 : 22만원 (세금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 (국민은행)

+ 교육 후 항상 피드백을 해드립니다.

+ 중요 내용을 동영상으로 제공합니다.

+ 20명 선착순 입금 마감합니다.

+ 정족 수 미달 시 연기될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 “페이스북픽셀”을 심어 고객을 추적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특정페이지 방문자를 추적하는 방법과 장바구니, 회원가입 등 전환페이지에 픽셀심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관련 업체 네이버카페 회원가입자 이메일주소를 추출하여 페이스북 스폰서광고로 “맞춤타겟” 설정하는 방법과, 네이버 지도영역에 등록되어있는 내 관련 사업자 DB추출하여 페이스북에서 “맞춤타겟” 광고하는 법을 알려드립니다.

다른 사이트 뜰때 내 사이트 같이 띄워 픽셀에 심는 방법과 CTR 높이는 방법과 관련성 점수를 높이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특히 거의 모든 광고를 살펴보면 CTR(클릭율)이 2 이상이 나오는 광고를 거의 볼 수없었고, 관련성 점수 역시 5이상을 넘은 광고를 볼 수 없었습니다. 광고대행을 맡기고 있는 회사들의 경우에 특히 그런 결과가 많이 나왔습니다. 돈 낭비고 대행사를 잘못 선정한 경우입니다.

 

소유하고 계신 전화번화와 이메일주소를 페이스북 “맞춤타겟” 광고를 집행하는 방법과 클릭을 부르는 헤드라인 작성방법과 이미지 설정하는 방법, 그리고 광고 집행 시 A,B 두가지 광고로 테스트 하는 전략을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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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 페이스북광고교육 심화과정 1월30일 강의

지난 달에 이어 대구에서 페이스북광고 교육 심화과정이 영남이공대학교에서 1월30일 화요일 오후4시에 개강합니다.

페이스북광고를 하는 가장 중요한 핵심은 타겟을 정확하게 정할수 있기때문에 광고의 목표가 정확하다는 것 입니다. 그 이유는 페이스북 사용자들은 자신의 시시콜콜한 정보를 자신의 타임라인에 쓰기때문에 그 정보를 가지고 타겟설정을 합니다.그래서 페이스북의 타겟팅이 가능하다는 것 입니다.

타겟이 중요한 이유는 충성스런 고객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불특정 다수보다는 내 물건에 관심이 있을만한 사람들에게 광고를 보여줘야 효과를 볼 수 있다는 뜻 입니다.

내 물건에 관심없는데 광고가 그 사람에게 보인다는 것은 그 사람에게 스팸으로 인식될 수 있지만, 평소에 관심있는 제품의 광고가 페이스북에 보일 때 스팸보다는 반갑다는 기분이 드는 것과 같을겁니다.

대구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에서는 이러한 자사의 타겟을 정확하게 골라, 그 타겟들에게 딱 맞는 광고를 집행하여 내 사이트로 유입한 후 구매전환까지 이르게 하는 알고리즘을 알려드리는 교육입니다.

우선 자신의 웹사이트에 ‘페이스북 픽셀’을 심으셔야 합니다.

그래야만 회사가 원하는 페이지에 누가 방문했는지를 알 수 있습니다.

그렇게 특정 페이지에 방문한 사람을 알아야 향 후 그들을 상대로 계속해서 자사의 제품을 보여주면서 재구매를 유도하는 마케팅을 진행해야 합니다.

표준이벤트코드 9가지, 전환맞춤

회원가입을 위한 랜딩페이지나, 장바구니나 구매페이지에 방문한 사람들을 타겟으로 그들에게만 특별한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할 때 사용하는 ‘표준이벤트코드 9가지’ 방법을 알아야 전환을 이룰 수 있습니다,

또한 표준이벤트코드에 하지 못하는 곳에는 ‘전환맞춤’ 픽셀을 사용하여 좀 더 상세한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대구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에서는

자사와 관련한 키워드 검색 시 네이버카페에 가입한 멤버들의 이메일을 확보하여 그들을 상대로 페이스북에서 맞춤타겟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특정 카페에 가입했다는 것은 자신의 필요에 의해 가입한 것이기때문에 관련카페에 대한 충성도가 다른 어떤 것보다 관심이 있다는 의미입니다. 그래서 특정 카페 회원들을 상대로 맞춤타겟 광고를 한다는 것은 무엇보다 정확한 타겟팅이 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를 서치할 때 갑자기 동시에 같이 뜨는 웹사이트를 경험하셨을 겁니다.

그럴때 그 사이트를 본 사람은 그 사이트에 픽셀을 심어놓았다면 그 사이트가 페이스북에 광고할 때 그 광고가 보일겁니다.

그것은 그 사이트에 픽셀을 심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광고를 집행했다면 반드시 광고분석표를 수시로 검토한 후, 수정을 해 나가야 합니다.

빈도수가 잘 안 나온다거나, 관련성 점수가 낮게 나온다면 그 광고는 타겟들과 적합도 면에서 맞지 않다는 의미이기에 광고를 내리거나 수정해서 좋게 나오게 해야 합니다.

 

여러분들이 사업을 하시면서 그동안 축척해 놓은 고객의 전화번호나 이메일주소가 있다고 한다면, 그 고객들의 데이터를 페이스북광고 맞춤타겟을 설정하여 광고할 수 있습니다.

광고의 클릭 당 단가나 좋아요도 중요하지만, 더욱 중요한 것은 클릭율, 즉 , CTR입니다.

클릭을 적게했더라도 클릭이 많으면 좋은 광고입니다.

그렇기에 클릭 당 광고단가에 너무 목숨 걸 필요는 없다는 것 입니다.

페이스북 광고는 또한 새로운 잠재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잠재고객들의 데이터를 확보할 수 있는 광고도 가능하기에, 고객 데이터가 필요한 회사의 경우에 딱 맞는 플랫폼이 바로 페이스북 입니다.

대구 페이스북광고 교육 심화과정은,

+ 일정 : 2018년 1월30일 화요일 오후4시~7시

+ 장소 : 영남이공대학교 내 천마스퀘어 1층 미래3관

+ 준비물 : 노트북

+ 교통 : 영대병원 1번출구

+ 주차 : 넓은 지하주차장 (3시간 1,000원)

+ 수강료 : 220,000원 ( 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 (국민은행)

+ 20명 입금선착순 마감합니다.

+ 교육 후 언제든 피드백을 해드립니다.

+ 정족 수 미달 시 폐강할 수 있습니다.

[contact-form][contact-field label=”이름” type=”name”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 type=”email” required=”1″][contact-field label=”전화번호”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회사이름, 업종” type=”text” required=”1″][/contact-form]

대구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 교육 11월27일 특강


대구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 강의가 11월27일 영남이공대학교 내 천마스퀘어에서 열립니다.

마케팅의 가장 큰 목표는 원하고자 하는 타겟에 정확하게 도달하는 것입니다.
병원이 타겟이면 병원을 운영하는 단체, 맛집 고객이면 그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만, 대학생이 타겟이면 대학생에게만 보이는 광고, 여성이 타겟이면 여성에게만 보이는 광고를 집행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네이버나 구글 등 검색엔진 광고는 그렇게 타겟팅을 할 수없지만, 페이스북은 이렇듯 지역별, 성별, 연령별, 관심사별로 나눠 정확하게 광고를 집행할 수 있기때문에, 지금은 많은 회사들이 페이스북 광고를 판매채널로 확대하고 있는 중 입니다.


 


또 최근에는 페이스북마케팅을 활용하여 페이스북에서 판매채널로 활용하려는 사업자가 많이 생겼는데, 의외로 페이스북의 광고 알고리즘을 아는 분들은 별로 없는 것 같습니다.

또한 페이스북광고를 페이지에 게시한 광고물만을 광고하면서 내 광고를 클릭한 사람의 데이터를 저장하지 않고 그냥 흘려보내며, 광고비를 축내고 있는 현실입니다.

페이스북 광고의 목표는 페이스북에서 내 광고를 보고 클릭한 사람들이 누구인지 알아 다음 광고때 그들을 타겟으로 하여 한번 더 광고를 보이게 해야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페이지 게시물엔 그것이 불가능하며 자사 사이트가 있어야 가능합니다.

자사 사이트에 클릭한 사람이 누구인지 알기 위해서는 사이트에 ‘페이스북픽셀’로 불리우는 ‘추적픽셀’을 심어야합니다. 그런데 많은 사업자분들이 그렇게 추적픽셀을 심는 방법을 모르기때문에 돈은 돈대로 나가고 효과는 떨어지게 됩니다.

또한 페이스북 사용자 대상으로 한 잠재고객을 확보할 수 있어, 나중엔 그들을 상대로 맞춤타겟으로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키워드 광고처럼 많은 광고비가 들어가지 않아 좋고, 내 타겟을 내가 세팅하는 것이기때문에 목표광고를 세밀하게 정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페이스북광고를 통해 페이스북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정밀한 타겟팅 광고 방법을 알아야만, 광고비 대비 가성비가 효율적으로 나올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한국SNS마케팅연구소(소장 임성빈)에서 지난 달에 이어 11월27일 영남이공대학교 내 천마스퀘어 1층 미래3관에서 ‘페이스북광고 강의 심화과정’을 열게 됐습니다.


 


본 대구 페이스북광고 강의 심화과정은,

+ 자사 키워드 검색 시 경쟁사 카페 회원 이메일 추출하는 방법

+ 내 키워드 검색 시 경쟁사 웹사이트내 홈페이지를 동시에 띄우는 방법

+ 자사 홈페이지에 방문한 사람을 추적하는 페이스북픽셀 심는 방법

+ 자사 웹사이트의 랜딩페이지에 방문한 사람들 추적하여 픽셀코드 심는 방법

+ 페이스북광고 알고리즘을 정확히 알고 페이스북 광고를 진행하려는 회사

+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을 통해 이벤트 코드 9가지를 활용하려는 사업자

+ 페이스북픽셀 활용방법을 정확히 익혀 스스로 페이스북 광고를 집행하고자 하는 사업자

+ 맞춤타겟, 유사타겟, 리타겟팅, 파워에디터, 그래프서치 등을 익히고자 하는 사업자

+ 네이버에서 내 키워드를 검색한 사람들의 흔적을 알고자 하는 회사

+ 동종업체 카페의 회원 자료를 알아 페이스북 광고로 구매를 유도하려는 회사

+ 클릭유도하는 문구비주얼을 정확히 알고자 하는 회사

+ 구매를 이끄는 랜딩페이지 전략을 익히고자 하는 회사

+ 페이지에서 공유되는 컨텐츠를 발행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등

+ 많은 광고를 한 번에 손 쉽게 집행하고자 하는 회사

 

[회사 홈페이지가 없는 사업자도 페이스북 광고가 가능합니다]

+ 회사 웹사이트가 있으면 클릭한 사람을 상대로 맞춤타겟 광고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회사 홈페이지가 없어도 페이스북 페이지만 있어도 페이스북 광고가 가능합니다.

단,페이스북 페이지가 없으면 광고할 수 없으니 꼭 페이지가 있어야 본 강의를 들으신 후 응용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가 있어야 픽셀코드를 심을 수 있으나, 블로그나 카페, 스토어팜 등으로도 페이스북에서 광고를 집행하실 수 있습니다. 즉, 페이스북 픽셀만 심을 수 없다는 이야기입니다. 페이스북 페이지가 있어야 페이지 이름으로 광고를 집행합니다.


 


[ 대구 페이스북광고 강의 심화과정 일정]

+ 일시 : 2017년 11월27일 오후3시~6시 (3시간)

+ 장소 : 대구 영남이공대학교 내 천마스퀘어 1층 미래 3관

+ 교통 : 대구지하철 1호선 영대병원 1번 출구

+ 주차장 : 넓은 지하주차장 (3시간 1,000원)

+ 준비물 : 노트북(없어도 상관없습니다)

+ 수강료 : 220,000원(세금계산서 발행, 카드결재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 (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20명 선착순 입금 마감합니다.(입금 순 마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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