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재고객 DB, 당신의 사업을 확장시켜 줄 가장 확실한 마케팅 방법!

잠재고객DB 확보 방법

10,000명에게 홍보해서 10명을 계약하시겠습니까?
1,000명에게 홍보해서 300명을 계약하시겠습니까?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해서는 그만큼 마케팅 비용도 많이 들어가지만, 수가 적은 대상들에게알린다면 그 비용은 분명 적게 들어갑니다

여기서의 핵심은 10,000명이 어떤 사람인지,
1,000명이 어떤 사람인지가 핵심입니다.

잠재고객DB 확보 방법

결혼은 사랑하는 사람과 해야 합니다.

서로가 원할 때, 그때 하는게 바로 결혼 아닐까요^^

이렇듯 서로가 서로에게 원하고 필요할 때 그때 완전체가 되듯 이, 마케팅 또한 서로가 원하는 것이 있을 때 제안을 하여 서로가 원하는 것을 주고 받으면 됩니다.

즉, 마케팅이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내 정보를 받아들이는 사람이
내 제품에 관심있는 사람이어야 한다는 것 입니다.

잠재고객DB 확보 방법

불특정 다수인 10,000명은 의미업고 적은 숫자라도 1,000명의 진짜 고객이 있다면 그 마케팅은 결국 성공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회사는 반드시 내 제품에 관심있을만한 고객을 확보해야하는데,
그것이 바로 ‘잠재고객’ 입니다.

여러분들이 지금 가지고 계시는 그동안의 고객 전화번화나 이메일주소가 있다면,그것이 바로 여러분들의 재산입니다.

이메일마케팅 자동화시스템

또 하나는 이미 가지고 있는 고객과 비슷한 사람들의 정보를 새롭게 모으는 것이 필요합니다.

가지고 있었던 고객의 데이터는 관리하면되고 더 많은 잠재고객을 새롭게 얻으려면 잠재고객에게 필요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그들의 전화번호나 이메일주소를 받는 것 입니다.

그렇게 확보된 잠재고객의 정보를 활용하여 구매를 유도할 수 있도록 관심을 주고 좋은 정보를 제공하면서 구매까지 유도하는 과정을 되풀이하는 시스템을 만들어 주십시오.

그렇다면 마케팅과 홍보가 기존과는 다른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사업은 자신이 가지고 있는 최고의 장점을 알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러분들은 여러분들의 업종에서 가장 뛰어난 전문가일 겁니다.

식당을 하면 음식에 대한 전문가일것이고, 강의를 한다면 그 강의 부분에서는 가장 뛰어난 전문가일 것이고, 사진관을 한다면 당신은 분명 그 분야에서 실력이 뛰어난 전문가일 것입니다.

그렇다면 자신의 분야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지혜가 있을것이고 그러한 정보는 일반인들은 잘 모를 것입니다.

지금 당신이 가지고 있는 유용한 정보를 당신의 제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에게 제공하면서 그들의 정보를 받을 수 있다면 그것이 바로 구매전환율이 가장 높게 나오는 잠재고객을 활용한 마케팅입니다.

이 강좌는 잠재고객을 얻는 방법에 대한 내용으로 이루어진 강의입니다.

잠재고객 DB를 얻기 위해서는 무료와 유료로 진행할 수 있는데 우리가 알고 있는 블로그나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이 있고, 비용이 들어가는 포털사이트나 검색엔진 유료광고를 통해 잠재고객 DB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사업의 목적에 따라 고객의 전화번호가 필요할 수 있고, 또 어떤 경우엔 전화번호보다는 이메일주소만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부분이 왜 필요한가를 정확하게 알려드립니다.

그리고 운영방법에 대한 전략도 제시하는 강의입니다.

매출이 오르는 회사는 분명 이유가 있습니다.

사업을 처음 시작하는 분들도 처음부터 성공적으로 운영하는 회사도 있습니다.

사업이 정체된 회사도 있습니다.

사업의 확장성이 필요한 회사도 있습니다.

그 시작을 잠재고객 DB를 활용한 마케팅으로 결정하세요.

결과가 달라질것이고 평생고객의 숫자가 점차 증가하여 당신의 사업을 튼튼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