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페이스북광고 교육 잠재고객이 관건이다

마케팅은 물건을 판매하는 것과 물건을 사줄만한 사람들을 만드는 두 가지로 나뉠 수 있습니다.

즉, 기존고객에게 다가서는 방법과 새로운 신규고객을 창출하는 일인데, 잠재고객확보라는 것은 내 제품과 전혀 상관없는 고객이 아니라, 내 제품에 관심있을만한 사람들을 확보하는 것 입니다. 여러분들은 사업을 하면서 잠재고객확보를 어떤 방식으로 하십니까?

 

그리고 기존에 소유하고 있는 고객의 데이터를 마케팅에 어떤 방식으로 활용하고 계십니까?

스마트폰으로 카톡이라든지 문자발송을 한다든지, 그리고 이메일로 전하는 마케팅을 많이 하실겁니다.

혹시 고객의 데이터를 페이스북 스폰서광고 중 #맞춤타겟 광고를 집행한다면 어떨까요?
“맞춤타겟” 광고는 고객의 데이터 중 페이스북을 하고 있는 사람에게 광고가 보이는 형식으로 하는 광고를 말합니다.

이렇듯 페이스북 광고는 기존 가지고 있는 고객 데이터를 활용하여 할 수있고, 잠재고객을 확보하는 마케팅  수단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을 타겟팅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페이스북에 광고를 하려면 기업계정인 #페이지 가 있어야합니다. 그래야 인스타그램 광고도 같이 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광고는 원하는 지역, 성별, 연령별, 기혼 ,미혼, 커플, 도,소매, 유통, 물류, 웨딩, 결혼, 맛집 등 다양한 관심사를 선택하여 그들을 타겟으로 광고를 보이게하는 알고리즘으로 운영되는 타겟팅에 최적화된 플랫폼이기때문에 기업에게는 꼭 필요한 광고입니다.

페이지에 포스팅한 게시글을 광고하여 콘텐츠 반응을 보이게 할 수있고, 페이지 자체를 광고하여 좋아요 등 팬을 늘릴 수 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에 작성한 글을 광고할 수 있고, 쇼핑몰의 특정 제품 페이지를 광고하여 판매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특히 웹사이트의 특정페이지에 트래픽을 일으켜 광고하기전데 반드시 웹사이트에 고객을 추적할 수 있는 #페이스북픽셀 을 심어야합니다. “페이스북픽셀”이란 고객이 특정페이지를 방문했을때 누가 방문했는지 추적하는 자바스크립트 언어를 말합니다.

뭐, 그렇게 대단한 프로그램이 아니고 어려운 언어도 아닙니다. 그저 특정페이지에 “픽셀”을 심으면 됩니다.

 

2월27일 대구 영남이공대학교 내 천마스퀘어에서 개강하는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은

 

+ 일정 : 2018년 2월27일 오후4시부터 7시까지

+ 장소 : 영남이공대학교 내 천마스퀘어 1층 미래3관

+ 교통 : 영대병원역 1번출구

+ 주차 : 지하주차장 (주차하시고 1층으로 올라오시면 됩니다)

+ 준비물 : 노트북

+ 수강료 : 22만원 (세금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 (국민은행)

+ 교육 후 항상 피드백을 해드립니다.

+ 중요 내용을 동영상으로 제공합니다.

+ 20명 선착순 입금 마감합니다.

+ 정족 수 미달 시 연기될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 “페이스북픽셀”을 심어 고객을 추적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특정페이지 방문자를 추적하는 방법과 장바구니, 회원가입 등 전환페이지에 픽셀심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관련 업체 네이버카페 회원가입자 이메일주소를 추출하여 페이스북 스폰서광고로 “맞춤타겟” 설정하는 방법과, 네이버 지도영역에 등록되어있는 내 관련 사업자 DB추출하여 페이스북에서 “맞춤타겟” 광고하는 법을 알려드립니다.

다른 사이트 뜰때 내 사이트 같이 띄워 픽셀에 심는 방법과 CTR 높이는 방법과 관련성 점수를 높이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특히 거의 모든 광고를 살펴보면 CTR(클릭율)이 2 이상이 나오는 광고를 거의 볼 수없었고, 관련성 점수 역시 5이상을 넘은 광고를 볼 수 없었습니다. 광고대행을 맡기고 있는 회사들의 경우에 특히 그런 결과가 많이 나왔습니다. 돈 낭비고 대행사를 잘못 선정한 경우입니다.

 

소유하고 계신 전화번화와 이메일주소를 페이스북 “맞춤타겟” 광고를 집행하는 방법과 클릭을 부르는 헤드라인 작성방법과 이미지 설정하는 방법, 그리고 광고 집행 시 A,B 두가지 광고로 테스트 하는 전략을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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