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광고의 성공은 정확한 타게팅과 랜딩페이지에서의 설득이다

페이스북마케팅 교육

페이스북 광고의 본질은 정확한 타겟 설정

광고의 본질은 사용자가 목표로한 그룹에 정확하게 도달하여 그들을 설득하는 과정이 포함되어 있어야 한다. 즉, 내 제품에 관심가질만한 사람들이 있는 곳에 도달해야하는데 그것이 가능하도록 하려면 타겟의 관심사, 성향, 성별, 지역별 등을 설정하여 그들이 있는 곳에 광고를 보이게 해야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충성스런 타겟의 퀄리티에 있어서 가장 정확한 데이터는 역시 마케팅으로 확보된 고객의 전화번호이메일 주소가 있다. 한 번이라도 우리 제품을 체험한 사람들이거나 특정한 이벤트로 인해 우리 회사를 인지하고 있는 고객 DB라 이들을 대상으로 재구매를 유도하거나 하는 리타겟팅 마케팅이 필요할 것이다.

 

페이스북마케팅 교육

전환은 랜딩페이지에서의 설득메시지가 좌우

페이스북에서 자신의 뉴스피드에 보이는 광고를 보고 클릭한다는 것은 그만큼 관심이 있다는 얘기다. 광고를 클릭하게되면 사용자가 원하는 랜딩페이지에 도달하게되는데 그것을 랜딩페이지라고 부른다. 랜딩페이지까지 들어온 타겟의 마음을 끌고 체류시간을 늘려 광고주가 원하는 행동을 하게 만들어야하는데 그러기 위해서는 타겟의 행동을 부르는 설득메시지가 무엇보다 중요할 것이다.

페이스북 광고는 타겟을 정하여 집행하는것이기 때문에 타겟이 누구인가를 알고 메시지를 작성하게 된다. 타겟의 행동을 이끌어낼 수있는, 타겟의 감성을 이끌어낼 수 있는 부분에 집중해야 고객이 행동을 하지 않을까. 그러기 위해서는 이 시대를 살고 있는 타겟의 사회적 분위기나 그 연령대의 사람들이 어떤 것에 관심을 갖고 있으며 어떤 것을 원할까하는 것을 충분히 파악한 후에 랜딩페이지를 구성해야 타겟을 설득할 수 있게 된다.

 

페이스북마케팅 교육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 4월26일 개강

4월26일 강남토즈에서 진행할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에서는 정확한 타겟팅을 통해 구매 전환까지 이르게 하는 강좌를 개설했는데,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 페이스북 광고를 정확하게 파악하고자 하는 분
  • 페이지 좋아요 광고와 게시물 광고만 하고 있는 분
  • 사이트 방문자 추적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 페이스북 픽셀코드 심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 장바구니, 검색, 회원가입 등 이벤트 방문자 추적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쇼핑몰 운영자
  • 구매전환 페이지에 방문한 고객 리타겟팅으로 추적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 고객의 전화번화, 이메일 주소 등 고객 DB로 페이스북에서 맞춤 타겟 설정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잠재고객 DB를 확보하고자 하는 분
  • 맞춤타겟, 유사타겟, 리타게팅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 CTR(클릭율)관련성 점수 높이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 클릭을 부르는 헤드라인과 이미지 설정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 랜딩페이지에서 설득하는 구조를 알고자 하는 분
  • 분석을 위한 비교 테스트 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 페이지 활성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 페르소나 설정하는 방법을 정확하게 알고자 하는 분

 

페이스북 광고 심화과정 교육 일정

  • 일정 : 2018년 4월26일 목요일 오후6시~9시
  • 장소 : 토즈 강남2호점
  • 교통 : 신논현역 6번출구, 강남역 10번출구 100여미터 백암빌딩 3층(교보타워 정면 좌측)
  • 주차 : 백암빌딩 지하주차장 및 주변 유료 주차장
  • 준비물 : 노트북 (없을 시 교육장에서 유료 임대 가능)
  • 수강료 : 22만원(세금계산서 및 카드 결제 가능 / 계산서 미 발행 시 20만원)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중요 내용을 동영상으로 제공합니다
  • 20명 입금 선착순 마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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