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페이스북마케팅 교육 강의 11월28일 개강 모집

페이스북마케팅광고교육

페이스북광고의 목표는 전환입니다.

페이스북 광고의 목표는 전환입니다. 전환은 회원가입, 구매, 동영상 조회 등 목표에 따라 다르게 설정되며 그 목표를 이루기 위해선 정교한 타겟과 타겟의 반응을 이끌어내는 헤드라인과 이미지, 그리고 랜딩페이지입니다.

페이스북 광고는 설득입니다.

같은 제품의 광고라도 반응이 극과 극입니다. 반응이 좋은 광고가 있는 반면, 전혀 반응이 없는 광고가 있는데 그 이유는 딱 한가지입니다. 바로 타겟의 클릭을 부를 수 있는 메시지냐 아니냐의 차이입니다.

지금 페이스북 광고에서 반응들이 좋은 성공사례와 실패사례를 통해 귀사가 해야 할 광고의 방향을 제시합니다.

매출이 정체되있거나, 해도해도 안된다면

그것은 내 제품에 관심있을만한 타겟들의 정교한 DB가 없어서일 확률이 큽니다.

야구에 관심있는 사람들에게 수영에 대한 이야기를 하면 안 되듯이 내 제품을 살만한 사람들에게 정보나 광고를 보이게해야 하는데 그러기 위해서는 야구에 관심있을만한 고객의 데이트를 확보해야 합니다.

그 확보된 고객의 데이터는 전화번호나 이메일주소, 그리고 페이스북 사용자 중 야구에 관심있는 사람들의 데이터, 그리고 검색엔진에서 내 관련 키워드를 검색하는 사람 등 특정 행동을 한 타겟들의 DB를 알아 그들의 피드에 내 정보나 광고를 보이는 방식으로 하는 정교한 타겟팅을 해야만 사업의 확장성, 정체되 있는 매출을 증대시킬 수 있을겁니다.

본 강좌에서는 그러한 부분을 제시합니다.

페이스북 광고는 페이지 광고와 페이지 게시물 광고가 있습니다.

페이지 자체를 광고하는 것과 게시물을 광고하는 2가지가 있습니다.페이지를 키워기 위해 가장 많이 하는 광고방법입니다. 2가지 모든 일장일단이 있는데, 정보성 컨텐츠가 있는 게시물 광고를 통해 페이지 좋아요까지 이르게 하는 방법이 좋습니다.

다만 페이지 광고의 경우에는 누가 방문했는지 추적할 순 없습니다.

방문자를 추적하기 위해선 페이스북이 기업에게 제공하는 픽셀을 심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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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 픽셀이란

내 사이트에 방문한 유저를 추적하는 코드를 말합니다. 사이트에 픽셀코드를 심어 놓으면 누가 방문했는지 흔적이 남게되며, 그 흔적은 페이스북에 고스란히 남아 그 흔적을 기업이 광고비를 내면 페이스북이 방문한 사람을 찾아내 그들에게 내 광고를 보이게 하는 것을 페이스북 픽셀이라고 부릅니다.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지속적인 효과를 보려면 사이트에 방문한 사람들을 계속적으로 모아 그들에게 계속해서 내 광고를 보이게 하여 전환까지 이르게 하는 것 입니다. 

쇼핑몰 전환페이지엔 표준이벤트9가지 픽셀 설치

쇼핑몰의 경우엔 장바구니, 찜, 구매 등 전환페이지에 들른 고객들을 추적하는 표준이벤트코드 9가지 픽셀을 설치하여 추적할 수 있습니다.

장바구니에 넣었다 구매하지 않는 고객만을 골라 리타게팅 광고를 통해 구매를 유도할 수 있으며, 내 쇼핑몰에서 검색한 유저들을 추적하여 그들에게 광고를 보여주고 구매를 유도할 수 있는 표준이벤트코드는 쇼핑몰 운영자에겐 필수 입니다.

내 샵에 들른 고객들을 놓치지 마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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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사이트가 없더라도 페이스북에서 여러가지 광고를 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나 카페 등을 랜딩페이지로 하여 그 곳으로 유입하여 제품을 알리거나 판매하면 됩니다. 그러나 블로그나 카페, 모두앳홈페이지, 스마트스토어 등엔 페이스북 픽셀을 심을 수 없다는 단점은 있습니다.

이처럼 페이스북 광고가 필요로 하는 것을 10월27일 수요일 강남에서 진행하는 페이스북 광고 운영전략 과정을 통해 알 수 있습니다.

그래프서치로 페이지 팬들의 정보를 추출

회사에서 운영하는 페이지 팬들의 이메일주소를 추출하여 페이스북에서 광고를 통해 보여줄 수 있습니다.페이스북엔 그래프서치란 것이 있는데, 내 팬들이 어떤 페이지를 좋아하고 어떤 그룹에 가입해있는지, 팬들이 활동하는 모든 행적을 추적하여 그들과 비슷한 사람들을 골라주기때문에 강력한 타겟팅이 될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구문을 통해 추출하는 방법과 유료로 운영되는 2가지 방법을 제시합니다.

내 제품을 살만한 타겟만을 골라 광고를 보여줄 수 있다면?

뭐니뭐니해도 내 제품을 구매할만한 잠재고객을 알아 그들에게 구매를 유도하는 광고를 보여줄 수 있다면, 어떤 일이 벌어질까요? 광고의 목표는 기업이 목표로 한 타겟들에게 정확하게 도달하는 것 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잠재고객이 누구인지 알아야하는데, 본 강의를 통해서 N사 키워드 실시간 검색자 DB추출하는 방법과, N사 D사에 지도 등록한 사업자 DB 추출하는 방법, N사 내 사업과 관련된 카페 회원 DB 추출 방법등을 알려드립니다.

포털사이트에서 나와 관련한 키워드를 검색한 유저들이야말로 정확한 타겟이 아닐까요?

 

+ 본 교육을 진행하는 한국SNS마케팅연구소 임성빈소장이 5월20일 따라하면 매출이 따라오는 페이스북마케팅 책을 출간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책을 보시고 시중에 나온 페이스북마케팅 책 중 가장 내용이 충실하다는 의견을 많이 주셨습니다~대형 서점이나 인터넷 서점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본 과정이 필요한 회사는

  • 페이스북 스폰서광고를 효과적으로 운영하고자 하는 회사
  • 페이스북 광고 운영전략을 자세하게 알고자 하는 회사
  • 내 사이트 방문자 추적하고자 하는 회사
  • 사이트에 페이스북 픽셀 심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 쇼핑몰 장바구니, 회원가입, 구매 페이지 등 전환페이지에 추적코드 9가지 심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 N사 키워드 실시간 검색자 DB 추출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 N사 카페 회원 DB 추출 방법이 필요한 회사
  • N사, D사에 지도 등록된 사업자 DB 추출 방법이 필요한 회사
  • 잠재고객 확보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 고객 전화번화이메일주소를 활용하여 페이스북 광고하는 방법
  • 클릭을 부르는 헤드라인과 이미지 설정하는 방법
  • 페이스북 광고 A,B 테스트 하는 방법
  • 페이지 활성화하는 콘텐츠 구성 방법 등

 

*강의 일정

  • 일정 : 2018년 11월28일 수요일 오후 1시~4시
  • 장소 : 예인스페이스 강남점
  • 주소 :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77길 9, 강남 누드죤빌딩 4층
  • 교통 : 강남역 9번출구와 10번 출구 사이
  • 준비물 : 개인 노트북 (없을 시 강의장에서 유료 임대 가능)
  • 수강료 : 220,000원(세금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20명 입금 선착순 마감합니다.

 

*신청서 양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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