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광고, 픽셀설치,잠재고객 DB확보 등 고급과정 7월12일 개강 모집

제품이 팔리기 위해선 사람들이 세상에 내 제품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사람들이 내 제품을 알기 위해선 사람들에게 내 제품이 보여야하는데 블로그를 통해 검색되고, 지식인을 통해 검색되고, 지도를 통해 보여지고, 뉴스를 통해 알려지는 구조입니다.

페이스북에서는 페이지를 통해, 그룹을 통해, 개인계정을 통해 알려지며
그 외엔 광고를 통해 타겟들에게 알려야 소비자들이 내 제품을 인식하게 됩니다.

그리기 위해서는 내 사이트나 내 광고를 한번이라도 관심있었던 타겟들을 그냥 버려두면 안되고 그들을 추적할 수 있도록 작업을 해야, 구매전환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광고 도달률 높이는 방법

페이스북은 인공지능형 알고리즘

특히 페이스북은 인공지능형 알고리즘으로 운영되는데 바로 내가 원하는 타겟들에게 광고를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효과를 보이기 위해선 내 제품에 관심있을만한 사람들에게 보이는 것이 중요한데, 페이스북 스폰서광고는 그런 조건을 충족시키고 있는 플랫폼입니다.

떨어지는 광고 도달률

정교함을 자랑하는 페이스북

원하는 지역, 원하는 성별, 원하는 연령대, 그리고 원하는 직종, 학교, 관심사 등을 스스로 설정할 수 있어 그 어느 광고 플랫폼보다 정교함을 자랑하는 것이 페이스북 입니다.

페이스북 광고를 하기 위해서는 비즈니스 계정인 페이지가 있어야되며 인스타그램과 연동하여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 블로그, 카페, 쇼핑몰 등 트래픽이 발생하는 다른 플랫폼으로 링크를 걸어 광고할 수 있는데, 광고의 목표에 따라 알맞게 설정하여 운영하시면 됩니다.

방문자를 추적하는 페이스북 픽셀코드

그리고 쇼핑몰의 장바구니, 검색, 구매 등 이벤트페이지에 방문한 사람을 추적하여 다음 광고때 또 구매를 유도하는 광고를 보이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 이는 그 이벤트페이지에 방문자를 추적하는 페이스북 픽셀코드인 전환픽셀을 심으면 간단합니다.

이렇게 내 제품에 관심있을만한 사람을 잠재고객이라 하며, 잠재고객들이 광고를 통해 내 사이트에 방문했다면 이제부터는 그 잠재고객을 모아 다시 광고를 보이게하여 구매를 유도하게 하는 방식을 리타겟팅 광고라 합니다.

평생고객을 만드는 페이스북 광고

제품을 경험하진 못했지만 알고 있는 고객, 내 제품에 관심을 보여 반응을 보인 고객, 그리고 내 제품을 구매한 후 다른 제품에 관심을 보일 수 있도록 끊임없는 순환구조를 만들어 나가야만 평생고객으로 발전 시킬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광고는 회사가 원하는 목표에 따라 맞게끔 집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 광고도달률이 점점 떨어지고 있는 기업들의 원성이 자자합니다.

같은 비용으로 과거보다 광고를 보는 사람들에게 덜 도달하고 있기때문에 광고 비용이 높아지고 있는데 그 원인이 매우 복잡합니다.

잠재고객 DB를 확보해야 합니다

내 제품에 관심있을만한 고객의 핸드폰번화 이메일주소를 확보하는 것이 타겟팅 광고를 십분 활용할 수 있기때문에, 모든 마케팅을 할때 반드시 고객의 DB를 확보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본 강좌를 통해 내 제품에 관심있을만한 잠재고객 DB를 확보하는 여러가지 방법을 알려드리며, 하는 방법까지 실습을 통해 제시합니다.

고객 핸드폰번호와 이메일주소로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그동안 고객의 핸드폰번호나 이메일주소를 확보해두셨다면 그 파일을 스폰서광고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메모장이나 엑셀파일로 만든 후 파일을 업로드하는 방법을 맞춤타겟 광고라고 하는데 교육 시간에 업로드하는 방법을 실습을 통해 알려드립니다.

좋은 광고란?

내 광고를 보는 사람들이 광고에 대한 호감도가 높다는 의미이며, 광고를 클릭할 확률이 높아 긍정적인 피드백을 내포하고 있어 타겟들에게 광고 도달률이 높아집니다.

즉, 페이스북 광고 도달률이 떨어진다는 것은 타겟들에게 광고가 별 반응이 없다는 뜻이며, 반대로 페이스북 광고 도달률이 높다는 것은 타겟들에게 내 광고가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그렇다면 도달률이 높게 나오게 하기 위해선 광고가 좋아야하는데 좋은 광고란 광고를 보는 타겟들이 공감을 갖는 메시지를 보여줘야 합니다.

광고지만 광고같지 않고 그 사람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구성이 필요합니다.

본 강의를 들으시면 이런 점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좋은 광고를 만들 수 있다.

페르소나에 대한 이해를 할 수 있다.

픽셀코드 설치 후 사이트 방문자를 추적하여 모을 수 있다.

맞춤타겟, 유사타겟, 리타겟팅 하는 방법을 알 수 있다.

광고관리자를 보며 광고에 대한 분석을 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장바구니, 서치, 구매 페이지 등)에 전환픽셀코드 심는 방법을 알 수 있다.

잠재고객 DB 얻는 방법을 알 수 있다(사업자 DB 추출 등).

신청서 양식

http://bitly.kr/sI39yH

초급 강좌를 들으신 후 본 강좌를 들으시면 훨씬 효과적입니다.(초급 강좌와 같이 들으시면 수강료 20% 할인혜택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