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인스타그램마케팅교육 10월11일 특강 모집

대구 인스타그램마케팅 전략과정

가장 궁금해하시는게 팔로워와 좋아요 늘리는 방법이었습니다.

그동안 인스타그램 교육에 참여하신 분들의 대다수가 바로 팔로워와 좋아요를 많이 받는 방법을 가장 궁금해하셨습니다.

사실 모든 SNS의 알고리즘의 공통점이 있는데 그 공통점은 바로 소통입니다. 인스타그램에는 선팔과 맞팔이란 단순한 커뮤니케이션 도구가 있는데 그 커뮤니케이션이 가장 기본이자 중요한 핵심입니다.

본 강좌에서는 커뮤니케이션의 중요한 알고리즘과 그 이유에 대한 분석, 그리고 개선할 방향에 대해 제시해드립니다.

대구 인스타그램마케팅 교육

타임라인의 스타일과 패턴화

피드에는 잠깐 사이에 엄청난 량의 게시물이 올라오고, 내가 올린 게시물 또한 누군가의 피드에 그냥 스쳐 지나가 듯 보일 것 입니다.

그러나 자신의 관심사는 이상하게 손가락을 멈추게되는데 그것이 바로 인스타그램의 특성입니다.

페이스북은 콘텐츠의 내용과 상관없이 친구가 올린 게시물이면 손가락을 멈추는 구조인 반면, 인스타그램은 친구 이름보다는 사진이 먼저 보이는 구조입니다.

그렇기때문에 타임라인 구성이 매우 중요한 이유입니다. 내 타임라인을 어떤 방식으로 꾸밀것인지 스타일을 만들어 흐트러지지 않게 패턴화 시키는 작업이 필요한데, 그 방법을 제시합니다.

당신의 계정이 검색되시나요?

우리가 유명 인플루언서가 아닌 이상 내 계정으로 오게 하기 위해서는 검색이라는 관문을 통과해야하는데, 여기서 검색이 되기 위해서 반드시 필요한 것이 바로 상위에 노출되는 것 입니다.

블로그배우실 때 지겹게 들었던 단어가 바로 ‘상위노출’ 이지요.

페이스북은 검색마케팅이 아니지만 인스타그램은 해시태그를 통한 검색마케팅의 알고리즘으로 운영됩니다. 교육을 들으러 오신 분들 대부분 인스타그램에서 자신의 계정이 검색되지 않고 있었습니다.

간단한 방법으로 내 계정이 검색되게 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판매를 위해선 스폰서광고가 필요합니다.

순수하게 팔로워가 늘어난다면 가장 좋겠지만, 그렇게 될 경우엔 판매하는 제품 역시 광고비를 들이지 않고도 팔릴 수 있습니다. 그러난 그런 경우는 일반 판매자이더라도 특별하지 않으면 판매되는 구조가 아니겠지요.

또한 팔로워가 많더라도 제품 구매을 위한 팔로워가 아닐때는 매출에 큰 영향을 끼치지 않습니다. 그래서 많은 회사들이 광고를 통해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데 그것이 바로 페이스북이 자랑하는 인공지능형 알고리즘으로 운영되는 ‘스폰서광고’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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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스타그램을 운영하면서 팔로워를 많이 모으고, 좋아요를 많이 받으면 무엇이 좋을까요?

그것은 바로 내편이 많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내 편이 많다는 건 내가 하는 일을 응원해준다는 의미이니 사업하는 입장에서는 궁극적으로 추구하는 바 일겁니다.

그러나 내 편을 만든다는게 그리 만만치는 않지요~

내 편을 만들기 위해 가장 좋은 방법은 역시 좋은 정보, 가치있는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면서 팬을 늘리는 방법과 팬이 된 팔로워들과 꾸준하고 지치지않는 소통을 하는 방법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지하철에 타고 있는 여성분들 중 열에 아홉명은 거의 인스타그램을 볼 정도로 인스타그램은 여성분들에게 인기를 끌고있는 채널인데, 그 이유 중 하나는 긴 글보다는 멋있고 이쁜 이미지를 보러 자주 방문합니다.

쭉 살펴보다가 자신의 마음에 드는 제품 사진이 있다면 클릭해서 그 제품을 판매하는 쇼핑몰까지 들어가 제품을 살펴보거나 구매 등 적극적인 소비 습관을 보이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그 제품을 구매하려고한다면 메인 프로필에 있는 곳으로 이동하여 거기에 있는 쇼핑몰 주소를 클릭해야만 갈 수 있었는데, 이제는 피드에 있는 이미지를 클릭하면 가격이 보이고 바로 쇼핑몰로 이동할 수 있으니 판매자는 판매하기 쉬워졌고 구매자는 구매하기 훨씬 쉬워졌습니다.

이것이 바로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는 사업자들이 많이 사용하고 있는 ‘쇼핑태그‘ 입니다. 온라인쇼핑몰을 운영하는 사업자라면 반드시 이 ‘쇼핑태그‘를 운영해야 합니다.

소비자들은 번거롭고 귀찮은 것을 싫어하기때문에 간편하게 구매하도록 이끄는 유입전략을 구성해야하는데 그것이 인스타그램에서는 바로 ‘쇼핑태그‘ 입니다.

현재 쇼핑태그는 모든 업종에 적용되는 과정이기때문에 온라인쇼핑몰을 운영하는 분들은 꼭 설치하시기 바라며, 반드시 페이스북페이지가 있어야하며 그 페이스북페이지에 샵 기능을 추가하여 샵에 판매할 제품을 상세페이지보다 간단하게 제품을 올려야 합니다.

그렇게 페이지에 올린 제품을 인스타그램에서 불러와 연동해야 쇼핑태그를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한번 더 정리해드리면,

페이스북 계정이 있어야 하고, 페이스북에서 페이지가 있어야 하고 페이지에 샵 메뉴를 추가하여 샵에 제품을 올려 그 제품을 인스타그램과 연동해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그리고 쇼핑태그는 반드시 온라인쇼핑몰이 있어야 됩니다.

우리가 많이 하고 있는 스마트스토어와도 연동이 가능하니 꼭 생성하셔야 되는데 혹시라도 스스로 만들지 못하는 분들은 대구 동성로에서 10월11일 개강하는 ‘쇼핑태그‘ 특강에서 도움 받으시기 바랍니다.

10월11일 동성로에서 인스타그램 쇼핑태그 실습 전략이 열립니다.

이번 대구인스타그램교육엔 이런 분들이 오셨으면 좋겠습니다.

* 인스타그램을 통해 홍보와 매출이 필요한 분

* 페이스북 페이지 샵에 제품을 올리는 방법을 알고 싶은 분

* 인스타그램에서 쇼핑태그 연동하는 방법을 알고 싶은 분

* 인스타그램에서 타겟 광고하는 방법을 알고 싶으신 분

광고는 반드시 크롬 환경 데스크톱에서 페이스북 광고관리자를 통해 해야 원하는 타겟에게 정확하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광고하는 방법을 강의시간에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신청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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