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페이스북 광고 교육 핵심은 잠재고객 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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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 페이스북 광고 교육

대구 페이스북 광고는 타겟팅입니다.

타겟의 종류가 어떤지에 따라 그 결과는 확연하게 차이가 날 것 입니다. 즉, 내 제품에 관심이 있을만한 타겟군에 도달해야 효과가 나타나는데, 불특정 다수에게 도달되는 건 큰 의미가 없을 겁니다. 특히 대구에서 사업을 하시는 사업자분들도 매장이나 제품에 관심있는 충성스런 데이터를 지니고 있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할 것 입니다.

타겟은 자체적으로 오랫동안 수집해 온 고객들의 전화번호이메일 주소가 있을겁니다. 그러나 많은 사업자들은 그런 데이터를 그저 문자나 카톡 등의 문자 발송 마케팅만을 하고 있어 좋은 효과를 보지 못하고 있다고 합니다. 만약에 고객의 데이터를 페이스북에 맞춤 타겟 광고를 집행하면 어떤 일이 발생할 것 같습니까? 문자나 카톡, 이메일 마케팅과 비교하면 어떤 쪽이 더 효과적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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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을 추적하는 페이스북픽셀

페이스북 광고의 가장 큰 장점은 인공지능형 알고리즘으로 형성되는 정확한 타겟팅이 가능하다는 것 입니다. 그러나 타겟을 정한 고객들이 내 사이트에 들어왔는데도 아무런 DB를 확보하지 못한다면 그것은 헛 된 광고비만 쓰는 것입니다. 그래서 사이트에 방문한 사람을 추적할 수 있는 페이스북픽셀을 설치해야 합니다. 픽셀은 추적코드라고도 하며, 내 사이트에 방문한 사람만을 골라 페이스북에 들어왔을때 내 광고를 보이게 하는 자바스크립트 언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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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타게팅은 페이스북 광고의 핵심

페이스북 픽셀도 종류가 있습니다. 특히 광고를 집행했을 때 특정한 행동을 한 사람을 추적하는 것을 표준이벤트코드 라고 합니다. 즉, 회원가입, 장바구니, 동영상조회 등 특정 행동을 했을때도 추적할 수 있는데 이때는 표준이벤트의 9개 코드를 심으면 추적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표준이벤트 코드를 심을 수 없는 사이트가 있을 수 있는데 그럴때 사용하는 것은 전환 맞춤 코드라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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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DB의 퀄리티가 좌우한다.

자사의 고객 DB가 많지 않을 때 우리는 다른 곳에서 고객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는데, 바로 네이버 카페에서 그 데이터를 가져오는 방법이 있습니다. 우리 회사와 비슷한 업종이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에 가입한 회원의 이메일 주소를 추출하여 그것을 페이스북 맞춤 타겟 광고로 타겟팅 할 수 있는데, 특정 부분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가입한 카페라 데이터의 퀄리티가 그 어느 것보다 좋을 것 입니다. 그리고 사업자들 대부분은 네이버에 지도등록을 하게 됩니다.

그 지도에 등록한 사업자의 DB를 추출하여 그 역시 또한 페이스북에서 맞춤 광고를 집행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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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릭율(CTR)과 관련성 점수를 높여야 한다.

페이스북 광고가 그 타겟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게 되면 광고 단가가 낮아지면서 오히려 도달이 잘 되는 경우가 있는데 그런 것은 대부분 클릭율관련성 점수가 높게 나오게 됩니다. 이는 타겟들이 우리 회사가 집행한 광고에 무척 호감이 가고 좋다라는 이야기가 되는데, 그러기 위해서는 어떤 부분을 어떻게 해야하느냐가 핵심입니다. 본 페이스북 교육에서는 CTR과 관련성 점수를 높이는 노하우를 제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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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 광고의 승부는 랜딩페이지.

헤드라인을 아무리 좋게 만들어도, 이미지를 아무리 좋게 만들어도 광고를 클릭했을 때 나오는 랜딩페이지가 타겟들에게 외면을 받으면 아무 소용 없습니다. 랜딩페이지에서 고객이 머무는 시간은 고작 20초 내외. 그 안에서 클릭해서 들어온 고객을 설득해야 하는데 설득 메시지가 형편없으면 고객은 바로 이탈하게 됩니다. 체류 시간을 길게 하면서 충분히 랜딩페이지의 컨텐츠를 보도록 하고, 전환까지 이르게 하는 페이지의 구성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랜딩페이지가 성공하기 위한 조건은 여러가지가 있는데, 그 중 하나가 랜딩페이지를 보는 사람의 감성을 건드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타겟의 관심사가 무엇인지 정확하게 인지해야 합니다.

 

대구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

대구 페이스북 광고 교육 심화과정이 필요한 회사는

  1. 페이스북 픽셀 심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2. 사이트에 방문한 사람을 추적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3. 페이지 활성화가 안되는 회사
  4. 좋은 컨텐츠 발행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5. 맞춤타겟, 유사타겟, 리타겟팅 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6. 표준이벤트코드 심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7. 전환 맞춤 픽셀 활용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8. 경쟁사 네이버 카페 회원 이메일 추출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9. 네이버 지도에 등록된 사업자 DB가 필요한 회사
  10. 클릭을 부르는 헤드라인 작성과 효과적인 이미지 제작 방법을 알고자 하는 회사
  11. 구매 전환을 이끄는 랜딩페이지 구성하는 방법이 필요한 회사

  • 일정 : 2018년 4월24일 화요일 오후1~4시
  • 장소 : 달서구 달구벌대로 301길 14 진미빌딩 3층(용산동 215-3)
  • 교통 : 대구 지하철 2호선 용산역 5번출구(우측 출구)
  • 준비물 : 노트북 (없을 시 교육장에 구비된 노트북 사용)
  • 수강료 : 220,000원(세금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20명 입금 선착순 마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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