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블로그교육 뽀개기 특강 11월12일 개강 모집

320,000건 중 모바일 통합검색 1위!

뜨거운 여름이 지나는 동시에 거실과 매장에서 사라지는 것이 무었일까요? 바로 에어컨입니다.

에어컨이 사라지면서 난방기가 들어오는 곳이 많은데 지금 많은 일이 있는 업종이 바로 냉,난방기 이전 설치 사업하시는 분들이 한창 바쁠시기 입니다. 더불어 그 일을 하는 사업자분들도 일이 몰리는 시기임과 동시에 블로그포스팅 경쟁 역시 치열한 경쟁을 하는 대표키워드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키워드 경쟁 시 상위노출이 힘든 것이 바로 계절성을 띤 키워드 입니다. 청바지가 잘 팔리는 계절, 펜션이 바쁠 시기, 특별한 음식이 맛있을 시기 등 경쟁이 심한 그 시기에서 상위노출은 바로 매출과 직결되기 때문 입니다.

지난 달 대구 동성로에서 본 블로그마케팅 강좌를 들으신 후 쓴 포스팅이 모바일과 데스크톱 통합검색 1위를 잡았다며 반가운 소식을 전해주셨습니다.

총 320,000건이 넘는 키워드도 키워드지만 최근 한창 시기적으로 경쟁이 치열한 키워드에서 통검을 잡았다는 건, 실로 대단한 일 입니다. 그래서 고맙다는 인사와 더불어 이번 강좌가 진짜 큰 도움이 됐다면서 앞으로는 저품이나 누락되는 문서 걱정은 전혀 하지 않아도 될 것 같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청출어람이라는 말이 딱 맞습니다^^

블로그마케팅이 매출에 큰영향을 끼치는 회사들의 필수 교육

회사 홍보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는 회사라면 반드시 이 교육을 추천합니다. 블로그는 검색 봇에 의해 순위가 결정되기때문에 상위노출이 되지 않으면 매출이 급격하게 감소될 수 있습니다.

최근 네이버는 블로그의 알고리즘을 개편했는데 씨랭크(C-RANK)와 DIA로직에 의해 데스트톱 상위노출과 모바일 VIEW 영역의 순위를 달리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네이버블로그의 알고리즘이 변했는데 과거 방식 그대로 운영한다는 것은 망하기 딱 좋은 방법입니다.

그리고 블로그를 운영하는 사람들이 가장 두려운 것이 있는데 그것은 바로 ‘저품질블로그’와 포스팅이 누락되는 부분과 유사문서에 걸려 검색에서 제외되는 것 입니다.

저품질은 왜 걸리는가?

블로그의 가장 큰 목적은 좋은 문서를 검색하는 유저들에게 제공하는 것 입니다. 그래서 잘못된 정보의 글은 순위를 뒤로 하고, 좋은 문서는 앞 순위에 노출시켜 충분히 좋은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수백만명이 하고 있는 블로그의 문서를 검색봇에 의해 색인 작업을 통해 순위를 결정합니다. 그런데 일부 개인들과 일부 업체들의 의해서 순위를 의도적으로 조작하는 어뷰징 작업이 많아지면서 좋은 문서를 제공하고자하는 네이버의 정책에 반하고 있는 블로그가 많습니다.

그 블로그들은 순위를 조작하는 프로그램이나 꼼수를 활용해 상위노출 작업을 하곤 하는데 그러한 행위를 네이버 검색 봇이 찾아내 문서에 페널티를 주는 정책이 바로 검색 제한을 두는 것입니다.

즉, 저품질에 걸리는 이유는 어뷰징을 일으키는 글에 검색 허용을 거의 주지않는 이유때문 입니다.그러나 네이버 자체적으로는 ‘저품질블로그’라는 이름은 없다고 말하고 있으나, 품질지수가 떨어지는 글이라는 워딩은 명시해 놓고 있습니다.

본 강의에서는 저품질이 걸리는 이유와 저품질을 탈출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검색되다가 사라집니다.

최근 많은 분들의 질문이 바로 포스팅 후 검색됐다가 순식간에 포스팅이 사라진다는 질문을 많이 받습니다.

쓰는 글마다 누락되는데 그 이유를 몰라 ‘아 저품질에 걸렸구나’ 생각하고 시중에 떠도는 당분간 쓰지 않고 일상글을 쓰면서 복원을 바라는 분들이 계시고, 또 새로운 블로그를 개설해 처음부터 운영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그러나 쉬었다가 다시 써도, 새로운 블로그를 만들어 운영해도 다시 저품질에 걸리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 이유는 왜 누락되는지 그 이유를 모르고 다시 한다고해도 저품질에 걸리는 것 입니다.

본 교육시간에 누락되는 원인과 해결 방법을 제시합니다.

방문자 유입이 안됩니다

아무리 글을 써도 하루 방문자 유입이 1,000명이 채 안되는데 하루 방문자를 유입할 수 있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자신이 자주 쓰는 키워드로 아무리 포스팅을 해도 유입수가 적을 때 방문자를 늘리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방문자의 많고 적음 역시 키워드로 검색 시 유입되는 구종입니다.

자신이 사용하는 키워드로 검색해도 짧은 시간에 방문자를 많이 유입하는 방법을 본 교육시간에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본 강의를 통해 하루 방문객 1,000명이 들어올 수 있는 올바른 정보를 제공합니다.

관련도순에 안뜨고 최신글에만 뜨는 이유

블로그마케팅을 하면서 가장 속상한것이 바로 많은 사람이 보는 ‘관련도순’에 자신이 쓴 글이 검색되지 않고 ‘최신글’에만 노출되는 것입니다.

그것을 흔히 ‘최신글저품질’이라는 명칭으로 쓰이고 있는데 그런 말은 마케팅 업체에서 돈 벌기 위한 명목으로 만들어 낸 말입니다. 아마도 시중에 떠도는 이상한 말은 모두 업체에서 상업적인 목적때문에 만들어 낸 말이니 신경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러나 관련도에는 안뜨고 최신글에만 뜬다고 하면 분명 매출에 큰 타격이 있습니다. 물론 네이버는 최신글을 우대해주고 있지만 쓰는 글마다 그렇다면 회사 입장에서는 마이너스입니다.

본 강의에서 그 이유와 해결책을 제시합니다.

데스크톱에선 노출되는데, 모바일 VIEW 영역에선 노출이 안되는 이유와 모바일 VIEW 영역에선 노출되는데 데스크톱에선 검색되지 않는 이유

많은 분들이 아직 그 원리는 모르고 있는것이 바로 모바일 VIEW 통검엔 걸리는데, 데스크톱에선 전혀 검색되지 않는 것입니다. 그리고 또 반대의 경우도 있습니다. 그 이유를 정확하게 인지하고 블로그를 운영한다면 훨씬 더 효과적인 블로그마케팅을 하실 수 있을겁니다.

본 강의에서 정확한 원리를 공개합니다.

포스팅 후 본문 내용과 제목을 수정하거나 삭제하면 저품질에 걸리나요?

오래전부터 회자되왔던 부분이 바로 위 헤드라인 내용입니다. 본문 내용을 30% 정도만 수정하면 괜찮은데 그 이상 수정하면 저품질걸린다, 본문은 조금 수정해도 되는 제목은 절대 수정하면 안된다라는 말들이 있었습니다.

사람마다 그 부분을 실행해보고 된다안된다 의견이 다 다르게 나오고 있습니다.

본 교육에서 수정 부분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해결합니다.

사용했던 이미지를 사용해도 되나요?

또 하나 질문이 많았던 부분은 한 번 사용했던 이미지를 포토샵이나 포토스케이프를 사용해 변경해서 사용해도 되나요? 라는 질문입니다.

이 부분 역시 다양한 카더라가 있었는데 포토스케이프로 사용하면 걸리지 않는다, 포토샵으로 변경하면 걸린다, 채도나 밝기, 사이즈 등을 변경하면 된다 안된다 하는 많은 정보가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이미지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스크랩, 댓글, 공유가 저품질과 관련 있나요?

스크랩이 많으면 저품질로 간다 안간다, 댓글 점수가 제일 높다 아니다, 공유가 많으면 지수가 올라간다 떨어진다하는 역시 카더라정보때문에 많은 분들이 헷갈리고 있습니다.

모든 커뮤니티 플랫폼에는 서로에게 공유하는 공유 방식이 존재하고 좋은 글은 저장할 수 있고, 자신의 의견을 댓글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그렇게 권장하는 스,댓,공의 경우에 어떤 식으로 하면 저품이 오고, 어떤 식으로 하면 괜찮을까요?

역시 강의 시간에 정확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씨랭크(C-RANK)와 DIA로직에 대한 이해

네이버의 알고리즘은 크게 3번의 정책 변화가 있었습니다. 어뷰징을 방지하기 위한 알고리즘인 ‘리브라알고리즘’. 원본을 우대하는 ‘소나알고리즘’ , 그리고 지금 적용되고 있는 ‘씨랭크(C-RANK)와 DIA로직 알고리즘)’ 이렇게 알고리즘이 변해왔는데 그 모든 것이 올바를 정보를 골라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기 위한 것 입니다.

크게 씨랭크와 DIA로직에 대한 로직은 데스크톱과 모바일 VIEW 영역에 차이를 두고 있습니다. 데스크톱에서는 상위노출이 안되는데 모바일 VIEW에선 상위노출이 되는 경우가 있으며, 데스크톱에서는 상위노출이 되는데 이번엔 VIEW 영역에서는 노출조자 안되는 경우입니다.

여기에 대한 카더라 소문은 글자 수가 몇 글자 이상이 되야 모바일 VIEW 영역에 검색되고 키워드가 몇 개 들어가야 상위노출이 된다고 하는 잘못된 정보가 있어 많은 블로거들이 혼란스럽니다.

본 강의에서 씨랭크(C-RANK)와 DIA 로직의 발견과 그 이유를 설명합니다.

그 외 블로그에는 여러가지 카더라 정보가 만연하고 있으며 그로 인해 블로거들이 헷갈리고 있습니다. 실제 건강식품쇼핑몰을 블로그를 통해 큰 매출을 일으켰던 사례를 바탕으로 여러분들이 궁금해하던 부분을 시원하게 해결해드립니다.

+ 교육 일정

  • 일정 : 2019년 11월12일 화요일 오후 6시~10시
  • 장소 : 동성로 마잘헤어미용실
  • 교통 : 대구지하철 1호선 중앙로역 2번 출구 주
  • 주차 : 288 공영주차장 및 근처 유료 주차장
  • 수강료 : 300,000원(세금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시 부가세 10% 별도)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임성빈)
  • 교육문의 : 010-4857-9804(임성빈) / 카톡 SNS9804
  • 10명 선착순 입금 마감합니다

아래 신청서를 작성해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https://hoy.kr/S2uM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