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인스타그램마케팅 교육 해시태그 연동하셨나요?

부산 서면은 언제나 활기가 넘치는 지역이며, 해운대와 광안리는 사진찍기 참 좋은 장소입니다. 우리는 어느 곳에 가서든지 맘에들면 사진 찍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려 소통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취미로 하는 분들이 계시는 반면에 사업적으로 인스타그램을 운영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쇼핑태그는 연동하셨나요?

그리고 최근엔 인스타그램에 쇼핑태그라는 쇼핑 기능을 달아 소비자가 구매를 쉽게하는 정책을 펴고 있습니다.

과거엔 좋아하는 제품을 클릭하여 구매하고자 했을 땐 그 제품의 계정을 방문하여 프로필에 있는 쇼핑몰 주소를 클릭하여 거기서 구매하는 조금은 불편한 구조였는데 반해, 쇼핑태그는 맘에 드는 제품을 클릭하면 그 사진 위에 제품 이름과 가격이 보이며 그 가격을 클릭하게 되면 쇼핑몰로 바로 이동하여 구매할 수 있는 구조입니다.

판매하고 구매하기가 쉬워졌습니다.

즉, 판매자도 쉽게 제품을 판매할 수 있고 구매자 역시 쉽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기때문에 많은 기업들이 인스타그램에 쇼핑태그 기능을 연동하여 판매채널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아직도 많은 회사들이 인스타그램에서 상품을 판매할 준비가 되어있지 않아, 미리 선점하시기 바랍니다.

지금 귀사의 제품에 쇼핑태그가 연동되어 있습니까?

IGTV로 영상 콘텐츠를 발행하세요.

유튜브가 뜨고 있는 지금, 인스타그램에서도 유저들에게 동영상 플랫폼인 IGTV라는 영역을 만들어 사용자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의류, 여행, 피트니스 등 시각적으로 보여줄 영상이 많이 업종들이 반기는 플랫폼이 바로 IGTV 입니다. 

그렇다면 비즈니스로 운영하시는 분들이라면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운영하고 있진 않은지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1.비즈니스계정인데 일상이야기가 많은 건 아닌지
2.다른 계정들과 소통하진 않은지
3.의미없는 해시태그를 30개 꽉 채우고 있진 않은지
4.다른 사업자들과 똑 같은 사진을 올리고 있진 않은지
5.같은 제품 이미지만 주구장창 올리고 있진 않은지
6.자신의 피드가 일정한 스타일이 없진 않은지 등
7.사진을 보고 제품을 구매할 정도로 퀄리티가 좋은 사진인지
8.쇼핑태그가 연동되어 있는지.

아래와 같은 분들께 추천합니다.

1.인스타그램을 통해 판매를 하고자 하는 사업자
2.인스타그램을 효과적으로 운영하고자 하는 사업자
3.팔로워와 좋아요 많이 받는 노하우가 필요한 사업자
4.특징있는 피드 꾸미는 전략
5.고객이 찾아오게하는 해시태그 노하우
6.내 고객을 찾아가는 해시태그 노하우
7.인플루언서를 활용한 팔로워 늘리는 방법 등

현재 인스타그램을 통해 매출을 올리고 있는 분들의 경우엔 저마다 특징있는 피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유저들이 볼때 충분하게 매력적으로 꾸며져있으며, 구매 의욕을 느끼게끔 운영하고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회사 계정임에도 불구하고 팔로워들과 끊임없는 소통을 하고 있다는 것 입니다. 단순하게 운영되는 플랫폼인만큼, 피드 역시 소비자들의 한 눈에 들어가게끔 운영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유저들은 자신이 필요한 것만 골라보는 습관이 있습니다.
유저들이 당신의 인스타그램을 팔로워할만큼 충분히 매력적인가요?

신청하실분은 아래 양식을 작성하셔서 보내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한번만 제출하셔도 잘 도착하니 여러번 보내지 않으셔도 됩니다)

[contact-form][contact-field label=”이름” type=”name”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 type=”email” required=”1″][contact-field label=”전화번호”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결제방식” type=”select” required=”1″ options=”계좌이체,현장 카드 결제”][/contact-f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