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페이스북 스폰서광고 교육 2019년 2월19일 개강모집

부산 페이스북스폰서광고 교육

페이스북 스폰서광고를 제대로 하려면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누구에게
내 광고를 보이느냐를 정하는 것입니다.


즉, 내 제품을 구매할만한 정확환 타겟을 정하는 일인데 그래야만 클릭할 확률이 커지겠지요. 왜냐하면 평소에 관심이 있었던 내용이 자신의 뉴스피드에 보이니까 클릭할 확률도 거진다는 의미입니다.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회사가 확보할 수 있는 것들이 많습니다.


일단 잠재고객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잠재고객이란 내 제품을 살만한 사람들을 말하는데 페이스북 광고엔 잠재고객확보라는 광고가 있는데 그 광고를 통해 고객의 정확한 DB를 확보하여 그들에게 좋은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하여 나중에 충성고객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내 사이트에 방문한 사람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의 경우 방문한 사람의 숫자는 보이지만 그들이 누구인지는 모릅니다.
그러나 페이스북엔 픽셀코드라는 자바스크립트가 있는데 그 소스를 사이트 메인에 심으면 방문한 사람을 모아 추적하여 그들의 페이스북 뉴스피드에 내 광고를 보여줌으로써 구매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쇼핑몰의 경우엔 장바구니나 검색, 구매, 찜 등의 이벤트페이지에 방문한 고객을 추적하는 전환픽셀을 심어 그들에게 리타겟 광고를 통해 뉴스피드에 재구매를 유도하는 광고를 집행할 수 있는 등, 내 사이트에 반응을 보인 타겟들을 꾸준히 관리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것이 바로 페이스북 스폰서광고 입니다.

그러나 그렇게 다양한 방식으로 페이스북 광고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제대로 된 광고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카더라식의 정보는 믿지 마시고 반드시 전문적인 페이스북 교육을 받으신 후 운영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과거엔 네이버 키워드 광고가 전부인 양 알고 있었지만 이제는 네이버 마케팅만으로 매출을 올리기엔 한계가 있습니다.


네이버 광고와 페이스북 광고는 전혀 다른 알고리즘으로 운영되기에 그 접근 방법과 운영 방법도 다릅니다.

페이스북 광고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정확한 타겟팅에 있습니다.


내가 원하는 위치, 내가 원하는 성별, 내가 원하는 연령대, 그리고 내가 원하는 관심사를 선택하게되면 선택한 사람들의 뉴스피드에 광고가 도달하게 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네이버의 경우엔 특정 지역, 특정 성별, 특정 연령대, 특정 관심사를 가진 사람에게만 보이게 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너무 넓게 연령층을 설정하게, 너무 넓은 반경을 설정하게 되면 그만큼 광고비가 많이 지출되어야 하는 단점이 있으므로 주의하셔야 합니다.

2월19일 열리는 부산 페이스북 광고 교육에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1.페이스북 광고를 제대로 배우고자 하는 분


2.페이스북 광고로 효과를 보지 못했던 분


3.페이스북 픽셀코드 심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4.내 사이트 방문자 추적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5.내 제품과 관련된 유저의 정확한 DB를 원하는 분


6.장바구니, 구매, 검색 등 이벤트페이지에 방문한 사람 추적하는 전환픽셀 심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7.네이버 검색창에서 나와 관련된 키워드 실시간 검색자 DB 추출 하는 방법


8.네이버 특정 카페회원 DB 추출하는 방법


9.네이버, 다음에 지도 등록된 사업자 DB 추출 방법


10.그래프 서치를 활용하여 페이스북 회원 DB 추출 방법


11.클릭을 부르는 좋은 광고 만드는 방법 등

신청을 원하시는 분은 아래 양식을 작성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한번만 신청하셔도 잘 도착하니 여러번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