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광고 개인계정에 공유하는 방법

최근에 개인사업자나 회사에서 페이스북 스폰서광고를 집행하는 업체들이 많습니다. 그 이유는 특정한 곳에 광고를 보이게 하는 정교한 “하이퍼타겟팅”이 가능하기때문에 시간과 비용을 페이스북 광고에 투자하고 있는 현실입니다.

그러나 많은 회사들이 광고로만 그치는 경우가 많은데, 광고를 개인계정과 페이지, 그룹등에 공유하면서 더 널리 퍼지는 것엔 소홀히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페이스북 스폰서 광고를 광고를 보는 사람에게만 알리는 것보단 자신의 개인계정이나 운영하고 있는 페이지, 그리고 가입해 활동하고 있는 그룹등에 공유하면서 알린다면 더 많은 사람들에게 퍼질 수 있을겁니다.

페이스북 광고개인계정이나 페이지, 그룹등에 공유하는 방법을 많은 분들이 모르는 경우가 많이 여기에서 그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이미지와 함께 자세한 설명을 서술하였으니 쉽게 접근하실 수 있을겁니다.

 

우선 첫번째,

페이스북 광고를 볼땐 “광고관리자”로 들어가야 합니다.
“광고관리자”로 들어가 지금 진행하고 있는 광고를 선택하신 후 광고 앞에 있는 “사각박스”를 선택합니다. “사각박스”를 선택하지 않으면 활성화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구요. “사각박스”를 서택하시면 우측에 있는 “연필” 메뉴가 활성화 됩니다.

 

두번째,

“사각박스”를 선택하시면 우측에 “광고 1개” 파란칼라 글씨를 클릭합니다.
이 페이지는 광고 집행 시 순서인 “캠페인(목표)>광고>광고세트” “광고” 부분에 해당됩니다.

세번째,

“광고 1개”를 선택하시면 “광고세트”로 넘어옵니다.
여기서 중간 우측에 보이는 “우측 위로 향한 화살표”를 클릭합니다.
이 화살표는 페이스북 광고를 여러 곳으로 보내는 메뉴입니다.

네번째,

여기에서는 ” 페이스북 데스크톱 뉴스피드”를 선택합니다.
이것을 사용해 보신 후 다른 것도 해 보시면서 다양하게 공유하는 법을 익히시면 좋을 듯 합니다.

다섯번째,

” 페이스북 데스크톱 뉴스피드”를 클릭하시면 위와 같은 이미지가 보일겁니다.
여기에서 “공유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여섯번째,

“공유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공유하기” 버튼과 “페이지에 공유” 버튼이 나오는데 여기에서는 “공유하기” 버튼을 눌러 자신의 “개인계정”에 공유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일곱번째,

제일 위에 있는 “내 타임라인에 공유” 버튼을 선택합니다.

여덟번째,

“내 타임라인에 공유” 버튼을 클릭하면 위와 같이 개인계정으로 연결됩니다.
위 이미지와 같이 “내 타임라인에 공유” 아래 공간에 이 광고를 공유하는 이유를 간단하게 적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그냥 공유하는 것 보단 이 광고에 대한 좋은 점을 간단하게 적시한 뒤 아래 우측 “게시” 버튼을 눌러 개인계정에 공유하게 됩니다.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