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마케팅 교육 고급과정 광고 실습으로 마스터!

페이스북 광고를 하려는데 가장 많이 막히는 부분이 광고 세팅하는 부분입니다.

지역을 정하고, 성별을 정하고, 연령을 정하는 것은 쉽게 설정할 수 있지만 헤드라인을 정하는 것이나 이미지를 디자인하는 것이나, 동영상을 제작하는 것이나 모든 설정에서 꽉 막힌다고 하소연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페이스북 광고를 하기 위해 이렇게 광고만을 집행하기 위해 광고 실습을 하는 과정이 없는걸로 알고 있어, 한국SNS마케팅연구소(임성빈소장)에서는 2018년부터 광고를 집행하기 위해 광고 실습 과정을 개설했습니다.

이 페이스북마케팅 고급과정은 초급과정, 중급과정에 이어 3주차에 진행하는 교육입니다. 페이스북 광고를 집행하려는데 구체적인 부분에서 막히는 분들께 추천하는 페이스북광고 고급과정 입니다.

 

이 고급과정에서는 페이스북에서 광고가 왜 필요한지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을 알려드리며, 올바른 방향으로 광고를 집행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좋은 광고란 타겟들에게 도달과 반응이 좋게 나타나고, 나쁜광고이상한 광고는 광고 비용을 소비한 만큼 효과를 볼 수 없습니다.

 

본격적으로 광고 제작을 위해 실습하는 부분에서는 페이지에 게시한 게시물을 광고하는 방법과 페이지 자체를 광고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그리고 홈페이지나 쇼핑몰에 포스팅한 게시물을 클릭하여 트래픽을 일으키는 광고하는 두 부분으로 나뉠 수 있습니다.

 

별도의 홈페이지나 쇼핑몰 랜딩페이지로 연결하는 트래픽광고를 집행하는 방법과 클릭하여 방문한 랜딩페이지에서 고객을 설득하는 페이지 구성을 효과적으로 하는 노하우를 제시합니다.

결국 구매전환은 고객이 방문한 페이지에서 설득하는 것에서 결정되기 때문에 랜딩페이지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랜딩페이지에서 고객이 머무는 시간은 대단히 짧습니다.

짧은 시간에 떠나는 페이지보단 체류시간이 긴 랜딩페이지가 효과적입니다.

그런데 페이스북 광고에서 랜딩페이지가지 오게하기 위해선 클릭을 부르는 헤드라인과 이미지가 중요합니다. 고객의 옆구리를 톡 찌르는 #Nudge(넛지) 전략이 필요하다는 이야기 입니다.

여러가지 사례를 들어 벤치마킹 할 수 있도록 전략을 제시합니다.

 

최근 스마트폰에서 가장 많이 소비되는 콘텐츠 형식이 바로 동영상 입니다.

동영상은 영상 도입부분에서 강렬한 인상을 주지 않으면 금방 이탈하게 됩니다.
그리고 눈길을 붙드는 영상과 문구 등이 중요한 요소입니다.

더군다나 폰트 디자인과 영상을 갖고 있지 않는 분들이 대다수이어서, 무료폰트와 무료 동영상, 무료 이미지 등을 다운 받을 수 있는 사이트 소개와 함께 동영상을 제작하는 방법을 실습을 통해 알려드립니다.

광고를 집행하게 되면 집행한 광고가 제대로 돌아가는지, 에러는 없는지, 원하는대로 효과를 보고 있는지 등을 살펴야합니다. 그러기 위해선 집행한 광고를 수정할 수 있는 ‘광고관리자’에서 광고를 자유자재로 분석하고 세팅할 줄 알아야하는데, 그 부분에 대한 자세한 전략도 제시합니다.

 

페이스북마케팅교육 고급과정 일정은,

+ 일정 : 2018년 1월24일 목요일 오후1시~4시

+ 장소 : 토즈 강남2호점

+ 교통 : 신논현역 6번출구 30여미터, 강남역 10번출구 100여미터 백암빌딩 3층

+ 준비물 : 노트북 (없을 시 프론트에서 유료임대 가능)

+ 수강료 : 165,000원(세금 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20명 선착순 입금 마감합니다.

+ 정족 수 미달 시 연기될 수 있습니다.

 

고급과정을 마치면 심화과정을 추천합니다(클릭)

 

초급과정을 이수하시면 다음은 중급과정 입니다]

페이스북교육 중급과정(클릭)

 

[ 페이스북을 기초부터 배우실 분들께 추천하는 초급과정을 추천합니다]

https://wp.me/p7oOSe-1M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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