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개인정보 노출때문에 안한다구요?

페이스북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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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 왜 안하십니까?

이렇게 물어보면 개인정보가 너무 노출된다고 해서 하지 않는다는 분들이 의외로 많습니다
그리고 보고 싶은 사람들이 계속 보여서 싫다고 하시는 분들도 많으십니다.
위에 말씀하신 이런 부분들은 페이스북에서 설정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그 설정에 들어가셔서 내가 원치 않는 부분을 체크하시면 위에 말씀하신 부분들은 전부 해결이 되니,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것이 아닙니다.

사업을 하시는 분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무엇일까요?
아마도 대부분이 거래처를 많이 확보하는 것일겁니다.
기존에 있는 거래처 이외의 다른 업체도 많이 확보해야 할텐데, 그것이 대부분 지인들의 소개로 인해 이루어지는 것은 한계가 있습니다.

그렇다고 광고비가 많아 온 매체에 광고를 할 수는 없습니다.
또한 네이버의 키워드광고는 그 효과에 비해 광고비가 너무 많이 들어갑니다.
물론 돈이 많은 기업들의 경우는 제외하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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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이 가장 원하는 광고는 어떤 광고일까요?

바로 내가 정한 타깃들한테만 도달할 수 있는 광고가 아닐까 합니다.

그런데 세상은 그런 광고가 있을까요?
바로 페이스북 광고가 그런 광고기법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런 방식입니다.
우리회사에서 이번에 런칭한 제품이 애견쇼핑몰에서 판매하는 애견사료다.
그렇다면 그 애견사료는 어떤 사람들이 필요하며, 또한 애견사료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어떤 관심사를 지니고 있을까를 생각해 보면 답이 쉽게 나올겁니다.
애견사료가 필요한 사람은 집에서 애견을 키우는 사람입니다.
그리고 연령대는 물론 차이가 있겠지만 여성들이 더 많은 비율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여기까지 보면 애견을 키우는 여성이겠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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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여성들이 어느 지역에 있는 사람인가도 체크요소라고 한다면 그 지역을 설정하면 됩니다.
우리 매장이 강남역 10번출구에 있다고 한다며, 지역설정을 강남역을 기준으로 몇 킬로미터 반경까지 설정할 것인가를 내가 설정하면 됩니다.

여기까지 하면 강남역 반경 5km 내에서 사는 애견을 좋아하는 여성이겠지요.

이런 식으로 타깃층을 내가 정한다는 것 입니다.

그리고 그 타깃들에게 두 번 세 번 보여주면서 계속해서 내 물건 사달라고 조르는 셈이지요.
내가 좋아하는 제품일지라도 한 번 본 제품을 그 자리에서 구매까지 하는 사람은 많이 않을겁니다.
그런 예측된 고객들에게 내 광고를 또 한번 보여주는 식으로 운영되는 광고가 바로 페이스북광고 입니다.

애견을 좋아하는 사람들과 또 비슷한 관심사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에게까지 도달할 수 있는 광고가 페이스북 광고입니다. 광고내는 시간도 내가 직접 설정할 수 있으며, 광고비도 내가 직접 설정해 운영할 수 있습니다.
랜딩페이지에 어느정도의 방문객이 들어왔나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장바구니,쌩큐페이지 모두 추적코드를 심어 방문객을 파악할 수 있는 광고가 바로 페이스북 광고입니다.
장바구니에 많은 방문객이 들렀는데 구매전환까지 이루어지지 않았다면 과연 무엇이 문제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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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춤타겟,유사타겟,리타겟팅,전환픽셀.

이것이 페이스북이 자랑하는 하이퍼타깃 전략입니다.
또한 페이스북에는 개인계정과 비즈니스 툴인 페이지, 온라인친구를 오프라인에서 연결할 수 있는 그룹.
이렇게 3가지 운영되는 것이 페이스북 입니다.
광고를 집행하는 회사의 경우에는 광고에만 의존하면 그 효과가 떨어집니다.
페이지와 그룹, 그리고 개인계정 이 3박자가 효율적으로 연동 되 움직여야 큰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는 6월29일 토즈강남2호점에서 “페이스북마케팅 고급광고전략” 특강이 열립니다.
고객의 흐름을 파악하여 매출상승의 효과를 보시기 바랍니다.

강남-페이스북-하루-특강


일시 : 6월29일 수요일 오후 2시~6시
장소 : 토즈 강남2호점 ( 백암빌딩 3층,신논현역 6번출구 30m 우측, 강남역 10번 출구에서 100여미터 좌측)
주차장 : 지하에 유료 주차장이 있습니다.
수강료 : 150,000원(세금계산서가 필요하신 회사는 부가세 10% 별도 입니다)
입금계좌 : 287701-04-264770 (국민은행 / 임성빈)
문의전화 : 010-4857-9804 (임성빈)


[교육커리큘럼]

개인계정의 중요성
페이지 활성화 전략과 그룹의 활성화 전략
맞춤타겟
유사타겟
리타겟팅
전환픽셀
효과적인 광고 이미지
고객을 유혹하는 카피전략

광고설정하는 방법과 실제 집행하는 과정을 보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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