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교육 심화과정으로 구매전환까지 해결

사이트에 픽셀코드 심으셨나요?

페이스북픽셀이란 웹사이트에 누가 방문했는지 알아보는 자바스크립트 언어입니다.

매장에 들어온 손님이 누구인지 아는것과 모르는 것과의 차이는 실로 엄청난 결과를 일으킬 것 입니다.

내 고객이 누구인지 안다는 것은 마케팅을 하는 목적과 부합한 일이니까요.

 

본 과정에서는 페이스북광고의 꽃이라고 할 수있는 픽셀에 대한 내용과 함께 고객 데이터를 활용하는 방법, 그리고 고객의 데이터를 확보하여 맞춤타겟으로 활용하는 방법, 그리고 전환페이지에 픽셀을 심어 고객을 추적하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자신의 사이트에 방문한 사람들에게 재구매를 유도하는 쇼핑몰업체나, 회원가입을 위한 웹사이트, 특정 목적을 위한 웹사이트를 운영하는 회사들에게 꼭 필요한 교육입니다.

 

페이스북픽셀이란,

우리 회사의 웹사이트를 방문한 사람들을 추적하는 자바스크립트 언어입니다.

방문자가 누군지 알지 못한 채 광고를 계속한다는 것은 페이스북의 배만 부르게 하는 미련한 짓 입니다.

웹사이트를 운영하는 회사라면 반드시 사이트에 페이스북픽셀을 심으셔야 합니다.

 

페이스북픽셀은 웹사이트 자체를 방문한 사람을 추적하는 기능과 함께, 특정 페이지를 방문한 사람을 추적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광고를 집행한 랜딩페이지에 추적코드를 심어 광고의 효과를 분석하는 법과, 장바구니회원가입전환페이지픽셀코드를 심어 구매자를 추적하는 등의 활용을 할 수 있습니다.

표준이벤트코드 9가지에서는 장바구니, 검색, 찜 등의 전환페이지픽셀코드를 심는 것이고, 전환맞춤코드는 표준이벤트에 심을 수 없을 경우 사용하는 코드방식 입니다.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의 특별한 내용은,

네이버에서 내 사업과 연관된 키워드 검색 시 특정카페에 가입한 회원의 이메일을 추출하여 페이스북광고 시 맞춤타겟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관련 키워드 검색 시 사업자 DB를 추출하여 맞춤타겟에 활용하는 방법도 알려드립니다.

웹 사이트 검색 시 내가 특정한 사이트를 클릭했을 때 동시에 또 하나의 사이트가 뜨는 것을 볼 수 있었을 겁니다. 이런식으로 관련 키워드 검색 웹사이트가 뜰때 내 사이트를 같이 띄워 내 사이트를 본 사람을 픽셀에 담아 맞춤타겟에 활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광고 집행 시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가 바로 빈도수관련성점수 입니다.빈도수를 높이고 관련성점수를 높여야 내 광고가 관련성있는 타겟들에게 더 도달할 수 있기때문에 무척 중요합니다.

 

여러분들이 확보하고 있는 고객의 전화번화이메일주소를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맞춤타겟을 설정할 수 있는 방법과, 클릭율(CTR)을 높이는 전략과, 페이스북광고의 리타겟팅 순환구조를 정확하게 얄려드리게 됩니다.

 

 

페이스북광고심화과정 교육은,

+ 일정 : 2017년 12월27일 수요일 오후1시~4시 (3시간)

+ 장소 ; 토즈 강남2호점

+ 교통 : 신논현역 6번출구와 강남역 10번출구 100여미터 백암빌딩 3층/교보타워 정문 좌측)

+ 준비물 : 노트북 (없을 시 교육장에서 유료 임대 가능)

+ 수강료 : 220,000원 (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 (국민은행)

+ 교육 후 항상 피드백을 해드립니다.

+ 20명 선착순 입금 마감합니다.

+ 정족 수 미달 시 폐강할 수 있습니다.

+ 초급과정, 중급과정, 고급과정을 전부 수강한 분들은 본 과정 교육비를 50% 할인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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