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 강의 6월29일 특강


기업에게 페이스북이 꼭 필요한 이유는 자명합니다.

모든 사람들의 손에 쥐어진 스마트폰으로 움직이는 플랫폼은 페이스북으로 통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페이스북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회사이름으로 움직이는 페이스북의 경우, 내 개인 이름으로 움직이는 개인계정으로는 한계가 있기에 회사이름으로 운영되는 페이지 운영이 필수적입니다.
또한 타겟팅이 가능한 페이스북 광고를 하기 위해선 페이스북 광고계정이 있어야 가능합니다.



그래서 기업들은 페이스북 광고를 집행해야 합니다.

그 이유는 페이스북 광고는 철저하게 타겟팅에 최적화 된 알고리즘으로 운영되기 때문입니다.
지역별, 성별, 연령별, 관심사, 행동별에 따라 고객들을 세분회 시켜 내가 정한 내 타겟들에게만 회사에서 집행한 광고가 그들에게만 도달되도록 하는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무엇을 의미하냐면, 내 제품을 사고자 하는 사람들의 데이터를 페이스북이 가지고 있기에 페이스북한테 내 고객 좀 내 대신 찾아줘, 대신 내가 너에게 광고비를 낼께 라는 것 입니다.

즉, 페이스북이 가지고 있는 페이스북 개인들의 관심사를 빅데이터로 가지고 있어 그 데이터를 내가 돈을 줄께 조 빌려쓰자라는 것 입니다.



강남 페이스북광고 고급과정이 필요한 회사는,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매출증대가 필요한 회사,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쇼핑몰의 활성화가 필요한 회사,
페이스북 픽셀을 배워 스스로 페이스북 광고를 집행하려는 회사,
페이스북의 최신 알고리즘을 익혀 브랜딩이 필요한 회사,
페이스북 광고를 배워 고객확보가 필요한 회사,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잠재고객을 확보하고자 하는 회사,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고객의 흐름을 파악하고자 하는 회사,
페이스북 광고인 맞춤타겟,유사타겟,리타겟팅,파워에디터,비즈니스관리자 등을 익히고자 하는 홍보팀 등

페이스북광고 마케팅을 통해 매출을 올리고자 하는 사업자 분들께 추천합니다.



페이스북 광고의 특징은 바로 내 고객이 누군지 확보할 수 있다는 것 입니다.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클릭한 유저들의 행동을 계속 쫓아다니면서 그들에게 꾸준히 내 광고를 보여주는 알고리즘으로 인해 구매효과가 크게 일어납니다.



* 페이스북 픽셀코드

페이스북 광고를 집행한 회사의 랜딩페이지에 픽셀을 심어 광고를 클릭한 사람들의 데이터를 확보해, 그들에게 꾸준히 내 광고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그것이 페이스북 픽셀입니다.

랜딩페이지에 추적을 할 수 있는 자바스크립트 언어나 html을 일정한 곳에 삽입하면 됩니다.



*  페이스북 맞춤타겟

광고를 집행할 때 내가 정한 타겟들입니다.
지역별, 성별, 관심사별, 연령별 등 내 제품을 살만한 사람들을 미리 세팅하여 그들을 대상으로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광고를 보여주는 방식입니다.

그것을 바로 페이스북 맞춤타겟이라고 부릅니다.



* 페이스북 유사타겟

페이스북 유사타겟은 맞춤타겟을 통해 만들어진 고객의 데이터로 유사한 사람들을 범위를 더 많게 보여주는 방식입니다. 맞춤타겟으로 만들어진 고객의 데이터가 만약에 500명이라고 한다면, 그 500명과 비슷한 관심사와 행동을 보인 사람들을 찾아 그들에게 광고를 보여주는 방식을 유사타겟이라고 합니다.


 


* 페이스북 리타겟팅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내 광고를 클릭한 사람들에게 꾸준히 내 광고를 볼 수 있도록 하게 하는 방법입니다.
이것은 대단히 중요한 부분입니다.
페이스북을 통해 보인 광고를 클릭한 사람이라면 최소한 내 광고에 관심이 있는 유저들일 겁니다.
그렇다면 지금 광고를 보고 구매하지 않았더라도 차 후에 그 광고가 페이스북 내 뉴스피드에서 다시 한번 보인다고 한다면 아마 그 광고를 기억하고 클릭할 확률이 커질겁니다.


 


* 페이스북 맞춤전환

특정한 페이지에 픽셀코드를 심는 것인데, 흔히 이벤트코드 라고 불립니다.
특정한 랜딩페이지를 추적할 때, 장바구니에 담은 고객을 파악할 땐 장바구니에 이벤트코드를 심는 등, 구매를 위해 행동을 한 사람들을 추적하기 위해 행하는 방식입니다.
쇼핑몰을 운영하는 페이지의 경우 장바구니에, 쌩큐페이지에, 회원가입 페이지 등에 유용한 코드입니다.


 


* 페이스북 파워에디터

페이스북 광고를 많이 집행할 경우 광고가 많아지게 됩니다.
그럴 경우 늘 타겟별, 연령별, 성별, 관심사별로 나눠 광고할때마다 세팅을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시간이 많이 낭비가 되는 경우, 이것을 한꺼번 쉽게 세팅할 수 있도록 할때 사용하는 기능이 바로 파워에디터 입니다.


* 강남 페이스북 광고 고급과정 특강 일정

_ 일시 : 2017년6월29일 목요일 오후4시~9시
_ 장소 : 토즈 강남2호점 (신논현역 6번출구 30여미터, 강남역 10번 출구 100여미터 백암빌딩 3층)
_ 주차 : 백암빌딩 지하주차장 (주차비가 조금 비싸니 가급적 지하철 이용이 좋습니다)
_ 준비물 : 노트북(없으면 강의실에서 유료로 임대 가능합니다)
_ 수강료 : 220,000(부가세 포함)
_ 입금계좌 : 287701-04-264770 ( 국민은행, 한국SNS마케팅연구소)
_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 SNS9804
_ 20명 선착순 입금 마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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