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페이스북 광고 매출증대 교육 11월23일 강남 토즈 강의


강남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에서는 이러한 내용을 알려드립니다.

 

+ 우리 회사 웹사이트를 방문한 사람을 추적하는 픽셀코드 심는 방법

 

+ 장바구니, 회원가입, 찜 등 고객이 방문한 페이지마다 추적코드를 심어 고객 따라 다니기

 

+ 고객의 DB를 활용하여 페이스북에 맞춤타겟 하는 방법

 

+ 내 키워드 검색 시 관련 카페에 가입한 회원 이메일 추출하여 맞춤타겟 하는 방법

 

+ 경쟁사 웹사이트 검색 시 내 홈페이지 같이 띄워 픽셀코드 심어 홍보하는 방법

 

+ 정밀한 타겟팅 설정으로 전환늘리는 방법

 

+ 클릭을 부르는 헤드라인과 이미지 설정하는 방법

 

+ 클릭은 많은데 전환이 안 일어난다면 그 이유는?

 

+ 지역별, 성별, 연령별, 관심사별, 행동 별 다양한 조합을 통해 타겟팅 하는 방법

 

+ 페이지 활성화가 안되는 이유는?

 

+ 공유되는 컨텐츠 발행방법은?

 

+ 쇼핑몰의 많은 페이지의 상품을 손쉽게 효율적으로 광고할 수 있는 파워에디터 사용방법

 

+ 맞춤타겟, 유사타겟, 전환맞춤, 리타겟팅, 파워에디터, 그래프서치, 광고관리자 설정하는 방법

 

[회사 홈페이지가 없는 사업자도 페이스북 광고가 가능합니다]

+ 회사 웹사이트가 있으면 클릭한 사람을 상대로 맞춤타겟 광고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회사 홈페이지가 없어도 페이스북 페이지만 있어도 페이스북 광고가 가능합니다.

단,페이스북 페이지가 없으면 광고할 수 없으니 꼭 페이지가 있어야 본 강의를 들으신 후 응용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가 있어야 픽셀코드를 심을 수 있으나, 블로그나 카페, 스토어팜 등으로도 페이스북에서 광고를 집행하실 수 있습니다. 즉, 페이스북 픽셀만 심을 수 없다는 이야기입니다. 페이스북 페이지가 있어야 페이지 이름으로 광고를 집행합니다.

 


 


페이스북 광고가 타겟 마케팅에 적합한 이유는,

 

+ 사람들은 페이스북에 지나칠 정도로 개인정보를 알려주기 때문

 

+ 자신의 전화번호, 이메일, 출신학교, 자신의 직장, 자신의 관심사 , 결혼여부, 들렀던 장소, 친한 지인, 방문했던 맛집, 좋아하는 페이지, 가입한 그룹, 하고 있는 일에 대한 컨텐츠 제공 등 다양한 방법으로 페이스북에 기록함으로써 페이스북이 그 정보를 바탕으로 타겟팅 해 줌.

 

+ 자신과 자신의 친구들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기업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알고리즘

 

+ 직접적인 광고 이미지보다는 정보성 컨텐츠로 하는 네이티브(Native ad)형식이 더 효과적

 

+ 회사가 원하는 형식으로 광고를 집행할 수 있음

 

+ 회원가입, 앱 다운로드, 정보제공 등으로 고객의 DB를 확보하여 잠재고객 확보에 유리

 

+ 고객의 관심사로 이루어지기때문에 스팸광고로 인식될 확률을 최소화

 

+ 개인계정, 페이지, 그룹과 연동하여 광고하게 되면 효과가 더 커질 수 있음


 


매출증대를 위한 강남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은

 

+ 2017년 11월23일 토즈 강남2호점에서 오후4시부터  7시까지 3시간 진행

+ 신논현역 6번출구 30여미터와 강남역 10번출구 100여미터 좌측 백암빌딩 3층(교보타워 정문 좌측)

 

+ 지하주차장이 있으나 조금 비싸니 가급적 지하철 이용을 추천

 

+ 노트북은 있어도 되고 없어도 됩니다.(필요 시 강의장에서 유료 임대 가능)

 

+ 수강료는 22만원 ( 세금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재 가능)

 

+ 입금계좌는 287701-04-264770 (국민은행)

 

+ 교육문의는 010.4857.9804(임성빈), 카톡 문의는 SNS 9804

 

+ 20명 입금 선착순 마감합니다.


 


페이스북광고의 목적은 분명한 목표를 정하여 그에 맞는 광고세트 ,광고를 집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 페이지에 쓴 게시물을 광고할 것인지, 페이지의 좋아요를 많이 받는 것인지,

 

+ 회사브랜드를 알리는 브랜드인지도 광고인지,

 

+ 클릭율 유도하는 트래픽광고인지,

 

+ 회원가입을 유도하는 광고인지,

 

+ 정보를 제공하는 광고인지,

 

+ 구매를 유도하는 광고인지,

 

+ 이러한 광고를 단일이미지 광고로 할 것인지, 동영상광고로 할 것인지, 슬라이드 형식으로 할 것인지 여러가지 방법으로 진행하여 내 고객이 선호하는 광고형식으로 운영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 또한 이러한 광고를 어떤 경매형식으로 집행할것인지, 클릭 당 비용으로 할 것인지, 1,000회 당 비용으로 할 것인지, 총액기준으로 할 것인지 등 입찰방식도 정해야합니다.


 


이 광고가 어떤 지역 어떤 사람들에게 어떤 연령대의 사람들에게 도달할 것인지와 이들이 어떤 관심사를 가지고 있는지 타겟설정을 세심하게 해야 합니다.

그러나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페이스북 광고를 보고 클릭한 유저들을 알아 그들에게 맞춤광고를 통해 리타겟팅하는 식으로 광고를 집행해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 광고를 보고 내 사이트의 구매페이지를 클릭한 사람들을 추적할 수 있는 페이스북픽셀을 내 웹사이트에 심어 고객들을 추적할 수 있어야 그 다음 광고에서 그들을 상대로 내 광고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흔히 말하는 리타겟팅 입니다.

신규고객을 확보하는 것 보단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구매를 유도하는 비용은 훨씬 절감되며, 그 효과는 더 커지기 때문입니다.

아래 양식을 작성하셔서 신청하시면 연락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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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tact-form to=”sns9804@naver.com” subject=”강남페북광고 0830 신청”][contact-field label=”이름” type=”name” required=”1″][contact-field label=”전화번호” type=”text” required=”1″][contact-field label=”이메일” type=”email” required=”1″][contact-field label=”회사이름, 업종” type=”text” required=”1″][/contact-for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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