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페이스북광고 교육 타겟팅 강의 2월21일 토즈 서면점 개강

맛집을 하신다면 맛집을 주변으로 짧은 반경을 잡아 고객을 유입해야하고, 웨딩업체를 하신다면 결혼을 앞둔 연애중인 사람을 타겟으로 설정하면 되며, 광고대행사를 한다면 정확한 고객 DB를 확보하여 맞춤타겟 광고를 집행하면 됩니다.

 

페이스북 광고는 지역별, 성별, 연령별, 관심사별로 나누어 내가 원하는 타겟들만을 골라 특정 지역에 특정 연령에 특정 성별을 정해 광고를 집행할 수있도록 세팅해 놓고 있는 인공지능형 알고리즘을 지니고 있습니다.

 

기혼, 미혼, 연애 중, 싱글, 대학생, 대학교, 남성, 여성 등 무수히 많은 타겟을 하나하나 정해 광고를 진행하기에 그 어떤 마케팅 수단보다 정확하게 기업이 목표로 한 대상에 정확하게 도달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어, 많은 기업들이 페이스북 스폰서광고를 선호하고 있는 현실입니다.

 

매출을 위한 광고는 불특정 다수에게 향하면 실패할 확률이 큽니다.

 

내 물건을 사 줄만한 대상에게만 광고가 도달하면 됩니다. 도달된 광고를 클릭하게 하는 메시지가 중요하고 클릭했을 때 방문하는 랜딩페이지의 퀄리티가 좋다면 고객을 설득할 수 있습니다.

부산에서 본 과정을 청강한 분들이 가장 궁금했던 내용은 역시 사이트에 ‘페이스북픽셀’을 심는 방법을 가장 궁금해하셨습니다.

그리고 ‘페이스북 픽셀’을 알긴 아는데 그 활용방법을 몰랐었는데 그 활용방법을 알고는 지금까지 페이스북에 광고한거는 헛 돈을 썼다는 말씀을 많이 하십니다.

 

‘페이스북 픽셀’ 이란 회사 사이트를 방문한 사람을 추적하기 위한 ‘추적코드’를 말합니다.

 

즉, 누가 사이트에 방문했는지를 추적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부산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 교육은,

 

+ 일정 : 2018년 2월21일 수요일 오후1시~4시

+ 장소 : 토즈 서면점

+ 교통 : 부산지하철 서면역 1번출구

+ 준비물 : 노트북 (없을 시 강의장에서 유료 임대 가능)

+ 수강료 : 22만원 ( 세금계산서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 (국민은행)

+ 교육문의 : 010-4857-9804 / 카톡 SNS9804

+ 교육 후 피드백을 해드립니다.

+ 중요 내용은 영상으로 제공합니다

+ 20명 선착순 입금 마감합니다.

+ 정족 수 미달 시 연기될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 픽셀 심는 방법

 

장바구니, 회원가입 등 전환페이지에 픽셀코드 심는 방법 소개

 

경쟁사 네이버카페 회원 이메일 추출하는 방법 / 내 관련 사업자 DB 추출방법

 

경쟁사 사이트 뜰 때 내 사이트 같이 띄워 픽셀에 담는 방법 / 클릭율과 관련성 점수 높이는 방법

 

고객 전화번호와 이메일 주소 맞춤타겟하는 방법

 

 

아래 양식으로 신청해 주시면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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