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페이스북광고교육 심화과정 1월30일 강의

지난 달에 이어 대구에서 페이스북광고 교육 심화과정이 영남이공대학교에서 1월30일 화요일 오후4시에 개강합니다.

페이스북광고를 하는 가장 중요한 핵심은 타겟을 정확하게 정할수 있기때문에 광고의 목표가 정확하다는 것 입니다. 그 이유는 페이스북 사용자들은 자신의 시시콜콜한 정보를 자신의 타임라인에 쓰기때문에 그 정보를 가지고 타겟설정을 합니다.그래서 페이스북의 타겟팅이 가능하다는 것 입니다.

타겟이 중요한 이유는 충성스런 고객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불특정 다수보다는 내 물건에 관심이 있을만한 사람들에게 광고를 보여줘야 효과를 볼 수 있다는 뜻 입니다.

내 물건에 관심없는데 광고가 그 사람에게 보인다는 것은 그 사람에게 스팸으로 인식될 수 있지만, 평소에 관심있는 제품의 광고가 페이스북에 보일 때 스팸보다는 반갑다는 기분이 드는 것과 같을겁니다.

대구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에서는 이러한 자사의 타겟을 정확하게 골라, 그 타겟들에게 딱 맞는 광고를 집행하여 내 사이트로 유입한 후 구매전환까지 이르게 하는 알고리즘을 알려드리는 교육입니다.

우선 자신의 웹사이트에 ‘페이스북 픽셀’을 심으셔야 합니다.

그래야만 회사가 원하는 페이지에 누가 방문했는지를 알 수 있습니다.

그렇게 특정 페이지에 방문한 사람을 알아야 향 후 그들을 상대로 계속해서 자사의 제품을 보여주면서 재구매를 유도하는 마케팅을 진행해야 합니다.

표준이벤트코드 9가지, 전환맞춤

회원가입을 위한 랜딩페이지나, 장바구니나 구매페이지에 방문한 사람들을 타겟으로 그들에게만 특별한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할 때 사용하는 ‘표준이벤트코드 9가지’ 방법을 알아야 전환을 이룰 수 있습니다,

또한 표준이벤트코드에 하지 못하는 곳에는 ‘전환맞춤’ 픽셀을 사용하여 좀 더 상세한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대구 페이스북광고 심화과정에서는

자사와 관련한 키워드 검색 시 네이버카페에 가입한 멤버들의 이메일을 확보하여 그들을 상대로 페이스북에서 맞춤타겟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특정 카페에 가입했다는 것은 자신의 필요에 의해 가입한 것이기때문에 관련카페에 대한 충성도가 다른 어떤 것보다 관심이 있다는 의미입니다. 그래서 특정 카페 회원들을 상대로 맞춤타겟 광고를 한다는 것은 무엇보다 정확한 타겟팅이 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를 서치할 때 갑자기 동시에 같이 뜨는 웹사이트를 경험하셨을 겁니다.

그럴때 그 사이트를 본 사람은 그 사이트에 픽셀을 심어놓았다면 그 사이트가 페이스북에 광고할 때 그 광고가 보일겁니다.

그것은 그 사이트에 픽셀을 심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광고를 집행했다면 반드시 광고분석표를 수시로 검토한 후, 수정을 해 나가야 합니다.

빈도수가 잘 안 나온다거나, 관련성 점수가 낮게 나온다면 그 광고는 타겟들과 적합도 면에서 맞지 않다는 의미이기에 광고를 내리거나 수정해서 좋게 나오게 해야 합니다.

 

여러분들이 사업을 하시면서 그동안 축척해 놓은 고객의 전화번호나 이메일주소가 있다고 한다면, 그 고객들의 데이터를 페이스북광고 맞춤타겟을 설정하여 광고할 수 있습니다.

광고의 클릭 당 단가나 좋아요도 중요하지만, 더욱 중요한 것은 클릭율, 즉 , CTR입니다.

클릭을 적게했더라도 클릭이 많으면 좋은 광고입니다.

그렇기에 클릭 당 광고단가에 너무 목숨 걸 필요는 없다는 것 입니다.

페이스북 광고는 또한 새로운 잠재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잠재고객들의 데이터를 확보할 수 있는 광고도 가능하기에, 고객 데이터가 필요한 회사의 경우에 딱 맞는 플랫폼이 바로 페이스북 입니다.

대구 페이스북광고 교육 심화과정은,

+ 일정 : 2018년 1월30일 화요일 오후4시~7시

+ 장소 : 영남이공대학교 내 천마스퀘어 1층 미래3관

+ 준비물 : 노트북

+ 교통 : 영대병원 1번출구

+ 주차 : 넓은 지하주차장 (3시간 1,000원)

+ 수강료 : 220,000원 ( 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 가능)

+ 입금계좌 : 287701-04-264770 (국민은행)

+ 20명 입금선착순 마감합니다.

+ 교육 후 언제든 피드백을 해드립니다.

+ 정족 수 미달 시 폐강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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