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18일 대구 페이스북마케팅 광고 고급과정 강의

페이스북마케팅은 기업에겐 필수입니다.

그 이유는 충성스런 잠재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툴이며, 타겟을 따라다니면서 광고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또한 사람들이 페이스북에 들어와서 하는 모든 행동들을 줏어 모아 필요한 기업들에게 보여주는 알고리즘을 지니고 있기 떄문입니다. 바로 관심사와 행동을 파악하여 내 제품과 가장 적합한 사람들에게 광고를 보여주는 방식입니다.


대구에서 진행하는 페이스북마케팅 고급 광고전략에 필요한 회사는,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제품을 판매하고 싶은 회사,

페이스북의 광고 알고리즘을 배워 스스로 광고집행을 하고자 하는 회사,

맞춤타겟, 유사타겟, 리타겟팅, 파워에디터 등을 익히고자 하는 회사,

페이스북의 새로운 알고리즘을 익히고자 하는 사업자,

페이스북의 고객흐름을 알고자 하는 사업자,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쇼핑몰의 판매증진이 필요한 사업자 등


대구에서 진행하는 페이스북마케팅 광고 고급과정은,

4월18일 화요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영남이공대학교 내 천마스퀘어 강의실(미래 3관) 에서 진행합니다.

페이스북은 24시간 로그인되어 움직이는 플랫폼입니다.

유저들의 프로필을 바탕으로 페이지의 참여관계, 그룹의 참여관계, 선호하는 업종, 친한 사람들을 토대로 데이터를 확보해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는 거대 네트워크 플랫폼입니다.

내 홈페이지에, 내 쇼핑몰에 한번이라도 방문한 사람들이라면 내 제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입니다.

 

그런 사람들을 모아 그들에게 다시 내 광고를 보여주도록 하는 알고리즘을 지니고 있는 플랫폼이 바로 페이스북 입니다.

또한 유사한 사람들을 찾아 또 다시 광고를 보여줄 수 있는 알고리즘을 지니고 있기에,

페이스북 내에서 잠재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페이스북에 광고를 집행하면 페이스북을 통해 광고가 어떤 효과를 냈는지 반드시 파악하여야 합니다. 그 이유는 내 광고에 반응한 사람들을 추적해야 또 다른 충성스런 고객을 만들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게 하면서 광고비를 줄이면서 정확한 타겟에게 내 광고를 보여줘야만 매출이 일어나기 때문 입니다.

대구에서 SNS마케팅 강의를 제일 잘하는 ‘한국SNS마케팅연구소(소장 임성빈)”에서 작년에 이어 다시 대구에서 페이스북마케팅 광고 고급과정을 열게 됐습니다.

페이스북광고는 타겟팅에 최적화 된 툴 입니다.

키워드 검색광고로 이어지는 네이버 키워드 광고와는 전혀 다른 광고 플랫폼입니다.

네이버 키워드광고는 검색어를 치고 들어오는 알고리즘이라 고객 추적이 불가능하지만, 페이스북 광고는 고객의 흐름을 추적하여 그들을 계속 따라 다니며 보여주는 방식이라, 기업들에게 꼭 필요한 마케팅 툴 입니다.


* 페이스북 픽셀코드

페이스북 광고를 집행한 회사의 랜딩페이지에 픽셀을 심어 광고를 클릭한 사람들의 데이터를 확보해, 그들에게 꾸준히 내 광고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그것이 페이스북 픽셀입니다.

랜딩페이지에 추적을 할 수 있는 자바스크립트 언어나 html을 일정한 곳에 삽입하면 됩니다.

 

*  페이스북 맞춤타겟

광고를 집행할 때 내가 정한 타겟들입니다.
지역별, 성별, 관심사별, 연령별 등 내 제품을 살만한 사람들을 미리 세팅하여 그들을 대상으로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광고를 보여주는 방식입니다.

그것을 바로 페이스북 맞춤타겟이라고 부릅니다.

 

* 페이스북 유사타겟

페이스북 유사타겟은 맞춤타겟을 통해 만들어진 고객의 데이터로 유사한 사람들을 범위를 더 많게 보여주는 방식입니다. 맞춤타겟으로 만들어진 고객의 데이터가 만약에 500명이라고 한다면, 그 500명과 비슷한 관심사와 행동을 보인 사람들을 찾아 그들에게 광고를 보여주는 방식을 유사타겟이라고 합니다.

 

 

* 페이스북 리타겟팅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내 광고를 클릭한 사람들에게 꾸준히 내 광고를 볼 수 있도록 하게 하는 방법입니다.
이것은 대단히 중요한 부분입니다.
페이스북을 통해 보인 광고를 클릭한 사람이라면 최소한 내 광고에 관심이 있는 유저들일 겁니다.
그렇다면 지금 광고를 보고 구매하지 않았더라도 차 후에 그 광고가 페이스북 내 뉴스피드에서 다시 한번 보인다고 한다면 아마 그 광고를 기억하고 클릭할 확률이 커질겁니다.

 

* 페이스북 맞춤전환

특정한 페이지에 픽셀코드를 심는 것인데, 흔히 이벤트코드 라고 불립니다.
특정한 랜딩페이지를 추적할 때, 장바구니에 담은 고객을 파악할 땐 장바구니에 이벤트코드를 심는 등, 구매를 위해 행동을 한 사람들을 추적하기 위해 행하는 방식입니다.
쇼핑몰을 운영하는 페이지의 경우 장바구니에, 쌩큐페이지에, 회원가입 페이지 등에 유용한 코드입니다.

 


* 페이스북 파워에디터

페이스북 광고를 많이 집행할 경우 광고가 많아지게 됩니다.
그럴 경우 늘 타겟별, 연령별, 성별, 관심사별로 나눠 광고할때마다 세팅을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시간이 많이 낭비가 되는 경우, 이것을 한꺼번 쉽게 세팅할 수 있도록 할때 사용하는 기능이 바로 파워에디터 입니다.


일시 : 2017년 4월18일 오후1~6시

교육장소 : 영남이공대학교 내 천마스퀘어 (미래교육원 3관)

교통편 : 영대병원 1번역

주차 : 지하주차장 (3시간 1,000원)

준비물 : 노트북(없으셔도 무방합니다)

수강료 : 220,000원(부가세 포함가격)

입금계좌 : 287701-04-264770 (국민은행/ 임성빈 ,한국SNS마케팅연구소)

교육문의 : 010-4857-9804 (임성빈소장)

* 선착순 입금 20명 마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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